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쳉 훈의시에 대한 감사
쳉 훈의시에 대한 감사
쳉 시앙 (cheng Jue) 의시와 그 감상
진의 "역사 기록" 독서 사상
양비탈을 시험해 보고, 봄을 시작한 후 가재하고, 삼나무 몇 그루를 심으세요.
정 타오 5 일 두께, 구름 크릭 부드러운 바람, 쉽게 연장 노크. 태사성공: 밑바닥에 있는 사람일수록 담을 볼수록 진관보다 눈을 잃습니다.
강 씨가 제거할 수 있는 정신적 족쇄에서 벗어나 위씨를 보내지 않을 수 있을까?
당국화의 실패는 말할 것도 없고, 구희의 가난을 비웃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Miluo 는 위안 이 술에 취해 왔다, 일어나; 정말 오만 하 고 가짜. 결국 누가 봉한 것입니까?
태사가 죽고, 침대 옆에 익고, 사람이 안개 속에 있다.
새 제방길은 기뻐서 가지가 비늘처럼 늘어져 있어 흑룡에게 좋은 곳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사기" 를 다 보면 느낌이 든다. 이 제목은 정말 어마하다. 개구리가 하늘을 잡아먹었다. 우리는 그가 어떻게 말하는지 보자. "양비탈을 시험해 보세요. 봄을 시작한 후 여러 그루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삼나무 소나무는 얼마나 됩니까?" 이 문장 이 이렇게 시작될 줄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시인은 자신의 장원의 남쪽 산비탈을 거닐며 개춘 후 새로 심은 나무의 수를 살펴보았다. 이런 상황은 사실 신기병이 그의 해음시' 영산푸 지안' 에서 말한' 옛사람이 한가하고, 천교가 많고, 원장이 십만송이' 라는 것이다. 저자가 이미 옛것을 떠나 고향으로 돌아간 것이 분명하다. 그러나 이것은 사기 읽기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우리는 다시 인내심을 가지고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정도우드는 날이 짙고, 운계풍은 부드럽다. 천천히 두드려라, 태사가 성공했다. "아, 원래 시인은 그 전에 사기에 대해 확실히 연구했다. 그는 보았을 뿐만 아니라, 매우 감명을 받았다. 봄빛이 밝고 동풍이 부드럽다는 것을 그가 이용했던 것은 아니다. 당연히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문예라고 합니다.
리우 는 \ "Qinyuan 봄 \" (어깨 보다 두주), 당나라 바이 주이, 북송 의 숲과 징, 서호에서 스와 동포 (남송) 를 초청 쓴 것을 몰라? 문학은 수천 년 동안 이런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어 시공간을 깨뜨렸다. 이 시는 사실 시인은 눈앞의 깊은 산 노림을 사마천 () 으로 여겼을 뿐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신 포기의 단어는 "황급히 만나 서늘한 기운이 삼봉에 오는 것을 보았다" 는 것이다. 그 사이 파란만장하고 장렬한 느낌, 태사공 문장 의 이미지 비유 처럼, 정자 는 여전히 떠오르고 있다.
시인은 시마 키안 (Sima Qian) 에게 무엇을 물었다. 1: "사람이 담에 더 많이 관여할수록 진 (Qin) 보다 눈이 멀었습니까? 클릭합니다 -'사기'. 편까치 장궁전' 은 명의인 진월인이 신인인 삼군이 준 만병통치약을 싣고, 이때부터' 벽면을 볼 수 있다', 즉 칸막이벽을 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런 신기한 눈으로 진찰을 받으면 오장육부의 문제점을 볼 수 있다. 나중에 함양, 진도, 진신의에게 명령받은 이의는 자신의 의술이 열악하다는 것을 알고 암살했다. 이에 대해 시인은 다른 사람의 속마음을 꿰뚫어 볼 수 있는 사람일수록 왜 이익이 그를 살해하려는 의도를 보지 못하는가? 그의' X' 광투시가 진나라에 들어가면 안 된다는 말인가요? 둘째: "생강은 정신적 멍에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안 되나요? "-"사기 ". 거북책전' 은 거북이 한 마리를 장강에서 황하로 실어 송대 어민들이 잡은 것이다. 거북이는 송화를 꿈꾸며 그에게 도움을 청했다. 왕은 사자 한 명을 어부에게 보내어 거북이를 되찾아 놓아줄 준비를 했다. 송위평 박사는 거북이는 세상의 보물이니 쉽게 놓아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그래서 왕고수는 거북갑을 점술 도구로 벗겼다. 이 이야기, 시인은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거북이는 강신의 사자다. 그 기적은 송왕에게 꿈을 주어 어부의 그물을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왜 위평을 똑똑하게 만들어 자신이 죽임을 당하지 않도록 할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문제를 묻는 것은 정말 전례가 없다! 이' 상담' 이 뭔가요? 백화 한 마디를 적용하는 것은 확실히' 젓가락 한 자루가 연근을 먹는 것-까다롭다' 는 것이다. 사기는 이렇게 읽을 수 있습니까? 사실 이 두 가지 문제는 시인이 떨었던 두 가지' 보따리' 에 불과하다. 최근 고서가 쓸모없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신 기제' 서강월'). 실질적 문제는 다음과 같다. "당국화는 소용없다고 말하지 말고 가을의 자빈함을 비웃지 마라." -전국 시대, 얀 guoren 카이 저, 왕자 공물 사방, 하지만 쓸모가, 그래서 당나라 jujian 을 초대했다. 당국은 그의 이미지가 못생겼다고 비웃었다. 그러나 채택은 그가 부유할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열등감을 느끼지 않았다. 반대로, 그는 로비를 계속했고, 결국 그는 진 () 왕 조호기 () 의 인정을 받고 승상 () 으로 봉쇄되었다. 역사 기록을 상세히 보다. 범페이와 채택전기.
채택에 비해 공구와 맹자의 운이 훨씬 나빠' 재수 없는 아저씨' 다. 그들은 세계를 주유하며 자신의 정치적 주장을 선전하려고 애썼지만 헛수고로 은퇴해서 책을 쓸 수밖에 없었다. "사기 공자 세가지" 와 "맹자 순경 열전" 을 참조하십시오. 이 전기를 보고 시인의 감정은 채택의 부유함 때문에 당극 상면술의 무효를 비판하지 말고 공맹의 가난 때문에 그들의 무능함을 비웃지 말라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정치적 돌출이 여전히 가라앉는 것은 주목할 가치가 없다. 이 말을 어떻게 합니까? 우리가 다음 문장을 다 읽을 때까지 기다려라.
\ "miluojiang 일어나, 위안 웨이크; 이것은 정말 오만과 위선이다. 결국, 누가 봉인했습니까? 클릭합니다 -'사기'. 굴원 열전' 과' 자생열전' 은 모두 굴원의 초국에 대한 충성을 담았고, 그는 직언으로 간언했다. 연이어 왕과 유배되다. 그는 머리를 동정호에 걸어 초췌해 보였다. 한 어부가 그에게 왜 여기에 왔는지 물었을 때, 그는 "온 세상이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나 혼자만, 모두 술에 취해, 나 혼자만, 그래서 나는 손을 놓았다" 고 대답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춘추시절 초나라 성인 손잘생이가 청관이었다고 기록한다. 그가 죽은 후, 집에 돈이 없어서 아들은 땔감을 주워서 생활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개그맨의 그윽한 꿈이 손통령으로 분장하여 초장왕을 만나러 왔다. 왕 은 일 ao 가 다시 살아 있다고 생각, 충격을 받았다. 유모이는 거짓말을 하고 집에 가서 아내와 상의했다. 사흘 후, 그는 왕장에게 한 여자가 초나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답장을 보냈다. 일 ao 추 총리, 정직 정직 했다, 그래서 왕이 장관 을 지배 할 수 있지만, 죽음 후, 그의 아들 은 발판 이 없었다. 손잘생기느니 차라리 자살하는 게 낫겠다. 주앙 왕 은 매우 부끄러워, 듣고, 일 ao 의 아들 에게 400 개의 표지 를 주었다. 돌이켜 생각해 보니 굴원은 스스로 정신이 맑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그의 정신이 분명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했다. 왜냐하면 그는 아직 홍진을 보지 못했고, 아직도 정치를 잊지 않았기 때문이다! 정치에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왕은 항상 냉막 이었다. 봐라, 진짜 손미남과 가짜 손미남, 누가 초왕이냐? 여기까지 읽으니, 우리는 마침내 시인이 정말로 사마천과 논쟁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반대로, 그는 사마천을 동음자로 보고 불만을 품고 있는 태사공에게 원한을 토로하고 있다. "명수어" 에서 물로 주전을 조율하는 애국 남자를 읽다. 변세를 준비하는 \ "명수집 \" 을 보면, 그 권법이 국계 민생에 있음을 알 수 있으며, 천하를 구제하는 명신이다. 그리고' 송사' 라는 전기를 살펴보면, 그의 만년, 의혹 때문에 그가 곳곳에서 차별대우를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그는 여러 차례 은퇴를 요구했다. 사람이 세상에 대해 논할 때, 우리는 시인이 왜' 사기' 를 읽으면 이런 느낌이 드는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저자는 질문을 제기하고 불만을 제기했다. 이제 시마 키안 (Sima Qian) 이 그들에게 대답 할 차례입니다. 하지만-"태사가 죽고, 침대가 익고, 사람이 아라시 청소를 하고 있다." -시마 키안 아니 짱! 시인이 무언인가, 아니면 시인의' 언론' 을 묵인했는가, 아니면 둘 다 묵인했는가? 이것들은 깊이 따질 필요가 없다. 어차피 시인이 하고 싶은 말은 모두 정신적인 억압에서 자신을 해방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집에서 빚은 새것이다. 마치 술을 마시는 것과 같다. 산은 햇빛이 화창하니 여행을 가는 것이 낫다. 그래서 작가는 야생마 같은 생각을 뒤로 끌어당겨 자신의 삼나무송을 시찰했다. "새 제방길, 나는 가지 끝의 비늘을 좋아한다. 나는 흑룡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봐라, 새 제방길에 가지가 꼬인 소나무, 나무껍질은 비늘 같고, 다리는 뿔 같고, 모양은 매혹적인 흑룡처럼, 얼마나 귀여워! 마지막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에서 시인은 잠시 세계에 대한 불만을 가라앉혔다.
이 단어는 서술적인 방식으로 쓰여졌는데, 바로 의논문의 주제이며, 밋밋한 가운데 쉽게 드러나는 내용이 매우 생동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활달한 필치로 분노한 마음을 쓰고, 쉽게 잃어버리고 천박한 감정을 써내다. 필법이 창진하고, 필법이 날고, 필법이 날카롭고, 필묵이 고르다. 서술부터 한 장면을 그리고, 한 걸음씩 밀고, 천천히 유도하고, 중간 추리, 변하지 않고, 반복적으로 난점을 토론하고, 종횡무진하고, 구조가 특이하고, 구도가 독특하고, 기복이 심하고, 흥미진진하며, 확실히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사쿠전서》 목록 개요. 명수집' 은 정옥이' 시를 잘 쓰지 못한다' 고 말하는데, 전반적으로 객관적이지만, 삼류 작가도 때때로 한두 편의 고퀄리티 작품을 쓸 수 있기 때문에 정치를 선택한 사람은 모래를 입고 금을 입어야 한다. 유주가 후회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수조, 곡두, 관음루, 화이하의 심정을 보다.
천지는 끝이 없는데, 누가 남북으로 나눈단 말인가?
건물 앞 장면이 많아서 중원이 싫다고 말하기 어렵다.
만리 장강처럼 갑자기 두 개의 고산이 있어 수정대야를 방해했다.
채찍을 빌리기 위해 나는 차를 몰고 쿤룬 산으로 갔다.
회음을 다시 보면 군야지가 존재하는 것 같다.
하늘이 시와 리우웬에게 빚을 진 것 같다.
세 번, 완고한 돌이 융중 한 노인을 깨웠는데, 그는 조심스럽고 공손했다.
하몽은 빗물이 필요하고, 빗물이 떠내려가면 쓰러진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다경루는 경구 (오늘 장쑤 진강) 북고산 칸로지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장강을 마주하고, 지세가 험준하여 만산천이 한눈에 들어온다. 대로는 6 년 (1 170 그래서 남송의 문인은 절반을 살다가 위층으로 올라가 서정을 했다. 게다가, 이 단어는 성폐의 정을 표현하며,' 망화이' 와도 관련이 있다. 화이강은 원래 중국 남부의 내륙강이었지만 남송시대에 이르러 평화 조약 형식으로 송금 쌍방이 약속한 경계가 되었다. 자, 쳉 이순신 (cheng yi) 은 명승지 건물에 올라 화이 하를 바라 보았다. 물론, 그는 더욱 감명을 받았다.
글쓰기에서 작가는 다경루와 화이하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한편으로는' 정' 이라는 글자에 초점을 맞추고, 궁극적인 목적은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는 것이다. 경기 전반부에는 한두 마디가 화이하에서 시작되고, 서너 마디가 이어서 다경 건물이 이어졌다. 그들이 올라오자마자 자연히 화제가 끊어졌다.
그러나 이 네 마디 중에서도 작가의 감개무량함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천지가 끝이 없다',' 희망' 에서 본 광활한 산하를 재현하지만' 본' 자는 작가의 인위적 한계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다. "남북 누가 나누는가" 에 관해서는 전적으로 저자의 토론이다. 그중' 누가' 라는 단어가 문장 전체의 관건이다. "건물 앞 다경" 은 다경루의 이름에서 진화해 온 것으로, 전체 편의 아름다운 경치를 쓸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그러나 저자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눈앞의 한 장면을 만신창이가 된 중원으로 이끌고, 내면의 가국의 한을 이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다음 다섯 구절은' 하지만 같다' 로 건물 앞 고산을 쓴 것으로, 정경의 힘을 정서적으로 통제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 경구 부근에는 두 개의 산이 있는데, 김과 초조, 남송시 창장 속에 우뚝 솟아 있다. 시인은 창장 (수정분지) 을' 끝없는' 조국과 연결시켜 남북을 갈라놓은 회하와' 수정대야를 만지는' 고산을 떠올렸고, 강중의 기이한 풍경인 금산, 초산은 자연스럽게 작가의 저주의 대상이 되고, 채찍질뢰의 힘으로 쿤룬 고향 (쿤룬 산 주변 산이 모여 하반기, 우리는 여전히 화이하를 보는 것으로 시작했지만, 천리 밖에서 화이하가 혼자 차단된 곳을' 보았다' 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서정적인 요구였다. 군야란 무기를 제련하는 곳을 가리킨다. 진서. "줄루전" 은 줄루인들이 북쪽으로 가서 강을 건넜다고 말했다. \ "그는 화이인 에 주둔, 무기 주조 를 시작, 이천 명, 뒤 를 얻었다. 클릭합니다 바로 이런 흔적의 존재로 저자는 산강이 바뀌지 않았고, 하늘이 송대업을 다시 하려는 의도가 있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시아와 유우만 빚졌다." " 시야는 조상의 글자이다. 역사적으로, 조상과 리우웬은 우호적이었고, 그들은 항상 회복의 문제에 대해 서로 격려했다. 그들의 살적 기교를 연습하기 위해서, 그들은 한밤중에 꿩의 소식을 듣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 나중에 조상이 적군을 대패하자 리우웬은 친구에게 보낸 편지에서 "나는 베개를 기다리고 있다. 나의 야망은 반항이다" 고 말했다. 나는 종종 조상들이 먼저 나를 채찍질할까 봐 두려웠다. " 마찬가지로, 고적을 추모하기 위해 저자는 우연히 이렇게 큰 허루 속에서' 고석' 을 발견하고 북벌하겠다고 맹세한 제갈량을 떠올렸다. 칸로지에는 양처럼 생긴' 경석' 이라는 석두 하나가 있다. 제갈량은 일찍이 위에 앉아 손권과 조계를 타파한 적이 있다고 한다. 행간에서 작가는 자신이 "고집이 세다" ("매를 맞다" 라는 의미) 라고 말했는데, 그가 네 배나 고집이 세다고 느꼈음을 알 수 있다. 그 당시' 풍화 류쿤' 에게 빚을 졌기 때문에, 아무도 * * * * * 와 협상할 수 없었다. 제갈량에 대해' 이해심' 과' 존중' 을 말하는 것은 통일의 대업에 관심을 갖는 것이다. 하몽은 비를 구하고, 북방의 먼지는 씻는다' 는 말은 계절을 시켰고, 경치로 문장 전체를 끝냈다. "북방의 먼지 씻기" 라는 뜻은 말할 필요도 없다.
결론적으로, 풍경건축에 관한 수많은 시 중에서 정옥의 시는 독보적이다. 그 예망은 송금 통치자를 가리키며 감정이 충만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시' 누가' 라는 단어는 독자의 주의를 강제로 남북을 나누는 원흉으로 이끌었다. 후반부는' 운명이 우아함과 리우웬에게 빚진 것 같다',' 멈춤' 이라는 단어는 단지 일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통치그룹을 비난하며 국가와 민족을 위한 영웅이 하나도 없다고 말하는 것이다. 두 영화의 결말에 관해서는, 전자는 강중고산을 채찍질하고, 후자는 큰비가 북방의 먼지를 씻어 내겠다고 하는데, 분명히 김인을 물리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문장들의 행간에는 곳곳에서 작가의 열정이 타오르고 있다.
시인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자신의 의지를 마음대로 표현하거나, 물건을 빌려 암시하며, 두 가지 다른 길을 나섰다. 성각과 신기병이 교유하며, 사풍이 일류인 이' 물머리' 의 주체 부분은 내면의 감정의 직접적인 표현이지만, 다른 곳에서도 비흥의 기탁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수정대야를 깨뜨리다' 는 뜻은 김유가 돈이 부족하다는 의미이고,' 채찍질력' 과' 비가 필요하다' 는 비유는 항금,' 쿤룬' 은 김인의 고향,' 북진 실신' 은 김병의 날뛰기를 가리킨다. 두 가지 수법의 교대로 사용하면 순비유가 초래할 수 있는 난해함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작정 표의가 초래할 수 있는 직설적인 것을 피하고, 단어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한다. 게다가, 글에는 함축된 의미가 담긴 문장이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워서 문장 전체가 더욱 일관성 있게 되었다.
취봉래 (왕디 명나라)
왕디, 해명하고, 해가 길하고, 구멍이 활짝 피었다. 붉은 구름 한 송이가 태양과 달을 반사하고 있다. 만년산, 구노을의 잔은 따뜻하여, 천과 함께 여행하고 싶다. 영원히 법정에 끼어들지 않고, 다시 웃으며, 해마다 불멸하다. 돌아오는 것을 잊고, 민들레 장식양, 학입이 넓고, 용판건업. 여탁복림, 하청업자는 걸출하다.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헌신하고, 장군을 위해 생일을 축하하며, 군신의 즐거움을 위해 봉사하다. 로비를 보고 소분대는 축하와 내년 명절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취봉래 (꽃)
수천 송이의 꽃, 누가 동풍, 이른 봄을 동반할 것인가. 장매만이 지구에 오랫동안 존재할 것이다. 눈 내린 후 서리가 내리기 전에 다소 연루되어 정신은 여전하다. 매년 아삭아삭할 때는 모두 공적인 생활이다. 앞좌석에 많이 가서 사람과 매화를 자세히 살펴보고 날씬해지려고 노력하다. 복숭아와 리 만산, 모두 향진 뒤에 떨어졌다. 가득 찬 착함은 옥현에 참여하여 자연의 외로움을 드러낸다. 내년 오늘, 별에는 안개가 있고, 봄주가 있다.
취봉래 (왜놈)
달놈을 기억하고 그것을 세계에 전파하다. 지금은 때가 되었다. □ □ □, □ □ □ 긴 흰색, 해변에서 피리를 불고 있다. 나는 수영을 하고 싶다. 바다는 한숨이고, 천년은 한숨이다. 펑수씨는 누구예요? 현관문을 두루 열자 서풍이 점차 동쪽 울타리로 들어가 선주를 만들었다. □ □ □ □ □ □ □ □ □ 내년에 나는 깨끗하고, 공공적이고, 가정적이며, 나는 파란 옷을 입고 있다.
촛불 그림자가 붉게 흔들린다 (녹봉 흔들림)
바람은 푸른 속에서 흔들리고, 달은 황혼에 일찍 샌다. 펑산은 꽃이 만등 위에 가득 피었다. 공기 중에 부드럽고 향기로운 연기가 가득하다. 영경루, 운무가 감돌고 있다. 파란 치마가 어색하고, 현이 마구 불고, 아홉 번 웃는다. 위안은 거문고관이니, 봄을 끌어들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스타를 세계로 밀고 손님을 선도에 초청하다. 신도가 매우 적다. 마치 황제가 봄빛이 좋은 것 같다. 내년에, 나는 오산이 나를 따라갈까 봐 반리에게 분명히 말했다.
자나무 하늘 (초천 벽옥을 마시다)
파라다이스 요리사의 벽옥을 마시다. 거의 없는 9 극 작은 정지. 누구든지 오디 따면 파란 다리 연고를 빻는다. 모든 뼈가 변하더니 갑자기 추워졌다. 왜 선로 이슬인가. 너의 선량함은 이렇게 소중하니, 옥황상제 같은 황제가 있었으면 좋겠다.
골든 게이트 (안개 사막)
안개가 자욱하다. 술에 취해 봄을 보는 것은 옳지 않다. 청명절 이후 나는 늦었다. 모란이 계약을 중시하다. 여명 점점 밝아지고 있다. 천향은 잊을 수 없다. 소화원에는 약이 있다. 복숭아원과 약속이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Xi Qian ying (바람과 이슬의 날)
하루 바람은 이슬이고, 초행은 즐겁고, 인간 여름은 잔인하다. 이때 김어머니, 구름이 먼저 진홍색으로 변했다가 별이 토하는 것을 보았다. 인도주의적인 홍몽 시스템은 매일 회의를 하지만 동방은 밝다. 더 하늘에서, 끊임없는 왕인들을 걸으며, 나는 조안정을 사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언어를 듣는 것이 더 희망적이다. 모든 왕조와 사건을 통계해 보세요. 그 날, 아오 헤드, 황 페이 는 어머니, 녹색 머리 사각형 눈을 기다렸다. 또 다른 비행 시즌에는 위성이 자주 다시 모인다. Hunxiu 물었다, 하지만 천 년 다시 클래스, 잃어버린 신화 의 이야기를 스펙트럼 으로 컴파일.
Xi Qian ying (청소년 정신)
소년기, 뇌후, 곡도. 눈 밑은 몽롱하고 배는 비어 있어서 조류와 백원을 볼 수 없다. 전문 8 중 나도 채색로련에 투표해야 한다고 들었다. 치웠지만 지금은 철같은 마음이 있다. 천부, 그거 이상해요. 내 입은 조용하고 내 눈은 밝다. 당대의 시인 추이소는 진방을 믿지 않는다. 아름다운 향기를 가지고 조치의 혀를 베다. 집에 가라, 너는 아름다운 봄과 긴 하루를 보낼 것이다.
Xi 키안 잉 (작년 어원)
작년에 한 살 된 옥연이 큰곰자리 에타에 들어갔다. 오늘 여러분, 처음부터 머리가 온통 새까맣다. 누가 천 년의 기회를 믿겠는가? 비가 많이 온다. 여명 때는 햇빛이 맑고 우구는 몹시 피곤하다. 웃음소리. 뭘 알아. 파란 네온사인은 전군학원에서 왔다. 도골선풍이 인간 자택으로 안배되다. 운대의 높이, 봉지의 깊이를 알아야 한다.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봐라, 미래 만세, 만세.
Xi Qian ying (누가 너를 닮았는지 논평)
네가 누구를 닮았는지, 긴 소나무처럼 기이하고 다절했다. 뼈 얇은 텍스트 높이, 오늘 xianque 에 온다. 졸은 공무를 알고, 군자는 공관 밸브를 물었다. 역사박물관이 많고, 책을 얼마나 편성하고, 부지런히 공훈을 하다. 훌륭해요. 올해는 안 돼요. 신록태양은 유명하고 가지와 잎이 있다. 가장 낮은 것은 70 세이며 눈은 물과 같습니다. 결국 계화는 머리카락이다. 나에게 준 첫 가을은 또 맑은 요추였다. 옛 친구도 누구를 만날 생각을 하고, 봉지는 같은 열에 있다.
서강월 (초가을 하늘의 월계수)
초가을 하늘, 정전 8 월 계화수. 일 년에 한 번 선차를 만나요. 가을의 풍경은 그림과 같다. 음공이 일맥이 되고 등불이 끝이 없기를 바랍니다. 길조가 좋은 일을 하는 것도 좋다. 영원히 어부지리의 좋은 이야기다.
서강월 (공물 시대의 레이우)
스무 살 때, 공은 여태까지, 신이 그에게 선물, 즉 금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봄바람은 신선한 보라색 구름이다. 밝은 달이 경박하다. 나는 모든 것, 강궐, 얼마나 많은 선인이 아름답고 다채로운지 보고 싶다. 소매 옥로 연기로 돌아오다. 나는 연례 성연을 위해 봉사하고 싶다.
서강월 (달이 없는 추석)
추석에는 달이 없고, 오늘 밤은 위안을 남긴다. 신선이 손바닥을 치며 선교를 건너다. 잠에서 깼다가 다시 자다. 일찍이 하늘에 신령이 있었고, 인간 8 월의 강물이 조수였다. 서흥나루터는 귀신이다. 달의 조수를 보다.
수룡음 (도가 약수봉래)
도가 약수봉래, 고래파만리 누가 알겠는가. 천하 자체, 남창 거사, 성인도 있다. 시는 흰 별과 같고, 모양은 노인과 같고, 먼지는 두드러진다. 옥페와 우쭐대는 선선의 집에 와서 정자 옆에 있다. 황모는 사조 원로인데, 누가 알겠는가, 녹모가 다시 태어난다. 손에 들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살고, 삼천공품. 문창은 이미 대관하여 모두들 기대하고 있다. 신량하고, 볼이 붉고, 마치 남극성인 것 같다.
수조 (옥녀가 하늘을 쓸다)
옥녀는 하늘을 깨끗이 쓸고, 관은 강폭을 쓸어 버린다. 나는 너에게 무슨 급한 일이 있는지 물었는데, 너는 한밤중에 배를 반납했다. 미도 수면 용 놀람, mingqiong 깨진, 차가운 달 사진 남동쪽. 파란 기운이 질식하고 간이 가득 찼다. 화뚜껑은 구름처럼 타고 하늘은 닫는다. 세상은 꿈을 꿨어, 나 혼자 앉아서 땀을 흘렸어. 황혼 무렵 묘문이 잠금 해제되었고, 학이 날개를 펴고 술주전자가 말랐다. 흥' 은 불고, 바람은 오경한을 드러낸다.
물 노래 헤드 (태양 허브는 금색입니다)
태양 허브 금홍, 눈 떠우 수정 추위. 기계가 석두 아래에서 파도를 뒤집어 층에서 뿜어냈다. 한밤중에 암룡이 놀라 가고, 내일 뱀은 갑옷으로 가득 차 돌을 걸었다. 감사합니다, 단씨, 저를 계속 바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앤드류는 술에 취해 바람이 불고 어슬렁어슬렁 드러났다. 노자 최운은 나에게 붉은 피닉스 한 대를 운전하라고 초대했다. 물 한 숟가락도 없고, 만석도 주유하고, 무지개도 마른 시냇물을 마신다. 갑자기 나는 은우물에 앉아 울부짖는 꿈을 꾸었다.
물 노래 헤드 (전기 que 드라이브 shenjun)
전기 드라이브 하나님 말, 철 유봉 미친 만두. 한여름 모명산이 갈라지고, 낮에는 들갈이가 있다. 나는 집 마당의 깊숙한 곳으로 달려가 왜 화가 났는지, 왜 구천하를 깨뜨렸는지 물었다. 햇빛이 찬란하고 비가 시인이다. 너와 함께 가라, 옥페에서 유명하고 바가지를 베어라. 심옥 씨, 백만 은잔 빌려 주세요. 술에 취해, 한 항아리의 향설을 찍고, 진한 잉크 한 통을 쓰면, 한일은 떠돌아다닌다. 무슨 일이야, 선녀? 돌아가서 송편을 먹자.
수조 (발해 남동 국경)
동남은 발해와 접해 있고 서북은 쿤룬산과 접해 있다. 그때 나는 한 걸음 밀었지만 지우리에는 건곤이 있었다. 자정에 풍륜이 살짝 돌면서 나는 하늘을 가로질러 날게 되었다. 인간을 내려다보니 먼지가 날린다. 만천무, 모해약처럼 토하고 삼키다. 연도, 80 양, 9 음, 3 음을 계산하는 것보다 못하다. 느릅나무 별의 외부부터 검은 모래의 바닥까지 산과 평원은 평평하다. 초종도를 불문하고 동색은 은과 같다.
음악 한 잔 따라주기 (로비 늦가을)
가일 안 가게 늦가을, 옥당 영야, 만 명이 고요하다. 창궁의 서풍이 몇 도인지 묻자 금판이 은정으로 가득 찼다. 푸른 구름이 날아와 쌍루안 그림자를 떨어뜨렸다. 즐거운 노래와 웃음, 신선이 혼미하다. 이전에 묻다. 오늘 붉은 먼지에 빠지다. 점점 여명, 미풍이 맑다. 더 흐려져서 다 없어졌어요. 창밖을 바라보며 거울을 보고 상희는 기운이 넘쳤다. 그런 다음 축소, 부구 * * * 행동, 하늘도, 술에 취해 가르치지 않았다. 내년에는 신선을 비웃고, 달은 찬바람이 춥다.
진 (옥국 선인)
옥국선 () 은 돛을 올리고 만리 () 를 올리고 삼오 () 에 들어간다. 일엽편주를 원망하고, 원중에는 탁하지 않고, 여전히 모락모락 피어오른다. 과거의 문군, 천언만어, 지금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신인, 서독은 단독으로 돈을 지불하고 진주 한 알을 지불한다. 항상 천복에게 졌다. 다소 흩어져 있고, 봄바람과 충칭이다. 징그럽고, 단지 서식목일 뿐이다. 왜 서자가 되어 백발강호가 되지 않는가? 네가 금을 인쇄할 때, 그것이 도착했을 때, 너는 반드시 그것을 칭찬해야 한다. 결국 너는 만권의 책에서 태어났다. 이별한 곳은 진회이의 저녁, 눈송이가 흐릿하다.
친원춘 (작은 난초)
울타리를 빼면 학력이 헛되지 않고, 수레와 말이 미친 듯이 움직인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원화, 한의 아들, 돌아오니 옥이 곤강을 파괴한다. 이 꽃들을 놀리기 위해 한번 해 보세요. 윤샤와 이슬 냄새를 맡아보세요. 탓하지 마라, 다만 도리가 너무 밝아서 흔히 볼 수 있는 장애물은 떨어지기 어렵다. 시인에게 그의 장을 똑바로 쓰는 것은 쉽지 않다. 백회 () 에 이르러 제로 독후복을 조각하다. 루홍에서 위대한 것을 보는 것은 결코 늦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하고 화왕이 되다. 형세는 월파인데, 꽃이 한 자 둘러서 자질구레한 향을 눌렀다. 모두들 웃을 수 있지만, 웃음용은 종로풍 후에 로비로 들어간다.
친원춘 (즉 가을 모집)
그리고 그것으로 가을을 모집하고, 아무 말도 하지 말고, 바람이 분다. 누가 설명하느냐고 물었더니, 애초에 대중이 이곳에 왔다는 것을 알고, 밝은 달이 텅 비어 있고, 푸른 네온이 휘몰아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 피트 길이, 사람 창업, 냉동 토란 차가운 멜론 빈. 이상하다, 네가 어색하다고 탓하는데, 나는 아직도 진흙에 의지하고 있다. 최위는 반드시 단번에 완성해야 한다. 세계와 명성을 계산하는 사다리가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정제삼각대가 필요 없고 현서리에 눈이 온다는 것이다. 차를 끓여 물을 끓여 떡을 끓이는 것이 귀찮다. 보라색 후추 멀티 센트, 전체 집 갈채, 대중은 긴 뿔을 얻을 것이다. 하증업, 옥림 여행지, 노봉황이 살고 있다.
진 (너 새 단어 있어)
만약 당신이 새로운 것을 가지고 있다면, 왜 Xi 노예를 나에게 보내지 않습니까? 이 산의 크기, 진 송풍류를 보세요. 저는 눈이 많고 왜소증을 앓고 있습니다. 구계청류천류야, 새것을 더욱 기억해야 한다. 봄은 좋을 것이다. 나는 너를 따라가고 싶다, 상략. 미녀 옥페경 국화. 가슴에 많이 넣고 시책으로 물을 대다. 고대인의 경우, 처음부터 조사해 보니, 오늘 사람들은 끝까지 말하지만, 유입할 필요는 없다. 석두 몇 조각을 더 담아 흙더미를 한 번 더 기어올라가 금릉 고고학도를 그리다. 자주 만난다면, 조만간 바람을 두려워할 것이고, 다음날에는 모퉁이를 돌 것이다.
친원춘 (대중신선 자세)
공선 송야학, 의기양양하다. 법사의 장수를 논하면, 반드시 매우 비싸고, 운대가 어두우니, 아마 그럴지도 모른다. 나는 그 해를 기억한다, 지금, 나는 황제 옆에서 명리를 생각하고 있다. 인재가 지불하면 사람들 사이에 초목이 모두 춘향이다. 사람들은 서로 안다. 그 지식과 음공은 더 길다. 비릉의 척박한, 강동풍아, 충문전이 빛이라고 생각한다. 진화이의 해, 나는 잠이 들어 다시는 절에 머물지 않았다. 대중이 귀가하니 안심하고 대체품을 드리면 되고, 사람들은 건강을 바라고 있다.
염노교 (웃음)
방긋 웃으며 촛불을 마주하고 세월을 보러 가다. 얘기하고 싶으면 얘기하고, 미워하면 부끄럽고, 기대해야 한다. 하늘의 뜻은 무정하고, 가랑비를 가르치고, 눈물을 흘리며 댄의 얼굴을 흘린다. 지금은 색깔이 있어서 마당에서 인기가 많아요. 동평에 들어갈 생각을 했기 때문에 그 해에 손수 심은 복숭아원의 낮은 기슭에 널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래춘이 7 도 오니 향기가 무한하지 않다. 정원사에게 물어보면 집에 가서 처음부터 보는 것이 낫다. 동풍이 독립하여 흰 구름이 눈을 가린다.
염노교 (미소를 지으며 돌아오다)
돌아올 때는 미소를 짓지만, 그것을 보고 있다. 이것은 지구의 냉식이다. 수의는 또 나에게 내 귀밑머리가 새하얗다고 물었다. 법정을 보는 것을 참았는데, 작년에는 풀이 아직 푸르다. 서호가 비가 온 후, 양안의 푸른 파도가 평평하게 찍혔다. 천교만은 유년, 3 분의 1 을 망쳐 드문드문 이별이 되었다. 제비가 아직 한춘에 이르지 못했는데, 누가 강남 소식을 말하느냐? 옥수 훈향, 얼음복숭아가 출렁이며, 얼마나 좋은 산경인가. 이것은 송풍 깊은 곳의 피리 소리로 거슬러 올라간다.
만방정 (소년)
지아 핑와 (Jia Pingwa), 소년 (10 대 4), 눈 속에서 돌아와 당나라 (Tang) 를 제물로 바쳤다. 산천호해, 단숨에 끝없는 하늘을 만나다. 옥룡을 밟고, 몇 번 더 보고, 용은 영원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산봉우리가 주위를 둘러보며 앞의 언덕을 넘었다. 산색은 옥과 같고, 소나무 숲은 만천이고, 푸궁상서리는 내린다. 의심 하늘, 크레인 비행. 인도 주의적 옥 황제 서른여섯, 노크 하고 싶어, 바람 은 긍정적 이다. 좋은 명나라, 태양 리프트 촛불, 여덟 테이블 흩어져 샹 루이 빛.
만방정 (인도 주의적 창고)
인도 주의적 창고 경제, 얼마나 춥고 적은 추위, 그래서 천 년 을 가르칩니다. 춘하 () 를 포함해서 편파적이지 않다. 가장 아래 이야기는 올해의 옥력이다. 가을이 아직 새롭지 않고 바람이 불다. 너는 산이 깊고 한적해서 자연 서리가 내리는 것을 알고 있니? 이제 나는 여기에 가서 선연이에게 친절하게 물었다. 선차는 볼 필요가 없고, 바다는 반납한다. 다행히도, 김영옥 부스러기는 나에게 금배로 가득 찼다. 또는 단어, hengjiang 돌 쇼, □ 영원히 삼천을 잠급니다.
만방정 (왁스 제거 꽃)
왁스 날으러 갔는데, 이번 봄이 아직 지나지 않아 정월대보름이 지났다. 갑자기 좋은 아들, 적청이 새 문장 한 편을 썼다. 그날의 스모그를 쓸어버리고, 붉은 바퀴가 가득 차고, 대지산강이 가득하다. 이제부터 쉽게 듣고 각국이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누군가는 이 순간 부두 깊은 곳의 구름을 괭이 매고 달을 중간에 잘랐다. 나는 봄바람을 깨고 내 복숭아를 심었다. 계수나무의 그림자는 더욱 어지럽고, 구름 끝은 바위의 밑부분과 꼭대기에서 솔질되었다. 아직도 나를 위해, 긴 모창석, 이 청파를 저버리지 않는다.
만강홍 (하숙집이 상당히 싫음)
나는 승승장구하고, 파도는 스스로 만들고, 시인들은 근심한다. 석성에 대해 말하자면, 왜 원승초가 죽었다고 말합니까? 그날 와룡상략에서 진회왕은 정말 화가 났다. 너와 함께 오너라, 쓸쓸한 북풍이 매우 춥고, 황운이 황혼이다. 베개 언덕, 현무호. 이 호랑이의 출생은 정말 쪼그리고 앉아 있다. 사산을 보고, 강주를 쉬다. 우습게도 당인은 고의는 아니었지만, 이 호랑이가 링파에 갔다고 한다. 살아 있는 동안 명월이 오면 사람이 오고, 조수가 생포하다.
유주 송투 (항상 손바닥에 있음)
항상 손을 뻗어 닿을 수 있는 것이지, 항상 빈말만 하는 것이 아니다. 세 가지 일을 거론하기는 어려우니, 가능한 한 공개하자. 나는 그 해를 기억한다. 나는 하늘이 홀로 두터웠고, 산천이 그윽하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넓고, 물고기가 그윽했다. 나는 너를 공격하지 않았다. 다만 조심스럽게 내 술을 들고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줄기의 물줄기가 서쪽에서 다른 날로 오면, 그것은 직원을 대중으로부터 끌어낼 것이다. 나는 아직 묻지 않고 돌아갔고, 머리에는 웃음소리가 가득했다. 지금은 몰라, 서풍 몇 대. 멩 좡어 더 많은 일이, 진드기 에 대해 이야기 를 멈추지 않고, 양 푸시 개미 를 밀었다. 또 갑자기 물고기가 계획이 있는데 누가 살 수 있겠느냐고 말했다. □□□□ □. 혼란 스러울 때 누가 나를 안심시켰는가? 멜론 굴착기입니다. 누가 짐을 싸서 홍몽 시스템을 알고 있습니까? 그리고 처음부터 학교를 점검하면 대중을 만나야 한다. 호수에 수천 그루의 소나무가 있다.
버들가지 (연녹색 한 무더기)
연두색의 솜털. 새벽의 붉은 보라색은 모두 복분자 이끼 속에 있다. 봄이 오는 것을 보고, 그 냄새를 맡으면, 너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 인생은 늙기 쉽다. 봄이 가고 가을바람이 또 왔다. 장춘에는 구름이 있고, 유류도 있고, 일월도 있고, 가도 돌아오지 않는 것은 어떤 모습인가?
유조경 (책)
관직은 이미 역사에 들어섰고, 사람은 아직 춥고, 선중에는 명언이 있다. 너 혼자라면 법이 가장 비싸야 하고, 게다가 너는 여전히 연도 단위의 전공이다. 당인의 네 글자는 신선하고 아름답다. 색색의 연기를 반사하고 그릴 수 있다. 더 많은 새로운 쿨, 치즈의 노래, 금선.
권강월/염노교
나는 일생동안 고의로 육경을 칠했는데, 모두가 공유한 것이다. 흰색은 밝고 건장하며, 파도는 곱셈과 나눗셈의 선후를 말한다. 하나가 되면 영웅은 영원하다. 누가 강수인가? 나는 늦게 왔다, 미풍이 대단하다. 그러나 오늘 나는 청산을 꿈꿨고, 구름 깊은 곳에서 나는 달에 소매를 품고 있었다. 10 년이 지났으니, 막내의 소원은 반드시 실현되어야 한다. 시간을 놓치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은 추시와 약속이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술에 대해 얘기하면 당신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는 노래입니다.
김탕춘/김탕춘이 느리다
가장 중요한 것은 비바람이 없다는 것이다. 빨리 돌아와. 나는 유사를 싫어하지 않지만, 나는 진화이의 새로운 궐기를 싫어하고, 사람을 중시한다. 취선 () 은 석춘 () 이 이미 부여했다. 그러나 나는 이해하지 못하고, 봄에 남아서 살아간다. 누구와 함께 있는지 물어보세요. 아마도 더 많은 산이 있을 것이다.
목련을 빼다
쌍섬모가 없어야 한다. 지구상의 모든 꽃과 눈을 보세요. 그때는. 붉은 구름 한 송이가 태양 주위를 날고 있다. 지금이 바로 때다. 녹색과 붉은색의 깊은 곳에 앉다. 또한 봄 노동자 하자. 그것은 천지 5 월풍이라고 불린다.
후중천/염노교
월계수 그림자가 가득한 햇빛 도쿄는 매우 밝고 깨끗하다. 큰불로 팡 충복은 운이 좋았고 하늘은 매우 장렬했다. 장수하고, 두 눈은 텅 비어 있고, 푸른 머리는 눈을 찾는다. 한 마을에 웃으면 밑바닥이 있는 것 같다. 부처님은 만년에 공덕이 무량하고, 인간간 부귀이며, 오호에는 연기물이 풍부하다. 좌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보상과 보상을 받아야 한다. 무슨 나쁜 점이 있습니까? 신선은 이미 금묘에 있다. 중원이 확장을 재개하려면 대중의 콜백이 필요하다.
그는 xinlang (Yunxi 은행)
손이 구름의 제방에 놓여 있다. 이 세상을 보면서 그들은 굶주리고 썩어 서로 쓰다듬었다. 금붕어 한 마리가 옥대를 걸어놓고, 얼마나 많은 암컷이 조사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만약 이 언어를 포함한다면, 너는 반드시 하인이 아닐 것이다. 왕관 8 반에서 직접 나와 청춘을 비교해서 마지막까지 계산했다. 옥 한 조각이 완벽하고 흠잡을 데가 없다. 대중의 어려움에서 교훈을 얻는 것은 특히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모두 좋아한다 □, 링링 가을 물, 맑고 건강하다. 그는 여태껏 선배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는 남의 발을 따라 가려고 한다. 필요하다면 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신의 뜻은 대중을 가르치지 않고 대중으로부터 온 것이다. 송수운, 줄리안 후안.
보허사/서강월 (그 해의 빈도를 탓하지 마라)
연수키를 탓하지 않고 선인은 선궁을 지킨다. 동풍이 범홍까지 불고 싶지 않다. 먼저 채풍을 추자. 모두 잘 어울리기 때문에 순농을 가르친다. 신선이 강동을 두드리다. 새로운 자지송을 한 곡 부르다.
보딩현 (양)
청양은 춤을 추고, 붉은 살구는 웃고, 봄갈이는 점점 폐지된다. 손가락을 돌려 가정에서 보경까지 세어 보세요. 아무도 한 살이 아니다. 그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원공에게 누가 신경 쓰는지 물어봐라. □ □ □ □ □ 영으로 변해 천 살이 되었다. 형세는 봉래다. 하지만 저 아름답고 다채로운 산을 보세요. 오색을 정련하고, 하늘을 보양하고, 흔적이 없고, 하늘을 떠받치고, 사방을 받치고 있다. 안청우의 말은 집단의 정서로 가득 차서 자연스럽게 웃음거리가 되었다. 더 큰 것은 민생이 베갯잇이고, 이 책도 천 살이라는 점이다. 또 형세가 좋아 군사 장비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여 국경을 개방하지 않는다. 은공은 남북에 널리 퍼져 있고, 천세역은 많지 않다. 영원히 3 천년이라고 합니다. 이때 당사자는 난처해졌다. 오늘 들어보세요. 곳곳에 있어요. 남루보다 12 층 더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