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누가 나에게 록을 말해 줄 수 있니?

누가 나에게 록을 말해 줄 수 있니?

록은 1968+0940 년대 말 미국에서 유래한 음악 유형으로 1968+0950 년대 초에 유행해 전 세계를 빠르게 휩쓸었다. 록 음악은 유연하고 과감한 표현방식과 열정이 팽배한 음악 리듬으로 전 세계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록 음악은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 열풍이 되었다.

정의: 록이라는 단어는' 록' 에서 유래한 것으로 리듬을 의미한다. 로큰롤, 예를 들면 팝 록, 즉 어떤 사람들이 말하는 중국 록 (사실 외국에서 들여온 것), 랩 록, 서정적 록, 금속 록 등이다. 등려군 과거 노래처럼 멜로디 위주로 뚜렷한 리듬이 없어 록이라고 부르지 않고 민족 음악도 많아 어떤 민족 악기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현재 가장 큰 오해는 중금속이나 사망금속이 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다. 이것은 잘못된 개념이다. 록은 고함치는 것이 아니다. 록은 별종이 아니다. 록은 유행이 아니다. 록은 가식적이지 않다. 록은 긴 머리 기타와 드럼이 아니다. 록은 모래 소리가 아니다! 사람들이 록이 무엇인지 자주 듣는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없이 "록은 태도, 정신, 신앙이다" 라고 말한다. 허허, 너무 웃겨! 사실 이것은 왜곡된 인식이며, 명확한 답이 없다. 이런 견해는 단지 대수롭지 않은 것일 뿐이다. 만약 네가 이렇게 대답한다면, 다른 스타일의 음악도 이렇게 말할 수 있다. 우리도 오페라가 일종의 정신과 태도라고 말할 수 있고, 민족 음악도 일종의 정신과 신앙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이 어떻게 말하든지 말하지 말고 바람을 따라가면 된다! 엄밀히 말하면 음악은 음악이다. 어떤 정신인지, 어떤 태도인지 말하지 마라. 답이 전혀 없다. 록은 음악 중의 한 스타일일 뿐이다. 말 그대로 록 음악은 리듬 음악이다. 명확하게' 타악기가 또렷한 리듬의 뼈대만 있으면 록 음악이다' 로 정의됐다. 예를 들어, 피아노나 연을 사용하여 리듬 패턴을 반복한다. 음악을 하지 않거나 음악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록 노래 한 곡을 찾아 이 정의에 맞추어 들으면 자연히 이해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록은 타악기로 또렷한 리듬의 골격을 표현하는 음악 형식이다. 이것은 또한 현재 유일하게 명확한 정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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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0 년대 이래로 사람들은 이미 라디오와 음반을 통해 새로운 유행음악에 익숙해졌다. 이런 음악은 리듬이 강하고 가사가 신선해서 갑자기 많은 미국인의 마음을 정복했다. 195 1 년, 미국 클리블랜드 방송국이 이런 음악을 처음 방영했을 때, 애륜 프리드 (Alan freed) 라는 아나운서가 방송 전에 소개하면서 이 음악을' 록음악' 이라고 명명했다. 이름은 흑인의 외설스러운 노래에서' 우리 아기가 고정권으로 나를 흔들었다' 고 한다. 1955 년 빌 해리라는 가수가 노래를 부르고' 멈추지 않는 록' 이라는 음반을 녹음해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전후로 15 만장 이상 판매되어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음반 중 하나가 되어 록 음악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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록을 듣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바로 미친 관중과 회의장에서도 똑같이 미친 뮤지션을 떠올린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물론, 뛰어난 표현력과 연기성이 록을 선동적으로 비범하게 표현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경기장 분위기, 미친 드럼, 초강력 기타 독주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록 자체의 표현은 간과되고 있다. 소위 진실한 표현은 록 자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이다. 참가작품의 서두에서 말했듯이, "록은 단순한 음악 형식이 아니라, 실제로는' 생활태도와 철학' 이다." 록은 대중음악과는 다르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록을 대중음악으로 좋아한다. 사회의 발전과 시대의 진보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 리듬이 빨라지면서 이런 현상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이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록의 표현은 절대 이해하지 못한다. 록의 곡조와 분위기만 들어도 록이 표현하고자 하는 뜻을 어떻게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너 정말 록을 좋아하니? 록은 의미가 있다. 적어도 대부분 의미가 있다. 이해할 수 있다. 록 자체의 표현력은 록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이야말로 록의 진정한 표현력이며, 이미 완전히 상업화된 대중음악과는 다르다. 하지만 록 음악 곡조 분위기만 듣는 사람들은 록 음악을 완전히 오해한 것 같다. 회의장에서 미친 듯이 으르렁거리며 자신이 좋아하는 록 뮤지션을 위해 환호할 수는 있었지만, 록 음악의 진정한 의미를 오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이렇게 록을 듣는 것은 맹종하는 것과 다름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너바나 밴드의 리드 싱어 커트 코벤을 기억하시나요? 영향력 있는 밴드의 영혼 인물로서, 당신은 왜 1994 년에 총을 삼키고 자살했습니까? 그 이유는 분명히 관중에 있다. 청중이 맹목적으로 그를 사랑하고, 맹목적으로 그를 따르고, 그를 쫓아다니는 것을 발견한 후, 그는 뼈를 찌르는 외로움을 느꼈다. 왜냐하면 아무도 그의 음악, 그의 영혼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는 더욱 절망했다. 다른 요인들과 함께 그는 자살을 선택했다. 코벤의 죽음은 비극적이고 어쩔 수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를 죽인 사람은 맹인 청중이다. 만약 코벤의 음악이 그의 영혼이라면, 그의 영혼은 오해되고 무시될 것이다. 진지하게 말하는 것은 모독이다. 코벤은 록 창작을 영혼으로 여기는 유일한 음악가인가요? 분명히 아닙니다. 만약 그렇다면, 세상에는 그렇게 많은 종류의 풍부한 우수한 록 작품이 있을 수 없다! 영혼을 소중히 여기는 뮤지션의 관점에서 볼 때, 맹인 청중은 그들의 적과 다르지 않다. 왜냐하면 그들은 록의 살인자이기 때문이다. 나는' 맹종' 을 많이 말했는데, 모두들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짐작했다. 로큰롤을 정말 이해하고 좋아한다면, 로큰롤이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지역과 문화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모든 로큰롤 작품이 아니더라도, 네가 아주 좋아하는 작품 몇 곡만 아는 것도 좋다. 하지만 노래의 곡조와 분위기 속에서만 록을 듣지 마라. 이렇게 많이 말한 것이 관건이다. 록을 사랑하고 록을 존중해야 한다. 록이 팝송과 다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록은 상업을 위한 것이 아니라 영혼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여러분이 록을 들을 때 맹목적으로 따르지 말고, 여러분이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작품들을 진정으로 이해하거나 깊이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단락의 역사에서 다른 정의를 편집하십시오.

역사상 처음으로 록낙인이 찍힌 작품은 미국 백인 뮤지션 빌 해리가 1950 년대 중반에 녹음한' 밤낮의 록' 이다. 그때 빌 해리는 꼿꼿한 양복을 입고 넥타이를 매고 머리가 반들반들했다. 이런 사람이 거리를 걷거나 현재 무대에 서서 이 노래를 부르면 아무도 그가 록을 불렀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역사는 그것을 첫 번째 록 작품으로 정의한다.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원래 사람들은 여전히 하늘이 둥글고 땅이 정사각형이라고 생각했다. 원래 사람들은 지구가 우주의 중심이라고 생각했구나! 우리는 그것을 시대의 농담으로 볼 수 있다. 이렇게 보면, 사실 어떤 구체적인 정의도 상대적인 것 같다. 시대가 변하고 있고, 인지영역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한 가지를 정의하는 것이다. 정확하고 간결한 묘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무언가를 정의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자신의 이해와 인식 방식으로 개념을 제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래전에 중국인의 전통의식에서 긴 머리, 가죽 자켓 하나가 록이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록이 기타의 독주, 베이스의 저음, 드럼의 리듬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록이 일종의 정신이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이것들이 모두 틀렸다고 말한다. 다음은 이른바 록전문가들이 제시한 정의다. 그리어 마르쿠스는 유명한 록클래식' 미스터리 열차' 의 저자다. 그는 록이 단지' 일종의 미국 문화' 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엘비스는 "미국인으로서의 느낌을 극적으로 표현하고, 그 느낌의 의미와 가치, 그리고 미국 생활의 장단점을 생생하게 표현한다" 고 말했다. 칼 벨은 록을' 민간 예술' 이라고 생각하는데, 그의' 록 이야기' 에서 무의식적인 비속어 표현이다. 찰리 레트는 록을' 도시의 소리' 라고 부르는데, 이것은 도시 청소년이 창조한 새로운 음악의 외침이라고 생각한다. 조나단 아이슨은' 록시대' 에서 록을' 서구 문화에 대한 위선의 깊은 전복 형태' 라고 불렀다. 데이브 하크는' 가치가 있다' 에서 마르크스주의 계급 투쟁 이론으로 록을 분석해' 노동자 계급 문화' 라고 생각했다. 폴 존슨은' 신정치가' 에서 록을 자산계급의 음모로 여겼는데, 잠재적 혁명가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그 속에 빠져 무감각하고 게으르고 현실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서였다. 리처드 골츠탄은' 록의 시적' 에서 록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여전히 청춘의 활력에 대한 무절제한 낭비라고 생각한다. 미국 흑인 뮤지션 척 베리는 그의 작품으로 록 음악을 정의했는데, 이는 Johnny B 의 작품이기도 하다. 1950 년대 초. 그것은 젊은 기타리스트의 성공 이야기를 다룬다. 그것은 서술적인 방식으로 록 음악에 매우 매력적인 후광을 더했다. 록 음악은 평범한 사람을 성공과 영광으로 만들 수 있다. 이 일반인은 음악이나 음악에 대한 지식이 없을 수 있다. 그가 이상을 가지고 있다면, 그가 용감하게 자신의 생각을 부르는 한, 그가 원하면 된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또 특히 미국이 외계생물에 발사한 우주선에서도 이 노래는 인류문명의 에센스로 시디롬에 구워져 지구인의 문명 성취를 표현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이 록의 역사 소개를 편집하다.

사실, 1930 년대 초, 록 & 암이라는 노래가 있었습니다. 꺼져, 하지만 그때는 이런 음악 이름이 없었어. 록 음악회' 라는 용어는 DJ- 애륜 프리드가 그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처음 사용한 것으로, 시간은 195 1 이다. 뉴욕은 아직도 그를 록 음악의 왕으로 존경한다고 한다. 빌 해리-빌 해리와 그의 혜성 밴드-그의 혜성 밴드는 55 년 동안' 록 랩 록' 으로 8 주 동안 순위에 머물렀다. 이 노래의 도움으로 록이 세상에 알려졌기 때문에 1955 를 록시대라고 불렀고, 빌 헨리도 록의 아버지라는 별명을 얻었다. 초기 록 음악의 음악 출처는 매우 광범위하며, 주로 브루스, R& 등이 있다. B 와 컨트리 음악, 나머지는 복음 음악, 전통 팝 음악, 재즈, 민간 음악을 포함한다. 이 모든 영향을 합치면 간단한 블루스 위주의 노래 구조로, 리듬이 빠르고 춤에 적합하고 기억하기 쉽다. 첫 록스타 척 베리, 엘비스 프레슬리, 리틀 리처드, 제리 리 루이스, 바디 홀리, 보 디들리, 빌 해리, 진 빈센트, 영원한 형제, 칼 매 10 년마다 첫 록뮤지션의 음악을 베끼는 연예인들이 많았고, 나머지 연예인들은 록의 원래 정의를 확대했고, 또 다른 연예인들은 이 유파의 한계 모델을 완전히 깨뜨렸다. 영국 침공, 민요록, 환각록, 하드 록, 중금속, 화려한 록, 펑크에 이르기까지 록의 모든 가지가 처음에는 록에 충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구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하지만 이런 변화가 일어나면 전통 록이 대중음악 순위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 물론 일부 연예인들도 빛을 유지하고 있다. 롤링 스톤즈나 the Faces 밴드와 같은 일부 밴드는 항상 전통 록의 가장 기본적인 규칙을 고수하지만, 그들은 음악을 더 빠르고 자유롭게 만든다. 프로토 타입 펑크 지하 벨벳, 뉴욕 인형, 살아있는 보물과 같은 다른 밴드는 기본적인 음악 구조를 유지하지만 그들의 행동에는 더 많은 위협 요소가 있습니다. 다른 예술가들은 데이브 에드먼즈와 그레이엄 파커와 같은 록 전통주의자가 되었다. 그들의 노래와 음반은 1950 년대 말과 60 년대 초의 록 모델에서 결코 벗어나지 않았다. 록이 등장한 지 수십 년 만에 록이라는 단어는 점점 더 많은 다른 음악 스타일을 지칭하기 시작했지만, 이런 음악의 본질은 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미국 록 음악은 마침내 1960 년대 초에 엄청난 변화를 겪었기 때문에, 즉 비틀즈에서 시작된 영국 오케스트라들이 순식간에 미국 시장에 진출했고, 어떤 사람들은 이를 첫 번째 영국 침입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글랜드, 영국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글랜드, 영국명언) 다행히도, 당시 미국에는 여전히 아름다운 해변, 햇빛, 아름다움, 파도로 가득 찬 비틀즈와 비슷한 해변 소년들과 같은 오케스트라들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또한 민족 스타일로 가득 찬 유명한 민요록 음악도 뒤따르지만, 밥 딜런 외에도 Guerth 나 Ireland 와 같은 독특한 영국 가수들이 많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1960 년대 후반에 미국의 오케스트라는 다시 한 번 3J (짐 모리슨, 지미 헨드릭스, 제니스 조플린) 를 비롯한 환각록 음악이 당시 가장 인기 있는 록 음악이 되었지만, 감사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환각악대가 상당히 일찍 죽었다. 60 년대의 발전을 거쳐 70 년대의 록 스타일은 매우 풍부하다. 1970 년대 초, 데이비드 보이 로스가 이끄는 화려한 록 밴드. 또한 진보록, 클래식록, 예술록이 발돋움해 당시 음악계의 새로운 이미지가 되었으며 재즈 록도 점차 유명해졌다. 또한 가장 인기 있고 장수하는 중금속 (중금속) 이 70 년대와 80 년대 내내 생겨났다. 아마도 현재 제베를린 우주선, 짙은 보라색, 검은 안식일의 데시벨 독주는 당시 귀청이 터질 것 같은 록 유형이었을 것이다. 이후 중금속은 끊임없는 진화를 통해 록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HM 스타일과 다른 컨트리 록, 캘리포니아 록, 남방록도 70 년대에 유행했다. 1960 년대의 큰 사건이 영국의 침입이라면, 1970 년대의 큰 사건은 1970 년대 말 갑자기 튀어나온 펑크록이었지만, 60 년대 말 환각록처럼 펑크도 오래 살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980 년대 초반 펑크풍을 제외하고는 70 년대 여휘의 중금속을 이끌고 거의 모든 아름다운 80 년대는 중금속 (중금속) 을 위주로 했지만, 그들은 여전히 혁신과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스타일은 과거와 다를 것임에 틀림없기 때문에 시나닷컴에서도 중금속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강록 하에서는 블루칼라 록, 팝 록, 레게 스타일의 록을 제외하고 하루를 돌파할 수 있다면 기교로 이길 수 있다. 그리고 1990 년대 초 시애틀 사운드오일 록이 록의 트렌드를 이끌었지만, 곧 전자음악으로 가득 찬 britpop 에 잠겼다. 영국 각지에서 온 이 밴드들이 차세대 록 팬들을 빠르게 정복했기 때문에 제 2 차 영국 침공이라고 불린다. 또한 1990 년대 후반에 펑크 스타일이나 전자음악으로 가득 찬 얼터너티브 록이 팬들의 상당 부분을 사로잡았다. 맥아더가 말했듯이, 노병은 죽고 있지만, 록의 새로운 피가 끊임없이 솟아나고 있다. 전자음악, 산업, 힙합 ... 아마도 록 스타일은 예전 같지 않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다른 록 유형의 연속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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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금속 (중금속)

많은 종류의 록 중에서 중금속은 볼륨, 양강기, 연극 스타일에서 가장 극단적이다. 중금속음의 유파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우렁찬 효과, 왜곡된 기타 연주 (보통 반복되는 단락 연주), 간단한 타격의 멜로디를 잘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중금속은 존재한 날부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비평가들은 전통적으로 대다수 청소년들을 끌어들이는 극적인 효과를 공격했고, 일부 보수단체들은 유해하고 사악한 의미를 담고 있다고 생각하는 가사에 자주 항의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중금속은 탄생일로부터 안정적이고 유행하는 록 음악 형태가 되었으며, 이 시기에 적응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여전히 완벽하고 손상되지 않은 핵심 호소를 유지하고 있다. 미국의 채널 선택 형식은 반항적이지만 중금속은 여전히 영국의 창작이다. 중금속의 씨앗은 원래 1960 년대 영국 브루스 운동에서 방송되었는데, 특히 미국 브루스 음악에 적응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 밴드들이다. 이런 리듬은 더욱 불규칙하여 전자악기의 사용을 강화하고 더욱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특히 기발한 밴드, 세계보건기구, 지미 헨드릭스, 크림, 제프 베이커 그룹과 같은 혁신적인 음악가를 통해 더욱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그러나, 증거가 증명한 바와 같이, 최초의 진정한 금속 밴드는 제베를린 우주선이었다. Zep 는 처음에는 브루스가 누구보다도 무겁고 누구보다도 시끄러웠으며, 많은 음악원을 확보함으로써 곧 대규모의 질감 있는 음악으로 대표되는 중금속 록을 창조했다. 그다지 정교하지는 않지만 더 영향력 있는 것은 블랙 안식일, 어둡고 답답한 기타 반복으로 상상 속의 세계 종말을 만들어 마약, 죽음, 초자연적인 혼란으로 가득 차 있다. 다음으로, 이 스타일은 Zep 와 안식일에 의해 버려졌다. 1970 년대에 많은 미국 밴드들이 중금속을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형태로 바꾸었다. Alice Ccooper 와 Kiss 의 기억에 남는 곡조와 잔혹한 무대 공연 저속한 부기 댄스; 스미스 우주선. 반 헬렌화의 비현실적인 기타 소개와 열광적인 파티 록. 1970 년대 말, 일부 숨겨진 영국 밴드 (유다 목사, 철낭자, 오토바이 헤드 밴드 포함) 가 금속을 더 빨리 연주하고, 더 많이 기울이고, 더 많은 협박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들의 출현은 1980 년대 미국의 신금속인 채찍질 금속에 영향을 미쳤다. 이 새로운 것은 새로운 금속 주류의 돌파구로 규정되어 있으며, 그것의 출현은 Def Leppards Pyromania 로 대표된다. 금속은 80 년대 휘황찬란한 시기에 가장 즐겼다. 많은 glammed-up 팝 메탈 밴드로 인해 thrash metal 의 복잡하고 반복적인 격렬한 공연 외에도 부드러운 성악 작품들이 녹아들기도 한다. Metallica 와 Megadeth 와 같은 채찍질 밴드는 열광적인 팬을 형성하고 차고에서 유행하는 금속 외투를 벗을 때 주류로 밀어 넣었다. 1990 년대 주류 금속은 대체금속이라는 새로운 혼합물을 중심으로 힙합 음악과 산업 번영을 통해 연마쓰레기와 쓰레기의 영향을 결합했다. 이 기간 동안 지하는 더 거칠고 차가운 스타일로 성장하여 죽음의 금속과 어두운 금속이라는 두 가지 유사한 스타일을 만들어 냈다. 그들은 금속 세계가 보여주지 못한 가장 중요한 연마, 강렬하고 빠른 음악, 그래픽 충격 전술을 창조했다.

대체 금속 (대체 금속)

초기 단계에서 대체 금속은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하여 음악에 대한 심상치 않은 민감도를 가지고 있어 직접 분류할 수 있다. 중금속은 이런 음악의 핵심이지만, 이 밴드들은 너무 불규칙하고 영향력이 너무 비공식적이어서 지하의 thrash metal 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주요 팬들은 모두 중금속 기타 록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다. 그러나 차고에서 음악은 대체 금속을 풍부하게 하고 많은 관중을 얻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더 급진적인 밴드가 점차 음색을 연구하면서 대안금속이 90 년대 중금속 중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이 되기 시작했다. 거의 가장 적은 중금속 분류를 보여 주었을 때, 그 형태는 80 년대 초 대안금속과는 천양지차가 있었다. 이와 동시에 살아남은 대부분의 하드코어 펑크 밴드는 금속 분야의 흐름으로 전향해 지하 중금속 기타 록 밴드가 다른 곳으로 가서 영감을 찾게 했다. 최초의 중금속 스타일의 대안금속은 진보록 (), 차고펑크 (소리가든, 교정자), 소음록 (예수 도마뱀, 헬멧), 광크 (신앙이 더 이상, 활색생향), 랩 (신앙이 더 이상, 생물위험), 산업 ( 이 모든 것의 진화는 특정 장면에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이미 형성된 악기에 점점 더 의존하는 순수한 연주 형식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갈망하고 있다. 이들 밴드 중 일부는 결국 대중들 사이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했다. 특히 순회공연을 통해 유별록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유별록은 1993-94 에서 점차 부상해 Rage Against the Machine 과 Korn 으로 대표되는 랩금속을 형성했다. 。 。 。 그리고 9 인치 네일 밴드를 대표하는 대중화 돌파구. 나머지 90 년대에는 이 밴드들이 소리 제작과 대체 금속 유형 스타일 중 가장 영향력 있는 힘이 될 것이며, 게다가 판디라는 어떤 채찍질 금속 밴드와는 다른 무겁고 용해된 즉흥적인 스타일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많은 금속 밴드들과 마찬가지로, 판디라는 엄숙하고 냉혹하며 내성적이지만, 그들은 그것의 강직한 기풍을 보여주었다. 90 년대 중반 후반에 대부분의 새로운 대안 금속 밴드는 싱글 채찍질, 랩, 산업, 하드코어 펑크, 차고가 섞인 스타일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이 새로운 사운드에는 갈고리나 기억에 남는 반복 조각보다 더 많은 grindcore 기능과 폭력적인 공격이 포함되므로 녹음실 녹음에 더 의존하여 그 힘을 완성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녹음실, 녹음실, 녹음실, 녹음실, 녹음실, 녹음실, 녹음실) 그러나 청소년이 숨긴 주류 금속이 대표하는 남성성을 사로잡아 일종의 상업 숭배가 되었다. 코헨, 마릴린 맨슨, Limp Bizkit, 때로는 aggro-matal, nu-metal, 또는 잘못된) 하드코어 콘텐츠와 함께 이 새로운 운동에서 가장 큰 스타로, 이 10 년이 끝날 때 많은 새로운 밴드가 성인 폭력 스타일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블랙 메탈 (블랙 메탈)

악, 이교 숭배, 사탄의 사상을 주된 호소로 삼으며, 가사는 대개 검은 금속으로 분류되는데, 여기에는 반그리스도교와 반종교 성향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중금속 고정악기 외에도 피아노, 바이올린, 오페라 소프라노와 같은 다른 악기들도 종종 노래에 이상하고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사용된다. 블랙 메탈' 은 북유럽의 중금속 단체로 대표된다. 대표 밴드: 제왕, 메섬, 노예, 어두운 장례식.

인디락 (인디락)

인디락 (indie rock) 이라는 이름은' 독립' 이라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자신의 밴드의 사고방식에 따라 음반을 제작하고 발행할 때 점유율이 낮고 예산이 낮은 특징을 나타낸다. 대부분의 독립 장르의 음악은 모두 주요 회사의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해 판매 점유율을 차지하지만, 그들의 의사결정 과정은 자신의 사고방식에 따라 진행된다. 마찬가지로 독립록은 대중의 입맛에 맞지 않고 소리, 감정, 가사의 주제를 자유롭게 탐구할 수 있다. 대중과 개인의 취향의 이윤은 다르다. 그것은 1980 년대 미국의 지하와 별형 록에 깊이 뿌리박히고 있다. 비록 이후 지하 록 음악에 약간의 변화가 일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이 단어가 널리 쓰이는 것 같아요. 독립록이 열반충격 주류 전후에 정말 대안록과 선을 긋고 있는 것 같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립록, 독립록, 독립록, 독립록, 독립록) 대중의 입맛은 점차 이런 대안을 새로운 형태의 엄숙한 하드코어로 변화시켜 더욱 예측 가능하게 하고 그 과정에서 테스토스테론에 이끌린다. 독립 록은 하위 문화의 한 표현이다. 모든 대체 록이 열반 밴드에서 영감을 받은 것도 아니고, 모든 사람이 열반 밴드가 되고 싶어하는 것도 아니다. 독립록이 상업에 발을 들여놓은 펑크 단체를 명확하게 분리하지는 않았지만, 밴드가 계속 독보적인지 주류에 팔렸는지는 별로 신경쓰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첫째, 다양한 음악 형식을 창작하는 독립록과 대중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없는 것으로 여겨진다. 독립록밴드 비호환성의 특징을 설명할 수 있는 이유는 거의 많지만, 이런 음악은 너무 제멋대로이고 유치할 수 있다는 이해가 있다. 너무 이상하다. 지나치게 민감하고 우울하다. 병을 너무 억누르다. 공간 사고와 최면; 너무 자아와 감정은 가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 작품에서, 너무 낮은 비용과 낮은 예산; 말투와 반복의 뿔이 너무 많다. 너무 음한하여 갈다. 너무 많은 음속 청년/작은 공룡/요정/예수 & 메리 체인 기타 소음; 노래 구조가 너무 기울어지고 조각화됩니다. 너무 많은 실험이나 다른 비주류 음악 형식의 영향을 받는다. 이런 특수성을 고려하지 않고, 이런 록의 창작자와 청중은 처음의 대체 음악과 매우 비슷하다. 이 교집합 외에도 독립록은 테스토스테론 과다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 물론, 독립록은 결코 큰 영향력이나 강한 느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아주 적거나, 전혀, 남성적일 뿐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남녀명언) 1990 년대가 도래했을 때 독립록은 상당히 많은 하위 트렌드로 발전했고, 그에 인접한 음악 형식 (독립팝음악, 드림팝음악, 소음팝음악, 로파이, MathRock, Posr-Rock, SpaceRock, SA

공업용 금속 (공업용 금속)

순수 공업이 실험음악과 전자무곡에서 그것의 주요 암시를 가져왔을 때, 산업금속 왜곡 일렉트릭 기타의 소음은 음악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일부 산업 금속 밴드는 금속 스타일 기타의 반복에 따라 그들의 노래를 만들었다. 다른 사람이 더 많이 사용할 때, 그것은 거칠고, 거칠고, 마모된 질감을 만들어 낸다. 한편, 산업 금속은 보통 직입금속보다 더 공격적이어서 기타 위주의 금속과 대체 음악에 익숙한 관객들을 뛰어넘는 데 도움이 된다. 공업금속의 가사도 표준 중금속의 어둠과 공격성을 반영한다. 예민함은 펑크와 색다른 록의 개인의식과의 소외를 통해 선별됐다. 그 분노가 인간성으로 변했든 사회에 드러났든, 공업금속은 시종 차갑고 사람을 괴롭히는 초조함을 표현하고, 벽처럼 떠들썩하게, 절망에 가까운 세계 가장자리와의 소외를 표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부서는 1980 년대 말 공업금속을 최초로 보급한 밴드이다. 그들이 표시한 건물은 반복되는 휴대용 드릴 기타, 전자, 실험, 왜곡된 소리에 연마되었다. 하지만 9 인치 네일 밴드는 90 년대 초 주류 사회에 목소리를 내는 밴드다. 트렌트 르노가 작곡과 다층작품에 재능이 있기 때문이다. NIN 의 성공에 영감을 받아, 많은 비슷한 소리가 갑자기 별별 방송에 나타났다. 지난 10 년이 끝날 무렵, 많은 인기 있는 대안 금속 밴드는 산업 금속 전자의 우수한 작품을 그들의 급진적인 혼합 음악 스타일에 적절히 통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