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용감하고 수완이 많은 좋은 문장
용감하고 수완이 많은 좋은 문장
운하가 왜 이렇게 맑을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책에 대한 명언서는 엄청난 힘이다. 레닌의 책은 젊은이들의 밀접한 인생의 반려자와 멘토이다. 고리키는 좋은 책 한 권을 읽는다. 즉, 많은 고상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다. 데카르트가 많이 읽을수록 위가 공허함을 느낀다. 셰리의 모든 책은 백지에 검은 글자로 인쇄된 영혼이다. 내 눈과 나의 이성이 그것을 건드리기만 하면. 지식만이 유용하다. 지식만이 우리를 정신적으로 강하고, 충성스럽고, 이성적으로 만들 수 있다. 인간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인간의 노동을 존중하고, 인류의 끊임없는 위대한 노동의 좋은 열매를 전심전력으로 감상할 수 있는 사람-골키의 책은 지혜를 여는 열쇠인 레오인가? 톨스토이는 책과 함께 한숨을 쉬지 않는다. 로만 롤랜드의 독서는 사람을 풍요롭게 한다. 말투는 사람을 민첩하게 한다. 글쓰기와 필기는 사람을 정확하게 한다.
역사의 교훈은 사람을 현명하게 한다. 시는 사람들을 똑똑하게 만듭니다. 수학은 사람을 정교하게 한다. 박물학은 사람을 심오하게 한다. 윤리는 사람을 엄숙하게 한다. 논리와 수사는 사람을 웅변적으로 만든다-베이컨의 책-현대의 진정한 대학인 토마스? 칼라일의 어리석은 짓은 매일 좋은 책을 읽는 영향으로 불에 구워지고 점점 녹아내리는 것 같다. 우고는 책이 없는 생활이 햇빛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혜에는 책이 없다. 새가 날개가 없는 것처럼-셰익스피어가 우리 세상에 살고, 책을 읽지 않으면 사람을 이해할 수 없다. 생각하지 않고 고리키의 책을 읽을수록 자신이 이해한다고 느낄 것이다. 하지만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생각하면, 볼테르의 독서가 나의 유일한 오락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호텔, 도박, 혹은 어떤 나쁜 게임에도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사업에 대한 나의 근면함은 여전히 그렇게 필요하고 지칠 줄 모르는 프랭클린 책, 인류가 내는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이다.
레빈 책은 위대한 천재의 유산이다. -에디슨의 과거 모든 시대의 본질은 책에 있습니다.
칼라일서는 인류의 정신적 재산이자 인류의 진보의 계단이다. 책은 영혼을 키우는 모유이며 깨달음의 열쇠다.
모든 좋은 책을 읽는 것은 과거의 가장 걸출한 사람과 대화하는 것과 같다. 데카르트 독서는 사람을 충실하게 하고, 토론은 기민하게 하고, 글쓰기는 엄밀하게 한다.
-베이컨은 영혼에 책을 읽는 것은 몸에 단련하는 것과 같다. -애디슨은 좋은 파트너 야.
그것은 학문이 가득하지만 쉴 새 없이 지껄이지 않는다. 네가 갈망할 때, 그것은 너에게 상세한 건의를 해 주지만, 결코 너를 귀찮게 하지 않는다.
-비처가 좋은 책 한 권을 읽는 것은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과 같다. Zang Kejia 의 좋은 책은 청소년의 성장과 삶에 커다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독서는 마음을위한 지식을 제공하는 자료 일뿐입니다. 사고는 우리가 읽는 것을 우리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 -로크.
2. 사람의 용기와 지혜가 많은 단어를 묘사한다.
용기와 지혜가 풍부하다-용기와 계략이 보통 사람보다 낫다고 묘사한다.
지용쌍전-지혜가 풍부하고, 용감하고, 용맹하고, 겸비한 사람을 묘사한다. 지혜와 용기가 있다.
Zhiyong 더블 풀-"Zhiyong 더블 풀"
문무 쌍전-문무 쌍전, 문무 쌍전.
문무를 겸비하다-문능무와 문채무예가 출중하다.
문능무-문능무도 괜찮다. 지금은 늘 글과 실제 작업 능력의 두 방면을 가리킨다.
검, 용, 마음-감정과 용기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3.' 논어' 에는 어떤' 용' 에 관한 명문이 있습니까?
-좋은 사마리아 사람들은 여기에서 왔고, 의를 믿고 용기를 필요로 한다.
예의와 무례함은 피곤하고, 신중함과 무례함은 어색하고, 용기와 무례함은 혼란스럽고, 정직과 우악은 왜곡되어 있다.
공은 좋은 품질이지만 인의례의를 수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변질될 수 있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골병에 걸려 난장판이 되었다.
무모하고 오리지널을 원하지 않는 것이 고민의 근원이다.
덕이 있으면 반드시 말이 있다. 말이 있는 사람은 덕이 있을 필요가 없다. 어진 사람은 반드시 용감해야 한다. 용감한 사람은 반드시 선량할 필요는 없다.
인성의 경지에 이르려면 용기가 있어야 하고, 일반인의 용기는 인심이 필요하지 않다.
선인은 배우기 쉽지 않고, 그 커버도 어리석다. 잘 알고, 잘 배우지 못하면, 너의 명목은 흔들린다. 성실은 배우기 쉽지 않고, 그 뚜껑도 도둑이다. 직판은 배우기 어렵고 표지도 왜곡되어 있다. 만약 네가 용감하고 열심히 공부한다면, 너의 표지는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다. 배우기는 어렵지만 미치기도 합니다.
용기와 학습의 관계, 학습의 목적은 사실 예의이며, 의미는 두세 마디 말과 같다.
군자가 바르게 행동하다. 군자는 용감하고 의리가 없고, 소인은 용감하고 의리가 없다.
-위와 비슷합니다.
전반적으로,' 논어' 에서 지용쌍만이 정행이고, 용과 예의는 서로 보완하고, 용과 예의는 상충되는 것은 난장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