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성악 전공 졸업 논문 선정

성악 전공 졸업 논문 선정

성악은 음악 전공 학생들의 선택과목으로 성악을 잘 배우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다음은 저의 성악 졸업 논문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악 졸업 논문 범문 제 1 부: 민족 음악의 발전 추세

초록: 민속 음악은 항상 전통 음악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오늘날 많은 민간 음악이 세계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사람들의 중시를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없고, 그 전승과 보호도 특히 중요해지고 있다. 민간 음악의 독특한 가치와 발전 추세에 대한 상세한 논술을 통해 민간 음악은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의 끊임없는 진화와 발전에 따라 나날이 번영하여 더 나은 전승과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

키워드: 민속 음악; 전통 음악 발전 추세

중화민족은 폭이 넓고, 민족이 많으며, 문화유산이 풍부하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민족적 특색을 지닌 전통음악도 중국의 유구한 역사 문화의 일부이다. 민간 음악은 전통 음악의 필수 요소이며, 민간 음악은 전통 음악 중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풍부하며 생명력이 있는 부분이다.

첫째, 중국 전통 음악과 민속 음악

중국 전통음악은 중국 국민들이 자신의 방식과 형식으로 창작한 음악으로, 역사에서 생겨난 고대 작품과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대 작품뿐만 아니라 당대 중국 국민들이 자신의 형식과 특징으로 창작한 음악 작품도 포함한다. 민간 음악은 전통음악의 일부이며 전통음악 중 가장 기본적이고 풍부하며 생명력 있는 부분이며 궁중 음악 문인 음악 종교 음악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오국동 선생님은 이렇게 정의했나요? 민간 음악은 오늘날 세계 각국의 각 민족 전통 음악 문화의 일부이며, 오래되고 현대적이다. 인민 군중이 일상생활에서 구두 전파를 통해 만들어 조작, 감상, 연역, 전승에 사용하는 비전문적 사회 음악 문화 상품이다. -응? ① 이렇게 민간 음악의 지위가 더욱 효과적인 인증을 받았다.

둘째, 민간 음악의 독특한 가치

민간 음악은 인류 음악 중 가장 풍부한 보물이며 세계 무형문화유산의 중요한 구성원이다. 역사가 진행됨에 따라 인류 역사의 증거이며 인문적 가치, 학술 연구 가치, 심미가치, 음악 창작 소재 가치와 같은 독특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1) 인문가치는 민간음악에 반영된 역대 각족 사람들의 사회생활, 역사사건, 생활풍습 등 인문소재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지방지를 편찬할 때 민간 음악은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2) 학술 연구의 가치는 민간 음악 자체의 발생, 발전, 진화 및 그 법칙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5 음형 음조의 특징, 다성부 민요의 연구 등은 중국 음악의 세계 문화 기호로 볼 수 있다. (3) 심미적 가치는 민족 음악에서 우수한 곡목의 축적에 나타난다. 그들은 중국 인민의 심미 요구에 근거하여 전해 내려온 것으로, 단련을 거쳐 매우 예술적인 음악적 이미지로 뭉쳐 눈물을 자아내고, 어떤 것은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며, 높은 심미가치와 감상가치를 지닌 인민정신생활에서 얻을 수 없는 예술이다. (4) 민간 음악은 음악 창작의 물질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민악은 민족 음악의 기초로 역대 문인 음악가와 궁중 음악가를 낳았다. 중국 신음악의 전문 창작과 대중음악의 창작에도 영감을 주었다.

셋째, 민속 음악의 발전 추세와 사고

1. 민간 음악의 전승과 보호. -응? 민족 음악 문화는 민족 정수의 가장 완벽한 음악 표현인가? ②. 민족음악은 중국 전통음악의 보물일 뿐만 아니라 세계 민족문화의 가장 좋아하는 음악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의 예술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한 민족의 정수를 해석하고 인간의 정신문화 교류의 매개체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민족 음악을 보호하고 전승하는 것은 우리 경제 환경의 중요한 문화 전략이며, 사람들은 민족 음악의 특징에 따라 상응하는 보호 조치를 취하여 그 정수를 더욱 완벽하게 보존해야 한다. 그러나 민간 음악 콘텐츠 형식의 다양성은 보호 작업을 어렵게 한다. 그것은 단어나 이미지의 보호일 뿐만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무형의 인정과 보호이기도 하다. 따라서 음악가들은 민족 음악의 계승과 발전을 중시하고 이 어려운 임무를 잘 수행해야 한다. 소수민족 지역에 깊이 들어가 현장 고찰을 진행하여 국제 지역 민족 등 전방위적이고 다각적인 학술적 시각에 입각하여 과학 연구와 논증을 진행하다. 민족과 전통을 존중하는 기초 위에서 민족 음악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것은 중국의 더 많은 민족 음악이 국제로 향하는 무대이다.

2. 민간 음악의 전승과 발전. 민간 음악은 중국 전통 음악의 일부이며, 전통 음악에서 가장 기초적이고, 가장 풍부하고, 가장 활기찬 부분이다. 그것은 역사의 장하 속에서 사람들의 생활을 밀접하게 따르고 있다. 그것은 연속적이면서 끊임없이 발전한다. 세계의 모든 나라는 각자의 민족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만의 독특한 음악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현지인들의 생활 환경과 정신적 심미도 대표한다. 이 때문에 세계가 다양해지고, 사회가 전면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각국의 자신의 음악문화 보호도 중요한 단계로 올라갔다. 다민족 국가로서 중국은 찬란한 민족 문화를 가지고 있고, 민족 음악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로서 중국 음악의 발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동시에, 국제 음악에서, 그들은 점차 중국의 독특한 음악 이미지를 대표한다. -응? 상속과 발전은 전통을 이어가는 동력이며 전통 음악의 생명력이다. 중국 민간 음악은 무형문화유산으로서 전승인 보호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전승 조치를 파악해야만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의 끊임없는 전승과 발전에서 번영할 수 있다. -응? ③

넷. 결론

민간 음악은 전통음악의 일부이며 전통음악 중 가장 기본적이고 풍부하며 생명력 있는 부분이며 궁중 음악 문인 음악 종교 음악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민간 음악은 독특한 인문가치, 학술 연구 가치, 심미가치, 음악 창작 소재 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 글은 민간 음악의 독특한 가치와 발전 추세를 상세히 논술하고 있으며, 민간 음악이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의 끊임없는 진화와 발전에 따라 나날이 번영하고, 더 잘 계승되고 발전하기를 바란다.

참고 사항:

① 오국동. 중국 민악 [M]. 항주: 절강교육출판사, 1995.

② 양려매. 코다이 교육체계에서의 전통음악 전통의 계승과 발전 [J]. 중국 음악, 2000(0 1).

③ 풍광우. 상속과 발전은 중국 전통음악 무형문화유산에 대한 최고의 보호 [J] 이다. 음악 연구 .2006 (01).

성악 졸업 논문 판문 2: "음악논문 출판-음악게임"

요약: 음악 게임 강의에서는 학생들에게 음고, 리듬, 강도, 박자, 속도, 감정 등 음악의 기본 요소를 식별하도록 가르쳐야 하며, 청력을 훈련시키는 동시에 학생들이 몸짓으로 이러한 요소들을 표현하도록 지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힘, 박자, 속도, 감정 등) 몸과 음악을 하나로 함께 일하게 하라.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키워드: 음악 게임; 음악 교육

첫째, 게임의 정의

랄프? 코스트: (소니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CEO) 게임은 즐거움에서 특정 기술을 배우는 활동입니다. 자해는 게임을 이렇게 묘사한다. 직접 쾌감을 얻기 위해서는 주체가 상호 작용 활동에 참여해야 한다. 이 두 가지 정의는 게임의 두 가지 기본 특징을 설명합니다: (1) 주요 목적은 직접 쾌감 (생리적, 심리적 쾌감 포함) 을 얻는 것입니다. (2) 주체가 상호 작용에 참여하다. 주체가 상호 작용에 참여하는 것은 주체의 동작, 언어표현 등의 변화가 자극방법이 쾌감을 얻는 자극의 정도와 직결되는 것을 말한다.

둘째, 음악 게임 개요

첫째, 음악은 게임 활동의 주도이다. 음악은 아이들의 창의력 배양을 위한 중요한 과목이다. 교수에서 교사는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노래게임, 리드미컬한 안무, 반주 악기 가입 등 다양한 직관적인 교수법을 잘 활용해야 한다. 이러한 방법의 유연한 사용은 음악 교육에서 아이들을 끌어들이는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아이들이 한 수업에 40 분 동안 관심을 갖고 강의에 집중할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초등학교 아동의 생리적 특성과 심리적 특징에 따라 음악 게임의 디자인에 특히 신경을 쓰고, 아이들의 음악적 상상력을 개발하고, 의식적인 혁신을 이끌어야 한다. 아이는 왕왕 어리고 움직이기 쉽다. 음악 학습의 경우, 지식, 기술, 전반적인 음악적 자질은 모두 음악적 흥미와 취미라는 근본적인 근원에서 벗어날 수 없다. 미국의 유명한 음악 교육자 머젤과 글렌은 그들의' 학교 교육 심리학' 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만약 우리가 한 아이에게서 음악에 대한 강한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면, 만약 우리가 이런 흥미를 몇 년 동안 이어갈 수 있다면, 천천히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면, 그가 영원히 유명한 장인이 되지 않더라도, 그는 음악을 통해 그의 개인적인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까? 이것은 음악 교육의 주요 임무이다. -응?

셋째, 올프 음악 교육의 특징

1. 사람 중심의 음악 교육의 인간성을 강조하다. 올프의 음악 교육은 학생을 중심으로 학생 발전을 지향한다. 올프의 음악 수업에서 학생들이 정말? 음악에 녹아들어? 。 이런 종류의 음악은 그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그들의 감정과 감정을 충분히 표현하고 인문적 배려를 나타낼 수 있다.

2. 에? 뭐해? 중학교, 음악 교육의 게임화를 강조하다. 교육자 로저스가 주동적인 학습 이론을 제시했는데, 의미 있는 학습은 all in 인가? 뭐해? 하는 과정에서 신구 지식은 점차 천연적이고 본질적인 연계를 형성하였다. 나이가 어린 학생들에게 특히 그렇습니다. 그들의 이해에서 그렇습니까? 놀아라, 놀아라. 골키가 말했어요? 아이들은 게임을 통해 주변 세계를 쉽게 알 수 있습니까? 。 아이들의 관심은 안정적이지 않기 때문에, 어떤 활동에 종사할 때 외부의 방해를 받으면 흥미를 쉽게 바꿀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이 바꾸지 않을 관심은 게임이다. 음악에 게임에 참여하고 아이들이 관심 있는 합리적인 활동에 참여하면, 그들은 집중해서 음악이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이해하는 데 관심을 가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독일 음악 교육자 올프는 어린이 음악 교육이 아이들의 생활 세계에서 소재를 얻어 아이들이 놀이에서 음악을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음악 게임은 행동에서 음악 청각의 이미지를 반영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아이를 음악에서 나오게 할까요? 음악 감상 (음악 듣기): 음악으로 들어옴 (음악 게임): 음악으로 돌아옵니까? 음악 교육의 목적을 달성하다.

넷째, 어린이 교실에서의 게임 실습

1. 음악 게임은 음악 교육에서 계승 역할을 한다. 수업의 모든 소개, 모든 교육 활동, 모든 음악 게임은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일부 수업에서는 신체 자세로 다양한 인물을 형성하고 조별 협력 능력을 키워 이를 할 수 있다.

선생님: 오늘 제가 당신에게 문제가 하나 생겼어요. 아라비아 숫자를 쓸 줄 아세요?

학생: 물론입니다. 유치원에서 쓰겠습니다.

선생님: 몸으로 글을 쓸 줄 아세요?

학생:

선생님: 너 지금 똑바로 서 있어. 저거요? 1? 바닥에 누워서 몸으로 아라비아 숫자 1 을 넣을 수도 있어요? 9 자. 이제 여러분은 어떻게 정확하고 창의적으로 놓을 수 있는지 토론해 보세요. 학생들이 어려움에 부닥쳤는데, 예를 들면 놓을 수 없는가? 2? 선생님은 모델링할 때 2 ~ 3 명의 학생들이 함께 이 모델링을 완성할 수 있다는 필요한 힌트를 주어야 한다.

학생들이 함께 사진 한 장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게 하다. 다른 그룹은 어떤 것이 창의적이고, 어떤 것이 정확하지 않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를 평가할 수 있다. 학생이 순조롭게 임무를 완수하면 교사는 게임의 난이도를 더욱 높이고 칠판에 교육에 필요한 다양한 그래픽을 그리고 타악기를 사용하여 소리를 모델링할 수 있다. 학생들이 소리 모델링의 기본 방법을 습득한 후, 그들은 영감을 받아 자신의 삶에서 소리로 표현할 수 있는 그래픽을 조별로 추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먼저 그래픽을 그린 다음 다양한 방법으로 사운드 모델링을 만듭니다.

선생님은 음악 게임에서 침투 역할을 한다. 교사는 게임을 이용하여 흥미를 자극할 때 반드시 4 점을 주의해야 한다. 첫째, 게임의 목적은 명확해야 한다. 둘째, 게임의 규칙을 분명히 해야 한다. 셋째, 게임 규율은 적당히 긴장을 풀어야 한다. 넷째, 게임 소품을 미리 준비하여 게임이 실제로 교실이 되게 합니까? 좀 빛나요? 그리고는요. 설렌가요? 。 학생들의 마음속에 음악 불꽃에 불을 붙이다. 또한 게임 사용에는 게임의 규칙과 주의사항을 학생들에게 설명하는 것 외에도 아이들에게 규칙을 준수하고 선생님의 지시에 순종하며 게임의 단계와 방법을 익힐 것을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시합에 노래가 있으면 반드시 잘 불러야 하고, 음고를 훈련하는 경기는 반드시 피아노를 잘 들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를 방해할 수 있다.

요컨대, 음악 게임은 아주 좋은 음악 연습이다. 모두가 그것의 가치를 중시하고, 자신의 교학 중의 일부 교학 오해에서 벗어나, 음악 게임 교육의 거대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를 바랍니다. 음악 교재에서 중미의 여러 가지 요소를 발굴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미육활동 실천에서 아름다움을 인식하고,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아름다움을 장악하고,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스스로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도록 계발하고 유도하는 데도 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성악 졸업 논문 모델 제 3 편:' 고교 성악 교수 효율을 어떻게 높일 것인가'.

보컬 음악 교육은 복잡한 기술 과정입니다. 교사는 과학의 발성법, 전면적인 문학과 음악적 소양을 장악하고, 교수법을 익히고, 성악 교수 법칙을 잘 연구해야 대학 성악 교육에서 좋은 교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키워드: 보컬 칼리지 및 대학의 보컬 교사 교육 효율성

-응? 음악은 인생에서 가장 큰 기쁨이고, 인생의 맑은 샘이며, 성품을 도야시키는 용광로이다. -응? 이것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음악가인 성해의 명언이다. 음악은 일종의 감정예술이다. 음악예술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행하는 음악 형식은 성악이다. 이는 가수의 감정을 구체적으로 표현하여 청중의 찬탄을 불러일으킨다. 이것은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이다. 성악 교육은 복잡한 기술 과정으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장기간의 훈련과 연습이 필요하며, 단번에 이룰 수 있는 수업은 아니다. 게다가, 이것은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장기간의 훈련에서 방법을 익히고 반복 연습과 심층 연구를 견지해야 점차 노래 방법과 법칙을 숙달해 이상적인 노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현재 고교 성악 교사는 성악 교학 효율을 높이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따라서 과학적 발성 방법과 전면적인 문학, 음악적 소양을 익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교 성악 교수는 교학 방법을 익히고 성악 교수 법칙을 잘 연구해야 좋은 교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현재 고교 성악 교육에는 교학 비효율, 학생 성장이 느리고, 학생 성악 수준이 정체되고, 학생 성악 수준이 퇴보하고, 심지어 교학 실수가 학생의 목청을 나쁘게 하는 등 많은 문제가 있다. 이러한 교육 실수의 주된 이유는 일부 고교 성악 교사들이 노래 예술의 참뜻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올바른 노래 예술관이 부족하여 학생들이 성악을 배우도록 제대로 지도할 수 없기 때문이다. 많은 고교 성악 교사들은 성악 교수의 심리학을 따를 줄 모르고, 효과적인 교수법과 훈련 수단이 없다. 성악을 배우려면 좋은 목소리 조건, 강한 음악감, 좋은 심리적 소질이 필요하지만, 어떤 학생들은 이러한 조건을 갖추지 못한다. 따라서, 우리는 현실을 직시하고, 대학생의 나이 특성과 결합해 성악 교육의 방법과 효율을 연구하고 제고하고, 고교 성악 교육의 효과를 높여야 한다.

1. 고교 성악 교사는 끊임없이 자신의 자질을 높여야 한다.

전문 고교 성악 교사는 반드시 강한 전문 기술 수준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에게 자신의 전문적인 자질을 믿게 하고, 학생들의 성악 학습에 대한 흥미를 충분히 동원해야 한다. 따라서 성악 교육 과정에서 성악 교사들은 끊임없이 자신의 자질을 향상시키고, 교학 관념을 끊임없이 업데이트하고, 교학 방법을 개혁하고, 교학의 매력을 강화하고, 덕과 재능을 겸비한 훌륭한 선생님이 될 것을 요구한다. 기술? 예술? 교수와 연구를 결합한 성악 교사.

2. 고교 성악 교사는 좋은 음악감과 문화 예술 소양을 갖추어야 한다.

노래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자신의 노래를 놓아주고, 노래의 의미를 더 잘 표현하려면 좋은 음악감이 있어야 한다. 좋은 가창력은 과학의 발성 기교, 풍부한 감정 체험, 풍부한 문화적 배경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고교 성악 교사로서 좋은 음악감과 전면적인 문화예술 소양을 갖추어야만 기교를 완벽하게 결합하여 우수한 성악 작품을 더 잘 표현하고 조국을 위해 더 우수한 성악 가수를 양성할 수 있다.

3. 고교 성악 교사는 비교적 강한 성악 가창력과 시범성 가창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가르침은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는 것, 특히 성악 교수를 중시한다. 성악 노래 수준이 높고 노래 능력이 좋은 교사만이 성악 교육에서 좋은 시범 역할을 할 수 있다. 성악 교육에서 가장 직관적인 교수법은 모창인데, 이는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직접적으로 자극하고, 노래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와 예술적 표현 능력을 높이며, 학생은 선생님의 모창을 듣고 선생님의 창법을 직접 모방할 수 있다. 좋은 무대 창법과 모델 창법이 없는 성악 선생님은 이론만 설명하고 더 잘 말하지만, 실천 기교가 부족하면 학생들이 잘 이해할 수 없다. 이런 교육은 응당한 역할을 하지 못하여 실패한 교육이라고 할 수 있다. 성악은 복잡한 기술 과정이다. 모창 능력이 없는 성악 선생님은 학생들이 공부할 때 혼란스러울 수 있고, 일부 선생님의 잘못된 모창은 아이를 오도하고 있다.

4. 고교 성악 교육은 교학 법칙을 따라야 한다.

고교 성악 교사는 질서 정연한 교학 법칙에 따라 교학활동을 전개해야 한다. 얕은 것에서 깊은 것, 쉬운 것에서 어려운 것, 간단한 것에서 복잡한 것까지, 학생들이 배운 지식과 기술을 차근차근 습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성악 교사는 교육 과정에서 명확한 목적을 가져야 하며, 각 수업은 반드시 계승되어야 한다. 이날 가르치는 내용과 요구는 다음날 가르치는 내용의 기초가 되어야 한다. 다음날의 교육 내용과 요구는 이날 가르치는 내용의 확장과 발전이다.

대학 보컬 교사는 교실 수업을 과학적으로 조직해야합니다.

수준별로 다른 성악 선생님은 서로 다른 교실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교사는 과학적으로 효과적으로 교실 수업을 조직해야 한다. 첫째, 교과 개요와 교재를 숙지하고, 각 수업의 훈련 의미와 방법을 파악하고, 노래, 리듬, 정지, 클라이맥스와 같은 각 수업의 모든 부분을 세심하게 고려하고 설계해야 한다. 둘째, 각 반의 양성 목적과 의미를 명확히 하고 이 목표를 달성하는 수단을 결정해야 한다.

① 교육 과정은 국유화와 개인화를 강조해야 한다.

성악 교사는 숭고한 존엄으로 자신의 학생들을 대면해서는 안 되며, 민주평등한 태도로 학생들과 심리교류를 하여 민주적 사제관계를 맺어야 한다. 평등하고 협력적인 태도로 교실에서 편안하고 조화로운 교육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실에서 민주적 분위기를 조성하다. 그래야만 학생들의 좋은 노래 정서를 키우고 편안한 심리 상태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노래는 재창조의 과정이다. 학생마다 성격, 문화적 소양, 이해력, 목소리 조건에 따라 노래 개성과 심미 개성이 다르다. 성악 교사는 학생의 심미 개성을 충분히 존중하고, 학생의 주체적 지위를 유지하며, 학생의 개인화를 장려해야 한다.

② 현대 교육의 사용.

전통적인 성악 교육은 거의 모두 교사의 개인적 경험과 감정에 기반을 두고 있어 교육 효과가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다. 이제 현대 과학기술을 도입하여 주관적인 요소를 최소화하여 교수를 더욱 직관적으로 만들 수 있다. 성악 교육에서 멀티미디어 컴퓨터, 디지털 사운드 카드 (또는 녹음할 수 있는 사운드 카드) 및 오디오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디지털 기술로 사운드의 파형을 분석하여 소리를 볼 수 있게 하고 성악 교육을 직관적으로 한다. 선생님의 지도하에 학생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참고로 성악 학습의 세부 사항 (예: 소리의 위치, 음성, 어조 등) 을 실감할 수 있다. 교사는 또한 교실에서 녹음을 하고, 학생들이 수업 후에 연습을 볼 수 있도록 하고, 교실 수업을 과외 활동으로 확장하고, 학생의 자율 학습 능력을 높여 성악 수업의 교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참고 자료:

[1] 왕,. 고사 성악 집단수업의 교시 효과를 어떻게 향상시킬 것인가? 서화사범대학교 학보 (철학사회과학판), 2005 년. 4 위

[2] 장연전. 고사 성악 집단 교수를 간단히 이야기하다. 호남 과학 기술 대학 저널, 2008. 10 호.

[3] 진. 고교 성악의 효과적인 교수를 논하다. 가무스 대학 사회과학 저널, 2000. 4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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