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헤밍웨이의 터프한 사나이 정신

헤밍웨이의 터프한 사나이 정신

20 세기의 마지막 문화 영웅은 미국 작가 헤밍웨이이다. 그의 짧은 62 년 경력에서 헤밍웨이는 우리에게'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이별, 무기',' 죽음의 종이 누구를 위해 울린다',' 킬리만자로의 눈',' 노인과 바다' 와 같은 어려운 작품들을 많이 남겼다. 이 작품들의 주제는 대부분' 강인한 품격' 과' 강인한 정신' 의 선전이다. 그중' 노인과 바다' 는 이런' 터프한 기질' 의 집중적인 표현으로 헤밍웨이를 1954 년 노벨 문학상 수상자로 만들었다.

노인과 바다' 는 신앙, 의지, 강인함, 용기, 힘을 융합한 책이다. 난공불락의 정신력이 무엇인지 철저히 이해하게 하다.

노인과 바다' 는 쿠바 어민 산티아고가 바다로 나가 물고기를 잡는 이야기를 전문적으로 다룬다. 84 일 후, 그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그러나 그는 의기소침하지 않고 여전히 매일 열정적으로 출발했다. 처음에는 마노린이라는 소년이 그와 함께 바다로 나갔지만, 40 일 동안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지만, 그는 한 가닥의 희망을 버티지 못했다. 마노린은 부모님이 산티아고를 따라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다른 배에 실려 있었습니다. 85 일째가 되자 산티아고는 아침 일찍 배를 멀리 저었다. 이날 그는 뜻밖에 배보다 더 큰 말린을 들이받았다. 산티아고는 이 물고기와 이틀 동안 싸워서 마침내 그것을 잡았다. 그러나, 다친 물고기는 바다에 핏자국을 남기고 수많은 상어들이 다투게 했다. 그래서 샌디에고와 상어는 네가 죽고 사는 싸움을 벌여 결국 상어를 이겼다 ... 그가 항구로 돌아왔을 때, 말린어는 거대한 골격만 남았고 노인은 기진맥진하여 땅에 쓰러졌다 ... 산티아고는 상어에게 패배하지 않았고 운명에 정복되지 않았다. 완전히 그의 강인한 성격 때문이다. "사람은 사람이 아니다."

산티아고는 헤밍웨이가 주창한 완벽한 생활의 상징이다: 관대함, 선함, 사랑, 끈기, 망설임 없음 ...

산티아고는 구체적인 생활 원형이 있지만 솔직히 헤밍웨이 본인의 현실 생활의 투영이기도 하다. 이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보이는 투영을 살펴 보겠습니다

헤밍웨이는 지렁이, 도마뱀 등 당시 많은 사람들이 감히 먹지 못했던 것을 먹으려고 시도했다. 멕시코 투우장에 나타나다. 아프리카의 원시림을 거닐다. 두 차례의 세계 대전이 모두 전쟁을 시작했다.

제 1 차 세계대전 중 한 번은 19 세의 헤밍웨이가 이탈리아 군인이 중상을 입은 것을 보고 오스트리아 군대의 포화를 무릅쓰고 달려가 그를 구출했다. 결국 그의 다리는 다쳤지만, 그는 여전히 완강하게 부상자를 등에 업고 전진했다. 갑자기 포격이 꺼지고 탐조등이 켜지자 헤밍웨이는 마침내 진지로 돌아왔다. 원래 그의 용감한 행동은 오스트리아 장군을 감동시켜 놓아주라고 명령했다.

작가로서 헤밍웨이는 셰익스피어를 능가하고 투그네프, 모포산, 스탕다 등을 낙화유수로 때려' 쓸데없는 말' 을 많이 했다고 야심차게 말했다. 결심을 하고, 그는 물속으로 잠입하여 불처럼 타오르기 시작했다. 1949 년 그의 친구 포크너가 노벨 문학상 트로피를 수상했다. 헤밍웨이는 승복하지 않고 포크너를 능가하려고 소설을 대충 썼지만 실패했다. 고집이 센 헤밍웨이는 일어나 계속 글을 쓰고 마침내 소설' 노인과 바다' 를 써서 1954 년 노벨 문학상 수상자가 되었다.

헤밍웨이는 매일 아침 6 시 30 분에 일어나서 제일 먼저 글을 쓰기 시작한다. 그의 작품은 일반 작가의 작품과 본질적으로 다르다. 그는 서서 글씨를 쓴다. 그는 "나는 서서 쓰고, 나는 한쪽 다리로 서 있다. 나는 이런 자세를 취했는데, 이것은 나를 긴장시키고, 나로 하여금 가능한 한 간단하게 내 생각을 표현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그게 다예요. 그는 매일 12: 30 에 글을 쓴다. 그는 연필로 쓰는 것을 좋아해서 쉽게 수정할 수 있다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글씨를 쓸 때 하루에 연필 20 자루를 다 썼다고 한다. 그는 이 말을 듣고 연필을 그렇게 많이 쓰지 않고 글씨를 유창하게 쓸 때 하루에 연필 7 개밖에 쓰지 않는다고 진지하게 바로잡았다.

헤밍웨이의' 노인과 바다' 는 다른 작품과 상관없이 정경 상호 침투, 농도, 간결함, 독특한 특색이 특징이다. 이는 셰익스피어 연극에 대한 그의 사랑과 독일 작곡가 바흐, 오스트리아 작곡가 모차르트, 스페인 유화가 고야, 프랑스 현대파 화가 사찬악 작품에 대한 진지한 연구와 관련이 있다. 그는 화가로부터 배운 것이 작가로부터 배운 것만큼이나 많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림 속 선의 선명함과 색채의 조화, 음악작품 속 음색의 조화와 멜로디의 대비는 그의 소설에서 분명하게 볼 수 있다.

헤밍웨이는 항상 미국 건축가 로드웨이그의 명언을 추앙해 왔다.' 적을수록 좋다' 는 그의 작품을 더욱 정교하게 만들어 작품과 독자의 거리를 줄였다. 헤밍웨이는 유명한' 빙산 이론' 을 제시했다. 즉 빙산이 바다에서 물건을 운반하는 것은 단지 8 분의 1 만이 아름답다. 즉, 8 분의 1 만이 그의 작품에서 나타나 그의 작품을 더욱 충실하고 함축적이고 흥미롭게 하는 것은 헤밍웨이가 줄곧 명언이었던' 적을수록 좋다' 와는 무관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헤밍웨이의 모든 작품은' 운동형' 으로 엄청난 힘으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헤밍웨이가 평생 야외 운동을 사랑하는 것과는 무관치 않다. 이 운동의 취미는 당연히 그의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다. 그의 아버지는 의사이지만, 그는 평생 운동, 특히 사냥을 좋아했다. 그래서 헤밍웨이도 사냥을 좋아했고, 사냥 과정에서 선수 특유의 자질, 이를테면 민첩함, 용감함, 이런 자질은 평생 약해지지 않았다. 헤밍웨이의 작품은' 운동성' 과' 예술성' 을 겸비한 독특한 심미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헤밍웨이의 음악에 대한 사랑과 무관하지 않다. 이런 예술적 천부적인 재능은 자연히 그의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았는데, 그녀는 작가로서 많은 예술 형식을 좋아한다. 헤밍웨이는 음악의 자양분을 이렇게 말한다. 나는 연구와 음향학과 대위법에서 많은 작문 방법을 배웠다. 이 때문에 헤밍웨이의 작품은 전형적인' 중압 아래 매너' 를 보여준다. 이런' 중압하의 풍모' 는 산티아고가 실패에 직면했을 때 위너 기도의 또 다른 표현이다.

헤밍웨이는 항상 작품의 수정을 중시해 왔다. 매일 글쓰기를 시작하기 전에, 그는 항상 전날 쓴 것을 다시 읽고, 읽는 곳마다 바꾸었다. 모두 다 쓴 후에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한 번 고쳐주세요. 초고를 인쇄해서 다시 한 번 바꿔 주세요. 마지막으로 증명서를 한 번 쳐서 다시 한 번 바꿔 주세요. 그는 이런 방식이 적어도 서너 가지 큰 변화가 있어야 책을 잘 쓰는 데 필요한 조건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소설' 영영, 무기' 초안은 6 개월 동안 썼지만, 또 5 개월 동안 수정하였다. 증명된 후에도 여전히 수정되고 있으며, 마지막 페이지를 39 회 변경해야만 만족할 수 있다. 출판하기 전 마지막 순간까지. 그가 자신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당연히, 이것은 또한' 터프한 사나이 정신' 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헤밍웨이는' 유동적인 연회' 의 끝에 파리를 썼다. "파리는 영원히 가볼 가치가 있다. 네가 가져온 물건은 영원히 보답할 것이다." 분명히, 이것은 의미심장한 말이다. 헤밍웨이가 가져온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강인한 정신' 이다. 이런' 터프한 사나이 정신' 은 공격적인 아름다움, 약탈적인 아름다움, 정복성의 아름다움, 거부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적어도 헤밍웨이는 자살이다 ... 심도 있는 심리분석에서 헤밍웨이가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자살 욕망과 관련이 있다. 아버지와 헤밍웨이처럼 총을 쏘아 자살한다. 사냥꾼의 마지막 사냥감은 자신이다. 우리에게 너무 많은 생각을 남겨준다. 그러나 어쨌든 헤밍웨이의 총 밑에 쓰러진 것은 사자 한 마리이지, 다른 것은 아니다. 한 고도씩 정복한 사자는 피곤해서 일찍 자고 싶었다. 자살이라는 행동 자체는 자연스럽게 헤밍웨이의 결심을 반영한다. 헤밍웨이는 평생 시간 전장에서 가장 용감한 병사였으며, 가장 용감한 병사는 터프한 정신을 반영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터프한 정신은 헤밍웨이의 일생을 관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