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무라카미 하루키 클래식 러브 어록
무라카미 하루키 클래식 러브 어록
무라카미 춘수 고전 사랑 문장 어록 1) 인생은 복잡한 악보처럼 16 분 음표와 32 분 음표로 가득 차 있으며, 많은 기묘한 기호와 의미가 불분명한 주석도 있다. 정확하게 해석하기 어렵다. 그것이 해석되어 정확한 음악 소리로 바뀌더라도 그것이 주는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평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무색의 토사키' 와 그의 투어의 해.
2) 지금부터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완강한 15 살 소년이어야 합니다. 어쨌든. 너는 이 세상에 다른 활로가 없기 때문에, 너는 반드시 진정한 강인함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해변의 카프카'
3) 옛날에 한 남자와 한 소녀가 있었던 곳이 있었다. 남학생과 여학생. 남자는 잘생기지 않고 여자도 예쁘지 않지만 곳곳에 외롭고 평범한 남학생 여학생들이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항상 세계 어느 곳에 100% 적합한 여자와 남자가 있을 것이라고 믿었다. 예, 그들은 기적을 믿습니다.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100% 여자를 만나다'
4) 내 생활이 단시간에 갑자기 달라졌다. 나는 방법을 강구해서 몇 가지 물건을 잡았지만, 거기에 남아 있지 않았다. 나는 무서워. 나는 무서워서 죽을 지경이다. 그때 나는 다른 사람에게 어떤 것도 설명할 수 없었고, 나는 마치 이 세상에서 떨어질 것 같았다. 그래서 나는 단지 다른 사람이 이해하길 바랄 뿐, 누군가 나를 꼭 안아주고, 어떤 이유나 설명도 하지 않기를 바란다. 하지만 아무도 없습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 기담집》
5) 저는 혼자입니다. 제가 무엇에 관한 것이든지, 저는 모든 글자를 형성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는 깊이 연구할 수 없습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 숲
6) 나는 성냥갑 옆에 인광종이라는 것과 같다. 그러나 나는 개의치 않는다, 나는 이런 나를 싫어하지 않는다. 나는 일류 성냥갑을 만들지언정, 이류의 성냥개비가 되고 싶지 않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 숲
7) 공기가 바뀌고 풍경이 변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물음표가 있는 이 세상에 적응해야 한다. 낯선 숲에 놓인 동물처럼 생존을 위해서는 가능한 한 빨리 이곳의 규칙을 이해하고 적응해야 한다. 내가 미쳤거나 세상이 미쳤다. 나는 어느 것이 미치광이인지 모르겠다. 병 입구가 병뚜껑과 일치하지 않는다. 병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뚜껑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 그러나 어쨌든 사이즈가 맞지 않는다는 사실은 흔들릴 수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문의》
8) 사람의 죽음은 언제나 그에 상응하는 원인이 있다.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간단하지 않다. 진짜 이유는 이 사람만이 이해할 수 있고, 나조차도 모른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춤! 춤! 춤! \ "을 참조하십시오
9) 나는 내 마음을 닫고 싶지 않지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파악할 수 없다. 나는 가능한 공평하게 모든 것을 파악하고 싶다, 나는 과장하거나 현실에 지나치게 집중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10) 물론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돌고 있는 것은 사람들이 활짝 웃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편안하고 유쾌함을 느끼기 위해서가 아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푸트니크 애인
무라카미 춘수 사랑 문장 어록 1) 소위 오리지널이란 단지 심사숙고한 모방일 뿐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무색의 토사키' 와 그의 투어의 해.
(2) 그래서 어떤 추억은 소유하기 쉽지 않지만, 어떤 추억은 안에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안에서 몸을 심하게 자를 수 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해변의 카프카'
(3) 살 가치가 있는 가치를 자신에게 교묘하게 꿰매야 한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무색의 토사키' 와 그의 투어의 해.
고통은 닻이다. 나를 여기에 묶어라.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해변의 카프카'
5) 눈물의 그림자를 본 적이 있습니까? 눈물 그림자는 평범한 눈물 그림자가 아니라 완전히 다르다. 그것은 또 다른 먼 세상, 특히 우리의 마음에서 온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이상한 새 기록
6) 중대한 의의와 목적이 있는 일이라면, 작은 실수 때문에 완전히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무색의 토사키' 와 그의 투어의 해.
7) 하지만 지금 내 주변의 모든 것은 생기가 없고 허황된 것이다. 모든 건물이 무너지고 있는 것 같고, 모든 가로수가 무색하고, 모든 남녀가 물 같은 감정과 살아있는 꿈을 버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라카미 하루키, 변두리의 남쪽, 태양의 서쪽
8) 설명하지 않으면 읽을 수 없는 것은 해석해도 읽을 수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문의》
9) 나에게 문장 쓰기는 매우 고통스럽다. 한 달 내내 한 줄을 쓸 수 없을 때도 있고, 3 일과 3 박 동안 쓸 때도 있지만, 결국은 모두 틀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장 쓰기도 일종의 즐거움이다. 생활의 고난보다 이 위에서 의미를 찾는 것이 너무 쉽기 때문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바람 듣기》
10) 그래서 나는 언어와 마음을 닫았다. 깊은 슬픔은 눈물도 가져갈 수 없는 것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세계 종말' 과' 차가운 외계인'
1 1) 이 곡을 통해 나는 오랜 세월 동안 이스만, 클린, 크론, 아그네스 등 피아노 연주자를 만날 수 있었다. 아마 이렇게 말하는 것은 좋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결코 일류 피아니스트가 아닌가? 서로 짜여진 비범한 음악 세계.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다른 사람의 경험이 아니라 나의 것이다. 그리고이 개인적인 경험은 또한 내 마음 속에 소중하고 따뜻한 기억이되었습니다. 너의 마음속에는 비슷한 것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결국, 우리는 이 세상에 살고 있으며, 혈육의 개인적인 기억을 가지고 있다. 기억의 따뜻함이 없다면 태양계의 세 번째 행성에서의 우리의 생활은 참을 수 없는 추위가 될 것이다. 이 때문에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때로는 연애처럼 노래를 듣는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는 무의미하고 흔들림이 없다
12) 하지만 10 초도 안 되는 시간에 생명의 다채로운 악장을 농축한 것은 정말 신기하다. 내면의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위축의 힘이 그들에게 어떤 정신적, 육체적 부하를 주었는지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적어도 나에게는 (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장거리 달리기에 적합하다) 이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주자가 완주한 후의 표정에서 그들은 분명히 죽고 싶지 않을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메달을 획득한 세 사람은 결승선 이후 서로 껴안았다. 무적도 아니고 친구도 없는 것도 아니다. 응결되는 순간, 그것의 연속성은 여기서 끝난다. 당분간은 고려할 필요가 없다. 기쁨은 몸의 핵심에서 조금씩 스며들어 온몸을 감싸게 된다. 피부에 물집이 생기고, 마음이 붓고, 목이 마르다. 우리는 이 변화를 생동감 있게 목격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이렇게 하지 않는다면, 눈물이 너의 눈에 흘러내릴 수 있다. -응? 시드니 무라카미 하루키! \ "을 참조하십시오
(13) 예전에는 이렇게 지냈는데 지금도 이렇게 지낼 수 밖에 없어요. -응? 무라카미 하루키
14) 통통한 몸은 모두 고기로 가득 차 있는데, 마치 밤에 소리 없는 두꺼운 눈이 내리는 것 같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세상의 끝' 과' 추운 선경'
15) 모든 정보가 제로가 되고, 장소가 철수하고, 의미가 와해되고, 세상이 멀어지고, 무감각한 침묵만 남는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날이 어두워진 후》
16) 당신이 한 가지 일을 겪었을 때, 눈앞의 풍경은 이전과 달라졌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문의》
(17) 몸은 모든 사람의 성전이다. 안에 모시는 것이 무엇이든 견고하고 아름답고 깨끗하게 유지해야 한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18) 모든 것이 영원히 사라지고 아무도 잡을 수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바람 듣기》
19) 세계, 녹두는 일종의 기억과 맞은편의 한 종류의 기억에 대한 끝없는 투쟁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문의》
20)? 너무 공교롭군요! 나는 줄곧 너를 찾고 있다. 어쩌면 너는 믿지 않을지도 몰라, 너는 나에게 100% 남자야.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가 상상했던 것은 똑같다. 이것은 꿈이다. -응? 두 사람은 공원 벤치에 앉아 손을 잡고 계속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들은 더 이상 외롭지 않다. 100% 는 상대방을 요구하고 100% 는 이미 상대방이 요구했다. 100% 는 상대를 필요로 하고, 100% 는 상대방에게 필요한 것이 얼마나 멋진 일인가! 이것은 우주의 기적이다! 그러나 작은, 확실히 아주 작은 의문점이 그들의 마음을 스쳐 지나갔다. 꿈이 이렇게 쉽게 실현되는 것이 좋은 일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라카미 하루키의' 100% 여자를 만나다'.
무라카미 춘수 고전 사랑 어록 1) 사람과 인생은 본질적으로 외롭고 무력하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 이해하기 위해 사람들과 교류해야 한다. 하지만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 정말 가능할까요? 아니, 불가능해, 숙명은 불가능해, 이해를 구하는 노력은 헛수고야. 그래서, 왜 열심히 노력합니까? 왜 당신의 태도를 바꾸지 않습니까?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헛수고이니 더 이상 노력하지 마라, 그러면 너는 잘 살 수 있을 거야! 다른 말로 하자면, 사람과의 교제를 통해 외로움을 해소하고 무력감을 해소하려 하는 것이 아니라, 뒤로 물러나서 외로움, 무력감과 함께 노는 것이 낫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2) 나는 평소에 이렇게 골치 아픈 일은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생각만 해도 결과가 떠오르지 않기 때문이다. 오늘은 내일입니다-당신은 이렇게 살 수 있습니까? 무라카미 하루키 《날이 어두워진 후》
3) 나는 또 해저 화산을 보았다. 물이 이전보다 더 맑아졌다. 자세히 관찰하지 않으면, 나는 심지어 물의 존재조차 느낄 수 없다. 마치 작은 배가 공중에 떠 있고, 아무런 지지도 없는 것 같다. 그리고 해저의 석두 윤곽은 손으로 들 수 있는 것처럼 매우 선명하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가 빵집을 다시 공격했다
여기에는 아무것도 없다. 치과의사의 예진, 서랍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 돌이킬 수 없는 복잡한 인간관계, 신뢰감에 핍박받는 선량함도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양 찾기 모험기
5) 호텔 차이! 달빛에 젖은 세 다리 검은 개처럼 가난한가? 무라카미 하루키' 춤! 춤! 춤! \ "을 참조하십시오
6) 내가 한 가지 일을 하고 싶을 때마다, 나는 이런 행동의 가능한 결과와 이런 행동을 피할 수 있는 가능한 결과의 차이를 찾을 수 없다. 주변의 사물이 고유의 균형을 잃고 있다고 종종 느낀다. 어쩌면 내 착각인가? 무라카미 하루키가 빵집을 다시 공격했다
7) 그렇게 말하는 것이 이상할 수 있습니까? 나는 지금이 지금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늘 내가 아닌 것 같아, 이건 여기 없는 것 같아. 이런 일은 자주 발생한다. 그것은 오랜 시간이 될 것이고, 그것은 마침내 함께 올 것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양 찾기 모험기
8) 외로움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다만 억지로 친구를 사귀지 마라. 그래도 실망만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 숲
9) 기억을 숨길 수 있더라도 역사는 바꿀 수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무색의 토사키' 와 그의 투어의 해.
집중하지 않는 생활은 눈을 크게 뜨고 아무것도 볼 수 없는 것과 같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수면
초가을의 맑은 오후인가요? 1 년 전 교토에서 직선을 방문했을 때와 똑같다. 구름은 뼈 같고, 얇고 하얗고, 창공은 넓고, 한눈에 볼 수 있는 것 같다. 또 다른 가을, 나는 생각한다. 바람의 맛, 빛의 색깔, 풀숲에 점재된 작은 꽃, 한 음절이 남긴 메아리가 모두 가을의 도래를 알려주고 있다. 계절이 바뀌면서 나와 고인 사이의 거리가 점점 커졌다. 목월은 여전히 열일곱 살이고, 직자는 여전히 스물한 살이고, 영원하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 숲
12)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너를 만나지 못한 것 같다. 몇 년? 몇 년? 시간감이 점차 둔해졌다. 마치 머리 위에 납작한 검은 새 한 마리가 발로 차고 대패질하는 것처럼 세 마리를 셀 수 없다. 미안합니다. 당신이 나에게 알려주길 바랍니다. 모든 사람에게 말하지 않고 고향 도시를 떠나는 것이 번거로울 수도 있고, 곧 기분이 나쁘거나 심지어 너에게서 이 점을 숨기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몇 번이나 너에게 설명하려고 시도했지만 모두 실패했다. 많은 편지를 써서 많은 편지를 찢었다. 당연하지, 당연하지? 자기가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고, 다른 사람에게 분명히 설명할 수도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양 찾기 모험기
(13) 아무도 외로움을 좋아하지 않지만 실망을 두려워합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 숲
14) 사람의 마음은 단지 조화에 의한 것이 아니다. 오히려 부상과 결합해서 깊다. 통증과 고통, 연약함과 연약함으로, 그것들은 상호 연관되어 있다. 슬픈 울음소리 없이는 평화가 없고, 피 흘리지 않으면 용서가 없다. 고통스러운 손실이 없으면 관용이 없다. 이것이야말로 조화의 진정한 기초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무색의 토사키' 와 그의 투어의 해.
15) 하나의 순환이 이루어졌고, 변이가 완전히 회복되었고, 막막하게 천을 덮었는데, 일이 회복된 것 같다. 우리 곁에서는 인과가 그림자처럼 뒤따르며 융합과 와해는 균형이 잡혀 있다. 결국 모든 것은 깊은 계곡과 같은 만질 수 없는 곳에서 진행된다. 한밤중에 하늘이 하얗게 변할 때까지 그곳은 조용히 어느 곳의 어두운 입구를 열었다. 당시 우리의 원칙은 완전히 무력한 곳이었다. 심연이 언제 어디서 사람을 삼킬 것인지, 언제 어디서 사람을 토할 것인지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날이 어두워진 후》
16) 우리의 마음은 석두 한 조각이 아니다. 조만간 석두 깨질 것이다. 그러나 마음은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그 무형의 물건에 대해서, 선과 악 모두 우리는 완전히 서로 교류할 수 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신의 모든 아이들' 춤
17) 때때로 인생이란 커피 한 잔의 따뜻함에 불과합니까? 무라카미 하루키 《알 수 없음》
18) 나는 항상 이 조용한 공간에 떠 있는 반짝이는 빛입자를 바라보며 자신을 탐구하려고 노력한다. 나는 무엇을 추구하고 있는가? 사람들은 도대체 내가 그들에게 무엇을 주길 원합니까?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럴듯한 답을 찾지 못했다. 나는 손을 뻗어 공중에 떠 있는 빛 입자를 잡았지만 아무것도 만질 수 없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노르웨이 숲
19)? 나는 질투와 진실의 객관성은 그다지 큰 관계가 없다고 생각한다. 즉, 조건만 두터워서 질투하지 않는 사람이 누구이며, 조건이 나빠서 질투하는 사람이 누구냐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조건명언) 사실은 그렇지 않다. 그것은 마치 종양처럼, 우리가 모르는 곳에서 무작위로 발생하며, 아무런 이유도 없이 무절제하게 빠르게 확대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알면서도 막을 수 없다. 행복한 사람은 종양이 없고, 불행한 사람은 종양이 생기기 쉽다. 이런 상황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 둘은 같은 일이다.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 기담집》
20) 우리가 이해하려고 시도하는 대상과 우리가 실제로 알고 있는 대상 사이에는 항상 심연이 진용 () 을 가로지르고 있는데, 아무리 긴 자를 사용해도 그 깊이는 완전히 측정할 수 없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바람 듣기》
2 1) 처음 글쓰기를 시작했을 때, 자신이 아름다운 것을 쓸 수 있다고 느꼈고, 문필은 활력이 넘쳤다. 지금과 마찬가지로, 줄거리가 자연스럽게 쏟아져 나오지만,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기세와 빛이 조금씩 빠져나가기 시작하면서, 나는 그것이 빠져나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이 점점 얇아지면서 곧 증기 기관차처럼 느려져 결국 완전히 사라졌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도쿄 기담집》
(22) 비행기 엔진이 꺼지자 모든 것이 고요했고 바람만 내 귀에 살짝 들려왔다. 맑은 가을 오후, 구름 한 점 없이 온 세상이 한눈에 들어온다. 빽빽하고 라라의 산형 곡선, 주위에 점재된 소나무와 하얀 집이 지금 뻗어나가고 있다. 먼 곳에 에게 해의 파도가 반짝 빛나다. 나는 그 위에 떠다니고 배회한다. 모든 것이 일종의 가상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조용하고 아득하다. 모든 것을 한데 묶은 끈처럼 어떤 일이 풀렸기 때문이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무라카미 라디오
(23) 그리고 지금, 이런 무감각한 상황에서, 나는 이미 스스로 내 생활을 방해할 힘이 없다. 아무것도 없어요. 어떤 것은 단지 무감각할 뿐이다. 나는 심지어 나 자신도 아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이상한 새 기록
(24) 네, 지난 4 년 동안 저는 차갑고 어두운 그늘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춤! 춤! 춤! \ "을 참조하십시오
(25) 왜 사진 속의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가? 카메라를 마주하는 순간, 너의 얼굴이 거의 단단해졌기 때문이다. -응? 좋아, 진정해, 웃어봐! -응? 하지만 너무 긴장해서 어깨를 더 세게 밀었고, 웃음이 내가 죽은 후 뻣뻣한 리허설 표정으로 변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무라카미 라디오
26) 나는 돌아섰다. 그래서 내 앞에 누군가가 다음 모퉁이를 돌고 있다. 아무도 사람의 그림자를 볼 수 없고, 반짝이는 하얀 치마만 있다. 이 치마의 흰색은 눈 밑에 낙인이 찍혀 영원히 떠나지 않는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양 찾기 모험기
(27) 모든 사람은 평화롭게 살기 위해 노력할 때가 있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 《바람 듣기》
28)? 모든 사람은 조만간 죽어야 한다. 그러나 죽기 전에 아직 살 수 있는 해가 남아 있고, 생각하면서 살고, 솔직히 말하면,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 것보다 수천 년을 사는 것이 훨씬 어렵다. 그렇죠? 네가 말한 대로. -응? 무라카미 하루키 《바람 듣기》
(29) 역사서에서는 우리가 과거와 오늘이 거의 같다고 알려 준다. 옷차림과 생활 방식에는 차이가 있지만 우리의 생각과 행동은 크게 변하지 않았다. 결국, 사람은 단지 유전자와 그 통로의 운반자일 뿐이다. 그들은 지친 말을 한 필씩 버리는 것처럼 대대로 우리를 타고 내려왔다. 유전적 요인은 선과 악이 무엇인지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유전명언) 우리는 즐겁고 즐겁지 않다, 그들은 모두 개의치 않는다. -응? 무라카미 하루키의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