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발릉' 망동정추' 에 대한 설명은 무엇입니까?
발릉' 망동정추' 에 대한 설명은 무엇입니까?
발릉은 동가을을 바라보니 고봉의 물이 날로 솟아오른다. 해설: 팔릉동정호 지역에서 가을 경치를 보면 이 외로운 군산이 하루 종일 물 속에 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시 이름: "동정산에 리앙을 보내서 일을 처리하다." 본명: 장이 말했다. 별명: 장. 글꼴 크기: 도길, 말해 봐. 시간: 당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낙양. 생년월일: 667 년. 사망 시간: 73 1 년. 주요 작품:' 노군동 유람',' 후촉로',' 잡극곡',' 천년춤',' 악부곡',' 잡극곡',' 말을 위해 춤',' 잡극곡',' 스모' 주요 업적: 삼배 재상, 문단 지도.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Baling 의 동굴 Chuting" 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송자동정산 작품' 전문을 클릭하면' 송자동정산 작품'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다
발릉은 동가을을 바라보니 고봉의 물이 날로 솟아오른다.
신선은 만날 수 없고, 마음은 호수와 얽혀 있다고 한다.
둘째, 장이 말한 다른 시
용인 부동, 밤 독서 음, 저녁 숙도, 유주 신념, 잡곡 기생 스모. 셋. 번역
발릉은 동가을을 바라보니 고봉의 물이 날로 솟아오른다.
Baling Dongting Lake 지역에서 가을 풍경을 볼 때, 내가 볼 수있는 것은 이 외로운 군산만이 물 속에 떠 있는 것이다.
신선은 만날 수 없고, 마음은 호수와 얽혀 있다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이 군산에는 신선이 살았지만 아무도 보지 못했다고 한다. 내 마음은 출렁이는 호수와 함께 팽창한다.
넷. 노트
팔릉: 현명, 즉 월주, 오늘 호남 악양.
곡봉: 동정산, 즉 군산을 가리킨다.
신선: 전설의 신선, 예를 들면, 부인에게 등을 가리킨다.
동사 (verb 의 약어) 감상
이 시는 《전당시》권 89 에 실려 있다. 이백연구회 이사, 쓰촨 성시학회 이사, 쓰촨 대학 문학과 신문학원 교수 주샤오천씨의 이 시에 대한 감상입니다.
엄우는 시에서 명언을 했다. "성당 시인은 관심만 있고, 영양은 뿔에 걸려 있어 흔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그 아름다움은 섬세하고 섬세하며, 공중의 소리, 상리의 색깔, 물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와 같이 함께 기대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창화 ") 구체적인 작품에서 벗어난 것은 신비로운 것 같다. 현실에 연결되자마자 정밀함을 느낄 수 있다. 장씨의 대표작을 해부해 봅시다. 그것은 4 대 경이로움이 성당에 들어온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이것은 고별 작품이다. 만약 별 심봉에게 묻지 않는다면, 시에서 작별인사를 한다는 뜻은 정말' 찾을 곳이 없다' 는 뜻이다.
돛을 올리고 유배 속에서 멀리 가는 것을 보면 매우 슬픈 포옹이 될 것이다. ("당인재전" 은 장이 "늦게 유양을 유배하는 것은 사람을 슬프게 한다" 고 말한다. 첫 번째 문장은' 천애단인장' (맹호연) 이라고 말해야 할 것 같다. 하지만' 발릉을 보세요' 라고 하자 마지막 세 글자가 갑자기 삼키고' 동정추색' 으로 변한 것은 순전히 한 번 본 물건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풍경은 과장하지 않고 색칠하지 않고 간단하다. 그러나' 가을바람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동정호는 나뭇잎 아래' ('초사',' 샹부인') 의 정경을 떠올리게 한다. 호수 위의 가을색을 보면' 망발릉' 에서' 눈은 죽고, 마음은 두근거린다' 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장면에서 매우 의미가 있지 않습니까? 그냥 "함께 모일 수 없다" 고 해서 찾기가 쉽지 않다.
동정호에는 아름다운 군산이 하나 있는데, 꿈처럼 쪄서 악양을 흔들고 있다. 매일 만나니 그렇게 신선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러나 오늘 보기에는 다르다. 그것을 입으면 더 외로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청산' 의 물이 나날이 올라간다고 말하지 그래? 만약 당신이' 고봉' 이 시인의 자기도도라고 말한다면, 그것은 보지 못한 것이다. 사실 무슨 고생이냐? 네가' 색안경' 을 가지고 일을 보는 한, 일은 나의 색깔이 될 것이다. 그래서 정상의 외로움은 주는 자의 외로움을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에는 사물을 만져서 생기는 비밀이 있다. 고생은 구하기 어렵지만 얻기는 쉽지 않다. "("사언시 ") 그러나 의도하지 않게 얻은 것이다.
군산에 대한 전설이 많다. 군자매를 향해 떠나는 곳 ('수선화장실로 의심됨'), 그 아래에는 백금전, 옥녀가 살고 있어 ('전장노트') 원래의 군산이 다소 미묘하다. "물 부표" 의 "부표" 라는 글자는 호수 속의 격동이 사람들에게 주는 진정한 느낌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이런 막막함을 미묘하게 전달한다.
시인은 군산을 보고 전설을 만나, 자기도 모르게 넋을 잃었다. 그래서 세 마디 말은 실보에서 허필로, 경에서 서정으로 바뀌었다. 말 그대로 작별의 의미와는 거리가 먼 것 같다. 신선-못 받아요' 에서 드러난 알 수 없는 우울함은 다른 감정과 미묘한 관계가 있다. 동시에, 작가는 같은 사람의' 월주별량유입조' 를 보냈다. "장안모, 조흥을 꿈꿨다! \ "또한 같은 종류의 감탄 이있다. 사람을 북한에 보내면 망명관원의 느낌을 건드리기 마련이다. 구중천황제 저택에 가는 사람도 어떤 의미에서' 신선' 이라고 할 수 있다. 장안 낯선 사람을 꿈꾸다' 는 것은 사실이고,' 신선이 만날 수 없다' 는 말은 상당히 허황된 것이다. 선녀가 부럽다? 사랑? "시는 정신에 따라, 언외의 뜻을 얻을 수 있게 한다. 만약 멀리 있지 않다면," ("유유유잡영"), 이것이 바로 이른바 성당의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선론은 이렇게 허무맹랑하고, 동정호는 이렇게 광활하여 시인은 걱정하지 않고 호수파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 어찌' 신선이 잡을 수 없다' 는 것이 아니겠는가. 현재, 친구의 돛은 이미 호수와 함께 갔고, "멀리 떨어져 있다" 고 되어, 내 마음은 자기도 모르게 호수와 얽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내 마음과 호수가 얽혀있다" 는 결말은 "장강천류만 본다" (이백) 를 연상케 하지만, 의도는 더욱 미묘하다. 연상되는' 그리움만 봄빛처럼, 강남강북이 너를 집으로 데려다 준다' (왕위) 는 하지만 대비가 그렇게 뚜렷하지는 않다. 한 가지 진한 이별의 정이 시의 경지에 녹아 있다. 예를 들면' 공중의 소리, 상중의 색, 물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 는 파악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예몽드의 말로 볼 때, 이 시의 묘미는 "원래 무의미하고, 갑자기 경치를 만나, 가짜가 아니라 장으로 만들어서, 감정이 있다" ("석림시") 이다.
후응린은 이 시가 "문장 성공, 점차 성당으로 들어간다" 고 생각하는데, 평가는 그런대로 괜찮다. 초당갈표' 4 행시의 결론은' 대부분 이중성에 싫증이 나서 반율시' ('성안시화') 가 되었지만, 이 시의 격조가 충만하고, 풍격이 자연스럽고,' 재미만 있다' 는 것은 모두 성당의 숨결이다. 작가는 그가 개원 시대의 유명한 인물일 뿐만 아니라 문풍의 변화를 촉진하는 핵심 인물이라고 말했다. 그의 율율시' 심송전을 정방향으로 바꾸고, 개후정조' 도 전계를 계승한 뒤 이어갔다. 이 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정표적인 작품이다.
동조시
삼고씨',' 따뜻한 요리',' 송별서칸',' 애도시',' 자도묘제',' 천대사 대련',' 장한가',' 강남기억',' 전당춘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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