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빨강과 관련된 시

빨강과 관련된 시

한숨을 쉬는 꽃송이

시대: 당 작가: 두목

당연히 봄이 늦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울과 원한은 필요 없다.

바람이 진홍색으로 변했습니다.

푸른 잎이 가지들로 가득하다.

메추라기의 날

연도: 송작가: 이청조

칙칙하고 가벼운 황체는 부드럽다. 사랑은 이미 멀어졌으나 향기만 여전하다. 왜 연한 파란색과 진홍색입니까? 일류 꽃입니다.

정매는 질투이지만 국화는 부끄러움을 느껴야 한다. 조리개를 그려 추석을 대관하다. 시인은 사상적으로 무정할 수 있지만, 그는 그 시절에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휴 레드

시대: 당 작가: 리호

빨지 말고, 좀 더 빨고, 좀 싱겁게 해라.

어제 은교에서 뵙겠습니다.

후풍이는 일찍 돌아왔으니, 화살을 현에 쏘지 마라.

남가세트

시대: 당 작가: 원직

남가 복숭아나무는 진홍색이어서 햇빛 아래서는 볼 수 없다.

작은 나무는 큰 바람에 쉽게 쓰러지고, 하룻밤 사이에 바람이 벽에 가득 불었다.

당신이 사람들을 떠날 때, 당신은 작별 인사를 해야 합니다, 당신은 지금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나는 내년에 꽃이 가지에 가득 필 때까지 기다릴 것이고, 나는 해마다 공중에서 그리워할 것이다.

봄비

시대: 당 작가:

하늘과 땅이 어두웠고, 봄빛이 새어 나왔고, 힘은 청홍이었다.

추위에 느끼한 털의 후효면, 기름벽과 함께 잔잔한 향기를 풍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안운은 기러기처럼, 버드나무 울음소리를 가지고 좋은 예의이다.

외롭지 마라, 이끼가 어수선하고, 꽃이 자주 떨어진다.

해당화

시대: 송 작가: 유건

은은한 붉은 색이 짙지 않아, 아쉬움은 사랑에 대한 갈망 같다.

담배는 곽의 노래보다 가볍고 루비의 눈물은 무겁다.

낮은 자수 커튼은 접어서 나비를 찾기가 어렵다.

밤에는 더 많은 정이 있고, 월하향은 함께 취한다.

황부용

시대: 당 작가: 최미

만약 네가 그것을 연못의 진흙 속에 심지 않는다면, 두 식물은 서로 비웃을 것이다.

이것은 아름다운 진홍색인데, 그것은 산간 지방의 외진 곳에서만 개방된다.

만리 태자는 미워해야 하고, 3 년 동안 가부는 인재를 아끼지 않았다.

연화는 인간사를 더욱 탄식하고, 강가를 오랫동안 돌아보았다.

임강선 해당화

연도: 원 작가: 유

10 일 강풍 세트, 정원 복숭아 리. 말벌과 나비는 화를 내지 않는다. 베고니아 수면, 봄을 남기다. 서희가 상대적으로 물들어 화가가 순진하지 못하다. 비가 붉을수록 활력이 넘친다. 밤에 자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꽃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봄날 작은 정원이 뒤섞여 있다.

시대: 송 작가: 육유

오랜 시간, 구름이 쇠퇴하고, 작은 정원이 냉천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풍생 오리의 몸에는 녹색 줄무늬가 짜여져 성홍빛이 드러났다.

언덕을 향해 한숨을 쉬지 말고 너의 아이부터 말해라.

사람들은 밀이 봄이 좋다고 믿는다고 하는데, 올해는 탕떡이 이미 넓은 편이다.

이화

시대: 송 작가: 이복

복숭아꽃은 붉은 것을 다투고, 매화는 채식을 다투고 있다.

하루의 시작은 풋풋하고, 오늘 아침에는 옥란이 깨졌다.

따뜻한 공기의 도움으로 더 음울한 피레네 산꽃이 나타났다.

날이 개면 꽃이 피면 늙었다.

절구 두 마디

시대: 송 작가:

푸르른 정원에는 초목이 자라고, 봄비에는 탕방이 가득 쌓여 있다.

진홍색도 조금도 없고, 잎바닥의 매실도 다 맛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