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캐리 여동생' 을 읽은 소감

캐리 여동생' 을 읽은 소감

캐리 여동생' 을 읽은 소감

전기 15 1 쩡리팅

국내외 많은 작품들이 시어도어 드레이세의' 캐리 여동생' 과 비슷하다. 모두 여성을 중심으로 한 전형적인 여성의 인생 과정을 이야기하면서 취지를 지적한다. 예를 들어, 그의 책의 파트너 "제니 소녀", "부활", "안나 카레니나" 등이 있습니다.

캐리 여동생' 이 우리의 시야에 들어온 것은 부를 갈망하는 농촌 가난한 아가씨였다. 하지만 현실의 온갖 핍박과 욕망을 거쳐 캐리 여동생은 마침내 스타일리시하게 변했지만, 결국 그녀는 자신의 마음이 척박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것은 캐리 여동생의 일생에 대한 가장 간단한 총결산이다.

갤리 여동생은 시카고로 가는 기차에서 만난 판매원 듀로에가 판매원의 품위 있는 생활을 느꼈다. 그래서 매형에게 주차장에 가서 여공으로 일하도록 강요당했을 때, 그녀는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망설임 없이 언니를 버리고 듀로엘의 여주인이 되기로 선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사람의 욕망은 끝이 없다. 우리가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갈 때, 우리는 자신도 모르게 더 높은 자리를 동경할 것이다. 나는 이 생각 자체에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 긍정적인 방면으로 해석하여 더 나은 생활을 위해 분투할 수 있다. 그러나, 캐리 여동생에게 이것은 풍자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듀로에보다 더 좋은 선택을 보았을 때, 호텔 지배인 허스트 우드를 보았을 때, 그녀는 자신이 소유한 곳으로 눈을 돌렸지만, 그녀는 그러지 않았기 때문에 더 이런 생활을 갈망하여, 그녀는 조금도 서스펜스 없이 허스트 우드의 여주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책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허스트 우드는 자신의 삶의 문제, 즉 초상적인 물질적 생활, 빈약한 정신생활, 가정생활의 불협화음을 진지하게 묘사했다. 그래서 젊고 활기찬 캐리를 보았을 때, 그는 쉽게 그녀에게 끌리고 그의 사랑을 표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농촌 소녀는 몸을 돌려 호텔 지배인의 품에 뛰어들었다.

다음 이야기는 헤스트 우드의 재앙이다. 그는 게리나 그가 갈망하는 자질을 위해 가정과 품위 있는 생활을 포기하고 캐리 여동생과 함께 뉴욕에 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도주하는 과정에서 허스트 우드는 화를 참지 못하고 진실을 숨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어리석은 짓을 했다. 호텔에서 만 달러를 훔쳤다. 뉴욕에서는 이런 어두운 기록이 없는 것이 좀 어려울 수도 있지만, 허스트 우드는 마침내 그의 원래 위치로 돌아갈 수 있었다. 그러나, 만 달러는 무시할 수 없고, 뉴욕의 지위도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헤즈오가 흥정을 시작하면서 초조하고 불안해졌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돌아서서 인생이 추구하는 시골 소녀인 게리를 바라보았는데, 캐리 여동생의 원래 의도는 단지 더 나은 삶을 위한 것이었지만, 이 모든 것은 뉴욕에 온 이후로 만족을 얻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추측하기 어렵지 않다, 그녀는 이런 곤경에서 벗어나기 위해 행동을 취하기 시작했다. 칼리는 미녀였기 때문에 극장에서 조연으로 관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고, 그 후 그녀의 연예 사업은 나날이 번창하여 그녀가 갈망하는 무대에 들어서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허스트 우드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가 캐리에게 살고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마라. 이런 사람은 많은 여성 친구들에게 쉽게 버림을 받는다. 그래서 패셔니스타가 된 농촌 아가씨는 가난해진 호텔 매니저를 키우지 않기로 했다! 그래서 갤리 여동생은 화사한 여배우가 되었고, 헤스오는 방랑자가 되어 결국 죽었다. 이것은 이야기의 끝입니다. 결말은 잔인하고 현실적이다.

캐리 여동생' 은 전형적으로 아름답고 허영심 많은 농촌 소녀의 생활을 다룬다. 갤리 여동생은 상류사회에 끌렸지만 들어갈 수 없었고, 많은 다른 삶을 거쳐 결국 상류사회에 들어갔다. 캐리 자신을 포함한 우리는 그녀가 허영심 많은 시골 소녀일 뿐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제 모든 종류의 단순한 삶의 특징을 버린 패셔니스타인데, 물질적인 생활이 더 나은 후에 그녀의 마음이 더 풍부해졌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