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귀곡 명언

귀곡 명언

《귀곡》의 첫 원작

지난날을 돌이켜 보면, 성인은 천지 사이에 있는 중생의 우두머리이다. 음양개합 () 을 보고 생사포털 () 을 알고, 여러 가지 종종 () 을 도모하고, 인심의 이치를 달성하고, 그 변화를 보고, 그 문호를 지키다. 그러므로 성인도 세상에 있고, 예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그 도도도 하나이다.

변화는 무궁무진하다. 각각 그 자리나 음이나 양, 부드러움이나 강함, 열리거나 닫히거나 늦거나 장이 있다. 그러므로 성인은 그 문호를 지키고, 그 자리를 살피고, 그 권능을 재며, 바로 그 모략을 하고 있다.

남편 현혜, 합당하지 않다; 지혜와 어리석음 용감하고 겁이 많다. 인의 이것은 차이가 있다. 때릴 수도 있고, 받을 수도 있고, 들어갈 수도 있고, 물러날 수도 있고, 비천할 수도 있고, 비쌀 수도 있다. 목축에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현실성이 아니라 고찰을 받는지 여부는 그 뜻을 보고 싶어하는 것에 달려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만약 네가 말한 것을 소홀히 한다면, 너는 반대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매우 비싸다. 그것을 닫고, 그것의 이익을 위해 그것을 두드린다. 또는 데모를 켜거나 끕니다. 표현하는 사람들은 모두 동정적이다. 관관관자와 관계하는 자는 그 성의와는 다르다. 할 수 있는지, 할 수 없는지, 그 책략을 살피고, 그 원본과 다르다. 클러치를 남겨두고 먼저 그 의지를 따른다. 내가 부채질하고 싶다는 거야, 귀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끄고 싶다면, 그것은 비싸다. 조심하는 것은 비싸지만, 추도한다.

때리는 사람들은 그들의 감정을 기대합니다. 폐쇄된 사람들, 진실한 사람들, 모두 그들이 경중을 따져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도이기 때문에 성인은 관심을 갖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칭도, 성인은 스스로 간호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그것을 부채질하거나, 부채질하거나, 부채질하는 사람들입니다. 관문자, 관문하여 취하거나 관문하여 가다. 천지의 길. 결혼한 사람은 음양을 바꾸고, 4 시에 개합하고, 모든 것을 바꿔야 한다. 종횡으로 반격하고, 반복해서 반격하면 반드시 진행될 것이다.

결혼 한 사람, 도로 확대, 변화도 말했다. 우리는 그것의 변화를 예견해야 한다. 운이 좋고 나쁨, 인생 대사. 입은 마음의 대문이다. 마음은 신의 주재자이다. 의도, 행복, 묵상, 독창성은 모두 포털을 통해 드나든다. 그래서 들락날락하는 것은 모두 어색하다.

뺨을 때리는 자는 열고, 말하고, 양양도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폐쇄자, 폐쇄자, 묵인, 음인. 음양이 하나로 합치면, 그 뜻은 끝에서 시작된다. 그래서' 장수',' 행복',' 부귀',' 명예',' 명예',' 취미',' 부귀',' 교만',' 욕락' 이라는 단어는' 양' 이다 그래서 "죽음", "걱정", "가난", "고통", "포기", "손실", "좌절", "피해", "형벌", "처벌" 등의 단어는 불법양 같은 것을 말하면' 시작' 이라고 한다. 선의의 말은 행동으로 시작된다. 음과 같은 다양한 단어를 "끝" 이라고 합니다. 악을 끝까지 말하다.

승리의 길은 음양으로 시험해 보는 것이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사람은 숭고하다. 윤과 이야기하는 것은 모두 비천하고 보잘것없다. 작은 것을 추구하고, 높은 것으로 큰 것을 구하다. 이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나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사람, 가족, 국가, 세계라고 할 수 있다. 작은 것에 대해서는 안에는 아무것도 없고, 큰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없다. 득실, 가, 배, 모두 음양이 통제하는 것이다. 양 이동, 음과 정지; 양출, 음장; 양은 음극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음극은 양지로 돌아간다. 양으로 움직이는 자는 덕으로 태어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정적자와 음자는 서로 보완한다. 양으로 음음을 구하고, 새싹으로 덕을 구하다. 음과 양의 결합, 발력도 필수적이다. 음양은 서로 구하고, 결혼도 한다. 이 세상의 음양의 길, 사람의 길. 우선, 그것은 광장으로 통하는 대문이다.

귀조 반응의 제 2 원

고대의 돋보기는 천성적으로 보이지 않았다. 과거를 보고, 회귀 테스트를 하는 것입니다. 과거를 이해하고 현재를 이해하다. 서로 알고 이것을 알고 있다. 동정실론은 오늘에 맞지 않고 과거에 적합하다. 일이 있으면 다시 얻을 수 있고, 성인의 뜻도 듣지 않을 수 없다.

사람들이 말하고, 움직이고, 침묵하는 사람은 조용하다. 그가 무슨 말을 하는지 들어라. 만약 이견이 있다면,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는 것보다 아웃이 낫다.

같은 단어, 비율; 하나는 이미지비, 다른 하나는 시각이다.

이 사람을 좋아하고 이 물건을 좋아한다. 대비가 말보다 낫다. 무형으로 소리를 구하다. 그 낚시 언어 순물, 또한 정말. 그 유 장 □ 강 과 짐승 을 가져 가라. 다회도 사람들의 주의력을 사로잡는 관건이며, 도가 자신의 사업에 부합한다. 항상 그 절차를 고수하고, 그것을 구동한다.

나는 이미 외웠고, 다시 돌아왔으니, 말도 비슷하다. 그래서 나는 기초를 다지고, 강조하고, 공격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며, 모든 것이 실언하지 않을 것이다. 성현의 우지는 만물이 의심할 바 없다.

그러므로 청자와 선을 행하는 것은 귀신을 바꿔 그 정을 얻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축산 재판 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목축이 시도하지 않는다면, 그의 감정은 알 수 없다. 만약 상황이 분명하지 않다면, 재단은 판단하지 않을 것이다. 이미지를 바꾸는 것은 분명히 풍자적인 의미가 있을 것이니, 그럼 멀리 들어라. 그 목소리 듣고 싶어, 침묵; 열고 싶어, 역 수렴; 높은 생각 하지만, 아래로 이동; 그것을 취하려고 하지만, 오히려. 마음을 열고 싶은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하고, 그들의 말을 지켜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동시에 상대방에게 전화하는 것은 도리가 같다. 이를 위해, 그것을 위해, 물건을 위해, 또는 목축을 위해. 이것은 진실과 거짓으로, 같은 것을 알고 다른 것을 아는 것도 거짓말이다. 동작 침묵, 이것과 다른; 감정과 분노는 이것으로 볼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첫 번째 규칙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면으로 답을 구하고, 그것이 무엇을 맡겼는지 보고, 이것을 사용하세요.

나는 차분하게 그의 말을 듣고, 그의 일을 관찰하고, 모든 것을 토론하고, 남자도 여자도 아니다. 그런 일은 아니지만, 이것은 사실일 뿐이다. 사람을 탐구하고, 살고, 그들의 능력을 측정하고, 그들의 의도를 촬영한다면, 운영자는 잃어서는 안 된다. 뱀이 지적한 바와 같이, 게임이 화살표에 대한 것이라면, 오랜 친구는 자신부터 시작해서 자신을 알게 된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그들이 서로를 안다면, 그들은 마치 눈엣가시와 같다. 빛과 그림자 경우 모양 을 참조하십시오; 자석에 철이 있으면 그 관찰은 손실되지 않습니다. 혀가 까맣게 탄 뼈를 가지고 있다면. 또한 사람과 약간 관련이 있고, 사랑을 보는 것도 병적이다. 음과 양, 원과 네모난 것 같다. 보이지 않는, 둥근 도로; 모양을 보면 우리는 일을 할 수 있다. 진퇴가 있으니 잘 관리하세요. 먼저 결정하지 않으면 양치기는 옳지 않다. 불행히도, 그것은 당신이 건망증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먼저 목자를 심문하고, 전략을 묘사하지 않고, 그의 문을 보지 않고, 그것은 신이라고 한다. 《귀조》제 3 부 원문

군신의 일은 멀고 가깝고 가깝고 가깝고 희박하다. 아니요, 맞은편으로 가세요. 해가 들어가기 전에 반항하지 말고 소리를 들으면 보고 싶다.

모든 것은 내재적인 의미가 있고, 원소는 시작으로 끝난다. 또는 도덕성, 또는 당우, 또는 재물, 상품, 색깔과 묶여 있습니다. 그것의 의미로, 들어가고 싶으면 들어가고, 가고 싶으면 가라. 가까이 다가와야 하고, 소홀히 해야 한다. 원하기만 하면 된다. 가고 싶으면 가라 생각만 하면 생각하고, 생각만 하면 생각하고, 생각만 하면 생각하다. 당신이 어머니의 아들이라면; 갑자기 튀어나와 나 없이. 혼자 가면 멈출 수 없다.

내 아내, 얘기 좀 하자 하는 사람, 찾아라. 말을 하고 싶은 사람은 점잖고, 일을 계획하는 사람은 매끄럽다. 가능 여부를 고려해서 득실을 분명하게 말해야 그 야망을 막을 수 있다. 네가 올 때 너는 그와 화해할 수 있다. 사고는 신중해야 하고, 제때에 해야 한다. 남편 내부에 이견이 있다면 실시할 수 없다. 바로 때다, 화장실에서, 바꾸기 위해서.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들, 만약 그들이 통제권을 장악한다면. 과거를 말하는 사람은 먼저 말을 따라 말한다. 만약 네가 누군가가 온다고 말한다면, 너는 너의 말을 바꿀 수 있다. 변덕스러운 사람은 지형을 판단하고, 하늘과 연결되어, 4 시가 되면 귀신과 음양이 서로 어울리고, 목축민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계책을 보고 그 뜻을 알다. 만약 무슨 차이가 있다면, 그것은 아무것도 알려지지 않은 것이다. 합치고 맺지 않는 자는 양밀하고 음산하다. 의견 차이가 있어 성인은 구하지 않는다.

그래서 멀리 있는 자는 가까이 있고, 음에는 덕이 있다. 가까운 사람은 소홀히 하고, 뜻은 다르다. 사용하지 않으면 방법이 없다. 찾는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해가 들어가기 전에 지키지 않는 사람은 줄 수 없다. 거리에서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은 결정을 내리기에 적합하다.

그래서, 하지 않고 하는 사람은 그 반대를 본다. 자신의 감정을 말하지 않는 사람들은 틀렸다. 자신의 감각을 얻는 것은 자신의 기술을 통제하는 것이다. 사용할 수 있고, 쓸 수 있고, 쓸 수 있고, 쓸 수 있다. 그래서 성인은 모든 것을 예측하기 위해 조화를 이룹니다.

남편 의 덕목, 의, 의식, 충, 시 를 먼저 취하고, 득실을 혼동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함께 쓰고 싶은 것은 안으로, 가고 싶은 것은 밖으로 쓰고 싶다. 안팎의 사람들은 반드시 밍따오 수치를 계산해야 한다. 만약 네가 한 가지 일을 생각한다면, 너는 그것을 의심할 것이다. 잘못을 저지르면 공을 세우고, 바로 사업에 들어갔다. 상층의 어둠은 치료할 수 없고, 하층의 혼란은 없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혼자 남지도 않고, 말하고 날지도 않고, 인생이 오면 마중 나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가려면 위험하기 때문에 처리하세요. 돌아서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물러서서 둘째를 구하다.

귀신 기장 제 4 권

물건은 자연스럽고 물건은 분리되어 있다. 가깝고 보이지 않는 것도 있고 멀고 명료한 것도 있다. 가까이 오지 않는 자는 그 말을 살피지 않는다. 멀리서 아는 자는 시험을 보러 온다.

배우도. 만약 네가 쓰러진다면, 그것은 개울이 될 것이다. 개울 하나가 큰 격차를 빚었다. 연극의 시작 부분에는 내가 있고, 끼어들 수 있고, 멈출 수 있고, 쉴 수 있고, 숨을 수 있고, 숨길 수 있고, 얻을 수 있다. 이것이 연극에 온 이유이기도 하다.

일의 위험, 성인도 알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몸만 보호한다. 일 때문에 우리는 전략을 이해하고 미묘한 점을 알 수 있다. 가을이 끝난 후 태산의 기초에 머물러 있다. 그가 맹아의 조짐을 보이려는 계획은 모두 연극의 도래에 기반을 두고 있다. 두 극 사이의 틈은 도학에 쓰인다.

천하가 많으면 천하에 명주가 없고 제후는 도의가 없다. 그런 다음 소인이 도둑을 비방하고, 성현이 사용하지 않고, 성현이 피하고, 사리를 탐내는 자가 위선을 속이고, 군신이 현혹되어 무너지고, 서로 사살하고, 부자분리, 장난꾸러기, 이를 맹아극이라고 부른다. 성인은 귀여운 이빨을 보면 벌을 받는다. 이 세상이 치유될 수 있다면, 그것은 멈출 것입니다. 잘 치료하지 않으면 가지러 갈 수 있다. 이것이 아니면 저것이다. 반대하거나 반대하다. 오제 정부가 제지하다. 삼왕의 일은 가치가 있다. 제후들이 서로 상쇄하여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이때 그들이 옳을지도 모른다.

천지의 결합부터 끝까지 연극에는 분명 틈이 있을 것이니 반드시 관찰해야 한다. 당신이 그것을 볼 경우, 이 도로, 성도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인은 천지의 사자이다. 만약 세상이 멀다면, 그것은 숨기고, 시간을 기다릴 것이다. 네가 도달할 수 있을 때, 너는 그것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너는 그것을 닫고 그것을 검사할 수 있다. 하늘과 땅을 위해 신을 따르고 보수할 수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도착: 교통 체증에 도달합니다.

헤이: 갭.

도착: 누락된 곳을 막는 것을 의미한다. 귀신 기장비집게 제 5 원.

전력의 각 측정은 에너지의 측정이기 때문에 징수비가 매우 멀다. 입세 통제 일, 반드시 먼저 다른 것을 살피고, 시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언안팎을 보고, 무수한 것을 알고, 정안계, 정친소, 재측권, 권능은 은데, 징징할 수 있고, 도모할 수 있다.

갈고리 집게, 날으는 집게. 갈고리 집게의 말, 그 수사도 언뜻 보면 다르다. 이것은 좋지 않다, 또는 첫 번째 징집, 그리고 무거운 피곤; 또는 먼저 피곤하고 파괴하십시오. 또는 무거운 피로로 파괴하십시오. 또는 파괴를 무거운 부담으로 생각하십시오. 그 용도나 부귀, 칠미, 주옥, 벽사, 선색은 모두 물본이다. 아니면 양이 갈고리를 세울 수도 있고, 유류 클립을 기다릴 수도 있는데, 그 사용은 극적 가치가 있다.

천하에 쓰려면 자신의 힘과 능력을 측정하고, 날씨의 기복을 보고, 지형의 넓이를 보고, 보험의 난이도를 보고, 백성의 재물이 얼마인지 보고, 제후의 친구를 보고, 사랑과 증오를 보고, 마음의 고려를 보아야 한다. 그 뜻을 판단하고, 그 좋고 나쁨을 알고, 그 중요성을 말해야 하며, 비행자로 그 기쁨을 체크하고, 집게로 구해야 한다.

사람에게 적용하는 것은 지능, 권력, 재력, 물질적 동력을 측정하는 것으로, 이를 추기경으로 환영하고, 따르고, 클램프하고, 의미 있게 발표하는 것이다. 이 집게도 일종의 장식이다. 남에게 베풀면 허무맹랑하고 실속이 있고 점잖지만 잃지 않는다. 그 단어를 연구하기 위해 횡재, 동인용, 서인용, 남인용, 북인용, 역인용, 반복이 가능합니다. 반복할 수는 있지만 도를 잃지 않는다.

주다주석을 달다

수수료: 명성을 창조하다.

클램프: 클램프.

플라이어: 상대방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 명성을 쌓은 다음 여러 가지 수법으로 그를 클램프한다는 뜻입니다. 귀조는 여섯 번째 원작이다.

번식을 결합하는 추세가 있는 곳에는 적절한 계획이 있다. 고리속으로 변하여 각기 다른 상황이 있으니, 반복해서 요구하여 상황에 따라 하다. 성인들이 천지 사이에 살고, 천하를 세우고, 천하를 다스리고, 가르치고, 그 목소리를 높이며, 이름을 올리는 것이다. 물회의 때문에 시기를 정확히 보고, 아는 것이 적고, 그것을 예측하고, 그것을 바꿔야 한다.

세상은 무상하고 비싸며, 일정한 스승이 없다. 성자 무상, 모두; 듣지 마, 듣지 마; 성공은 전략에 부합하며, 또한 주요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와 동의한다면, 여기를 떠나면, 만약 당신이 두 가지 충성이 없다면, 반란이 있을 것입니다. 대신, 나는 그것에 관심이있다. 만약 네가 이것에 집착하면, 너는 그것을 반대할 것이다. 그 술도 세상에 쓰이고, 반드시 세상에 재어볼 것이다. 국내에서 사용한다면 반드시 국가가 측정해야 한다. 집에서 사용하는 경우, 집에서 측정해야합니다; 몸에 적용한다면, 몸의 운동량을 측정해야 한다. 크고 작은 진퇴, 그것은 하나를 사용한다. 너는 먼저 계획을 고려한 후에 집게의 수법으로 해야 한다.

상고의 선한 자를 저버리는 것은 제후국과 합지지를 포함한 사해와의 협력자이며, 그런 다음 사해로 전향해 화합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Yiyin 의 5 는 수프이고, 5 는 해결책이지만, 그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수프와 결합합니다. 루 상 세 가지, 음과 에 갔다, 하지만 이해 하지, 그리고 다시 입력, 천명 집게 를 알고, 그래서 의심의 여지가 없다.

네가 가장 거룩하지 않으면 너는 세상을 정복할 수 없다. 노력하지 않으면 원래의 일을 할 수 없다. 심사숙고하지 않으면 너는 유명해질 수 없다. 재질이 좋지 않아 군대를 쓸 수 없다. 충실함, 현실 없음, 알 수 없는 사람; 그러므로 조화의 길은 반드시 자신이 진리를 아는 능력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들어갈 수도 있고, 물러날 수도 있고, 세로로 할 수도 있고, 가로를 칠 수도 있고, 장단에 관계없이 멀리 떨어져 있을 수도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이봐, 등을 기대고; 가까이, 맞은편. 만약 네가 여기에 있다면, 너는 반드시 다른 곳에 있을 것이다. 좋은 신하는 반드시 그 스승을 택하여 행할 것이다. 유령 기장 일곱 번째 책

옛사람이 천하를 잘 이용하는 자는 반드시 천하의 힘을 재어 제후의 정을 아끼게 된다. 경중을 판단하지 않고 실력의 이름을 모른다. 불심시세는 어떻게 변화를 숨겨야 할지 모르겠다.

양적 권리란 무엇인가? 왕위: 그 크기를 재어 적게 구하라. 화물과 부의 양에 따라 예상 인원이 몇 명이고 나머지는 얼마입니까? 지형의 위험을 구별하는 것이 유리한가 해로운가? 어느 것이 더 길거나 짧습니까?

누가 현명하고 누가 합당하지 않은가? 어느 것이 게스트의 지혜보다 얼마나 적습니까? 날씨의 운세를 보면 어떤 것이 좋고 어떤 것이 나쁜가? 제후의 우정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인심, 어떤 안전, 어떤 위험? 어느 것이 좋고 어느 것이 나쁜가? 맞은편에 무엇이 있습니까? 이것이 수량의 권리라는 것을 누가 알 수 있겠는가.

연애하는 사람은 행복할 때 더할 나위 없이 열망한다. 그는 욕망이 있어서 자신의 감정을 숨길 수 없다. 네가 무서워할 때, 너는 극도로 사악할 것이다. 그 악한 사람들은 그들의 감정을 숨길 수 없다. 정욕이 변하다. 감동을 받아 자신이 변한 것을 모르는 사람은 옳지 않지만,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말고, 자신의 친척에게 물어보고, 자신의 안위를 알아야 한다. 남편의 감정은 안팎에서 변하기 때문에 종종 그의 감정을 통해 그의 은둔자를 알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탐탐심감이라고 부르는 이유이다.

따라서 국가 대사를 계획하는 사람은 권력의 크기를 판단해야 한다. 사람이 주인이라고 말할 때, 자신의 감정을 판단해야 한다. 이것이 정욕을 생각하는 이유이다. 그것은 소중하지만, 싸구려일 수도 있다. 무게가 가벼워질 수 있다. 수익성이 있지만 해로울 수도 있습니다. 도달 가능, 패배 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있습니다.

그래서, 왕 의 첫 번째 방법 이 있지만; 신지계는 숨기지 않고, 바라는 것이 없다. 이 계량도 큰 책이니, 말하는 법도 마찬가지다. 사람에게 자주 발생하는데, 사람은 먼저 태어나고 먼저 태어나서는 안 된다. 이것은 가장 어려운 일이다. 따라서 회사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네가 한 가지를 말할 때, 너는 반드시 그것을 고려해야 한다. 따라서 날으는 꿈틀거리는 개념은 모두 이익이 있어 물건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어떤 일은 교란자에게 일어날 것이다. 이 깨달음은 포인트이니 문장 한 편 후에 다시 이야기하자.

주다주석을 달다

추측: 추정. 유령 기장 "잉크 기사" 여덟 번째 원본

잉크 사람, 추측 수술 도. 내면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들도 억눌린 주인이다. 제대로 사용한다면, 당신의 길은 숨겨질 것입니다. 미세한 마찰은 그것의 욕망에 근거하고, 탐사를 측정하고, 그에 응한다. 그것의 요구도 반드시 해야 하고, 반드시 해야 한다. 그래서 네가 조금만 비켜라, 네가 숨고, 얼굴을 가리고, 도피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단지 남이 모를 뿐이니, 너는 손해를 보지 않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 있지 마, 푸가 거기 있어, 쓸 수 있어. 고대의 선모는 갈고리를 잡는 것과 같이 린연을 잡는 것과 같이 미끼를 던지면 반드시 낚시를 한다. 그래서 말하되, 주요일은 하루하루 이루어졌는데, 다만 사람은 알지 못하도다. 주력 병사는 나날이 승리하지만, 사람들은 결코 두려워하지 않는다. 성인은 음음을 추구하므로 신을 부른다. 양 에 성공, 그래서 소위 주공일 성공, 사람들 핑안, 그래서 왜 그런지 모르겠다. Jishan, 사람들은 그것을 알고, 나는 그 이유를 모른다; 이 세상은 하나님보다 낫다. 주병이 하늘을 이기고, 자주 싸워도 이기지 못하지만, 백성은 복을 모르고, 두려움을 모르고, 천하가 신보다 낫다.

그 위상은 평평하고, 긍정적이다. 기쁨도 있고 노여움도 있다. 유명한 유행; 성실하고 믿을 만하다. 장단점이 있다. 평평한 자는 고요하다. 의로운 언사. 좋아하면 즐겁다. 화가 나면 움직인다. 이름, 머리 도. 원숭이 잎이 맑다. 성실한 사람은 깨끗하다. 신도. 이자 자, 구하라. (서양속담, 노력속담) 비천하고 아첨하다. 그래서, 성자 그래서 자신의 몸 을 독선, 모두가 가지고 있다; 그러나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은 그들의 사용이 옳지 않다.

그래서 세심하게 계획하고, 듣기 싫은 말을 하고, 성공하기도 어렵다. 이 세 사람은 성인일 뿐이니 상관하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계획은 반드시 주도면밀해야 한다. 연락이 있는 사람들에게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아니면 끝이 없습니다." 라고 말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남편의 성공은 반드시 세어야 하기 때문에, 도, 수, 시간 모두 가끔 말한다. 듣는 사람은 반드시 정을 느낄 것이다. 그래서: 연애하는 사람은 듣는다. 낡은 사물의 분류 불을 내고, 마른 사람이 먼저 태운다. 평평한 물 주입, 젖은 사람이 먼저 젖었습니다. 이런 물건은 상응할 것인가, 아니면 선서할 것인가. 이 설법의 내포는 외부 마찰과 같아야 하기 때문에, "외부 마찰은 그렇다, 대응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모야, 듣지 않는 사람이 없다. 그래서: 혼자 가는 길. 지금 성공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지만 성공자가 되려면 아직 시간이 오래 걸린다.

주다주석을 달다

모, 순, 축하; 일이 왕을 설득하기에 적합하다는 뜻이다. 귀곡 제 9 권

말하는 사람, 또한 말했다; 말하는 사람도 천부적인 자원이다. 식초를 넣은 사람도 거짓이다. 위선적인 사람은 득실이 있을 수 있다. 응답자, 혜택 단어 도; 말을 잘하는 사람은 가볍다. 의로운 사람, 또한 명나라; 청자도 시험을 본다. 말은 여전히 반복되지만, 사진도 찍어야 한다. ) 말하기 어렵지만 토론도 있습니다. 그러나 말하면 몇 개를 잡는다.

거짓말 쟁이 아첨, 충성; 비방자는 식견이 있고 지혜가 있다. 태블릿 언론을 발표하는 사람은 반드시 건용이 될 것이다. 치 얀, 오른쪽 및 건조 편지; 침묵을 지키는 사람이 이긴다. 먼저 욕망을 받아들이고자 하는 사람은 아첨하는 것이다. 사람이 많으면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부유하다. 의심하지 않으면 반드시 그럴 것이다. 계획하고 계획하는 사람들은 권리가 있습니다. 그는 그 부정확한 사람들을 말살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입, 장치 도; 이렇게 친밀한 감정. 눈과 귀에도 심장의 보조가 있다. 그것이 내가 눈에서 악을 보는 이유이다. 그래서: 조정 대응에 참여하고 길을 걷다. 그러므로 말을 흐리멍덩하게 하지 않고, 빙빙 돌지 않고, 변화가 위험하지 않은 사람은 이치를 따져야 한다. 따라서 눈이 없는 사람은 오색을 표현할 수 없고, 귀가 없는 사람은 오음을 구분할 수 없다. 그래서 너는 갈 수도 없고, 운전할 수도 없다. 너는 올 수 없고, 너는 고생할 수 없다. 일이 무의미하면 성인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고대인 구름: "입으로 먹을 수는 있지만 말을 할 수는 없다. 클릭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금기이다. 말이 많고 노래도 있어요.

사람의 감정은 말만 하면 듣고 싶고, 하면 성공하고 싶다. 그러므로 현자는 그들의 단점이 아니라 어리석은 자의 장점을 이용한다. 어리석은 사람의 작품으로 자신을 대신하다. 그래서 나는 졸리지 않는다. 그것이 유익하다고 말하는 자는 그 장점으로부터; 그것이 해롭다고 말하면, 그것의 결점을 피한다. 따라서 웜의 방어는 강해야 합니다. 만약 벌레가 사람을 쏘면, 그것은 독액으로 사람을 찌를 것이다. 그래서 동물은 어떻게 쓰는지, 말하는 사람도 어떻게 쓰는지, 어떻게 쓰는지 안다. 그래서 병, 두려움, 걱정, 분노, 기쁨이라는 다섯 글자가 있습니다. 아픈 사람은 허약함을 느끼지만 정력은 없다. 만약 네가 두려워한다면, 너는 담력도 없고 주인도 없다. 걱정하는 사람이 막혀서 누설하지 않는다. 화난 사람은 경거망동하여 치료할 수 없다. 기분이 좋으면 흩어져서 필요 없어요. 만약 네가 이 다섯 가지를 잘한다면, 너는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고, 만약 네가 잘한다면, 너는 할 수 있다.

그래서, 지혜로운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보에 의지하십시오. 비천한 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분별력에 달려 있다. 변론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필요에 따라 결정된다. 귀인에게 말하는 것은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부자에게 말을 하고, 높은 것에 의지하다. 가난한 사람들에게 말하고, 이윤에 의지하다. 겸손한 사람과 이야기하고, 겸손에 의지하다. 용감한 사람과 이야기하고 용기에 의지하다. 과거의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은 날카롭다. 이 기교도 옳지만, 사람들은 늘 반대 방향으로 행동한다. 지혜로운 사람은 할 말이 있으면 반드시 이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현명하지 못한 사람과 이야기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가르칠 것입니다. 그리고 어렵다. 그래서 단어의 종류가 많고 사물도 변화무쌍하다. 그래서, 하루 종일, 단어는 클래스를 잃지 않고, 물건은 어지럽지 않다. 하루 종일 주인을 잃지 않았다. 그래서 지혜는 잊지 않는다. 너의 지혜를 들어라, 너의 말은 매우 이상하다.

주다주석을 달다

오른쪽: 무게를 재다.

건조: 와 ... 동일하거나 ... 있습니다.

번역

"로비" 는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는 것입니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설득할 수 있다면, 너는 반드시 그들을 도와야 한다. 기름을 첨가하고 식초를 첨가하는 모든 단어는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빌린 모든 것은 모두 장단점이 있다. 누구든지 사교를 원하고 대답이 정확하려면 교묘한 외교 언어를 익혀야 한다. 모든 교묘한 외교 사령은 모두 진실이 아니다. 공신력을 확립하려면 공명정대하고 정정당당해야 한다. 말하기 어려운 것은 모두 부정적인 논평이고, 어떤 부정적인 논평도 상대방의 비밀을 유도하는 말이다. 음탕한 말을 하는 사람은 아첨 때문에' 충직' 하게 된다. 아경의 말을 하는 사람은 허풍을 떨기 때문에' 지혜' 가 된다. 평범한 말을 하는 사람은 결단력 때문에' 용기' 가 된다. 자신이 슬프다고 말하는 사람은 선과 권력의 균형 때문에' 믿을 만하다' 고 한다. 차분한 말을 하는 사람은 역발상에 익숙해져' 승리' 가 된다. 다른 사람이 자신의 의도를 실현하기 위해 원하는 것은 아첨이어야 한다. 많은 아름다운 말로 남을 아첨하는 것은 자화자찬이다. 다른 사람의 취향에 따라 전략을 제공하는 사람들은 정치를 하고 있다. 희생이 있어도 흔들리지 않는 것은 결심이다. 결함을 폭로하고 잘못을 감히 비난할 수 있는 사람은 감히 반항하는 사람이다.

사람의 입은 관건이며, 열어서 감정과 마음을 증가시키는 데 쓰인다. 귀와 눈은 마음의 보조이자 조수로, 사악한 기를 탐지하는 기관이다. 마음, 눈, 귀가 조화를 이루기만 하면 유리한 궤도를 따라 전진할 수 있다. 번거로운 언어를 사용할 때 혼란이 발생하지 않는다.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고, 방향을 잃지 않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이론의 주제를 바꾼다면, 실패의 위험은 없다. 왜냐하면 나는 사물의 본질을 똑똑히 보았기 때문이다. 사물의 법칙을 파악하다.

안목이 없는 사람은 그에게 오색찬란한 색깔을 보여 줄 수 없다. 들을 수 없는 사람은 그에게 자신의 음악적 감정을 말할 수 없다. 가지 말아야 할 곳, 그때 아무도 계몽하지 않았다; 나는 여기에 와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여기 아무도 너의 말을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이다. "입은 음식을 먹는 데 쓸 수 있지만, 그것으로 말할 수는 없다." " 쉽게 꺼릴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의 입이 금속을 녹일 수 있다' 는 것은 모든 발언의 복잡한 배경과 원인이다.

사람들은 일이 다른 사람이 복종하기를 바라고, 일을 하는 것은 성공을 바라는 것이라고 말하는데, 이것은 매우 흔한 일이다. 그러므로 현자는 자신의 결점을 이용하지 않고 어리석은 자의 장점을 이용한다. 손발이 둔하기보다는 바보의 기교를 쓰는 것이 더 낫다. 그래야 곤경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의 장점에 대해 말하자면, 그들의 장점에 복종하고, 다른 사람의 결점에 대해 말하면, 그들의 결점을 피해야 한다. 딱정벌레가 스스로를 방어할 때는 단단하고 두툼한 껍데기에 의지해야 한다. 사마귀가 공격할 때, 그것은 분명히 그것의 독침으로 상대를 찌를 것이다. 그래서 동물조차도 자신의 장점을 이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로비스트도 모든 것을 이용해야 하는 수단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여행 수사학은 질병, 분노, 걱정, 분노, 기쁨의 다섯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병은 자신감이 부족하고 정신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한은 극도로 슬프고 생각이 없는 인도이다. 고민은 폐쇄적인 억압을 의미하고, 누설할 수 없다. 분노는 광기를 의미하며 자제할 수 없다. 이 봐, 어떤 게임을 의미, 아니 포인트. 위의 다섯 가지 로비 변명을 파악하면, 너는 그것을 사용해야 하고, 너에게 유리하며, 원초적으로 실시할 수 있다. 따라서, 현명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은 광범위한 지식에 달려 있습니다. 서투른 사람과 이야기할 때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말을 할 수 있는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단순함에 달려 있다. 지위가 혁혁한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은 거시적인 기세에 달려 있다. 부자와 이야기하는 것은 고위층 건설에 달려 있다. 가난한 사람과 이야기할 때는 실질적인 이익에 주의해야 한다. 겸손한 사람과 이야기하려면 겸손에 의지해야 한다. 용감한 사람과 이야기하려면 대담하고 결단력이 있어야 한다. 잘못이 있는 사람에게 기탄없이 날카롭게 말하다. 이것들은 모두 로비 수단이며, 사람들은 왕왕 반대 방향으로 행동한다. 똑똑한 사람과 이야기하면, 그들이 이런 방법을 이해하도록 해야 한다. 똑똑하지 않은 사람과 이야기할 때, 그들에게 이런 방법을 가르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로비 수사학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말하는 것은 언제든지 변하고 있다. 만약 네가 온종일 로비를 한다면, 네가 원칙을 견지할 수 있다면, 일은 실수하지 않을 것이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방향을 바꾸지 않으면 자신의 목적을 위반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것은 논평하지 않는 것이다. 청각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것은 명료하고, 사고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것은 옳고 그름을 분간하는 것이다. 글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것은 놀라움이다. 귀신 기장 열 번째 책

선도를 구하는 자는 정으로 그 소원을 얻는다. 상황을 판단하는 것은 바로 세 개의 기구를 세우는 것이다. 세 악기,,,,, 연의 설립에 참여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뭔지 모르겠다. 고대부터 시작하다.

그래서 정인은 옥을 취하여 시나닷컴을 싣고, 결코 혼란스럽지 않다. 물질적, 능력적, 정서적 관대함도 시나닷컴의 일이다.

그래서, 동정심 많은 사람들, 소개팅은 성공할 것입니다. 같은 욕망을 가졌지만 서로 멀어진 사람도 편견을 가지고 있다. 동일 악 단계 블라인드, 또한 해를 끼칠 것이다; 악으로 미워하는 자는 반드시 해를 입는다. 따라서 이익 근처, 손실 스파 스, 행 수도; 그래서 유사점과 차이점을 관찰했습니다. 그래서 벽은 그 틈에 고장이 나고, 나무는 그 절에 파괴되고, 뚜껑도 나뉜다.

그래서 소란을 피우고, 계획을 세우고, 생계를 꾸려 나가고, 계생기를 하고, 의생은 인생에 진퇴가 있고, 후퇴가 있다고 말했다. 체제 때문에 펩시는 하나, 바이두는 하나입니다.

타인을 잘 대하고 상품을 경멸하며, 유혹해서는 안 되지만, 돈을 쓸 수 있다. 용사는 가볍고 어렵다. 고생을 두려워하지 마라. 고생을 하면 위험하다.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가 많고, 사리가 분명하며, 성실을 속이지 않고, 이치와 근거가 있고, 공덕이 무량하다. 삼재다. 그래서 바보는 비호하기 쉽고, 불량한 사람은 두려워하기 쉬우며, 탐욕스러운 사람은 유혹하기 쉽다. 모두 일 때문이다.

그래서 강자에게는 제품이 약자입니다. 당신이 직남이라면, 당신은 노래에 축적될 것입니다. 여유가 있는 사람은 축적이 부족하다. 이것도 신기한 점이다.

그래서 지척에 있고, 안에 있는 사람들은 자기가 안에 있다고 말한다. 프로 외부 스파 스, 외부 말했다; 그래서 그 의혹 때문에, 그것의 인식 때문에, 그것의 필요 때문에, 그것의 잠재력 때문에, 그것의 악 때문에, 그것의 고통 때문에; 그것을 두려워하고, 높고, 미묘하게, 기호로 응답하고, 높이 들고, 혼돈으로 미혹시키는 것은 모두 계략이다.

전략의 운용, 대중은 사사보다 못하며, 사사는 매듭보다 못하다. 틈 없는 매듭 비율도. 똑같이 이상하다. 쉬지 않는 괴류이기도 하다. 그래서 사람들이 주인 인 사람들은 그것에 의해 놀라게 될 것입니다. 사람과 대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반드시 그들과 사적으로 이야기해야 한다. 그 몸, 그 말 외부, 스파 스; 그의 몸 밖에서 그가 말한 것은 위험하다. 다른 사람이 원하지 않는 것보다 더 강한 것도 없고, 다른 사람이 모르는 것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인간 본성은 선하고, 배우고, 그로부터 배운다. 사람은 악이 있고, 그것을 피한다. 그래서 질은 양기에서 채취합니다. 죽은 사람들, 그것으로부터; 그것을 따르는 사람들은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외모가 예쁘지도 악하지도 않아 감사하다.

알고, 또한 얻을 수 있습니다; 알 수 없는 것은 음모가에게 쓸모가 없다. 그래서 고소인은 비싸고, 사람을 비싸게 통제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을 통제하는 사람은 누구나 권력을 장악한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통제하는 것을 본다면, 너는 너의 생활을 통제한다. 그러므로 성인의 길은 음이고 바보의 길은 양이다. 지혜로운 사람은 쉽고, 지혜로운 사람은 어렵다. 이런 관점에서 죽음은 생존을 위한 것이 아니라, 위험은 안전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지혜는 사람들이 알 수 없는 일을 하는 데 쓰이는 것이지, 사람들이 볼 수 없는 일을 하는 데 쓰인다. 그것을 사용하고, 할 수있는 것을 선택하고, 스스로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봐, 일을 골라 해, 그래서 사람이 돼. 따라서, 왕의 길은 먼저 음탕하다. "하늘과 땅의 변화는 높고 깊다. 성인의 길은 숨기고 드러내지 않는다. " 충인뿐만 아니라 인의다. 만약 진리가 이 의미에 도달한다면, 말로 표현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이것을 할 수 있다면, 너는 거리의 유혹을 없앨 수 있다. 귀신 기장 종장 제 11 원

결정한 모든 것은 회의자에게 맡겨야 한다. 그 복을 잘 활용하고, 그 고통을 악용하다. 선함의 유혹에 관해서는 곤혹스럽지 않다. 유익하면 유익하면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이상하게도. 선한 자에게는 유익하고 악한 자에게는 숨어 있으면 이화하지 않는다. 그래서 지고 지고 지면 이 일은 지게 된다.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성인은 다섯 명이다: 덕자, 도둑자, 성심자, 은인, 평범한 자. 양은 한 글자에 영감을 주고, 그늘은 두 글자에 자극을 주며, 일반적으로 추기경이 써야 한다. 이 네 개는 소규모로 응용한 것이다. 과거가 과도하게 스트레칭되고, 과거가 체험되고, 참고가 정상이라면 결정할 수 있다.

제후와 어른의 일은 위험하고 존귀하지만 결정할 수 있다. 노력하지 않고 성공하기 쉬운 사람은 확정할 수 있다. 힘들지만 어쩔 수 없이 해야 하는 사람은 가치가 있다면 결정한다. 환자를 찾아가서, 가치가 있다면, 결정하세요. 만약 네가 복이 있다면, 너는 결정할 수 있다. 그래서 남편이 자신의 감정과 의혹을 결정하는 것은 모든 일의 기초이며, 의란이 어렵다. 그래서 전 왕은 거북이로 결단을 내렸다. 유령 기장 "Yan fu" 제 12 부 원본

허안 정경, 그의 고기가 먼저 잘렸다. 착하지만 조용하지 않고 활달하고 태연하게 상실에 직면하다.

정확한 주제.

너의 눈은 밝고, 너의 귀는 총명하고, 너의 마음은 현명하다. 세상을 보는 사람은 누구나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세상의 귀를 듣는 자는 만물을 들을 것이다. 세상의 마음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은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함께 나아가면 멈출 수 없다.

권리는 주인이다.

미덕의 예술은 확고하지 말고 거절하라고 말한다. 만약 네가 승낙한다면, 너는 그것을 지킬 것이다. 거절하면 봉쇄된다. 산은 매우 높고, 연은 헤아릴 수 있고, 신의 덕정은 가장 극치이다.

권리가 도덕을 지배하다.

당신의 신뢰를 장려하고 당신의 정의를 처벌하십시오. 상신은 보면 보고, 보이지 않으면 알 수 없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성실과 순순함은 세계 신과 반역자는 왕이다.

우주상.

첫째, 하늘, 둘째, 땅, 셋째, 사람; 네 방향은 상하좌우, 혼란스러운 곳은 안전하다.

오른쪽 주님은 물었다.

마음은 구궁의 통치이고, 군자는 이목구비의 길이다. 좋은 사람들에게는, 당신은 그들에게 상을 줄 것입니다. 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군주의 처벌을 받는다. 너는 그것 때문에 그것을 요구하고, 너는 그것 때문에 일하지 않는다. 성인은 그것을 사용하기 때문에 즐겁게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오래 갈 수 있습니다.

정확한 주요 원인.

사람은 남의 뜻을 잘 이해해야 한다. 주공이 선하지 않고, 신하들이 대란을 일으키고, 가도가 예측할 수 없고, 안팎이 통하지 않고, 지행이 원활하지 않고, 개합이 원활하지 못하여 원작이 보이지 않는다.

오른쪽 주.

긴 눈, 날으는 귀, 밝은 나무. 천리 밖에 숨어 있고, 언동에 매국노가 가득하고, 누구나 변화를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참, 스승님.

이름을 따라 가면 비싸고, 다 가야 안전하다. 이름은 현실에서 태어나고 맞은편은 사랑이다. 따라서, 이름은 실제 에서 태어 났으며, 진실은 이성에서 태어 났으며, 이성은 진정한 덕에서 태어 났으며, 덕은 화목하게 태어났다.

오른쪽 주명.

주다주석을 달다

예: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