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낙관적인 문어문
낙관적인 문어문
공자는 "장인이 먼저 공구를 정교하게 만들 것" 이라고 말했다. 아들은 말했다: "사람은 원초적이지 않고,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공자는 "장기적인 고려가 없다면 눈앞의 걱정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공자는 "자신을 존중하고 ... 자신을 키우고, 사람을 보호하고 ... 자신을 키우고 ..." 공자가 말했다. "자기 재배 (자질 향상), 당신의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상류사회를 편안하게 하고 ... 자신을 수양하고,
예의는 모욕하지 않고, 용서하고 복종하며, 편지와 책임이 있고, 민하고 공이 있으며, 이로운 것은 사람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번역본 (공자제자 장) 은 공자에게 인자에 대해 물었다. "엄숙하고 관대하며 충실하고 부지런하며 착하다.
엄숙함과 존중은 모욕을 초래하고, 관대함은 대중의 지지를 얻고, 성실은 타인의 신뢰를 얻고, 근면은 효율적으로 일하며, 선량함은 사람들을 더 잘 지휘한다. ",(맹자) 는 말했다:" 나는 늙고 사람들은 늙었다; 젊고 젊은, 그리고 젊은 사람들. ""
(맹자 혜량 왕상) 번역 (맹자): "자기 집안의 어른을 공경하고, 다른 가정의 어른까지 끌어들인다. 우리 집 아이들을 돌보고, 다른 집 아이들을 돌보는 것으로 확대했다. " 맹자가 그에게 말했다: "사람들은 스스로 즐긴다; 민우민 걱정, 민도 민우걱정 ...... "맹자가 대답했다." 인민의 행복을 자신의 행복으로 삼는 사람도 당신의 행복으로 인해 행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국민의 근심을 걱정하는 자도 군의 근심을 걱정한다. (백성은 군과 동심할 것이다.). "
맹자는 "한 사람을 사랑하면 마음씨가 착하다" 고 말했다 : 치료를 받고 사람을 구하는 데는 치료할 약이 없고, 지혜에 어긋난다. 예의자는 대답하지 않고, 존경하다. 맹자가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만, 다른 사람은 나에게 가까이 가지 않는다. 나는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나의 선량함은 충분치 않다. "! 나는 다른 사람을 관리하지만, 나는 잘 관리하지 못한다. 그래서 나는 스스로에게 물어야 한다. 나의 지혜와 지식은 충분하다! 나는 예의 바르게 다른 사람을 대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대답을 얻지 못하고, 자신에게 충분히 존중할 수 있는지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맹자는 "구하면 얻고, 사서는 잃는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찾는다면, 너는 그로부터 이득을 볼 것이다. 만약 네가 나에게서 찾는다면. "
맹자는 "한 가지 일을 하려면 반드시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 포기하면 네가 진다. 이것은 수확이 있는 탐구이다. 탐구의 대상이 자기 안에 있기 때문이다. (즉, 선을 강조하고 수양에 치중하기 때문이다.) ""
맹자는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어 동풍만 빚졌다. 역행하고 성실하여 크게 기뻐하다.
너그럽고 인심이 강하고 인심이 프로가 아니다. 맹자는 "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나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나는 충성스럽고 착실하다. 이것이 가장 큰 행복이다. 다른 사람을 용서하는 것보다 더 직접적인 방법으로 인자함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없다. ""
맹자는 "인자함은 인심보다 못하며, 선정은 양교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훌륭한 통치는 백성들에게 겁을 준다. 좋은 가르침,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정치는 민재를 얻고, 좋은 가르침은 민심을 얻는다. 맹자는 "인언으로는 인심을 따라잡을 수 없고, 좋은 정치는 좋은 교육을 따라잡지 못하고 인심을 얻는다" 고 말했다.
좋은 정치, 사람들은 그것을 두려워한다; 좋은 교육,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정치는 민재를 얻고, 좋은 교육은 민심을 얻는다. ""
맹자는 "군자는 삼락이 있다 ... 부모 쌍방이 모두 존재하고, 형제는 이유가 없고, 한 명도 행복하다" 고 말했다. 하늘을 저버리지 않고, 사람을 따지지 않고, 즐겁게 지내다. 천하의 영재를 얻어 키우면 삼악도 있다. " 맹자는 "군자는 세 가지 즐거움이 있다 ... 첫 번째는 그의 부모님이 건강하시고 동생은 재난도 없다" 고 말했다. : 하늘을 바라보고, 머리를 숙이고, 남에게 부끄럽지 않은 것이 두 번째 즐거움이다. 천하의 영재를 얻어 키우는 것은 제 3 악이다. ""
공 chongwei 치 높은 유지, 산업 홍보 서비스. (상서 주관) 번역 (한 사람) 은 숭고한 공헌이 있는데, 주로 그의 지향에 나타난다. (한 사람) 열심히 일해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한 살, 계곡에 심었습니다. 열 살, 나무는 나무로 만든다; 백 살, 덕으로 오다. 덕행, 인품도 부른다.
("사기 화물식 열전") 어느 곳에서 1 년을 살고 싶으면 오곡을 심는다. 10 년을 살면 나무를 심어야 한다. 백 세까지 살면 덕을 쌓고 선을 행하여 먼 곳의 사람들을 끌어들여야 한다. 덕이란 외지의 사람과 일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배우고 치료하고, 생각하고, 정선하고, 친구이고, 널리 알고, 명예와 부러움과 지칠 줄 모르고 끝까지 지칠 줄 모르는 것은 학문이라고 할 수 있다. (양웅' 파설엄행') 번역문은 학습을 통해 지식을 얻고, 사고를 통해 지식의 정수를 추출하고, 친구 간의 교류를 통해 홍보하고, 일부 홍보 채널을 통해 칭찬하고, 지치지 않고 그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발견한다. 이것은 올바른 학습 태도이다.
2. 긍정적이고 활달하고 낙관적인 중국 고전 명문에 대해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고 말했다.
공자는 "장인이 먼저 공구를 정교하게 만들 것" 이라고 말했다. 아들은 말했다: "사람은 원초적이지 않고,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공자는 "장기적인 고려가 없다면 눈앞의 걱정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공자는 "자신을 존중하고 ... 자신을 키우고, 사람을 보호하고 ... 자신을 키우고 ..." 공자가 말했다. "자기 재배 (자질 향상), 당신의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상류사회를 편안하게 하고 ... 자신을 수양하고,
예의는 모욕하지 않고, 용서하고 복종하며, 편지와 책임이 있고, 민하고 공이 있으며, 이로운 것은 사람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번역본 (공자제자 장) 은 공자에게 인자에 대해 물었다. "엄숙하고 관대하며 충실하고 부지런하며 착하다.
엄숙함과 존중은 모욕을 초래하고, 관대함은 대중의 지지를 얻고, 성실은 타인의 신뢰를 얻고, 근면은 효율적으로 일하며, 선량함은 사람들을 더 잘 지휘한다. ",(맹자) 는 말했다:" 나는 늙고 사람들은 늙었다; 젊고 젊은, 그리고 젊은 사람들. ""
(맹자 혜량 왕상) 번역 (맹자): "자기 집안의 어른을 공경하고, 다른 가정의 어른까지 끌어들인다. 우리 집 아이들을 돌보고, 다른 집 아이들을 돌보는 것으로 확대했다. " 맹자가 그에게 말했다: "사람들은 스스로 즐긴다; 민우민 걱정, 민도 민우걱정 ...... "맹자가 대답했다." 인민의 행복을 자신의 행복으로 삼는 사람도 당신의 행복으로 인해 행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국민의 근심을 걱정하는 자도 군의 근심을 걱정한다. (백성은 군과 동심할 것이다.). "
맹자는 "한 사람을 사랑하면 마음씨가 착하다" 고 말했다 : 치료를 받고 사람을 구하는 데는 치료할 약이 없고, 지혜에 어긋난다. 예의자는 대답하지 않고, 존경하다. 맹자가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만, 다른 사람은 나에게 가까이 가지 않는다. 나는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나의 선량함은 충분치 않다. "! 나는 다른 사람을 관리하지만, 나는 잘 관리하지 못한다. 그래서 나는 스스로에게 물어야 한다. 나의 지혜와 지식은 충분하다! 나는 예의 바르게 다른 사람을 대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대답을 얻지 못하고, 자신에게 충분히 존중할 수 있는지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맹자는 "구하면 얻고, 사서는 잃는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찾는다면, 너는 그로부터 이득을 볼 것이다. 만약 네가 나에게서 찾는다면. "
맹자는 "한 가지 일을 하려면 반드시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 포기하면 네가 진다. 이것은 수확이 있는 탐구이다. 탐구의 대상이 자기 안에 있기 때문이다. (즉, 선을 강조하고 수양에 치중하기 때문이다.) ""
맹자는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어 동풍만 빚졌다. 역행하고 성실하여 크게 기뻐하다.
너그럽고 인심이 강하고 인심이 프로가 아니다. 맹자는 "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나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나는 충성스럽고 착실하다. 이것이 가장 큰 행복이다. 다른 사람을 용서하는 것보다 더 직접적인 방법으로 인자함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없다. ""
맹자는 "인자함은 인심보다 못하며, 선정은 양교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훌륭한 통치는 백성들에게 겁을 준다. 좋은 가르침,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정치는 민재를 얻고, 좋은 가르침은 민심을 얻는다. 맹자는 "인언으로는 인심을 따라잡을 수 없고, 좋은 정치는 좋은 교육을 따라잡지 못하고 인심을 얻는다" 고 말했다.
좋은 정치, 사람들은 그것을 두려워한다; 좋은 교육,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정치는 민재를 얻고, 좋은 교육은 민심을 얻는다. ""
맹자는 "군자는 삼락이 있다 ... 부모 쌍방이 모두 존재하고, 형제는 이유가 없고, 한 명도 행복하다" 고 말했다. 하늘을 저버리지 않고, 사람을 따지지 않고, 즐겁게 지내다. 천하의 영재를 얻어 키우면 삼악도 있다. " 맹자는 "군자는 세 가지 즐거움이 있다 ... 첫 번째는 그의 부모님이 건강하시고 동생은 재난도 없다" 고 말했다. : 하늘을 바라보고, 머리를 숙이고, 남에게 부끄럽지 않은 것이 두 번째 즐거움이다. 천하의 영재를 얻어 키우는 것은 제 3 악이다. ""
공 chongwei 치 높은 유지, 산업 홍보 서비스. (상서 주관) 번역 (한 사람) 은 숭고한 공헌이 있는데, 주로 그의 지향에 나타난다. (한 사람) 열심히 일해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한 살, 계곡에 심었습니다. 열 살, 나무는 나무로 만든다; 백 살, 덕으로 오다. 덕행, 인품도 부른다.
("사기 화물식 열전") 어느 곳에서 1 년을 살고 싶으면 오곡을 심는다. 10 년을 살면 나무를 심어야 한다. 백 세까지 살면 덕을 쌓고 선을 행하여 먼 곳의 사람들을 끌어들여야 한다. 덕이란 외지의 사람과 일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배우고 치료하고, 생각하고, 정선하고, 친구이고, 널리 알고, 명예와 부러움과 지칠 줄 모르고 끝까지 지칠 줄 모르는 것은 학문이라고 할 수 있다. (양웅' 파설엄행') 번역문은 학습을 통해 지식을 얻고, 사고를 통해 지식의 정수를 추출하고, 친구 간의 교류를 통해 홍보하고, 일부 홍보 채널을 통해 칭찬하고, 지치지 않고 그것이 도대체 무엇인지 발견한다. 이것은 올바른 학습 태도이다.
3.' 마음이 넓다',' 낙관적이다' 를 묘사한 문어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그들은 1 이고 정사각형이 바르다. 예를 들면 대해나백천과 같이, 포함된 범위가 매우 넓다는 것을 의미한다.
김' 삼국지 명신서' 백화해석: 마음은 방인치밖에 없지만 바다처럼 백천의 물을 담을 수 있다는 이치는 매우 넓다. 2, 모든 도시 아홉 문 아홉 내실, 당신의 품에 밝은 달을 빌리고 싶습니다.
남송보조 백화문' 초회왕 석문': 제성에는 많은 문이 있고, 문마다 많은 출입금지가 있다. 나는 내가 너의 품에 있는 명월을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3, 라인 흔적 없음; 무실에 살다 지상에서 행동하다 네가 원하는 대로.
리우 진 링 "와인 덕송" 백화 해석: 행방이 정해지지 않아 정착할 곳이 없다. 하늘을 커튼으로 하고, 땅을 좌석으로 하여, 매우 캐주얼하고, 매우 근심 걱정이 없다. 4, 지난 일을 잊어버리면 마음이 사심이 없다.
현대도주가' 증치한 선물' 에 대한 백화해석: 과거는 잊어야 한다. 사심과 자립이 없으면 천지가 자연히 그렇게 넓어 보인다. 5.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당이백의' 난행' 백화해석: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칠 수 있다고 믿는다. 구름돛을 높이 걸어 바다 속에서 전진하다.
4. 곤경에 처한 낙관주의에 관한 명언 경구 고문' 서강월 강풍산봉 아래' 작가: 자신감 있는 유명인의 명언에 대한 문장 목록. 예쁜 얼굴이 추천서라면 거룩한 마음이 신용카드다. Bulwer Litton 의 옛정이 날로 줄어들면서 100 명에게 믿음과 결심으로 가득 찬 편지를 썼다. 1 만 명의 신중하고 존경할 만한 사람보다 훨씬 강하다. 싱클레어 교육은 사람의 내적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잘 훈련된 사람은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호라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약점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는 것은 모든 사람이 고의로 배신하는 것은 아니다. 라로시포코의 기술과 자신감은 이길 수 없는 군대를 구성했다. 유럽에서의 지위가 높을수록 자기평가가 높을수록 자신감이 강해진다. 우리의 능력이 얼마나 강한가. 우리는 항상 헤르츠리트닝이 죽어도 조국을 우리 조상으로부터 우리 후손에게 넘겨주지 않을 것임을 보여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것은 우리의 신앙입니다. 이것은 워즈워스의 애국주의입니다. 다른 도덕적 감정과 신앙과 마찬가지로 사람을 고귀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케로프의 신선하고 강력한 학설은 원래 배타적이다. 처음부터 그것은 적의 신앙을 용인했다. 어떠한 행동도 있어서는 안 된다. 두칼드의 정의사업은 확고한 신념과 거대한 힘을 낳는다. 조 풀러, 모든 사람들은 항상 그의 신념이 옳다고 생각한다. 코버가 신앙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쇠사슬이나 다른 외부 압력에 달려 있지 않다. 조 칼라일은 맹목적으로 믿음을 갖게 된 것은 단지 생활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 신앙은 비어 있다. 조 산타아나의 신념은 유익하다. 그러나 그것은 진실이 없다. 아미르의 자신감에 관한 명편 목록. 신념만이 행복을 실현시킬 수 있다. 몽전의 신앙은 영혼의 양심입니다. 한 워드의 신앙에 대한 강한 열망은 높은 대가를 치러야 한다. 일단 그것이 오면, 벤 존생의 강한 소망은 곧 신념이 될 것이다. 유아를 사랑하면 홀로 존경하고, 교만하게 신앙을 지키며, 옳고 그름을 분간하지 않으면 표류한다. 처칠의 필승의 신념은 전쟁터에서 위너 될 수 있다. 히킨슨의 믿음! 믿음이 있는 사람은 어떠한 풍랑도 견딜 수 있다. 오비드 사람들이 확고한 신앙을 가지고 있다면 이길 수 없다. 베티는 차라리 뼈를 꺾을지언정 신앙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몽골이 우리에게 가장 큰 도움을 준 것은 친구의 실제 도움이 아니라 에피쿠로스의 가장 큰 적은 확고한 신념이 없으면 프랑스 분수의 높이가 그 근원을 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한 사람의 업적은 그의 신념을 초과하지 않을 것이다. 미국에서는 끈기, 특히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퀴리 부인은 자신을 포기했다. 이것은 영원히 영혼을 부식시키고 삼키는 독사이다. 그것은 영혼의 신선한 피를 빨아들이고 마르크스도 그 안에 있다.
5. 적극적이고 활달하며 낙관적인 중국 고전 명문에 대해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고 말했다. 공자는 "장인이 먼저 공구를 정교하게 만들 것" 이라고 말했다.
아들은 말했다: "사람은 원초적이지 않고,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공자는 "장기적인 고려가 없다면 눈앞의 걱정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공자는 "자신을 존중하고 ... 자신을 키우고 ... 자신을 키우고 ... 자신을 보호하고 ..." ("논어 헌문") 공자가 말했다. "수련 (자질 향상), 당신의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상류사회를 편안하게 하고 ... 자신을 수양하고,
(아들) 는 말했다: "공, 폭, 편지, 민, 혜택. 존경은 모욕하지 않고, 너그럽게 복종하며, 신용을 지키면 공이 있고, 너그럽게 하면 사람을 만들 수 있다. " ("논어 양품")
아들은 말했다: "엄숙하고, 관대하고, 충실하고, 부지런하고, 후하다. 품위와 존중은 모욕을 초래하고, 관대함은 대중의 지지를 얻고, 성실은 타인의 신뢰를 얻고, 근면은 효율적으로 일하며, 선량함은 사람들을 더 잘 지휘한다. "
(맹자) 는 말했다: "나는 늙고 사람들은 늙었다; 젊고 경박하고 젊은 사람들이 있다. " ("맹자 휘량 왕상")
맹자는 "자기 집 어른을 공경하고, 다른 집 어른들까지 끌어들인다" 고 말했다. 우리 집 아이들을 돌보며 남의 집 아이들을 돌보는 것으로 확대했다. ""
맹자가 그에게 말했다: "사람들은 스스로 즐긴다; 국민의 근심을 걱정하고, 국민도 국민의 근심을 걱정한다. "
("맹자 혜량 왕하")
맹자가 대답했다. "인민의 행복을 자신의 행복으로 삼는 사람도 당신의 행복 때문에 행복할 것입니다. 국민의 근심을 걱정하는 자도 군의 근심을 걱정한다. (백성은 군과 동심할 것이다.) ""
맹자는 "한 사람을 사랑하면 마음씨가 착하다" 고 말했다 : 치료를 받고 사람을 구하는 데는 치료할 약이 없고, 지혜에 어긋난다. 예의자는 대답하지 않고, 존경하다. ""
("맹자 이로상")
맹자가 말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만, 다른 사람은 나에게 가까이 가지 않는다. 나는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나의 인자가 충분하다!" 나는 다른 사람을 관리하지만, 나는 잘 관리하지 못한다. 그래서 나는 스스로에게 물어야 한다. 나의 지혜와 지식은 충분하다! 나는 예의 바르게 다른 사람을 대하지만, 그에 상응하는 대답을 얻지 못하여, 자신에게 충분히 존중할 수 있는지 물어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맹자는 "구하면 얻고, 사서는 잃는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찾는다면, 너는 그로부터 이득을 볼 것이다. 만약 네가 나에게서 찾는다면. " ("맹자 헌신")
맹자는 "한 가지 일을 하면 탐구하고 싶으면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포기하면 네가 진다. 이것은 유익한 탐구입니다.
탐구의 대상이 자기 안에 있기 때문이다. ""
맹자는 "모든 것이 다 갖추어져 있어 동풍만 빚졌다. 역행하고 성실하여 크게 기뻐하다. 용서를 구하고 인심을 구하며 친하지 않다. "
("맹자 헌신")
맹자는 "나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나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나는 충성스럽고 착실하다. 이것이 가장 큰 행복이다. 자기와 사람을 밀어서 무자비하게 이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직접적인 방법은 없다. "
맹자는 "인자함은 인심보다 못하며, 선정은 양교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훌륭한 통치는 백성들에게 겁을 준다. 좋은 가르침,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정치는 민재를 얻고, 좋은 가르침은 민심을 얻는다. "("맹자 헌신 ")
맹자는 "인언으로는 인심을 따라잡을 수 없고, 좋은 정치는 좋은 교육을 따라잡지 못하고 인심을 얻는다" 고 말했다. 좋은 정치, 사람들은 그것을 두려워한다; 좋은 교육,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좋은 정치는 민재를 얻고, 좋은 교육은 민심을 얻는다. ""
맹자는 "군자는 삼락이 있다 ... 부모 쌍방이 모두 존재하고, 형제는 이유가 없고, 한 명도 행복하다" 고 말했다. 하늘을 저버리지 않고, 사람을 따지지 않고, 즐겁게 지내다. 천하의 영재를 얻어 키우면 삼악도 있다. " ("맹자 헌신")
맹자는 "군자는 세 가지 즐거움이 있다 ... 첫 번째 즐거움은 부모가 건강하고 형제는 재난이 없다" 고 말했다. : 하늘을 바라보고, 머리를 숙이고, 남에게 부끄럽지 않은 것이 두 번째 즐거움이다. 천하의 영재를 얻어 키우는 것은 제 3 악이다. ""
공 chongwei 치 높은 유지, 산업 홍보 서비스. ("상 주수 관")
(한 사람) 의 숭고한 공헌은 주로 그의 지향에 나타난다. (한 사람) 열심히 일해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한 살, 계곡에 심었습니다. 열 살, 나무는 나무로 만든다; 백 살, 덕으로 오다. 덕행, 인품도 부른다.
("사기 식민지 열전")
어딘가에서 1 년을 살고 싶으면 식량을 심어야 한다. 10 년을 살면 나무를 심어야 한다. 백 세까지 살면 덕을 쌓고 선을 행하여 먼 곳의 사람들을 끌어들여야 한다. 덕이란 외지의 사람과 일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배우고 치료하고, 생각하고, 정선하고, 친구이고, 널리 알고, 명예와 부러움과 지칠 줄 모르고 끝까지 지칠 줄 모르는 것은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양웅" "파설연 행"
학습은 학습을 통해 얻은 것이고, 학습은 사고를 통해 추출한 것이다.
친구 간의 교류를 통해 그 정수를 홍보하는 법을 배우고, 몇 가지 홍보 채널을 통해 칭찬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힘들이지 않고 이해하는 것이 올바른 태도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