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울프의 고전 어록

울프의 고전 어록

1, 우리가 함께 지나간 세월을 기억해. 사랑과 시간을 기억하다.

2. 그녀의 단순한 머리는 똑똑한 사람이 자주 범하는 잘못을 단번에 알아차렸다. 그녀의 머리는 단순하고, 그녀의 사상은 자연스럽게 진리로 날아가고, 낙석처럼 맑고 새처럼 정확하다. 이 이치는 이미 즐겁고, 가볍고, 태연하게 받아들여졌다. 이것은 모두 착각일 수 있다.

인생은 준비가 아니라 추구입니다. 인생의 의미는 영원히 답이 없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이런 답이 없는 생활을 즐겨야 한다.

4. 어둠 속에서 거대한 검은 날개가 가장 고통스러운 기억, 즉 사람을 무너뜨릴 수 있는 기억들을 지우고, 씁쓸함을 지우고, 밝은 색을 칠하고, 심지어 가장 추하고 비열한 기억까지 지워준다.

5. 여자는 자기 오두막이 있고 자신의 월급이 있어야 진정으로 창작의 자유를 가질 수 있다.

6. 사람은 자주 기회를 찾지 않고 휴식을 취한다. 한 사람의 자아로서 설형의 핵심으로서 그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외모의 개성을 버리면, 당신은 그 고민과 서두름, 소동을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외모명언) 모든 것이 이런 평화, 평화, 영원한 상태에 집중되어 있을 때, 삶을 이긴 승리의 환호가 그녀의 입술로 올라갔다.

7. 그녀는 창백하고 신비로워 보이는데, 물에 가라앉은 백합 한 송이처럼 보인다.

8. 그들이 촛불을 가져갔을 때, 그는 반딧불이를 기르고 불을 켰다. 그들이 반딧불을 가져갔을 때, 그는 하마터면 기모로 집을 태울 뻔했다. 요컨대, 그는 문학병을 앓고 있는 귀족이다.

9. 다툼, 의견 차이, 불화, 각종 편견이 생활의 모든 섬유에 얽혀 있다.

10, 누군가 나를 구할 수 있다면, 그것은 오직 너뿐이다. 이제 모든 것이 나를 떠나고, 나머지는 너의 선량함뿐이다. 나는 너의 생활을 계속 망칠 수 없다.

1 1. 아마도 그 교수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여성의 열등감이 아니라, 여성이 지나치게 열등할 때의 우월감을 강조하는 것 같다.

12, 나는 뿌리가 있지만 나는 흐른다.

13, 사랑은 그에게 톱밥과 탄소 찌꺼기 같다.

14, 한 사람이 자각할 때 독립적인 인격을 갖게 되고, 일단 독립된 인격을 갖게 되면 더 이상 혼란스럽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다른 말로 하자면, 그는 일생동안 적당한 성취감과 행복감을 가질 것이다.

15. 정말 재미있는 가을 아침이다. 흩날리는 단풍이 땅에 떨어지는 것을 목격할 때, 잔디밭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거나 해안에 앉아 있는 것은 고역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악이 내 귓가에 메아리치며 어떤 종교 의식의 전주곡을 중얼거리고 있다. 교회를 지날 때 오르간 울음소리를 듣고 숙연하게 했다. 조용한 분위기, 슬픔은 없다. 있어도 갑자기 추억이 된 것 같아요. 슬픔은 어디에 있습니까? 평온하지만, 한 기관의 신음소리가 그 안에서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16, 지능의 자유는 전적으로 물질적 환경에 달려 있고, 시는 전적으로 지능의 자유에 달려 있다. 여성은 항상 가난했습니다. 단지 200 년이 아니라, 역사상 가장 가난했습니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여성의 지적 자유는 그리스 노예의 후손보다 적기 때문에 여성은 시를 쓸 기회가 전혀 없다. 이것이 내가 돈과 자기 방을 그렇게 중시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17. 놀러 나온 남자는 너무 다정한 여자를 만났는데, 마치 모비 닭을 낚는 것처럼 낚시를 했다.

18, 나는 신문사에 아르바이트를 요청해 당나귀 타기 경기나 그곳의 결혼식을 보도하며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는 일찍이 사람들에게 편지봉투를 쓰고, 노부인에게 이야기를 읽어 주고, 종이꽃을 만들고, 유치원에서 아이들에게 알파벳을 읽어 몇 파운드를 벌도록 가르쳤다. 19 18 이전에 여성 대문을 연 주요 직업이다.

19, 곧 사라질 아름다운 세상에 칼 두 개, 슬픈 칼 한 개, 즐거운 칼 한 개, 함께 마음을 둘로 나눕니다.

20. 사랑 때문에, 그는 고문을 당했지만, 그는 머물렀다. 야심이라는 노골적인 여자, 시라는 마녀, 절망적인 창녀가 기회를 보고 손을 잡고 춤을 추자 올랜도의 마음이 그들의 무도장이 되었다.

2 1, 독서의 문제가 형성되면 사람의 기능이 약화되어 필묵에 숨겨진 또 다른 재난의 희생양이 되기 쉬우므로 불쌍한 사람이 쓰기 시작했다.

22. 그래서 아마도 소설과 연극에 나오는 여자는 본질적으로 특별하거나, 매우 아름답거나, 매우 못생기거나, 극도로 선하거나 타락하기 때문일 것이다. 이는 연인이 그의 사랑의 성패에 따라 보는 여자이기 때문이다.

23. 너무 가벼워서 호흡이 주름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 강해서 말 한 쌍도 밟을 수 없다.

이성, 질서 및 정의가 없습니다. 고통, 죽음, 가난만이 있습니다. 그녀는 이 세상에서 어떤 비열한 배신도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도 세상에 지속적인 행복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25. 저자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이다. 하나는 목사이고, 너의 손을 잡고 바로 대답으로 달려간다. 한 부류는 자신의 모든 교리와 원칙을 혈육의 몸으로 완전한 세계 모델을 만들어 내고, 나쁜 것을 제거하지 않고, 돋보이게 하는 평범한 사람들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26. 지난 세월, 사랑, 시간을 기억합시다.

27. 새로운 환상을 품기 위해서, 우리는 오래된 환상을 잃는다. 이것이 바로 성장이다.

28. 자연계의 녹색과 문학의 녹색은 별개이기 때문이다. 자연과 문학은 원래 서로 맞지 않는다. 그들은 함께 상대방을 갈기갈기 찢을 것이다. 올랜도 눈의 그림자는 그의 마음속의 리듬과 운율을 망가뜨렸는데, 하물며 대자연의 묘책은 말할 것도 없다.

29. 이 모든 것은 쓸데없는 것이다. 세속적인 남녀를 제외하고는 모두 자신의 생계에 바쁘다.

30. 위대한 영혼은 자웅동체이다.

3 1,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그녀는 증류로 여과된 불순물이 없는 사랑이라고 생각했다. 상대방의 사랑을 차지하려 하지 않는다. 수학자가 그들의 상징을 사랑하고 시인이 그들의 시를 사랑하는 것처럼, 이는 그것들을 전 세계에 퍼뜨려 인류의 공동 부의 일부가 되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32. 죽음, 내가 너의 품에 안겨도 나는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지배하지 않을 것이다.

33. 한마음 한뜻으로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건물은 퇴폐적 위에 세워진 것으로, 몸은 뼈대에 붙어 있다. 위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는 우리들은 결국 누울 것이고, 붉은 벨벳은 먼지로 변할 것이고, 반지의 루비는 이미 없어졌다. 한때 밝았던 눈은 더 이상 빛나지 않는다.

34. 그런 의심은 기념비 받침대 아래의 모래와 같아서 순식간에 건물 전체를 뒤흔들기에 충분하다.

35. 그러나 페루의 모든 금광조차도 그의 아름다운 시를 살 수 없다.

일단 일이 생기면 어떻게 일어났는지 아무도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아아! 하느님, 생명이 얼마나 신비로운가; 이 생각이 얼마나 부정확한가! 인간은 얼마나 무지한가! 우리가 우리 자신의 개인 물품에 대해 얼마나 통제할 수 없는지 증명하기 위해, 우리 문명에 비해 인간의 생명이 얼마나 우연한지, 나는 단지 우리가 삶에서 잃어버린 몇 가지 물건만 열거하면 된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37. 나는 낮은 태양을 보고 신비로운 공포의 반점을 가지고 긴 자한을 비추었다. 마치 고대 연극의 배우처럼 먼 곳의 격류가 블라인드를 띠고 떨렸다. 나는 녹설이 흐려지는 밤을 꿈꾸며 천천히 바다의 눈 키스, 이상한 에너지류, 노래하는 인광노랑과 푸른색의 정신을 차츰 떠올렸다.

38. 그를 동정하고, 지금 생활에는 그녀에게 영향을 줄 충분한 힘이 있다. 그녀는 피곤한 선원이 바람이 다시 그의 돛을 부풀리는 것을 본 것처럼 활발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는 더 이상 출항하고 싶지 않았다. 그는 배가 가라앉으면 소용돌이를 따라 물속을 돌아다니다가 결국 해저에서 쉴 곳을 찾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39. 옷이 우리를 입고 있는 것이지, 우리가 옷을 입고 있는 것이 아니다.

40. 어떤 계급이나 성별을 전체적으로 비난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거대한 군중은 그들이 하는 일에 대해 결코 책임을 지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본능에 이끌렸다.

4 1, 사람은 꽃병에 꽂아 관람할 수 있는 정물이 아니라 초원에 만연해 바람에 춤을 추는 리듬이어야 한다. 생활은 안배가 아니라 추구이다. 인생의 의미는 영원히 답이 없을 수도 있지만, 우리도 이런 답이 없는 생활을 즐겨야 한다.

42. 세월은 빛나고, 사랑과 생명을 바칩니다. 생명만이 다른 사람에게 대체될 수 없고, 외로움만 뒤따르게 된다. (서양속담, 고독속담)

43. 왜 남자는 여자보다 남자에 대한 관심이 훨씬 많습니까?

나는 도울 수 없지만 한숨을 쉬었다. 그 이유는 소설에는 항상 해독제가 아닌 진통제를 들고 마비된 수면에 빠지게 하는 것이지, 불타는 인두로 사람을 깨우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5. 다른 사람의 눈은 우리의 감옥이고, 다른 사람의 사상은 우리의 감옥이다.

나는 이 끔찍한 질병이 오기 전에 우리처럼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믿는다. 나는 더 이상 싸울 수 없다. 나는 내가 너의 삶을 망치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나 없이도 너는 일할 수 있다. 나도 알아, 그 게 다 야.

47. 한 사람이 자신을 잘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48. 내가 머릿속을 수색할 때, 나는 다른 사람의 반려자가 되고, 다른 사람과 평등하게, 세상에 영향을 미치고,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할 고귀한 감정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단지 간단하고 평범하게 자신을 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을 뿐이다.

봐라, 나는 이 쪽지도 잘 쓰지 못하여 책도 읽을 수 없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제 인생의 모든 행복이 당신 덕분입니다. 당신은 너무 놀라운 친절입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저를 구할 수 있다면, 그것은 오직 당신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지금, 모든 것이 이미 나를 떠나 버렸고, 나머지는 단지 너의 선량함을 확신하는 것뿐이다.

남의 말에 너무 신경을 쓰는 것은 예술가의 천성이다. 문학에는 남의 의견을 지나치게 중시하는 이성적이지 못한 재수 없는 귀신이 가득하다. 나의 원래 질문으로 돌아가는 것은 어떤 심정이 창작에 가장 유리한가 하는 것이다. 셰익스피어의 머리처럼 뜨겁고 또렷한 내 마음 속의 작품을 창작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5 1. 누군가 나를 구할 수 있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너일 것이다. 나는 이미 모든 것을 잃었지만, 나는 여전히 너의 선량함을 믿는다. 나는 더 이상 너의 생명을 낭비할 수 없다.

52. 여자가 소설을 쓰려면 돈이 있어야 하고 자신의 방을 하나 더 추가해야 한다.

하나의 화제가 논란의 여지가 있다면 진실을 말할 것을 기대할 수 없다.

54. 그의 격정 아래 일종의 유혹이 잠복해 있는데, 마치 기념비 아래의 모래와 같다. 그것이 갑자기 움직일 때, 건물 전체가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55. 그는 마치 큰 갈고리에 코를 묶고 물 속에서 펄럭이는 것 같았다. 그는 매우 꺼려하고 무력하다.

56. 그는 그녀의 노년의 아들, 쇠약할 때의 지팡이, 생명이 위험할 때 의지하는 나무이다.

57. 사람은 꽃병에서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정물이 아니라 초원에서 전해지는 바람에 춤을 추는 멜로디여야 한다.

58. 우리는 결혼식과 축제에 참석하는 것보다 장례식에 참석하고 환자를 방문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머리 속의 낡은 관념에서 벗어날 수 없다. 눈물에는 어떤 미덕이 담겨 있고, 검은색이 가장 적합한 색이라고 생각한다.

59. 돈은 보잘것없어 보이지만 보수가 없는 일에 존엄성을 준다.

60. 그녀에게는 놀라울 정도로 타인의 감정에도 불구하고 진리를 추구하고, 이렇게 제멋대로 문명의 얇은 베일을 찢는 것은 인간 예의에 대한 끔찍한 유린이다. 그래서 그녀는 망연자실하게 멍하니 고개를 숙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마치 쏟아지는 각진 우박과 치마에 스며든 하수가 아무런 저항도 없이 그녀에게 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할 말이 없다.

6 1. 그래서 이 세상에서 가장 흔한 동작은 책상 앞에 앉아 잉크병을 자기 앞으로 끌어당기는 것과 같다. 수천만 가지의 이상하고 산산조각 난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시간이 어두울 때, 바람이 부는 날처럼, 네 식구의 팬티가 밧줄에 걸려 위아래로 흔들리며 날아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62. 생각하는 것은 다 말해야지, 반복해서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자신을 부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바보 같은 말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사상을 자유분방하게 해야 하고, 왕양은 자유분방해야 하며,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떻게 말하는지, 어떻게 하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사람이 사는 것은 살기 위해서입니다. 물론 정상적으로 살기 위해서입니다. 다른 모든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