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분류: 중국의 유명 인사

분류: 중국의 유명 인사

공자의 글씨는' 중' 글자로 보면 그가 형제 중에서 2 위를 차지한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자매를 함께 정렬하면 멩 중 촉 허기가 순서다. 형제 자매 중 맏이 (큰형 또는 큰언니) 는 맹이다. 그래서 공자는 집안의 둘째이고, 글자는 중니이지만, 그의 동생의 글자는' 피보' 가 아니라' 맹비' 이다. 공자가 세 살 때 촉병이 죽었다. 이후 공자의 가정은 상당히 가난했다. 난세 때문에 공자가 제창한 인정은 시전 여지가 없지만, 루를 다스리는 3 개월 동안 강대한 제나라 역시 공자의 재능에 대한 두려움을 느꼈기 때문에 공자는 부끄럽지 않은 걸출한 정치가의 칭호임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정치적 불만으로 공자는 교육에 많은 정력을 쏟았다. 공자는 일찍이 노국에서 정찰병을 한 적이 있고, 제자들을 데리고 세계를 주유한 후, 결국 노국으로 돌아가 가르치는 데 전념했다. 공자는 교육 독점을 깨고 사립당의 선례를 열었고, 제자는 3000 명에 달하는데, 그중에는 성현 72 명, 유명한 성현 72 명이 있었다. 이 72 명 중 상당수는 각국 고위 관리들의 기둥이다. 그것은 또한 유교 학파의 휘황찬란함을 이어갔다.

공자는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그는 비록 "서술하고 하지 않는다" 고 했지만, 살아 있을 때 "천도 성인", "천도 목탁", "천고 성인" 으로 불렸는데, 당시 사회에서 가장 박학한 학자 중 한 명이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지성' (성인 중의 성인),' 만세의 사단' 이라고 부르며 시, 책, 의식, 쾌락을 한데 모아' 주역' (<역경> 10 익, 혹은 이전) 으로' 춘추' 를 썼다고 생각한다. 논어' 는 유교 학파의 고전 저작 중 하나로 공자의 제자와 그 후손이 편찬한 것이다. 공자와 그 제자의 언행을 주로 기록하며 공자의 정치적 주장, 윤리사상, 도덕관념, 교육원칙을 반영하고 있다. 대학',' 중용',' 맹자' 와 함께' 사서' 라고 부른다. 통속적인 《논어》는 20 편이 있다. 논어' 의 언어는 간결하고 심오한데, 이 중 많은 발언은 여전히 세인들이 지혜로 여기고 있다. 미국 시인, 철학자 에머슨은 공자가 세계 각 민족의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1988 년, 75 명의 노벨상 수상자가 파리에 모여 회의 후 공동선언을 발표하며 전 세계에 "인류가 2 1 세기에 살아남으려면 2500 년 전으로 돌아가 공자로부터 지혜를 배워야 한다" 고 호소했다.

이 정치 경력을 편집하다.

공자는 젊었을 때 매우 총명하여 배우기를 좋아했다. 스무 살 때부터 이미 학문이 있어서 당시 사람들에게' 박학한 재능' 으로 칭송받았다. 한편 공자는 아버지 촉의 용맹을 계승하고 키가 9 피트 6 인치로 서한에 따르면 22 1.76 cm 라고 한다. 완력이 비범하여 후세 일부 사람들이 생각하는 문약서생의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다. 게다가 공자는 한 번도 술에 취한 적이 없다고 하는 비범한 술꾼이다. 그러나 공자는 결코 용무로 술을 즐기는 것을 자랑스러워 하지 않는다. 공자는 20 대 때부터 사업을 하고 싶었기 때문에 천하 대사에 관심이 많았고, 치국 문제를 많이 생각하고 의견을 자주 발표하기도 했다. 그가 서른 살이 되었을 때, 그는 이미 유명해졌다. 루 20 년, 루 를 방문, 공자 를 소환, 그와 함께 왕 을 부르는 문제를 논의, 공자 는 이를 알게 되었다. 루 (Lu) 는 25 년 동안 루 (Lu) 나라에 내란이 있었고 루 (Lu) 는 제나라 (Qi) 로 도망 가야했다. 공자도 노국을 떠나 제나라에 갔는데, 그곳에서 제경공의 감사와 환대를 받았다. 그는 심지어 니시 주변의 논밭을 공자에게 봉하려 하였으나, 의사 안영에 의해 제지되었다. 루 27 년, 제나라 의사가 공자를 해치려고 했을 때. 공자는 듣고 제경공에게 도움을 청했다. Qi jinggong 은 말했다: "나는 늙었지만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공자는 어쩔 수 없이 루로 도망갔다. 당시 노국은 실제로 의사의 가신의 손에 장악되어' 신하치국' 이라고 불렸다. 이에 따라 공자는 정치권에 두 차례 진출할 기회가 있었지만 9 년 동안 자본재로 임명될 때까지 포기했다. 이때 공자는 5 1 나이다. 공자 주정에서 모두 1 년 동안 성적이 뛰어나 소사공으로 진급됐고, 얼마 지나지 않아 큰 사구로 진급되어 노국을 돌보는 사진을 찍었다. 12 년, 삼환 (씨, 숙씨, 씨 3 대 귀족, 세 아들의 후손으로 인해 삼환이라고 불린다. 당시 루의 국가정권은 실제로 그들의 손에 장악되어 있었고, 삼환의 일부 가신들도 삼환을 다르게 통제하고 있었고, 공자는 수도를 낮추는 조치 (즉 삼환에 세워진 성을 허물어뜨리는 조치) 를 취했다. 나중에 삼도를 함락시킨 행동이 중도에 폐지되자 공자와 삼환의 갈등도 여지없이 드러났다. 13 년, 제국노정공은 80 명의 미녀를 노국에 파견하여 여악을 받아들였다. 군주와 그의 신하들은 가무에 빠져 여러 날 국정을 무시했다. 공자는 매우 실망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노가 교외제를 거행하고, 의사에게 고기를 선물할 때, 평소처럼 공자에게 고기를 주지 않고, 노지가 더 이상 그를 고용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설명했다. 공자는 어쩔 수 없이 출로를 찾아야 하는 상황에서 루를 떠나 글로벌 여행을 시작했다. 공자가 먼저 제자를 위국으로 데려갔을 때 위령공은 공자를 매우 존경하기 시작했다. 루의 녹봉 기준에 따라 그에게 6 만 개의 녹봉을 주었지만, 그에게 관직을 주지 않았고, 정치에 참여할 수도 없었다. 공자는 위국에서 약 10 개월 동안 살았다. 위령공을 비방하는 사람이 있어 위령공은 공자에 대해 의심을 품고 공자의 행동을 공개적으로 감시하도록 사람을 보냈다. 그래서 공자는 제자들을 데리고 위국을 떠나 진으로 도피하려고 했다. 고성을 지나갈 때 오해 때문에 5 일 동안 포위 공격을 당했다. 나는 도시를 탈출하여 디프에 도착하여 반란을 일으킨 위국 귀족 삼촌을 만나 다시 포위되었다. 도망친 후 공자가 귀국하여 나라를 지키다. 위령공은 공자와 그의 제자들이 디프에서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뻐하며 직접 그를 맞이했다. 그 이후로 공자는 여러 차례 출국하고 또 몇 차례 귀국했다. 한편, 위령공은 공자에게 좋고 나쁘다. 한편 공자는 출국한 후 갈 곳이 없어 어쩔 수 없이 돌아왔다. 2 년 (공자 59 세) 에 공자는 위 () 를 떠나 조 (), 송 (), 정 () 을 거쳐 첸 () 에 이르러 3 년을 살았다. 오국이 진을 공격했을 때 전쟁이 발발하자 공자는 그의 제자들을 데리고 떠났다. 추 공자 가 chencai 교차점 에 와서 듣고, 그들은 인사 에 사람을 보냈다. 진 채의 의사는 공자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공자가 초국에서 중용될까 봐 그들에게 불리하다. 그래서 그들은 공자와 그의 제자들을 길 한가운데로 둘러쌌고, 앞의 마을이나 뒷가게에 의지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가져온 모든 음식을 다 먹은 후, 그들은 7 일간의 음식을 박탈당했다. 마지막으로, 자공은 추 () 를 찾았고, 추 () 는 공자를 맞이하기 위해 출병했고, 공자와 그의 제자는 죽음을 면했다. 공자는 64 세에 위국으로 돌아왔고, 제자 염구의 노력으로 68 세에 루로 영입되었지만, 여전히 존경하고 사용하지 않았다. 노애공 16 년 공자는 73 세로 병으로 죽었다.

화가 나서 건망증이 나고, 즐겁고 건망증이 심하다.

공자는 62 세 때 자신을 이렇게 묘사했다. "그도 사람이고, 화가 나서 음식을 잊고, 즐겁고 근심을 잊고, 자신의 노년이 다가올 줄 몰랐다." 당시 공자는 제자를 이끌고 세계 9 년 동안 여행하며 온갖 어려움을 겪었다. 그는 총독의 임명을 받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하마터면 죽을 뻔했다. 그러나 공자는 낙담하지 않고 여전히 낙관적이며 자신의 이상을 견지하며 자신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가난에 안주하다

공자는 천성이 정직하여 직선이 공자의 인의례학과 연관이 있다고 주장한다. 치국방략에서 그는' 덕치국' 이 가장 고상한 치국의 길이라고 주장했다. 이런 치국 방략은' 덕치' 또는' 예치' 라고도 불린다. 실제로 이 전략은 서민 못지않은 예의의 전통신조를 깨고 귀족과 서민 사이의 원래 중요한 경계를 깨뜨렸다. 공자의 인학은 인성 정신을 구현하고, 공자의 예학은 예제 정신, 즉 현대의 의미에서의 질서와 제도를 구현한다. 인문주의는 인류의 영원한 주제로, 어떤 사회, 어떤 시대, 어떤 정부에도 적용되고, 질서와 제도사회는 문명인류 사회를 설립하는 기본 요건이다. 공자의 이런 인도주의와 질서 정신은 중국 고대 사회 정치 사상의 정수이다.

유가사상은 오늘날의 사회제세의 좋은 약이다' 는 패러다임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20 세기 중후반 싱가포르, 한국, 일본 등 유교 문화권의 영향을 받는 국가들이 급속히 발전하여 신흥 공업화 국가가 되었다. 이들 국가의 성공은 학자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 그 중 하나는 유교 문화와 경제 발전의 관계이다. 따라서, 그룹 토론에서, 싱가포르에서 유교 사상의 890 년대 실천은 중요한 화제가 되었다. 특히 서구 개인주의를 보이콧하고, 사회 자각, 근검, 관용, 검소한 방면을 강조하며, 현대 사회의 새로운 방식으로 긍정할 수 있다.

당대의 가장 유명한 유교 학자 중 한 명인 두비밍은 남한, 신가보, 심지어 중국 대만성보다 중국 대륙이 유교 전통을 지키는 데 여전히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많은 학자들은 중국 국민들이 전통문화에 대한 갈증으로 중국의 유학의 보급과 세계 각지의 전파가 현재의 유학연구의 중요한 과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산둥 대학의 왕군림은 유교 사상이 유교의 작은 동그라미에만 머물러 있다면 흔히 사상과 학설로 여겨지며 일종의 문화라고 말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유교 사상은 유교 사상의 작은 동그라미를 벗어나 사회에 와서 대중에게 깊이 들어가 사람들이 기뻐하는 것이 되고, 예교를 선양하여 사람들의 행동을 규범하고, 인의를 제창하고 사회 풍조를 변화시켜야 유교 문화가 유교 사상에서 수태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유교) 마카오 학자들은 또한 초중고등학교에서 매일 1 분 공자를 읽는 것을 제창할 것을 건의했다. 9 월 28 일 대표들은 곡부 공묘에 가서 공자를 제사하는 의식에 참석했다. 이에 따라 일부 대표들은 세계 각지에서 공자를 제사하는 의식에 대해 토론했다. 공자학원 공상림은 중국, 한국, 베트남, 일본 등 모두 공묘가 있다고 지적했다. 중국 고대에도 국가에서 지방 각급 정부에 이르는 문묘가 있었는데, 그것은 세 가지 중요한 사회적 기능인 존덕, 신문, 육인을 가지고 있다. 정부는 공묘 교육 신하를 통해 유교 사상을 배우고, 덕중의를 존중하고, 윤리도덕을 연마하고, 도덕적 수양을 강화한다. 이런 문화시설은 하나의 문화정신의 전파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오늘날 사회에서는 충분한 중시와 보호를 받아야 한다. 저장공상대 조영광 교수는 중국 곡부 타이베이 성균관의 공묘식을 비교해 공묘식이 박물관 원칙에 따라 역사의 원래 모습을 재현하고 관련 제도, 예절, 악무, 의상, 기물, 제사 등 구체적인 사항을 강화해야 한다고 판단했다. 기원전 55 1 년 (노향공 22 년) 에 따르면 공자는 장평향 (현재 산둥 성 곡부시 동남부) 에서 태어났다. 우리 부모님이 진흙언덕 위에서 한 아이의 탄생을 기도하셨기 때문에, 그 이름을 언덕이라고 지었습니다. 공자는 세 살 때 죽었고 공자 모자는 역사 (촉의 아내) 에 의해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공자의 어머니 안지재는 공자와 맹추와 함께 곡부궐로 이주하여 생활이 어려웠다. 17 세 공자 어머니 안지재 사망, 그는 3 년간 복역했다. 공자 19 살 때 송나라의 한 관리와 결혼했다. 1 년 후, 이 관리는 아들을 낳았다. 대중을 불러 사람을 보내서 그를 축하하게 하다. 공자는 영광스럽게 아들에게 잉어, 글자 위보 이름을 지어 주었다. 노애공 10 년 (기원전 485 년), 공자 부인이 돌아가셨다. 공자의 가전 이야기와 사서에 따르면 공자는 청년기에' 위원' (창고를 관장하는 소관) 과' 농부' (목장을 관장하는 소관) 로 일했으며, 모든 것이 완벽에 가까웠다. 공자의 비범한 능력과 지식으로 그는 곧 승진되었다. 공자가 51 세가 되었을 때, 그는 중재 (지금의 시장, 현재 지닝시 브루상현) 로 임명되어 정적이 매우 두드러졌다. 1 년 후 사공 (현 건설부 장관과 동일) 으로 승진한 뒤 대도시구 (지방공안청장 겸 최고인민법원 검찰 부장과 동일) 로 승진했다. 56 세에 대승상으로 승진하여 외사를 겸임하다 (공자 승진이 너무 빨라서 당시 관원의 승진 기준에 맞지 않아 대승상이다). 공자의 재위 때, 즉시 정사를 어지럽히는 간신 소정모를 죽여 잠시 명성을 크게 떨쳤다. 이로써 공자는 후세에 어떤 사람들이 생각하는 현학적 학문이 아니라, 과감하게 행동하고 폭력을 행사하지 않는 대장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자가 출범한 지 불과 3 개월 만에 노내정외교의 각 방면이 크게 개선되고, 국가 실력이 크게 증가하고, 인민이 안거낙업하고, 사회질서가 매우 좋다. (역사서에서는 "길을 줍지 않고, 밤에는 문을 닫지 않는다" 고 말했다.), 한간 간간간간간간간민들이 잇달아 도망쳤다. 한편 공자는 외교적 수단을 통해 제나라 나라가 전쟁 중 노국을 침범한 넓은 영토를 노국에 돌려주도록 강요했다. 12 년, 삼환 (3 세 지도자, 삼촌, 돌, 삼손, 따라서 삼환) 을 약화시키기 위해, 루 당시 국가정권은 실제로 그들의 손에 장악했고, 삼환의 일부 가신들도 삼환을 다르게 통제했다.) 공자는 삼환을 낮추는 조치 (즉 삼환을 철거하는 조치) 를 취했다 공자의 정치적 이상은 당시 실현될 수 없었지만 공자의 위대함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 에 있었다. 그는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후세에 기탁했다. 이에 따라 공자는 루로 돌아온 뒤 직접적인 정치활동을 중단하고 문화전적을 정리하며 육경을 수정했다. 그는 한편으로는 제자를 모집하여 문교 사업을 대규모로 전개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3000 여 명의 제자를 가르쳤는데, 그중 육예에 정통한 제자는 72 명이라고 한다. 만년에 공자가 가장 득의양양한 제자 안후이가 불행하게도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득의양양한 제자 루가 위국의 내란으로 죽고, 그의 아들도 일찍 죽었다. 도안' 과 이 일련의 타격으로 필자는 공자의 건강이 크게 손상되었다고 추측했다. 공자는 기원전 479 년 2 월 1 1 일에 73 세 (72 세) 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공자 계보

종추, 전 542 ~ 480, 산둥 성 시수현 샘림진 변교촌인. 그는 공자의 득의양양한 제자로 정치 사무로 유명하다. 그는 솔직하고 무모하며 용감하고 효도하다. 시와 예절을 배우는 것 외에도 그는 공자를 위해 차를 몰고 경호원으로 일하며 공자와 함께 세계를 주유하며 매우 중시되고 있다. 아들은 말했다: "루즈 용무, 듣고 기뻐하다. 클릭합니다 선관은 루, 후관은 위. 공자가 노국에서 국군이 되었을 때, 역사의 도살자였고, 나중에는 의사의 도살자였다. 기원 480 년에 어머니가 세운 동생 () 은 국군으로 위위를 위협하여 벼슬을 그만두겠다고 협박하고 소식을 듣고 도망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루즈는 바깥의 소식을 듣고 시내로 들어가' 원인' 을 만나러 갔다. 군대를 이끌고 사격한 관영 () 의 눈은 찢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엄하게 꾸짖었다. "군자의 죽음은 피할 수 없다." 모자를 단단히 채우고 침착하게 죽다. 단목사, 520 ~ 456 년생, 호단목과 길, 위 (오늘 하남준현) 사람. 그는 루와 웨이의 대변인으로 공자 72 현 중 가장 성공한 사람이자 연설 분야의 선두주자였다. 자공은 춘추시대의 위대한 외교관이자 상인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유학상 원조' 로 칭송받았다. 공자는 일찍이 그것을 "후옥의 장치" 라고 불렀다. 그는 언변이 뛰어나고, 말솜씨가 좋고, 착실하게 일하며, 지식이 해박하다. 그는 장사에도 능하고, 조와 루 사이에서 장사를 한 적이 있어 그를 부유하게 만들었다. 공자 제자 중 최고부가 되다. 사마천 은 \ "사기 \" 에 쓴 \ "중니 제자전 \" 으로 자공에서 가장 많은 필묵을 쓰고, 그의 전기는 공자 제자 중 가장 긴 편폭이다. 이 현상은 사마천의 눈에는 자공이 매우 특이한 인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사마천의 이 사고방식을 따르고,' 논어' 등의 책을 자세히 읽으면 자공이 특이한 인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큰 영향력과 역할은 공자 제자가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문화수양이 풍부하며, 정치외교능력이 뛰어나며, 재테크업무 능력이 뛰어나다. 사기 공자 세가지: 공자의 키는 9 피트 6 인치 (현재1.9m 이상, 구체적으로 196.8cm) 로' 장인' 으로 불린다.

이 전세 명문을 편집하다.

불의한 부귀는 나에게 뜬구름 같다. 길에서 큰 뜻을 품고, 의식주가 소홀하다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들을 토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세 사람은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선택한 굽은 것을 고르고, 나쁜 것을 골라야 한다. 사람의 진정한 지식은 자신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인식하는 데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식명언) 그는 사유가 민첩하고 지식욕이 강해서 하급자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여름을 도모하지 않고, 중국을 어지럽히지 않고, 동맹에 들어가지 않고, 군대를 강요해서는 안 된다. 말끝을 신중히 하고, 멀리 쫓아가고, 민덕이 두텁다.

이 공자 식단을 편집하다

공자는 음식을 매우 중시한다. 그의 음식 관념은 완전하고 자율적인 체계로 음식 원칙, 음식 예절, 요리 기술 등을 포함한다. , 고대 중국 음식 이론의 사고 공간을 넓혔다. 다음은 공자의 음식에 관한 고전적인 논술이다: 음식은 정밀함을 싫어하지 않고, 음식은 가늘지 않다. 먹으면 물고기가 배고프고 고기가 패하면 너는 먹지 않는다. 악은 먹지 않고, 악취는 먹지 않는다. 먹지 않으면 때때로 먹지 않는다. 잘라서 안 맞으면 안 먹어요. 소스가 없으면 음식이 없다. 고기가 많지만 먹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술만 마시면 끝이 없고, 어지럽지 않다.

이 세그먼트 편집 공자학원

영국 에든버러 대학 공자학원

공자학원 (WHO) 는 외국 기관에서 자국어 경험을 보급하는 것을 바탕으로 중국어 교육과 중국 문화 전파를 목적으로 해외에 설립된 비영리 공익조직이다. 공자의' 화귀함' 과' 화차이' 라는 이념을 계승하여 중외 문화의 교류와 융합을 촉진하여 지속적인 평화와 번영의 조화로운 세계를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04 년 6 월 5438+065438+ 10 월 세계 최초의 공자학원 설립 이후 2009 년 2 월 65438+2009 년까지 전 세계 87 개국에 583 개 공자학원 및 공자 교실을 설립하여 중화문화를 전파하고 중국어 교육을 촉진하는 전 세계가 되었습니다. 목표는 20 12 의 1000 입니다.

이 단락을 편집하면 개인의 영향이 있다

공자가 살던 춘추시대에는 서주가 혈연 종족을 기반으로 한 정치제도가 와해되고 문화적 정체성을 바탕으로 한' 주하' 민족이 형성되고 있다. 중국인의 문화의식이 처음 발생한 시대다. 고전주의가 유행이 되자 어떤 사람들은 천도, 인생, 세계질서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원래 귀족이 독점했던 문화교육이 점차 민간으로 유입되고 있다. 공자는 이 시대 정신의 대표적 인물과 집대성자로 전국 시대에 백가쟁명을 개척했다. 《논어》는 그 사상을 이해하는 주요 저작이다.

이 단락에서 같은 이름을 가진 책을 편집하다

책 제목:' 공자' 작가: 기출판사: 중앙민족대학출판사:1998 ISBN: 978781051/Kloc-; 공자는 여섯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 동양의 태양-공자전전' 은 공자의 생애를 체계적으로 소개했다. 공자는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시간순으로 몇 가지 작은 이야기로 나뉜다. 두 번째 부분:' 사상만리장성-공자론' 시스템은 공자의 철학, 정치, 교육, 경제사상을 총결하였다. 세 번째 부분:' 위인과 동행-유가 사상의 계시' 는 고어의 정수에서 사회생활의 계시를 이끌어 낸다. 정치투쟁을 위한 승리 전략 제공, 생산경영을 위한 승리 비결 제공, 사회교제를 위한 최선의 방법 제공. 네 번째 부분:' 지혜의 봉급전-유학전승' 은 춘추말기부터 현재까지 2500 년 동안 유학의 전승, 발전, 진화를 상세히 묘사한다. 다섯 번째 부분: "유교 전집 동양 고전", 오경, 사서를 받다. 제 6 부:' 이상관리-현대유가관리사상과 응용' 은 유가사상을 현대관리에 구체적으로 적용한다. 유가사상과 현대관리를 결합하다. 유가는 "의식" 을 숭상하고, "충성", "편지" 를 숭상한다.

동명 만화를 편집하다

프로듀서 양국전 유장운 조선덕 감독 조선덕 총작가 이집행총작가 이봉집행 감독 류편집 내국항공 음악감독 왕 이학술고문 푸페영 왕준 임유휘 문학고문 장웨이예술감독 다이돈방 총감독 양입니다. 국전총프로듀서 류장운, 이군, 계부린, 한희카이, 범쩡 총고문, 중국 공자재단 프로듀서인 산둥 광전본부 숭덕영화미디어유한공사, 봉황스타 영화미디어유한공사가 공동 제작한' 유리우식품유한공사' 가 2009 년 9 월 첫 방송됐다. CCTV 는 한 가난한 소년에서 여러 세대의 은사로 성장한 공자의 영감 이야기를 담은 만화로 공자의 세 가지 인생 단계를 각각 묘사했다. 100 회 애니메이션 영화' 공자' 가 5 천만 원에 육박하며 강력한 막후 창작팀을 동원했다. 국학의 대가 계부림은 애니메이션 총고문을 맡았고 직접 제목을 썼다. 극본의 전반부는 주로 장이머우' 황금작가' 이봉작가가, 후반부는 유명 작가 엽작가가 쓴다. 마지막으로, 장 웨이 (Zhang Wei) 산둥 성 공동 위원장이 전체 원고를 조정하고 만화 "나는 너의 향이다" 와 "영원한 추억" 의 주제곡을 채웠다. CCTV 진행자 유가 이 애니메이션의 더빙 감독을 맡았고 공자의' 홍안지기' 난초를 더빙했다. 유명한 뮤지션 공자 후예 공동에서 만화를 위해 음악을 창작했고, 중국 화가 범도 만화의 캐릭터 디자인에 많은 지도를 했다. 애니메이션' 공자' 의 미술 제작팀도 상당히 강하다. 조현덕에 따르면 제작진은 인물화 거장인 데이돈방 씨를 디자인 고문으로 초청해 선임 애니메이션 디자이너들을 모았다. 결국, 이런 강력한 매력은 중국 문화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매력에서 비롯된다. 인기 만화의 조화와 왕성한 사랑 활동 속에서 소시청자들은' 인' 의 정신이 고전으로 여겨지는 고어일 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규범이라는 것을 실감했다. 아이들에 대한 국학 교육도' 공자' 라는 애니메이션의 거대한 효과에서 영양을 섭취하여 국학 지식을 아이들에게 더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주윤발-공자

동명 영화를 편집하다.

제목: 공자 유형: 줄거리 지역: 언어: 표준어 감독: 후매 주연:-공자 진건빈-기항자 주신-남자-루-제경공비-위령공 왕회춘-제대복이염서환산

-왕반-호케리-관씨 교진우-이환-위국태자 곽이 이신린을 대패했다-네온 담림이 좋다-어린이 개봉 시간: 2010 65438+22/KK 영화감독: 가방, 스타일링 디자인:, 작곡: 주제곡: 특히 (왕페이 노래), 편미곡: 특히 노래: 왕페이 감독: 중국영화그룹회사 문화전파 (경) 유한공사 오락유한공사 줄거리 소개: 기원전 6 세기, 수백 년 동안 우뚝 선 주씨 왕조가 위태롭다. 이것은 중국 역사상 휘황찬란한 시대, 휘황찬란한 시대이다. 이 시대에는 전쟁, 영웅, 사상, 작품이 있고, 중국의 역사는 춘추라고 불린다. 공자의 명산, 자중니. 그는 당시 소제후국루의 몰락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사회 혼란에 대한 걱정이 태산이며 시대를 초월하는 사상과 지혜로 춘추국가의 역사 과정에 영향을 미치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역사상 다른 선현의 초기 경험처럼 공자의 시대는 아직 오지 않았다. 일찍이 벼슬관은 노국에서 관직을 맡고 자신의 용기와 지혜로 노국에 존엄과 강한 희망을 가져왔지만, 그의 정치적 이상은 현실 앞에서 무너졌다. 나중에 공자는 자신의 이상을 위해 제자들을 이끌고 세계 각지에서 14 년 동안 달리며 사상을 전파하고 시대 전체에 대항하려고 시도했다. 애석하게도 그는 이 세상에서 너무 위압적이어서 참을 수가 없다. 그는 여러 차례 난군에 포위되어 궁지에 빠졌다. 그는 또한 정치 음모의 소용돌이에 휘말려 세상에 오해를 받기도 했다. 만년에 조국루로 돌아왔지만 그는 숨기지 않고 제자의 교육과 문헌 정리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였다. 공자가 좌절로 죽자 국가에 봉사하는 열정이 낭비되었다. 그러나, 예붕악은 결국 만세의 본보기가 되어야 한다! 그가 죽은 후, 그의 말과 사상은 결국 후세에 의해 인정되고 존중되어 중화민족정신의 중요한 원천이 되어' 위대한 선생님' 으로 칭송받았다. 영화 하이라이트와 예고편에서 성인공은 야만인이 찔린 칼을 등나무 줄기로 쉽게 풀어내고 쿵푸를 아는 성인공으로 묘사된다. 하지만 공식 영화에서 공자의 이' 무협극' 은 잘렸다. 공자 인터내셔널' 최종판 30 초의 예고편은 이 영화의 사진 지도 가방에 의해 편집된다. 임초상, 모회경이 이끄는 스타일링 디자인 팀은 3500 가지의 오래되고 화려한 소품을 만들어 중국 영화사 소품 제작 최고 기록을 세웠다. 무기의 문양에서 갑옷의 글에 이르기까지 고궁박물원의 전체 편종에 이르기까지 공자의 전체 포스터를 바꾼다.

받았습니다. 후매 감독은 주윤발 감독이 공자에 대해 이야기할 때 눈물을 흘렸다고 밝혔다. "그는 그도 외롭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을 연기하고 있다.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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