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사진 수준이 높은 미구와 성어를 묘사하다!
사진 수준이 높은 미구와 성어를 묘사하다!
마틴을 묘사합니까? 팔-< P > 1. 사진 속 사람들을 미소 짓지 마세요. 스냅샷만 찍고 싶지 않으면.
2. 다른 사람을 촬영할 때 가까이 갈수록 좋다.
3. 적당한 촬영 환경을 선택한다. 내 말은 촬영 대상에만 적합한 촬영 환경이라는 것이다.
4. 그리고 그들을 웃게 하지 마세요. 아마추어 촬영자가 촬영한 가장 큰 오해입니다.
5. 몰카에 대해 끈기를 보이면 행운의 여신이 항상 찾아온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피트? 터너-< P > 6. 과거를 돌이켜보면, 주의를 기울이고 싶다면 좋은 사진 인쇄 품질이 매우 중요하다.
7. 네가 정말 좋아하는 것을 찍어라. 이런 열정은 보통 작품에서 드러난다.
8. 외출 촬영할 때 자주 뒤돌아본다.
9. 초점 거리 렌즈를 꾸준히 사용하면 훨씬 높아질 것이다.
1. 당신이 마스터가 되기 전에 조명과 촬영 각도를 계속 배우세요.
존? 랜킨-< P > 11. 카메라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는 단지 너의 도구일 뿐이니, 손을 합치면 된다.
12. 실험과 모험정신은 우리 잡지인 ——Dazed& 처럼 중요하다. Confused 는 창업 초기처럼 다른 사람의 작품을 많이 감상했지만 표절을 거부했다!
13. 빛의 변화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촬영은 빛의 예술이다. 햇빛, 촛불, 컴퓨터 화면에서 나오는 빛이다.
14. 촬영 주제를 깊이 이해하고 카메라 앞에 있는 사람들을 참여시킵니다. 너는 결코 눈을 로케이션 프레임에 붙이고 떠나지 않고 사진작가와 모델의 신뢰를 많이 쌓고, 많은 교류를 하고, 마지막에는 셔터를 눌러서는 안 된다.
15. 헬무트? 뉴턴-지식인들은 사진의 의미에 대해 토론하는 데 열중해 사진작가가 셔터의 손을 누르는 것이 점점 더 망설이고 있다. 이런 상황이 전개되면서 촬영이 양극화될 수 있고, 마지막에는 두 가지 사람, 즉 뉴스 사진작가와 철학자가 남아 있을 수 있다. 커드카-저는 제가 지식인이나 철학자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냥 보고 있습니다.
16. 커드카-저는 사진철학에 관심이 없습니다. 저는 한계에 관심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같은 사람, 같은 장면을 찍는다. 이 사람들, 이 시나리오의 한계, 그리고 내 자신의 한계를 알아야 하기 때문에, 첫 번째 성공, 다섯 번째, 심지어 열 번째 장은 중요하지 않다.
17. 카프카-사람들이 사물을 촬영하는 것은 마음에서 쫓아내기 위한 것이고, 내 이야기는 눈을 감는 방식이다.
18. 랄프? 깁슨-저는 카메라가 어떻게 사물을 보는지 신경쓰지 않습니다. 제가 세상을 보는 방식을 보고 싶습니다. 유진?
19. 유진? 스미스-평소에 늘 나를 낭만주의자라고 부르는 사람들은 모두 그들이 생활 속에서 냉소적이고 좌절을 겪었기 때문에 아무것도 믿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내가 신념을 고수할 때, 그들은 나를 낭만주의라고 부른다.
2. 마크? 여포-꿈과 규율은 충돌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양면이다. 음악처럼, 그것은 수학의 정확성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느낌과 신장에서 우리를 감동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기교와 감성은 분리할 수 없다.
21. 에드워드? 부바-한 사진가는 꽃 뒤에 전 세계의 고난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 꽃을 통해 그는 다른 것을 만질 수 있다.
22. 에드워드? 부바-사진작가는 사실 아무것도 찾지 못한 사람이지만, 그는 항상 마지막 순간까지 희망을 유지한다. 이런 희망은 그를 격려하여 그가 견지할 수 있게 했다. 사진가가 젊음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마지막 순간까지 장성한 사진을 찍고 싶었기 때문이다. 안드레? 커트즈-카메라는 제 도구입니다. 이 카메라를 통해 저는 제 주변의 모든 것에 대한 이유를 주었습니다.
23. 윌리엄? 클라인-왜 촬영이 현실 세계를 위해 증언하는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하는가. 브레슨은 광각 렌즈를 사용하는 것은 사실을 왜곡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5cm 의 표준 렌즈만이 정상적인 시각이었고, 시대 전체의 사진작가들은 이를 규황으로 추앙했다. 제 생각에는 광각 렌즈가 표준 렌즈보다 더 정상적입니다. 너는 심지어 5 센티미터가 제한된 관점에서 받은 징벌이라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두 눈으로 세상을 보고 있지만 카메라는 한 눈밖에 없다. 어떤 렌즈를 사용하든 어떤 사진이든 두 눈이 보는 것의 왜곡이다.
다이앤? 아부스-< P > 25. 나는 항상 사진 기술에 감동을 받지만, 나는 이 사당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그것을 움직이는 이유는 정말 좋은 기교가 신비한 내면 세계에만 복종하기 때문이다.
26. 나는 서투른 방식으로 사진을 찍는다. 나는 대상을 배치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 앞에 서 있다. 나는 그들을 안배하지 않는다. 나는 나 자신을 안배한다. < P > 브리슨-< P > 27. 나에게 카메라는 즉석 영감을 포착하는 도구이다. 당신은 순식간에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을 질문하고 결정을 내려야 한다. 제한된 뷰파인더를 통해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사람들에게 설명해야 한다. 이것은 가장 간단하고 직접적인 표현이지만, 당신이 집중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8. 내가 가장 갈망하는 것은 바로 내 눈앞에 펼쳐지고 있는 어떤 정세의 모든 본질을 파악하는 것이다. 사진 한 장만으로도 충분하다고 확신한다.
29. 사라? 모은-눈을 뜨기 전에 먼저 감아야 한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다. 선택할 때 내 눈은 이미 완전히 내 것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나이에 제한이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처음으로 보고, 무의식적으로 영혼 속의 인식된 것을 발견하고 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나는 내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아직 모른다는 것을 줄곧 알고 있었다. 탐구는 나에게 이미 얻은 것을 뛰어넘어 나를 계속 앞으로 나아가게 했다. < P > 촬영 기술이 뛰어난 문장 추천
3. 수잔? 산타그-사진은 우리가 카메라로 기록한 영상으로 세상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이런 이해는' 인식' 과는 상반되는 것이다. 왜냐하면 진정한' 인식' 은 겉으로 세상을 보지 않는 것으로 시작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엄밀히 말하면, 우리는 사진 한 장을 통해 어떤 것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31. 알프레드? 아이젠타스터-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32. 알프레드? 스티글리츠-빛이 있으면 촬영할 수 있습니다. P>33. 안드레스? 파닝거-기술적으로 완벽한 사진 한 장이 세상에서 가장 무미건조한 이미지일지도 모른다. 좋은 사진은 기술과 예술의 성공적인 합성이다. 풍경이 나를 흥미롭게 하지 않는 한, 나는 더 좋은 것을 찍기 위해 내 필름을 생략하고 아낄 것이다.
34. 앙젤? 아담스-당신은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만드는 것입니다. 좋은 사진만 있고 좋은 사진의 지침은 없다. 모두가 그림을 신뢰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들은 사진을 믿는다. 한 해 동안 의미 있는 사진 12 장이 좋은 수확이었다.
35. 아놀드? 뉴먼-사진작가는 반드시 사진의 일부여야 한다.
36. 바바라? 모건-빛은 나에게 창의적인 모양과 대본을 주었고, 내가 사진작가가 된 이유이기도 하다.
37. 데이비드? 당겨? 샤벨-사람들은 사진이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내 사진은 그럴 것이다.
38. 도로시아? 랑그-카메라는 카메라가 없을 때 세상을 보는 법을 가르쳐 주는 교구이다.
39. 데이비드? 리필드는 카메라에 대한 투자가 아니라 카메라에 대한 투시에 있다. P>4. 더그? 바트로-사진작가로서, 가장 어려운 것은 당신이 영화를 찍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41. 에밀리? 졸라-제 생각에는, 당신이 그것을 찍지 않으면 당신이 본 적이 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P>42. 에드워드? 톰슨-당신이 찍지 않은 사진은 말하지 말고, 당신이 찍은 좋은 사진을 보여 주세요. P>43. 프레드? 피케-사진작가의 눈에는 진짜가 그들의 사진이 표현한 것들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사진명언)
44. 프리먼? 패터슨-한 권 36 장 모두 만족스러운 노출은 사진작가가 새로운 시도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45. 제리? 카풀루킨-사진은 제 제 2 언어입니다. P>46. 간디-기자와 사진작가를 제외한 모든 것이 모든 사람에게 평등하다고 믿습니다. P>47. 오웬? 페인-케이크를 찍어도 예술품이 될 수 있어요.
48. 제인? 콕도-진정한 사진작가는 진정한 시인이나 진정한 화가처럼 드물다.
49. 존? Zakovsky-행운은 의도 사진 작가에 대 한 최고의 교사입니다.
5. 메리? 애륜? 마크-가장 적합한 것을 찾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51. 마크? 트웨인은 상상력이 타서 안목이 믿을 수 없다. P>52. 닐? 레이버-너는 반드시 운에 대비해야 한다. 때로는 가장 간단한 사진이 가장 찍기 어렵다.
53. 오슨? 윌리스-카메라가 시인의 머리에 있는 한 눈이 아니라면, 그 속의 필름은 쓸모가 없다. P>54. 퍼시? 해리스-사진 기술의 획득은 돈을 쓰는 것이 아니라 공을 쓰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진명언)
55. 피트? 아담스-위대한 사진 작품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필드 깊이가 아니라 애정이다. P>56. 파블로? 피카소-가장 잃어버린 두 직업은 치과의사와 사진작가이다. 치과의사는 의사가 되고, 사진작가는 화가가 되고 싶다.
57. 로널드? 레이건-제가 사진작가를 좋아하는 이유는 당신들이 질문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58. 로버트? 두바노-좋은 사진을 찍는 법을 안다면 매번 좋은 사진을 찍습니다.
59. 샘? 아벨-나의 가장 좋은 작품은 종종 무의식적이고, 나의 이해력을 뛰어넘는다. P>6. 테렌스? 도노먼-아마추어 플레이어의 문제는 꼭 사진을 찍어야 할 이유가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