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미친 소녀 소개
미친 소녀 소개
시어도어 시리지가 영국에서 돌아왔을 때는 아마도 1822 였습니다. 그는 영국의 경마를 위해 많은 유화, 수채화, 석판화를 그렸다. 영국에 가기 전에 그는 주로 걸작' 메두사의 목' 을 완성하여 많은 스케치를 그렸는데, 그중 가장 깊은 것은 그가 정신병원에서 그린 스케치들이다. 이때 그는 영국 현지인들의 생활을 표현한 수채화와 석판화 몇 장을 완성했지만, 이를테면' 석탄차피',' 영국 경작',' 대장장이 가게',' 거지' 등이 완성되었다. 그는 귀국한 후에도' 자화상',' 석회로' 등 몇 점의 걸작을 완성했지만, 정신병원 때 그린 자신의 감동적인 이미지들을 잊을 수 없었다.
그는 이 작품들을 다시 한 번 돌이켜보고 당시 상태가 이상했던 사람의 얼굴을 회상하며 몇 폭의 그림을 골라 다시 그렸다. 그중 다섯 점은 그의 초상화 걸작이다. 이것들은 정신착란자의 초상이고, 미친 여자가 그 중 하나이다.
전혀 자신을 돌볼 수 없는 노인 여성. 화가는 그녀의 어수선한 옷차림과 외모를 강조하지 않고 이성적이지 않은 사람의 얼굴 표정을 중점적으로 표현했다. 왜곡된 영혼과 통제불능의 눈빛은 약간 무섭고 미묘하게 그려졌다. 이 초상화에 대한 분석을 통해 리코는 인물의 성격과 심리적 특징을 그린 훌륭한 현실주의 화가이며, 그는 사람의 내면을 진지하게 탐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비록 이 내면의 물건은 생리 메커니즘에서 이미 심각하게 파괴되었다. 안타깝게도 시리코의 예술 생활은 너무 짧았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프랑스 화단에 예술적 가치가 있는 작품을 가져다 줄 수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