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대지를 찬양하는 명언 ><
대지를 찬양하는 명언 ><
흙: 흙; 개울: 개울. 작은 일을 비유하다. 일이 미묘하지만 축적을 통해 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사기 리스레전": "태산이 더러움을 용납하지 않기 때문에 커질 수 있다. 강과 바다는 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으므로 깊을 수 있다. "
겉모습은 먼지와 더러움으로 가득 차 있다
발음 "후" 와 "사이 미안"
얼굴에 먼지가 가득한 표정을 설명해 주세요. 그것은 또한 유감스럽거나 우울한 표정을 묘사한다.
출처 송석푸지' 오등회원' 권 20: "회두토면, 물걸레질, 노래 9 곡 10, 사슴을 말, 고독, 그리고 자신의 영을 망친다."
예: 황뱀은 진진을 감옥에 보내고, 자신이 보험을 받고, 절름발이 늑대와 질병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갔다. "각성한 결혼" 제 1 회 14 회)
재배치 (t)
흙: 로컬; 무게: 보기가 쉽지 않아요. 고토에 안주하여 쉽게 이주하려 하지 않는다.
반매식 (반 질로 티)
섹션: 단락. 몸의 절반이 흙 속에 묻혀 있다. 사람이 오래 살지 못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병사가 와서 막고, 물이 흙으로 덮는다 (b ng l 22i Jiang d m: ng, shuǐ lái tǔ yǎn m: n).
상대방이 어떤 수단을 쓰든 항상 그에 상응하는 대응 방식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적응 안 함 (t)
이민지의 기후와 식습관에 적응할 수 없다.
매 촌의 땅을 위해 싸우다 (c mi nt 鶘)
약간의 땅이라도 적과 겨루어야 한다. 적과의 투쟁을 묘사하고 굴복하지 않다.
한 치의 땅도 내주지 마라 (c 미 n t 4b 미 r ng)
한 치의 땅도 없다.
한 치의 땅 (체드)
사이즈와 사이즈: 비유가 매우 적다. 매우 적은 토지를 묘사하다.
점토로 분향하다 (Xi)
손으로 토양을 무더기로 모으다. 옛날에 미신을 믿었던 사람이 야외에서 향로 대신 흙을 채집하고 향을 피우고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가리킨다.
대형 건물 (t)
흥: 창설 토목공학: 건축공사를 가리킨다. 대규모로 집을 짓다.
균열 토양 (f-슈 n m 嗳 o Li é t 아바타)
원래 고대 제왕이 제후를 분봉할 때 거행된 의식을 가리킨다. 나중에 분봉왕후라고 불렸다.
더러움은 더러움보다 못하다 (f n t b r)
배설물과 흙보다 못하다. 물건을 형용하는 것은 극히 값어치가 없다.
현지 풍습
한 곳 특유의 자연환경, 풍속, 예절, 습관 등이 바로 총칭이다.
루트 길이 (t \ zh \ ng)
토박이인 현지인. 세대 거주를 뜻하기도 한다.
자신의 고향을 떠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구티 남리)
고향: 출생지, 혹은 네가 살던 곳, 여기는 고향과 조국을 가리킨다. 고향을 떠나는 땅은 매우 어렵다. 고향이나 조국에 대한 무한한 미련을 묘사하다.
전국 인민 (구 m: gu ྭng t ࿂ zh) 은
땅이 광활하여 인구가 많다.
대지에 대한 사랑 (후아이 티)
임신: 아가씨; 지구: 고토, 고향. 나는 나의 고향이 그립다.
"하늘과 땅 뒤" (티)
황제 티안: 고대 하늘; 후토: 옛명칭 육지. 천지를 가리키다. 예전에는 미신천지가 정의를 주재하고 모든 것을 지배할 수 있었다.
회색 토양 표면 (Hu he miya n)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다. 그것은 또한 유감스럽거나 우울한 표정을 묘사한다.
돈을 물 쓰듯 하다 (후J N T 화신)
파: 흩어졌어요. 돈을 흙처럼 휘두르다. 극도의 겉치레와 낭비를 묘사하다.
적토는 산이고, 고인 물은 바다이다 (j 와 Shu wé I sh n, j 와 Shu _ w I h m: I).
흙을 쌓아 산을 만들고, 물을 저장하여 바다를 만든다. 비유가 적을수록 많이 쌓인다.
컴백 (ju m 4n t _ ch ঋ ng l é)
비유가 실패한 후 권력을 되찾다.
대지에서 높은 산까지의 피로 ().
어려서부터 크게 쌓아서 많이 쌓는 것을 비유하다.
나는 육지를 보았다
나는 땅, 노란색, 검은색, 빨간색을 보았다.
내 몸이 내 목소리보다 먼저 온다.
나는 그를 보고, 그를 밟고, 그에게 가열된 공기가 내 주위에 일렬로 늘어섰다.
나는 볼 수 없다. 나는 너를 들을 수 없다. 내 몸이 허공에 들어갔다.
나는 무거운 후에 떠 있고, 나는 떠 있다가 떨어진다. 나는 원래 땅 위에 있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나는 내가 뒤처지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한다. 당신 주위의 아름다운 풍경을 상상해 보세요.
하지만 저는 육지를 보았습니다. 가능한 한 그를 보는 것은 상상을 초월한다.
토지는 노동 작가, 살아있는 사람, 사람이다.
나는 땅을 보았고, 무수한 생명이 그의 가슴에서 생사하고 죽었다.
인접하거나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나는 육지를 말했다.
그 목소리가 그에게 다가와서 아첨하며 미소를 지었다.
소리가 육지에 반사되어 점점 사방팔방으로 고요한 호수로 헤엄쳐 들어갔다.
나는 땅을 가리키며 그에게 나를 보여 주려고 노력했고, 내 얼굴은 노예처럼 보이기 시작했다.
멈추지 않고 오랜만에 몸이 산산조각이 났다.
날든지 묻든지.
나는 슬픔도 절망도 없이 공중에 떠 있다.
그것은 젊은이의 것이다.
두 개의 독립된 맷돌이 서로를 내려다보았다. 나는 그들의 융합된 눈빛에서 울기 시작했다.
눈물은 나와 평행하고 점점 커지고 있어 거울처럼.
나는 거울에서 자신을 보았다. 아름답고 독특한 후광을 쓰고 있다.
토지 상태
가능한 한 눈을 크게 뜨세요.
흙덩이가 두껍고 깊다.
흙은 만물을 낳고 흙은 금을 낳는다.
생사는 토스가 보내고, 7 피트는 모심을 보고한다.
나는이 땅 (아이 칭) 을 좋아한다.
내가 새라면,
나도 쉰 목으로 노래를 불러야 한다.
폭풍에 습격당한 이 땅은
이 슬픔과 분노의 강은 영원히 솟아오를 것이다.
이 맹렬한 바람은 끝없이 불고 있다.
숲에서 온 더할 나위 없이 부드러운 여명. .....
그리고 저는 죽었습니다.
깃털조차도 지하에서 썩습니다.
왜 나는 자주 눈물을 흘릴까?
왜냐하면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
게다가, 천지를 놀라게 하고, 천지를 놀라게 하고, 하늘과 땅이 영원하고, 하늘과 땅이 영원하며, 변덕이 변하는 등등이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