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친구가 함께 지내면서 서로를 이해하는 시.

친구가 함께 지내면서 서로를 이해하는 시.

1. 친구 간의 상호 이해에 관한 시

2. 친구 간의 상호 이해에 관한 시

친구 간의 상호 이해에 관한 시 (친구 간의 우정을 표현하는 시) 1. 친구 간의 우의를 표현하는 시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그는 두 슈 를 보내 말했다.

-응?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왕 웨이 "위안 2 세 안시"

-응?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을 작별했다.

-응?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응?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가오 시 \ "큰 이동 하지 마십시오 \"

만약 네가 신사를 생각한다면, 너는 그를 남방으로 보낼 것이다.

서로 친구를 사귀는데 왜 혈육이 필요한가? -한악부 민가 >

카디프 치 사해, 만리 상친 이웃-삼국. 조위지 >

먼 거리를 알고 있지만, 만리 는 여전히 이웃이다-돈 장 jiuling >

젊은이들은 새로운 것을 배우지만, 그들은 임종할 때 옛 친구-돈 한유 >

글을 친구로, 덕을 이웃으로 삼다-당주용 >

인생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결국 침몰을 위한 것이 아니다. -돈 호란 김명 >

인생에는 노소 구분이 없는데 왜 먼저 호흡을 맞춰야 합니까? -돈 두보 >

화우는 담백해야 하고, 산은 종이처럼 화목하지 않다-청옹소 >

영북에 온 역졸은 매화를 꺾어서 멀리 산속에 있는 친구에게 선물해야 한다. 강남에는 더 좋은 선물이 없고 꽃은 봄을 보낼 것이다. --남송 루 카이 "예 팬 시".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크게 하지 마.

친구는 친구이고, 동지는 친구이다.

남편은 눈물을 흘리지도 않고 방을 떠나지도 않는다. --당나라 루 구몬 "이별"

2. 상호 이해에 관한 시

작가: 두추니앙 당나라는 금포를 소중히 여기지 말고 젊었을 때 복용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했습니다. 꽃은 꼿꼿하게 접어야 하고,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접어라.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오래 저자였다.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에 감상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오래 동풍이 꽃을 피웠고,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밤마다 촛불이 다 떨어졌고, 아침 햇살은 거울을 보고, 그녀는 자신의 머리 구름 변화를 보고 있었지만, 감히 달빛의 추위에 저녁 노래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펑산으로가는 길은 많지 않습니다. 파랑새는 북쪽을 보내 밤비를 탐험합니다. 작가: 이상은은 당나라를 감상하는데, 당신의 귀기는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가을비가 연못에서 떠오른다. * * *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그는 늦비에 대해 이야기했다. 옛 친구 마을 (돈), 맹호연,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 옛 친구 (),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먼 산간 지역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우리는 너의 창문을 열어 화원과 들판 () 과 우리 손에 있는 컵에서 뽕나무와 마마를 이야기하고, 그는 중양절에 국화로 돌아왔다.

3. "상호 이해와 지원" 을 표현하는 시

1,' 무포복' 저자: 두추녀는 당나라의 무포복을 소중히 여기지 말고 자신의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했습니다. 꽃이 필 때는 꼿꼿하게 접어라, 꽃이 허사가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해석: 럭셔리한 무당복을 소중히 여기지 말 것을 권합니다. 자신의 젊음과 사춘기를 소중히 여기라고 권합니다.

꽃이 접기에 적합할 때는 다그쳐 접어야 한다. 꽃이 시들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무제 시간" 작가: 이상은은 당나라 감상의 "시간" 작가: 이상은은 당나라 감상의 "시간" 작가: 이상은은 "시간" 작가: 이상은은 "시간" 작가: 이상은은 "시간" 작가: 이상은은 펑산에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해석: 만날 기회는 정말 얻기 어렵고 이별할 때도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리고 늦봄의 날씨와 시들어 버린 꽃 때문에 더욱 슬프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아침에 거울을 보고 치장하는 여자는 풍만한 앞머리가 변색될까 봐, 청춘의 얼굴이 사라질까 봐 걱정이다.

남자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니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상대방의 숙소는 봉래산에서 멀지 않지만 갈 길이 없어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다.

파랑새 같은 메신저가 내 애인을 찾아와 부지런히 소식을 전해 주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비가 오는 밤에 북방의 한 친구에게 주는 쪽지" 작가: 이상은은 당나라를 감상하는데, 언제 귀국하느냐고 물으니 추지야비가 올랐다. 내가 서창에서 촛불을 자를 때, 나는 밤비 속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해석: 네가 나에게 언제 집에 돌아가냐고 물었을 때, 내가 집에 가는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이 시점에서 내가 너에게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이 끝없는 늦비가 가을못으로 가득하다는 것이다.

만약 어느 날, 우리는 함께 집 서창 아래 앉아 촛불을 자르고 오늘 밤 밤비 속에서 서로의 그리움을 털어놓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친구들 사이에서 서로 포용하고 공통점을 찾는 명언경구시

1, 위인은 두 개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피를 흘리고 있다. 다른 마음은 너그럽다. 기브런

2. 다른 사람을 포용할 수 없는 사람도 다른 사람에게 포용할 가치가 없다. -버넥스

3. 가장 친한 친구는 말을 많이 하지 않지만, 당신과 묵묵히 마주할 수 있는, 밀접하게 연결된 사람입니다. 골키

4. 진정한 우정은 항상 상대방의 요구를 예견하는 것이지, 자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발표하는 것이 아니다. 몰로아

5. 같은 관점과 감정이 접촉보다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런 식으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또한 매우 가깝습니다. 차이코프스키

6. 친구가 좋은 친구를 만들고, 우정이 오래간다면, 우리는 서로 양보하고 이해해야 한다. -초서

7. 우정을 쌓고 공고히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적으로 너의 고민과 가정사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존 로크

확장 데이터

서로 포용하고, 공통점을 찾고, 다른 의미를 가지다.

상대방을 대하는 그들의 관계를 상대방에게 보여 주다. 포용이란 수용을 의미합니다. 관용입니다. "한서 오행부터 하": "세상이 관용을 용납하지 않으면 성위에 살 수 없다." 상호 포용이란 서로 수용하는 것을 말한다.

공통점을 찾고 차이를 보존하는 것은 중국 성어인데, 이는 공통점을 찾고 차이를 유보한다는 뜻이다. 공통점을 구하면 우리가 더 친해지고 우호적이며, 차이가 있으면 우리가 더 포용하고 존중할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예악의 책에서 나오다.

관용은 과학이고, 관용을 배우는 사람은 생활을 배웠다. 포용할 줄 아는 사람이라야 행복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지식은' 자비, 사랑, 친절' 에 대한 내면의 자연스러운 표현에서 비롯된다!

동성이기 때문에 친밀감을 높이고 차이를 받아들이는 것은 일종의 도덕적 포용과 상호 존중이다. 그러나 동성만 강조하면 그들 사이의 관계를 독단적으로 만들 수 있다. 이성에만 관심을 가지면 관계가 멀어진다. 따라서 사회문화에서' 공통점을 찾고 차이점을 보존하는 것' 은 가장 중용의 인생 태도이다.

바이두 백과-상호

바이두 백과-관용

바이두 백과-공통점을 찾고 차이점을 보존하다

5. 친구 간의 친밀한 관계를 묘사한 시

아니, 돈, 내가 바로 내려갈게. 술 줄게. 어디 가는지, 왜.

너는 생활이 자랑스럽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서 종남산에 산다고 말했다. 금방 떠났는데, 나는 또 물어봐야겠다, 흰 구름이 망망한 것을 봐라.

성위곡당 왕위, 일명' 기원 20 안 Xi', 성위 가랑비 미세먼지, 객사 청류색.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만곡나무는 하늘을 통과하고, 천봉은 두쥐안 울다. 산속의 봄비는 밤새 그치지 않고, 나뭇가지 끝에 있는 나무도 봄이 되었다.

중국 여자는 천 한 조각을 잃어버리거나, 농민이 토란밭을 위해 말다툼을 한다. 네가 문옹의 공적을 발양하고, 더욱 분발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기를 바란다.

돈이 떨어지면 집을 묶는다. 당 재위 시에는 은둔자가 있어서는 안 되고, 유능한 사람은 함께 상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심지어 당신, 산림의 은둔자도 더 이상 버이와 서기 서기 흉내를 내지 않고 털을 뽑았습니다.

너는 금마문에 들어갈 수 없다, 이것은 인연인데, 누가 내가 틀렸다고 하느냐? 작년 한식절 때 너는 JAC 를 지나 줄곧 베이징에 머물렀다.

우리도 장안시 외곽에서 술을 송별한 것으로, 한마음 지기는 이제 나와 헤어질 것이다. 너는 배를 남쪽으로 갈 준비가 되어 있으니, 며칠 지나면 자신의 장작문을 채울 수 있을 것이다.

먼 산의 나무가 너의 그림자를 가리고 석양이 아름답고 다채롭다. 네가 채용되지 않았을 때는 순전히 우연이었으니, 이 친구가 모처럼 발랐다고 생각하지 마라!

송별당립백, 성북은 푸른 산, 성동은 하얀 물이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뜬구름은 유자와 같고, 방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석양은 천천히 산을 내려와서 미련이 있는 것 같다. 그의 손이 흔들렸고, 이때부터 헤어지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데리고 먼 길을 가고, 긴 바람을 불고,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맹호연 양주 () 를 송별하는 도중에 당이백 () 의 옛 친구가 황학루 () 를 사임하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 () 를 내린다.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형문 나루터에서 친구 당이백이 형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머지않아 너는 남방의 사람들과 함께 있을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이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두소보를 주수 당왕으로 임명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송별위 () 는 송별문 () 을 부르고, 어젯밤 강면 () 이 서리를 맞았다. 가장 걱정스러운 사람은 백조의 노래를 듣는 것을 두려워하고, 외로운 여행자는 산운 짱 침묵 속에 있다.

관성의 여명 독촉, 황혼의 화원이 세차의 발걸음을 재촉했다. 이것은 장안 엔터테인먼트 센터입니다. 세월이 여기서 허송되고 있습니까? 。

아니, 내 친구 진당 사월, 남풍이 황밀지를 불고, 대추꽃은 시들지 않고, 라카 잎은 이미 자랐다. 우리가 여명 때 떠난 녹색 산봉우리는 밤에도 볼 수 있고, 밖으로 나가고, 너의 고향을 그리워할 수 있다.

진, 내 친구, 너는 항상 위대한 좋은 사람이었고, 너의 용수염, 호랑이 눈썹, 그리고 너의 큰 이마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너는 만권의 책을 품에 숨기고, 너는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여태껏 고개를 숙인 적이 없다.

동문에서 술을 팔아 나를 마시니 홍모처럼 가볍다. 너는 평평하게 누워 있고, 약간 곤드레만드레, 하얀 태양을 잊었지만, 수시로 눈을 뜨고 높고 외로운 구름을 응시하고 있다.

외로운 강물의 조류가 어두운 하늘에 합류하여 페리를 타고 그의 배에 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날이 이미 늦었으니 출항할 수 없다. 정에서 온 사람들은 집에 갈 수 없고 낙양에서 온 사람들은 실망하며 한숨을 쉬었다.

나는 너의 삼림지 주변의 많은 친구들을 들었는데, 어제 너는 해고당했다. 그들은 오늘 당신의 친구입니까? 。 부용여관과 신 기권과 이별' 당대의 왕창령 한우, 밤 오, 푸젠 고독.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동대당, 천리 밖의 삼삼, 황운, 낮, 북풍이 연이어 함박눈을 불고 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이단당을 여륜으로 보냈는데, 나의 옛 문가에 노란 풀 속에서 우리는 여전히 배회하며 마음이 불편했다.

네가 하늘로 올라가는 방식, 내가 황혼이 흩날리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돌아왔다. 내가 젊었을 때, 아버지와 나는 해외여행을 갔는데, 많은 고난과 고난이 너를 만날 겨를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얼굴을 가리고 울고, 먼지는 어디로 가느냐? 이별석비 이주당위 초까지 비가 오나요? 저녁 종소리가 남경에서 우리에게 전해졌다.

비 오는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하늘이 잘못되어 새가 천천히 날아간다. 장강이 장강의 먼 곳으로 흘러 들어가니 나무에 빗물이 가득하다.

영원히 나의 오랜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고, 나는 무한한 것을 사랑하며, 눈물은 강위에 비처럼 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당나라는 동양에 사람을 보내 문씨의 황엽을 보러 갔는데, 너는 네가 살던 곳을 포기하겠다고 고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가을바람이 너를 한양 나루터로 데려다 주고, 첫 번째 욱일은 영산에서 너를 만난다. 강동의 친지들 몇 명이 모두 너의 배가 하늘가에서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우리 언제 다시 만나서 해주 한 잔 할 수 있을까. 결국 6 월 중순의 서호와 4 시의 경치는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Yulinling 노래 리우 유추 슬픈, 파빌리온 은 이미 늦었고, 소나기는 쉬기 시작했다.

모든 장부는 기분이 없고, 그리운 곳, 푸른 배가 머리를 망가뜨렸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나는 천리 연기 파도가 그리워서 황혼이 하늘에 가라앉았다. 예로부터 정이 상처를 입고 이별하는 것은 더욱 청추절을 푸대접할 만하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나세요? 버드나무 기슭, 저녁바람과 그믐달.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파진, 치희를 보내기 위해, 진동복장어, 술에 취해 검을 보고, 꿈을 꾸며 뿔을 불다.

800 리는 주화를 나누고, 50 현이 뒤집히고, 병사는 전쟁터 가을을 맞이한다. 말은 마드록처럼 달리고 활은 천둥처럼 날아간다.

불행히도 이 왕은 생전에 죽은 후에 모두 명성을 얻었다.

친구 간의 상호 이해에 관한 시 1. 친구 간의 우의를 표현하는 시.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그는 두 슈 를 보내 말했다.

-응?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왕 웨이 "위안 2 세 안시"

-응?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을 작별했다.

-응?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응?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가오 시 \ "큰 이동 하지 마십시오 \"

만약 네가 신사를 생각한다면, 너는 그를 남방으로 보낼 것이다.

서로 친구를 사귀는데 왜 혈육이 필요한가? -한악부 민가 >

카디프 치 사해, 만리 상친 이웃-삼국. 조위지 >

먼 거리를 알고 있지만, 만리 는 여전히 이웃이다-돈 장 jiuling >

젊은이들은 새로운 것을 배우지만, 그들은 임종할 때 옛 친구-돈 한유 >

글을 친구로, 덕을 이웃으로 삼다-당주용 >

인생에서 친구를 사귀는 것은 결국 침몰을 위한 것이 아니다. -돈 호란 김명 >

인생에는 노소 구분이 없는데 왜 먼저 호흡을 맞춰야 합니까? -돈 두보 >

화우는 담백해야 하고, 산은 종이처럼 화목하지 않다-청옹소 >

영북에 온 역졸은 매화를 꺾어서 멀리 산속에 있는 친구에게 선물해야 한다. 강남에는 더 좋은 선물이 없고 꽃은 봄을 보낼 것이다. --남송 루 카이 "예 팬 시".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크게 하지 마.

친구는 친구이고, 동지는 친구이다.

남편은 눈물을 흘리지도 않고 방을 떠나지도 않는다. --당나라 루 구몬 "이별"

2. 아는 것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금실 가운

작가: 당나라 두추어머니

금옷을 아끼지 말고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하다.

꽃은 직접할 수 있고,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접어라.

이름 없는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더 길다

저자: 당나라의 Li shangyin 에 대한 감사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어느 비오는 밤에 북쪽의 아내에게 썼다.

저자: 당나라의 Li shangyin 에 대한 감사

귀기시기를 물으니 가을못에 밤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 * * 서창초를 자르고 늦비에 대해 이야기할 때.

곽고인장

맹호연 (당)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 오랜 친구 (sh 아바타),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우리는 화원과 들판 (P 화신) 에서 너의 창문을 열고, 우리 컵을 손에 들고 뽕나무와 마에 대해 이야기했다.

산에서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

3. 친구들 사이에서 서로 포용하고, 공통점을 찾고, 차이를 유보하는 명언경구

1, 위인은 두 개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피를 흘리고 있다. 다른 마음은 너그럽다. 기브런

2. 다른 사람을 포용할 수 없는 사람도 다른 사람에게 포용할 가치가 없다. -버넥스

3. 가장 친한 친구는 말을 많이 하지 않지만, 당신과 묵묵히 마주할 수 있는, 밀접하게 연결된 사람입니다. 골키

4. 진정한 우정은 항상 상대방의 요구를 예견하는 것이지, 자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발표하는 것이 아니다. 몰로아

5. 같은 관점과 감정이 접촉보다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런 식으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또한 매우 가깝습니다. 차이코프스키

6. 친구가 좋은 친구를 만들고, 우정이 오래간다면, 우리는 서로 양보하고 이해해야 한다. -초서

7. 우정을 쌓고 공고히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적으로 너의 고민과 가정사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존 로크

확장 데이터

서로 포용하고, 공통점을 찾고, 다른 의미를 가지다.

상대방을 대하는 그들의 관계를 상대방에게 보여 주다. 포용이란 수용을 의미합니다. 관용입니다. "한서 오행부터 하": "세상이 관용을 용납하지 않으면 성위에 살 수 없다." 상호 포용이란 서로 수용하는 것을 말한다.

공통점을 찾고 차이를 보존하는 것은 중국 성어인데, 이는 공통점을 찾고 차이를 유보한다는 뜻이다. 공통점을 구하면 우리가 더 친해지고 우호적이며, 차이가 있으면 우리가 더 포용하고 존중할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예악의 책에서 나오다.

관용은 과학이고, 관용을 배우는 사람은 생활을 배웠다. 포용할 줄 아는 사람이라야 행복을 알 수 있다! 이러한 지식은' 자비, 사랑, 친절' 에 대한 내면의 자연스러운 표현에서 비롯된다!

동성이기 때문에 친밀감을 높이고 차이를 받아들이는 것은 일종의 도덕적 포용과 상호 존중이다. 그러나 동성만 강조하면 그들 사이의 관계를 독단적으로 만들 수 있다. 이성에만 관심을 가지면 관계가 멀어진다. 따라서 사회문화에서' 공통점을 찾고 차이점을 보존하는 것' 은 가장 중용의 인생 태도이다.

바이두 백과-상호

바이두 백과-관용

바이두 백과-공통점을 찾고 차이점을 보존하다

4. 친구와 함께 지내는 것에 관한 칠언율시

1 .. 인생은 몇 번이나 웃을 수 있는데, 술싸움을 만나면 술에 취한 게 틀림없어. --Liangzhou 파빌리온 및 심사 위원 밤 에피소드에서 돈 중심점 상원.

2. 우리가 서로를 떠나 구름처럼 흩날리고, 10 년은 흐르는 물처럼, 마지막까지 우리는 다시 만난다. --돈 웨이 우 잉 "화이상 고인 양천/화이상 혜량주 고인"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난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돈 바이 주이 "비파 은행"/비파 소개

4.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당나라 gaoshi \ "동쪽 두 가지 주요 하지 마십시오. \"

5. 천하에서 친구를 사귀는 데는 금이 필요하고, 금은 많지 않고 깊지 않다. --장 탕 웨이 "안벽 마스터"

6.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물으면,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다. --돈 왕 창령 "히비스커스 여관" 과 신 qiji

7.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당 《도독에게 부임촉기 보내기》/촉천으로 보내다.

8.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합니다. 양관할 이유가 없습니다. -웨이의' 성위곡/송원 이석안시'

9. 고인은 서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를 사임했다. --당나라 이백 "황학루" 맹호연이 양주로 가는 길에 작별을 고했다

10. 상봉취는 선단 가장자리로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곳이다. -돌의' 까치 다리 요정 칠석'

설명:

1. 인생은 몇 번 웃을 수 있습니까? 오늘 만나는 사람들은 모두 취했을 것이다.

우리가 떠난 후에 구름처럼 떠다닌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니, 나는 아직 10 년이 지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3. 똑같이 인간으로 전락한 사람은 만난 이상, 이전에 만났든 안 만났든, 비바람에 함께 배를 타고, 이구동성으로 반응한다. 그렇다면 왜 그들이 이전에 알고 있었는지 신경 써야 하는가?

4. 이곳에 가면 지음을 볼 수 없다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세상 모든 사람들이 널 몰라, 동동!

세속적인 사람은 금을 유대로 삼아 서로 사귀어야 한다. 금은 많이 쓰지 않아서 친분이 자연히 깊지 않다.

6. 만약 내가 낙양에 있는 친척과 친구들이 나에게 묻는다면, 그들에게 나의 밝은 마음이 옥주전자의 얼음처럼 맑고 흠잡을 데가 없다고 말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7. 우리 하늘이 제각각이지만 슬퍼할 필요는 없다. 바다에는 절친한 친구가 있는데, 멀리 하늘 끝에 있어도 가까운 이웃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8. 또 이 술집을 마시면 더 이상 옛 친구를 볼 수 없고 작가와 친구의 이별을 표현했다.

9.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처럼 번화한 3 월 봄날 양주로 먼 길을 떠났다.

10. 전생의 인연으로 우리를 만나 서로 알게 하고 함께 술에 취하게 했다. 비가 그치고 날이 개자 비바람이 사라지고 세상의 모든 연회석이 일단락되었다. 그것이 나의 방식이다.

우정의 이야기: 바오 (Bao Bao) 의 우정

관보' 는 춘추시대의 유명한 정치가 관중과 그의 친구 가방을 가리킨다. 관중은 젊었을 때 가방과 장사 왕래가 있었다. 돈을 벌고 난 후, 가방은 관중네 집이 매우 가난하다는 것을 알고, 항상 관중에게 좀 더 많이 준다. 그는 관중이 탐욕스럽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 관중은 가방을 도와 일을 하는데, 반드시 모든 일을 잘 하는 것은 아니다. 가방은 관중이 어리석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이것이 객관적인 조건의 제한을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관중이 벼슬을 하다가 세 번이나 제명되었다. 가방은 관우의 인품이 좋지 않은 것도 아니고, 그의 일이 좋지 않은 것도 아니라, 그의 시기와 운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관중은 깊이 한숨을 쉬었다. "부모님이 나를 낳으셨고, 책도 나를 안다!" 포슈아는 나중에 관중을 제나라 대신으로 추천하고, 개혁을 대대적으로 추진하여 제나라 나라가 춘추시대의 제 1 패주가 되도록 도왔다. 오늘날 사람들은 종종 이 우정을' 바우와의 우정' 이라고 묘사한다.

친구와 어울리는 6 가지 원칙:

1. 성실. 친구 사이에는 반드시 성실하게 지내야 한다. 진정성이 없으면 거짓, 거짓, 위선은 친구라고 부를 수 없다. 그래서 진심으로 지내는 것은 친구에게 가장 기본적인 최소한의 요구와 원칙이다.

2. 신뢰. 친구 사이에 상호 신뢰가 있어야 하고, 신뢰는 친구가 되는 기본 조건이다. 믿음이 있어야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보통 친구가 아니라 술친구가 아니라 신뢰하는 사람이다.

3. 부정행위를 하지 않는다. 친구 사이에 속임수가 있어서는 안 되고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지금은 사기꾼이 많아서 친구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은 분명 사기꾼이 아니다. 만약 속임수가 있다면, 그들은 분명 친구가 아닐 것이다.

4. 감히 잘못을 인정하다. 사람과 어울리면 오해가 생길 수도 있고 일시적인 충동으로 감정을 상하게 할 수도 있다. 그래서 친구들 사이에 또 다른 중요한 원칙은 과감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친구에게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다.

5. 서로 존중하다. 좋은 친구는 반드시 서로 존중해야 한다. 너는 나를 한 자 존경하고, 나는 너를 한 장 존경한다. 이런 친구야말로 좋은 친구이고, 다른 사람의 인정과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서로 관심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6. 직언하다. 진정한 친구에 대해서는 그들과 함께 있을 때 반드시 기탄없이 말해야 한다. 너는 네가 한 말을 숨기지 않을 것이고, 너의 친구가 불구덩이에 뛰어드는 것을 눈뜨고 보지도 않을 것이다. 이것은 중요한 원칙이니, 너는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