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위안 시카이 (yuan Shikai) 의 고전 명문
위안 시카이 (yuan Shikai) 의 고전 명문
2. 가난하고 약한 나라가 남의 생활문명을 배우지 않고 자신의 사치만 배우면 병자와 강자의 싸움이다.
3. 우리 국민성은 가장 길들여지지만 법을 준수하는 습관보다 얇습니다. 저는 우리 국민이 자신의 법률을 준수하기를 기대합니다. Xi zhi 가 길수록 도덕성이 높아집니다.
우리나라는 신앙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요즘은 인심이 오래되지 않아 일어서기가 어렵다. 건국은 말할 것도 없다.
5. 남편의 공산, 또한 그 인민의 공산. 그러므로 선진 대국 정신에 따라 이국리민을 전제로 해야 한다.
6. 국가의 장구안을 원한다면 모든 사람이 생계를 꾸려야 하고,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농업, 공업, 상업을 더욱 중시해야 한다. 나는 문명국가의 고위 인사들이 왕왕 실업가가 되고 싶다고 들었다.
7. 고금의 치국도, 하지만 제남 제철에서는 법도를 수리하여 내외 시스템이 조화를 이루고 강약이 조화를 이루어야 국가 기초를 공고히 하고 생존공간을 쟁취할 수 있다.
8. 오늘의 큰 화를 생각할 때마다 국정이 아니라 인심에 있다. 인심이 선을 향할 기회가 있다면, 그것은 국가가 보증 원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9. 인내, 인내. 끈기가 없는 사람은 일이 있으면 어지럽고 일이 없으면 훔친다.
10, 우리 나라는 유명한 종교를 방비로 삼고 있다. 4 천년의 배아 변화를 거쳐, 그것은 스스로 지울 수 없는 존재가 있다. 이상에 치우치거나, 모든 것을 파괴하고, 실제적인 일을 하지 않고, 큰소리만 치고, 외국의 한 가지 장점도 없고, 먼저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자연은 희석되고, 전염될 수 있다. 이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잎은 어떻게 붙을 수 있는가?
1 1. 남편이 외래문명과 그 자본을 수입하는 것은 민족주의이고, 세계문명의 극단, 세계주의는 단지 자신의 장점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의 결점을 도우며, 사회가 제각기 제 몫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거의 국경이 없다.
12, 한 나라의 흥망은 인간의 도덕, 인간의 지혜, 인간의 힘의 진퇴에 달려 있다. 이 세 가지 요소가 날로 커지려면 국민교육을 중시해야 한다.
여자에 관한 고전적인 명언
청뱀의 입, 말벌의 꼬리는 바늘 뒤에 있다. 둘 다 독이 아니지만 여자에 대한 마음이 가장 독하다.
나는 네가 젊었을 때보다 너의 산전수전 다 겪은 얼굴을 더 사랑한다. -두라스의 "연인"
이것은 한 여작가가 직접 쓴 것이다. 그녀는 바로 유명한 두라스이다.
고고학자는 어떤 여자든 최고의 남편이다. 아내가 나이가 들수록 그는 그녀를 더 사랑하기 때문이다. -아가사 크리스티
아무리 청순한 여자도 칭찬을 받는 것을 좋아하고, 아무리 정결한 여자도 자신의 미모에 신경을 쓰지 않고 득의양양해 한다. [고대 로마] 오비드: 사랑의 예술
여학생의 마음속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자신의 아름다움이다. [고대 로마] 오비드: 장식품에 대하여
소녀의 가장 아름다운 야자 가지는 거룩하고 순결하며 나무랄 데 없는 생명의 꽃이다. 발자크: 모데스터 미니온.
한 젊은 소녀의 동정과 부드러움은 정말 자석이다. 발자크: 오제니 그랑타이.
열여덟 살, 사랑이 어떻게 그 칠색 프리즘을 소녀의 눈과 바깥 세상 사이에 두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발자크: 고양이 구점.
어린 소녀의 단순하고 단조로운 생활에는 반드시 멋진 때가 있을 것이다. 햇빛은 그들의 마음 속으로 흘러들어가고, 꽃은 그들과 이야기할 것이고, 그들의 심장 박동은 따뜻한 생명력을 그들의 머리에 전달하고, 그들의 사상을 녹여 모호한 욕망으로 만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애통해하고 원망하지 않고 잊고 다시 기뻐하는 상태이다! 아이는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웃고, 소녀는 자연에서 감정을 보면 웃는다. 마치 그녀가 어렸을 때처럼. 인생의 첫 사랑의 대상이라면, 사랑은 마음의 빛이 아닌가? 발자크: 오제니 그랑타이.
젊고 아름다운 여자는 결코 남자에게 편안한 마음을 주지 않고, 그녀의 사모를 억누르고, 단정한 행동을 하는 것이 가장 미친 사랑보다 더 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프랑스 작가) 발자크
아름다운 여자는 예술적인 수단으로 화장을 부차적인 위치로 낮춰 장식품 없이 자신의 단순한 아름다움을 부각시킬 수 있다. -(프랑스 작가) 발자크
야망이 있는 사람은 무엇을 하든 항상 예기치 않게 한 여자를 만난다. 아무리 강력한 정치인이라도 여자를 이용해 여자에게 반항해야 한다. 마치 네덜란드인들이 다이아 로 다이아 가공을 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프랑스 작가) 발자크
이기적인 냉막, 끊임없는 광희의 지나친 열정은 어떤 여자의 마음속에서도 반드시 반대의 효과를 낼 것이다. -(프랑스 작가) 발자크
여자가 무도장에서 나와 감기에 걸리지 않는 것은 큰일이다. 하지만 일단 그들의 마음이 열정으로 가득 차면, 그들의 몸은 강철로 변한다. -(프랑스 작가) 발자크
여자의 사랑은 시와 같고, 성인 여성의 사랑은 철학이다. [일본] 장곡천: "한가하다면"
이제야 알았다. 남자의 마음 속에 있는 여자의 인상은 거울 속의 그림자처럼 쉽게 사라진다. -(오스트리아 작가) 츠위거
웃음소리가 그녀의 목구멍에서 튀어나온 샴페인처럼 가볍다. 그녀 자신도 이상하다고 느꼈고, 명랑한 거품이 말 사이에서 그렇게 근심 걱정 없이 빛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공포의 쇠고리가 그녀의 마음을 꼭 감고 있는 것 같은데, 지금은 갑자기 깨졌다. -(오스트리아 작가) 츠위거
여자의 생활이 얼마나 큰 비밀이 될 수 있는지, 외부인이 전혀 볼 수 없는 비밀. 사교의 우아함과 존엄성은 가면에 불과하며, 천의가 가장 열광적이고 방종한 열정을 완벽하게 가릴 수 있다! -(오스트리아 작가) 츠위거
한 여자의 말과 행동은 모두 그녀가 이상적인 대상을 찾는 원시적인 본능으로 설명할 수 있다. 그녀의 옷, 두 손의 보양, 활동의 선택과 방향은 모두 한 가지 목적만으로 남편을 찾는 것이다. [중국] 린 유탕: 붉은 모란
여자의' 아니오' 는 의미가 없다. 그들은 단지 부끄러워. 사실 그들이 거절한 것은 바로 그들이 원하는 것이다. 로 헤릭: 한 소녀의' 아니오' 는 의미가 없습니다.
소녀의 나이는 행복하고 자랑스러운 꿈으로 자신의 나이를 마취시키는 것이다. 그녀는 항상 사랑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그녀의 강한 흥미와 호기심은 무지가 아니라면 결백하다고 말하기 어렵다. 로만 롤랜드: 존 클리스토프.
이 경박하고 부드러운 소녀는 열여덟 살이 되기 전에 자신의 영웅적 결심에 의해 바뀌었다. 마음속 깊은 곳에는 헌신과 교만의 열정이 있었다. 이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고, 그녀 자신도 예상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 지루한 나이에 여자는 만물이 어지러운 초봄과 같다. 사랑의 힘은 온 몸과 마음을 가득 채운다. 흙 아래 흐르는 개울처럼 감싸고, 스며들고, 영원히 얽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동시에 사랑도 다양한 형태로 변할 수 있다. 그것은 단지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바치고 다른 사람에게 먹을 것을 주고 싶어한다. 약간의 핑계가 있기만 하면, 그것의 순수함과 깊은 음탕함은 수시로 희생양이 될 준비가 되어 있다. 로만 롤랜드: 존 클리스토프.
재능 있는 여자는 남자를 끌어들일 수 있고, 착한 여자는 남자를 격려할 수 있고, 예쁜 여자는 남자를 현혹시킬 수 있고, 생각이 있는 여자는 남자를 잡을 수 있다. -(프랑스 사상가, 작가) 로만 롤랜드
모든 소녀는 차별받는 것을 좋아한다. 로조프 (소련): 즐거움을 찾다.
한 여성은 부드러움, 인내, 오랜 인내력, 신빙성, 사심, 관대함과 같은 여성의 모든 특성을 갖추어야 한다. 그녀의 신성한 임무는 불행한 사람을 위로하고, 목표를 잃은 사람을 격려하고, 슬픈 사람을 돕고, 타락한 사람을 구하고, 외로운 사람에게 가까이 가는 것이다. 요컨대, 그녀의 친절한 문을 두드려 상처와 고문을 당한 모든 불행한 아이들에 대해, 그녀는 동정으로 그들의 불행을 치유하고, 마음을 다해 그들에게 편안한 보금자리를 제공했다. -마크 트웨인
어쨌든 그녀는 이미 성숙했다. 이 시기의 여자의 아름다움은 봉오리가 맺힌 소녀보다 더 보장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녀도 자신의 매력을 완전히 이해하고, 얼마나 많은 여자아이의 다정함과 영리한 매너를 유지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가장 유익하다. 작은 칼은 심혈을 기울였지만 잘못을 저질렀던 여자를 많이 보았다. 그들은 성인의 소녀 스타일에 너무 많은 성분을 가져왔다.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
이상하고 허영심 있고 지루한 여자! 나는 그녀를 정말 좋아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내가 바다바다의 뗏목에 있지 않으면, 내가 다른 음식을 볼 수 없을 때.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
네가 한 여자에게 냉담할수록, 너는 그녀의 주의를 더 받게 될 것이다. -(러시아 시인) 푸쉬킨
파리 한 마리가 거미 한 마리의 등에 알을 낳았는데, 이로 인해 거미가 그것을 흔들었다. 구더기는 거미에게 달라붙어 심장에서 피를 빨아들인다. 이 여자는 나를 꼭 안고 내 마음속의 피를 빨아들였다. -(러시아 소설가, 극작가) 체호프
섹시한 여자는 흥분된 샘물과 같고, 탁하고 징그럽고, 모든 아름다움을 잃는다. 목이 아무리 마르더라도 목마른 사람은 한 모금도 마시지 않는다. (영국 르네상스 극작가와 시인) 셰익스피어
기질이 있는 여자는 요동치는 탁수처럼 목이 마르더라도 한 모금도 마시지 않는다. -(영국 르네상스 극작가와 시인) 셰익스피어
예쁘기 때문에 남자에게 추앙을 받는다. 여자라서 남자에게 포로가 되었어요. -(영국 르네상스 극작가와 시인) 셰익스피어
유덕 한 여자, 겉모습이 추해도 집안의 장식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국 르네상스 극작가와 시인) 셰익스피어
아가씨, 당신의 단순함은 푸른 조수처럼 당신의 진실된 깊이를 드러낸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타고르 (인도): 새.
소녀, 당신의 아름다움은 성숙한 열매처럼 단단하고 깨지지 않는 비밀 때문에 긴장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타고르 [인도]: 반딧불 컬렉션
그 자상하고 초조하고 낮게 늘어진 소녀의 얼굴에서 그는 마치 부드럽고 행복한 새 땅을 본 것 같다. [인도] 타고르: "고라"
신중함과 품위는 소녀의 최고의 재능이다. 샬롯 브론테: 셰리.
사실, 그녀는 이미 한 송이의 활짝 핀 꽃처럼 젊은 소녀가 되었다. 사람들은 항상 그녀 앞에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것은 그녀를 따뜻한 햇빛 속에 목욕하는 꽃봉오리처럼, 더욱 밝고 개방적이며, 그녀의 눈은 사랑을 향해 펼쳐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지금 그녀는 이전에 없던 매력을 가지고 있어, 강렬한 취인의 유혹을 발산하고, 태양이 내는 따뜻한 빛처럼, 장미가 내는 향기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폴란드] 선코비치: 십자군 기사
매화참새 모양의 이 처녀는 몸에 봄이 있을 뿐만 아니라, 빛나는 영혼이 있어, 그녀의 붉게 물든 몸을 통해 불꽃처럼 등불을 통해 빛난다. [폴란드] 선코비치: "어디가는거야? 클릭합니다
그녀는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그녀의 눈은 웃고 있다. 그녀의 촉촉한 입술이 웃고 있다. 이것은 그 자체로 봄의 아침이다. 2 폴란드: 세 번째 여자
소녀의 영혼의 희고, 차분하고 가벼우며, 눈처럼 가볍다. 사랑을 만나면 녹고, 사랑은 태양이다. [프랑스] 휴고: 비극적 인 세계
소녀는 천사의 몸이다. 그녀가 젊은 여자가 되었을 때 천사가 날아갔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천사가 다시 와서 어머니가 된 이 젊은 여자에게 약간의 생명을 줄 것이다. [프랑스] 휴고: 해상 노동
생활에 관한 명언
인생은 우화와 같다. 그 가치는 그 길이가 아니라 그 내용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세네카"
그는 자신의 목적이다. 그는 자신에게 무한한 가치와 영원한 사명 (헤겔) 을 가지고 있다
삶을 경험하려면 현실을 파악하고 현실을 믿어야 한다. -(라티트)
개인과 사회가 충돌할 때 고려해야 할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옳고 두 번째는 강력한 것입니다 (타고르)
생명은 자연이 인간에게 조각해 준 보석이다. (노벨)
인생은 두 번 있을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 번 잘 보내지 못한다. "레기트"
인간의 힘은 아직 측정되지 않았다. 우리는 그의 업적에 근거하여 그의 힘을 판단할 수 없다. 그는 거의 하지 않았다 (소로)
무용학원 사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자신을 지배 할 수없는 사람은 항상 노예가 될 것입니다. (괴테)
생활이 바로 학교다. 그곳에서 좋은 선생님은 행복이라기보다는 불행이라고 합니다. "하이벨"
자아감각은 인류의 가치다 (라브레)
생명은 숨쉬는 것과 같지 않다. 생명은 활동이다. (루소)
아무도 온 세상을 고립시키기로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은 일종의 정치동물이기 때문이다. 그의 본성은 그와 함께 살 것을 요구한다 (아리스토텔레스)
인간은 가장 명실상부한 사회동물로, 집단동물뿐 아니라 사회에서만 독립할 수 있는 동물 (마르크스) 이다
개인과 사회가 충돌할 때 고려해야 할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옳고 두 번째는 강력한 것입니다 (타고르)
-응?
플래시 속에서 현란하게 살면서 평범함 속에서 진실하다. "버크"
-응?
사람의 일생은 짧지만, 네가 인색하게 살면 너무 길다. "셰익스피어"
차에 관한 고전적인 명언
1, 일곱 그릇이 맛있어요. 냄비 정말 재미있어요. 차가 있으면 10 만 원을 공양하는 것보다 못하다.
2. 3 일 동안 기름소금이 없으니 하루 동안 차를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3. 나는 하루 동안 음식이 없을지언정, 하루 동안 차가 없기를 원하지 않는다.
4. 커피는 지옥처럼 검고, 죽음처럼 짙고, 달콤함은 사랑처럼 달콤하다.
5, 차 맛 을 먹고, 드라마 를 보고 전체 세트를 볼 수 있습니다.
6, 아침 차 늦은 와인 xiaomian.
7. 티베트인들은 차를 배불리 먹었고 한족은 밥을 배불리 먹었다.
8. 남자는 밭을 갈고, 여자는 차를 따고, 할머니는 인형을 가지고, 일산일전을 낭비하지 않는다.
9, 차 다도, 먹고 있다.
10, 담차 만주.
1 1, 고산생칠저산마, 양파동음파차.
12, 좋은 차는 정품을 두려워하지 않고, 좋은 것은 정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13, 잔디로 먹고, 차로 돈을 쓴다.
14, 결코 아름답지 않다.
15, 아침 차 한 잔, 굶어 죽는 약 파는 사람.
16, 부지런한 아가씨, 닭이 일어나 머리를 빗고 세수를 하고 먼저 차국을 만든다.
17, 캐주얼한 다주호 담배.
18, 높은 산은 좋은 차를 내고, 명산은 유명한 차, 명차는 중국에 있다.
19, 차 시음 환영합니다.
20. 처음 세 잔의 차 중 푸코 약국의 재료는 아직 넘겨지지 않았다.
2 1. 동남로물에 차를 우려내고, 서로 주전자차, 북로강 기름차.
22, 어느 날 차 질환, 3 일 차 질환 이 없습니다.
23, 차는 노금이지 비계가 아니다.
(24), 차는 풀이고, 손님은 보물이며, 찻집에 대한 큰 불쾌감입니다.
25. 차를 다 드시면 먹겠습니다.
(26), 높은 동백, 낮은 동백.
경구로서, 위의' 세카이에 관한 고전 명문' 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