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도장을 새기고, 가장자리에 철리 한 구절을 새겨야 한다.

도장을 새기고, 가장자리에 철리 한 구절을 새겨야 한다.

책의 권기가 있는 사람은 반드시 노력해야 하고, 예술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숙련되어야 한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산시촌 육로 여행"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스시 제목 실린 벽"

백척간두, 한 걸음 더 나아가다

침몰한 배의 한쪽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나무 앞에서 만목춘이 있다.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수로가 어찌하여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의 독서 사상"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스시 "물 노래 헤드-달이 언제 있습니까?")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두보" 망악 "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주의" 봄날 "

왕도와 사안 처마 밑에 있는 제비가 지금은 이미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유우석" 5 항 "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백거이' 고초와의 이별' 인생은 막을 수 없는 전진이다. 세상에는 완곡한 말이 없고 불멸의 마음만 있다. 그는 날씨에 얽매이지 않는 영웅이 아니라 부러움을 받지 않는 평범한 사람이다. 배의 존재의 의미는 바다에 있고, 바다의 존재의 의미는 배에 있지 않다. 생명은 장단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의미 있게 사는 것이다. 마음속에 헤어지지 않는 것은 진정한 고행이고, 작은 인내는 수행이고, 큰 인내는 선견지명이다. 자주 뒤돌아보는 사람은 자연히 멀지 않다. 연습을 하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