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깨달은 사람은 항상 무상하고 사심이 없다고 믿는가?

깨달은 사람은 항상 무상하고 사심이 없다고 믿는가?

깨달은 사람은 매우 변덕스럽고, 나 없이는 내가 없다.

열반 속담에 나는 즐겁고 깨끗하다는 말이 있다.

Liu zushi 는 말했다: "무상은 불성이다; 한 가지는 변하지 않는다. 바로 모든 선악법이 나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혜명언). "

그가 말하길, "스님이 말하는 것은 경서를 크게 어기는 것이다."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불심인을 전하는데, 감히 불경을 위반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부처님은 변하지 않고 스님은 변덕스럽다고 말했다. 선악의 법칙, 심지어 보리심까지 모두 변덕스럽지만 스님은 변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이것은 정반대이며, 이것은 학자들을 매우 곤혹스럽게 한다. "

선생님은 "열반경" 이라고 말했다. 나는 예전에 열반무궁무진한 에피소드를 한 번 들었는데, 단지 말하기 위해서였다. 자구구절절 모두 경서에 맞지 않는데, 너에게도 마찬가지다. "

그는 "독서인은 지식을 이해하지 못하고 스님이 양보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선생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거 아세요? 불성이 정상이라면 선악법은 말할 것도 없고, 보리심이 없는 가난한 사람조차도 빼앗는다. 그래서, 나는 무상하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부처가 진실을 말하는 방식이다. 만약 모든 법이 무상하다면, 즉 만물은 모두 자신의 생사를 포용하는 본성을 가지고 있고, 진리는 변하지 않는다면, 나는 변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즉, 부처는 진리가 무상하다고 말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혜명언) 부처는 범부의 이단이 악행로를 집행하는 것으로, 두 사람 모두 일례에서 변덕스러워 모두 팔락한다. 그래서 열반에서는 선입견을 깨고 진실, 진실, 진실, 순수함을 나타냈다. 오늘, 서울 안티-서울, 변덕 상수 죽음, 부처님의 아름다움을 오해, 결국 귓속말 천 번, 무슨 이득이 있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