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디자인 아이디어를 묘사한 시
디자인 아이디어를 묘사한 시
창의성에 관한 시 1. 창의성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청대 5 시: 조익
활력이 넘치고 노동자들은 매일 새로운 것을 쟁취하고 있다.
500 년의 새로운 구상을 추진하여, 천년감이 진부하다.
이백과 두보의 시는 천백 명에게 낭송되었는데, 지금은 읽어보니 더 이상 새로운 일이 아니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오직 한 눈만이 독립적이어야 하고, 많은 예술원이 있어야 한다.
난쟁이가 극장에 갈 때, 그들은 항상 다른 사람과 잡담을 한다.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영어를 말하는 것을 배웠지만, 나는 충분히 배우지 못했다.
네가 늙기 전에 3 분 7 일의 공부가 필요하다.
나는 시를 통해 가난한 사람을 자유롭게 이해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시가 아직 창작되지 않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곰 물고기는 자조하고 탐식하다. 그는 노력하고 싶지만 가난을 두려워한다.
"그는 xinlang 9 일" 송나라: Liu kezhuang
날이 흐리고 기울어진 비바람이 뒤섞여 있다. 견딜 수 없다. 내 마음은 혼란으로 가득 차 있다. 천 가닥의 우울함처럼 짜여져 있다. 생활 속에서 높은 곳에 올라 사해를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지금의 고층 빌딩에 감사드립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천 계곡의 가을기운이 완연하고, 내 가슴은 애정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저 평범한 백발이 성성한 선비일 뿐 뜨거운 눈물을 흘렸지만, 항상 중국의 땅을 위해, 고대인들에 오른 사람들처럼 자신의 생명을 위해 짧고 슬픈 울음을 터뜨리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난 일에 대한 추억, 명예의 흥망, 모든 것이 사라졌다.
내가 젊었을 때는 한창 장년이었는데, 나는 위에 펜이 있는 줄 알았다. 이제 인재는 봄의 꽃처럼 시들고 우울하고 외로운 마음만 남는다. 늘 인민의 새로운 사상이 너무 적어서 남조 선인들의 희소한 분포만 말하는 것을 싫어한다. 중양절에 시를 읊을 때마다 천모자의 즐거움을 언급하는 것은 좀 지루하다. 국화에게 술을 마시지 않으면 국화가 사람을 너무 적막하게 웃게 할까 봐 걱정된다. 기러기 북비만 보고 어두컴컴한 석양이 점점 서쪽으로 가라앉는다.
3. "청정" 당나라: 장구령
네가 외진 곳에 있을 때, 진정은 재현될 것이다. 손가락이 새로운 사상을 전달하자 현이 원한을 불러일으켰다.
은은한 사고는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하고, 은밀한 상태는 여전히 생생하다. 성능감이 아닌가, 인심이 고르지 않다.
"Guo peixin ting" 당나라: Qian qi
오두막이 얼마나 원시적인가. 방림은 어제 그것을 이동하려고 시도했다. 야인은 석판로를 알고, 새는 꽃길을 안다.
느린 물이 집집을 맴돌고, 한가한 구름이 대나무 울타리에 걸려 있다. 집에 가면 술에 취해 말을 탈 줄 모른다.
5, "노인의 노래" 당나라: 왕 지안
백발 노인이 울면서 황제 생일날 베이징에서 나왔다.
지금의 숭배는 더욱 참신하고, 목소리의 절반은 모두 잘못 불렀다.
2. "창의력" 을 설명하는 문장
1, 우리 모두는 전략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당신이 창의성의 문을 여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아무런 가치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창의성과 전략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서로 보완한다.
2.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생각과 이념이 싹트고, 내가 얼마나 많은 동심을 잃었는지, 이 사회에 얼마나 더럽혔는지, 결국 만신창이가 되었다.
3. 기회는 천평과 같다. 누가 많이 하면, 누구든지 그들에게 편향된다. 누군가 한 가지를 보면, 내가 전에도 이런 생각을 했었다고 항상 말할 수 있다. 그래서 네가 있는 이상 왜 하지 않니?
4.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창조성이고,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을 아는 것은 천부적인 재능이다.
5. 네가 머리 속의 생각대로 하는 한,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절대 너의 논리적 사유가 우세하게 해서는 안 된다!
6. 창의성이란 무에서 태어난 능력뿐만 아니라 상투적인 어조를 이세계로 쓸 수 있는 능력도 포함한다.
7. 능력 있는 창의적인 사람은 자신의 일이 단지 광고나 광고 그룹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그는 반드시 제품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8. 왜 계속 반복해서 맹세하는데, 상처를 주는 말은 가슴을 쥐어뜯고, 본래의 맛을 느끼게 하는가?
9. 생활에는 창의성이 필요하지만, 창의성은 자연의 법칙과 사회 규범을 존중해야 한다.
10, 많은 좋은 생각들이 탄탄한 기본기에 기반을 두고 있다.
1 1, 범인은 창조적인 예술가이고 탐정은 비평가이다.
12, 창의성은 생활의 정취를 부여한다.
13, 인생에 답이 없다는 것을 알지만, 각종 인생 극본은 모두 책에 있고, 다른 인생 경험과 문화적 감정은 모두 책에 있다. 그리고 창의성은 독서와 축적의 열매이고 문화는 축적에 의존한다는 것을 천천히 알게 될 것이다.
14, 창의성은 일종의 태도, 긍정적이고 긍정적이며 독립적인 생활 태도이다.
15, 창의성은 포기의 지혜다. 이성을 포기하고, 자신을 포기하고, 큰 지혜를 얻다.
3. 창의력을 설명하는 문장
창의력의 운용과 자유의 창조활동은 인류의 진정한 기능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인간의 창조적 활동은 인간의 현실 기능이다. 그것은 인간이 창조에서 진정한 행복을 발견 밝혀졌습니다. 아놀드
인재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은 창조이다.
사람은 늙어서 강해질 수도 있고, 늙지 않고 먼저 늙을 수도 있다. 관건은 나이가 아니라 창의력이다. -루카스키
창조자가 진정한 즐거움이다. -풀크
천재를 가진 사람-슈퍼맨 성격을 가진 사람은 결코 일반인의 사상과 방식을 따르지 않는다. 스탕다
독립은 천재의 기본 특징이다. -골드
기쁨의 이름은 창조이다. 셰인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은 창의력의 열매이다. -방앗간
창조만이 행복이다. 창조된 생물만이 생물이다. 로만? 장거리 무선 항법 시스템
이미 창조된 것은 창조해야 할 것에 비하면 보잘것없다. 휴고
나는 창조했다, 그래서 나는 살아 있다. 로만? 장거리 무선 항법 시스템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얻고, 우리가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싶다! 골키
편협한 세상에서 광활한 세상으로 가는 길에 기복이 있다. 테고르
생명은 정적이 아니라 정지와의 투쟁, 창조, 창조,' 영원한 낡은 것' 의 매력에 대한 영원한 저항입니다. 로만? 장거리 무선 항법 시스템
4. 창조성을 묘사하는 시
창의성은 생명과 재미를 준다. 크리에이티브 어록 미국 광고 마스터 레오 베너
진정한 생각은 그 자체의 힘과 생명을 가지고 있다. 미국 광고 마스터 레오 베너
실수하고 싶지 않아? 더 이상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하지 마라. 미국 광고 마스터 레오 베너
미래의 세계는 무력에 의해 통치되는 것이 아니라 창의력에 의해 통치된다. 파나소닉 전기 창업자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생활에 대한 전면적인 호기심은 여전히 위대한 창작자의 성공의 비결이다. 크리에이티브 명언 미국 광고 마스터 레오 베너
우리 산업은 창조적이다. 냄새가 비슷한 환경에서 창의력이 가장 왕성하다. 미국 광고 마스터 레오 베너
5. 창조성을 묘사하는 시
1. 능력 있는 창작자는 자신의 일이 단지 광고나 광고 그룹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그는 반드시 제품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2. 정말 우수한 창작자가 좋은 말을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흥미를 느끼는 것은 실사구시이며, 달콤한 말보다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에 더 만족한다.
3. 창의성은 기업 운영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것은 단지 하나의 부분일 뿐, 모든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일에 이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4. 훌륭한 창작작품은 항상 성공한 브로커 대선의 축, 즉 과거, 현재, 미래라고 굳게 믿는다.
근면한 사람은 그의 통찰력이나 사고의 신선도와 창의력이 그의 근면함에 의해 손상될 수 있다 하더라도 칭찬을 받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고전적인 창조적 인 문장이 있습니다.
1, 한 사람이 자랑하는 것은 그의 마음속에 무엇이 부족한지 설명한다.
2. 사람이 더 신경 쓰는 곳이 바로 그가 가장 열등한 곳이다. 3. 누구나 첫인상으로 사람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습관이 있다. 그가 사람이 좋다고 느낄 때, 그는 나와 나의 개를 사랑할 것이다. 그가 한 사람이 나쁘다고 느낄 때, 그는 전반적으로 부정할 것이다.
4. 자랑스러운 사람일수록 숨기는 것을 더 좋아하고, 고통스러운 일일수록 작은 일을 더 좋아한다. 5. 이 세상은 부자의 세계도 강자의 세계도 아니라 자원봉사자의 세계다.
결혼의 살인자는 때때로 외도가 아니라 시간입니다. 7. 네가 가진 것이 없을 때, 네가 수확을 시작할 때이다.
8. 많이 배우고, 교만을 줄이고, 기회를 이용하여 게으름을 고치다. 9. 어린 시절의 무지는 귀엽고, 소년의 무지는 우습다. 청춘의 무지는 불쌍하다. 중년의 무지는 슬프고, 노년의 무지는 슬프다.
10, 낯선 사람이 부자가 되도록 허락하지만 주변 사람들의 발탁은 용납할 수 없다. 같은 계층의 사람들 사이에 대비와 이해 충돌이 있기 때문에 낯선 사람에게는 이 문제가 없다.
1 1. 한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는 거짓말을 듣고 싶어 한다. 여자가 남자를 싫어할 때, 그녀는 진실을 듣고 싶어한다. 12, 누군가에게 너무 많은 돈을 빌려주면 그 사람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 수 있다.
13, 현대결혼은 감정의 산물이자 경쟁의 결정체입니다. 14, 적들이 전우가 되는 것은 대부분 생존을 위한 것이고, 전우가 적이 되는 것은 대부분 돈을 위한 것이다.
15, 당신이 얻는 것은 저급한 행복이고,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고급스러운 행복입니다. 16, 실패한 천재는 바보다! 17, 1% 는 작은 이익을 차지하고 있고 99% 는 작은 이익을 차지하며 큰 손해를 보고 있다.
대부분의 성공한 사람들은 그 1% 에서 왔다. 18, 사람이 먹고 산다면 그 식사는 밥이라고 부르지 않고 사료라고 부른다.
19, 중국은 미국인을 배우기 쉽고, 중국은 중국을 배우기가 어렵다. 20. 한 사람이 운이 좋다는 전제는 사실 그가 자신을 바꿀 능력이 있다는 것이다.
2 1, 사람의 성장은 부모, 선생님, 책, 사회 4 방면의 교육을 받아야 한다. 흥미롭게도, 후자는 항상 처음 세 가지에 반하는 것 같다.
22. 자신의 장점을 잘 관리하면 당신의 인생에 가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 너의 결점을 관리하면 너의 생활이 평가절하될 것이다. 23. 인생은 푸른 잎과도 같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노랗게 변하지만, 그의 맥락은 여전히 또렷하게 보인다.
24. 일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하고, 일을 단순화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25. 잔디 한 그루라면 아무리 좋은 기업이라도 큰 나무가 자랄 수 없다.
그렇다면 비바람을 겪으면서 자신을 가치 있는 꽃으로 키우는 것이 낫다. 26.2 1 세기 업무의 생존법칙은 개인 브랜드를 만들고 당신의 이름을 돈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27. 아버지가 효할까봐, 아내가 사랑일까 봐 걱정된다. 28. 불합격한 학생은 없고 불합격한 학부모만 있습니다.
29. 지구는 움직이고 있다. 한 사람은 영원히 재수 없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모든 사람을 피할 수 있지만, 우리는 파리 한 마리를 피할 수 없다.
생활 속에서 우리를 불행하게 하는 것은 왕왕 하찮은 일이다. 3 1, 한 사람이 두 가지만 합니다. 당신이 성공하면, 그는 당신을 질투합니다. 너는 실패했다, 그는 너를 비웃었다.
어리석은 남자+어리석은 여자 = 결혼; 어리석은 남자+똑똑한 여자 = 이혼; 똑똑한 남자+어리석은 여자 = 혼외정사; 똑똑한 남자+똑똑한 여자 = 로맨틱한 사랑. 33. 어떤 바보라도 여자를 유혹한다. 하지만 성숙한 남자만이 그녀를 떠나는 법을 안다.
34. 사람은 두 눈을 가지고 있고, 모두 평행하며, 평등하게 사람을 보아야 한다. 사람의 귀는 양쪽이니 한쪽 말을 듣지 마라. 사람은 마음은 하나뿐이지만 좌우심방이 있기 때문에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배려해야 한다. 35. 기업은 독특한 자원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도둑맞을 수 없고, 살 수 없고, 철거될 수 없고, 빼앗길 수 없고, 빠져나갈 수 없다.
36. 말실수는 실수로 진실을 말한 것이다. 37. 성실은 남의 결점을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남의 결점을 칭찬하지 않는다.
38. 인간성은 탐욕스럽지만 탐욕이 없다면 사회는 진보하지 않을 것이다. 39. 사랑은 한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이고, 결혼은 한 사람의 마음을 묶고, 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을 삼키는 것이다.
40. 가장 좋은 공격은 자신을 공격하는 것이다. 함께 걷는 것은 인연이고, 함께 걷는 것은 행복 4 1 이다. 인생의 의의는 좋은 패를 잡는 것이 아니라, 나쁜 패를 치는 데 있다.
42. 성공은 일종의 이념이고, 부자가 되는 것은 의무이며, 행복은 일종의 권리이다. 경쟁은 실제로 우정입니다. 상대의 도움으로 너는 자신의 지능을 높일 수 있다. 경쟁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이미 상대에게 졌다.
44. 돈은 가난한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부자들이 문제를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사람에게 사랑을 투자하고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쏟는 것은 위험하다.
46. 납득할 수 없는 사람만 통하지 않는 길은 없다. 47. 진정한 부는 월소득 수치가 아니라 사고방식이다.
(48), 사람은 평범함을 원하고, 방해자는 거의 없다. 한 사람이 뛰어난 것을 생각해 내려면 많은 장애물이 있다. 많은 평범한 사람들이 주변 사람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많은 훌륭한 사람들이 그들과 긴장한다.
49. 결혼한 남녀는 모두' 행복' 하고' 밖을 내다보다' 고 합니다. 50. 삼류 메이크업은 얼굴의 메이크업이다. 이류 메이크업은 정신 메이크업입니다. 일류 메이크업은 인생의 메이크업이다.
5 1,' 위기' 라는 단어는 한 명은 위험을 나타내고, 한 명은 기회를 대표하며, 어떠한 노력도 포기하지 마라. 52, 영웅입니다, 인재입니다, 바보입니다.
53.' 항상' 은 애인을 배려하고,' 경' 은 애인의 잔소리를 견디고,' 리' 는 겸손하게 애인을 양보하고, 남자는' 총지배인' 을 해야 한다. (54), 삼인행, 반드시 우리 스승, 삼총사, 반드시 강강, 삼각애, 반드시 상처가 있을 것이다.
창의력에 관한 문장을 제공하십시오.
창의력의 운용과 자유의 창조활동은 인류의 진정한 기능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인간의 창조적 활동은 인간의 현실 기능이다. 그것은 인간이 창조에서 진정한 행복을 발견 밝혀졌습니다.
아놀드 천재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은 창조이다. 속담은 사람이 늙으면 익장할 수도 있고, 늙지 않으면 먼저 쇠약해질 수도 있다. 관건은 나이가 아니라 창의력이다.
루르칼스키 창조자가 진정한 즐거움이다. 셜록, 천재적인 사람, 슈퍼맨의 성격을 가지고 있어, 결코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탕다의 독립은 천재의 기본 특징이다. 기쁨의 이름은 창조이다.
셰인,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은 창의력의 열매입니다. 밀은 창조만이 행복이다.
창조된 생물만이 생물이다. 로만? 롤랜드가 창조해야 할 것에 비해 이미 창조한 것은 보잘것없다.
우고는 내가 만들었기 때문에 나는 살아 있다. 로만? 롤랜드,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얻고, 우리가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싶다! 골키는 편협한 세상에서 광활한 세계로의 여정으로 기복이 심하다.
타고르의 생활은 정적이 아니라 정지와의 투쟁, 창조, 창조,' 영원한 낡은 것' 의 매력에 대한 영원한 저항입니다. 로만? 롤랜드의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지식은 한계가 있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엄밀히 말하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진정한 요소이다. 아인슈타인 외국인 유학생들의 중국 학업 성적은 종종 함께 공부하는 미국 학생보다 훨씬 낫다. 그러나 10 년이 지났지만 과학 연구 성과는 남보다 훨씬 적었다. 미국 학생들의 사유가 활발하고, 손재주가 강하며, 창조정신이 있기 때문이다.
사실, 지식을 배우는 목적은 만드는 것이 아니라, 탐욕스러운 음식처럼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소화하지도 않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상상력이 없는 사람, 혁신적인 기술이 없는 사람, 영원히 평범하고 무능하며, 영원히 다른 사람을 살피고, 영원히 쉴 새 없이 지껄이는 사람을 양전닝.
만약 네가 다시 거드름을 피우면, 너는 틀림없이 바보일 것이다. 디드로의 경쟁 우위의 비결은 혁신이다. 지금은 역사상 어느 때보다도 그렇다.
창의성은 혁신의 필수 조건이며, 기업 문화는 창의성을 제창한 다음 창의력을 혁신으로 변화시켜 경쟁의 성공을 이끌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미국 미래학자들이 혁신에 대한 방법은 신세계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식이 아니라 사고다.
랑가명' 혁신의 수수께끼' 는 혁신이 인간이나 집단의 개체로서 두드러질 때, 사람들이 규칙적으로 행동하는 생존 자세는 시대가 용인할 수 있는 것이라면, 혁신이 인류의 생존과 경쟁에 없어서는 안 될 자질이 될 때, 그것은 일종의 자기 좌절과 다름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김마' 20 세기 로맨스 +265438' 재능 있는 사람은 사실 일이 가장 적을 때 가장 많이 일한다.
그들이 구상하고 성숙한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다음 그 생각들은 그들의 손을 통해 표현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다빈치는 진리를 찾는 장정에서 배우고, 계속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창조적으로 공부해야 산을 넘어설 수 있다.
화천재는 일하고, 천재는 창조하고, 바보는 영원히 반복한다. 슈만의' 음악과 음악가' 천재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 중 하나는 독창성이나 독립성, 그 다음으로는 그 사상의 광범위함과 깊이, 마지막에는 이런 사상과 이상이 당대 역사에 미치는 영향이다. 천재는 항상 그의 창조로 새롭고, 전례가 없거나, 예상치 못한 현실 세계를 열어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벨린스키의 좋은 아이디어의 가치에는 상한선이 없다. 아이디어는 모든 부의 출발점이다.
나폴레옹 힐의 의학 발명, 기술 혁신, 혹은 어떤 사람의 사업상의 업적, 일의 크기에 관계없이 인류의 진보는 사람들이 하나의 이상을 이루기 전에 이미 예견하고 갈망했기 때문이다. 비행기와 위성은 우연한 발명이 될 수 없고, 단지 과학자의' 이상' 의 실현일 뿐이다.
로빈은 도처에 창조된 곳이고, 매일은 창조의 시간이며, 모든 사람은 창조자이다. 타오 싱지 (Tao Xingzhi) 는 창의력이 없다고 느낀다면,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창의력을 가진 사람을 찾으십시오.
그러나 이렇게 현명하지 못한 사람이 대다수를 차지한다. 푸닝 델만 창작은 인류 사회 발전의 계단이자 민족 발전의 영혼이다.
창조는 인재의 본질이다. 창조는 극복하고 혁신하는 사고 관성이다.
창의력의 위축은 민족 활력의 질식으로 이어졌다. 창작은 일종의 정심 이후의 즐거움이다.
창작은 긴 과정일 수 있으니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마라.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처럼 위대하다.
지식의 환각은 아침의 안개와 같다. 인도 타고르의 "새" 는 호기심을 과학적으로 사용합니다. 호기심이 필요하지만 호기심은 과학이 아닙니다.
영국 버나드의' 창조' 는 만물의 싹을 포함해서, 나무에 꽃이 피는 것처럼 생명과 사상을 배양한다. 프랑스 모포산의' 생활' 이 위대한 이유는 이 발견들이 만인의 재산이 되었기 때문이다.
러시아 투그네프 로정 만물이 자란 곳에서 조각가는 천 명의 재건자보다 낫다. 미국 호라스의 실천, 창조, 혁신, 자신을 방종하지 마라.
미국 마르츠의' 창조생활' 친숙함은 체험이고, 장인은 창조이다. 서특리의' 노트 발췌' 는 발명되지 않은 진리, 즉 창조정신을 감히 탐구한다. 감히 문명화되지 않은 변방에 들어가는 것은 개척정신이다.
창작할 때 깊이 본다. 개방할 때 멀리 본다. 타오 싱지 (Tao Xingzhi) 의 창조 과정은 발견과 발명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일을 새로운 방식으로 하거나 생각하는 것을 창조 과정이라고 한다. -미국. 메스키? 나는 인생에서 가장 큰 자극은 새로운 것을 표출하고 낡은 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자유롭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다. -아름다워. 로저? 규칙을 깨는 것은 창의력을 키우는 데 꼭 필요한 조건은 아니지만 하나의 길이다.
로저의' 폭로' 큰 지혜가 이길 수 있는 이유는 온 도시가 배운 곳을 다 알고 있기 때문이다. "정말 그래?" " 이런 질문을 하는 것은 반드시 해야 할 일이다.
8. 창의력에 관한 명문
창의력은 미래 기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중국 대만성과 캐세이 패시픽, 창의성은 부, 27 페이지입니다.
사스턴 박사는 다른 사람의 새로운 관점을 부정하는 것은 불리한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아이디어도 이론으로 표현할 수 없기 때문이다 ...
-[알렉스? 오스본] 미국 크리에이티브 과학자' 나는 가장 창의적인 사람이다' 페이지 33.
한 사람이 자신감을 잃으면 창의력이 그를 방해하기 때문에 항상 다른 사람의 생각을 보상해야 한다. 제시된 아이디어가 가치가 있든 없든, 아이디어를 내놓는 용기만으로는 귀중할 수 없다.
-[알렉스? 오스본] 미국 크리에이티브 과학자' 나는 가장 창의적인 사람이다' 페이지 45.
창의성이 없는 광고는 광고가 아니다. 창의력만이 그것에 정신과 활력을 줄 수 있다.
---[윌리엄? 본 벅]
"중국과 기획자 손쟁기", 148 면.
창의력은 전설적인 소설처럼 어떤 신비한 자질을 가지고 있는데, 많은 섬들이 갑자기 남해에 나타날 것이다.
-[제임스? 웨버? 양]
"중국과 기획자 손쟁기", 148 면.
우수한 창작자의 발자취를 거슬러 올라가면, 그들은 타고난 위인이 아니라, 흔히 사람들이 신경 쓰지 않는 활동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구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중국과 우크양,' 창조의 비밀', 60 쪽.
인생에서 가장 큰 자극 중 하나는 낡은 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새로운 생각을 자유롭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로저? 봉의구]
최근까지 원시 문제 중 하나를 해결하는 창조적 사고는 흔히 우연한 산물로 여겨지지만, 이제 사람들은 우리가 다음 두 가지 구체적인 원칙을 따른다면 의식적으로 좋은 생각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1) 보유 판단-솔루션으로 적합합니까? 확인 목록을 만들기 전에 (동시에) 판단력을 유지할 수 있다면, 거의 두 배의 훌륭한 아이디어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수량이 만들어내는 품질-창의력이 많을수록 문제 해결 가능성이 커진다.
-[알렉스? 오스본] 미국 크리에이티브 과학자' 나는 가장 창의적인 사람이다' 페이지 10 1 페이지.
창의력은 매우 취약한 것이다. 창의력을 파괴하는 것이 그것을 실현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존 F. 케네디, 창의력명언) TRW 는 창의력으로 생계를 이어가기 때문에 창의력이 있고 창의력을 파괴하지 않는 사람을 찾는다.
-익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