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인생은 멈출 것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다.

인생은 멈출 것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다.

그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날씬하지 않고, 그렇게 즐겁지 않다. 사실 그는 키10.82 미터로 멋있습니다. ② 생전에 독일 문단에서 거의 무명이었는데, 죽은 후에야 주목을 받았다. 그는 "우리에게 필요한 책은 우리 마음속의 빙해를 깨뜨릴 수 있는 날카로운 도끼여야 한다" 고 말했다. 그의 작품은' 변형기' 와' 성' 을 포함한다. 네, 프란츠 카프카입니다. (독일어: Franz Kafka, 1883 년 7 월 3 일 -65438 년 6 월 3 일+0922

1. 뭔가를 얻을 방법을 강구하다. 사실, 당신이 냉정하고 현실적이라면, 당신은 쉽게, 쥐도 새도 모르게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너무 열심히, 너무 시끄럽고, 너무 유치하고, 너무 경험이 없다면, 어린아이가 식탁보를 당기는 것처럼, 당신은 아무것도 얻을 수 없지만, 당신은 영원히 책상 위의 모든 좋은 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2. 마음은 침실이 두 개 있는 집이고, 하나는 고통으로 가득 차 있고, 하나는 기쁨으로 가득 차 있어, 사람을 너무 크게 웃게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웃음소리가 옆방의 고통을 깨울 것이다.

너는 아직 젊다. 내일의 청춘을 믿지 않는 것은 자신에 대한 배신이다. 사람이 살려면 믿음이 있어야 한다. 뭘 믿어? 모든 사물과 모든 순간의 합리적인 내면관계를 믿고, 생명 전체가 영원할 것이라고 믿으며, 최근과 가장 먼 것을 믿는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4. 사랑이란 무엇인가? 이것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우리의 삶을 개선하고 풍요롭게 하는 모든 것은 사랑이다. 모든 높이와 깊이로 통하는 것은 사랑이다.

사람의 죄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나머지는 모두 조급함과 게으름이라는 것에서 비롯된다. 참을성이 없어서 그들은 천국에서 쫓겨났다. 게으름 때문에 그들은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다.

목적이 있지만 따를 길이 없습니다. 우리가 길이라고 부르는 것은 망설임에 지나지 않는다.

사람들이 늘 말하듯이, 어떻게 하는 것은 수준 문제이고, 진심인지 아닌지는 태도의 문제이다. 인생에는 운이 없다. 인생은 철과 같은 논리로 누군가의 내면에서 나오는 배신과 소외를 짓밟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8. 저는 자유입니다. 이것이 제가 잃어버린 이유입니다.

9. 당신은 이 세상의 고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자유입니다. 당신의 본성에 부합합니다. 하지만 아마도, 정확히 말하자면, 당신이 피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그 자체를 피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0. 너는 침묵이 얼마나 큰 힘을 함축하고 있는지 모른다. 공격적인 공격은 일종의 허상, 일종의 수법일 뿐이다.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사용하여 자신과 세상 앞에서 자신의 약점을 숨긴다. 진정으로 오래 지속되는 힘은 인내력 속에 존재하며, 겁쟁이만이 조급하게 무례하게 굴기 때문에 인간의 존엄성을 잃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인내명언)

군중들은 붐비지만, 모두가 침묵하고 외롭다. 세계와 자신에 대한 평가는 정확하게 엇갈려서는 안 된다. 우리는 파멸의 세계에 사는 것이 아니라 무질서한 세상에 살고 있다. 우리는 버려진 아이처럼 숲 속에서 길을 잃었다. 네가 내 앞에 서서 나를 바라볼 때, 내 마음속의 슬픔을 알고 있니? 너 마음속의 슬픔을 아니?

12. 생명은 정지로 인해 의미가 있다.

13. 책은 사람들의 얼어붙은 바다를 쪼개는 도끼여야 한다.

14. 발자크의 지팡이에는 "나는 모든 장애를 산산조각 내고 있다" 고 적혀 있다. 내 지팡이의 손잡이에는 모든 장애물이 나를 짓누르고 있다고 쓰여 있다. * * * 역시: 모든 것.

카프카: 인생은 멈출 것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날씬하지 않고, 그렇게 즐겁지 않다. 사실 그는 키10.82 미터로 멋있습니다. ② 생전에 독일 문단에서 거의 무명이었는데, 죽은 후에야 주목을 받았다. 그는 "우리에게 필요한 책은 우리 마음속의 빙해를 깨뜨릴 수 있는 날카로운 도끼여야 한다" 고 말했다. 그의 작품은' 변형기' 와' 성' 을 포함한다. 네, 프란츠 카프카입니다. (독일어: Franz Kafka, 1883 년 7 월 3 일 -65438 년 6 월 3 일+0922

1. 뭔가를 얻을 방법을 강구하다. 사실, 당신이 냉정하고 현실적이라면, 당신은 쉽게, 쥐도 새도 모르게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너무 열심히, 너무 시끄럽고, 너무 유치하고, 너무 경험이 없다면, 어린아이가 식탁보를 당기는 것처럼, 당신은 아무것도 얻을 수 없지만, 당신은 영원히 책상 위의 모든 좋은 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2. 마음은 침실이 두 개 있는 집이고, 하나는 고통으로 가득 차 있고, 하나는 기쁨으로 가득 차 있어, 사람을 너무 크게 웃게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웃음소리가 옆방의 고통을 깨울 것이다.

너는 아직 젊다. 내일의 청춘을 믿지 않는 것은 자신에 대한 배신이다. 사람이 살려면 믿음이 있어야 한다. 뭘 믿어? 모든 사물과 모든 순간의 합리적인 내면관계를 믿고, 생명 전체가 영원할 것이라고 믿으며, 최근과 가장 먼 것을 믿는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4. 사랑이란 무엇인가? 이것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우리의 삶을 개선하고 풍요롭게 하는 모든 것은 사랑이다. 모든 높이와 깊이로 통하는 것은 사랑이다.

사람의 죄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나머지는 모두 조급함과 게으름이라는 것에서 비롯된다. 참을성이 없어서 그들은 천국에서 쫓겨났다. 게으름 때문에 그들은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다.

목적이 있지만 따를 길이 없습니다. 우리가 길이라고 부르는 것은 망설임에 지나지 않는다.

사람들이 늘 말하듯이, 어떻게 하는 것은 수준 문제이고, 진심인지 아닌지는 태도의 문제이다. 인생에는 운이 없다. 인생은 철과 같은 논리로 누군가의 내면에서 나오는 배신과 소외를 짓밟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8. 저는 자유입니다. 이것이 제가 잃어버린 이유입니다.

9. 당신은 이 세상의 고통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자유입니다. 당신의 본성에 부합합니다. 하지만 아마도, 정확히 말하자면, 당신이 피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그 자체를 피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0. 너는 침묵이 얼마나 큰 힘을 함축하고 있는지 모른다. 공격적인 공격은 일종의 허상, 일종의 수법일 뿐이다.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사용하여 자신과 세상 앞에서 자신의 약점을 숨긴다. 진정으로 오래 지속되는 힘은 인내력 속에 존재하며, 겁쟁이만이 조급하게 무례하게 굴기 때문에 인간의 존엄성을 잃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인내명언)

군중들은 붐비지만, 모두가 침묵하고 외롭다. 세계와 자신에 대한 평가는 정확하게 엇갈려서는 안 된다. 우리는 파멸의 세계에 사는 것이 아니라 무질서한 세상에 살고 있다. 우리는 버려진 아이처럼 숲 속에서 길을 잃었다. 네가 내 앞에 서서 나를 바라볼 때, 내 마음속의 슬픔을 알고 있니? 너 마음속의 슬픔을 아니?

12. 생명은 정지로 인해 의미가 있다.

13. 책은 사람들의 얼어붙은 바다를 쪼개는 도끼여야 한다.

14. 발자크의 지팡이에는 "나는 모든 장애를 산산조각 내고 있다" 고 적혀 있다. 내 지팡이의 손잡이에는 모든 장애물이 나를 짓누르고 있다고 쓰여 있다. * * * 역시: 모든 것.

카프카 어록

1, 예술은 언제나 전심전력으로 투입된 일이기 때문에 예술은 결국 비극이다.

2. 이 인생의 기쁨은 생명 자체가 아니라 우리가 더 높은 생명의 경지로 오르기 전의 두려움이다. 이 일생의 고통은 생활 그 자체가 아니라 그런 공포로 인한 자기고문이다.

그들 (신문) 은 상상의 날개를 부러뜨렸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그리기 기술이 완벽할수록 우리의 눈은 약해질 것이다.

4. 우리는 버려진 아이처럼 숲 속에서 길을 잃었다. 네가 내 앞에 서서 나를 바라볼 때, 내 마음속의 슬픔을 알고 있니? 당신은 자신의 내면의 슬픔을 알고 있습니까?

5. 그래, 사람이 이렇게 불쌍해. 왜냐하면 그는 점점 늘어나는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더 외로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너는 이 세상의 고난을 피할 수 있다. 너는 완전히 자유롭게 이렇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너의 본성에 부합되지만, 바로 이런 도피가 네가 피할 수 있는 유일한 고통이다.

7. 목적만 있고 길은 없다. 길은 흔들리고 있다.

8. 사람은 항상 자기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추구한다. 각국 국민들은 기술 진보로 민주적 특징을 점점 잃어가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민주주의의 특색을 추구한다. 현대 민족주의는 문명의 공격에 저항하는 운동이다.

9. 평생 한 번씩 우리 속세 생활의 짧은 원인을 변호하는 것이 우리의 현재 죄책감에 대한 신념을 안고 있는 것보다 더 실망스럽다. 이전 신앙을 참는 힘은 순수하고 후자를 완전히 껴안는 것이다. 이런 힘만이 신앙의 척도이다.

10, 아무것도 없는 것 말고는 마지막 숨결과 질식을 추구하는 존재가 하나뿐이다.

1 1. 예술은 거울이다. 시계처럼, 그것은 때때로 빨리 간다.

12. 꿈은 현실을 드러내고 상상력은 현실 뒤에 숨어 있다. 이것은 생활의 공포이자 예술의 충격이다.

13, 정신은 지지가 되지 않으면 자유로워진다.

14, 많은 과학자들이 작가의 세계를 다른 과학적 수준으로 이식하여 영예를 얻고 중시되고 있다.

15, 아름다움은 외롭고 절망적이다.

16, 직장을 잃을까 봐, 이런 공포는 이미 사람의 성격을 망쳤다. 인생은 이렇다.

17, 그들은 살아 있고, 변할 수 있는 사람을 죽은, 변할 수 없는 서류번호로 만들었다. 그들은 공무원을 가리킨다. 카프카의 짧은 일생은 법률사무소에서 일했고, 그는 고통스러운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을 매우 싫어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8, 이 세상을 위해서, 너는 우습게 자신에게 말도구를 씌웠다.

19, 가을 오솔길처럼 청소하기 전에 낙엽으로 덮여 있습니다.

20. 악은 인류를 유혹할 수 있지만 인간이 될 수는 없다.

2 1. 청춘은 햇빛과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젊은이들이 행복한 이유는 그들이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일단 이런 능력을 잃으면 안일한 노년이 시작되고 쇠퇴와 불행이 시작된다.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은 늙지 않을 것이다.

22. 이론상으로는 완벽한 행복이 있을 수 있다: 사람의 마음속으로는 파괴할 수 없는 원소를 믿지만 추구에는 집착하지 않는다.

23. 바벨탑만 짓고 올라가지 않는다. 만약 이 프로젝트에 가입할 수 있다면, 이 일은 허락될 것이다.

24. 역사는 매 순간마다 부족한 실수와 영웅적 업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역사는 대부분 공식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부자의 사치스러운 생활은 가난한 사람의 빈곤을 대가로 한다.

25. 이 화면들을 보면 사람들은 현실의 맹인이 될 수밖에 없다.

26, 당신은 완전한 여정을 걸어야 합니다, 당신은 벗어날 수 없습니다.

27. 모든 진짜 예술품은 서류와 증거이다.

28, 당신은 문제입니다, 당신은 어디서나 어떤 지식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악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아무것도 부실하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지금 그들의 고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들의 뿌리가 이미 땅에서 뿌리째 뽑혔기 때문이다.

세포벽과의 투쟁은 승패를 가리지 않는다.

3 1, 이 세계와의 전쟁에서 나는 세상을 지지한다.

사람은 자신을 이해할 수 없다. 그는 모른다.

33. 모든 사람은 그가 메고 있는 철울타리 뒤에 살고, 동물은 사람보다 우리와 더 가깝다. 이것은 철 울타리입니다. 동물과 친척을 등반하는 것이 사람과 친척을 등반하는 것보다 쉽다. 사람의 자연생활은 생활이지만, 사람은 이 점을 볼 수 없다. 사람들은 이 장면을 보고 싶지 않다.

사람은 책임을 져야 자유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인생의 참뜻이다.

35. 그들은 왕이나 왕의 사자가 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 아이의 천성이 모두 사자가 되고 싶어, 세계 곳곳에 사자가 가득하다. 그들은 황급히 세상을 가로질러 서로 소리쳤다. 국왕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무의미한 소식을 외치고 있다. 그들은 이런 비참한 생활을 끝내고 싶었지만, 직업 서약 때문에 감히 이렇게 하지 못했다.

36. 정신이 더 이상 지지가 되지 않을 때만 자유로워진다.

37. 누구든지 죽으면, 그는 모든 사람을 사랑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는 그들의 세상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진정한 인간성이 무엇인지 깨닫기 시작했다. 단지 사랑받는 것 뿐이다. 만약 사람이 그의 본성에 걸맞는 것이라면.

38. 정신세계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가 감성세계라고 부르는 것은 정신세계의 악일 뿐, 우리가 말하는 악은 우리의 영원한 발전의 순간일 뿐이다.

39. 펜은 작가의 도구가 아니라 그의 장기이다.

나는 영원히 충분한 열량을 얻을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추위 때문에 불타서 잿더미로 타 버렸다.

4 1. 책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얼어붙은 바다를 쪼개는 도끼여야 한다.

42. 근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개미도 근면하다. 너는 왜 근면하니? 두 가지 기본적인 결점이 있는데, 다른 모든 결점은 조급함과 게으름이라는 것이다.

나는 그녀를 사랑하지만, 나는 그녀와 이야기할 수 없다. 나는 그녀를 만나지 않도록 은밀히 그녀를 감시했다.

44. 대부분의 문명세계는 일련의 훈련 활동을 기초로 한 것이다. 이것이 문화의 목적이다. 다윈주의에 따르면, 인간의 형성은 원숭이의 원죄인 것 같으며, 생물은 그 존재의 기초를 이루는 것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다.

사실 작가는 항상 사회의 일반인보다 작고 약합니다. 그래서 그는 다른 사람보다 더 심오하고 강렬하게 인간 생활의 어려움을 느꼈다.

46. 전 세계는 비극이다. 기술의 철권이 모든 방호벽을 깨뜨렸다. 이것은 표현주의가 아니다. 이것이 바로 적나라한 일상이다. 우리는 범죄자처럼 형장에 묶여 진실을 향해 달려갔다.

심장은 2 베드룸 집입니다. 하나는 고통 속에 살고, 하나는 기쁨 속에 산다. 사람은 너무 크게 웃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웃음소리가 옆방의 고통을 깨울 것이다.

48. 인간으로 자신을 시험하다. 그것은 회의론자들을 의심하게 하고, 믿는 사람들을 믿게 한다.

49. 문학은 사물에 편안하고 즐거운 빛을 투사하려 하였으나 시인은 어쩔 수 없이 사물을 진실, 순결, 영원한 경지로 끌어올렸다. 문학은 안일함을 추구하고, 시인은 행복을 추구하며, 안일과는 거리가 멀다.

50, 사람은 영원한 것에 대해 단단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5 1, 우리의 예술은 현실에 현혹된 것이다. 축소된 괴물의 얼굴에 비친 빛은 진실이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다.

군중들은 붐비지만, 모두가 침묵하고 외롭다. 세계와 자신에 대한 평가는 정확하게 엇갈려서는 안 된다. 우리는 파멸의 세계에 사는 것이 아니라 무질서한 세상에 살고 있다.

카프카 명언, 카프카 고전 어록

1. 책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얼어붙은 바다를 쪼개는 도끼여야 한다.

2. 국가의 강대함은 사람들의 타성과 침묵에 대한 수요에 기반을 두고 있다.

3. 인생에는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다. 모든 가능성에 반영된 것은 한 사람 자신의 존재를 피할 수 없는 불가능함일 뿐이다.

욕망의 분수는 그의 외로운 분수이다.

5. 잘 알려진 신을 믿는 것보다 행복의 원천이 되는 것이 낫다!

6. 사실 작가는 항상 사회의 일반인보다 작고 약합니다. 그래서 그는 다른 사람보다 더 심오하고 강렬하게 인간 생활의 어려움을 느꼈다.

펜은 작가의 도구가 아니라 그의 장기이다.

8. 질병은 전혀 악이 아니라 일종의 경고 신호이며 생활의 조수이다.

9. 행복은 재산에 달려 있지 않다. 행복은 포지셔닝의 문제일 뿐이다. 즉, 행복한 사람은 현실의 어두운 가장자리를 볼 수 없다.

10, 예술은 언제나 전심전력으로 투입된 일이기 때문에 예술은 결국 비극이다.

1 1. 예술은 거울이다. 시계처럼, 그것은 때때로 빨리 간다.

12. 모든 진짜 예술품은 서류와 증거이다.

13, 많은 소위 과학자들이 작가의 세계를 다른 과학적 수준으로 이식하여 영예와 중시를 받았다.

14, 문학은 사물에 편안하고 즐거운 빛을 주려고 했지만 시인은 어쩔 수 없이 사물을 진실하고 순수하며 영원한 영역으로 끌어올렸다. 문학은 안일함을 추구하고, 시인은 행복을 추구하며, 안일과는 거리가 멀다.

15, 인도의 종교 슬림활동은 헤아릴 수 없는 비관주의에 뿌리를 두고 있다.

16, 남자는 항상 자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추구한다. 각국 국민들은 기술 진보로 민주적 특징을 점점 잃어가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민주주의의 특색을 추구한다. 현대 민족주의는 문명의 공격에 저항하는 운동이다.

17, 역사는 모든 부주의한 순간의 실수와 영웅적 업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역사는 대부분 공식 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부자의 사치스러운 생활은 가난한 사람의 빈곤을 대가로 한다.

18, 모두가 그가 메고 있는 철울타리 뒤에 살고, 동물은 인간보다 우리에게 더 가깝다. 이것은 철 울타리입니다. 동물과 친척을 등반하는 것이 사람과 친척을 등반하는 것보다 쉽다. 사람의 자연생활은 생활이지만, 사람은 이 점을 볼 수 없다. 사람들은 이 장면을 보고 싶지 않다.

19, 직장을 잃을까 봐, 이런 공포는 이미 사람의 성격을 망쳤다. 인생은 이렇다.

20, 물질은 반드시 정신으로 처리해야 한다. 이게 뭐야? 이것이 바로 체험이다. 단지 체험과 파악 체험일 뿐이다.

2 1. 고립적으로 질병의 외부화를 억제해도 질병을 없앨 수 없다. 반대로, 더 나쁘다. 외향적으로 성장하는 종양은 몇 개의 체표종양보다 훨씬 위험하다.

우리는 사악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아무것도 부실하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지금 그들의 고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들의 뿌리가 이미 땅에서 뿌리째 뽑혔기 때문이다.

23. 그들은 살아 있고 변할 수 있는 사람을 죽은, 바꿀 수 없는 서류번호로 만들었다. 그들은 공무원을 가리킨다. 카프카의 짧은 일생은 법률사무소에서 일했고, 그는 고통스러운 사무실에서 일하는 것을 매우 싫어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4. 신앙이 있는 사람은 신앙을 정의할 수 없고, 신앙이 없는 사람이 주는 정의는 거절의 그림자를 덮고 있다.

군중들은 붐비지만, 모두가 침묵하고 외롭다. 세계와 자신에 대한 평가는 정확하게 엇갈려서는 안 된다. 우리는 파멸의 세계에 사는 것이 아니라 무질서한 세상에 살고 있다.

사람은 책임을 져야 자유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인생의 참뜻이다.

27. 그래, 사람이 이렇게 불쌍해. 왜냐하면 그는 점점 늘어나는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더 외로워지고 있기 때문이다.

28. 인간의 잘못은 조급하다. 시기가 미성숙하면 방법을 버리고, 오만하게 환상을 견지한다.

29. 사람은 거짓말을 할 줄 모르기 때문에 거짓말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거짓말을 할 기회가 너무 적기 때문이다.

30. 타인과의 상호작용을 통해서만 한 사람이 독립적 사고로 유도된다.

3 1, 전 세계가 비장하고, 기술의 철권이 모든 방호벽을 깨뜨렸다. 이것은 표현주의가 아니다. 이것이 바로 적나라한 일상이다. 우리는 범죄자처럼 형장에 묶여 진실을 향해 달려갔다.

32. 그들 (신문) 은 상상의 날개를 부러뜨렸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그리기 기술이 완벽할수록 우리의 눈은 약해질 것이다.

33. 이 화면들을 보면 사람들은 현실의 맹인이 될 수밖에 없다.

침묵에는 얼마나 많은 힘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공격적인 공격은 단지 가상일 뿐, 사람들이 자신과 세상 앞에 있는 약점을 감추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수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진정으로 오래 지속되는 힘은 지구력에 있다.

35. 미국은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찬 신기한 나라이며, 유럽은 나날이 매우 편협한 국가가 되고 있다.

36. 대부분의 문명세계는 일련의 훈련 활동을 기초로 한 것이다. 이것이 문화의 목적이다. 다윈주의에 따르면, 인간의 형성은 원숭이의 원죄인 것 같으며, 생물은 그 존재의 기초를 이루는 것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