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아이들에 대한 관심에 관한 고시와 문장

아이들에 대한 관심에 관한 고시와 문장

1 .. 아이들에 관한 시 1, 수신시 서공점 송양만리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2,' 청평락촌거' 송신치희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네가 술에 취했을 때, 너의 목소리는 매력적이고, 너의 머리카락은 하얗다.

큰아들은 두서 동쪽에서 김을 매고 둘째는 닭장을 만들고 있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3, "수영장" 돈 바이 주이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4, "마을 집" 우뚝 솟은 삼각대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5, \ "청원 메이 \" 참조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6, "어린이 낚시" 돈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7, "목동" 황송청건

소를 타고 천촌을 훨씬 넘어 피리 바람이 비스듬히 길게 들리다.

얼마나 많은 장안 명리객이 장기부전이 군보다 못하다.

8. "관상어" 돈 바이 주이

아이들이 낚시를 하는 것처럼 연못 주위를 산책하며 물고기가 수영하는 것을 보았다.

물고기를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갈고리를 하나 주겠다.

9, \ "티안 지아 \" 노래 팬 Chengda

낮에는 농사를 짓고, 밤에는 천을 짜고, 마을의 아이들은 살림살이를 한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10, 꽃 그림자 송초밥

플랫폼에서 몇 통의 전화를 걸어도 돌릴 수 없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2.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시 명언, 1, 늙고 늙었다. 젊은이는 젊고 사람도 젊다. (맹자) 2. 태산으로 북해를 뛰어넘는 것은 불가능하다. 노인을 위해 가지를 꺾는 것도 아니고 하지도 않다. (장자) 3. 저는 할머니가 없습니다. 오늘도 없습니다. 할머니는 목사가 없다. 그녀는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할머니와 손자는 상대에게 더 의존한다. (석미) 4. 그러나 그 한 치의 작은 풀들이 또 얼마나 많은 사랑이 삼춘의 축복을 얻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맹교) 5. 그녀는 옷을 선물했는데 정자로 돌아가지 않았다. (황준헌)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은 가정을 더욱 화목하게 하고,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대범하게 할 수 있다. (진) 2. 청춘은 종달새처럼, 그 아침 노래가 있다. 나이팅게일처럼 나이팅게일은 세레나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칸트) 3.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로,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든다. (맹교) 4. 어머니의 마음은 아이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5.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이 성장하고 있으니, 나는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티) 노인을 존중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은 한 사람의 도덕적 자질을 반영할 수 있으며, 노년에 존경을 받는 것은 인류 정신의 가장 좋은 특권이다. 스탕다.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자연히 정상적인 것이니, 언어뿐 아니라 행동에도 반영해야 한다. (데이비드 데이크) 3.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도 인간 노동에 대한 존중이다. (속담처럼) 4. 교육 기교의 모든 신비는 어떻게 아이를 돌볼 것인가에 있다. (소홀린스키) 5. 아이를 비판하기보다는 솔선수범하는 것이 낫다. (Joubaire) 노인을 공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은 사랑 1 을 말하는 것이다. 부모님의 모든 사랑, 지혜, 재능을 보여줘야 위대한 사람을 키울 수 있다. (마카롄코) 2. 아니요. 그것은 보통 결함이 있는 사람이다. (마카롄코) 3. 자녀는 부모를 부양하고 도와야 할 의무가 있다. (속담) 4. 너는 땅에 쓰러진 노인에 대해 전혀 동정심이 없고, 씨름할 때도 너를 부축할 사람이 없다. (인도 속담) 5. 아이를 교육하기 위해 전화를 사용하지만, 유인원으로 자손을 교육하는 것과 비슷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마카롄 코)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은 주변의 작은 일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정함이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다. 소조천 애자가 어찌 남편이 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노신) 2. 너의 사랑하는 아들을 곁에 두지 말고, 그를 나가서 단련하게 해라, 그러면 그로 하여금 천하를 유명하게 할 것이다. (태국 속담) 3. 나의 아이를 위해서, 나의 행동은 매우 온화하고 신중해야 한다. (마르크스) 4. 나는 너에게 효도를 가르치고, 너에게 흰 가운을 주는 사람은 길에 두지 않을 것이다! (맹자) 5. 공자 는 말했다: 효, 천경, 땅의 의미, 사람의 여행.

3. 빙심은 아이의 시, 즉 아이를 사랑하는 두 번째 시를 쓴다.

어린 시절!

이것은 꿈의 사실입니다.

이것은 진정한 꿈입니다.

추억할 때는 눈물을 머금은 미소다.

별 다섯 개중 하나

아이!

너는 나의 정원에 올 수 있다.

내 꽃을 꺾지 마-

장미의 가시를 보다.

너의 손을 찔렀다

서른다섯 번째 별

수천 명의 천사

일어나서 아이들에게 찬송가를 부르다

아이!

그의 작은 몸 속에서

위대한 영혼을 가지고 있다

별 서너 개

진실,

아기의 침묵 속에서

똑똑한 사람들의 논쟁에 있지 않습니다.

별 7 ~ 4 개

아기,

위대한 시인입니다.

불완전한 말로 말하자면,

가장 완전한 시구를 토해내다.

봄물의 6 월 4 일

아기

그의 떨리는 울음소리 속에

무한한 신비한 글이 있다

원시적인 영혼에서 가져온 것이다.

세상에 알리다

그 중 한 샘물은 80% 이다

자기야!

누가 그와 같이 천진한 칭찬을 합니까?

그가 속삭일 때

하루가 끝날 때의 저녁노을을 마주하다

부실한 만년필

정말 버려졌어요.

4.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시인은 할머니가 없고, 오늘도 그렇지 않다. 할머니는 대신이 없고, 그녀의 세월은 끝이 없다.

두 사람, 조손 두 사람, 서로에 더 의존한다. (석미) 그러나 인치 허초는 삼춘휘가 얼마나 많은 정이 있는지 알 수 있다.

(맹교) 옷 머리를 보내도 정자에 기대지 않는다. (황 zunxian)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관대하다.

늙어서 젊은이처럼 행복해야 한다! 청춘은 종달새처럼, 그 아침 노래가 있다. 나이팅게일처럼 나이팅게일은 세레나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칸트)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선은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어머니의 마음은 아이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은 성장하고 있다. 나는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티) 노년에 존경을 받는 것은 인류 정신의 가장 큰 특권이다.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정상이다. 존중은 말뿐만 아니라 행동에도 나타난다. (데이비드 데이크)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도 인간 노동에 대한 존중이다.

교육 기교의 모든 신비는 어떻게 아이를 돌볼 것인가에 있다. (소홀린스키) 아이를 비판하기보다는 솔선수범하는 것이 낫다.

(주바이르) 부모의 모든 사랑과 지혜와 재능으로 위대한 사람을 키울 수 있다. (마카렌코) 부모의 사랑이 없는 사람은 종종 결함이 있다.

(마카롄코) 자녀는 부모를 부양할 의무가 있다. 땅에 넘어진 노인은 동정심이 없고, 씨름할 때도 아무도 부축해 주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인도 속담) 아이를 교육하기 위해 전화를 사용하지만, 유인원이 자손을 교육하는 것과 비슷하다. 무정함은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도 있다. 그렇다면 조천애자가 어떻게 남편이 아닐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노신) 사랑하는 아들을 곁에 두지 마라. 그가 나가서 단련하도록 해야, 그는 비로소 천하를 널리 알릴 수 있다. (태국 속담) 아이를 위해서, 나의 행동은 매우 온화하고 신중해야 한다.

(마르크스) 나는 명령을 내리고, 효의 의미로, 수여하는 자는 도를 놓지 않겠다! (맹자) 자는 효, 하늘의 경, 땅의 뜻, 사람의 여행이라고 말했다. (강희) 사람과 사람 사이에 더 많은 것은 서로의 생명에 대한 약속이다.

노인을 존중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 마음씨 착한 어머니의 손에 있는 실로,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을 위해 옷을 만든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꿰매고, 조심스럽게 수선하며, 그가 귀가하는 시간을 지체할까 봐 걱정했지만, 1 인치 길이의 풀이 세 번의 춘추를 이겼는데, 이것은 얼마나 사랑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돈) 멩 교외 \ "나그네 \"

자애로운 어머니는 손에 실을 들고 유랑자를 위해 옷을 꿰매셨다. 유랑자는 보통 가출한 아이를 가리킨다. 그가 아무리 크더라도, 그의 아이는 그의 어머니의 눈에는 영원히 아이이다.

나는 늙고 늙었고, 나는 젊고 젊다. -(전국) 맹자 "맹자 혜량 왕상"

어른을 봉양하고 공경할 때 당신과 혈연관계가 없는 다른 노인들을 잊지 마세요. 교육 후배를 키울 때 당신과 혈연관계가 없는 다른 아이들을 잊지 마세요.

나는 태산을 데리고 북해를 넘을 수는 없지만, 나는 할 수 없다. -(전국) 맹자 "맹자 혜량 왕상"

감상: 태산을 끼고 발해를 건너야 하는데, 그 사람이 사람들에게' 난 할 수 없어' 라고 말했다 이것은 정말 불가능하다. 남에게 노인을 위해 팔을 비비게 하다. 이 사람은 사람들에게' 나는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이것은 하기 싫은 것이지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폐하, 당신은 도덕으로 천하를 통일하지 않았습니다. 너는 태산을 끼고 발해를 뛰어넘는 범주가 아니라 노인을 위해 팔을 문지르는 범주에 속한다. 자신의 노인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노인으로 확대한다. 자기 자식을 돌보고, 다른 사람을 돌보는 아이까지 연장한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4. 그러나 인치 허초는 삼춘휘를 얻는 데 또 얼마나 많은 정이 있는가. --(돈) 멩 교외 \ "나그네 \"

누가 초초 같은 작은 효심이 춘휘와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5.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조천애자가 어떻게 남편이 아닐 수 있습니까? -(현대) 노신 《답객》

감상 감상: 이 시는 노신이 다른 사람에게 아이를 사랑한다는 비꼬는 반응이자 아이에 대한 깊은 감정이기 때문에, 노신이 혁명 후손에 대한 간절한 기대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은 그 소란을 피우는 사람들이 도살보다 더 작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혁명의 후손들이 자신처럼 용감하고 호랑이처럼 소란을 피우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6. 저는 당신에게 효도의 뜻으로, 상을 주는 자를 가르치고 싶습니다. 도를 놓지 않겠습니다. -(전국) 맹자 "맹자 혜량 왕상"

진지하게 학교 교육을 시작하여 사람들에게 효도의 도리를 거듭 알리다. 머리가 희끗희끗한 노인은 길에서 등을 돌리거나 물건을 들지 않는다. 이것은 젊은이들이 노인을 존중하는 방법을 알고 그들을 위해 이렇게 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7. 효도, 천경, 땅의 의미, 사람의 여행. -(전국) 공자 "효도? 세 가지 재능

효는 하늘의 해와 달과 별의 운행과 같고, 지상의 만물의 자연 성장은 인류의 가장 근본적이고 초보적인 품격이다. 효도는 자식의 의리에 용납할 수 없는 책임이자 한 사람의 본성을 판단하는 가장 기본적인 품격이다.

8. 아들이 아버지에게 효도하다. --(명나라) feng menglong "유명 인사 세트"

아들이 효성해야 아버지가 관대할 수 있다.

9. 진일지는 효성스럽다. 어머니는 솥 밑에서 끓인 밥을 좋아하신다. 유산은 공주의 책이며 항상 자루에 담는다. 밥을 지을 때마다 그녀는 밥을 저장해서 엄마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북부와 남부 왕조) "첸 샤오"

번역: 첸이는 매우 효성스럽다. 그의 어머니는 냄비 밑반찬을 즐겨 먹는다. 진이의 주서는 항상 주머니를 담는다. 그녀는 밥을 지을 때마다 굽은 밥 (누룽지) 을 솥 바닥에 저장해 두었다가 집에 가서 어머니께 드린다.

10. 군자는 "응시서, 순효, 어머니를 사랑하고 장공에게 증여한다" 고 말했다 "시" 구름: "효자는 필요 없다. 영원히 일종의 것이다." 그것은 불린다! "-(진 전) 좌추명" 정버크단 안유 "

군자는 말했다: "영고시숙은 진효자다. 그는 어머니에게 효도할 뿐만 아니라, 이 효심을 정백에게까지 뻗었다. 시경 풍아 취옹 () 은 "효자 () 는 항상 효도를 끊임없이 선포함으로써 또래에게 영향을 미친다" 고 말했다. "아마 영시험 삼촌처럼 순수한 효도를 위해서인가?"

6. 아이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소를 타고 천촌을 넘어 피리를 불고 갈라진다.

장안 명리객이 얼마나 많은지 장기부전은 군보다 못하다. 황정견' 목동' 2. 아이들은 황나비를 쫓아가 콜리플라워 안으로 날아 들어갔다.

-양완리' 수신성의 서공점' 3. 아침에 소를 놓아, 소를 강에 몰아넣었다. 저녁에 소를 방목하러 가고, 마을에서 소를 몰다.

빗물로 덮인 숲 속을 걷고, 접어서 녹색 풀밭에 누워 작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허리춤에 바질의 짧은 화살을 가득 꽂고, 더 이상 호랑이가 종아리를 물어뜯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사의' 목자의 시' 4. \ "옥련주 \" 60 년, 누가 명로를 시인으로 가르쳤습니까? 뜬구름은 백거이 아니어서 자연히 기뻐한다.

한 남자는 긴 노래를 미워하고, 후 2 는 비파를 연주한다. 문장 귀에는 사람이 가득하고, 나도 한때 너를 그리워했다.

--현종 이유 "교수형 백거이" 5. 오후에 강변을 산책하고, 강물이 맑고, 내 발 아래 흐른다. 물 속의 석두 크기는 물통처럼 크고, 물고기는 석두 옆에서 가볍게 헤엄친다.

어린 목동은 수줍게 들판과 들판 옆에 웅크리고 있다. 입에 큰 개를 외치며 손에 소를 끌고 있다.

-'소몰이' 6. 청담벽수가 산하를 둘러싸고 친구와 손을 잡고 종이 연을 놓았다. 류경손가락은 취하려고 하는데, 어린 시절을 꿈꾸는 것으로 의심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지옹 7. 송인은 반궁 이끼가 있어서 책을 읽기에는 게으르다. 지루함은 분수대에 기대어 파초를 붓고, 찰칵 하는 소리가 놀고 있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은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았다.

양완리의' 초여름 낮잠 2 절구' 8 곡 중 하나. 젊은 나이에 집을 떠나면, 향음은 변하지 않는다.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그는 장 의 \ "고향 으로 돌아 가기 \" 9. 마을의 아이들은 밤낮으로 쟁기질을 하고 있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화' 10 누가 배를 울타리 밖에 묶지 않고 봄바람이 어만에 불어온다. 아이는 마을 사람들이 있다고 의심했지만, 급히 장작문으로 갔다.

최도융' 희국즉물' 1 1, 나무수염은 모자를 들고 모두가 자랑한다. 방목할 때 소 등에 누워 피콜로를 불고, 소 경작이 강가에서 머리를 불고 있다.

최도융' 목서' 12, 낮은 처마, 개울에 푸른 풀이 깔려 있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막내아들이다. 그는 풀숲에 누워 방금 딴 연꽃을 벗기고 있다. 신 기제' 청평락촌거' 13, 버들가지로 연날리기에 충분하다.

봄바람이 얼마나 많은 힘을 분산시킬 수 있는지, 아이들을 하늘로 데려올 수 있다. -14 서위의' 논풍과 연' 시, 연못물이 악독하고 산이 석양으로 가득하다.

견우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 곡의 곡조를 연주하고 있다. -뇌진' 시골의 밤' 15, 매엽산 이가 부드럽고 바초엽 녹색 창사.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양완리' 초여름 낮잠' 제 2 부 16,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면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두목' 청명절' (17), 천부는 풀로 돌아가고, 촌동은 빗속에서 풀을 뜯는다.

고동 도련님, 초가집 주변의 농작물이 되겠습니다. 지아 섬' 정주에 머물다') (발췌) 18, 가을 밝은 흰 수염 빛, 술에 취해 최선을 다하다.

듣기 좋은 노래 한 곡도 재미있어요. 자녀들과 손주들이 모두 웃으면서 옷을 잡아당기고 있어요. 권덕유' 거울을 보고 얼마나 많은 백발이 반짝이는지' 19 흐트러진 머리때가 묻은 소년이 늘어진 것을 배우고 복분자 이끼 옆에 앉아 있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후진타오 lingneng \ "어린이 낚시 \" 20, 황혼 조류 언어 희석, 어린이 huanniu 홈.

숙소에는 이웃이 없고, 장작문은 혼자 문을 닫는다. 추미는' 범서노' 22 입니다. 목동이 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진동시켰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위안 메이 \ "참조 \" 23, 2 월 잔디 길이, 버드 나무 술에 취해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에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가오 딩 "시골 주택" 24 페이지. 어린 딸은 겨우 여섯 살인데, 무명이다.

저녁에 대전 앞에서 학자들은 초승달을 제사했다. 시견우' 소녀사' 25. 어린아이가 아직 어려서 오래 말할 수 있다. 그들이 제로를 보았을 때, 그들은 가을서리를 향해 한숨을 쉬었다.

너는 너무 가난해서 병도 낫지 않을 것이다. 두려워할 때마다 먼저 얼굴을 내밀지만 하얀 햇살은 보이지 않는다. 내가 한창 무성할 때도 잠시 희망을 품고 있었다.

기천은 좋은 아이로, 앞으로의 시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연말을 재촉하고, 가난은 허무하다.

-우 지 "노동 두 곡" 중 하나 26. 골목길에는 행인이 적고, 달빛은 굽고 가늘며, 덩굴은 담장으로 가득하고, 어린아이는 편두를 골랐다. 무명씨 27 입니다. 바람과 달이 수수께끼에 마르면 풀은 꽃으로 가득하고 물은 개울로 가득하다.

한 소년이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고, 암소 한 마리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음식을 먹는다. 양완리' 상차 터널 8 곡' 7 번 28 번, 대중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일이 없다. 황성 종효의서봉.

난로 속의 연기가 사라지고, 빛이 어두웠고, 소년은 산설로 문을 열었다. -리 shangyin \ "이순신 선사 \" 29. 청강은 마을을 껴안는 노래로 장하 강촌의 모든 것이 조용하다.

양위의 제비가 자유롭게 날아다니고, 물 속의 소개팅이 비슷해서 동행한다. 노부인은 바둑판을 사용하고, 막내아들은 주사를 맞고 갈고리를 만들고 있다.

그런데 한 오랜 친구가 쌀을 제공했는데, 내가 또 무엇을 요구할 수 있을까? 두보' 강촌' 30. 처음에는 사람들이 구토하는 것을 보고, 돌아가서 잠을 자려 하지 않고, 차를 사랑한다.

하룻밤 애교롭게 우는 것은 도리에 맞는 일이다. 옷을 입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이다. 웨이장' 딸과 함께 있다' 3 1, 어린 아기가 배를 저어 백련을 훔쳤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바이 주이 \ "풀 \" 32. 짚이 밭을 6 ~ 7 리 사이에 깔고, 피리 저녁 바람이 서너 번 울린다.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yanlu \ "목동 \" 33, 목동의 마음 같은 사람, 가을날 잠을 자는 소, 깊은 청취.

노래 한 곡을 연주하는데, 왜 남북음을 모르는 것을 걱정해야 하는가! 조로의' 목동' 34. 말의 몸은 물을 밟고, 취한 소매는 바람을 피운다. 이상하게도, 아이들이 밖을 내다보는 것을 보았고, 까치는 내가 산 아래 집에 가기 전에 소리를 냈다.

-리우 음 \ "산거도 \" 35. 어렸을 때 달을 모르면 백판우라고 불렀다. 그것이 하늘의 상공을 비행하는 요의 플랫폼이라고 의심하다.

--이백 \ "구 랭 왕위 행 \" 36. 새 단어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소매는 풍로를 흔들고 있다. 달이 지고, 구름이 흩어지고, 방랑하는 아이가 낯선 사람에게서 꽃을 꺾는다.

유우석' 밟는 단어' 37. 어린아이들도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좋아하고, 가위연 한 무리가 있다. Zhu maoshu "qinhuaihe 봄 여행은 문제입니다" 38. 열 살 때 시를 쓰고, 한회색 촛불이 옮겨진다.

만리단 산길을 통하고, 작은 봉황이 늙은 봉황보다 맑다. --리 shangyin \ "절구 \" 39, 동바지 백주름 레드, 손에 이상한 신의 단서를 들고 있다.

모두들 네가 일찍 왔다고 칭찬하고, 아직도 나에게 연 한 마리를 빚지고 있다. -구멍 연 날리기 40 페이지. 우수수 잎은 차가운 소리를 보내고, 강면 가을바람은 손님을 움직인다.

나는 어린아이가 짜는 것을 알고 밤에 울타리에 등불을 떨어뜨렸다. 예소옹' 야서' 4 1, 시골 사양에서 소와 양 오솔길이 골목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 내가 단순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하는 것도 당연하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왕위' 위수의 한 농가' 42, 일어나 새 옷을 입고 시누이를 처음 경배한다.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고, 두 손으로 머리를 껴안다.

마우웨이' 소녀의 말' 43. 요대 위에 겹쳐서 몇 번이나 아이를 빼놓을 수 없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스시 \ "꽃 그림자 \" 44, 고향.

7. 고시에는 어떤' 아이 사랑' 에 관한 문장이 있습니까? 1. "아가 배를 저어 백련을 훔쳤다. 은적을 이해하지 못하고 부평초가 함께 피었다. "

2. "석양에 새들이 희고, 어린 아이들이 소를 불러 집으로 돌아간다. 거처에는 이웃이 없고, 장작문은 혼자이다. "

3, "시간은 달을 모른다. 백옥반이라고 한다. 나도 야오 태정이 청운산 저편에서 날고 있다고 의심한다. 클릭합니다

4. "고국 미강나무, 그는 근해에 있다. 집이 남방으로 이사온 지 오래되어 아이가 방언을 알아들을 수 있다. "

5. "골목길에는 행인이 적고, 달빛은 구불하고, 덩굴은 담장으로 가득 차 있고, 아이들은 편두를 골랐다."

6. "거위, 거위, 거위, 천국에 가고 싶다. 백발이 푸른 물을 띄우고, 붉은 손바닥이 파도를 맑게 한다. "

7. "어린 딸은 겨우 여섯 살인데, 총명하고 서투르다. 밤이 교회 앞에 있고, 선비는 초승달을 숭배한다. "

8. "새 옷을 입고 일어나서 형수님을 숭배하는 법을 배웁니다. 고개를 숙이고 사람을 보고, 두 손을 한데 묶다. "

9. "목동은 소를 타고, 노래는 임악을 진동시킨다.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어요. "

10, "버들가지 3 피트 길이, 내일 청명절입니다. 강남 꼬마가 채집하여 매듭을 짓다. "

1 1, "자애로운 어머니의 손에 있는 선은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그러나 인치 긴 잔디 몇 열정적 인, 보고 삼춘휘. 클릭합니다

12,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소와 양이 오솔길을 따라 집으로 돌아간다. 초가문을 입은 거친 노인이 지팡이에 기대어 그의 아들, 그 목동을 생각했다. 꿩, 꿩? 포만한 밀 이삭, 잠든 누에가 깎은 뽕잎. 호호, 다부, 다정하게 서로 안부를 묻는다. 어쩐지 나는 간단한 생활을 갈망하고 옛 노래를 감탄했다. 오, 과거로 돌아가라! . "

13, "헝클어진 머리 때묻은 소년이 활을 당기는 법을 배워 복분자 같은 이끼 가장자리에 앉아 자신을 반성한다. 행인은 문제를 빌려 발휘했고, 멀리 손을 흔들었고, 공포어는 놀라지 않았다. "

14, "연못을 돌며 물고기를 구경하는 것은 마치 어린아이가 어선인 것 같다. 물고기에 대한 사랑은 다른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내가 너에게 줄게. "

15, "줄곧 울타리가 서툴고 나무 머리 꽃이 그늘지지 않았다. 아이들이 앞다투어 황나비를 쫓아가는데, 채소꽃은 찾을 곳이 없다. "

16, "누가 배를 울타리 밖에 묶지 않고 봄바람이 어만으로 불어온다. 아들 의심 마을 손님, chaimen 에 가고 싶어. 클릭합니다

17, "누군가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벙어리였다. 돌아가려 하지 않고 차를 사랑하게 되었다. 하룻밤 애교가 우는 것은 내가 옷과 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

18, "소년이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오자 향음은 변하지 않았다. 어린아이는 만나도 모르면서 웃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었다. "

19, "풀에는 연못물이 가득하고 악랄하며, 산에는 석양이 춥다. 목동은 소 등을 가로질러 돌아가고 피콜로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

20. "아무것도 공무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황성종 효의서봉. 아궁이에 연기가 사라지고, 한광이 살짝 밝아지고, 소년이 눈을 흩어 문을 열었다. "

2 1, "봄풀이 무성하고 여름추위가 길다. 소와 양은 마을 골목으로 돌아가고, 아이들은 옷차림을 모른다. "

22.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꽃 마을을 가리켰다. "

(23), \ "샤오샤오 우 \" 잎 감기 소리, 강 가을 바람이 고객 감정을 자극한다. 나는 짜는 아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밤에 울타리에 등불을 떨어뜨렸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