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영어 작문은 전문직이 되어야 합니까, 아니면 전재가 되어야 합니까?

영어 작문은 전문직이 되어야 합니까, 아니면 전재가 되어야 합니까?

전문가가 될 것인가, 아니면 통재가 될 것인가?

전문화를 점점 더 강조하는 직업이 많으며, 나무가 아닌 숲을 볼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한 수요도 커지고 있다. 우리는 전자를& 뒤의 "전문가" 라고 부른다. 각각' 다방면수' 입니다.

전문가들은 한 분야를 이해합니다. 그가 관심을 갖는 것은 기술과 화해이다. 도구. 그는 "잘 훈련된" 사람입니다. 다각수-& 특히 관리자-사람들과 거래하고 있습니다. 그가 관심을 갖는 것은 리더십, 계획, 그리고. 방향 지시가 있다. 그는' 교육을 받은' 사람이다.

어떤 조직이든 이 두 사람이 필요하다, 비록 조직마다 그들의 비율이 다르더라도.

훈련 기간 동안, 너의 임무는 네가 어떤 직업에 적합한지 알아내는 것이다. 이에 따라 자신의 경력을 계획하다.

전공이 통재명언 1 보다 낫다. 예로부터 아무도 생활에서 죽지 않았다.

-wentianxiang 2, 바람과 비 독서 소리 귀; 집안일은 천하의 일에 관심이 없다.

-구 xiancheng 3.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이 일은 오래되고 어렵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기를 바라며, 천개의 좋은 경치를 바랍니다! -스시 4. 동서고금, 모든 성공한 사람들의 손에 든 꽃은 모두 그들의 땀과 근면한 노동으로 물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근면에 대해 말하기" 5 에서 발췌했습니다. 과학적으로는 평탄한 대로가 없고, 노고를 두려워하지 않고 가파른 산길을 따라 오르는 사람들만이 그 빛나는 정점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마르크스 6, 어디에 천재가 있는지, 나는 다른 사람을 출근해서 커피를 마시는 쿵푸를 사용한다.

노신 7. 과학 연구에서' 대강' 이나' 가능성' 과 같은 단어를 사용할 수 없고, 관찰 대신 추정과 추론을 사용할 수도 없다.

-주코정 8. 앞길에 지기가 없는 것을 근심하지 마라, 천하의 모든 사람이 너를 안다! -gaoshi 9, 봄 바람 처럼, 밤에 불고, 배나무 꽃잎 만 그루를 날려 버렸다.

-중심점 인삼, 볼륨 8, 1, 외구는 원수를 피하지 않고, 내행은 친척을 피하지 않는다.

-\ "Qihuang 양 \" 2 에서, 사람 동심, 태산 이동.

속담 3, 꽃 한 송이는 봄이 아니라 화려한 봄빛이 정원에 가득하다.

-소문 4, 아름다움, 고향 물; 뽀뽀 안 해, 고향.

잠언 5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6,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술고기에 가깝다.

속담에도 있듯이, 다음날 연꽃 잎은 무한히 파랗고, 햇빛 아래 연꽃의 색깔은 제각각이다.

-양완리 8. 군자는 남의 이목을 가리지 않고 말을 잃지 않는다.

-고훈 1 9 권, 책은 약이다. 책을 잘 읽으면 어리석은 사람을 치료할 수 있다.

-류시앙 2. 나는 배고픈 사람처럼 빵처럼 그 책을 향해 돌진했다.

골키 3, 목표가 한결같고, 딴마음을 품지 않고, 꾸준하고, 중도에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우리의 아름다운 이상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물방울이 돌을 꿰뚫는 계시' 4 에서 발췌한 것이다. 나는 부러진 뼈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세상에서 결백을 유지할 것이다.

유 키안 5, 좋은 색상 을 자랑하지 말고, 향 만 건곤 을 남깁니다.

-왕관 6. 하루 가르치지 않는다-제백석권 10 1. 천부적인 재능은 칼날이고, 노력은 숫돌이며, 매우 날카로운 칼날이다. 만약 네가 오랫동안 맷돌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녹이 슬어 쓰레기가 될 것이다.

라오스 2, 인간의 뇌는 팔다리와 같다. 많이 쓰면 기운이 나고, 쓰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마오 이순신 리터 3. 천재는 1% 의 영감에 99% 의 땀을 더한 것이다.

--에디슨 4, 전체 손실, 겸손 혜택.

-상서 5.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고 충언은 귀에 거슬린다.

-고훈 6.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에서 나온다.

--예 shaoweng 7, 젖은 살구 비, 차가운 버드 나무 를 불고 옷을 스테인드.

-돌의 남쪽 8. 들으면서 듣는 것은 분명하지만, 들으면서 듣는 것은 어둡다. 오래된 격언 9. 들으면 즐겁고, 알면 바꾼다-고훈 10, 가족은 나방이 되지 않고, 물이 썩지 않는다-고훈1/Kloc-0

-\ "노자 \" 2,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지기 () 는 서로를 알고, 1 승 1 패 () 를 안다. 자신이 누구인지, 모든 싸움은 위험할 수 있다.

-'손자' 3.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낙자보다 못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논어》 4. 만약 네가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면, 너는 방원 아니다.

-'맹자' 5. 내 생명도 한계가 있고 지식도 무한하다.

-'장자' 6. 많은 사람들이 기회를 모래사장에 있는 아이들처럼 대한다. 그들은 작은 손으로 모래를 가득 채운 다음, 모래가 없어질 때까지 하나씩 떨어지게 한다. (존 F. 케네디, 기회명언)

-토마스 무어 7 입니다. 기회는 사람마다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만난 적이 있다는 것을 모른다.

-다윈 8 세. 기회가 왔다. 번개처럼 짧다. 생각할 필요 없이 전적으로 너에게 달려 있다.

-발자크 9. 황야의 잡초를 근절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그 위에 농작물을 심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영혼 속의 잡초를 근절하는 유일한 방법은 미덕으로 그것을 차지하는 것이다.

철학자의 마지막 수업 (10) 은 종이에서 얻은 것에 대한 이해가 얕아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육유 1 1. 운하가 왜 이렇게 맑을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주권 12 1, 선우, 물러나서 그물을 닫는 게 낫다. 밑부분을 꺼내는 대신 국물의 끓는을 멈추는 것이 가장 좋다.

-고대 훈련 2. 친구에게 행복을 말하면 두 가지 행복을 얻을 수 있고, 친구에게 슬픔을 말하면 절반을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베이컨 3 호입니다. 자선은 돈보다 타인의 고통을 더 줄일 수 있다.

너는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다른 사람도 너를 사랑할 것이다. 네가 다른 사람을 도우면, 다른 사람도 너를 도울 것이다. 네가 그를 형제로 삼으면 그도 너를 형제로 삼을 것이다.

루소 4, 3 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고훈 5,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기꺼이 등반하기만 하면 된다! -고훈 6, 석양, 낙막한 제비,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왕보 7 호입니다. 새에게 중요한 것은 날개이고, 사람에게 중요한 것은 이상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올라갈 수 없는 산이 없고, 지나갈 수 없는 험난한 여울도 없다.

속담에도 있듯이, 다른 생각 이동 을 참조하십시오, 너구리 를 뒤집기 어렵다; 정신을 집중하면 봉우리가 오를 수 있다.

속담에 10, 기개가 없는 사람은 항상 동경하고, 기개가 있는 사람은 항상 동경한다.

-속담 1 1. 사람은 헛되이 사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사는 것은 우리가 처한 사회에 약간의 광채를 주기 위해서이다.

바킨 1 시간은 스펀지의 물과 같다. 네가 짜낼 수만 있다면, 항상 있다.

만약 네가 책만 읽는다면, 너는 책장이 될 것이다.

나는 마치 소 한 마리가 풀을 뜯고 젖을 짜내고 있는 것 같다.

만족하지 못하는 것은 위로 올라가는 바퀴로, 자만하지 않는 사람을 태우고 전진할 수 있다.

5. 고개를 숙여 천 손가락을 숙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6. 메세지 보내는데 찬성이 조심하지 않아서, 나는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 7. 중국 전역의 젊은이들이 모두 에어컨에서 벗어나 직접 올라가기를 바랍니다. 자포자기한 사람들의 말을 듣지 않아도 됩니다.

8. 사실 땅에는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9. 천재가 어디 있어, 나는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 커피를 마시는 데 모든 시간을 보낸다.

10. 국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1 1, 냉정하고, 용감하고, 안목이 있고, 이기적이지 않다.

12, 어렸을 때 그를 사람으로 보지 않았고, 자라서 사람으로 볼 수 없었다.

13,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은 아니다. 소조천 애자가 어찌 남편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14, 어려울수록 그는 더 해야 한다.

개혁은 여태껏 순조롭지 못했다.

15, 모든 것을 연구하고 이해해야 한다.

16, 우리의 현재 급선무는: 첫째, 생존, 둘째, 식량과 의복, 셋째, 발전이다.

17, 반드시 용감하게 직시해야 한다. 이것이야말로 감히 생각하고, 감히 말하고, 감히 하고, 감히 할 수 있는 것이다.

18, 용감한 분노, ...

전문가와 통재: 현대사회는 통재나 전문가가 필요합니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칸니킨의 법칙, 일명 나무통 효과라고도 하는 것은 매우 유명한 관리 원리로, 미국 관리학자 피터가 제시했다.

그 핵심은 한 통에 담긴 물의 양이 통 벽에서 가장 높은 판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통 벽에서 가장 짧은 판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칸니킨의 법칙은 우리가 팀 건설의 중요성과 같은 많은 문제에 대해 생각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다.

한 팀에서 팀의 전력강약을 결정하는 것은 능력이 가장 강하고 성과가 가장 좋은 사람이 아니라 능력이 가장 약하고 성과가 가장 낮은 낙오자이다.

가장 짧은 판자가 가장 긴 판자에 제약과 제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 팀의 전력이 결정되어 종합 실력에 영향을 미쳤다.

즉, 짧은 판이 장판의 높이에 도달하거나 모든 판을' 충분히 높이' 로 유지해야 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팀워크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 기업에게도 기업은 각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부문 간에 조율해야 기업의 경쟁력을 반영할 수 있다. 한 부서의 자질이나 능력이 부족하면 기업 전체를 끌어당겨 기업 전체의 경쟁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

개인도 마찬가지다. 당신이 관리자이든 다른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든, 당신의 종합 실력은 당신의 미래 발전 고도와 끈기를 결정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일명언) 일단 네가 어떤 방면에 대한 지식이 눈에 띄게 부족하면, 너의 직업 발전 고도를 심각하게 제약할 것이다.

연기만 있고 예술적 덕행이 없는 배우가 영구적인 스타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해 보세요. 많은 스타들이 단명 한 것처럼, 바로 제때에 보충 수업을 하지 않아 자신의 부족함을 개선하고, 전면적인 기본 소질이 없기 때문이다.

자신의 부족함이 한 기업이나 개인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발전길에서, 의식적으로 자신의 부족에 대한 개선을 강화해야 한다.

그러나 짧은 판의 승진에만 집중하고 장판을 무시하면 또 다른 오해에 빠질 수 있다.

기업의 경우 점점 더 복잡해지는 시장 환경에 직면하여 고유한 경쟁력이나 차별화 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통에서 가장 긴 판은 너의 독특한 경쟁력을 나타낸다. 자신의 장판을 찾아야만 경쟁이 치열하고 다채로운 시장에서 자신의 푸른 바다를 창조하고, 자신을 위해 더 나은 실적을 창출하고, 자신에게 고부가가치 이윤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쇼트보드 개선만 추구하면 기업을 크고 완전한 일반기업으로 만들고 치열한 경쟁에서 적은 이윤을 벌어 결국 홍해에서 목숨을 걸고 싸울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개인에게는 더욱 그렇다.

단점에만 집중하면 전문가가 아니라 다방면수가 될 수 있다.

장판은 너의 독특한 장점을 부각시키고 너의 미래 발전 방향을 이끌어가는 관건이다.

모든 것을 다 알지만, 정반대로, 모든 것은 단지 세 발의 고양이의 쿵푸일 뿐이다. 한 방면에 집중하고 제고해야만 한 방면의 전문가가 될 수 있다.

사회에 막 진출한 젊은이로서, 제때에 자신의 흥미나 관심사를 정확히 찾아내고, 용감하게 진취적으로 나아가며, 이 장판이 자신의 직업 발전을 지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너무 흥미가 있고, 무엇이든 하고 싶고, 아무것도 관심이 있다면, 최종 결과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이다.

이서복은 오로지 차에 달려들어 결국 길리 자동차가 되었다. 버핏은 주식 시장을 돌아다니며 결국 세계적인 부자가 되었다.

이런 의미에서, 짧은 판은 당신의 발전 기초가 튼튼한지, 당신의 경쟁력 정도를 결정하고, 긴 판은 당신이 자신의 발전 방향과 독특한 경쟁력을 찾을 수 있게 해 주며, 둘 다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자신의 장판을 찾아 가능한 한 높게 만들고, 짧은 판을 완성하는 것을 잊지 말고, 둘 사이에 차이가 너무 커지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무통이 이렇게 자란다!

배우고, 묻고, 생각하고, 그중 800 자의 짧은 글을 쓰고, 배우고, 뜻을 세우고,' 논어' 에 대해 질문을 하고, 사고했다. 고 말했다: "배우고 확신하고, 묻고 생각하고, 그 안에 내버려 두어라."

교훈의 두 문장은 여기에서 나온 것으로, 간단한 문장으로 해석한다. 박학은 지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각 방면에서 배우는 것이다. 헌신은 먼 곳에서 다음 야망을 세우는 것이다. 야망을 세우려면 확고하고, 진지하게 묻고, 가까이에서 멀리 생각해야 한다. 복단 교훈의 의미를 명확히 하기 위해서, 너는 반드시 단독으로 상세히 설명하고, 먼저 박학을 설명해야 한다.

박학한 장자는 "내 생명은 한계가 있지만, 내 지식도 한계가 있다" 고 말했다.

지금까지 지식의 범위가 더욱 넓어지고 범주도 많아졌다. 과학으로 볼 때, 모든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지식은 과학이라고 할 수 있다. 자연과학은 천문학 지질학 물리학 화학 동물학 식물학 광물학 등 자연물질과 그 현상을 연구하는 과학이다. 사회과학은 인류사회 현상을 연구하여 인과관계를 찾아내는 과학이다. 경제학 정치학 법학 사회학 교육학 등. 오늘의 지식은 정말 천지를 뒤덮고, 한 기술의 길이, 좋은 지식, 쉽지 않다. 우선, 우리는 언어, 영어, 수학, 물리학, 화학, 윤리학과 같은 도구 클래스 지식에 대한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각 분야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를 가져야합니다.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말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며, 서로의 근접성, 학습의 장점, 국가시대의 필요성, 하나 이상의 지식의 전문화를 추구한다. 전자는 통재이고 후자는 전문이다. 과학이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지식을 배우는 단계는 반드시 일반재에서 전문재로 바뀌어야 한다. 무술을 배우지 않으면 약속을 지킬 수 없다. 많은 과학은 모두 관련이 있다. 한 사람의 시간과 정력은 모두 제한되어 있어서, 영원히 각종 지식을 장악할 수 없다. 약속을 지키는 것은 하나 또는 몇 개의 과학을 장악하는 것이다. 우리가 공부할 때, 마치 모든 것을 아는 것처럼 통병을 범하기 쉽다. 사실, 우리는 모든 것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겨우 할 수 있는 것 같다. 사실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심지어 할 수도 없다. 오늘날, 우리는 현대 책뿐만 아니라 고대 책도 공부합니다. 중국 책만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이류 3 류 책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작가의 책과 신문잡지도 보고 전문가의 강연을 들어야 한다. 필기를 하는 것은 특히 중요하다. "일기는 이미 죽었고, 달은 그 능력을 잊지 않는다.

독서는 때때로 말을 타고 꽃을 보는 것과 같고, 때로는 자수와 같다. 때때로 너는 단지 맛볼 수 있고, 때로는 자세히 읽을 수 있다. 깊이 연구한 후에 너는 이해하지 못하지만 기억할 수 없다. 그것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즐거움이다. 학습이라는 용어는 학습과 학습을 포함한다. 논어: "배우고 익히면, 그렇지 않은가? 클릭합니다 주주: "학습, 효과, 학습, 새비행.

"어떤 과학을 공부하든 지식과 기술을 얻는 데 꼭 필요한 과정은 학습과 학습이다. 실사구시, 수학 문제, 이화실험, 원리만 아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한편으로는 열심히 공부해야 하고, 자연과학을 배우는 사람들은 종종 사회과학이 공허하고 추상적이라고 생각한다. 사회과학을 배우는 사람들은 종종 자연과학이 무미건조하고 이해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많은 사람들은 종종 어려움을 회피하기 쉽다. 그들은 사회과학을 공부할 때 자연과학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반면에 자연과학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종종 정치, 사회, 경제 상식을 무시한다. 사실 지식은 상호 연관되어 있으며, 각자의 중요성이 있다. 자연과학을 배우지 않고 사회과학을 배우는 것은 기초가 없다. 사회과학을 배우지 않고 자연과학을 배우는 것은 결과가 없다. 지금은 깊은 사회과학을 공부하고 있고, 때로는 자연과학의 기초도 있어야 한다. 어떤 과학 자체도 어렵지 않고, 관심도 어렵지 않다. 흥미가 있는지 없는지는 모두 주관적이다. 어려움을 회피하는 것은 쉽지만 반드시 쉬운 것은 아니다. 그러나, 훨씬 더 어렵고, 어려운 것은 어렵지 않고, 쉬운 것은 쉽다. 우리가 주의를 집중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하고, 능숙하게 이해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쉬워지고, 우리도 흥미를 갖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성실한 직업, 공부는 학습을 위해 꾸민 것이 아니다.' 세대별 서향문 1 위, 조상을 존칭한다',' 만물은 좋지 않지만 학문은 높다', 이 시대는 끝났다.' 책에는 황금집이 있고, 책에는 얼굴이 옥같다', 우리는 더 이상 취하지 말자. 공부는 결코 은도금, 금도금, 얼굴, 영광을 위한 것이 아니라, 공부는 문을 두드리는 벽돌이 아니다. 우리 머리 속에는' 한창 10 년' 만 있으면 안 된다.

한 가지 기량은 한 가지 기량보다 못하다. 공부는 가정의 소비자나 사회의 기생충이 아니라 삶을 배우는 방식이지만, 개인의 생활 기술을 배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독서인은 먼저 어른으로부터 배우기로 결심해야 건전한 개인, 건전한 사회 구성원, 건전한 국가 시민, 인민을 위해 봉사하고, 국가에 충성하고, 민족에 효도하고, 인생을 목적으로 할 수 있다. 우주가 계속되는 생명을 창조하려면 국가를 위태롭게 하는 법, 약자를 힘으로 만들고 사회를 안정시키고 민생을 풍요롭게 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천하흥망한 필부의 책임", "나는 굶주리고 춥다.", "앞길을 계승한 후, 앞으로 나아가며, 앞차의 감감, 태평만대를 연다."

우리의 좁은 공간과 짧은 시간으로 당대 대다수 사람들을 위해 최고의 행복을 추구한다. 우리는 어떤 과학을 연구하기로 결심해야 한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떤 사람이 되기로 결심해야 한다. 우리가 목표를 설정하기 전에, 우리는 더 많이 생각해야 한다. 우리가 포부를 세우고 나면, 우리는 백절불굴하고, 변하지 않고, 거미줄을 짜고, 개미가 먹이를 찾아다니며, 모두 우리에게 인내의 교훈을 베풀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생은 수십 년밖에 안 되는 추위와 더위, 배워야 하고, 일을 해야 한다. 빈둥거리지 마라, 총각은 머리가 텅 비어, 슬프다! 소위 실제 문제는 반드시 먼저 심문하고, 먼저 심사한 후 묻고, 먼저 자신에게 묻고, 심사연구는 여전히 의문이 있고, 참고서, 참고서, 선생님, 학우, 학문, 의혹, 작은 진보, 큰 진보, 호기심은 발명의 어머니이다. ...

아이디어는: 1 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교육은 전통적인 교육 모델을 개혁하는 것이지, 선생님의 만장 관개가 아니라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작용을 통해 학생들의 적극성과 창의력을 동원해야 한다.

2. 올바른 교육은 선생님의 본보기가 되어야 하며, 솔선수범하고, 선생님의 답례의 예를 들어야 한다.

3. 올바른 교육은 응시 교육체제를 깨는 것이 아니라 학생의 종합적인 자질을 배양하고, 덕육을 우선으로 하고, 전문재가 아닌 통재를 키워야 한다.

참고: 나는 학교 교육의 관점에서 말했다.

가정교육, 사회교육 등 여러 방면에서 볼 수 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영어 작문은 전문직이 되어야 합니까, 아니면 전재가 되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