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노신 이야기 (150 자 이내)

노신 이야기 (150 자 이내)

현대 작가와 사상가. 원래 성은 주 () 이고, 어린 이름은 장수 (), 자옥산 () 이며, 이후 육재 () 로 바뀌었다. 1898 에서 서민으로 개명되었습니다. 노신은 그 19 18 년' 광인일기' 를 발표할 때의 필명이다.

청춘구진 188 1 9 월 25 일 (청광서 7 년 8 월 초 3 일), 노신은 저장사오싱현에서 몰락한 봉건 가정에서 태어났다. 주씨 할아버지는 북경에서 벼슬을 하신다. 주백이 신부는 학자이다. 엄마 루이는 독학으로 책을 읽을 수 있다. 노신은 어려서부터 전통 봉건 문화의 교육을 받았지만, 그는 독서에 대한 흥미가 넓어서 야사 잡기를 많이 읽었는데, 특히 민주사상과 애국주의로 가득 찬 작품들을 많이 읽었다. 나는 민간 예술에도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1893 년 노신의 할아버지는 체포되어 투옥되었고, 가족들은 친지들의 차별과 괴롭힘을 당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아버지는 중병에 걸려 1896 에서 돌아가셨다. 주학부모 아들 노신 () 은 집안 형편이 넉넉하지만 빈곤에 빠져 세인의 냉안을 받아 "세상의 진면목을 똑똑히 보았다" 고 말했다. 어머니는 시골 사람이기 때문에 농촌 사회와 접촉하고 농민의 아이들과 친밀하게 지내면서 농민들이 억압받는 고난과 근면하고 소박한 성격을 알 수 있다. 이 경험들은 그의 이후의 사상 발전과 소설 창작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갑오전쟁 이후 양무의' 신정' 이 파산하여 자산계급 개량 운동이 일어났다. 노신은 전통적인 봉건' 바른 길' 에 불만을 품고' 다른 길을 개척하여 다른 곳에서 도피하기로 결심했다' 고 결심했다. 1898 년 5 월 남경에 가서 강남 수도사 학당에 가입했다. 이듬해 2 월 강남 루씨 학교 부속 광산야학교로 전입했다. 사장 (교장) 이 개혁파 인물이기 때문에 광도학교에서 새 책을 읽는 분위기가 매우 왕성하다. 노신은' 번역 연구 편찬' 을 자주 보고, 서유럽 현대과학 사회학 문학의 번역본도 보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그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엄복영국에서 번역한 헉슬리' 진화론' 이다. 그는 진화론의 계몽을 받아들였고, 나중에는 또 다른 진화론에 관한 저작을 연구하여 앞으로 오랜 기간 동안 사회 현상을 관찰하고 반봉건 투쟁을 진행하는 주요 사상 도구와 무기로 삼았다. 남경의 4 년 동안 중국은 천지개벽의 변화를 겪었고, 무술의 변법이 완전히 실패하고, 의화단 운동이 진압되고, 8 개국 연합군이 전국을 유린하여 노신이 더욱 절실하게 신선한 지식과 구국의 진리를 찾게 되었다.

1902 65438+ 10 월 노신은 광산로 학교를 졸업했다. 일본으로 유학을 가다. 같은 해 4 월 나는 도쿄 홍문학원 종합부 강남반에 가서 공부했다. 당시 중국 자산계급 혁명파는 도쿄에서 반청활동을 벌이고 있었고, 유학생들은 반청파와 보황파로 나뉘었다. 노신은 반청집회에 자주 참석했고, 수업이 끝나면 근대 과학 철학 문학 방면의 책을 많이 읽고 국민성 개조를 고려하기 시작했다. 그는 의연히 청조 통치를 상징하는 변발을 자르고, 깨진 사진 위에' 나는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 는 시를 지어 조국 해방을 위해 헌신할 결심을 밝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조국 해방, 조국 해방을 위해 헌신, 헌신, 헌신, 헌신) 이 기간 동안 그는 외국 작품을 각색한 소설' 스파르타의 영혼', 논문' 중국 지질약론',' 설 □' 을 출간하고, 친구와 함께 중국 지질광산 분포에 관한 전문 저서' 중국 광산지' 를 편찬하고 공상과학 소설' 달여행' 과' 지하여행' 을 번역했다.

노신은 홍문학원을 졸업한 후 1904 년 9 월 센다이 의과대학에 입학했다. 그는 의학을 공부하기로 결심했고, 새로운 의학으로 "개혁에 대한 중국인의 신념을 촉진하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그는 열심히 공부했고, 그의 선생님 후지노 엄구랑의 관심과 도움을 받았다. 곧 중일 전쟁 슬라이드에서 그는 러시아군을 탐정한 일본인이 일본군에 잡혀 참수된 것을 보았고, 일본 방관자들은 무관심했다. 이로 인해 노신은 의학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뼈아프게 느꼈고, 설령 몸이 아무리 강해도 의식이 깨어나지 않아도 소용없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는 당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의 정신을 바꾸는 것이었고, 문학과 예술은 모두 사람의 정신을 바꾸는 데 능숙하다고 생각하여 의학을 포기하고 문학에 투신하여 1906 년 봄에 도쿄로 돌아오기로 했다.

당시 도쿄에서 손중산, 장을 대표하는 혁명파는 강유, 양계초 등 보황파와 격렬한 투쟁을 벌였다. 노신사는 장태염 이후 도등 혁명파에 의해 밀접히 파견되어 반청혁명 조직인 광복회 회원이 되었다. 1907 년에 그는 문예간행물' 신입생' 을 창설할 준비를 했으나 결국 실패했다. 노신은 이 때문에 외로움을 느꼈지만 결코 낙담하지 않았다. 그는' 인류사' 와' 과학사' 를 출판하여 다윈의 생물 진화론과 서구 과학 사상의 진화를 소개했다. 그는 또한' 문화편파론' 과' 모로시력론' 을 발표해 서구 자본주의 문화 발전의 역사적 특징과 편견을 분석하고' 다른 나라' 와 맞서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선립인, 선립인, 후일' 을 강조했다. 사람들을 세우기 위해서는 봉건 전통 사상, "타국의 새로운 소리를 구하지 않는다" 에 반대하고, "반항을 목적으로, 행동을 지향한다" 는 전투정신을 제창해야 하기 때문에 바이런을 비롯한 반항적인' 모로' 시파를 대대적으로 도입해야 한다. 노신은 주작인과 함께 역외 소설집을 번역해 동유럽의 억압받는 민족과 러시아 현실주의 단편 소설을 소개했다. 일본의 7 년 동안 노신은 외국 자연과학, 사회이론, 문학예술, 철학을 광범위하게 섭렵하고, 초기 사회사조와 문학사상을 형성하기 시작하여 반제 반봉건의 혁명민주주의자가 되어 문학을 무기로 삼기로 결심하고 조국의 독립자유와 인민의 사상 해방을 위해 투쟁하였다.

1909 년 8 월 노신이 일본에서 돌아왔다. 먼저 항주 2 급 사범학교에서 교편을 잡고, 이후 사오싱부중교에서 교편을 잡는다. 191110 년 6 월, 신해혁명이 발발하자 노신은 열렬한 감정으로 맞이했다. 사오싱광복 이후 노신은 사오싱 사범학교 총장으로 취임했다. 그것은 2008 년 겨울이었고, 그는 문어문으로 단편 소설' 향수' 를 썼다.

19 12 1, 중화민국임시정부가 남경에 설립되었다. 노신은 수석교육관 채원배의 초청에 응하여 2 월에 남경교육부에 가서 일했다. 5 월 정부와 함께 베이징으로 이주하여 교육부에서 과장 사무원을 맡고 도서관 박물관 예술 교육을 주관한다.

신해혁명은 반제반봉건의 임무를 완수하지 못했고, 혁명의 성과는 원세카이에 의해 찬탈되어 제제 복원 등 추극이 일어났다. 군벌 혼전으로 국가 정세가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국가 대사에 깊은 실망으로 노신은 여가 시간에 고서를 정리하고, 고적을 교정하고, 불경을 읽고, 고비를 베껴 쓰고, 금석탁을 수집했다. 노신은 낡은 민주주의 혁명과 신민주주의 혁명의 역사 틈에서 깊은 사상 갈등과 고통을 겪으며 새로운 사회와 혁명의 길을 단호히 탐구하고 있다. 반제반봉건의 문화기를 들어 올리다 19 17 러시아는 10 월 사회주의 혁명의 승리를 거두고 마르크스 레닌주의를 중국에 데려왔다. 19 19 년, 베이징에서 5 월 4 일 운동이 발발하여 혁명이 신민주주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시대의 새로운 트렌드의 감화로 노신은 봉건적인' 철집' 을 파괴하고 잠든 인민을 깨우려는 소망을 품고 오사신문문학운동에 투신하여 곧 무산계급이 이끄는 신문화군의 위대한 기수가 되었다.

19 18 초 노신은 진수가 편집한' 신청년' 의 편집 작업에 참여해 당시 민주과학을 제창하고 낡은 예교 낡은 문학에 반대하는 위대한 투쟁의 최전방에 있었다. 같은 해 5 월, 그는 본지에서 자신의 첫 백화소설' 광인일기' 를 발표하고, 한 정신환자가 박해를 받는 심리활동을 묘사하고, 사회생활에 대한 냉정한 묘사와 광인에 대한 독특한 내면의 묘사를 혼동해 봉건적인' 가정제도와 윤리도덕의 폐해' 를 폭로하며 중국 사회의 역사가 식인의 역사라고 지적했다. 이것은 철저한 반봉건의 첫 번째' 외침' 이자 노신 전투사의 새로운 시작이다. 이어 노신은' 공을기',' 약',' 고향',' 아Q 정전' 등 10 여 편의 소설을 출간한 뒤 첫 단편 소설집' 외침' 을 편성해 8 월 1923 에 출간했다 외침' 은 신해혁명 전후 오사운동 전후의 중국 사회, 특히 제국주의와 봉건주의의 억압 아래 파산으로 나아가는 고대 마을을 반영한다. 몰락한 지식인, 도시 빈민, 인력거, 억압받는 농민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그것은' 깊은 표현과 특별한 형식' 으로 젊은 독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문학혁명의 성과를 과시했다' 고 말했다. 노신은 중국 전통의 우수한 성분을 선택하고 외국의 좋은 규칙을 채택하여 현대소설을 창작하는 걸출한 대표로 중국 현대문학의 위대한 창시자가 되었다.

공을기는 수재에 합격하지 못한 수재를 묘사하고 인물의 비극적인 성격을 비판적으로 드러내며 이런 성격을 조성한 문화교육제도에 대한 저자의 강력한 비판을 표현했다. 약' 은 혁명가 우샤의 희생, 찻집 주인 화로전이 아들의 병을 고치기 위해 보여준 어리석음을 묘사하며, 약으로 연결되어 혁명가의 피를 묻힌 만터우를 묘사한다. 작품은 혁명가와 대중의 격차를 깊이 드러내고 자산계급 구민주주의 혁명의 비극을 드러낸다. 마지막으로, 우하 무덤 앞의 화환은 혁명에 후계자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며 작품에 낙관적인 감정을 더했다. 작은 일' 은 내가 황량차를 타고 만난 사고를 통해 노동자와 지식인의 행동과 성격을 묘사하고 지식인들이 노동인민으로부터 배워야 할 중요한 사상을 건드렸다. 외침' 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것은 농촌 생활과 농민의 이미지를 그린 작품이다. 고향' 은' 나' 를 통해 고향으로 돌아온 경험과 추억을 통해 구 중국 농촌이 급속히 파산하는 처량한 생활 장면을 묘사했다. 윤토는 한때 활력이 넘치는 작은 영웅이었지만, 병사, 비적, 관우, 신사의 중압으로 그는 한때 정신적으로 무감각한 사람이 되었다. 작가는 비분이 교차해 이 비참한 화면을 초래한 사회세력에 대해 무거운 고소를 했고, 박해받는 사람들이 깨어나 자신의 삶의 길을 열어주기를 희망했다. "땅에는 길이 없고,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

아 Q 정전' 은 노신 소설의 대표작이다. 신해혁명 전후의 농촌을 배경으로 정신적인 독해를 입은 가난한 농민 아Q 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아큐는 심한 착취와 압박을 받았지만, 그는 정신적으로 시종 우월했다. 그는 과거를 자랑하고, 미래를 상상하며, 자기 위로, 자기 비하, 가혹한 현실을 직시하지 않는다. 게다가, 그는 유랑자의 교활함에 물들었다. 소설은 신해혁명에서 AQ 의 표현과 운명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그는 혁명이' 반란' 이라고 생각했고,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했지만, 혁명이 임시 봉건 통치자의 공황으로 그를 기쁘게 하고 혁명을 요구했다. 그러나 이 혁명은 농민의 힘을 무시하고 봉건 계급과 결탁했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은 평소와 같이 AQ 만 체포되어 총에 맞았습니다. 이 결말은 신해혁명과 그 지도자들에 대한 철저한 비판이다. 소설은 불후의 아Q 이미지를 형성하여 신해혁명의 역사적 교훈을 반영하였으며, 이로써 농민의 민주의식을 자극하는 엄숙한 화제를 제기했다. 농민 문제가 중국 민주 혁명의 기본 문제이기 때문에 노신의 농민 문제에 대한 깊은 반성은 당시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었다. 신해혁명은 농촌에 진정한 변화를 가져오지 못했고, 농민 계몽 교육 문제는 여전히 해결되어야 한다. 이것은 또한 폭풍 속에 나타난다. 또 농민 생활을 반영한 것은 사회극으로 이미 지나간 아름다운 어린 시절을 묘사하며 농민의 순박한 마음을 칭송했다.

루쉰 (Lu Xun) 은 억압받는 사람들의 불행한 처지를 묘사할 때, 종종 그들이 일어서서 투쟁할 것을 기대하면서, 동시에 극심한 분노로 봉건계급과 봉건사상의 잔혹한 통치를 폭로하여, 저자가 억압받는 인민에서 일어선 혁명민주주의 작가임을 나타냈다. 그는 농민 문제의 심각성과 반봉건의 철저성을 반영했는데, 이것은 중국의 과거 문학 작품이 달성하지 못한 것이다.

노신도 중국 현대 잡문의 창시자이다. 오사시대에 그는 많은 잡감과 잡문을 썼는데, 대부분' 신청년' 에 발표되었다가 나중에' 열풍' 과' 무덤' 에 수록되었다. 이 작품들은 날카롭고 신랄하며 생동적이며 광범위한 사회적 비판성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봉건 종법 사상과 정조 관념을 엄하게 비판한다. \ "일부는 푸 잉, 명상, 권투를 위해 보냈습니다; 일부는 소위 "국수의 보존" 을 위해 보내졌습니다. 일부는 당시 오래된 관료의 경험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중 일부는 상하이 시대의 풍자화 ('열풍명') 이다. 그들은 항상 중국 국민의 생존과 발전을 수구파가 조장하는 낡은 문화와 낡은 도덕과 대립한다. 때로 생활의 발전을 이용하여 사회개혁의 필요성을 논증하고, 새로운 것을 이용하여 모든 봉건적 낡은 것을 반대하며, 사람의 의식을 자극하면 사회개혁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잡문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갑자기 차갑고 더운 문풍이 시정 채찍질 풍습을 비난하여 인생 철리를 드러내고, 시와 정론을 결합하여 후세에' 노신식' 이라고 불린다. 노신의 잡문은 현대 잡문의 새로운 조류를 열어 대대로 이어지는 잡문 작가에게 영향을 미쳤다. "아 Q 정전" 은 조연년에 삽화한다.

노신은 맑은 현실주의자이다. 그는 대담하게 현실의 각종 모순을 직시했고, 그의 소설과 잡문은 매우 심오하고 진실한 역사적 내용을 반영했다. 그는 옛 중국의 모든 것에 대해 수천 년 동안 이어온 전통 세력과 전통 사상에 대해 동시대의 많은 사람들보다 더 잘 알고 있다. 그는 낡은 진영에서 왔고, 타협하지 않는 혁명가의 입장에 서서 그를 배신하면 낡은 물건에 치명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그는 낡은 세력의 낡은 사상에 대해 가장 깊이 폭로하고 투쟁하는 가장 단호한 대작가이다. 중국 혁명사와 사상사에 대한 그의 걸출한 공헌은' 오사' 문화대혁명에서 충분히 전시되었다. 그가 구사회의 모든 것을 폭로한 것은 의료계의 주의를 끌고 사회 개혁을 추진하기 위해서이다. 그는' 복종' 을 자각하고, 작품은 무산계급 지도자의 철저한 반제 반봉건의 신민주주의 혁명의 요구를 충분히 반영하였으며, 당시 거대한 전투 역할을 발휘했다.

노신은 1920 년 가을부터 1926 년 여름까지 베이징대학과 베이징 여자사범대학교에서 연이어 교직을 하며 중국 소설사의 체계적인 연구와 교육에 힘쓰고 있다. 나중에 그는 연설 원고를' 중국 소설 약사' 로 정리해 출판했다. 그것은 중국 소설 역사상 유례없는 국면을 타파하고, 창조적인 학술 저작이다. 노신은 또한 번역 소개에 종사하여 러시아, 일문학 창작과 문학 이론 번역을 출판하였다. 그는 또한 청년의 문예 활동을 지지하고, 그들이 배우고 싸우는 것을 도우며, 진보청년의 경애하는 스승이 되었다.

오사신문화 통일전선은 192 1 년 중국 * * * 생산당 설립 이후 점차 분열되고 있다. 이때 혁명 센터가 남쪽으로 이동하자 베이징의 문화계는 쓸쓸해 보였다. 노신은 "자신이 나그네가 되어 옷감이 안 된다" 고 느꼈다. 그는 탐험을 망설이고 있지만, 그는 계속 싸웠다. 장 Shouyi \ "슬픈 죽음 \" 일러스트레이션

노신은 1924 부터 1925 까지 1 1 단편 소설 (예:' 축복',' 지난 일 추모') 을 계속 썼다 축복' 은 착하고 조용한 노동여성 상림형수를 묘사하고, 과부가 된 후 육사 대사의 집에서 일하며, 자신의 성실한 노동으로 최저 생활보장을 교환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곧 시댁에 의해 산으로 시집을 가게 되었다. 그녀가 두 번째로 육가에 나타난 것은 두 번째 남편이 병으로 죽고 아들이 늑대에게 물고 간 후였다. 그녀가 재혼하여 과부를 지켰기 때문에, 루 대사는 그녀를 불길한 물건으로 여기고, 그녀가 손을 건드리거나 제사를 지내지 못하게 했다. 유 어머니는 위협을 받아 명계의 처벌을 보고 문턱을 지궁에 기증해 속죄의 대역으로 사용하라고 요구했다. 그녀는 묵묵히 참고 발버둥치며 문턱을 기부했지만, 대사는 여전히 그녀가 제사를 지내는 것을 금지했다. 이때부터 그녀는 이성을 잃고 곧 거지로 전락하여 명계에 대한 공포와 의심으로 연말의' 축복' 거리에서 죽었다. 상림형수는 중국인의 가장 비참한 예이며, 그녀는 깊은 상처를 입었다. 소설은 그녀의 일생을 통해 봉건주의의 극단적인 야만과 잔혹함을 드러냈으며, 사회 환경이 이미 억압받는 인민을 궁지에 몰아넣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이혼 중인 농촌 여성들은 이모를 사랑하며 대담하고 억척스럽다. 그녀의 남편이 그녀를 떠나려고 하는데, 그녀는 3 년 동안 소란을 피웠다. 그러나 이들은 나서서 중재하는 칠신사에 대한 환상을 품고 있다. 소설은 아이곡과 7 명이 만나는 장면을 중심으로, 7 인의 위선과 신비감이 아이곡심에 대한 반응에서 아이곡정신의 심오함과 이로 인한 실패의 결말을 썼다. 이것은 다시 한번 봉건 사상 통치의 심각성을 드러내며, 억압받는 사람들이 계몽교육 하에서 자신의 약점을 극복해야 더욱 단호하고 지속적인 투쟁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새로운 문화팀이 분열된 상황에서 민주 혁명에서 지식인의 지위와 역할, 그리고 그들의 삶의 길을 탐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과제이다. 노신문집 □ 노신은 지식인들의 고난과 발버둥을 집중적으로 묘사하며 그들의 개인적인 분투의 파산을 반영했다. 외식' 의 여원은 원래 이상적이고 성취가 있었지만, 우여곡절 끝에' 얼버무리고 모호한' 인물이 되어 무의미한 일에 정력을 쏟고 헤어나지 못하고 모든 의사결정능력과 전투 의지를 잃었다. 외로움' 의 위씨는 신당으로 자처하며 어두운 사회에 큰 타격을 받았다. 그는 헛소문과 실업의 위협을 받아 거의 굶주리고 애원했다. 결국 그는 타협하여' 이전에 그가 싫어하고 반대했던 모든 것' 을 실천하고, 분분한 심정과 냉소적인 태도로 대했고, 결국 깊은 트라우마로 외롭게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 두 소설은 혁신력과 전통력 사이의 갈등을 반영하며 혁명 썰물 시대의 무거운 역사적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작가는 큰 분노를 품고 인물의 경험과 고통을 묘사하면서 동시에 그들의 약점을 비판했다. "상서" 중의 자군과 물생은 오사운동 후에 나타난 청년 지식인이다. 그들은 개성해방과 결혼의 자유를 요구하며 용감하게 낡은 가정을 뛰쳐나갔다. 그러나, 그들이 새로운 가정을 세웠을 때, 자군은 목적이 이미 달성되었다고 생각하여 작은 가정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일단 실업의 타격이 닥쳤을 때, 자군은 속수무책이었고, 수생은 자구에 급급했다. 그래서 사랑은 결국 깨지고, 결국 헤어져야 한다. 자군은 아버지의 엄한 태도와 다른 사람의 차가운 눈빛으로 돌아와 곧 죽었다. 후안 생은 후회와 슬픔에 빠졌다. 그는 망설이고 탐구하고 있지만, 새로운 생활방식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는 여전히 길을 잃었다. 이 사랑의 비극은 결혼의 자유와 개성해방이 사회 해방 없이는 독립적으로 해결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방랑' 은' 외침' 에 비해 작가의 당시 우울함과 떠돌아다니는 심정을 드러냈지만, 사회에 대한 그의 분석과 비판은 똑같이 깨어 있고 심오했다. 예술 기교에서 그는 소설 예술 형식에 대한 파악과 인물에 대한 묘사가 이전보다 더 성숙하고 심오했다.

노신은' 형형색색' 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잘 형성하고,' 화룡점정' 과 실루엣의 수법으로 묘사하였다. 그의 예술 언어는 매우 간결하고 대화는 짧고 생동감이 있다. 그의 묘사는 진실하고 소박하며, 친근한 생활 장면으로 인물의 성격을 드러내고, 우여곡절의 기이한 줄거리에 호소하지 않는다. 노신의 소설은 냉정하고 깊은 풍격을 보여 중국 현실주의 문학의 최고봉이다.

노신의 소설은 중국 문학에 깊은 변화를 가져왔다. 그는 중국 문학사에서 억압받는 농민 계급의 이익과 요구를 반영한 최초의 작가이다. 그는 처음으로 근본적으로 중국의 봉건 통치를 전복할 것을 요구하였으며, 처음으로 농민과 다른 억압받는 사람들의 혁명 열정을 자극하고 그들의 민주적 각오를 높이는 문제를 제기했다. 이것은 농민 문제를 기본 문제로 하는 민주 혁명에서 중대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노신이 창작한 또 다른 대성은 생활의 진실로 지식인들이 중국 민주혁명에서 가장 먼저 깨달은 면을 깊이 표현하면서 동시에 그들의 개인주의와 그들의 투쟁의 약점을 반영한 것이다. 이런 위대한 업적은 바로 그 시대의 다른 작가들이 달성하지 못한 것이다.

1925 전후 자산계급 우익 지식인 후시 등은 정치적으로 보수적으로 변하고 있지만 노신은 문화 분야에서 계속 싸우고 있다. 실크사에 가입하고, 망원사, 미명사를 이끌고,' 조간신문 부간',' 베이징일보 부간',' 망원주간지' 편집장을 지원한다. 북사대 여학생이 양인유 교장을 반대하는 투쟁에서 그는 학생 개량에 서서' 갑인파' 가 학생의 범죄와 복고주의적인 논조를 억압하고' 현대비평가' 진원 등의 억압과 헛소문을 폭로했다. 5 월 30 일 운동과 3 월 18 일 참사에서

그는 희생자들을 애도하고 투쟁의 교훈을 총결하며 제국주의, 봉건 군벌 및 그 흉악함에 대해 심각한 항의를 제기했다. 그는 이렇게 지적합니다. "유혈죄는 반드시 같은 것으로 갚아야 한다. 연체기간이 길수록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해야 한다. " 그는 젊은이들에게 진정한 전사가 되어 꾸준하고 타협하지 않고 적과 싸울 것을 호소했다. 이 시기의 잡문은 광범위한 사회 비판에서 치열한 정치투쟁으로 바뀌었다. Feuerbach 는 천천히 해야 한다' 는 자산계급 자유주의와 전통의 중용 운동에 반대하는 운동으로, 그가 제기한' 낙수개' 라는 명제는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는 노신 선생이 완강하게 싸우는 급진혁명 정신이 이미 성숙한 단계에 이르렀으며 무산계급 지도자의 신민주주의 혁명의 요구를 충분히 반영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시기의 수필은 각각' 개화집 하반부',' 개화집속재',' 무덤' 에 수록됐다.

혁명 형세의 변화로 노신은 원래의 사상 무기가 이미 형세 발전의 수요에 적응할 수 없다고 느꼈다. 그는 현실 투쟁에서 온 사회혁명 사상을 끊임없이 받아들이고, 그의 세계관에서 신구 사상의 모순을 더욱 격화시켰다. 그는 자신의 사상 모순을 부인하지 않고, 더욱 무자비하게 자신을 해부했다. 들풀' 은 현대문학의 첫 산문시집으로 당시 쓴 편지와 산문들이 자신을 해부하려는 그의 노력을 두드러지게 반영했다.

들풀' 은 1924 부터 1926 까지, * * * 23 개 작품을 벌었다. 그들은 당시 사회의 어둠을 예리하게 폭로했고, 작가가 새로운 혁명의 길을 추구하지만 찾지 못한 내적 갈등과 혁명 정신을 반영했다. 작품 구상은 기발하고 참신하며 형식이 풍부하고 다채롭다. 산문과 비슷한 상징주의와 풍자성이 있다. 작가의 사상은 주로 시의 이미지를 통해 표현된 것으로, 의미가 깊고 감정이 강렬하다. 하지만 환경관계로 직접 말하기가 어렵고, 어떤 작품들은 의미가 모호하다.

북양 군벌 정부의 지명 수배와 박해를 피하기 위해 남방혁명투쟁에 대한 동경과 개인적 이유로 노신은 1926 년 8 월 남하문대 교수가 되어' 중국 문학사' 등 과정을 개설한 뒤' 중국 문학사 개요' 로 편성돼 출간됐다. 그는 또 5 편의' 추억' 을 썼는데, 나중에 이전에 쓴 5 편과 함께 산문집' 아침 화석픽업' 을 편성하여 출판했다. 이 작품들은 친절한 필조와 음울한 감정으로 작가가 어린 시절부터 청년에 이르는 경험을 서술하며 고대 중국의 사회적 면모를 그려냈다. 지난 일을 회상하면서 가정부, 아버지, 은사를 추모하면서 선명한 사랑과 증오가 스며들고 반봉건의 분노가 반짝이며' 현대 비평가' 들을 비추고 있다. 그는 하문에서' 무덤 뒤의 글' 을 쓰며 과거의 투쟁 경험과 사상 발전을 진지하게 총결하고 해부했다. 처음으로' 세상은 바보로 만들어졌고, 똑똑한 사람은 영원히 세상을 지탱할 수 없다' 는 유명한 결론을 내렸다. 이는 다년간의 현실 투쟁 끝에 노신이 사상상의 비약을 양조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의 깃발은 유심사관을 선명하게 비판하고 유물사관의 문턱에 올랐다.

중국 * * * 산당의 추천으로 노신은 1927 년 6 월 광저우에 도착하여 중산대 교수 겸 교무 주임이 되었다. 이후 그는 * * * 당원과 혁명 청년과 밀접하게 접촉해 중국 혁명의 길에 대해 각성한 인식을 갖게 되었다. 그는 "중국의 현재 사회 상황은 단지 지상혁명 전쟁일 뿐이다. 시 한 수가 손자를 놀라게 할 수 없어, 한 방에 손자를 날려 버렸다. 클릭합니다 4 월 10 일 혁명군의 높은 전진을 축하하는 가운데, 그는 레닌의 명언을 논증의 근거로 인용하여' 소승은 득의양양하다' 를 삼가고 적의' 틈틈이 들어오는 것' 을 방지했다. 그는' 연속 공격' 을 주장하며 혁명을 끝까지 진행했다. 이틀 후, 장개석 상하이에서 반혁명 쿠데타를 일으켰다. 4 월 15 일 광저우 국민당 반동파는 * * * 생산자와 혁명 군중을 마구 살해했다. 노신은 중산대 이사의 긴급 회의를 소집하여 체포된 학생을 구조할 것을 촉구했는데, 결과는 무효였다. 그는 분노하여 CUHK 에서의 모든 직무를 사퇴했다. 화이트 공포 속에서 그는 광저우에서 글쓰기와 투쟁을 계속했고, 이 문장 들은' 방금집' 에 수집되었다.

격렬하고 잔혹한 계급 투쟁은 노신을 깊이 교육시켰다. 과거에 그는 노인들이 젊은이를 억압하고 살해한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자신이 젊은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두 진영으로 나뉘거나, 서론을 쓰거나, 관리들을 체포하도록 돕는다" (「레저 3 부서」). 그가 과거에 믿었던 진화론은 완전히 폭격을 당했고, 그는 계급 이론가로 바뀌기 시작했다. 하얀색 공포의 안개 속에서 그는 무산 계급의 전투 대열에 두려움 없이 서 있었다.

1927 년 6 월 노신은 광저우에서 상해에 도착했다. 그는 허광평과 함께 살았고, 그곳에서 그의 이후 10 년의 빛나는 전투생활을 시작했다. 이때, 두 가지 반혁명의' 포위' 가 있다: 군대의' 포위' 와 문화의' 포위'. 혁명 심화에도 두 가지가 있다: 농촌 혁명의 심화와 문화 혁명의 심화. 노신 이 * * * 자본가는 이번' 포위' 에서 중국 문혁의 위인이 되었다 (마오 쩌둥의 "새로운 민주주의"

열기)

상해에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노신은 반월호' 어사' 를 인수하고, 달프와 합편' 달리기' 월간지를 편성하여 혁명 공제회에 참가하여 중국 * * * 제작당과 연락을 취했다. 1928 창조사와 손사가 발기한 무산계급 혁명문학에 대한 논쟁. 문제를 정확하게 밝히기 위해 노신은 마르크스주의 문예 이론을 번역하고 연구했다. 그는 중국 혁명과 문학 운동의 실제와 연계하여 많은 정교한 논평을 발표하고 창조사의' 좌측' 편향을 정확하게 비판하며 무산계급 문학 운동의 건강한 발전에 기여했다. 65438 년부터 0929 년까지 노신은' 과학의 예술 이론' 시리즈를 편집한 뒤 플레하노프의' 예술 이론', 루나 칼스키의' 문학과 비판' 과 일부 소련 명작을 번역했다. 혁명 이론을 진지하게 공부하는 과정에서 그는 "신흥 무산자만이 미래가 있다" 는 것을 깨달았다. 이 시기에 그와 유연석은 조화사를 조직하여 동유럽 북유럽 문학을 도입하여 신흥 목각예술을 수입하고, 연이어' 조화주간지',' 예원 조화' 를 출판했다. 1929 년 9 월, 제 아들 영해는 상해에서 태어났습니다. 최근 2 년간의 수필은 한가한 책 세 권에 수집되었다. 이 문집은 마르크스주의 논쟁과 학습에서의 사상 변화를 반영하며 그가 점차 새로운 사상 무기를 장악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노신은 청년기부터 민족 해방과 인민의 이익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낡은 중국을 개조하기 위해서, 그는 끊임없이 개혁의 무기와 경로를 찾고 있다. 먼저 생물학적 진화의 관점에서 세계를 관찰한 다음 마르크스주의의 진리를 찾아라. 그는 처음에는' 민족정신' 의 개조에 관심을 가졌고, 나중에는 경제와 정치체제의 개혁에 관심을 기울였다. 혁명민주주의자에서 * * * 생산자, 계몽자에서 무산계급 혁명가에 이르기까지 이것이 노신 사상의 발전의 길이다. 노신의 전투 길은 중국 문화 혁명의 방향을 반영하였다. 노신은 풍부한 투쟁 경험과 비통한 교훈으로 마르크스주의를 받아들였다. 일단 그가 받아들이면, 그는 확고한 마르크스주의자가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마르크스주의의 경우, 그는 단순히 다른 사람의 주장을 반복하거나 해석하지 않고, 자신의 생활 경험과 느낌, 그리고 자신의 풍부한 투쟁 경험과 광범위한 역사 지식으로 증명하고 서술하는 데 능하다. 마르크스주의는 진정으로 그의 영혼과 혈육이 되었다.

1930 년부터 1 년, 노신 편집장' 싹 월간지' (뒤이어 좌련 간행물). 1930 년 2 월 당 지도자의' 중국 자유운동 대연맹' 에 가입하여 발동한 뒤 국민당 저장성 당부에 의해' 타락문인' 이라는 죄명으로 지명 수배를 당했다. 노신은 이것에 대해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3 월에 중국 좌익 작가 연맹이 상해에 설립되었다. 노신은 창시자 중 한 명이며 지도 업무에 참가했다. 그는 창조사 손사 등 작가와 의견 차이를 해소하고 단결하여 분투했다. 좌익작가연맹 설립대회에서 그는' 좌익작가연맹에 대한 의견' 이라는 제목의 연설을 발표했고, 마르크스 레닌주의와 중국문학혁명의 실제와 결합해 혁명작가에 대한 요구와 좌익작가연맹의 작업 방향을 정확히 제시하여 중국 혁명문학운동의 지도문서가 되었다. 좌련이 성립되기 전후로 노신은 많은 혁명작가를 연합하여 자산계급 문화동아리 신월사와 국민당 반동파가 부축하는' 민족주의문학' 에 대해 단호한 투쟁을 벌였다. 그는 인성론을 비판하며 문학의 계급성 원칙을 천명하고, 눈물을 흘리며 공공질서를 지키는' 집행자와 간수' 의 본질을 폭로하며 제국주의 식민지 정책에 따른 건달 정치에 의해 생긴 시신문학을 철저히 비판했다.

193 1 년 2 월, * * * 결과 좌련원, 당원유석, 은부가 국민당에 의해 살해되었다. 노신도 국민당에 의해 수색될 위험이 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 피난을 했지만, 여전히 전투를 잊지 않았다. 그는 좌련의 비밀간행물' 전초' 에서 전쟁 희생자를 기념하는 문장, 어두운 중국의 문예계 현황을 적고, 미국 친구 스머틀래에게 영어로 번역하고, 해외로 우편으로 보내 국민당의 피비린내 나는 범죄를 고소했다. 2 년 후, 그는' 기념망각' 을 써서 죽은 친구를 다시 애도하고 반동파를 고소했다.

좌련이 성립되기 전후로 노신은 자각적으로 중국 * * * 생산당의 깃발 아래 서 있었다. 개인투쟁의 흔적을 없애고 장기적으로 존재하는' 새로운 사회가 있었으면 좋겠지만, 이' 새로운' 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는 갈등을 해결했다. 그의 잡문은 힘겹게 추구하지 않고, 이상적이고 용감하게 분투하는 내용이 있다. 그는 무산계급 문학을 수호하고, 인민혁명 사업을 수호하며, * * * 이론과 그 위대한 실천을 수호한다. 그리고 이런 사상을 바탕으로 침착하고 대범한 전투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문예에 관한 문장 속에서 계급론은 그의 이론의 초석이 되었다. 그는 문학이' 무산계급 해방투쟁의 날개' 가 되어야 한다고 분명히 선언하며 문예와 사회, 사상과 예술, 작가와 혁명의 관계에 대해 과학적으로 논술했다. 작가의 세계관은 그가 자주 논술하는 중심이다. 그는 좌련의 지도자이자 기수일 뿐만 아니라 혁명 작가의 친구이기도 하다. 마르크스주의 문예 이론 방면의 성과와 공헌은 중국 * * * 산당 내' 좌측' 경사선이 문예에 미치는 영향을 극복하고 좌익문예 운동의 방향을 인도했다.

전무후무한 민족영웅 193 1 08 년 9 월 18 일 중국 일본군이 심양을 공격하고 동북 3 성이 잇따라 함락되면서 민족 위기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노신은 많은 잡문을 써서 제국주의의 침략범죄와 국민당의 반동정책을 예리하게 폭로했다. 홍보를 대중 속으로 파고들기 위해 그는 인기 있는 시사와 문학 신문인 크로스 스트리트 (Crossstreet) 도 편집했다. 1930 부터 193 1 연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