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열사의 간사:
열사의 간사:
(2) 그리스도인을 직접 박해한 기록은 문자 사료와 고고학 유물에 보관되어 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안티오크의 이그네시우스의 편지, 파레갑의 순난과 리옹과 비엔나 교회에 보내는 편지이다. 초기 교회에서는 소위 열사 전기라는 일련의 역사 문헌을 편집하였으며, 회원들이 제사 때 경축행사를 열어 기념할 수 있도록 열사의 이름을 나란히 나열하였다. 결론적으로, 단편적인 죽간과 비문사료에서 학자들은 당시의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이 거의 순도의 첫걸음이라는 것을 깊이 통찰했다. 이것은 Q.S.F 테르툴리아누스 (약 160-230) 의 명언입니다. "열사의 피가 교회의 씨앗이 되었다. \ "라고
(3) 기독교 종교사 초기에 순교자는 점차 경의를 표하는 대상이 되었다. 경례를 받은 열사는 반드시 다음 세 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1) 그는 육체의 생명을 희생하고 진정으로 죽음을 체험해야 한다. (2) 선포된 진리는 기독교가 가르쳐야 한다. (3) 그의 죽음은 기꺼이 받아들여질 것이다. 그가 증인이고 기독교 신앙의 가치를 지켰기 때문이다. 또한 증언으로 순교한 예배자들도' 피세탁' 입회식으로 간주되어 그리스도 동아리에 들어갔다.
(4) 그러므로 순교자의 영수는 초기 교회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이런 정신 실천은 그리스도인의 입회식에서 기원했다. 이 입회식 때문에 도교도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을 공유함으로써 교회에 들어갔다. 그리스도인의 일생은 주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에 참여하는 데 있다. 그리스도의 초월은 고대의 많은 신자들이 용감하게 증언하도록 격려했다. 열사에게 죽음은 다른 분야로 통하는 문이다. 너는 먼저 그것에 들어가야 비로소 완전한 기독교인이 되어 영원히 그리스도와 함께 있을 수 있다.
(5) 종교적 어려움이 해소된 후 기독교 단체들은 대체' 순교' 방식을 찾기 시작했다. 고행승에서 사막으로 파견된 은거생활에서, 결국 은거제도 하에서 철저한 기독교 생활 방식을 찾았다. 사실, 교회 수도생활의 발전은 순교자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바티칸 2 세 대의회 (1962- 1965) 의 문건 (LG 42) 은 "그리스도" 가 자신을 비우고 노예로 나타나 죽음에 복종했다 "고 분명히 밝혔다. 많은 남자와 여자들이 구세주의 자기굴욕을 더 밀접히 추구한다 ... 신의 자식의 자유로 가난을 견디고 자유 의지를 포기하다. \ "라고
(3) 순교는 과거가 아니라 여전히 현대적인 의미를 지닌다. 오늘날 수천 명의 선한 사람들이 여전히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각종 공격으로 현대 신도들은 어쩔 수 없이 나서서 신앙주 예수, 복음을 위해 고문, 감금, 죽음을 겪어야 했다. 또한 현대의 박해는' 차별' 과' 격리' 등 교활한 자세로 나타나 교구민들이 잘못된 정치 이데올로기와 진실을 폭로하는 윤리도덕의 압력으로 발버둥치고 고통스럽게 했다. 사실, 모든 시대에 교회의 순교자의 존재는 그리스도의 몸의 총통 (그리스도) 에 대한 충성을 강화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