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서예에 관한 명언 경구 서예에서 자주 시험을 보는 명언 경구.

서예에 관한 명언 경구 서예에서 자주 시험을 보는 명언 경구.

1, 사람은 믿음이 없고,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공자

2. 제품을 대표하는 사람은 필묵 외에 공명정대한 윤곽이 있다. 왕림

나는 항상 용과 뱀이 걷는 것을 본다. 리퍼

4, 인간의 기혈이 다르고 근골이 다르다. 마음이 촘촘하고 손재주가 뛰어나며, 책이 마음에 못생겼다. -장 yanyuan \ "법화경 \"

5. 착함은 천재의 위대한 자질 중의 하나이다. 천사

6 일, 용위호진, 검발장장. -위안 중앙

7, 손과 하나님의 행운, 예술은 경험에서 비롯됩니다. 그의 야망은 한 권의 책에 있다. 그는 움직일 수 없고, 굽힐 수도 없고, 그는 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주문창 속서 단절

8, 드래곤 구름, 물고기 비 수생.

9. 재난은 부현을 신뢰하지 않는 것보다 크다.

10, 또는 의지로 보내거나 쉽게 부탁합니다. 비싸도 억제할 수 없지만, 공교롭게도 계산할 수 없다. 장

1 1. 당신이 당신을 믿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12. 만약 네가 성실하게 산다면, 너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을 것이다. 골키

13. 성실과 근면은 당신의 영원한 동반자여야 합니다. 프랭클린

14, 한 글자와 한 글자의 법칙, 한 글자가 마지막 편이다. -손 곽정

15, 불신자들은 반드시 패배한다-묵자

16, 한 사람이 멸망할 수 있는 곳, 두 사람이 함께 구원받을 수 있다. -발자크

17, 글자는 뼈로, 고기는 힘줄로, 힘줄은 고기를 숨기고, 게시물은 아름답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쌀가루

18, 성실성, 천하의 매듭. -모지

19, 서화청고, 인품 1 위, 자질이 너무 강하다. 모두들 자신의 필묵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존중한다. 송념의 이원화론

20. 도덕은 정말로 사람들이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을 지도하는 교조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어떻게 행복할 자격이 있는지를 지도하는 이론이다. --독일 철학자 칸트

22. 위대한 인격의 품질, 중요한 것은 진실한 말이다. -루쉰

(23), 하늘과 땅의 마음을 보고, 성인의 정을 밀고, 의심을 접고, 속유를 다스리다. --자오 이순신 \ "비 잔디 책 \"

24. 위대한 인격의 품질, 중요한 것은 진실한 말이다. 노신

(25), 서화 청고, 첫 번째 중인품, 절우. 모두들 자신의 필묵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존중한다. --송넴 "예원 회화 이론"

26, 성격이 다르고, 기질이 다르고, 운필, 악자형이다. 향목의 아자 서예

(27), 카디프 는 인간의 본성 이다, 질병 은 쑤 를 만들 수 없습니다: 질병 은 그것을 만들 수 없습니다. 채용 \ "석실 신필 \"

28. 성실은 힘의 상징이다. 한 사람의 높은 자존감과 내면의 안정감과 존엄성 아이린 캐서를 보여준다.

29. 너는 한 손으로 물고기 두 마리를 잡을 수는 없지만, 한 번에 두 줄을 읽을 수는 없다.

30. 아내의 정신은 모든 것에 있고, 마음은 뼈에 있다. 따라서 마음은 덕에서 유래한 것으로, 경제를 과시하고, 자랑스럽게 여기고, 절개로 세우고, 문장 () 로 선언하고, 운수 () 로 운반한다. 향목의 아자 서예

3 1, 성실, 천국;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맹자가 이로를 논하다

32, 그래서 책 도, 마음 도; 작가, 쓰기도. --리우 xizai "예술 개요"

33. 한 푼 한 푼 한 푼, 한 푼 한 푼 한 푼.

34. 만약 당신이 고통을 모른다면, 당신은 영웅이 아닙니다. 휴고

(35), 사람은 멀리 생각하지 않고,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서예의 명언을 배우다

1, 모양, 모양; 신, 그 영도.

2, 활성 무성, 살지 않는다; 성적 냉담, 거짓된 영혼.

3, 책의 묘도, 정신은 상 () 이고, 형태는 뒤 () 이며, 둘 다 고대인을 볼 수 있다.

4, 높은 운율 애정, 확고한 영웅, 책의 부족.

5, 성격이 다르고, 기질이 다르고, 운필, 악자형이다.

6, 학술 고전은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고, 그 마음은 바르지 않고, 악이다.

7. 옛사람에게 오는 사람은 누구나 바라는 바가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연한 것으로 여길 것이다.

음식의 아름다움은 매일 가득 차 있다. 만약 그것이 관찰된다면, 그것은 일생을 촉촉하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9, 고법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품지 않고, 살아간다.

10, 글자의 모양은 필법보다 못하지만 필법은 날씨보다 못하다.

1 1, 서화의 아름다움, 신이 되면 구하기 어렵다.

12, 고대인들이 책을 썼으니, 연합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떨어진 곳에서 의경을 보다.

13, 제 책은 그리 좋지는 않지만 고대인을 연습하지 않고 새로운 사상을 창조하는 것은 빠른 성공과 근익입니다.

14, 제품을 만드는 사람은 필묵 외에 공명정대한 윤곽이 있다.

15, 서예가 정확하기 때문에 옳기 때문에 한가하다.

16, 공부가 쉬워요. 소년시절에 해서체를 쓰는 것이 첫 번째 관문이다.

17 그러므로 필법이 있고, 전신의 정이 있고, 필묵이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18, 이른바 신상은 모두 내 신이 쓴 것이다.

19, 서예는 묘하고, 서투른 것은 직설적이다.

20. 초보자의 책은 책을 기초로 한다. 바쁘면 버릇이 없다.

2 1, 하나만 배우지만 노비가 되는 법을 배웁니다. 뭇사람의 우두머리를 모아 내게 돌아오니, 반드시 대성이 있을 것이다.

22. 선고서자는 반드시 먼저 법을 배우고, 점차 초서가 되고, 사실에서 벗어날 수 없다.

23. 펜 잉크감은 모두 인간의 기질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만약 네가 이성적이라면, 책 한 권의 첫 번째 일도 마찬가지다.

24. 노동자들과 베껴 쓰는 것이 책을 배우는 요점이다. 그러나 먼저 옛사람의 뜻을 묻고, 다시 펜을 쓰고, 다시 선처럼 해야 한다.

25. 고서에 온 사람은 누구나 마음이 평온하고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과가 있어야 한다. 그냥 한번 해 보면 안 돼, 다른 걸 보면 설렌다.

26, 석조는 배우지 않을 수 있지만, 책이 새겨진 이상, 그것은 자신의 책이 아니다. 꼭 원작을 읽어야 한다. 재미있다.

27.Gaifa 는 이탈리아어 용법보다 높고, 법보다 높은 의도를 의미하며, 의도는 그 신이 법에 있다는 것이다.

28. 남편과 가스, 가스와 마음; 신, 마음의 용도, 마음은 반드시 고요할 것이다.

(29), 서화 청고, 첫 번째 중인품, 절우. 모두들 자신의 필묵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존중한다.

30. 책은 자연에서 기원하고, 자연적으로 성립되고, 음양생이다. 음양은 모두 생기가 있고, 모양과 기립이 있다.

3 1. 학자는 두 가지 관점, 즉 관람과 관람을 가지고 있다. 같은 방식으로 사물을 바라보고, 같은 방식으로 나를 바라보다.

32. 고서를 배우려면 그들의 기개, 용기, 생명의 뿌리가 있어야 한다. 얕고 심오하지 않게 하지 마라.

33. 학술과 학선상통, 종신지상, 종기가 여기에 있고, 종형이 여기에 있다.

(34), 공부는 반드시 차근차근 고대인들과 배워야 하고, 당시 사람들에게 의존하지 말아야 한다. 옛사람을 배우려면, 그 뼈가 있어야지, 그 용모를 가져서는 안 된다.

35, 절반 을 배우고, 결코 불완전 을 배울 수 있습니다; 완전하지 않으면 완전하지도 않고 완전할 필요도 없다.

36. 책을 쓰려면 반드시 스스로 제창해야 하지만, 고대인을 배우지 않는 것은 아니다. 너는 원작을 봐야 하지만 비문을 배우지 않는 것도 아니다.

37. 책 한 권이 줄어들기 시작했는데, 틀림없이 많은 힘을 들여서야 좌절을 겪었을 것이다. 필법은 이미 습득되었다. 더 많은 임시 스티커는 그 구조를 조이는 데 사용된다.

38. 그래서 공부는 전혀 의미가 없다. 예를 들면 고향의 자식들처럼, 도리에 따라 행동하여 생활을 위해 뭉쳐서 따뜻하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9), 이탈리아 모양 을 취할, 이탈리아 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 모양, 의미 유출 모양; 모양을 잃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40), 고대인을 베껴 쓰는 것은 면전에 있지 않지만, 하나님, 안관심계, 아무런 관련도 없고, 불가사의하다.

4 1, 임수는 고대인의 자리를 잃기 쉽지만, 고대인의 필법은 많다. 잉크서는 고대인의 위치를 쉽게 얻을 수 있지만, 고대인의 의의를 잃었다.

42. 임금공현이 말했다: 무릇 책이 시집가지 않은 자는 고첩을 붙여야 하고, 어떤 게시물이든 나는 쓰기에 충분하다.

(43), 인간의 기혈이 다르고, 근골이 다르다. 마음이 촘촘하고 손재주가 뛰어나며, 책이 마음에 못생겼다.

44. 책을 배우는 관건은 정신을 차리는 것이다. 화를 내는 것이 가장 좋다. 모델이 육체처럼 보이면 정신이 없어 보이지만 책 작가가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책은 비싸지만 신은 나와 다르다. 그의 몸에 들어가는 사람은 내가 옛사람이 되고, 나의 신에게 들어가는 자는 내가 옛사람이 된다.

(46), 법 을 취하고, 오직 그것을 얻을 수 있으며, 모두가 말한다. 그러나, 세계의 최고 경지는 모든 사람이 달성할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47. 고대 스티커의 서체 크기는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노인들은 어린 손자를 데리고 길이가 일정하지 않지만, 본연의 애정은 진실이고 고통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48. 공부는 반드시 당인비에 있어야 한다. 그것이 매우 강할 때, 금인에게 돌려준다. 그렇지 않으면 약한 글자로 쓰여질 것이다.

49. 그래서 공부는 방법이 있어야 하고, 성공에는 몸이 없다. 만약 네가 그것의 올림픽을 탐구하고 싶다면, 너는 먼저 그것의 문을 이해해야 한다. 그 문을 알고 그 비밀을 모르는 사람도 있고, 그 방법이 없으면 그 능력을 얻을 수 있는 것도 있다.

50, 손과 신의 행운, 예술은 경험에서 나온다. 그의 야망은 책 중의 하나이다. 움직일 수 없고, 굽힐 수도 없고, 참고할 수도 있고, 함께 죽을 수도 있다.

5 1. 그래서 덕이 있고, 사적이 있고, 문장 있고, 도덕적인 작가가 많다. 세상을 논평하는 사람, 그들을 탄복하는 사람, 그들의 책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작가는 백세에 널리 알려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52. 펜을 종이에 떨어뜨려야 정신이 돌진할 수 있고, 운치가 어지럽다. 익은 것 같아서 원이 잘 돌아가는 것 같아서 펜에는 펜이 있고 펜에는 흔적이 없다.

53. 그러므로 책의 신비는 반드시 신과 만나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하며, 쟁취할 수 없다. 총명함은 반드시 마음으로 이해해야 하고, 눈에는 보지 말아야 한다.

(54), 먼저 선반을 배우고, 고대인들은 그것을 매듭이라고 불렀다. 너의 두 어깨 사이의 틀이 선명할 때, 펜을 쓰는 법을 배워라. 선반 위의 비석을 볼 수 있으니 반드시 펜으로 창작해야 한다.

55, 초보자는 단지 모사일 뿐이다. 책 속에는 그 뜻이 있고, 책은 속에 있다. 오랫동안 베껴 썼으니, 많이 읽고, 많이 이해하고, 많이 토론하고, 융통성이 있는 것이 낫다.

56, 기계, 전설적인 정신; 흥미롭고 전설적인 바람. 이 두 가지 물건은 없어, 진흙과 말처럼, 유형적으로 기운이 없다.

57. 책을 배우는 방법은 입으로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가르치는 것이다. 옛사람의 잉크 자국에 직면하여 책장을 정리하고, 부러진 파이프를 견디고, 책을 깨고 종이를 깨는 것이 중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58. 고대 필법의 기원이 가장 다르고 가장 잘 맞는다. 이북해운: 나 아픈 것 같아. 다만 다른 곳에서 동무를 구하고, 다른 곳에서 동무를 구하는 것과는 달리, 비슷한 것은 모두 병이 있는 것이다.

59. 그것은 약간의 그림이 있고, 종횡무진한 자세가 있는데, 그것은 아시아 중부에 있다. 중복성과 아름다운 글들로 가득 차 있다. 생동감 있고, 빛나고, 변화무쌍하며, 책이 매우 훌륭하다.

60.' 복' 자는 신을 본질로 한다. 만약 신이 모른다면, 그 단어는 태도가 없다. 마음을 근골로 하고, 마음이 건장하지 않으면 말이 건장하지 않다. 보모를 가죽으로 하다. 보발은 둥글지 않고, 글자는 윤택하지 않다.

6 1, 책의 마음, 계산, 상상력, 잘라내기를 숭상한다. 펜이 아니라 모양을 뜻한다. 책의 상, 우여곡절, 성위, 운필이 자유로워지는 것도 모양의 마음이다.

62. 현대에 이르러 우리는 지금까지 과거의 교훈을 배운 적이 없지만, 감정 때문에 도를 버리고, 자신의 이름만 기억하거나, 이름을 빨아들였으나, 이름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몰랐고, 결과는 성공하지 못하고 정신을 낭비했다. 기왕 도의 깨우침을 받지 못했으니, 말을 할 수 없다!

63. 학교 다닐 때 글씨책을 읽지 않고 하나하나 베껴 썼지만 걷고, 살고, 앉아 있고, 눈으로 자주 놀았다. 시간이 길면 자연히 각오가 생긴다. 충실한 필법은 정교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에 능하다.

64. 링 부인은 모든 것에 있고, 마음은 모든 것에 있다. 따라서, 마음은 덕에서 유래한 것으로, 경제, 건설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절개로 세우고, 선위문 () 을 선언하고, 운수 () 로 운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65), 남편 책, 영걸 기타 일, 문장 급한 일도. 이 모양이지만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좋은 것이 많고, 나쁜 것이 적고, 나쁜 것을 싫어하는 문제가 아니다!

66. 공부는 반드시 고첩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책이 없다. 만약 네가 너무 이른 초탈을 부끄러워한다면, 너는 반드시 징계를 받아야 한다. 만약 네가 처음으로 한 가정에서 산다면, 너는 해박한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름다움을 따르고, 변화는 자제하는 것이다. 자신의 기질을 숨기지 않기 위해, 그는 스스로 문을 열었다.

67. 하나는 인품이 높아야 하고, 다른 하나는 고대인을 배워야 한다. 이것이 책의 방법이다. 학자 Xi 가 이렇게 된 이유는 자신의 손을 잘 알 때 먼저 몸을 익히기 위해 덕을 길러야 하고, 몸을 익히기 위해 덕을 길러야 하고, 책을 손에 익혀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책 한 권이다.

68. 고서를 연구하려면 우선 한 집을 토론해야 한다. 편지 스타일러스에 관해서는, 모든 것을 포괄하고, 다시 모을 수 있고, 다시 유행할 수도 있고, 반드시 자신의 가족이 아니어야 하며, 오직 이것만으로 만들어져서 일생의 힘을 낭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9), 짧으면 짧으면 짧아요. 마치 남편의 충신의 저항처럼, 직접 주절을 보충하기 위해서요. 순식간에 궤도로 옮겼지만, 갑자기 촘촘해져서, 마치 효자가 멀리 생각하는 마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휘황찬란한 품질에는 챕터, 부드러움, 강경함이 포함되어 있는데, 마치 철인이 티베트를 여행할 때의 진퇴여행과 같다.

70. 책의 주체로서 반드시 그 모양에 들어가야 한다. 만약 네가 앉는다면, 네가 날면, 네가 오면, 네가 누우면, 네가 즐거우면, 네가 나무잎을 먹는다면, 네가 검이 길면, 네가 강하면, 네가 불 속에 있다면, 네가 구름 속에 있다면, 네가 해와 달과 같다면, 모두 책이라고 부를 수 있다.

7 1, 풍신, 하나는 인품이 높고, 둘째는 옛것을 배워야 하고, 셋은 종이와 펜이 좋고, 넷은 험난해야 하고, 다섯은 민첩해야 하고, 육은 윤택해야 하고, 일곱은 적당하고, 여덟은 혁신해야 한다. 그런 다음 자연스럽게 연장자는 준남, 난쟁이는 올빼미, 날씬한 자는 산천, 뚱뚱한 자는 귀한 손님의 아들, 정력이 왕성한 자는 무공, 매력적인 자는 미녀, 경사는 취선, 개방자는 현자 같다.

서예 영감어록

1, 사람을 의심하지 말고 사람을 의심하지 마세요.

2. 만약 당신이 세상에서 당신의 생명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일생을 공부해야 합니다.

깃털은 바람의 방향을 나타내고 풀은 물의 흐름을 나타냅니다.

4, 원인에 대한 사랑이 부족하고 재능이 쓸모가 없습니다.

5, 운필은 구름과 같다.

6, 당신이 말할 수 있는, 세상이 측정할 수 있습니다.

7. 예로부터 학문이 있고 성취가 있는 사람은 모두 쓴 글자를 빼놓을 수 없다.

8. 나는 항상 용과 뱀이 걷는 것을 본다.

9. 이상은 힘이다!

10, 진보가 목표입니다. 이상은 표준입니다.

1 1. 한 사람의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고, 가장 큰 자산은 희망이다.

12, 학습이라는 단어는 뜯어봐야 한다. 배우는 것은 배우는 것이고, 묻는 것은 묻는 것이다.

13, 물이 흐르지 않으면 악취가 난다. 공부하지 않는 사람은 뒤떨어진다.

14, 역류하여 수영하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15, 일찌감치 집에 있어라, 까마귀는 일찍 하늘을 본다.

16 시간은 정신노동자의 자본이다.

17. 책은 시간의 바다를 가로지르는 배다.

18, 만권서, 만리서.

19, 산업은 부지런하고 게으르며, 성공과 실패는 생각에 뒤떨어진다.

(20), 계원은 진주를 알고, 봉안은 보물을 알고, 소의 눈은 풀을 안다.

2 1, 아무리 오래가도 끝이 있으니 뒤돌아 보지 마세요. 아무리 괴로운 날에도 희망이 있을 것이다. 절망하지 마라.

22. 가난한 사람은 번화가에 살고 부자는 먼 친척이 산에 있다.

(23), 사람들은 어린 시절을 보고, 말은 발차기를 본다.

24. 새가 높이 날려면 먼저 날개를 흔들어야 하고, 사람은 먼저 배워야 한다.

25. 인생의 위대한 성취의 건립은 아는 것이 아니라 할 수 있는 것에 있다.

26. 한 손으로 두 귀를 가리는 것은 어렵고, 한 발로 두 배를 오르는 것은 어렵다.

27. 도는 만물의 봄을 잊기에 충분하고, 뜻은 흥망하기에 충분하다.

(28), 트릭은 재키 찬, 삽은 우물을 파낼 수 없다.

29, 타고난 자신감은 없고, 끊임없이 길러지는 자신감만 있다.

30, 용위호진, 검발장장.

3 1, 10 월 임신, 출산.

32. 바다의 맷돌을 거쳐 자갈은 더욱 아름답고 매끄러워졌다.

33. 남에게 손해를 보지 말고 혀를 굴려라.

(34), 주먹은 때려야 하고, 글자는 연습해야 한다.

(35), 단어는 연습을 두려워하고, 말은 타는 것을 두려워한다.

36, 바쁜 수확 꿀벌, 너무 바빠서 사람들 앞에서 말할 시간이 없다.

37. 시간은 생명이고, 공연히 남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사실 돈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과 다름없다.

38. 보검봉은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맛에서 왔다.

(39), 글자는 뼈로, 고기는 힘줄로, 힘줄은 고기를 숨기고, 게시물은 아름답고 윤기가 있어야 한다.

우리가 자랑스럽든 비천하든, 전적으로 우리의 사업 성과에 달려 있다.

4 1, 우리는 초목과 함께 살 수 없고, 취생몽사할 수 없고, 우리는 뭔가를 해야 한다.

영리함은 근면에 있고 천재는 축적에 있습니다.

43. 성공의 법칙은 매우 간단하지만 간단하다고 해서 쉬운 것은 아니다.

(44), 날고 싶으면 쫓아가야 한다. 성공하려면 노력해야 한다.

45. 가까운 물루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글자는 재키 찬.

지식은 항상 무지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두뇌와 팔다리는 같습니다. 많이 쓰면 효과가 있고, 쓰지 않으면 폐기된다.

48. 자신감은 성공의 시작이고, 끈기는 성공의 방법이다.

49. 높이 오르면 열등감을 느낄 수 있다. 멀리 가면 열등감을 느낄 수 있다.

50. 사람을 용서하는 것은 바보가 아니며, 어리석은 것도 용서하지 않는다.

5 1. 옳은 일을 하는 것이 옳은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52. 모든 노력의 배후에는 반드시 두 배의 보답이 있을 것이다.

53.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밧줄이 나무를 톱질한다.

54. 이상적인 격려가 없으면 사람의 활동은 공허하고 보잘것없게 된다.

(55), 칼이 잘 들지 않아, 돌이 빻았다. 사람은 할 수 없고, 천하를 배울 수 없다.

56. 우리의 사업은 정의롭고, 우리의 단결은 강하다.

57. 글 속의 용뱀은 신과 같다.

58, 샘물, 우여곡절 투쟁일수록 영혼은 더 순수하다.

59. 오늘을 잊은 사람은 내일도 잊혀진다.

60. 성공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우리는 노력을 배가해야 한다!

6 1, 급류도, 등반도 없습니다.

62. 한 입에 먹으면 살이 찌지 않고, 한 걸음 지평선을 넘을 수 없다.

63.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어렵고, 사람은 그 얼굴을 알고 그 마음을 모른다.

64. 은갈고리라면 출처가 놀라면.

(65), 간담자 * * * 일, 단어 읽기 없음.

66. 한 푼 한 푼 한 푼, 한 푼 한 푼 한 푼.

67. 한계에 도전하고, 먼저 풍경을 선보이며, 눈에 띄었다.

68. 인재는 광산에 묻힌 금이고 인재는 광산을 파는 광부이다.

69, 하나는 두 사람에게 지고, 세 사람은 두 편의 연극을 부른다.

70. 만약 당신이 위대한 일을 하고 싶다면, 당신은 젊었을 때 시작해야 합니다.

7 1, 나는 천성적으로 유용하다.

72. 입을 다물어요.

73. 개처럼 글씨를 쓰면 더 못생긴다.

74. 인내는 목적지에 도착하는 지름길이다.

75. 지식은 촛불과 같아서 한 사람을 비출 수 있고 수많은 사람을 비출 수 있다.

76. 천하에 무수한 사람들, 어느 남자가 남편이냐.

77. 너 자신과 너의 배우자를 믿어라!

78. 공부하고 싶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79. 학습의 세 가지 조건은 많이 관찰하고, 고생을 많이 하고, 많이 연구하는 것이다.

80. 촉산은 근면을 도리로 하여 바다를 배우는 데 끝이 없다.

외식 영감의 명언 서예.

1. 인생 방향이 틀리면 멈추는 것이 진보다.

2, 욕망 강화 열정, 인내 연마 산.

3. 자신의 내면의 잠재력을 잘 이용한다면 당신은 행운의 사람입니다.

4. 고난은 어떤 사람을 단련시켰고, 또 다른 사람을 파멸시켰다.

운명을 바꾸려면 먼저 자신을 바꾸십시오.

6. 노력을 습관으로 만들고 땀으로 미래에 물을 준다.

7. 높이 날고 싶다면 지평선을 잊어야 한다.

8. 길이 옳다면 길이 두렵지 않다.

네가 이기고 싶지 않으면 아무도 너를 지게 할 수 없다.

10, 넌 강하지 않아, 아무도 널 위해 용감하지 않아.

1 1, 실패의 핑계를 찾지 말고 성공의 이유를 찾는 것이 좋다.

12, 사랑한다면 깊이 사랑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떠나세요.

13, 천행건, 군자 자강불식.

14, 승리는 가장 완강한 사람에게 속한다.

15,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16, 가장 강력한 보살은 우리의 손과 뇌입니다.

17, 야망과 끈기는 사업의 날개다.

18, 네가 못 알아들을까 봐, 못 배울까 봐.

19, 앞으로 달려가 냉안과 조롱에 직면하다.

20. 일을 잘 하고 눈앞의 사람을 소중히 여긴다.

2 1 .. 제한 포기, 무한 승리.

운명은 바뀔 수 있습니다.

성공은 과정이 아니라 결과입니다.

24. 성공하려면 먼저 미쳐버리고 머리를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25,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가장 깨져야 한다.

26, 인생의 고통을 한탄하지 마라! 애탄하는 것은 약자이다.

게으름은 나쁜 공장이다.

28. 사람은 각자 뜻이 있고, 각자 각자의 길을 간다.

29. 성공은 다른 사람이 실패할 때 견지하는 것이다.

30. 불은 진짜 금을 정련하고 역경은 강자를 정련한다.

3 1, 청춘, 찬양의 봄처럼.

32. 나는 성공하기로 결심했기 때문에 성공했다!

33. 실패의 과정도 성공의 과정이다.

34. 포기한 사람은 감당할 수 없고, 자신을 높이는 사람은 이길 수 없다.

35. 춘하 가을과 겨울을 분투하여 인생을 바꾸면 원망도 후회도 없다.

자연의 각성은 종종 진실을 만난 후에 발생합니다.

37. 오늘 세상, 나는 누구인가?

성공은 희망이 아니라 노력의 결과입니다.

39. 당신의 신념을 고수하면 당신의 꿈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40. 간사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성공은 길지 않다.

4 1, 이 1 초는 포기하지 않고 다음 초에는 희망이 있다.

42. 성공하지 못하면 그만두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하루에 한 번 스스로에게 말하십시오: 나는 정말로 좋습니다.

만약 내가 원한다면 나는 할 수 있다.

욕망은 바닷물과 같습니다. 너는 마실수록 목이 마르다.

46. 나는 감히 우리나라를 잊을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내 관을 덮어야 한다.

47. 사람이 평범하다는 것은 자신을 초월할 수 없기 때문이다.

48. 어둠이 지나갈 것이고, 여명 올 것이다.

49. 행복은 한 사람의 진정한 일에 존재한다.

50. 성공에는 설명이 필요하지 않지만 실패에는 많은 핑계가 있다.

5 1, 결심은 성공의 시작이다.

52. 더 높이 서면 더 멀리 볼 수 있다.

(53), 가짜를 자르지 않고 우아하게, 오히려 더 많은 선생님들에게 혜택을 준다.

54. 실패의 고통을 잊고 실패의 원인을 기억하라.

너는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왜냐하면 너는 실패할 수 없기 때문이다.

56. 열심히 일하는 것이 성공의 어머니이다.

우리는 실망할 수는 있지만 맹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58), 마음은 환경과 함께 범부로 돌아가고, 환경은 마음대로 성자로 돌아간다.

59, 사람은 이상을 가질 수 있지만, 너무 많은 환상을 가질 수는 없다.

60. 거절당하지 않는 성공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6 1, 빈둥빈둥 놀면 마음이 녹슬게 된다.

62, 노동 절약을 열망하는 뱃사공, 목표는 항상 하류에 있습니다.

63. 환경이 사람을 창조한 것이 아니라 사람이 환경을 창조했다.

바로 여기, 우리는 성공해야합니다!

65. 시야가 넓어서 예약을 합니다.

66. 실패는 강인함에 대한 최종 시험이다.

67. 추구는 사람을 풍요롭게 하고, 공유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68. 가난은 반드시 변화를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부를 생각하고 변화를 생각하고 있다.

69, 얼마나 많은 생각, 얼마나 많은 에너지.

70. 지혜로운 사람은 자신을 위해 찾고, 어리석은 사람은 다른 사람을 위해 찾는다.

7 1, 더 많은 노력, 더 많은 성공.

지구력은 정신보다 낫다.

돈은 만병 통치약이 아닙니다. 하지만 돈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74, 바람 지식 잔디 지식, 보드 스윙 지식 성실.

우산이 없는 아이는 열심히 뛰어야 한다.

76. 만약 네가 너의 잘못을 인정하길 원한다면, 너는 이미 너의 잘못을 반으로 바꿨다.

자신감은 성공의 첫 번째 비결입니다.

78. 이미 발생한 일에 대해 불평하지 마라.

79. 앞을 보지 않는 사람은 많은 어려움에 직면할 것이다.

80. 한 사람의 태도가 그의 키를 결정한다.

8 1, 대나무는 밀밀해도 흐르지 않고, 하늘은 백운비행을 방해하지 않는다.

82. 인생의 의의는 다른 사람과의 차이에 있다.

83. 생활에는 길이뿐만 아니라 너비도 필요합니다.

84. 체면은 다른 사람이 주는 것이지만 체면은 자기가 번 것이다.

85. 보금자리는 작지만 천리를 무너뜨린다.

영감 격언과 직장 격언 영감 격언과 격언 서예

1, 긍정적인 사람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 보고, 부정적인 사람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걱정을 본다.

2. 고통, 질병, 사고, 위험,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참을 수 없다.

친구가 없는 생활은 햇빛이 없는 생활과 같다.

이상적인 곳이 있으면 지옥이 천국이다.

5. 어떤 일이든 여러 각도에서 보아야 한다.

6. 길이 아무리 길더라도 차근차근 마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짧은 길이라도 발을 디딜 수 없다.

게으름은 녹슬듯 노력보다 몸을 더 소모한다. 자주 사용하는 열쇠가 항상 반짝반짝 빛난다.

8. 위인이 위대하다는 것은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역경에 처했을 때 다른 사람이 자신감을 잃었지만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로 결심했기 때문이다.

9. 분투하는 사람은 모두 진짜 금이다. 어떤 환멸도 그들의 신앙을 흔들 수 없다. 그들은 처음부터 신앙과 행복의 길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선택할 수 없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10, 인생의 여정, 미래는 멀고 어둡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앞에는 길이 하나밖에 없다.

1 1. 다른 사람의 생각에서 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심리활동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12, 사랑으로 세상을 얻을 수도 있고, 증오로 세상을 잃을 수도 있다.

13, 실패의 핑계를 찾지 말고 성공의 이유를 찾는 것이 좋다. 미리 걱정하는 것을 미리 생각하고 계획하는 것으로 바꾸자! 한 사람의 생명은 타거나 썩을 수 있다. 나는 썩을 수 없다, 나는 태울 것이다.

14. 인생이 이상과 꿈과 환상을 벗긴다면 인생은 허름한 선반일 뿐이다.

15,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에너지를 믿기 때문이다.

16, 성공은 미래뿐만 아니라, 당신이 하기로 결정한 순간부터, 당신은 계속 축적될 것입니다.

17, 지식이 있는 사람은 겸손하지 않다. 식견이 넓고 능력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겸손하다.

18, 전방의 암초의 기복을 두려워하면 인생은 영원히 고인 물이다.

19, 그전에 너는 슬픔을 견디고 눈물을 흘려야 한다. 하지만 이것은 좋습니다. 이렇게 해야 합니다. 미리 걱정하는 것을 미리 생각하고 계획하는 것으로 바꾸자!

20. 하루에 한 번 "나는 정말 좋다" 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2 1, 추위, 소나무와 노송 나무가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알고 있다.

22. 실패에 대한 핑계를 찾지 말고 성공에 대한 핑계만 찾는다.

23. 희망이 있는 곳에는 고통이 행복으로 변한다.

24. 선택한 길은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포기한 길이다. 거절할 수 없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그것이 성장하는 방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5. 한 사람의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고, 가장 큰 자산은 희망이다.

자만은 우리에게 끔찍한 함정이다. 더군다나 이 함정은 우리 스스로 파낸 것이다.

27. 모든 노력의 배후에는 반드시 두 배의 보답이 있을 것이다.

28. 세상에는 절망이 없고 절망적인 사람만 있다.

29.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30. 위인이 위대하다는 것은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역경에 처했을 때 다른 사람이 자신감을 잃었지만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로 결심했기 때문이다. 행동은 두려움을 치유하는 약이다. 망설임과 지연은 계속해서 두려움을 키워준다.

3 1. 네가 언제 끝나든 중요한 것은 끝난 후에 후회하지 않는 것이다.

32. 어떤 성과의 질적 변화도 양적 변화의 축적에서 비롯된다.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기회를 만들어라.

34. 어리석은 자는 몸으로 머리를 감시하고, 지혜로운 자는 마음으로 몸을 감시한다.

세계에서 가장 쉬운 일 중에서 지연은 가장 힘들지 않다.

명구를 경구로 삼다. 위의' 서예에 관한 명언 경구가 늘 서예를 시험한다' 는 내용이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더 많은 명구를 얻으려면 한심 명언 경구 특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