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이중 언어 산문 감상: 베이컨의 "질투"
이중 언어 산문 감상: 베이컨의 "질투"
매혹적이거나 매혹적인 것들
하지만 사랑과 질투. 그들은 모두 강한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쉽게 자신을 상상력과 건의에 집어넣을 수 있다. 그들은 눈에 쉽게 들어간다
특히 개체가 나타날 때; 매력에 도움이 되는 점은 무엇입니까
이런 일이 있다면. 우리도 봤어요
성서에서는 질투를 악한 눈이라고 부릅니다. 점성가는
별의 사악한 영향이라고 부른다
사악한 측면 그래서 여전히 인정이 필요한 곳이 있는 것 같다
질투에서 벗어나다
눈의 사출이나 조사. 아니
어떤 사람들은 궁금해합니다.
주목에 관해서는
질투의 눈의 타격이나 충격이 가장 사람을 다치게 할 때.
질투하는 쪽이 영광이나 승리를 볼 때; 질투가 우세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럴 때, 부러워하는 사람의 정신
최선을 다해 전진하다
그래서 타격을 맞이하다.
인간의 모든 욕망 중에서 사랑과 질투를 제외하고는 매력적이거나 신기하다고 볼 수 있는 것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사랑명언) 두 사람 모두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어 이미지와 생각이 생기기 쉽다. 그리고 눈에 잘 들어온다, 특히 물체가 존재할 때. 이것들은 모두 현혹을 초래한 곳이다. 이런 것을 현혹시킨다고 가정한다. 그러면 질투가 성경에서 "흉안" 이라고 불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점성가들은 별의 사악한 영향을' 악용' 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질투의 행동에는 눈빛 투사나 빛이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사람이 있는 것 같다. 그뿐 아니라, 질투를 하는 사람이 자신의 부귀영화를 과시하고, 다른 사람에게 보여질 때, 질투의 눈빛이 가장 상처를 입는다는 것을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질투명언) 이런 상황이 질투의 마음을 더욱 날카롭게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럴 때 질투하는 사람의 정신은 종종 밖에 나오기 때문에 그런 타격을 받는다.
그러나 이러한 호기심을 떠나십시오 (생각할 가치가 없지만
적절한 위치)
저희가 처리하겠습니다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을 질투하기 쉽다. 어떤 사람이 가장 질투를 당하기 쉬운가; 공개와 사적인 질투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지금 먼저 이 수수께끼들을 무시하고 (적당한 곳에서도 생각할 가치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누가 가장 질투를 하는지 말해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누가 가장 질투; 공개 질투와 사적인 질투의 차이도 있습니다.
자신에 미덕이 없는 사람.
남의 미덕을 영원히 부러워하다. 남자에 대한 생각
자신의 이익을 먹고
또는 다른 사람들의 악; 누가 그걸 원해
서로를 잡아먹습니다. 누가 희망을 잃었나
타인의 미덕에 도달하다
평등의 기회를 모색할 것이다
타인의 부를 줄임으로써.
덕이 없는 사람은 종종 다른 사람의 덕을 부러워한다. 사람이 자신의 이익을 먹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의 나쁜 점을 먹고 살아야 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 중 하나가 부족한 사람은 반드시 다른 사람을 찾아야 한다. 만약 어느 누구도 다른 사람의 미덕을 실현할 희망이 없다면, 그는 반드시 이 다른 사람의 행복을 억제하여 평등하게 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바쁜 사람
그리고 궁금해요
그냥 질투일 뿐이에요. 다른 사람 들의 일을 많이 알고 있다.
모든 번거로움이 그 자신의 재산과 관련될 수 있기 때문일 수는 없다. 따라서, 그것은 반드시 필요하다.
그는 놀이의 즐거움이 있다
남의 운명을 보다. 그도 할 수 없다
자신의 일에만 관심을 가지다
질투할 만한 많은 것을 발견하다. 질투는 방황하는 열정이기 때문이다
거리를 걷다
집에 없어서 궁금하지 않아요
5 월 1 일
Malevolus 입니다.
질문하는 사람은 모두 질투한다. 왜냐하면, 그러므로, 다른 사람에 대한 이런 일의 원인은 결코 이 많은 수고 때문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이익에 관한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그 이유는 그가 다른 사람의 운세를 관찰하면서 연극을 보는 쾌감을 얻었기 때문일 것이다. 자신의 사업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은 질투의 이유를 많이 찾지 못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질투는 방랑하는 정욕이기 때문에 거리를 돌아다니며 집에 머무르려 하지 않는다. 이른바' 악의를 품지 않고 남의 일에 참견하지 않는 사람' 이다.
출신이 고귀한 사람
아시다시피, 그들은 새로 아는 남자를 질투합니다.
그들이 일어날 때. 거리가 바뀌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마치 눈의 사기와 같다
다른 사람이 있을 때
그들은 자신이
돌아가세요.
새로 온 사람이 승진할 때, 귀족층의 사람들은 왕왕 그들을 질투한다. 둘 사이의 거리가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마치 일종의 시각적인 착각처럼, 다른 사람이 앞으로 나아가면 자신이 후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기형인
내시
노인과
그리고 나쁜 놈.
모두 부러워요. 그는 자신의 상황을 고칠 수 없기 때문이다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다
타인의 이익을 해치다 이러한 단점을 제외하고는 매우 용감합니다.
영웅적인 천성
그의 자연스러운 욕구가 그의 명예의 일부라고 생각하십시오. 말해야 한다
그 태감
절름발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위대한 일을 했습니다. 기적에 영향을 미치는 명예 내시 나르세스' 에서처럼
아그실라우스와 탐벌랜드 사람
그들은 절름발이이다.
장애인, 내시, 노인, 사생아는 모두 질투한다. 자신의 처지를 바로잡을 수 없는 사람은 반드시 다른 사람의 처지를 해치려고 노력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결점이 매우 용감하고 위대한 천성에 빠지지 않는 한, 이 천성은 그의 타고난 결함을 그 영광 중 하나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내시나 절름발이가 이렇게 큰 일을 했다고 사람들에게 말하라고 했다. 이런 일은 기적처럼 영광스럽다. 예를 들어 내시수선화와 절름발이 아가시레스, 티무르도 마찬가지다.
남자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재난과 불행 후에 궐기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시대와 어울리지 않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의 상처를 생각하다
그들 자신의 고난에 대한 구속.
동시에 재난과 불행 이후 다시 부상하는 사람들도 질투로 가득 차 있다. 시기적절하지 않은 사람들처럼 다른 사람이 입은 상처는 자신의 고통에 대한 보상과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너무 많은 일에서 뛰어나기를 갈망한다
경박함과 허영심에서 벗어나다
질투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일하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많이
이런 것들 중 한 곳에서
그들을 능가할 것이다. 이것은 아드리안 황제의 성격이다. 부러운 시인
화가와
정비공
그가 잘하는 일에 있다.
이제 부러워하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첫째, 덕행이 높은 사람은 덕행이 많을수록 부러울 기회가 적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행복을 가질 가치가 있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채무의 보답을 질투하는 사람은 없다. 질투의 대부분은 과도한 보답이다. 질투는 항상 사람과 나를 동반한다. 비교할 곳이 없으면 질투가 없다. 그래서 황제는 황제를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을 질투하지 않는다. 그러나 생명의 끝에 있는 사람은 정상에 올랐을 때 가장 질투가 많았고, 나중에는 극복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반대로 공을 세워 표현한 사람은 안강이 오래 지속될 때 가장 질투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때에 그들의 덕행은 아직 있었지만, 광채는 이미 예전 같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새로운 캐릭터가 떠오르기 때문에 그 미덕들을 어둠 속에 던졌다.
마지막으로
근친
사무실 동료들과
함께 번식하는 사람들과
또래를 질투하기 쉽다.
그들이 양육을 받았을 때.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에게 자신의 부를 가져다 주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을 지적했다.
더 자주 생각나게 한다.
다른 사람의 노트에 더 많이 들어갑니다. 말과 명성은 질투를 배가시킬 수 있다. 카인의 질투는 더욱 비열하고 악독했다
그의 형제 아벨에게 다가가다
왜냐하면 그의 희생이 더 잘 받아들여질 때
아무도 볼 수 없다. 이것들은 여기서 끝난다.
질투하기 쉬운 사람.
경솔하고 허영심 때문에 너무 많은 사업에서 출세하고 싶은 사람은 늘 질투한다. 왜냐하면 그 사업들 중 하나에서는 아무도 그들을 능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그들은 질투할 이유가 없다. 이것이 바로' 애전 황제' 의 특징이다. 그는 시인, 화가, 장인을 매우 질투한다. 이 직업들 중에서 황제 본인은 좀 평범하지 않다.
어느 정도 질투를 받는 사람들에 대해서: 우선
품성이 고결한 사람
그들이 진보했을 때
질투를 덜 받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재산은
그러나 그들 때문에; 아무도 채무 상환을 질투하지 않을 것이다.
보상과 관대함입니다. 또
질투는 항상 한 사람의 자기 감축을 수반한다. 그리고 가공물이 없는 곳에서
부러움이 없다. 그래서 왕은 질투하지 않을 것이다.
국왕입니다. 하지만 주목할 만한 것은
가치없는 사람이 가장 부러워요
그들이 처음 들어왔을 때
그런 다음 더 잘 덮으십시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치와 공적이 있는 사람이 가장 부러워요
그들의 운이 오래 지속될 때. 왜냐하면 그때가 되면
그들의 미덕은 같지만
그러나 그것은 같은 광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신입생은 자라면 어둡게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가까운 친척, 동료, 같은 교양을 가진 사람은 승진할 때 동행을 질투하기 쉽다. 이 번화한 사람들은 그들의 행복으로 나쁜 또래를 나타낸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들을 비난하다. 이 성공한 사람들은 또래에 대한 기억이 더 복잡하며, 마찬가지로 또래들에게 더 쉽게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질투는 말과 명성으로 배가된다. 카인의 형제 아벨에 대한 질투는 비열하고 악랄했다. 아벨의 제물이 신의 기쁨을 받았을 때 아무도 현장에 없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가장 질투하는 사람에 대한 말이다.
귀족 혈통의 사람
그들의 발흥에서 그렇게 부러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출생에 있어서 이것은 옳은 것 같기 때문이다. 또한
그들의 재산은 별로 증가하지 않은 것 같다. 질투는 햇빛과 같다
제방을 두드리고 있다
또는 가파른 고지대
아파트에 있지 않습니다. 같은 이유로
점점 진보하는 사람들은
갑자기 승진한 사람들처럼 부러워하지 않는다.
귀족들이 자리에 올랐을 때 그다지 질투하지 않았다. 그들의 가족 배경에 근거하여, 이것은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권리인 것 같다. 그리고 그들은 비싸고, 반드시 그들이 자신에게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주었는지는 아니다. 질투는 햇빛과 같다. 위험한 해안이나 어색한 곳에 비칠 때 평평한 지면을 비출 때보다 훨씬 덥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찬가지로, 점점 상승하는 사람들은 갑자기 정상에 오른 사람들보다 부러움을 덜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명예를 가지고 위대한 여행에 가입한 사람들.
관심
또는 위험
쉽게 질투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그들이 명예를 얻기가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들을 동정한다. 연민은 질투를 치유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관찰해야 합니다.
더 심오하고 냉정한 정치가
그들의 위대한 시대에
모두 자신을 한탄하고 있다
그들이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 광다파티미르 한 곡을 읊어라! 그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질투의 가장자리를 줄이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더해진 일이다
그렇지 않아요
그들은 이렇게 자신을 부른다. 이보다 더 질투를 증가시킬 수 있는 것은 없기 때문이다
불필요하고 야심찬 상업 독점보다. 이보다 더 질투를 없앨 수 있는 것은 없다
위대한 사람보다 다른 모든 하급 관원을 보존하다.
그들의 가장 휘황찬란한 곳에서. 이런 식으로 형성되다
그 앞에 그렇게 많은 화면이 있어서 부러워요.
자신의 영광을 엄청난 수고, 걱정, 위험과 연결시키는 사람들은 그렇게 질투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이 사람들의 영광이 쉽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때로는 그들을 불쌍히 여기기도 하고, 연민은 언제나 질투를 치유하는 약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깊고 엄숙한 정치가가 항상 자신의 숭고한 자리에 서서 자신이 어떻게 불행한 생활을 하고 있는지,' 우리가 어떻게 고생하는지' 라는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그들이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질투를 줄이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이런 애도는 다른 사람이 그들에게 주는 부담이 아니라 그들이 가져온 사업을 가리킨다. 불필요하고 야심차게 사업을 휘젓는 것만큼 질투하는 것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위인이 모든 하등인의 모든 권리와 모든 지위를 보유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질투를 없앨 수 있는 것은 없다. 이런 수단을 통해 그와 질투 사이에는 몇 가지 장벽이 있다.
먼저
질투를 일으키기 가장 쉬운 것들입니다.
그들의 거대한 부를 싣고 있다.
오만하고 무례한 방식으로; 몸이 줄곧 좋지 않다
그러나 그들이 얼마나 위대한 지 보여줄 때
Ouard pomp 가
또는 모든 반대 또는 청원을 극복하십시오. 똑똑한 사람들은 질투를 위해 희생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자신을 참다가 때론 일부러 넘어질 때가 있다.
그들과 무관한 일에 대해 과장하다. 소음 기준
이렇게 많은 것은 사실이다
위대한 마차
간단하고 공개적인 방식으로 (오만과 허영심은 없을 것) 너무 많은 질투를 불러일으키지 않는다
만약 그것이 더 교활하고 교활한 방식이라면. 왜냐하면 이 과정에서
사람은 운명을 부정할 뿐이다. 자신의 가치를 인식하는 것 같다. 그냥 다른 사람을 가르칠 뿐이다.
그를 부러워하다.
더욱이,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부를 대하는 태도가 오만하고 부러워한다. 이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위대함을 과시하고 싶어한다. 외모를 통해서든, 아니면 모든 반대와 경쟁을 극복함으로써 만족을 느낀다. 현명한 사람은 오히려 질투에 뭔가를 기여하고, 때로는 자신이 별로 신경 쓰지 않는 사건에서 일부러 방해하거나 압도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사실, 자부심이나 허영심이 없는 한 단순하고 솔직한 태도로 영예를 돌리면, 더 기만적이고 교활한 태도로 명예를 얻는 것보다 부러움을 덜 받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후자의 행동에서, 사람은 단순히 자신이 그런 행복을 가질 자격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며, 자신의 무가치한 가치를 이해하는 것 같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래서 그는 실제로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을 질투하도록 가르쳤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부분을 끝내라. 우리가 처음에 말했듯이
질투하는 행위는 좀 무술적이다
그래서 질투를 치료하는 다른 방법은 없다
요술의 치유입니다. 그것은
한 무더기 (그들이 이렇게 부르는 것) 를 다른 더미 위에 옮기다. 무슨 목적으로
더 똑똑한 그런 위인
항상 질투를 일으키는 사람을 무대에 데려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올 것이다. 때로는 장관과 하인에서; 때로는 동료와 동료들에게; 잠깐; 이를 위해, 우리는 결코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성격이 폭력적이고 진취적인 사람들
누구
그래서 그들은 권력과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것을 가져갈 것이다.
이 단락의 끝에서, 우리는 처음에 질투가 요술 냄새가 난다고 말했기 때문에, 요술 외에는 질투를 치료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질투명언) 그것은' 악령' (사람들의 이름) 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에게 떨어뜨리는 것이다. 이런 목적을 위해, 일부 총명하고 슬기로운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 무대에 오르라고 요구하며, 자신에게 넘어야 할 질투를 그 사람들에게 옮기게 한다. 때로는 이런 질투가 부하나 하인에게 떨어지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때로는 동료나 동료에게 떨어지기도 합니다. 이런 것들: 이런 일에는 결과를 따지지 않고 본성이 선량한 사람이 결코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사람들은 권력과 지위를 얻을 수만 있다면 어떤 대가를 치르려 한다.
지금
대중의 질투에 대해 이야기하다. 대중의 질투에도 약간의 이득이 있다
사적으로는
아니요. 대중의 질투를 위해
일종의 배제로 * * *
남자를 무색하게 하다
그들이 너무 크게 생겼을 때. 그래서 큰 인물의 고삐이기도 하다
그들을 일정 범위 내에서 유지하게 하다.
자, 질투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공개적으로 질투하는 것은 적어도 약간의 이득이 있고, 사적으로 질투하는 것은 조금도 이득이 되지 않는다. 대중의 질투는 그리스의 유배와 같아서, 어떤 사람이 너무 강해졌을 때 그들을 억압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대중의 질투는 큰 인물에 대한 통제이며, 그들이 범위를 벗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이런 대중의 질투는 라틴어에서 인비디아라고 불리며, 오늘날의 언어에서는' 대중의 분노' 라고 불린다. 이것은 우리가 앞으로 반항에 관한 문장 한 편에서 이야기할 것이다. 이것은 마치 독살된 것처럼 시골의 병이다. 독이 원래 건강한 부분을 감염시켜 병에 걸리게 할 수 있는 것처럼, 국가에' 민분' 이 나타나면 이런 심리는 국가 최고의 조치를 불결하게 하고 악취가 나기 때문이다.
이런 질투
라틴어 invidia 에서
현대 언어의 goeth
불만을 명목으로 하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선동반란을 처리하다. 이것은 일종의 질병이다
한 가지 상태에 있다
전염을 좋아하다. 왜냐하면 전염병이 건전한 사람에게 퍼질 때
그것을 더럽히다 그래서 질투가 일단 상태에 들어가면
그 중 가장 좋은 행동을 비방하기도 합니다.
고약한 냄새를 풍기게 하다. 그래서 거의 이기지 못했다.
그럴듯한 행동을 혼합함으로써. 왜냐하면 이것은 단지 약점일 뿐이기 때문이다.
질투에 대한 두려움과
이것은 더욱 사람을 다치게 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전염병에서도 흔히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그들을 두려워한다면
너는 그들을 부른다.
따라서 정치가들이 인기 있는 조치와 환영받지 못하는 조치를 섞으면 아무런 이득도 얻지 못할 것이다. 그 방식은 나약함, 질투에 대한 두려움, 국가에 대한 설상가상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각종 중독과 같다. 만약 네가 그들을 두려워한다면, 너는 그들을 너의 곁으로 끌어들일 것이다.
대중의 질투
주로 주요 관원이나 장관을 겨냥한 것 같다.
왕이 아닙니다.
부동산 그 자체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확실한 규칙입니다.
목사님에 대한 질투가 심하다면
그의 이유는 * * * 모두; 아니면 질투가 보편적이라면
한 가지 방법으로 한 매너의 모든 장관; 그러면 질투는 (숨겨졌음에도 불구하고) 진정으로 국가 자체를 가리킨다. 그리고 이렇게 많은 대중의 질투나 불만이 있다.
사적인 질투와의 차이
이것은 첫 번째 처리이다.
이런 민분은 주로 군주제나 * * * 자체를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관리들에게 집중되는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은 믿을 만한 법칙이다. 즉, 한 장관에 대한 대중의 분노가 깊어지고, 장관 자신의 방식이 매우 작거나, 이런 대중의 분노가 한 나라의 모든 장관에게 퍼지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런 민분은 국가에 정말 좋지 않다. 이것은 대중의 질투나 대중의 분노, 그리고 사적인 질투와의 차이에 관한 것이다. 우리가 이미 말한 바와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전반적으로 이 점을 증가시킬 것이다.
질투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다. 다른 모든 감정
이것은 가장 강요하고 지속하는 것이다. 다른 감정 때문에
기회가 있다
하지만 가끔 그래서 좋은 말이 있다.
Vidia Festos 는 민첩하게 죽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항상 누군가 또는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또한
사랑과 질투는 확실히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다른 감정은 없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연속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도 가장 비열한 감정이다
가장 타락한 것입니다. 이것이 마귀의 고유 특성이기 때문이다
누가 전화하고 있어요
질투하는 사람
밤에 밀에 barnyardgrass 를 파종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항상 지나갈 것이기 때문이다.
질투는 미묘하다
어둠 속에서
아름다운 것에 대한 편견
밀과 같은 것들이죠.
오늘, 저는 질투에 대한 몇 가지 욕망을 덧붙이고 싶습니다. 질투는 모든 열정 중에서 가장 높고 오래 지속되는 것입니다. 다른 에로틱 한 이유 는 단지 우연 이기 때문에; 그래서 옛말에는 구름이 있고,' 질투는 절대 휴가를 떠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항상 이런 사람이나 그런 사람에게 활동하기 때문이다. 또한, 사랑과 질투는 사람을 날씬하게 만드는 반면, 다른 열정은 사랑과 질투가 지속되지 않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는 점도 주목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질투는 또한 가장 비열하고 타락한 정욕이다. 그래서 질투는 악마의 본질이다. 악마는 "밤에 밀밭에 가라지를 심는 질투하는 사람" 이라고 불린다. 질투는 속임수이기 때문에 은밀히 작용하고, 종종 밀 등 좋은 물건에 불리하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영원히 이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