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인민의 이름' 중 몇 분의 노골적인 연기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인민의 이름' 중 몇 분의 노골적인 연기를 어떻게 평가합니까?
제 10 호: 후량평 (황로)
소재 리뷰: 대감독 조보강은 예로들에 대해 논평하면서 "예로가 좋은 캐릭터를 만나지 못한다면 앞으로도 천쿤 못지않게 붉어지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예로는 비교적 완벽한 배우로 큰 문제는 없지만 큰 돌파구는 없을 것이다. " 변쇼는 이렇게 생각한다. 요컨대 캐릭터가 배우에게 무한히 접근하는 것은 실수하지 않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명언)
후량평-예로 (장식)
9 위: 오혜핀 (장켈리)
코멘트: 장켈리 선생님의 공연은 물론 훌륭하지만 캐릭터의 성격 설정에 따라 그녀가 발휘할 공간이 크지 않다. 그에 더해, 선생님의 많은 연극은 극과 대립하는 사람들에 의해 부각되는데, 예를 들면 고, 고 하지만 한정된 범위 내에서 장 선생님의 극작' 고담과',' 마지막과 고별' 등은 모두 매우 훌륭하다.
오혜핀-장켈리 (장식)
8 위: 높음 (후정)
소재 리뷰: 한 사람이 두 가지 캐릭터를 연기하면 높은 유창함과 단순함을 잘 표현할 수 있어 극 중 점프하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정말 소설에서 말한 것을 해냈어요. 매운맛과 효봉이 부드럽고, 키가 큰 몇 명의 두지두용도 신이 나고, 후량평, 기동웨이와의 상대역도 훌륭해요. 그래서 본 드라마의 여배우 공연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고 (장식)
7 위: 조동래 (정해봉)
코멘트: 이것은 또한 파악하기 어려운 역할입니다. 이다강의 세심한 서비스에 직면하여, 제나라 통 웨이의 매끄러운 세상 물정, 루 yike 의 부드러움, 딩 Haifeng 선생님의 공연은 여전히 매우 쉽고, 때로는 교활하고 때로는 부드럽고, 규모를 잘 파악하고 철인의 부드러운 성격을 잘 묘사했습니다.
조동래-정해봉 (장식)
6 위: 조서룡 (풍뢰)
소재 리뷰: 나쁜 사람을 연기하는 것은 어렵고, 큰 나쁜 놈을 연기하는 것은 더 어렵다. 하지만 그는 연기가 너무 강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풍뢰 선생님은 수천 년 동안 경력을 쌓은 나쁜 사람으로서 관직 2 세 조서룡에 대한 처리가 매우 정확하다. 그가 등장했을 때, "경주는 이렇게 핍박하는 인물을 허락하지 않는다" 며 대사 한 마디로 조서룡이 날뛰는 자세를 잘 해석했다. 큰 머리, 빨간 외투, 로고.
조서룡-풍뢰 (장식)
5 위: 사레진 (장풍의)
소재 평론: 장풍의 선생님의 연기도 매우 훌륭해서 한 정부 관료가 위세를 부리지 않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하지만 장켈리 선생님처럼 캐릭터의 한계로 더 많은 연기력을 발휘하지 못했지만 그가 보여야 할 캐릭터를 완벽하게 해석했다. 극중 몇몇 회의의 발언과 마지막 추모회의 발언은 모두 깃발이 선명하고 우렁차고 힘이 있어서, 장 선생님의 발언을 듣기만 하면 그는 매우 편안하다.
사레진-장봉이 (장식)
4 위: 기동위 (허준우승)
코멘트: 우선 변쇼는 기동위라는 캐릭터가 이 연극에서 가장 입체적이고 깊은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허준우승 선생님은 기동위의 매력, 음험함, 악독, 오만함, 열등감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셨다. 이 캐릭터는 모든 사람에게 독특한 면이 있다. 관객도 각 면의 차이를 깊이 느낄 수 있다. 예를 들면 높은 이용, 조 부자에 대한 경멸, 후량평에 대한 능청스러운 애석함, 죄책감, 자신의 결말에 대한 통찰, 운명에 대한 불만이다. 허 준우승 선생님은 강한 등급 관념을 보였다. 마지막 자살의 표현은 그야말로 폭발이다. 선, 형식, 표정은 모두 영과 고기의 결합의 표현이다. "맙소사" 라는 말이 얼마나 많은 * * * * 소리를 불러일으켰는지 모르겠다.
기동위-허준우승 (장식)
3 위: 조 (후용)
재료 평론: 후용 선생님의 공연은 전극 제 1 신 공연이다. 조라는 캐릭터, 샤오리와 탐관, 수사령 3 개, 각기 다른 세 가지 상태로 조의 심리적 변화와 각 단계마다 각 인물의 디테일을 생동감 있게 보여 완벽한 공연이라고 할 수 있지만, 출전 시간 때문에 겨우 3 위에 올랐다.
조 (장식)
2 위: 이다강 (오강)
재료평론: 5 자' 감히' 는 오강 신의 공연을' 섬세하고 섬세하며, 묘연하다' 고 개괄적으로 설명한다. 기동웨이의 자살 장면이 영과 고기의 결합의 표현이라면, 나는 오강, 이다강의 역할이 전체 과정을 관통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폭발적인 연기란 무엇이고, 신의 연기란 무엇인가? 오강 선생님은 교과서 같은 사례를 들었다. 모두들 모두의 눈빛을 봐도 오강 선생님의 뛰어난 연기를 느낄 수 있다.
그냥 몇 가지 예를 들어, 당신은 오우양징 잡힌 후 차에 앉아 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희망은 그를 경멸하고, 부하들이 선반을 들고 빙글빙글 웃고 있는 것을 보고, 자신의 자전거 앞부분과 사레킨이 반씩 엇갈리는 것을 보고 빨리 길을 인도합니다.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이 이다콘이라는 인물을 매우 생생하게 묘사하고, 대강 서기를 2 위에 올려놓는 것은 정말 어쩔 수 없는 일이다. 누가 그를 이렇게 귀엽게 만들었는가, 하하, 농담, 주요 이다강 인물의 복잡성은 아래보다 약간 떨어진다.
이다강-오강 (장식)
1 호: 높음 (장지견)
소재 리뷰: 사실 오강, 장지견은 확실히 이 드라마 연기의 두 높은 산으로 전극의 연기 수준을 직접 높였다. 강 서기의 좋은 말을 과장하는 것은 내가 이미 다 써버렸으니, 여기서는 일일이 군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왜 변쇼가 장지견 선생님이 처음이라고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우선 인물 캐릭터로 볼 때 높은 캐릭터는 이다강보다 복잡하다. 우리의 대강 서기는 GDP 에 힘쓰고, 세부 사항은 생동감 있다. 높은 인물에게는 선량한 면, 위선적인 면, 나약한 면, 악독한 면이 있다. 의언사, 뒷걸음질 치고, 음모를 꾸미고, 공개 계획을 가지고 놀다. 완전히 우아하고 온화해 보이는 음험한 캐릭터다.
둘째, 공연의 관점에서 볼 때, 오강 씨는 역동적인 공연을 생동감 있게 하는 반면, 장지견 씨는 단지 정적인 공연을 3 점에 넣었을 뿐이다. 정적인 공연일수록 연기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인물 공연에 붙일 수 있는 것이 너무 적기 때문에 어려움이 좀 크다. 고 서기의 많은 연극은 조용하다. 예를 들면 회의, 예를 들면 집에서, 전화해도 결국 집을 나서서 오 교수에게 고백해도 너무 치열하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현실에서 대강서기는 관중이 생각하는 관원을 연기하고, 울량 서기는' 관원'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