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태재치의 마지막 작품' 인간 실격' 을 논하다

태재치의 마지막 작품' 인간 실격' 을 논하다

여성에 관해서는 대표 역할이 양아들이다. 정말 부드럽고 순수하며 전통적으로 애무자처럼 큰 일본 여자다. 엽장은 그녀를 여신처럼 평가했다. NTR 에 관해서는 먼저 엽장 본인을 되돌아봐야 한다. 엽장은 어려서부터 훌륭한 가정에서 살았지만, 그의 열등감과 무력감은 매우 심각했다. 이는 어려서부터 인간관계에서 서로를 이용했던 혐오감 때문이다 (엽장의 아버지는 의원이었다). 엽장의 강한 열등감과 염세심리로 도피하는 좋은 습관을 길렀다는 점은 이카리의 진품과 비슷하다. 화가로서, 그는 그의 그림이 환영받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두 번 나는 자신감이 넘쳤다. 하나는 편집자가 함께 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내가 양아들과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양자와 편집자는 간통죄가 엽장에 의해 발견되자, 양자는 죄책감을 느끼고 자살하고 싶어 하며 엽장에 의해 저지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기 주의하세요. 사실 죄책감이 아니라 엽장의 그에 대한 불신 때문이에요. 간통죄는 단지 엽장뇌의 일방적인 뇌보일 뿐이다. 마누라는 한마디로 모든 책임을 엽장의 아버지에게 떠넘겼는데, 이는 시대적 배경과 결합해서 봐야 할 것 같다. 당시 일본 제국 사회는 겉으로는 번창했지만 실제로는 위기와 숨겨진 위험으로 가득 차 있었다. 이 때문에 사회가 민간인에게 주는 압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이런 현상에 적응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왜곡될 것이다. 반면에, 잎티베트는 여전히 아이처럼 순진하다. 분명히, 이런 유치한 생각으로 생각하는 것은 이 사회적 상황에서 살아남을 수 없고, 결국은 따돌림을 당하고 쫓겨날 수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마담은 마셔도 신처럼 귀여운 아이라고 말했다. 엽장을 접한 여성들은 모두 그를' 아이' 로만 여겼다고 은밀히 설명했다. (이런 이유로 양아들은 자신을 엽장을 돌보는 어머니로 여겼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 이 어순이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요컨대, 사회적 압력이 사람의 성격을 왜곡시켰다. 국민당의 통치하에 있는 민국 사회를 비교하는 것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