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시골 건축에 관한 시

시골 건축에 관한 시

1.' 고시대백과' 에서 별장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다

1.' 수룡은외후베이 링운도'

시대: 송 작가:

호북 외산은 구름이 많고, 작은 정원은 짙은 남색이다. 잉크 연못의 향과 윤선비를 감상하다. 네온 축제 천 첩, 금돛 화살, 봄을 데리고 가다. 귀환기일이 정해지지 않아, 연기가 다 풀린 후, 춘성은 노래를 부르고 날았다.

황학루는 정오에 시작한다. 옥룡과 장매의 춤을 연주하다. 바람 금지, 꿈은 더 맑다, 생각하다. 가을물이 태어났을 때, 복청은 여전히 남평산장에 있었다. 플랫폼을 보고, 말 한 마리를 끌고, 제방에 심고, 천수를 만들다.

2. 라쿤계사

시대: 송 작가:

흑백에는 작은 전쟁이 있다. 몇 사람이 손에 손을 잡고 싸우고 있다. 승리가 무정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푸쉬는 항상 별장을 생각하고, 두랑은 한가롭게 그 병사들을 생각하고 있다. 왜 성에 대해 얘기하지 않고 웃어봐?

3 "양산백과 축영대, 들나무 매화향"

시대: 송 작가:

들나무는 매화가 향기롭다. 오솔길이 한적해서 나는 자연을 원한다. 명리국을 돌아보다. 대부분 지인들이다. 별장은 누구의 집입니까? 집집마다 드문드문 창문에 숨은 봄집이 남아 있다. 거울이 어디에서 깨졌습니까? 슬픈 잔디밭은 법정 앞에서 녹색이다.

4. "친원춘 만랑강두"

시대: 송작가: 이증파

만랑강두, 가을 모루 세 번 듣고 낡은 무대를 오르다. 연기를 보고, 현란하고, 바람이 춤을 추고, 눈썹은 언제 열리나요? 주정과 바둑장은 당시 모두 구식이었다. 강동의 일은 백 년 동안 핑안, 모두 제때에 한다. 그러나 경쟁은 가볍다. 동쪽으로 물을 돌려 화이하에 도착하다. 아노가 슬퍼하는 것을 탄식하는데, 사람이 바쁘기 때문에 남은 땅이 회복되는 것이 아쉽다. 봉황새는 하늘이 높고, 여주가 조수를 일으키며, 백갈매기가 곧 돌아올 것이다. 외간, 영웅사, 조안 한 잔.

5. "물고기를 만지고, 벽동탕을 사고, 버드나무를 돌린다."

연도: 원 작가: 말

연못을 사서 버드나무를 심고, 비교로 관상을 조사하다. 그 당시 제목 블록은 실수로 잉크 풀 우헌에게서 빌려왔다. 도공주. 잠행길은 길고, 해상은 삼신이다. 돌아와서 웃어라. 옥이 창해를 건너면, 야정은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종령으로 별장에 선생님이 한 명밖에 없다. 현상금 제창 목소리는 노충의 호응을 받은 것 같다. 자오성묘를 가르치면 늙은 어부가 문장을 찾는 것을 용인할 수 있다. 빨리 전화 주세요. 가난과 근심을 씻는 것은 좋지만 시보에 어긋난다. 서풍이 고풍스럽다. 나는 멜론을 묶고 싶다, 멜론은 어디에 있는가, 집에는 종묘장이 없다.

2. 별장을 묘사한 고시에는 1 첫' 별장' 에 관한 시가 있다. "수후외구름" 연도는 송작가: 후외는 구름이 많고 작은 정원은 짙푸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잉크 연못의 향과 윤선비를 감상하다. 네온 축제 천 첩, 금돛 화살, 봄을 데리고 가다.

귀환기일이 정해지지 않아, 연기가 다 풀린 후, 춘성은 노래를 부르고 날았다. 황학루는 정오에 시작한다.

옥룡과 장매의 춤을 연주하다. 바람 금지, 꿈은 더 맑다, 얼마나 생각하느냐.

가을물이 태어났을 때, 복청은 여전히 남평산장에 있었다. 플랫폼을 보고, 말 한 마리를 끌고, 제방에 심고, 천수를 만들다.

2.' 라쿤계사' 시대: 송작가: 서초 흑백에 작은 전쟁이 있었다. 몇 사람이 손에 손을 잡고 싸우고 있다.

승리가 무정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푸쉬는 항상 별장을 생각하고, 두랑은 한가롭게 그 병사들을 생각하고 있다.

왜 성에 대해 얘기하지 않고 웃어봐? 3' 양주 야수 매화향' 시간: 송작가: 야수 매화향.

오솔길이 한적해서 나는 자연을 원한다. 명리국을 돌아보다.

대부분 지인들이다. 별장은 누구의 집입니까?

집집마다 드문드문 창문에 숨은 봄집이 남아 있다. 거울이 어디에서 깨졌습니까?

슬픈 잔디밭은 법정 앞에서 녹색이다. 4.' 진만두' 시간: 송작가: 이증파만두, 삼청추모루, 일승역.

연기를 보고, 현란하고, 바람이 춤을 추고, 눈썹은 언제 열리나요? 주정과 바둑장은 당시 모두 구식이었다.

강동의 일은 백 년 동안 핑안, 모두 제때에 한다. 그러나 경쟁은 가볍다.

동쪽으로 물을 돌려 화이하에 도착하다. 아노가 슬퍼하는 것을 탄식하는데, 사람이 바쁘기 때문에 남은 땅이 회복되는 것이 아쉽다.

봉황새는 하늘이 높고, 여주가 조수를 일으키며, 백갈매기가 곧 돌아올 것이다. 외간, 영웅사, 조안 한 잔.

5.' 물고기를 만지고 연못에서 버드나무를 사다' 시간: 원 작가: 말은 연못에서 버드나무를 사고, 비교는 학교를 조사한다. 그 당시 제목 블록은 실수로 잉크 풀 우헌에게서 빌려왔다.

도공주. 잠행길은 길고, 해상은 삼신이다.

돌아와서 웃어라. 옥이 창해를 건너면, 야정은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종령으로 별장에 선생님이 한 명밖에 없다. 현상금 제창 목소리는 노충의 호응을 받은 것 같다.

자오성묘를 가르치면 늙은 어부가 문장을 찾는 것을 용인할 수 있다. 빨리 전화 주세요.

가난과 근심을 씻는 것은 좋지만 시보에 어긋난다. 서풍이 고풍스럽다.

나는 멜론을 묶고 싶다, 멜론은 어디에 있는가, 집에는 종묘장이 없다.

3. 농촌 고시를 묘사하여 농촌으로 돌아가 위진 도연명의 황량한 교외에서 생활하며, 궁벽한 시골 인적이 드물다.

이날은 여전히 장작문이 굳게 닫혀 있고, 순결한 마음이 저속한 사상을 가로막았다. 시장 부흥의 음악에서 잡초가 뽑혔다.

만남은 세속사무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화원 삼마장만 말한다. 나의 밭은 점점 더 높이 자라나고, 나의 경작지는 날로 확대되고 있다.

갑작스러운 서리로 농작물이 관목처럼 시들어 가는 것을 자주 걱정한다. 정원으로 돌아가 위진 () 에 거주하고, 도연명 () 은 적당한 운율 () 이 없고, 천성애 추산 () 이다.

나는 벼슬길에 빠져 경기장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남방은 황무지를 개간하여 농촌으로 돌아왔다. 집 주위에는 10 무 안팎의 토지, 초가집의 초가집이 있다.

느릅나무는 버드나무 그늘 뒤에 있고, 이도로 연못 앞에 있다. 이웃 마을의 이웃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자, 마을에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가 몇 번 나고 뽕나무가 수탉에게 소리를 질렀다. 뜰에는 먼지 잡동사니가 없어 조용한 방 안이 좀 편안하고 한가하다.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 속에 갇혀 있다가, 나는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전원사탕품 이백가의는 3 년 가을, 만력, 반초를 품고 있다.

어떻게 흰 송아지 한 마리를 잡을 수 있습니까? 식수는 깨끗한 물에 유익하다. 당태호의 목업은 먼지를 해롭게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하늘을 올리는 것이다.

천은 세 개의 오솔길과 매우 가까워서 수천 그루의 나무를 심었다. 유 씨는 이사를 밀렸지만 그는 서른이 넘었는데도 아직 만나지 못했다.

검을 쓸 때는 이미 늦었고, 원추의 날은 이미 황혼이 되었다. 아침에 임신하면 낮에 늘 얼떨하다.

온 하늘에 부러워하며 부끄러움을 다투다. 금마문을 바라보면 나는 장작의 길을 갈 것이다.

시골 노래에는 지기도 없고, 결국 친척도 없다. 누가 양웅에게 감천부를 추천할 수 있습니까?

봄에 시골은 당가의 봄비둘기 울음소리, 마을 옆의 살구꽃은 하얗다. 도끼를 들고 멀리 벌목하고, 호괭이 봄맥을 매다.

귀연이는 소굴을 알고, 고인은 새 달력을 본다. 급하면 어림도 없고, 멀면 먼 길도 간다.

다만 당나라의 왕비평은 제나라의 물 위에 살았고 동쪽에는 산이 없었다. 해가 뽕나무 밖에 숨어 있고, 우물 사이에 강물이 맑다.

목동이 마을을 바라보자 사냥개가 사람들을 데리고 돌아왔다. 조용함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비적 경찰이 하루를 쉬다.

시골의 가을비는 당경의 일인데, 무거운 구름이 먹구름을 뒤덮고, 우수수 내리는 비가 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숲에 잠긴 고도에게 이곳은 전부 황무지이다.

이 다섯 가지 농작물은 언제 수확할 것인가, 마을의 몇 가구를 격리하면 요리를 한다. 논밭을 난류하고, 썩은 잎은 가을 가지를 쓴다.

새 땔나무는 황혼을 적시고, 낡은 물고기는 아침을 움직인다. 작년에 국화가 동려에서 활짝 피었다.

사계절 전원잡범성대 이금살구비료, 밀 배추꽃 날씬함. 울타리를 넘어선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

사계절 전원잡화, 번화한 송대 범성대미구창 투림, 유람객이 적고, 앞산만 골짜기가 장작비에 이른다. 아이는 나뭇잎처럼 노를 저어 오리 행렬을 짜서 혼자 돌아왔다.

사계절 전원잡영 송대 범성대 신설 논밭 진흙 거울이 평평하고 집집마다 벼를 갈고 서리가 맑다. 웃음소리가 우레와 같고, 차꼬가 밤새 울렸다.

사계절 전원잡화 송대, 범성대 낮과 밤의 공연, 마을의 아이들은 제각기 제각기 관리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사계절 혼합 (1) 매실 황금살구 비료, 보리배추꽃 날씬함. 울타리를 넘어선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

시골은 사계절 내내 흥분으로 가득 찼다. (2) 밭은 낮에 경작하고 밤에는 무감각하며 마을의 아이들이 관리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옛 친구 장맹호연을 지나쳐 닭밥, 오랜 친구,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산서촌투어 [송대] 육유가 농가 혼주를 비웃고, 좋은 해에 닭돌고래를 키운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청평악촌은 신기병에 살고 처마는 낮고 시냇가에 푸른 풀이 깔려 있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 소년은 호미를 매고 동쪽으로 흐르고, 중소년은 닭장을 짠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황혼 때 왕계동의 희망을 기대한다. 당신은 무엇에 의지하고 싶습니까?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돌려보내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로 채위를 품다. 밤에 사슴문 송맹호란산사 종소리가 밤에 와서 어부가 승도했다.

사람들이 해안을 따라 강촌촌을 향해 걸어갔고, 나도 작은 배를 타고 사슴문으로 돌아왔다. 사슴문의 달빛이 산나무를 나타나게 하자, 나는 갑자기 유배의 은둔처에 왔다.

초가문, 소나무 오솔길, 외로움, 조용함, 낯선 사람만 왔다갔다한다. 위하 변두리에 있는 농가 왕웨이의 석양이 폐허를 비추고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갔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왕계동, 비현실적인 희망, 황혼을 바라보며 이주하려는 욕망은 무엇인가? 나무는 모두 가을의 색이고, 산은 반짝반짝 빛날 뿐이다. 양치기는 송아지를 돌려보내고, 말을 사냥하고, 새를 데리고 돌아왔다.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로 채위를 품다. 4 월 (당나라) 의 농촌에서는 옹권의 청산이 백산을 걸치고 있고, 귀성의 목소리에서 비는 연기와 같다.

4 월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적고, 밭에 누에뽕을 심었다. 장 (당나라) 어부, 서새산 앞에서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는 물, 고등어가 풍미하고, 죽간록색 옷으로, 경사진 비바람에 돌아올 필요가 없다.

4. 건물을 묘사한 문장 석양이 혜금을 대지에 뿌리고, 고대 도시 전체가 매미 날개 같은 금사를 걸치고, 대지는 신비로운 색채를 띠고 있다.

자동차의 경적 소리와 자전거의 짤랑 소리가 갑자기 새벽 교향악을 이루었다. 나의 고향 연대는 교동반도의 연해 지역에 박혀 있는 찬란한 구슬과 같다.

종횡으로 교차하는 교통시설은 도시의 핏줄과 골격을 형성하여 오래된 베이징성을 현대화된 국제도시로 성큼성큼 나아가게 하였다. 밤에는 모든 건물이 보석으로 빛나고, 거리마다 반짝이는 별계가 되었다. 늦은 밤, 마을의 불빛은 먼 곳으로 날아가는 반딧불이처럼 점점 어두워지고, 도시 전체가 꿈과 같다.

쑤저우, 오래된 도시, 지금 자고 있다. 그녀는 은빛 강바닥에 있는 수련처럼 운하의 품에 가만히 누워 있었다.

만등이 반짝이며 자신이 우주 은하수 속을 헤엄치고, 고도 장안에서 정월대보름을 보는 것을 느꼈다. 밤의 배경 아래, 거리의 자동차가 한 대씩 줄지어 줄지어 서 있는데, 마치 눈부신 진주 한 줄이 흐르고 있고, 또 반짝이는 별들이 줄지어 움직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광주가 낮에 에메랄드 시티와 같다고 하면 해가 지면 광주는 밤구슬이 되고 등불은 바다와 같고 만 거리는 반짝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회오리바람이 황진과 하찮은 먼지를 휘감고 있어 온 마을이 불황과 시끌벅적한 시장이 불황으로 가득 찼다.

어둠이 내리자 등불이 환히 밝아져 반짝이는 야명주처럼 작은 마을을 점재하고 있다. 비오는 밤의 작은 마을, 어두컴컴한 불빛이 무수한 눈처럼 열려 있다.

들판의 보리묘목은 바다와 같고, 먼 마을은 푸른 바다의 배와 같다. 들판은 고요했고, 콩과 같은 작은 등불 한두 개가 먼 마을집에 나타나기 시작했고, 쭈뼛쭈뼛하게 반짝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향의 강은 거미줄처럼 촘촘하고, 둥근 돌아치 다리는 비 온 후의 물집처럼 많다. 민들레는 작은 금화 한 송이를 들고 있는데, 마치 이 물향의 봄을 찬양하는 것 같다.

시골길은 구불구불 구불하여 개구쟁이 아이처럼 사람을 놀리다가 때때로 약간의 흔적을 드러내다가 사라지기도 한다. 고향의 강은 종횡으로 교차하여 거미줄처럼 빽빽하여 동방 베니스라고 할 수 있다.

금날개새는 노래하고, 뛰고, 때로는 박자를 맞추기도 하는데, 지칠 줄 모르는 아이들처럼 이 조용한 산촌에 더 많은 정취를 더했다. 보름달은 거대한 천등처럼 산촌을 투명한 수정세계처럼 비춘다.

녹은 달빛은 우유처럼 우산 모양의 아카시아 가지에 가득 차 산촌의 흙담 작은 뜰에 뿌려졌다. 밥 짓는 연기가 마을 상공의 주방에서 솟아오르는 것은 마치 흰 실을 걸치고 있는 소녀가 석양 아래에서 춤을 추는 것처럼 우아하고 다채롭다.

왁자지껄한 거리에는 끓는 물 한 솥처럼 사람들로 가득 찼다. 넓은 거리는 컨베이어 벨트처럼 사람을 사방팔방으로 보낸다.

강풍이 지나가자 거리의 우물 뚜껑, 노점, 행인들이 바람에 휩쓸려 가는 것처럼 모두 사라지고 바람에 미친 듯이 춤을 추는 버드나무 가지만 남았다. 바람이 점점 더 세차게 불어오자, 거리의 행인들의 몸과 얼굴에는 검은 흙이 가득 묻어 있었다. 마치 막 땅에서 뚫고 나온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이 골목길은 뱀처럼 고층 건물과 주거 지역 사이를 굽이굽이 돌고 있다. 골목에는 꽃도 나무도 없다. 그것은 말라서 마른 강처럼 두꺼운 먼지로 덮여 있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쑤저우의 골목길은 모두 풍미이다. 그것들은 가지런하고 깊고 우여곡절이 있다. 그들은 박동 석두 포장 하 고 있습니다. 봄에는 모래가 없다. 여름에 샤워를 막 마쳤으니 헝겊신을 신고 젖지 않아도 된다. 나는 그 평범한 골목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의 구석구석, 푸른 벽돌 한 장, 갈라진 틈에 익숙하다.

가지각색의 불빛이 길에 비춰져 아름다운 진주 한 송이처럼, 행인은 아름다운 가지각색의 옷을 입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밝은 가로등이 하늘의 별을 비추고 있고, 시장 전체가 보석에 젖어 눈부시게 눈부시게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큰길을 따라 멀리 바라보니 가로등이 매우 밝아서 앞머리 없이 꼬리가 없는 용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로등, 가로등, 가로등, 가로등, 가로등, 가로등, 가로등) 원근의 가로등이 다 켜졌다. 처음에는 어두운 붉은 과일 접시처럼 점점 밝은 은색 공으로 변했다.

도로 양쪽의 가로등이 모두 켜져 있고, 멀리서 바라보니, 긴 강처럼 파광이 번쩍인다. 수만 배 확대된 진주처럼 구형 가로등; 함께 모이는 것은 포도 한 송이처럼, 각 가로등 기둥마다 높이 솟아 있는 등불을 들고, 활짝 핀 홍련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포도명언)

멀리서 이어져 있는 두 줄의 밝은 가로등이 구불한 용 같다. 먼 가로등이 조리개를 던졌고 눈송이가 불빛 아래에서 반딧불이처럼 날았다.

한 두 개의 무기력한 등불은 졸린 사람의 눈과 같다. 거리의 가로등이 어두컴컴한 붉은 번개를 내며 술주정뱅이의 붉은 눈처럼 그를 향해 반짝였다.

노면에는 대추크기의 석두, 흰색, 노란색, 진홍색, 가지각색, 끝없는 리본처럼 깔려 있다. 구불구불한 석판길, 닭장 같은 요리가 산만 강에 있다.

호숫가로 가는 작은 길에 나뭇잎이 한 층 떨어져 꽃뱀처럼 장식되어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자동차가 넓은 길을 왔다갔다하며 색색의 강처럼 흐른다.

밤이 되자 상해 남경로 수만 개의 등불이 휘황찬란하여 하늘의 별과 달조차도 무색했다. 이 길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양쪽에 소나무와 노송 나무가 심어져 있다.

5. 전원 풍경을 묘사한 고시는 사계절이 뒤섞여 있다. (1) 매실은 황금살구 비료이고, 보리백채꽃은 날씬하다. 울타리를 넘어선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잠자리와 나비만 날고 있다.

시골은 사계절 내내 흥분으로 가득 찼다. (2) 밭은 낮에 경작하고 밤에는 무감각하며 마을의 아이들이 관리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옛 친구 장맹호연을 지나쳐 닭밥, 오랜 친구,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산서촌 여행, 송루유유는 농가주를 비웃지 않고, 좋은 연경에는 닭돌고래를 키울 수 있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청평악촌은 신기병에 살고 처마는 낮고 시냇가에 푸른 풀이 깔려 있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 소년은 호미를 매고 동쪽으로 흐르고, 중소년은 닭장을 짠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6. 시골 처마를 묘사한 문장. 강은 푸른 리본처럼 끝없이 펼쳐진 녹색 들판을 휘감고 있다. 먼 곳에서 심플하고 색채가 조화로운 집은 아름답고 감동적인 전원 풍경이다! 오래된 풍차 한 채, 풍차의 잎이 벌린 날개처럼 바람에 돌며 푸른 풀과 들꽃과 독특한 풍경을 형성하여 이 동화 같은 세계에 신기한 색채를 더했다! 달콤한 사랑을 상징하는 한 쌍의 색채가 밝고 정교하며 화려한 나무신발! 화려한 튤립이 수많은 연인을 끌어들인다 ... 튤립이 향기로운 계절에 아름다운 소녀의 미소는 꽃처럼 향기롭다 ... 그윽한 호수, 풍차, 푸른 풀, 작은 집이 있다. 얼마나 즐겁고 번화한 립밭, 맑은 향기, 풍차가 유유히 돌아가는가! 이게 꿈이야? 고층 빌딩도 예술품이고, 고전적이고 우아하며, 짙은 먹색의 유화와 같다! 곳곳에 녹색이 있고 공기 중에도 풀 냄새가 난다. 사방의 녹색은 경이롭다. 풍차가 멈춰서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되어 .. 1. 밥 짓는 연기가 마을 상공에서 솟아올라, 흰 망사를 입은 소녀가 석양 아래에서 춤을 추는 것 같다.

2. 마을 뒤에는 끝없이 펼쳐진 뽕나무가 있다. 봄비 이슬의 촉촉함 아래 뽕나무에 새싹이 돋아났고, 뽕나무 전체가 끝없이 펼쳐진 바다였다. 3. 남방의 산은 높고 무성합니다.

진귀한 백송은 홍송과 같이 하나, 울창하고, 우뚝 솟아 있고, 만고에 푸르다. 전원 풍경 정보: 빗물은 섬세하고, 부드럽고, 소리 없고, 무색한 방식으로 하늘에서 인간으로 온다.

방촌의 대지를 어루만지며, 대지의 모든 생령을 낯설게 사랑하고 있다. 습기를 사이에 두고 투명한 유리를 통해 나는 빗물의 흔적을 찾아 가벼운 그림자를 잡으려 했다.

그러나 그 장난꾸러기 얼굴은 나와 대지에 모두 투명하고, 날아다니는 춤 자세는 영원히 눈에 띄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이것은 내가 그것에 대해 느끼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보이지 않는다고해서 내 마음이 도달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지금 내 마음속의 모습이라는 것을 안다. 그것은 헤이즈의 맑은 문양을 따라 창가의 듬성한 나뭇잎을 향해 날아간 다음, 구슬로 모여 나뭇잎의 한쪽 끝에서 나뭇잎의 또 다른 저각으로 미끄러져 영롱에서 방울까지 돌며 한 곡으로 떨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 여정은 햇빛 투과없이 눈을 깜박일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요정과 같지 않습니까? 총명함은 다른 면이다.

이런 가랑비가 어찌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어떻게 사람들이 창문을 쳐다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까? 비가 내리고 어두울 때, 마음속 깊은 곳에서 말라버린 악장은 안전하고 조용하다. 햇빛에 원래 어수선했던 집 건물처럼 빗물이 미세한 먼지의 번잡함을 씻어 낸 후 회색의 무심코 렌더링한 뒤 그 오점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회색 건물은 격자선으로 무한한 하늘을 돋보이게 한다. -응? 먼 곳의 집들은 어렴풋이 흐릿하고 신비로운 베일을 덮고 나무의 들쭉날쭉한 그림자를 흔들며 빗속에서 허황된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늦가을의 교체 속에서 파란색과 노란색도 몇 인치의 햇빛의 맑음과 침략성을 감소시켜 바람 속의 부드러운 속삭임을 증가시켰다. 어리석든 분노든 시인의 애틋한 정입니다.

농촌에서는 계절을 잊은 채소도 있고, 앳된 얼굴을 하고 빗물의 촉촉함 속에서 녹색을 부르기 시작했다. 울타리를 사이에 두어도 나는 그들의 환호, 한 무더기, 한 무더기의 무리를 들을 수 있었다.

-응? 그래서 이때 나는 울타리를 열어 전원의 작은 길을 거닐게 할 것이다.

우산의 다이어프램을 버리고 가랑비와 가장 친밀한 접촉을 하다. 서늘한 기운이 나의 얇은 치마를 뚫을 때까지 나는 계절의 변화를 의식하지 못했다.

남방에서 생활하는 것이 바로 이렇다. 종종 막막하여 국경 없는 준비로 새 시즌에 뛰어들곤 한다. 하지만 모두 옳았다. 그래서 많은 각성은 알 수 없는 계절교체 감탄이 아니라 자신의 멍한 웃음 속에 갑자기 나타났다.

살짝 비가 내리고, 이미 겨울비라고 불렀지만, 그 특유의 숨결은 말할 수 없는 부드러움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나는 그것이 조용히 내 어깨에 떨어지고, 내 머리 위에 떨어지고, 입맞춤으로 나를 숨겨진 달콤함 속에 에워싸는 것을 좋아한다.

어깨에 걸쳐진 머리카락 몇 가닥이 점차 투명하고 흐릿한 그림자를 형성했다. 고개를 숙이고 그것을 바라보며, 그것 때문에 자신이 더 아름답게 될 것이라고 상상하고, 웃음이 이미 내 입술을 침수시키고, 겨울의 박한을 꿰뚫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내가 웃을 때, 나는 반드시 너를 생각할 것이다. 원래 달빛이 물이든 비가 오든, 네가 감동하기만 하면 아름다움은 마을 뒤에 영원히 존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봄비 이슬의 촉촉함 아래 뽕나무에 새싹이 돋아났고, 뽕나무 전체가 끝없이 펼쳐진 바다였다.

처음으로 농촌에 왔을 때, 매혹적인 경치가 눈에 띄자, 나는 울음을 터뜨렸다. 아이고, 얼마나 아름다운 경치인가! 울창한 나무는 우뚝 솟아 있고, 산봉우리는 구불구불 기복이 있다. 밭에서 농민의 삼촌들은 모내기에 바쁘다. 그 순간 그들은 위대한 화가가 되었고, 들판은 바로 그들의 그림이었다.

그들은 자연의 펜으로 두루마리에 그들의 마음을 그렸다. 그들의 그림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예술품은 아니지만 가장 아름다운 걸작이다.

금빛 들판이 끝없이 펼쳐져 먼 곳의 작은 마을이 최고의 포인트가 되었다. 푸른 하늘의 흰 구름은 태양의 부드러운 눈빛을 막을 수 없고, 삼삼오오 나무는 가을바람에 고개를 끄덕이며 또 풍년이 들었다. 남방의 산은 높고 무성하다.

진귀한 백송은 홍송과 같이 하나, 울창하고, 우뚝 솟아 있고, 만고에 푸르다. 시골 사람들은 작은 집에 살고 있지만, 집 앞에 참외를 세우거나 호박이나 수세미를 심어 그 덩굴들이 비계를 기어올라 처마를 오르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낙화할 때 등나무에 녹색과 붉은 오이가 맺혀 있고, 하나는 방 앞에 걸려 긴 등나무와 푸른 잎이 받쳐져 있다. 녹색과 붉은 멜론, 녹색 등나무와 잎은 고층건물 앞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 돌사자 한 쌍이나 똑바로 서 있는 큰 깃대 두 쌍보다 훨씬 귀엽다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장식을 구성한다.

7. 시골 건물을 묘사한 작문을 한 편 쓰다. 빨리 감사합니다. 1 물소리를 들으며 산의 수미를 느끼며 조용한 위엄을 드러냈다.

낮에는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고 산기슭에서 어수선한 발자국 소리와 웃음소리가 수시로 들려왔다. 이때 산의 위엄도 상냥하고 친근하게 변했다.

석양이 산어깨를 미끄러져 지나갈 때, 하루를 놀던 사람들은 여전히 흥겹게 둘러앉아 따뜻한 모닥불을 피웠다. 이때 개울가에서 부르는 노래가 어렴풋이 들려서 나는 끌렸다.

얼마나 아름다운 경치인가. 나는 시냇가에 부드러운 물로 닳은 청석 위에 앉아 시냇물의 부드러운 소리가 내 마음을 적시게 했다. 그 부드럽고 섬세함이 내 마음 속에 메아리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물의 흐름은 크기가 다른 기괴한 바위 위에 녹색 벨벳 같은 이끼를 쓸어 넘겼다. 조용히, 달빛이 시냇물에 녹아 들어가는 것은 마치 우주의 모든 것이 이 아름다운 소리를 듣고 이 아름다운 풍경을 느끼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의 생각은 물결에 따라 흘러가고 있다. 유례없는 슬픔과 아름다움, 세월의 풍화의 흔적과 함께 나의 숨결이 배어 나오고 있다.

반짝이는 은파 속에서, 나는 갑자기 시냇물이 어떤 형태로 어떤 소리를 내는지 잊고, 집중하며 몰입감을 즐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냇물이 내 마음을 지나 흐르고, 서로의 미묘한 마음 속에 텔레파시가 있다는 것을 나는 이미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에서 달은 취했고, 산은 취했고, 물은 취했고, 사람도 취했다. 나는 맑은 물을 바라보았고, 마음은 신비한 감정으로 가득 찼다.

모든 것이 복잡하고 지겹다. 나는 지금 이 순간에 내가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맞은편 해안의 천추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응답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바다가 유가가 나라를 다스리기 위해 천하를 평정하기 위해 입세하는 큰 장소라면, 이 개울, 이 산의 아름다운 경치는 도가' 태어나고 머물지 않는' 작품이다.

나는 성인도 아니고, 그것의 심오하고 신비로운 것도 체득할 수 없지만, 나는 모든 번잡함과 휘황찬란함이 반드시 조화와 평온 속에서 끝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기가 지나가자 나는 손을 주머니에 넣었다.

이때 달은 이미 공중으로 올라갔다. 서두르는 인생 여정에서 나는 반드시 다시 여기에 와서 물소리를 듣고, 아름다운 경치를 느끼고, 자기도 모르게 자연의 조화에 녹아들게 하고, 파도와 함께 중얼거리고, 희미한 물소리와 함께 석양 옆에 서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은 취했고, 산은 취했고, 물은 취했고, 경치는 취했고, 사람은 취했다. 아름다운 경치만을 위해 취하면 많은 아름다운 경치를 느낄 수 있다.

물소리를 듣고 아름다운 경치를 느끼다. 익숙한 곳은 아름다운 새가 하늘을 날고, 하늘은 비행 과정에서 가장 익숙한 풍경이다. 물고기는 해저에서 헤엄치고, 바다는 그 여정에서 가장 익숙한 풍경이다. 달팽이는 땅 위를 기어다니고, 껍데기는 그 그림자처럼 붙어 있는 집이자 가장 익숙한 풍경이다.

그럼 제 풍경은 어디에 있나요? 당신은 매일 생활하고 공부하고 쉬는 곳에 아름다운 경치가 있습니까? 아니면 내가 길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산을 넘고 물을 건너 더 푸른 하늘, 더 맑은 물, 더 푸른 나무, 더 붉은 꽃을 찾을까? 안 돼! 익숙한 곳에는 아름다운 풍경이 있다. 무거운 여행가방을 메고 지친 몸을 끌고 오래 갈 필요가 없다. 발견에 능숙한 눈만 가져가면, 이렇게 익숙한 곳에서 가장 간단하고, 소박하며, 가장 감동적인 아름다운 풍경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은 모두가 잘 아는 곳이지만, 우리는 집도 아름다운 풍경이라고 감히 말할 수 없다. 대부분 쉼터 피난처인 항만인데, 더 심하면 밤을 지낼 수 있는 호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다면, 당신은 불합격한 승객과 관중이다.

아마도 당신의 집에 대한 기억과 열정은 이미 당신의 바쁜 일과 과중한 학업에서 희미해졌을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외국에 있을 때마다 집이 우리가 귀신이 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어쩐지 조군은 요새에 가서 망망한 모래바다에서 죽었지만 고향의 풍경을 잊을 수 없었다. 아름다운 풍경은 네가 익숙하지만 잊기 가장 쉬운 곳에 있는데, 이것이 바로 가장 좋은 증거가 아닌가? 교통이 발달하고 고층 빌딩이 즐비한 대도시에 있을 수도 있고, 주변 환경을 싫어하고, 전원의 시화를 동경하며, 그곳의 풍경이 아름답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통명언) 아마도 당신은 풍경이 아름답고 공기가 맑고 새꽃 향기가 나는 나라에 살고 있을지 모르지만, 도시의 번잡함을 동경하며 단순한 생활에 싫증이 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꿈의 장소에 가더라도, 당신은 정말로 자신이 항상 원망 없이 풍경을 동경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까? 사실, 당신이 정말로 풍경을 감상할 줄 안다면, 어느 순간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없을까요? 낯선 곳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찾다가 가장 익숙한 풍경을 잃는 비극을 상연하지 마라!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는 것은 우리가 추구하고 싶은 것이 아니다. 아마도 밋밋한 것이 진짜인 것 같은데, 마음속으로는 견해가 있지, 견해가 아니다! 익숙한 땅-이곳의 풍경은 독특하다! 3 마음, 풍경이 새롭다. 이렇게 작은 시가 있습니다. "회전목마에 있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본 적이 있습니까? 비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너는 바람이 숲 속에서 속삭이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니? 일몰을 본 적이 있습니까? 네가 서두를 때, 생활은 마치 열리지 않은 선물과 같다.

사람은 항상 눈앞의 풍경을 쫓고 있고, 늘 새로운 것을 찾고 있다. 급하게 떨어지는 땀이 시선을 흐렸다.

그들은 주위의 풍경을 보지 못했다. 익숙한 곳에는 풍경이 있어 오래갈 수 있고, 너의 관심만 신경 쓸 수 있다.

바쁜 날엔 생활의 풍경을 놓치기 쉽다. 하루 종일 복안, 실의와 좌절 속에서, 마음은 속박되어 있으며, 더욱이 여가 공간을 마련하여 주변의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좌절명언)

이 때, 네가 긴장을 풀기만 하면 새로운 발견이 있을 것이다. 엄마가 내놓은 뜨거운 국물이 식는 것을 보면, 너는 그의 귀밑머리의 은발이 생각난다. 발코니에서 나올 때 밤하늘의 불빛은 하늘의 별과 같고 별의 따뜻함은 사람을 도취시킨다. 옆집에서 은은한 피아노곡이 들려오는 것을 들었는데, 평소에는 톱날 발의 소음인 줄 알았는데. 원래 평범한 곳에서 그렇게 많은 아름답고 행복한 것을 낳았는데, 왜 평일에는 우리가 발견하지 못했을까? 무거운 부담에서 벗어나 마음의 시선을 돌리면' 문득 뒤돌아본다' 는 놀라움과 느낌도 생길 수 있다. 레프. 톨스토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제가 사랑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제가 가진 모든 것은 제가 사랑하는 것입니다."

어쩌면 우리가 부족한 것은 주변의 모든 것,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사랑하는 그 마음, 익숙한 곳에서 풍경을 잃게 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는 머나먼 별을 고르느라 바빠서 한 번 보는 것을 잊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