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마을도 가을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천고의 명문이다. 한자가 어디에 쓰이는지 알려주세요.

《마을도 가을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천고의 명문이다. 한자가 어디에 쓰이는지 알려주세요.

가을날 마을길을 걷다' 라는 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예나 지금이나 명문이다. "동반자" 라는 한자가 어디에 쓰이는지 알려주세요.

[노래] 르 레발

소아울타리가 비스듬히 내리고 콩꼬투리 생강 싹이 향기롭다.

벼꽃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붉은 잠자리와 녹색 사마귀.

주 1 사교육: 토지신의 고기를 제사하다.

1. "벼 꽃향기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붉은 잠자리와 녹색 사마귀 "는 예나 지금이나 명문이다. 문장에서 "동반자" 라는 단어는 아주 잘 쓰인다. 당신의 이해를 써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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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는 시인의 사상과 감정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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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반려자' 는 의인화된 수법을 이용해 상호 의존적이고 조화롭게 지내는 분위기 속에서 홍잠자리와 녹색 사마귀 두 마리의 귀여운 소생물을 창조했다.

2. 시골의 자연 풍경을 사랑하며 자유롭고 한가하며 조화로운 시골 생활을 추구합니다. "말이 맞아"

장가행의 명문은 마지막 두 문장입니까, 아니면 마지막 문장입니까? 노력하지 않는 젊은이는 슬프다. 이 말은 천고의 명문이지만, 마지막 문장은 "백천동으로 바다에 가면 언제 서쪽으로 돌아갑니까?" " 유명하지만 명문이 아닙니다. 혼동하지 마세요.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천고의 명문. 그가 어디가 좋은지 알려주세요. 이 시인은 필묵을 그가 가장 잘 이기는 것에 집중했다. 풍경을 썼다. 작가의 임무는 마침 봄에 있다. 도중에 몇 줄의 북귀기러기를 보았는데, 시인은 즉석에서 비유를 하고, 귀기러기로 자신을 비유하며, 서사와 경치를 모두 서술하여 자연스럽게 적절하다. 특히'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이라는 부분은 변두리에 들어간 후 만리장성 밖의 기이하고 웅장한 경치를 묘사한다. 화면이 넓고, 의경이 웅장하여, 왕국위가' 천고의 경이로움' 이라고 부른다. 변방의 사막은 끝이 없기 때문에' 대막' 이라는' 대' 라는 글자를 사용한다. 변두리가 황량하여, 모든 것이 다 있다. 봉화대에 불을 붙인 짙은 연기가 특히 눈에 띄어서' 독연' 이라고 불린다. "고아" 라는 단어는 풍경의 단조로움을 묘사하고, 뒤에 "직선" 이라는 글자가 있지만, 그것의 강인함과 끈기도 보여준다. 사막에는 산이 없고 나무도 없고, 흐르는 황하도 시인의 심정을 표현할 수 없다. 단 하나의' 긴' 글자를 쓰지 않는 한. 석양은 원래 감상적인 인상을 주기 쉬웠는데, 여기에' 원' 이라는 글자를 사용했지만 따뜻하고 끝없는 느낌을 주었다. "원" 과 "직선" 은 사막의 광경을 정확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깊은 정을 표현했다. 시인은 교묘하게 자신의 외로움을 광활한 자연 경관에 대한 묘사에 녹였다. "홍루몽" 제 48 회: "사막은 외롭고 곧고, 장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 얼마나 똑바로 피우고 싶으세요? 태양은 천성적으로 둥글다. 직선' 자는 불합리해 보이고' 원' 자는 너무 속된 것 같다. 내가 책을 덮고 생각했을 때, 나는 이 장면을 본 것 같다. 이 두 글자는 두 글자만 더 찾아야 하고, 두 글자는 찾을 수 없다. "이것이 바로" 시의 장점이다. 말할 수 없는 의미가 있지만, 가고 싶으면 가는 생동감이 있다. "불합리해 보이는데 가고 싶어도 합리적이다." 이 말은 이 두 편의 시의 뛰어난 예술적 경지를 드러낸 셈이다.

위의 이 말을 인용하면 변두리의 풍경을 묘사한 시구이다. 이 말은 시인이 변두리에 갔을 때의 외로움을 보여 주며, 나는 개인적으로 좋은 문장이라고 생각한다. 반대자들은 대부분 이 그림이 현실에 맞지 않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문학의 관점에서 분석해야 한다. 문학이 항상 현실적인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작가들은 여전히 문학의 펜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고시: 봄의 두 구절은 무엇입니까? 말해봐, 알았지? 칠언절구' 봄' 은 송대 주가 지은 것이다. 이 시는 표면적으로 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는데, 실제로는 철리시로, 시인이 난세에서 성인의 도를 추구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했다.

이 시의 영원한 명문은 한가할 때 동풍을 알 수 없고, 꽃과 녹색은 항상 봄이다.

뭐가 좋은가요? 옛 마을을 지나다' 라는 명문은 우리가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바라보는 것을 보고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감상: 이 두 시는 원경과 근경을 완벽하게 결합한다. "푸른 나무" 는 근경이고, "마을변" 은 눈앞의 푸른 나무가 마을을 둘러싸고, 울창하고, 울창하다. 청산은 멀리 바라보는 것이고,' 곽비뚤어진' 은 먼 곳에 서 있는 아득한 청산을 묘사한다. "녹색" 과 "녹색" 은 동의어로 시인의 눈의 근경과 원경을 적절히 묘사하며 독자에게 몰입감 있는 미감을 선사하고, 한가하고 조용한 경물 묘사는 시인이 고인을 만나 농가에 잠시 적응할 때의 근심 걱정 없고 담담한 심경을 잘 반영하고 있다.

맹호연의 글은 평평하고 시적이 풍부하며, 우리 손에 든 컵으로 상담마의 소박한 글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마치 부녀자들이 다 아는 춘효처럼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 "백금준 \" 의 마지막 두 문장은 \ "백금품 \" 의 마지막 두 문장이 천고의 명문의 원인이다.

상인은 그 나라를 미워하지 않는다' 는 일종의 가요이고, 진정한' 그 나라를 미워하지 않는다' 는 것은 그 건물의 추앙자인 봉건 귀족, 관료, 신사이다. "* * * 꽃", 즉 "옥수 * * * 꽃" 은 남조 간신 진후주가 지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런 퇴폐적인 목소리는 이미 진조를 파멸시켰다. 하지만 이 몰락한 시대에 어떤 사람들은 국가 대사를 생각하는 대신 이런 망국의 목소리로 즐거움을 누렸으며, 이로 인해 시인들은 역사가 재연될까 봐 걱정을 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다' 라는 단어는' 망국의 원수부' 에서 물려받은 이야기로, 수병 진세강이 하북에 있고, 남조 작은 조정에서 강을 사이에 두고 위태롭다는 것을 의미하며, 진후주는 여전히 마음껏 내색을 하고 있다. 아직도 노래하고 있다' 라는 단어는 교묘하고 자연스럽게 역사, 현실, 상상의 미래를 한 줄로 연결시켜 의미심장하다.

이 두 편의 시는 완곡하고 경쾌한 스타일로 신랄한 풍자, 깊은 애원, 무한한 감정을 표현하여' 송별가' 라고 할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국가 대사에 대한 냉정한 봉건 지식인의 우려를 표현하고, 관료귀족들이 가무승평, 취생몽사로 부패하고 허전한 영혼을 채우고 있다는 것을 반영하고 있다. 바로 만당이 몰락한 현실 생활의 두 가지 다른 측면을 묘사한 것이다.

고대 가을시에는 어떤 천고의 명문이 있습니까? 그들은 너무 많습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일 년 중 가장 좋은 경치는 오렌지, 오렌지, 녹색의 늦가을과 초겨울 계절이라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이청조의 시에는 시원한 가을이라는 말이 있다.

가을비 한 차례 감기.

하늘이 끝이 없는 길은 천고의 명문이다. 뭐가 좋은가요? 근본적인 특징은 작별 인사이지만 호탕하고 당당한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이다. 글쓰기에 관해서, 그것은 여전히 ​​매우 활력이 넘칩니다. 두 마디로 작별의 땅인 장안과 두소보가 곧 갈 목적지를 연결시켜 제목의 의미와 넓은 시야를 드러내며 사람들의 시야를 높은 곳과 먼 곳으로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두 번째 관절점, 하지만 관건은 그 자신과 두소보 사이의 공통점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오늘, 당신은 먼 길을 갈 것이고, 나는 장안에 머무를 것이지만, 장안은 나의 고향이나 나의 상주지가 아니다. 어느 날, 나는 너만큼 멀리 갈 것이다. 왜냐하면 결국 우리는 정치를 위해 어쩔 수 없이 동분서주해야 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이 대련은 나그네에 대한 위로일 뿐만 아니라 아래의 인사가 더욱 친절하다고 느끼게 했다. 셋, 넷, 이련은 시의 중심이다. 사해 곳곳에 절친한 친구가 있을 수 있고, 진정한 지기는 먼 곳에서도 서로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는 뜻이다. 마치 지척에 있는 것 같다. 그러므로 오늘 우리가 떠날 때, 못난 아이들처럼 소매를 젖게 해서는 안 된다. 이런 축하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의용을 보는 데 도움이 된다. 그래서 수천 년 동안 이렇게 말했습니다.

"움직이지 마라" 의 마지막 두 문장은 천고의 명문이다. 적당히 감상하세요. 시인은 이별을 앞두고 수많은 이별사를 쓰지 않고 큰 열정으로 친구들이 여행을 떠나 미래를 맞이하도록 격려했다. 지음을 만나지 않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세상 모든 사람들이 널 몰라, 동동! 말이 얼마나 크고 힘든지, 위로에 자신감과 힘이 충만하여, 친구들이 분투하고 분투하도록 격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지기라서 말이 간단하고 대범하다. 그것의 쇠퇴 때문에, 그것은 희망을 위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