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외로움》의 격언에서 발췌하다

《외로움》의 격언에서 발췌하다

독거, 중국 성어, 병음은 L Q N su 4j로, 인파에서 멀리 떨어져 혼자 산다는 뜻으로, 일반적으로 어울리지 않고 외로운 사람을 가리킨다. 예기' 에서 나온 담궁. 다음으로' 고독' 이라는 경구 발췌문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너는 외로운 괴짜야, 혼자 살아라. 네가 가장 자주 하는 것은 치료가 아니라 포기하는 것이다. 네가 하는 모든 결정은 자신을 제다이로 몰아넣을 수 있다. 너는 청춘이 무수히 연마되어 나왔다고 굳게 믿는다. 그러면 네가 한 일을 모두 가져갈 핑계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너는 한번도 시도해 본 적이 없다. 도망갈 때마다 좋은 이유를 찾을 수 있다. 너는 결코 특별하지 않다. -왜 시간이 기울어지지 않고 녹색의 계절로 기울어져 있습니까?

나를 나무라지 마세요.

때때로 나는 혼자 산다.

알다

외로움도 용기가 필요하다.

깃발이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람들 앞에서 알랑거리다

뒤에 분명히 나의 절차가 있을 것이다.

나는 숭배하지 않는다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

나는 배를 저어 달에 갔다.

이렇게 저어라.

추구와 독립을 결합하다.

생명과 자유를 연결하다-왕국진.

● 위진 명사의 매력은 무리를 떠나 사는 것이 아니라 중생을 경멸하는 것이다. 한마디로 말하기 어렵지만, 여기서는 논평을 하지 않지만, 한 가지는 법일 수 있다. 중생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사람은 누구나 매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매력은 전파에 있고, 발사에 있으며, 광범위하게 받아들이는 데 있다. 교류한 적도 없고, 받아들여지지 않은 매력은 매력이 아니다. --유 "서리 한강"

● 랜디는 산에서 스파르타식 간단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종뢰 호숫가에 텐트를 치고 로맨틱한 필치로 자신의 간단한 일상을 기록했다. 이 23 세의 은둔 청년은 어려서부터 에머슨 레오폴드 소로 등 자연작가의 사상에 빠져 있었다. 그가 이런 문장 한 편을 쓸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여기 낮은 식물이 있는데, 곳곳에 널려 있다. 그것의 잎은 거의 수직이고, 몇 개의 잎이 컵을 형성한다. "랜디는 어느 날 오후 큰비 후에 썼다. "높이가 거의 2 센티미터에 육박하여 담요처럼 땅을 기어다닌다. 멀리서 보면 초원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비가 오면 식물컵의 바닥에는 한 방울의 물방울이 축적되어 햇빛을 반사한다. 마치 밝은 다이아 하나가 녹색 장미의 중심에 박혀 있는 것 같다. 세상에 이보다 더 맑은 다이아 같은 것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에릭 브럼의' 산의 마지막 계절'.

혼자 사는데 겨울에 눈물을 마셔요

고독과 고독을 즐기는 것은 상대적일 뿐이다. 보보의' 만정사'

이 세상에서 다른 사람의 의지에 복종하는 것은 쉽다. 혼자 살 때 자신의 본성에 따라 사는 것은 쉽지 않다. 그러나 번잡한 세상에서 위인은 홀로 완전히 홀가분하고 유쾌할 때 여전히 독립을 유지할 수 있다. -에머슨 "운명을 잘 대하라"

● 자신의 존재를 의식하려면 같은 고통을 겪어야 한다. 여기서 차이점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몸이 독립적이고 완전한 유기체라는 것을 의식하지만, 모든 사람이 자신이 완전히 독립된 사람이라는 것을 동등하게 인식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이런 외로움은 사춘기에 특히 두드러진다. 하지만 이런 느낌은 아직 한눈에 알 수 있는 정도, 개인과 또래의 차이로 발전하지 못했다. 벌집에 있는 벌처럼 자의식이 거의 없는 사람들만이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인생의 행운아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그들은 집단적으로 행동하고, 무리를 지어 생활하며, 그들의 기쁨은 단지 모두가 나누기 때문이다. --마움 "인간 본성의 족쇄"

● 진정으로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다른 사람을 멀리하는 것이다.

그런 불편한 독불장군과 외로움을 선택하는 것은 자신을 위한 것이고,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 하지만 그는 진정으로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유일한 길은 다른 사람과 멀어지는 것이라고 항상 믿었다. 그는 삶의 매 순간마다 자신과 타인에게 불편을 주는 독보적 외로움과 고독을 고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것은 시인, 탐험가, 혁명가로서의 그의 흥미가 있는 곳이다. 칼비노의' 나무의 남작'

입춘, 그녀는 겨울잠에서 깨어났고, 포니테일로 묶을 수 있는 긴 머리, 회색 하늘과 낮게 늘어진 구름이 있었다.

찬바람이 재스민 가지의 낙엽을 긁어냈다. 그녀는 다섯 대야의 식물을 모두 베란다로 옮기고, 한 대야에 물을 주었다.

그녀는 항상 그들을 돌보는 것을 잊었지만, 그들은 여전히 활력이 넘친다. 이렇게 오래되고 인내심 있는 동반이 그녀로 하여금 어떤 사람을 생각나게 했다.

그리고 나는 가볍게 웃었다, 할 말이 없었다. 나 혼자 살지만 겨울에는 눈물을 마신다.

● 저는 장애령을 좋아합니다. 누군가를 좋아합니다. 이유도 없고 인과도 없습니다. 나는 그녀가 젊었을 때의 나르시즘을 좋아하고, 그녀가 사랑을 만난 후의 치정을 좋아하고, 만년의 외로움을 좋아한다. --bailemei "내가 알고 있기 때문에 동정"

글은 마치 화려하고 차가운 검과 같아서, 그녀는 우아하게 흔들고 있다. 사랑은 화려하고 모험적인 여행과 같다. 그녀는 나방을 불에 태우기로 결심했다. 그녀는 중국 문학사의 기묘한 송이로 민국시대의 미녀이다. 그녀의 전설적인 일생에는 화려하고 충격적인 명성, 짝사랑의 경험, 10 리 상하이의 이야기, 홍콩의 화려하고 슬픈 사랑, 외로운 일생이 있었다. 그녀가 바로 장애령입니다. 이 책은 가장 명확한 글, 시적인 필치, 포괄적이고 상세한 자료로 장애령의 전설적인 일생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bailemei "내가 알고 있기 때문에 동정"

나는 감상적이고, 향수적이고, 복고적이고, 독특하다. 나는 혼자 사는 것을 좋아한다. 나의 사상은 줄곧 자신의 세계에 살고 있다. 나는 누구도 나를 이해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저는 제 자신을 자유롭게 해석하고 싶습니다 ...-주산문.

인사투쟁은 나에게 위선이 무엇인지, 잔인함이 무엇인지, 변태가 무엇인지 이해하게 했다. 깨끗하고 깔끔하게 이 세상에 사는 것은 쉽지 않다. 이제 나도 왜 어떤 사람들은 깊은 산속에 은거하고 혼자 사는 것을 선호하는지 이해한다.

이 세상의 어두운 면은 사람이 귀신보다 더 무섭다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나는 여전히 햇빛을 마음속에 두고, 어둠을 직시하고, 완전히 내려놓을 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