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양조위 (WHO) 는 그와 탕웨이 () 가 가장한 것이라고 인정했지만, 탕웨이 () 는 그가 프로라고 조금도 꺼리지 않고, 그의 이름은 대역이 아니라고 말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양조위 (WHO) 는 그와 탕웨이 () 가 가장한 것이라고 인정했지만, 탕웨이 () 는 그가 프로라고 조금도 꺼리지 않고, 그의 이름은 대역이 아니라고 말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집을 떠나지 않고 많은 것을 알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바로 여러분의 수요 때문에 연예계의 발전은 매우 뜨겁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두가 여가 시간에 영화나 드라마를 보고 긴장을 푸는 것을 좋아한다고 믿는다.

영화를 언급하면 사람들은 천카이거, 장이머우, 이안 등 많은 훌륭한 영화감독을 떠올린다. 오늘 우리는 이안 소개를 할 것이다.

이안 감독과' 색계'

이안, 중국 영화감독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하다. 그의 모든 영화가 훌륭하기 때문이다. 그의 영화' 단배산' 과' 와호장용' 은 국내외에서 모두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고, 이 작품들 때문에 서로 다른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다.

색계는 많은 사람들이 들은 영화이다. 이 영화는 중국의 걸출한 감독 이안 감독이 연출하여 현대 유명 작가 장애령의' 색계' 를 각색했다. 개봉하자마자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영화, 감독, 배우들이 국내외에서 많은 상을 받았고, 심지어 탕웨이 일거수일투족을 유명하게 만들어 탕웨이 여배우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비록' 색계' 는 한 여대생이 1940 년대 항일전쟁에서 자신의 미모를 이용해 한간이선생에게 접근하여 그를 암살하려는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원래는 매우 정상적이고 평범한 항일 영화처럼 보였지만, 줄거리가 삭제되고 삭제되어 개봉하기 전에 탕웨이 방송총국의 봉쇄를 가져왔다.

이 영화가 이렇게 큰 센세이션을 일으킨 것은 주로 이 드라마의 규모가 너무 커서 이미 일반 영화의 많은 경계를 넘어섰기 때문이다. 색계' 는 중국이 20 세기 이후 제작 비용이 가장 높고 배우 수가 가장 많고 규모가 가장 큰 영화다. 물론 많은 시청자들에게는 새로운 시각감이지만 일반 대중에게는 너무 대담하다.

양조위 와 탕웨이 의 일부 사람들 은 이 영화 가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예술을 아는 사람들은 베드신 장면조차도 상당히 많은 감정적 갈등을 표현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들은 서로 사랑하지만 서로를 완전히 신뢰하지 않는다. 이렇게 모순된 감정이 그들에 의해 통쾌하게 해석되었다.

하지만 이 드라마가 방영된 후 많은 누리꾼들이 이 영화가 가짜인지 아닌지 의문을 제기했다. 그리고 양조위 들은 또한 외부 세계에 응답: 탕웨이 놀이는 정말 "거짓 진실" 입니다. 연극을 할 때 배우가 정말 전심전력의 투입이 필요해서 양조위 잘 했어요. 하지만 사실 그는 이런 연극을 찍을 때도 심리적 장애가 있었다. 이안 감독도 아내에게 일을 시켜 달라고 했다.

탕웨이 역시 양조위 연기를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사실 그와 같은 톱스타들은 모두 체술로 대역할 수 있지만, 그는 이렇게 하지 않고 스스로 주장한다. 하지만 연기를 하려면 많은 기교가 필요하다.

영화가 끝난 후 두 사람 모두 외부의 의심을 받았다. 양조위 (WHO) 는 큰 영향을 받지 않은 것 같지만 여주인인 탕웨이 () 는 큰 억울함을 받았다.

이 연극을 탕웨이 완성한 후 많은 외부인들의 비판을 받았다. 나중에, 이안 해외 유학 탕웨이 그녀를 보냈습니다. 몇 년간의 공부 끝에 귀국해' 베이징이 시애틀을 만나다' 에 출연해 다시 관객의 시선으로 돌아왔다.

이 세상에는 한 여자가 있는데, 나타나자마자 범속을 초월하고, 출발점은 춥지도 덥지도 않고, 나중에는 모두 산과 바다가 망망해 보이지만, 변화무쌍한 후에 수많은 총애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지 않다면, 이안, 탕웨이, 거리 어느 구석에 흩어져 있는 무명의 여자, 무명으로 자신의 인생을 경영하고,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자질구레한 집안일을 하고 나서 늙어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그녀의 친척과 친구 외에는 아무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운명은 이상한 것이다. 많은 경우에, "운명은 우리 자신의 손에 있다" 는 말은 믿을 수 없지만, 반대로, 탕웨이 는 우리 자신의 운명을 장악하는 전형적인 예이다.

운명은 탕웨이, 이안, 탕웨이' 색계' 로, 탕웨이, 애석, 탕웨이, 왕가지로 인도했다. 이것들은 모두 정교한 글과 거친 종이로 제한되었다. 이러한 모든 업적은 탕웨이, 물론, 탕웨이 차례로 그들을 풍요롭게 만들었습니다.

탕웨이, "나는 고통을 좋아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진리를 느낄 수 없다" 는 명언이 있다. 고통도 없고 장면도 없다. 고통은 내가 사랑하는 방식이다. " 그녀는 프랑스 영화' 사랑' 을 좋아하는데, 두 노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들의 아내는 뇌졸중을 일으켰다. 그들의 아내가 굴욕적으로 죽지 않도록 남편은 베개로 아내를 목 졸라 죽이고 굶어 죽었다. 문예 청녀의 관점에서 보면 우리의 죽음이 우아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고, 뇌졸중은 이런 시적 파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고통이 문예청녀에 대한 의미는 그것이 일종의 시라는 것이다. 예를 들면 돌의' 미간을 안고', 해당화의' 피를 토하는 아름다움' 을 보는 것이다.

그러나, 탕웨이 에 대한 많은 논평은 여전히 매우 부정적이다. 주로 그녀가 영화' 색계' 를 찍었기 때문이다. 사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배우로서 그녀는 많은 것을 바쳤고, 많은 희생을 했고, 연기도 좋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