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일본 후지산을 묘사한 시
일본 후지산을 묘사한 시
후지산에 관한 시
일본의 시 1 을 묘사하다. 일본을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부상은 이미 노년이고, 집은 부상 () 에 더 동쪽에 있다.
당대의 시인 웨이장 () 에서' 일승배용 ()' 을 보내다.
원시시
일본 승려 한 명을 보내 용을 모시고 귀국하다
부상은 이미 소소 () 에 있고, 집은 부상동 () 에 있다.
누가 선생님과 함께 갈 것인가, 한 척의 밝은 달이 순조롭게 항해할 것이다.
번역
먼 곳의 부상은 이미 황혼에 있고, 너의 집은 부산의 동쪽에 있다. 여기서 누가 너와 함께 너의 고향에 갈 수 있니? 한 척의 밝은 달과 바람만 있다.
2. 당신은 근원을 찾을 운명이고, 지금 꿈속에서처럼 당신의 길을 추구합니다.
당대 시인 돈에서 나온' 스님을 일본으로 보내다'.
원시시
스님을 일본으로 돌려보내다
기회가 있으면 언제든지 중국에 올 수 있다. 길은 안개가 자욱하여 배가 꿈속에서 항행한다.
천해가 다시 떠오르자 작은 배는 먼 곳의 가장자리로 향했다. 세속을 초월하면 자연히 법주의 빛을 느낄 수 있다.
마음이 고요하고 고요하며, 모든 것이 물달처럼 허황되다. 석국의 내부는 나와서 네가 경을 낭독하는 것을 들을 것이다.
가장 귀여운 것은 마음을 밝히는 불등이 있다는 것이다. 원항 만리, 눈은 영원히 밝다.
번역
기회가 있으면 언제든지 중국에 올 수 있다. 안개가 자욱하여 배가 꿈속에서 항해하는 것 같다. 하늘과 바다가 가라앉고, 작은 배는 먼 곳의 가장자리로 향했다. 세속 밖에서는 자연스럽게 법선의 가벼움을 느낄 수 있다. 마음이 평온하고 평온하며, 모든 것이 물달처럼 환상적이다. 바다의 어룡도 나와서 네가 경을 낭독하는 것을 들을 것이다. 가장 귀여운 것은 불등이 있어 마음을 밝히는 것이다. 만 리를 항해하면 눈은 항상 밝고 밝다.
3, 일본 chaoqing 연설 황제, 팽호 주변의 돛.
당대 시인 이백의' 조경항이를 위해 울다' 에서 나왔다.
원시시
울고 조경항하다.
일본의 친구 인 차오 헹 헤렌 (Chang Han) 은 장안 (Chang' an) 을 떠나 동양의 봉래 군도로 돌아왔다.
명월처럼, 창해는 돌아오지 않고, 너를 그리워하는 심정은 담담한 구름처럼 운대산 상공을 뒤덮고 있다.
번역
일본 친구들은 형경에게 장안을 작별하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그는 범선을 타고 동쪽으로 향해서 봉래 제도로 돌아왔다. 북정은 침몰해 밝은 달과 같고, 너의 심정은 운대산 상공의 은은한 구름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동풍이 일본에 오니, 백달이 왔다.
당대의 시인 이백 (Li Bai) 에서 나온' 석방 후 은혜에 물들지 않는다'
원시시
석방 후 착함을 만지지 마세요
하늘이 구름을 만들고 천둥을 치자 갑자기 명랑해졌다.
동풍이 일본에서 오고 꿩이 위에서 온다.
창사국을 혼자 버리고 3 년 동안 돌아오지 않았다.
홍보실에 언제 들어가는지 낙양에게 물어봅니다.
번역
하늘에서 번개가 치고 먹구름이 용솟음친다. 원래 황제 봄비가 모여 있었고, 황제의 은혜가 활짝 피었다. 동쪽에서 일본까지, 남에서 일찍이 백모에 기여한 베트남에 이르기까지 이런 제왕의 총애를 즐긴 적이 있다. 그러나 나는 한나라의 자이처럼 남방을 3 년 동안 유배했지만 여전히 그를 용서할 수 없었다. 。 너는 언제 다시 나를 궁궐에 모집하고, 나에게 천하대계를 물으니, 내가 크게 솜씨를 발휘할 수 있게 해 주겠니?
5. 춘강변의 좋은 풍경은 아직 남아 있고, 먼 길을 오는 사람들이 여행한다.
현대 시인 노신의' 일본 가수에게' 에서
원시시
일본 가수에게
강변의 풍경은 아직 남아 있고, 먼 곳에서 온 사람들이 여행한다.
멀리서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을 보지 마라, 서쪽 여행은 신선이다.
번역
불꽃놀이는 3 월에도 여전히 녹가루로 남아 있고, 먼 곳의 손님들은 이때 귀로에 올랐다. 이곳의 가무 공연을 회상하지 마세요. 그들은 도깨비와 괴물로 가득 찼다.
2. "일본"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일본 승려 경룡을 돌려보내다
당나라: 웨이 주앙
부상은 이미 소소에 있고, 집은 부상동에 있다.
누가 선생님과 함께 갈 것인가, 한 척의 밝은 달이 순조롭게 항해할 것이다.
2.
스님을 일본으로 돌려보내다
당나라: 돈기
기회가 있으면 언제든지 중국에 올 수 있다. 길은 안개가 자욱하여 배가 꿈속에서 항행한다.
천해가 다시 떠오르자 작은 배는 먼 곳의 가장자리로 향했다. 세속을 초월하면 자연히 법주의 빛을 느낄 수 있다.
마음이 고요하고 고요하며, 모든 것이 물달처럼 허황되다. 석국의 내부는 나와서 네가 경을 낭독하는 것을 들을 것이다.
가장 귀여운 것은 마음을 밝히는 불등이 있다는 것이다. 원항 만리, 눈은 영원히 밝다.
3.
조경항에게 울며 하소연하다
당나라: 이백
일본의 친구 인 차오 헹 헤렌 (Chang Harren) 은 장안 (Changan) 을 떠나 동양의 봉래 제도 (Penglai 군도) 로 돌아왔다.
명월처럼, 창해는 돌아오지 않고, 너를 그리워하는 심정은 담담한 구름처럼 운대산 상공을 뒤덮고 있다.
4.
한 일본 스님에게 우몽을 보여 주다
원나라: 손
일본의 샤먼은 상당히 영성이 있어서, 그들은 자신의 말을 맹에서 선선으로 데려갔다.
나는 또한 중국이 주씨를 존중하고 남방에서 묵경을 암송하는 것을 배우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5.
사람을 보내 일본으로 여행을 가다.
당나라: 방간
망망한 황야 밖에서는 풍교를 알기 어렵다. 밤을 새워 항해했지만 연후에는 느릿느릿 왔다.
보함 좌측 경계, 별이 동위를 정하다. 또는 환기가 있는 사람이 바로 회의 기간입니다.
6.
일본으로 보내 반품하다
당나라: 서녕
나라가 없을 것이고, 부상은 더욱 동쪽이 있다. 성일이 오면 가을바람이 돌아온다.
저녁에는 조수가 돌아왔고, 아침에는 거대했습니다. 고래 파도가 물집을 만들고, 선궁이 강하다.
이 날이 아직 멀었을 때 왕문은 이미 변하지 않았다. 나는 상대방을 볼 수 없다. 나는 홍비가 싫다.
"우는 조경형" 의 창작 배경
이 시는 서기 754 년 (당현종 천보 13 년) 에 쓰여졌다. 여현호' 이백문선': "이 시는 천보 13 년 춘하 광릉 (오늘 장쑤 양주) 에서 하오 웨이를 만나, 충형이 귀국할 때 폭풍사고 소식을 듣고 한 것이다."
중일 양국은 일찍이 서한 시대에 교제를 하여 당대에 문화교류의 고조에 이르렀다. 사료에 따르면 일본인들은 당사절을 중국에 13 회 이상 파견했고, 매번 많은 당생 (유학생) 을 중국에 보내 유학을 했다. 충형은 당나라 제 9 임 사절과 함께 중국에 온 일본 유학생이다.
7 17 년 (당현종 5 년) 에 중국에 와서 공부하고, 민형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학교를 졸업한 후 오랫동안 중국에 남아 교정원, 좌측수거, 좌측보결, 좌산기, 아난 두호원으로 일한 적이 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당시 유명한 문사와 광범위한 교제를 나누며 이백, 왕위, 광희 등과 깊은 우정을 맺었다. 서기 753 년 (천보 12 년) 겨울, 비서감 겸 위. 당나라의 사절로서 그는 일본 사절인 후지와라 청화 등과 함께 네 척의 배를 타고 귀국하여 류큐 근처에서 폭풍을 만나 다른 선박과 연락이 끊겼다. 당시 충형이 살해됐다는 소식은 틀렸다. 사실 그는 아나폴리스 (현재 베트남 영주에 위치) 일대로 표류했다. 해적을 만나 170 여 명이 같은 배에서 죽었다. 서기 755 년 (천보 14 년), 충형과 후지와라 혼자 장안으로 돌아왔다. 당시 사람들은 충형이 이미 익사했다고 잘못 생각하여 이백은 이 시를 써서 그를 애도했다.
참조 데이터
고시망: http://so.gushiwen.org/view _ 8522.aspx
3. 일본에 관한 고시
1. 스님을 일본으로 보내다
왕조: 당나라 | 작가: 돈
기회가 있으면 언제든지 중국에 올 수 있다. 길은 안개가 자욱하여 배가 꿈속에서 항행한다.
천해가 다시 떠오르자 작은 배는 먼 곳의 가장자리로 향했다. 세속을 초월하면 자연히 법주의 빛을 느낄 수 있다.
마음이 고요하고 고요하며, 모든 것이 물달처럼 허황되다. 석국의 내부는 나와서 네가 경을 낭독하는 것을 들을 것이다.
가장 귀여운 것은 마음을 밝히는 불등이 있다는 것이다. 원항 만리, 눈은 영원히 밝다.
2. "스님을 일본으로 보내라"
왕조: 당나라 | 작가: 관수
향을 피우고 소원을 빌며 꿈을 꾸다.
실현된다 해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
황산불이 나자, 돌이 하늘을 깨고 놀랐다.
이 씨는 생각나서 절에 마중 나온 것이다.
3. 양사부의 일본 부채
왕조: 송나라 | 저자: 소철
부채는 일본에서 온 것이고, 바람은 일본이 아니며, 바람은 부채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바람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었다.
바람은 모르기 때문에 공간에 대해 질문을 받을 때.
만약 비어 있는 것이 풍동이라면, 그것은 사물과 같다.
같은 것이 비어 있는지 아닌지는 비풍의 문제이다.
그러나 일본식 선풍기로 바람이 무궁무진하게 불어온다.
4.' 일본 가수에게'
왕조: 현대 | 저자: 루쉰
강변의 풍경은 아직 남아 있고, 먼 곳에서 온 사람들이 여행한다.
멀리서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을 보지 마라, 서쪽 여행은 신선이다.
5. "최재화웨이 일본 대사"
왕조: 당나라 | 저자: 유장경
당신이 이국에 있는 것을 불쌍히 여기고, 주원 앞에서 물이 고인 곳은 어디입니까?
그날부터 나는 부상동도를 알고 있었다.
4. 일본의 시를 묘사하다
후지산 석천 소삼
선객이 구름으로 와서 외유하고, 용이 오래된 굴에 거주하다. 눈은 구름처럼, 연기는 손잡이처럼, 흰 부채는 동해에 거꾸로 걸려 있다.
후지야마 나오키
신은 백옥대를 세우고, 미래에는 눈이 봉래를 받든다. 이것은 금계입니다. 어느 날 밤, 수중 붉은 바퀴가 날아왔습니다.
후지산 시노 강언
누가 동해의 물을 옥련에서 쏟을까? 평지 삼주가 다하고, 하늘에는 여덟 잎이 있다. 구름이 산을 찌고, 해와 달이 봉우리를 피한다. 독립을 다투지 않는 것은 월종이다.
화제 동파 적벽토스트 하폭 금식
고독한 배는 물 위의 구름이 길고, 벼랑나무는 가을과 추위와 옛 전쟁터이다. 낭만은 노포에 속하며, 명성은 더 이상 주랑을 그리는 것이 아니다.
곽관이 성지
장풍이 파도를 헤치고 항행하고, 푸른 바다는 적마관으로 돌아간다. 서른여섯 여울이 다하자 하늘가에 진서산을 만나기 시작했다.
심지어 서향융성까지.
몇 년 동안의 괴로움 끝에 남편은 가산을 탕진하고 굴욕을 당했다. 생존자들은 그들이 자손에게 아름다운 밭을 사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5. 일본에 관한 고시
일본의 고시: 스님을 일본으로 보내는 것은 근원을 찾을 운명이다. 지금 꿈속에서 너의 길을 추적하라.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천해가 다시 떠오르자 작은 배는 먼 곳의 가장자리로 향했다. 세속을 초월하면 자연히 법주의 빛을 느낄 수 있다. 마음이 고요하고 고요하며, 모든 것이 물달처럼 허황되다. 석국의 내부는 나와서 네가 경을 낭독하는 것을 들을 것이다.
가장 귀여운 것은 마음을 밝히는 불등이 있다는 것이다. 원항 만리, 눈은 영원히 밝다. 극명 왕재, 산수화 송 (두보), 10 일 물, 5 일 돌.
왕진은 상대에게 핍박을 받지 않고 일을 할 수 있을 때만 원작을 떠나려고 한다. 이것은 쿤룬 네모난 주전자의 웅장한 그림책으로 군고당의 벽에 걸려 있다.
일본 팔릉동정 동쪽, 적안수는 은하수와 연결되어 있고, 운룡이 있다. 선상과 물고기는 민들레에 들어가고, 산나무는 아시아 향도풍으로 쓰인다.
유공은 고대 모비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만리는 가까운 곳에서 토론해야 한다. 어떻게 와주의 빠른 가위를 얻고, 무송반 강을 가져갈까?
스님을 일본 (방간) 구름으로 돌려보냈는데, 비록 두 가지 악기가 있지만, 저녁 빛 전후는 알 수 없었다. 서방은 여전히 별빛 아래 있고, 동쪽은 이미 지나갔다.
큰 파도는 국경으로 나뉘고, 부용나무 바닥은 천애다. 돛이 바람으로 가득 차면 1 년이 더 걸려야 해안에 도착할 수 있다.
해상 (고) 은 남차포 북남사에 위치하여 결국 한가에 귀속된다. 만리풍연이 하늘을 뚫고, 한편으로는 하늘 끝까지 북적거린다.
배는 이미 모집했으니, 바다를 날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왕사를 볼 수 없다. 한파는 동쪽에서 시작하여 서쪽에서 떨어진다.
스님을 일본으로 돌려보내 향을 피우고 해릉의 꿈을 기원합니다. 실현된다 해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
황산불이 나자, 돌이 하늘을 깨고 놀랐다. 이 씨는 생각나서 절에 마중 나온 것이다.
초산인을 일본 (자도) 으로 돌려보내 돛을 달고 가을물을 찾아 음조지부로 들어가다. 동해에 작별을 고하지 마라, 중국은 돌아오는 날이 있을 것이다.
기슭에는 흰머리가 나고, 파도는 청산을 드러낸다. 그리움은 물 속에 있고, 책은 한가하지 않다.
최재화와 함께 일본 대사 (유장경) 에게 이국적인 주원, 물 못 오는 아쉬움을 제기했다. 그날부터 나는 부상동도를 알고 있었다.
석방된 후 선심을 묻지 않으면 하늘이 구름을 타고 천둥을 치고 하늘이 열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백, 이백, 이백, 이백, 이백, 이백, 이백, 이백) 동풍이 일본에서 오고 꿩이 위에서 온다.
창사국을 혼자 버리고 3 년 동안 돌아오지 않았다. 홍보실에 언제 들어가는지 낙양에게 물어봅니다.
우는 조경형 (이백) 일본 조경사관제도, 돛을 올리고 펑호를 휘둘렀다. 명월처럼, 창해는 돌아오지 않고, 너를 그리워하는 심정은 담담한 구름처럼 운대산 상공을 뒤덮고 있다.
오왕산인 위희를 왕오 (이백) 로 돌려보내다. 신선은 동쪽에서 태어나 구름바다를 호탕하게 했다. 당일 치기 여행, 당신은 혼자 자신을 잃을 것입니다.
후위는 이 이름을 따르자 그의 가족들이 이 도시에 대해 이야기했다. 권촉성원, 흔적 및 고성선현.
삼십삼방 문사, 붓이 진치 같다. 논밭이 발생하고, 마음이 제루의 얼굴이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서방이 청나라원에 참여하는 것은 상당히 놀랍다. 문간을 엿보기 때문에 왕택에 수려히 누워 있다.
네가 송풍에 왔을 때 깃털 손님이 두 명 없었다. 아침에는 달빛을 취하고, 황혼에는 옥창을 남긴다.
귀곡이 온순하고 용담이 흐르다. 동쪽으로 떠서 강을 떠돌고, 삼천리 나를 방문하다.
이흥은 오운으로 가득 차서 절강을 흔들었다. 파도가 항월 사이에 있고, 장정은 조수를 돌아보았다.
파도가 해문석을 휩쓸고 구름이 창궁산을 건너다. 백마는 수레를 타고 노발대발한다.
멀리서 들으면 아름다울 것이고, 개울이 될 것이다. 수천 개의 계곡과 바위가 경호에 우뚝 솟아 있다.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고, 밝은 빛이 강에 가득하다. 사람은 달을 유람하고, 배는 텅 비어 있다.
나는 여기에 오래 있다가 왕욱을 찾아갔다. 조아비를 웃으며 노란 비단을 생각하다.
옥상은 더욱 밝아지고, 낮이 시골에 들어온다. 오봉이 달빛을 돌리고 백리송이.
링 xishun 악은 예기치 않게 물었다. 석량은 푸른 하늘에 있고, 그의 발은 한쪽에서 보름 동안 머물렀다.
갑자기 영가를 그리워하며 해상 초청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끊은 해교, 연못을 돌아보면 여름이 된다.
적성이 점점 멀어져, 외딴섬이 눈앞에 있다. 예나 지금이나 흐르는 물이 끊이지 않고, 파빌리온이 서리를 내린다.
진운난은 석문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폭포가 북두에 걸려 있어, 이 물은 끝이 끝이 없다.
소설로 벽을 뿌리면 낮에는 매우 추울 것이다. 그러나 악류를 생각하면, 나는 차라리 악류를 두려워한다.
칠십 여울을 으르렁거리고, 물석이 살포하다. 육북해, 감사합니다.
송풍유인원 소리가 동굴 계곡을 찾다. 매화교에서 나와 쌍희가 귀조를 받아들이다.
돛이 금기슭에 떨어지면 적송은 모집할 수 있다. 심요바룽 빌딩은 도시 서부에 외롭게 자리잡고 있다.
사노 밖에서는 멀리 가와회가 보이지 않는다. 구름이 구름을 휘감고, 절서랑이 더 크다.
격동의 신안구는 북방의 엄하고 떫은 것을 가리킨다. 낚시대 푸른 구름 속에 묘목은 창령과 마주하고 있다.
무두략에 와서 배회 고모수. 담배솜이 아홉 번 의심되면 오호를 볼 수 있다.
눈빛은 더 멀고, 감탄은 또 탄식한다. 초춘강으로 돌아가 장강진을 휘젓다.
일본 모피를 입고 숨겨진 먼지를 날리다. 나는 5 월에 내 언어를 해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고 사람을 모방했다.
상봉에는 무한한 기쁨이 있고, 물석은 눈에 있다. 오제후가 되면 백금이 나오지 않는다.
내 친구 양자운 현가 맑은 향기를 뿌린다. 강녕재에서 잡았지만 산공단과 잘 어울려요.
재미는 있지만 내가 널 사랑한다는 걸 알아야 해. 기하학이 되면 센다이는 일정 기간이 될 것이다.
동창 녹옥수는 길이가 서너 가지나 된다. 지금까지 천단의 사람들은 모두 늦게 웃었다.
떠나는 것은 유감스럽지만, 마음이 괴로워 어찌할 바를 몰랐다. 황하가 계속되면 백두장그리움이 생긴다.
일본 고승직장 (유우석 분) 을 선물하여 잔만 리를 띄워 산색의 아름다움을 경하하다. 자정에 용지는 어두웠고, 새로운 가을에는 학이 전청에서 풀려났다.
나 없이는 내 마음이 성경을 읽지 않은 것처럼 될 것이다. 중국 학자에게 물어보기 위해서, 몇몇 남자들이 흉악해서, 매우 즐겁게 떠들었다.
6. 일본의 시를 묘사하다
후지산, 석천, 장삼선객이 구름 밖으로 유람하고, 용은 노동에 산다.
눈은 구름처럼, 연기는 손잡이처럼, 흰 부채는 동해에 거꾸로 걸려 있다. 후지산은 직명하고, 신은 백옥대를 높이 도사리고, 미래에는 눈이 봉래를 받든다.
이것은 금계입니다. 어느 날 밤, 수중 붉은 바퀴가 날아왔습니다. 후지산 장작야방언, 그는 동해수를 옥부용으로 바꿨다.
평지 삼주가 다하고, 하늘에는 여덟 잎이 있다. 구름이 산을 찌고, 해와 달이 봉우리를 피한다.
독립을 다투지 않는 것은 월종이다. 제목 동파적벽도성강은 넓고 좁은 외로운 배 달, 수장 벼랑나무는 한추, 고전장이다.
낭만은 노포에 속하며, 명성은 더 이상 주랑을 그리는 것이 아니다. 적마관을 지나고, 긴 바람과 파도를 헤치고, 푸른 바다는 적마관으로 돌아간다.
서른여섯 여울이 다하자 하늘가에 진서산을 만나기 시작했다. 나는 몇 년 동안 서향융성의 씁쓸한 야망이 강화되었고, 그녀의 남편은 치욕으로 망가졌다는 느낌이 들었다.
가족들은 자녀와 손자에게 예쁜 밭을 사주지 않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후지산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후지산을 찬양하는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후지산을 찬양하는 시는 단 한 편뿐입니다.
에도 시대의 한 사람이 쓴 후지산이라고 합니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선객이 구름으로 와서 외유하고, 용이 오래된 굴에 거주하다.
눈은 구름처럼, 연기는 손잡이처럼, 흰 부채는 동해에 거꾸로 걸려 있다.
후지산 소개:
후지산 [F-sh-n] (일본어: ㄱㄱ, 영어: 후지산) 은 일본에서 가장 높은 산이자 일본의 중요한 국가 상징 중 하나이다.
1, 시즈오카현과 산리현을 가로지르는 활화산으로 태평양 해안 근처로 도쿄에서 남서쪽으로 약 8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2. 후지산은 일본인들에게' 성산' 으로 불리며 일본 민족의 상징이다.
3. 일본의 국가상징 중 하나로 세계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습니다.
4.' 부용봉' 이나' 부악산',' 독특한 고릉산' 이라고도 불린다.
5. 예로부터 이 산의 이름은 일본 전통시' 화가' 에 자주 등장했습니다.
6. 일본 시인은' 옥팬이 동해에 거꾸로 걸려 있다',' 후지설이 일출을 비추다' 등의 시구로 찬양했다.
후지산은 세계에서 가장 큰 활화산 중 하나입니다.
8. 현재 휴면 상태이지만 지질학자들은 여전히 활화산으로 등재하고 있다.
9. 78 1 년 문자기록 이후 18 회 분출했고, 마지막 분출은 1707 년 이후 휴면 상태였다.
10, 2002 년 8 월 (평성 14 년), 일본 국토 지리학원은 후지산의 높이를 3775.63 미터로 재측정했다 .....
20 13 년 6 월 22 일 제 37 회 세계유산대회는 일본 후지산을' 세계유산명부' 에 등재하는 것을 승인했고 후지산은 일본 제 17 곳의 세계유산이 됐다.
후지산과 관련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송 21 곡: 송작가: 스푸닝 청주 블라우스는 무게가 7 근으로, 스타로 오인됐다.
후지산은 외롭고 가파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정상에 오르려면 세 가지 일정이 필요합니다. 1. 멀리서 보면 후지산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가 산꼭대기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넓은 지역의 화산재와 바위만 볼 수 있었다.
우리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첫째, 후지산이 우뚝 솟아 있고 세상을 아첨하지 않는 것을 배워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의 탄복을 받는다면, 자연은 당신의 가치를 판단할 것입니다.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은 후지산을 좋아하는 것과 같습니다.
너는 그것을 볼 수 있지만, 너는 그것을 움직일 수 없다. 후지산을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대답은: 스스로 가라.
사랑도 마찬가지다. 4. 후지산을 만듭니다.
땋은 머리띠가 녹아 평평해진 것도 있다. 모자, 광택, 볼 수 있다. 마치 소녀의 상투처럼 목을 몇 번 비틀었다. 정말 예뻐요.
후지산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21 시푸' 년: 송작가: 스푸닝 청주 블라우스는 무게가 7 근으로, 판성으로 오인됐다.
후지산은 외롭고 가파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정상에 오르려면 세 가지 일정이 필요합니다. 2.' 후지산' 시대: 에도 시대 작가: 이시카와 소부 삼선객이 구름외유, 용서노동 깊은 곳.
눈은 구름처럼, 연기는 손잡이처럼, 흰 부채는 동해에 거꾸로 걸려 있다. 3.' 후지산' 시대: 덕천 시대 작가: 방 직청신이 백옥대를 높이 타고, 앞으로 눈이 봉래를 치켜세울 것이다.
이것은 금계입니다. 어느 날 밤, 수중 붉은 바퀴가 날아왔습니다. 4.' 후지산' 시대: 에도 시대 작가: 차이야방언 사람들은 동해수, 옥부용을 이용한다.
평지 삼주가 다하고, 하늘에는 여덟 잎이 있다. 구름이 산을 찌고, 해와 달이 봉우리를 피한다.
독립을 다투지 않는 것은 월종이다. 5.' 적마관 통과' 시대: 덕천 시대 작가: 이장풍이 파도를 헤치고, 벽해는 적마관으로 돌아간다.
서른여섯 여울이 다하자 하늘가에 진서산을 만나기 시작했다.
4. 후지산에 관한 시
선객이 구름 꼭대기에 왔습니다.
용은 오래된 동굴에 산다.
눈은 장쑤 () 와 같고, 연기는 손잡이 같다.
흰 부채를 동해에 거꾸로 매달다. 에도 시대 사람들이 쓴 것으로 후지산 21 송입니다.
시대: 송 작가: 스푸닝
청주 블라우스는 무게가 7 근으로, 판성으로 오인되었다.
후지산은 외롭고 가파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정상에 오르려면 세 가지 일정이 필요합니다.
에도 시대의 중국 시인 이시카와 소삼이 쓴 후지산이라는 시.
선객이 구름 꼭대기에 왔습니다.
용은 오래된 동굴에 산다.
눈은 장쑤 () 와 같고, 연기는 손잡이 같다.
흰 부채를 동해에 거꾸로 매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