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라오스의 "마이크로 하나님" 에 대한 이해를 구하십시오.
라오스의 "마이크로 하나님" 에 대한 이해를 구하십시오.
라오서 본인의 첫사랑은 참담한 결말로, 그는 그것을 미신 속에 표현했다. 마이크로신은 노사의 인생 첫사랑의 사진이다. 그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있다. 그는 모든 느낌과 이목구비를 가슴에 묶고, 그리는 그녀를 모두 마음과 연결시켰다. < P > 보세요. "그녀의 집에 있는 해당화는 큰 분홍색 눈덩이를 만들고 있습니다. 벽을 따라 가는 대나무가 막 새 죽순을 뽑았다. 하늘은 응석받이로 개었다. 그녀의 부모는 집에 없다; 흰 고양이가 꽃 아래에서 곤히 자고 있다. 내가 오는 것을 듣고, 그녀는 연아처럼 커튼 아래에서 날아왔다. 신발을 바꿀 틈이 없어 발밑에 작은 녹색 슬리퍼 한 켤레가 연한 녹색 잎 두 조각과 같다. 그녀는 아침 햇살처럼, 뺨에 있는 사과 두 알이 평소보다 몇 배나 붉어지는 것을 좋아했는데, 마치 두 개의 향긋한 마음이 얼굴에 작은 우물 두 개를 열어 붉게 물든 연지샘이 넘친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당시 그녀는 여전히 긴 검은 머리를 빗었다. 클릭합니다 그의 마음속의 그녀는 매우 귀엽다. 첫사랑은 한 사람의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감정이며 영원히 간직될 것이다. 깊은 감정 없이는 그렇게 진지하고 아름다운 감정을 쓸 수 없다. < P > 결국 유처녀의 가도가 떨어지고, 아버지가 절에 들어가 중이 되자, 그녀도 따라 수행이 있는 우포이를 만들었다. 이 유처녀는 불문으로 도피하면 깨끗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렇지 않았다. 그녀는 인불문 뒤의 상황이 여전히 매우 비참했다. 라오스 연구전문가는 말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 자신의 결말은 문장 로 표현하지 않았다. 나중에 노사는 이 첫사랑을 기념하는 아가씨 유씨 때문에 세 명의 매춘부 이미지를 썼다. 라오스가 쓴 매춘부, 즉 동정심, 연민, 그리고 그들 자신의 무력감과 반항의 비극적인 아름다움은 다른 작가들과는 다르다. 라오스는 이 성결한 첫사랑을 기념하기 위해 단편 소설' 미신' 을 창작했는데, 이것이 바로 그가 자신의 그 청춘 비극에 대한 첫 번째 진심어린 봉헌식이다. 4 년 후, 1937 년 6 월, 라오스는 또 한 편의 산문' 무제' 를 썼는데, 청년기의 첫사랑, 그가 깊이 사랑했던 유가녀에 대한 또 한 편의 감동적인 묘사를 통해 그의 깊은 그리움을 나타냈다. 이 문장 속에는 이미 어떠한 허구도 없다. 모두 그의 개인적인 경험과 내면의 감정으로,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 P > 노사의 필조는 청신하고 질박하며, 어휘는 매우 직설적이며 경운은 충분하다. 그는 유학한 지 6 년 만에 서양 문학의 글쓰기를 잘 알고 있었지만, 자신의 작품에서 무뚝뚝한 외래어휘를 사용하지 않고 중국 전통문화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들은 라오스의 성격을 깊이 반영합니다. 라오스의 작품에 반영된 하층 백성의 비참한 생활은 모두 그들이 궁지에 몰렸기 때문이다. 라오스의 명문: 굶주림이야말로 진리다. 이것은 한 사람이 어떤 상황에서 궁지에 몰릴 수 있는지를 보여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