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자격을 갖춘 세무사가 되는 법 (1)
자격을 갖춘 세무사가 되는 법 (1)
길림성 통유현 지방세무국 국장 이소명 이사가 합격한 세무간부를 언급했다. 모두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정치가 너무 강하고, 업무에 정통하며, 작풍이 너무 강하다' 는 것이다. 자격을 갖춘 세무 간부가 될 사람은 누구나 사업이 잘 발전할 것이다. 첫째, 국가 공무원으로서 직무 범위 내의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며, 미루거나 게으름을 피워서는 안 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결점을 찾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한 사람이 한 조직에서 발붙이, 발전, 존경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관찰하고 깨달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두가 그를 진취적이고 착실하며 성실한 사람으로 인정하게 하는 것이다. 형식적으로 말하면 일은 단위에게 주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자신에게 주는 것이다. 동지 여러분, 생각해 보세요. 이런 이유인가요? 그러나, 우리 동지 중 일부는, 이 이유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즉, 진지할 수 없고, 심지어 이해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그가 직위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해도, 그는 여전히 스스로 직위를 선택한다. 그가 성실하지 않다고 말하면, 그는 일을 열심히 한다. 그가 만족하지 않는다고 가정해 봅시다. "삼지" 교육은 그가 한두 가지를 말할 수 있도록 교육했지만, 그는 직무에 올라갈 수 없었다. 관할세원이 불분명하면, 세법 집행 절차가 불분명하고, 납세자가 질문하고, 세징수관을 강화하는 것은 어디서부터 시작하는가? 우리 동지 중 일부는 일에 기여하지 않는데, 아마도 징수관의 질과 지방세의 영예와는 무관한 것 같다. 일부 동지들도 질질 끌며 핑계를 대고 있다. 만약 그들이 그날 이 일을 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가능한 한 연기할 수 있을 것이다. 하물며 그들의 상사는 일에 좀 세심하고, 아무런 이득도 얻지 못하면 지루하고, 심지어 수동적으로 게으르다. 한 사람이 직장에서 게으름, 무책임, 불성실한 습관을 형성하면, 그의 성격에 문제가 생기고, 그는 매사에 충성스럽지 않을 것이다. 일을 열심히 하지 않는 사람은 자신의 인품을 가지고 농담을 하고 자신의 앞날을 가지고 농담을 하는 사람이다. 이것이 어떤 사람들은 평생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이유이다. 그들은 일을 할 때 늘 사람을 불안하게 하고, 늘 적발되어야 한다. 어떤 지도자가 이런 사람을 중요한 위치에 두려고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한 사람이 일단 이런 나쁜 습관을 형성하면, 그것을 바꾸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 될 것이다. 습관은 성격을 구성하고, 성격은 운명을 결정한다! 좋은 습관은 재산이며 생활과 사업 중 가장 기본적인 생존 조건이다. 여기서 내가 가장 먼저 강조해야 할 것은 사랑과 헌신의 문제이다. 직장을 좋아하고 직업에 충실하는 것은 진부한 문제이자 모두가 알고 있는 이치인데, 왜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할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세계관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를 바라보고 생각하는 관점과 방법의 문제이며, 건강한 심리로 환경을 대할 수 있는지의 문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은투보, 만족상악, 용기 있는 책임' 교육을 실시할 것을 제안했지만, 일에 대해 진지하지 않은 사람이 국에서 펼치는 활동에 대해 더욱 진지하지 않아 악순환에 빠진 것으로 드러났다. 나는 이 동지들이 그들 자신의 이익을 위해 빨리 엄숙해지기를 바란다. 둘째, 나도 일의 주동성을 강조하고 싶다. 며칠 전에' 가르시아에게 보내는 편지' 라는 책을 한 권 읽었는데, 국제적으로 매우 유행했다. 이 책에서, 이 문제는 매우 정교하게 말했다. "이 세상은 돈이든 명예든 당신에게 풍성한 보답을 줄 것이다. 네가 이런 자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주동적이다. 클릭합니다 주동성이란 무엇입니까? 주동성은 그가 알리지 않고 일을 잘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거의, 한 번 말하면 그가 할 수 있다. 설상가상으로, 만약 그에게 두 번 알려주면, 그는 이렇게 할 것이다. 더 나쁜 것은, 상황이 그를 강요할 때, 그는 아주 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최악의 경우, 누군가가 그를 쫓아가서 어떻게 하는지, 그를 쳐다보아도 그는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왜 지금' 두 감사실' 과 감독직을 설치해야 합니까? 이런 사람은 정말 많다.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비교할 수 있다. 나는 진심으로 우리 모든 동료들이 자신의 타성을 극복하고 다른 사람이 말하거나 단 한 번만 말할 필요 없이 일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나는 선생님이 한 말을 결코 잊지 않았다, 그는 말했다; "일을 진지하지 않고, 주동적이지 않고, 책임지지 않는 사람은 모두 직업도덕이 많든 적든 문제가 있는 사람이며, 모두 큰 일을 하지 않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은 어떤 사회, 어떤 단위든 업신여기고 인심을 얻지 못한다. " 둘째, 업무에서 공부하려면 강한 지식욕이 있어야 하고, 잠시도 업무 학습을 늦춰서는 안 되며, 공부에는 특기가 있어야 하며, 세무업무의 중추나' 첨예' 가 되어야 한다. 그러나 네가 진정으로 업무를 장악하는 것은 쉽지 않다. 특히 중국이 세계무역기구에 가입하면서 조세 정책이 크게 달라졌다. 따라서 나이가 많든 적든 세금 근무시간이 길든 짧든 은퇴하고 싶지 않으면 학습 문제가 있다. 이전의 일부 세금 낡은 업무들이 아주 잘 연결되어 있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지만, 지금은 컴퓨터가 보급됨에 따라 어떤 사람들은 장부를 찾을 수 없을 정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나는 모두가 당신의 사업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왜 그런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된 업무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도 알아야 한다. 업무를 배우려면 뚝배기를 깨고 끝까지 묻는 정신이 있어야 한다. 그러나 우리 동지 중 일부는 그렇지 않아 업무에 대해 잘 모른다. 네가 그에게 왜 이렇게 하느냐고 물으면, 그는 "몰라, 지도자가 나더러 이렇게 하라고 했어." 라고 말할 것이다. 만약 네가 그에게 다른 직위를 묻고 싶다면, 너는 모른다. 관리부에서 일한 지 오래되자, 기업주는 세무등록 수속을 묻고, 사찰부에서 오래 일하며, 기업감사에 필요한 수속을 물었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대답할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어떤 지도자도 이런 사람을 중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내가 TV 강의를 보고 있을 때, 한 교수가 공부를 잘한다고 말했고, 나는 그의 관점에 동의했다. "상과를 잘 배우려면 반드시 반지가 있어야 한다. 하나는 게으름을 끊는 것이다. 누구나 게으름이 있다. 나는 게으름을 끊는 것과 해독이 비슷하다고 말했다. 말하기는 쉬워도 하기는 어렵다. 많은 사람들이 위대한 인재가 될 수 있고, 그를 성공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게으른' 자이다. 게으름을 고치고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다. 한번 해 보세요. 둘째, 허영을 끊다. 아들은 말했다: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은 아는 것이다. "창피할까 봐, 몰라, 묻지 않고, 모르는 척하지 않아, 이것은 업무 공부의 대적이다. 특히 새 동지들은 이 문제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수 없다. 모르면 물어봐야지. 만약 네가 며칠 만에 한 가지 문제를 알게 된다면, 몇 년 후에 너는 아주 좋아질 것이다. 아마도 몇 년 동안 세무에 종사해 온 일부 사람들은 너와 비교할 수 없을 것 같다. 모든 간부들이 세무업무에 완전히 정통하도록 요구할 수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적어도 당신은 적어도 어떤 방면의 업무를 진정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특출한 점이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정 범위 내의' 권위' 와' 전문가' 입니다. 어떤 말은 궁리해 보면 매우 일리가 있다. 예를 들어, "한 수를 다 먹어라", "한 가지 솜씨를 배워서 가족을 부양한다." 지금 이 말들은 모두 듣지 않는다. 왜냐하면 기술이 크고 기술이 작은 것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초등학교를 졸업하지 않았고, 생활도 똑같이 좋다. 지금까지 우리는 "* * * 생산당이 우리에게 밥을 줄 수도 있고 굶어 죽을 수도 있다" 는 말을 들을 수 있었다. "당신들은 어떻게 감히 우리를 양보할 수 있습니까? "지금까지 우리 동지 중 일부는 아직 고개를 돌리지 않고, 그를 쫓아다니며 배우고, 그는 배우지 않았다. 우리가 시험으로 학습을 촉진하는 것을 제창했는데, 그는 매우 반감을 가지고 있다. 국은 컴퓨터 훈련을 조직하여 각종 핑계를 찾아 참가하지 않는다. 그들은 국에서 조직한 학습에 만족하지 않는다. 안 돼! 훈련은 일종의 복지이고, 너의 직업 생존 능력을 키우는 것은 일종의 복지이다. 너는 더 이상 혼동해서는 안 된다. 아시다시피,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사회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부자일수록 부자일수록 가난한 사람은 가난해진다. 시장경제는 바로' 우승열태',' 적자생존' 이다. 이것은 자연의 법칙이라 누구도 도망칠 수 없다. 재주가 없는 사람은 생존 공간이 점점 작아질 것이다. 일단 지금의 직위를 떠나면 우리는 무엇을 할 것인가? 회계도 할 수 있고 소프트웨어 디자이너도 할 수 있나요? 우리는 다른 능력이 없어서 세금을 좀 받을 수밖에 없다. 따라서 생존 기술을 많이 배우고 업무에 특기가 있어야 동료의 존중과 지도자의 중시를 받을 수 있어야 곳곳에서 향긋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감사국은 전원이 등록 경제사 세무사 시험에 참가하도록 조직하여 매우 식견이 있다. 단개군 동지는 컴퓨터에 대한 연구도 설득력이 있다. 마르크스의 말을 기억하라: "기술이 없는 공부는 언제나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며, 이득이 되지 않을 것이다. "한 사업부에서 진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모두 공론이다. 뭐 좀 하고 싶으세요?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직위를 사랑하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업무를 배운다. 셋째, 모범은 국가의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고 국가 공무원의 각종 규정을 단호히 집행해야 하며, 정해진 도덕관념과 행동규범을 절대 위반하지 않아야 한다. 구속이란 자신을 규정된 범위로 제한하는 것이다. 젊은이들은 대부분 구속을 좋아하지 않고 자유를 동경한다. 사실, 절대적인 "자유" 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독일의 사상가인 괴테는 이렇게 말한다. "한 사람이 그가 속박되었다고 선언하면 그는 자유를 느낄 것이다." 프랑스 과학자 몬테스키외 (Montesquieu) 는 "자유는 법이 허용하는 모든 것을 할 권리입니다. "사회는 원래 법률, 법령, 조례, 제도, 규범 등으로 짜여진 큰 우리였다. 그것은 모든 사람을 포괄한다. 네가 원하는 자유는 이 제한된 공간에서만 찾을 수 있다. 네가 이' 새장' 밖에서 뭘 좀 하고 싶다면, 틀림없이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는 것이 틀림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율적인 좋은 행동 습관을 길러야 한다. 국유 법률 법규. 시민으로서 우리는 법을 배우고 이해하고 준수해야 한다. 세무사로서 우리는 반드시 국세총국이 제정한' 10' 계획과 관련 규제제도를 엄격히 집행해야 한다. 지방국의' 8 개 엄금', 각종 세금 징수 제도 등. 방금 세무업무에 참가한 일부 동지들은 세무서의 규칙과 제도가 너무 많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동지들은 우리가 국가를 대표하여 법을 집행하고, 업무 책임이 중대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자리마다 일정한 권리가 있어 사회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요 몇 년 동안 우리 시스템의 위법 규율 현상은 무엇을 설명합니까? 어떤 것은 제도가 엄격하지 않은 탓이고, 어떤 것은 제도가 제대로 집행되지 않아 많은 간부들이 잘못을 저질렀고, 사회, 가족, 자신에 대한 상처가 작습니까? 작은 일은 자제하지 않고, 후회하는 것은 늦다. 그래서 우리는 방미두점화를 제창하고 경종은 길게 울린다. 또 다른 문제는 도덕관념과 행동규범에 얽매여 모두가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이다. 많은 불문 규정은 성문의 규정보다 더 나쁘다. 특히 젊은이들은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손해를 볼 것이다. 예를 들어, 젊은이들은 노인을 존중하고 그들의 지위에 따라 말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많은 옛 동지들은 학력이 높지 않지만 경험이 많고 전문성이 강하다. 우리는 겸허하게 그들에게서 배워야 하며, 영원히 그들을 업신여기지 말아야 한다. 내가 장춘에서 공부할 때, 한 동창이 우리 반장이었고 장춘 모 세무서에서 일했다. 그는 재능이 좀 있어서, 7 점으로는 8 점을 분배할 수 없다. 항상 그의 재능에 맞지 않아 단위 지도자를 무시하는 느낌이 든다. 나는 여러 차례 지도자를 언급할 때 이렇게 말했다. "이런 사람은 나는 3 년 동안 그를 가르칠 수 없다. "사실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이 반드시 일을 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해피엔딩도 많지 않다. 나의 동창이 지금 선발난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지도자는 말하지 않고, 적어도 그 자신의 진보도 영향을 받았다. 넷째, 일을 처리하는 데는 예의가 있어야 하고, 납세자를 존중하는 좋은 습관을 길러야 하며, 납세자를 배려하고, 납세자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 우리나라의 세수작업은' 감독과 타격' 에서' 관리와 서비스' 로의 전환에 직면하고 있다. 양질의 서비스는 각종 세수 업무를 잘 하기 위한 전제 조건이며, 갈등을 해결하는 법보, 양질의 서비스의 기초는 예의바른 문명이다. 그러나, 어떤 동지들은 양질의 서비스를 외치지만, 실제로는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른다. 그럼 예의부터 시작하세요. 사실 예의는 도덕이다. 남에게 무례하게 대하는 것은 인품이 좋지 않은 표현일 뿐만 아니라, 많은 나쁜 습관의 집중 노출이기도 하다. 정말 예의 바른 사람 (외부의 강요가 아닌) 은 모두 자제력이 매우 높은 사람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의를 차릴 때 반드시 개인의 함양부터 시작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하나의 습관' 을 기르고' 하나의 능력' 과' 하나의 습관' 즉 사람을 존중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사람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지 않고, 어떤 문명서비스를 하는지, 예의바르게 봉사하는 것은 모두 사람을 속이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납세자와 싸우고 납세자에게 신고된 것은 대부분 납세자를 존중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관념을 바꾸는 문제이다. 세계가 변화하고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더 이상 세금이 맏이가 될 수 없고, 법 집행자가 우리 위에 있다는 생각을 무시할 수 없다. 새로운 조세 징수법이 시행됨에 따라 납세자의 권리와 지위는 우리와 동등하다. 우리는 자신의 의무를 다하여 그들을 위해 봉사한다. 만약 우리가 서비스가 좋지 않다면, 납세자는 우리를 거절할 권리가 있다. 이것은 우리의 직무상 과실이다. 평소 우리는 납세자에게 경의를 표하는데, 어떻게 경의를 표합니까, 단지 다른 사람을 존중하라고 요구하지만, 몇 명의 동지들이 정말로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납세자를 신으로 여기고 싶지 않다, 그것은 허무맹랑한 물건이다. 너는 정말 납세자를 너의 친족 친구로 여길 수 있다. 그렇다면 사람에 대한 존중은 무엇일까? 우선, 우리는 단정하고, 예의 바르고, 행동거지가 대범하고, 사람들에게 우호적이어야 한다. 어쩌면 어떤 동지들은 내면을 중시하고 외모에 신경을 쓰지 않을지 모르지만, 우리가 사람들과 교제할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 너의 외모이고, 듣는 것은 너의 말투이지, 너의 마음이 아니다. 첫인상이 좋지 않다면, 사람들은 마음에서 너에게 약간의 저촉감을 갖게 되고, 직장상의 협력에도 간격이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그래서 규칙을 잘 세우고 문명 용어를 사용해야 한다. 특히 창구 단위는 납세자 중심의 의식을 세우고, 첫 번째 질문책임제를 잘 하고, 원스톱 사무를 실시하여 납세자가 지방세국을 나가면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남의 뜻을 잘 이해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의 일에 대해 자신보다 더 많이 생각하는 사람은 납세자에게 편한 일을 해야 한다. (법을 어기지 않는 한). " 능력 "은 관용의 능력을 의미합니다. 납세자가 어떤 일을 탓할 때, 책임이 너에게 없을 때, 납세자가 이유 없이 가더라도 그는 냉정을 유지하고 화를 내지 않을 수 있다. (이렇게 인내심이 있어야 한다. 쿵푸가 집에 도착한다.) 몇 년 전, 장동화는 운전기사 음주소동 사건을 함께 처리해 효과가 좋았다. 남의 잘못을 용서하고, 도리를 따져도 3 점을 주고, 절대 평정하거나 자만해서는 안 된다. 사람을 오르락내리락하게 하고, 잘못을 바로잡을 기회가 있다. "참다" 라는 글자에 칼이 있다. 관용은 말하기 쉬워도 하기 어렵다. 모든 사람이 자존감과 체면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관용과 수용은 약자의 행동이 아니라 깊은 삶의 수양이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은 교양이 있고, 예의는 기초가 있다. 누군가가 말했듯이,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행동은 내면의 미덕의 외적 표현이다. 예의는 납세자뿐만 아니라 동료, 각종 상황에 대한 사람이다. 다섯째, 조직의 순종은 조직의 복종, 즉 지도력에 복종하는 것이다. 이런 지도자는 주임뿐만 아니라 너의 일을 지휘하고 지도할 권리가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상급자의 결정과 지시는 무조건 복종해야 하고, 습관을 길러야 하며,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진지하게 집행해야 한다. 경영에는 복종 원칙이라는 중요한 원칙이 있다. 즉, 부하 직원은 상급자의 명령에 복종해야 하고, 부하 직원은 상급자가 지시한 옳고 그름을 판단할 권리가 없으며, 상급자의 옳고 그름은 상급자가 결정할 수밖에 없다. 상급자의 지시가 부정확하고 불합리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절대 집행을 거절하지 마라. (물론 명백한 위법 명령을 포함하지 않는다.) 우리는 지금 문제가 많다. 주문이 안 되고, 금지가 그치지 않고, 법이 따르지 않고, 규칙이 따르지 않고, 심지어' 정책이 있고, 아래에 대책이 있다' 는 것이다. 이 문제의 중요한 원인 중 하나는 공무원의 기본적인 자질이 좋지 않아 경영진과 지도자를 부하 직원으로 존중하는 것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사회적 진보의 표현이자 인권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나는 서구의 선진적인 기업관리에서도 등급제도가 매우 명확하다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업무에서 부하들이 상급자에게 복종하는 것은 절대 모호하지 않다. 그들은 질서가 부족한 조직이 재앙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들이 내가 문제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다만 약간 저촉되어 지도자와 잘 지내지 못한다. 그리고 그들이 이런 말을 할 때, 자신을 검토하는 것이 아니라 다소 자랑스럽다. 나는 이런 사람에 대해 항상 의심이 있다. 왜 이러는 거야? 하나는 일에 불리하고, 다른 하나는 그로부터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 또 어떤 사람들은 늘 의심하고, 지도자가 지나갈 수 없다고 의심하며, 자신을 성가시게 한다. 나는 지도자로서 아무도 부하들을 건드리고 싶지 않다고 생각한다. 지도자가 부하 직원을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취급하면 아무것도 찾을 수 없고, 비웃고, 비웃고, 무능하니, 의심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지도자 나무를 반대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어떤 사람들은 사적으로 지도자에 대해 논평하고, 개인적인 불만을 터뜨리고, 심지어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말을 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나는이 동료들을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다. 아무리 나쁜 지도자라도 현재 조직에서 그가 너의 지도자가 되도록 안배하지 않았느냐? 지도자를 위해서가 아니라, 이 집단을 위해 고려해야 한다. 사실 지도자를 얕잡아 자신을 높이지 않는 것은 마침 너의 자질이 나쁘다는 것을 반영한 것이다. 외국 기업에서, 이 점만으로는 너는 제명될 것이다. 이 사람들의 무책임한 허튼소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 생활의 집단에서 좋지 않은 풍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단위와 집단에 대한 피해는 헤아릴 수 없다. 나는 지도자의 잘못을 토론할 수 없고, 다른 의견을 제기할 수 없다는 말은 아니지만, 반드시 방식과 장소에 주의해야 한다. 조직의 복종도 리더십을 존중하는 문제다. 지도자를 존중하는 것은 그가 그 자리에 있기 때문이고, 지도자에게 복종하는 것은 그가 조직에서 그에게 부여한 권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지도자는 법인이거나 법인이 위탁한 것이고, 그 행동은 조직 행위이다. 우리의 전반적인 관리 지휘 시스템이 지도력에 복종하는 것을 존중하지 않고 파괴에 대항하는 것이다. 모든 공식 단위에는 고위층부터 각급 경영진을 거쳐 기층까지 관통하는 권력선이 있다. 이것은 관리에서' 지휘체인' 이라고 불린다. 이 체인에 문제가 생기면 큰 번거로움을 초래할 것이다. 우리 국의 과실로서, 각 과장은 모두 이 사슬의 핵심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