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문화 상품 보호에 관한 명언, 보호와 발전에 관한 시편
문화 상품 보호에 관한 명언, 보호와 발전에 관한 시편
1. 자연에 복종해야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다윈
자연은 인자한 어머니이자 잔인한 도살꾼이다.
휴고
사람들은 종종 주변 환경을 공짜 상품으로 여기고, 소중히 여기지 않고 마음대로 망쳐 놓는다.
간 하만
지구가 모든 사람에게 주는 것은 물질의 정수이지만, 결국 사람에게서 얻는 것은 이 물질의 쓰레기이다.
휘트먼
우리는 자연을 강요해서는 안되며 자연에 복종해야합니다.
-에스쿠만
자연에 대한 우리의 침범으로 우리는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 자연의 동태의 아름다움, 자연의 아름다움을 파괴했다.
노먼 카우싱스
1. 자연에 복종해야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다윈
자연은 인자한 어머니이자 잔인한 도살꾼이다.
휴고
사람들은 종종 주변 환경을 공짜 상품으로 여기고, 소중히 여기지 않고 마음대로 망쳐 놓는다.
간 하만
지구가 모든 사람에게 주는 것은 물질의 정수이지만, 결국 사람에게서 얻는 것은 이 물질의 쓰레기이다.
휘트먼
우리는 자연을 강요해서는 안되며 자연에 복종해야합니다.
-에스쿠만
자연에 대한 우리의 침범으로 우리는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 자연의 동태의 아름다움, 자연의 아름다움을 파괴했다.
노먼 카우싱스
-응?
문화에 대한 명언과 그 분석?
1, 문화는 위에서 아래로 눌려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야 하기 때문이다. 리드
2. 문화 진보는 역사의 법칙이다. 존 헬다
문화의 시각은 기계를 초월하고, 문화는 증오를 싫어한다. 문화는 아름다움과 빛에 대한 큰 추구를 가지고 있다. 마사 아놀드
문화는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을 열었습니다. 에머슨
5. 문화는, 혹은, 완벽한 학습과 추구에 대한 것이어야 한다. 문화가 추구하는 완벽함은 아름다움과 지혜를 주요 품질로 한다. 아놀드
6. 문화는 문명만큼 광범위하지는 않지만 각 나라 각자의 희로애락과 더 깊은 연관이 있다. -모리타니는 자주 와
7. 우리는 반드시 모든 우수한 문학예술유산을 계승해야 한다. -* * *
8. 일정한 문화 (사상문화로서) 는 일정한 사회의 정치, 경제의 반영이며, 일정한 사회의 정치, 경제에 큰 영향과 작용을 하였다. -* * *
9. 언어가 비평가와 망원경에 천문학자에게 그렇듯이 문화는 정신력을 주는 모든 것을 가리킨다. -사랑은 생명을 준다
10. 이 역사적 배경이 풍부하고 프라이버시가 높은 사회에서는 인류 문화가 다채로워야 한다. -헤이즈
1 1, 지혜는 지식이 응결된 보석이고, 문화는 지혜의 이채이다. -인도
12, 중국은 봉건사회가 찬란한 고대 문화를 창조했다고 상념한다. -* * *
13, 소위 문화란 문명에 비해 우매한 마지막 층을 가리는 경우가 많다. -말로리
14. 어떤 문화의 윤곽이라도 사람마다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제이콥. 막스 버크하트
15, 사람은 문화의 창조자이자 문화의 목적이다. 골키
16, 사람은 천성적으로 짐승이지만 문화는 그를 짐승보다 높게 한다. --세속적 지혜의 예술
17, 민족성을 극복하는 것이 문화의 승리다. -사랑은 생명을 준다
18, 도덕적 수양의 가장 높은 가능성은 자신의 생각을 통제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찰스 다윈
공자에서 손중산에 이르기까지 우리 모두는 이 귀중한 유산을 총결하고 계승해야 한다. -* * *
20. 실력이 없는 문화는 내일 멸종된 문화가 될 것이다. 처칠
-응?
지방문화, 무형문화, 역사문화를 보호하는 명언경구. 감사합니다! ! 5 점?
역사 문화를 보호하는 명언경구:
1. 자연에 복종해야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다윈
자연은 인자한 어머니이자 잔인한 도살꾼이다.
휴고
사람들은 종종 주변 환경을 공짜 상품으로 여기고, 소중히 여기지 않고 마음대로 망쳐 놓는다.
간 하만
지구가 모든 사람에게 주는 것은 물질의 정수이지만, 결국 사람에게서 얻는 것은 이 물질의 쓰레기이다.
휘트먼
우리는 자연을 강요해서는 안되며 자연에 복종해야합니다.
-에스쿠만
자연에 대한 우리의 침범으로 우리는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 자연의 동태의 아름다움, 자연의 아름다움을 파괴했다.
노먼 카우싱스
1. 자연에 복종해야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다윈
자연은 인자한 어머니이자 잔인한 도살꾼이다.
휴고
사람들은 종종 주변 환경을 공짜 상품으로 여기고, 소중히 여기지 않고 마음대로 망쳐 놓는다.
간 하만
지구가 모든 사람에게 주는 것은 물질의 정수이지만, 결국 사람에게서 얻는 것은 이 물질의 쓰레기이다.
휘트먼
우리는 자연을 강요해서는 안되며 자연에 복종해야합니다.
-에스쿠만
자연에 대한 우리의 침범으로 우리는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 자연의 동태의 아름다움, 자연의 아름다움을 파괴했다.
노먼 카우싱스
-응?
중국 전통 가정 문화에 대한 명언?
사랑하는 사람은 악인을 감히 하지 못하고, 사랑하는 사람은 감히 사람을 늦추지 못한다.
자신의 노인을 사랑하면 다른 사람의 노인에게 좋지 않다는 뜻이다. 자기 노인을 사랑하면, 남의 노인을 푸대접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효경》에서 나왔다. 천제장.
교육 설득을 존중하는 것은 건국의 근본이다. 흥재육은 정치의 첫 임무이다.
교육을 중시하는 것은 건국의 근본이고,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치국의 최우선 임무이다.
좋은 학자 교사 에서, 더 적은 작업 배, 그래서 평범한; 가난한 선비, 부지런한 스승의 일은 배로 공을 들인다. 따라서 원성이 자자하다. (공자, 논어, 논어,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공부를 잘하는 사람은 선생님의 큰 노력이 필요하지 않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뜻입니다. 선생님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공부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선생님이 매우 열심히 가르치지만, 결과는 오히려 더 적은 노력으로 반공을 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는 자신을 검사하지 않고 선생님을 꾸짖었다. 간단합니다. 용: 신용.
지명
13. 아침에 듣고 밤에 죽었다. -논어 입인
14. 야망이 있고 의식의식이 좋지 않은 사람들을 토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논어 입인
15. 학자들은 자강불식, 임중 도원. -논어 진백
16. 강한 의지가 없으면 지혜가 없을 것이다. 모질의 슬림함
17.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역사 기록 첸 사이 가족"
18. 큰 뜻을 품다. --제갈량 "외생 십계명"
19. 담백하면 마음을 알 수 없고, 정적이면 멀어질 수 없다. -제갈량 《계명서》
20.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되었다. -후한 \ "Geng Yanshan 전기 \"
2 1. 야망이 있으면 쉽게 얻을 수 있고, 쉽게 얻을 수 있으면 전진할 수 없다. 장재' 경학의 동과 대평원'.
22.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있었다. --스시 \ "논조 잘못. \".
23. 뜻이 있으면 장수에 있지 않고, 공지는 백 년을 이끈다. -돌의 목축업 자, 가보.
매듭을 잡다
24. 삼군은 잘생긴 자리를 차지할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논어
25. 추워지면 송백이 시들어 간다는 것을 안다. -논어
26. 인자한 자는 해를 끼치지 않고, 죽은 자는 인자하다. -"위령공의 논어"
27. 자신의 포부를 낮추지 말고, 자신의 몸을 더럽히지 마라. 논어 미학자.
28.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맹자 탱 웬공"
29. 가난은 그 몸을 독선하고, 달성은 천하를 겸비한다. -"맹자 헌신"
30.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으면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사마천이 임안에게 보낸 편지.
3 1. 가난하다고 변절하지 말고 천한 일로 마음을 바꾸지 마라. -huankuan \ "소금, 철, 땅. \".
32. 생보다 죽는 것이 낫다. -"북제서 경원안전"
33. 질풍은 강한 풀을 알고, 흔들리는 것은 충신을 안다. --이세민 "소유 증정"
34. 진흙은 물들지 않고, 맑고 요괴가 없다. --저우 dunyi \ "사랑 연꽃 \"
35. 가난할 때 명절을 쉽게 볼 수 있다. 하나하나가 모두 파란색이다. --문천상 \ "송정치 \"
명성은 부보다 더 중요합니다. 유 키안 \ "제목 없음 \".
37.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세상에서 결백을 유지해야 한다. 유 키안 "석회에 관한시".
38.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바위를 깨고 있다.
천격을 견디고, 여전히 견고하고, 동남서북풍이 세다. --청 샤오 "비문 대나무 돌"
-응?
우수한 전통문화에 대한 격언?
효자의 배양도 즐거움이 무궁무진하여 그의 의지를 거스르지 않는다. -\ "의식 \" 세 가지 효도 가 있습니다: 큰 존경 프로, 둘째 굴욕, 다음 인상 할 수 있습니다. -'예기' 부모의 해. 하나는 기쁨이고, 하나는 두려움이다. 공자의 논어 맹문효, 자가 말했다: "부모님은 병만 걱정하신다." 논어는 정입니다. 부모는 사랑하고 사랑하며, 부모는 존경합니다. 공자는 젊고 질서 정연하다. -맹자는 늙고 나도 늙고 사람도 늙었다. 젊은이, 젊은이, 젊은이. 세상은 너의 손에 달려 있다. 맹자 효자는 친족에 대한 가장 큰 존중이다. 맹자는 부모에게 효도해야만 걱정을 덜어 줄 수 있다. 맹자 부자친, 군신은 의리가 있고, 부부는 다르고, 노소는 이야기가 있고, 친구는 편지가 있다. 맹자, 어느 것이 더 큰가요? 일이 크다. 어느 것이 더 큰가요? 크게 하다. 나는 몸을 잃지 않고 친척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몸을 쓰지 않고 사랑하는 사람을 섬길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들어 본 적이 없다. 누가 일을 하고 있지 않습니까? 유류로 모이고, 물건은 본으로 삼는다. 누가 지키지 않습니까? 몸을 지키고 기초를 지키다. --멩 ziren 은 사실, 친족 도; 의리의 이치는 형님도 마찬가지이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맹자는 뽀뽀할 수 없고, 사람이 될 수 없다. 만약 네가 너의 친척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너는 아이가 될 수 없다. 맹자 군자는 삼락이 있지만 천하의 왕은 존재하지 않는다. 부모는 존재하고, 형제는 인연이 없고, 화기애애하다. 양은 하늘에 부끄럽지 않고, 사람을 따지지 않고, 또한 즐겁다. 천하의 영재를 얻어 키우는 것은 삼락이다. 군자는 삼락이 있고, 천하의 왕은 존재하지 않는다. 맹자 세속 소위 불효오, 게으른 넷, 부모의 양육에도 불구하고, 불효도; 박예는 술을 좋아하고, 부모의 지지에도 불구하고 효도를 하지 않는다. 좋은 부자 만, 개인 아내는 부모의 부양에도 불구하고, 세 가지 불효; 눈과 귀 에서, 부모가 살해 된 줄 알았는데, 네 불효; 용감하고 무정하며, 부모를 해치고, 불효하다. 맹자는 부친무군의 동물이다. -멩 zide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인생은 쉽지 않은 경우, 미국과 악 움직이지 않는 경우. -\ "여춘추 \" 효자는 프로를 아첨하지 않고, 충신은 아첨을 하지 않고, 신하는 번창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배려하는 장자는 효성스럽다. -Zhuangzi 철학자, 그 길고 짧은 계속, 보상 손실, 사랑하는 경의문, 의미도 수리했다. --Xunzi "하늘과 땅의 성, 사람들은 비싸다"; 사람의 여행은 효보다 크고 효는 엄부보다 크다. -\ "효경 성장 \" 부모, 사람도 기본이다. 사마천은 삼제보다 더 아름답다. 부자는 믿지 않고 가정은 화목하지 않다. 우 Zetian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랑 인치 잔디, 보고 삼춘휘. -멩 교외 화목하게 지내는 사람들, 가족들은 모두 부유하다. --린 타카오의 효심, 온 세상이 정확하다. 소철 어른은 서 있고, 젊은이는 앉지 않고, 어른은 앉아 있고, 생활은 앉아 있다. 어른을 존경하기 전에 목소리를 낮추고 묵과해야 하지만, 이것은 적합하지 않다. 들어가는 것은 필연적이고, 물러나는 것은 필연적이며, 그 이유를 묻자, 움직이지 않으면 이미 되었다. -리 yixiu 모든 부모는 그들의 아들을 사랑합니다. -첸 hongmou 는 부모를 섬기고, 목소리는 쉽게 진정됩니다. 사소한 일로 그들에게 소리치지 마라. -저우 bingqing 장로가 물었다, 사람들을 괴롭히지 마라; 장로의 명령, 늦지 마라. 어른께서 주신다면, 물러설 엄두가 나지 않는다. 주빙청은 부를 중시하지만, 부모를 소홀히 하여 그를 인자로 만들었다. 주백루는 병 속의 꽃처럼 자모를 잃었다. 색깔과 향도 있지만 이미 뿌리를 잃었다. 라오스의 어머니는 아무것도 대체할 수 없다. -바킨
-응?
문화 예술에 관한 명언?
[로댕]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로만. 롤란드] 예술사의 가장 큰 효용은 한 시대의 영혼에 접근하여 감정의 근원에 닿게 하는 것이다.
[다빈치]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대가. 화가가 다른 사람을 본보기로 삼는다면 결과는 반드시 악할 것이다. 그러나 하늘을 우러러보며 충칭을 가르치면 결과는 반드시 선이다.
[고고리] 한 예술가의 모든 자유와 가벼움은 과도한 억압을 통해 얻은 것이다. 즉 엄청난 노력을 기울인 결과이다.
[구카이지] 진대 화가는' 형상 쓰기 신' 의 회화 원칙을 제시하여' 신' 을 주도하고' 모양' 을 기초로 하였다.
당대의 화가 조장은 예술이 현실을 반영하고 이상적인 진리를 표현한 적이 있다.
청대 화가는 "고명한 머리가 없고, Xi 횡계는 그가 할 수 없는 일을 볼 수 없다" 며, 사상 인식이 실천에 있어서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기교를 모르는 것은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노신] 현재 중국의 목각 예술가는 목각 인물을 잘하지 못하고 있는데, 근본 원인은 기본기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예술가는 당연히 숙련된 기술자가 있어야 하지만, 특히 진보적인 사상과 고상한 인격이 있어야 한다. (즉, 세 가지 요소: 하루, 일. 둘째, 생각. 3 월 미화)
[장대천] 호쾌하고, 심오하고 심오한 전통 구도는 기세가 웅장하고 정교한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기술 (업종) 은 근면하고, 예술 (행) 은 사유가 변하며, 예술은 속성할 길이 없다.
[아이청] 생활은 예술 성장이 가장 비옥한 토양이며, 사상과 감정은 밑바닥에서 뿌리를 내려야 한다.
예술의 매력은 풍부한 생활과 풍부한 상상력에서 비롯된다.
"류해기장" 중국의 한 서화대사는 "근원에 기반한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은 자연에서 비롯되지만 자연을 돌파하고 사람의 주관적 능동성을 녹인다" 고 말했다. 사람마다 다르고 변화무쌍하니, 의미를 형식으로 표현하게 하는 것이 낫다. 의미는 형식 밖에 있다. "
뿌리는 우아할 수 있고, 공예 미술사에서 적당한 위치를 찾을 수 있다.
[이도] (뿌리 조각 예술가의 순수 자연주의 대표) 는 근예를 전 중국에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나는 수십 년 동안 근예를 창작했고, 나는 다섯 글자를 정했다. 정말 이상해요. 근예가 가장 중요한 것은 근재다. 좋은 천연 뿌리가 없으면 영원히 좋은 근예를 만들 수 없고, 뿌리 나무를 찾기가 어렵고, 종종 수백 그루의 나무를 가로질러도 얻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후인복] (상해근조각예술가) 근예는 중국에서 기원하여 수천 년의 역사적 시련을 겪었다. 전문작가와 아마추어들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뿌리예라는 중국 문화예술의 영혼의 보물은 반드시 더 빨리 발전하여 더욱 찬란한 빛을 발할 것이다.
[마노] (근예화파 대표, 근조각예술가) 기술미와 자연미의 관점에서 근예를 창작하려면 자연미를 발견하고 예술미를 창조하며 기술미를 높여야 한다. 이런' 천인의 조화' 의 창작은 중국 근예예술 창작의 독특한 풍격이다. 많은 근원에서 아름다움을 구별할 수 있고 독창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전문가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장량] (삼파 대표) 발견보다 먼저 적당히 가공하고, 천인이 하나가 되어 눈에 선하다.
[양숭기] 근예의 아름다움은 자연에 있으며, 자연에서 귀중하다. 자연미는 근예의 주요 특징이다. 따라서 자연미는 근예의 탄력성이고, 자연미는 자연의 아름다움이다.
[오위산] 진흙은 촉촉해야 한다. 그것이 생명이 있는 곳이다. 석조는 가파르고, 그것은 인간의 힘의 상징이다. 목각은 간단해야 하는데, 이것은 순간적인 지혜의 구현이다! 단순함에서 단순함을 찾고, 단순함에서 깊이를 구하다. 창의적인 예술가에게 영감을 받을수록, 그는 자신의 사상을 자양할 수 있는 모든 근원에서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는 개방성을 갖게 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생활에 대한 감정은 더욱 그렇다. 미소, 슬픔, 묵상은 예술가에게 최선을 다하는 충동을 줄 수 있다. 이런 충동에서 시각적으로 충격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응?
중국 문화를 계승하고 영적 고향을 건설하는 명언에 대해서요?
인간은 종종 경력에서 일어난 일을 역사에 기록하고, 지금은 그곳에서 인생을 본다. 사실 옷일 뿐, 생활은 내재적이다. -로만 롤랜드
-응?
라벨: 고전작문 전편:' 장지능운' 의 고전문장' 비천한 사랑' 의 고전문장 다음 편:' 중국고시가부' 중국고시가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