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아름다운 이미지에 관한 시
아름다운 이미지에 관한 시
2. 부용은 메이크업만큼 좋지 않고, 수신전은 향기롭다.
3. 수락, 냉막, 행동거지가 달콤하고 진실하며 피부가 부드럽고 섬세하며 뼈가 고르다
4. 삼춘처럼 아름다운 복숭아, 단순히 구추의 국화와도 같다.
5. 눈썹과 눈가는 모두 정교하고 목소리와 웃음이 모두 부드럽습니다.
6. 만약 당신이 놀라신다면, 만약 당신이 유람용이라면.
7. 미녀가 술에 취하면 그녀는 더 좋아 보인다.
8. 빙근은 천성적으로 날씬해서 따로 날아간 후.
9. 그녀는 더 이상 자신의 손으로 얼굴에 분을 바르지 않고, 더 이상 어깨에 실크 가운을 걸치지 않는다.
10. 절색티베트는 오늘 옛날부터 연꽃이 부끄러웠다.
1 1. 북방에는 미녀가 있어 절세의 독립이다.
12. 사람은 연월 같고, 서리와 눈은 손목을 얼린다.
13. 회기 웃음소리가 넘쳐나고 구름이 쌓여 있다. 입술이 벚꽃을 터뜨리고 석류이가 향기롭다.
14. 겸손은 물 위에 꽃처럼, 행동은 바람처럼 버드나무를 돕는다.
2. 아름다움에 관한 명언이나 시사는 모두 아름다움의 법칙에 따라 형성된다.
사람은 동물처럼 살면 안 되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아름다움은 일반적으로 개념이 없는 즐거움이다.
(칸트) 사람의 모든 것이 아름다워야 한다. 외모, 옷차림, 심성, 사상을 포함한다.
(체호프)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고, 진실하고 다정한 사람만이 발견할 수 있다. (로댕) 아름다운 교류만이 사회를 단결시킬 수 있다. 이는 모든 사람이 무엇을 인정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쉴러) 아름다운 이미지는 다채롭고 아름다움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인간성 속에는 보편적으로 미에 대한 수요가 존재한다.
(헤겔) 사람의 외모의 아름다움과 순결은 그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순결의 표현이어야 한다. 젊음은 흔히 볼 수 있는 이름이다. 즐겁고 아름답지만 힘든 시련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에게 아름다운 영혼을 주면 나의 외모도 함께 아름다울 것이다. 나를 격려하고, 나를 영원히 생활의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게 하는 이상은 진실, 선, 아름다움이다.
사업에 대한 나의 포부와 이상은' 참' 을 기초로,' 선' 을 과정으로,' 미' 를 궁극적인 목표로 하는 것이다. 모든 것이 이상적이라고 부를 만하다. 그것은 반드시 선과 미의 본질을 가져야 한다.
수줍음은 대자연의 비밀이며 방종한 욕망을 억누르는 데 쓰인다. 그것은 자연의 부름을 따르지만, 시종 선과 미덕과 조화를 이룬다. 아름다움은 처음에는 매혹적이었지만, 집에서 3 일 후에 누가 다시 볼 것인가? (쇼베르나) ● 활력은 아름다움 (윌리엄 블레이크) ● 존엄성은 아름다움, 엄숙함은 복 (윌리엄 왓슨) ● 어느 정도의 낯설음을 유지하지 않으면 뛰어난 아름다움 (베이컨) ● 모든 합리적인 것이 아름답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아름다운 것은 확실히 합리적이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3 대 경관 (제인 하우웰) ● 모든 아름다운 것은 깊은 내포 (조셉 루) ● 아름다운 말은 사상의 영광 (랑지누스) ● 우리가 걱정하지 않는 것만이 아름답다 (와일드) ● 아름다움, 아름다움이란 무엇인가? 생활의 모든 재미있는 방면에는 많은 아름다움이 있다.
그러나 아름다움은 허기나 가족을 부양할 수 없다. (마엘리엇) ● 아름다움에는 세 가지 요소가 있다. 하나는 완전하거나 완벽하며, 어떤 불완전한 것도 추악하다. (마하트마 간디, 아름다움명언) 둘째, 적절한 비율이나 조화; 셋째, 산뜻하기 때문에 밝은 색은 미국 (도아퀴나) ● 미국 자체는 진실이어야 한다. (독일) ● 진실을 잃으면 아름다움을 잃는다. (소련) ● 미국 속의 진실은 진실 자체보다 더 고상하고 깊다. (프랑스) ● 아름다움은 진실이고, 진실은 아름다움 (키츠) ● 즉, 아름다움 자체는 진실해야 한다. (헤겔) ● 아름다움은 선을 향한 매력과 힘을 가지고 있다. (플라톤) ● 최고의 재능만이 아름다움 (라틴어) ● 아름다움은 선의 표준어의 일부이다. (엘리엇) ● 아름다움은 선의 또 다른 형태다. (피온) ● 나는 항상 선을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느 것이 쾌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바로 선함 (아리스토텔레스) ● 지구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은 태양에서, 모든 아름다운 것은 사람 (프리슈빈) 에서 나온 것이다. ● 당신은 아름다움과 선이 완전히 다르다고 생각합니까? 당신은 어떤 각도에서 보면 아름다운 것이 같은 각도에서 모두 좋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까? (소크라테스) ● 아름다움은 하느님의 미소이고, 음악은 하느님의 목소리 (로안 존슨) ● 아름다움은 우리가 아는 가장 완전한 것으로, 자연이 달성할 수 없는 신비한 목표 (로 브리지스) ● 아름다움은 하느님이 주신 선물 (아리스토텔레스) ● 아름다움은 타고난 장점 (플라톤) 이다 하지만 내면의 (디킨슨) ● 영혼의 눈으로만 볼 수 있는 것 (유벨) ● 아름다운 사람은 어떤 성질로도 인정받을 수 없다. 이는 그들의 마음이 결함이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덕) ● 아름다움은 응시자의 눈 (유월리스) ● 만약 눈이 선천적으로 응시하는 것이라면, 아름다움은 그녀가 존재하는 이유 (에머슨) ●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은 ● 사람에 관한 모든 것이 아름다워야 한다: 얼굴, 옷, 마음, 생각 (체호프) ● 우리의 마음에서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을 빼앗아 생명의 모든 매력을 가져간다 (루소) ● 꽃이 시들고 인간은 살 수 없다 -3 답변: 아름다운 명언과 시로 ● 완벽에 도달할 수는 없지만 추구할 가치가 있는 (로브넌) ● 아름다움은 이상하다. 예술가가 필멸의 번잡함과 자신의 영혼의 고난에서 주조한 것이다. (마움) ● 진정한 아름다움을 창조하려면 대가의 기교가 있어야 한다. (J 드레이튼) ● 빵보다 아름다움을 위해 죽는 것이 훨씬 행복하다. (에머슨) ● 좋은 재능을 가진 사람만이 아름다움을 인식하고 열정적으로 추구할 수 있다 이런 사랑은 정의로운 (쿠모크리트) 미덕이다. ● 미덕은 결코 늙지 않는다. (영국) ● 모든 것이 미덕보다 높지 않다. (영국) ● 미덕이 값진 (영국) ● 마음의 아름다움이 금허리띠보다 낫다. ● 영혼만이 고귀한 (프랑스) 삶을 살 수 있다. 행복은 목적이 아니다. 미덕이 원칙이다 미덕은 불후의 (헝가리) ● 붉은 마음을 가진 사람의 생활은 행복과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러시아) ● 미덕에 따라 행동하면 행복을 늘리지 않아도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프랑스) ● 미덕을 잃는 것은 모든 것을 잃는 것을 의미한다. (유럽) ● 미덕이 남루한 옷을 입어도 존중받아야 한다 이 세상에서, 당신은 결국 약간의 따뜻함 (디드로) ● 극단적인 악과 극단적인 덕을 유지해야 합니다. 절대적인 악과 마찬가지로 반드시 사람을 죽여야 합니다. (영국) ● 덕은 의지에 어긋나는 행위이며 할 수 있습니다.
3. 여자가 시골을 사랑하는 시를 묘사하는 데는 북방 미녀가 있다. 독특하고 독립하다.
도시를 애호하다. 이 나라를 다시 돌보다.
차라리 도시 전체와이 나라를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미모는 다시 얻기 어렵다.
번역 주석
북방에는 독립하고 세속적인 아름다운 아가씨가 있다. 그녀는 도시를 지키는 병사들을 보았다. 병사들이 무기를 내려놓자 성벽이 무너졌다.
그녀는 세계를 지배하는 황제를 힐끗 보았다. 황제가 연애하자 나라가 함락되었다! 예쁜 여자아이는 왕왕' 온 도시, 전국' 의 재난을 가져온다.
그렇다 하더라도, 당신은 아름 다운 여자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잃을 수 없습니다. 예쁜 여자, 세상은 만나기가 어렵고,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서한의 음악가 이연년은 미지의 해에 태어났다. 그는 1 12 년 봄에 무제에게 이용당했다. 한무제는 이 부인의 동생을 편애한다. 이씨 가문 대대로 숭문 () 과 그의 여동생은 숭문 출신으로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며 용모가 사람을 기쁘게 한다.
이연년은 처음에 범법으로 처벌을 받았고 궁중에서 개를 기르는 일을 맡았다. 나중에 멜로디를 잘해서 무제의 사랑을 받았다. 어느 날, 나는 무제를 위해 노래 한 곡을 불렀다. "북방에는 미녀가 있고, 절세의 독립이 있다. 그들은 도시와 국가에 관심이 있다. 나는 도시 전체와 국가를 알지 못할지언정, 또 다른 미녀를 얻기는 어렵다. " 이 때문에 이연년의 여동생은 나중에 이 부인으로 지명되었고, 이 부인은 한무가 죽은 후 한무황후로 추봉되었다.
이부생은 창읍왕 유보를 낳았고, 낳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죽었다. 이연년은 또한' 협율태사' 로 봉쇄되어 궁중 악기의 관리를 담당하여 무제의 사랑을 받았다. "그와 함께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은 마치 그가 관한인 것처럼, 정말 운이 좋다." 그는 무제의 남자 총애가 되었다.
이연년은 후세의 멜로디 가사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예교에 관계없이 그의 음악 작품은 모두 봉건 왕조의 통치를 위한 것이다. 문화적으로 그의 대표작' 미인의 노래' 는 오언시에서 기풍을 개척하는 첫 번째 역할을 하고 있다.
4.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한 시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면' 북보산 하박') 어느 날,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곧장 깊은 바다를 섭렵할 것이다. (이백은 가기 어렵다) 산은 백일을 덮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왕의 "헤론") 황허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나오는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의 "입주") 삼만리강은 바다로, 오천산은 마천루에 올랐다. (육유:' 가을밤 울타리 문효정')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쥐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춘조 () 가 있고, 해상명월은 조류에서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해가 뜨고 달이 오르니, 이 때의 지평선은 * * * 이다. 동해안에 연석산에 올라 망망대해를 보다.
바다의 끝, 하늘은 해안, 산은 봉우리입니다.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산이 깨지면 안개가 낀다.
평탄한 바다에서 흐르지 않으면. 먼 물은 해안과 같고 먼 산은 구름과 같다. 깨진 파도는 여전히 * * * 함께 있고, 파도는 아직 시간이다. 망망대해에는 물이 가득하고, 물줄기에는 물이 가득하다. 얼마나 넓은 바다인가! 세상의 모든 보물은 중간에 숨겨져 있다: 이빨각은 영광으로 가득하고, 바람은 비가 흩날리는 광야를 탓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호는 정교하고, 배를 삼켜 해저로 돌진하고, 높은 파도가 봉래를 몰아낸다. 선운, 금은대 참조.
구름이 하늘에 걸려 있고, 바다는 산천과 파도를 따라 움직인다. 강은 9 개로 나뉘고, 바다는 하루다. 조수가 바다에서 오랫동안 머물다가 물러가 남은 부분을 흡수했다. 물이 너무 조밀해서 산과 섬이 너무 많다. (조조: "바다를 보다") 나는 산꼭대기의 봉우리이고, 바다는 절벽이 없는 기슭에 있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 있다.
해협의 양쪽에서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기 때문에 카누를 타고 만중산을 통과할 수 있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밝은 달이 질리안 산맥에서 솟아올라 망망운해를 통과했다. 이 여행은 바스를 위한 것이 아니라 명산을 위한 것이다.
산정상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들었다. 독창적인 장식, 진주 궁전 껍데기가 썩고 밝다.
껍데기 집 진흙과 달팽이가 모래를 걷고, 밤에 빛을 낸다. 거인이 음탕한 백천을 담그는 것을 봐라, 이것은 고의가 아니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파도가 세차다. 바람은 1 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맹호연:' 춘효') 2. 바람이 불어 뿔이 가득 찼고, 장군은 웨이성을 사냥했다.
(왕위: 사냥) 3. 숲은 검은색이고 바람은 풀을 습격하지만 장군은 야간에 활을 쏘려고 한다. (루론: 하곡) 4.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하다") 5. 장작문은 개가 짖는 소리를 듣고, 눈은 밤에 귀인한다. (유장경:' 눈 속의 부용산주') 6.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비") 7.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수관에게 송별하다") 8. 바람을 타고 돌아오려면, 조안루 옥우를 두려워한다.
(스시: "물 노래 헤드?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요? 9) 9.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전 일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지고 동풍이 일고 꽃이 만발했다. (이상은:' 무제') 10. 하늘은 어둑하고 광야는 망망하고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은 낮다.
("칠레 노래") 2. 오늘 밤 술을 마신 후에 너는 어디에서 깨어날 거니? 버드나무 기슭의 미풍이 사라지고 있다. -송 유우의' 옥림령' 3. 살구꽃 비에 젖어서 얼굴이 춥지 않아요.
-송지남 《절구》4. 광공 질풍 속 유인원이 흐느껴 울다-당 두보' 높이 오르다' 5. 바람이 불어 소와 양-북방 민요' 칙륵 노래' 6 을 만나다. 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왕당지환' 량주어' 지출 1. 산에서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
(맹호연: 고인 마을을 지나다) 2.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에서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이백: 독음명월) 3. 하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이 생각나서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맹호연: 춘효) 4.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두보:' 춘망' 5.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두보: "봄밤 희비") 6. 한적한 곳,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하나 있는데, 불교가 정수하다. (창건:' 파산사 뒤의 선수') 7. 황사 친정에 꽃이 만발하고 천 송이가 낮다.
(두보:' 강변에서 혼자 꽃을 찾다') 8. 꽃이 떨어져도 무사한데, 또 얼굴을 만난 것 같다. (연 슈: "너구리 모래") 9. 서새산 앞 백로가 날고, 복숭아꽃이 흐르고, 고등어가 뚱뚱하다.
(장: 어가) 10.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켰다. (두목: 청명절) 1 1.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센삼: (백설 송별전 서기 오집) 12. 우리 집 서연호의 두목에는 모두 옅은 먹자국이 있다. (먹미, 왕관) 13. 아름다운 풍경은 후기와 향기로운 꽃이 봄바람에 있다. (두보) 14. 꽃이 꿀을 따면 누구를 위해 노력하면 달다. (나음) 5000000000006 보리꽃은 하얗고 채소는 묽다. (범성대) 16. 가을 잎 세 개는 2 월에 꽃을 피울 수 있다. 이조 (조) 17.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18. 발길을 멈추고 단풍이 늦고 서리잎이 붉고 2 월이 좋다. (두목) 19.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다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욱 꽃이 없다. (원직) 20. 아이들은 앞다퉈 황나비를 쫓다가 콜리플라워로 날아 들어갔지만 장소를 찾지 못했다. (양완리
(육유:' 산서촌 유람') 23. 살구꽃 비에 젖어서 얼굴이 춥지 않아요. (지남: "절구") 24. 복숭아꽃 한 송이가 피었고, 귀여운 진홍색은 연한 빨간색을 좋아했다. (두보:' 강가에서 꽃을 찾다') 25. 봄성에는 꽃이 비단 같고, 한식 동풍이 있다.
(한일 >) 26. 주작교 옆에 잡초가 무성하고, 오일골목 어귀에 석양이 기울다. (유우석' 5 항') 27. 일단 두세 리 가면, 네다섯 개의 담배 마을이 있다.
파빌리온은 예닐곱 팔구십 꽃이 피었다. (익명) 28. 도화담, 삼천 피트의 물은 왕륜만큼 좋지 않다.
이백: 왕륜에게) 29.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이상은: "무제") 30. 기생잎이 산길에 떨어져 꽃담이 밝다.
3 1 입니다. 모도는 사라지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이청조: "취화음") 32. 주작교에는 들초화가 있고, 오일골목은 석양이 기울어져 있다.
(유우석' 5 항') 33. 벼꽃 향기는 좋은 해라고 하니 개구리 소리를 들어라. (신 qiji \ "서강월? 밤의 황사로 가운데 연잎은 무한히 밝고 연꽃은 태양을 다른 색으로 반사한다.
-지남과 상서 절구, 비 Weicheng 빛, 객사 청류색. -왕 웨이.
5. 인물을 묘사한 시 (1) 는 권세 있는 사람을 존경하지 않고, 호방하고 소탈하며, 오만하고 얽매이지 않는다.
이백처럼요. "아이고, 내가 어떻게 진실한 얼굴을 영원히 볼 수 없는 고관 귀인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의 담박하고 부귀하고 권세 있는 사상을 경멸하며, 또한 그의 오만하고 얽매이지 않는 개성을 반영하였다.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그의 소탈함을 알 수 있다.
(2)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며 셔츠가 눈물에 젖었다.
예를 들면 두보. "앤드류의 저택과 천만 개의 방 사이에 세계의 모든 가난한 사람들이 미소를 짓고 있다. 아이고,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니 나 혼자만 얼어 죽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 시인은 개인의 비애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자신과 사람을 밀어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성격을 나타낼 수 있다.
(3) 산천을 사랑하고, 전원으로 은퇴하다
예를 들어 도연명.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는 한가한 은거 생활을 보여 관청에 대한 시인의 혐오와 시골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예를 들어, 왕 웨이. 산거추야' 는 늦가을공 산신 비의 광경을 묘사함으로써 산수경물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4) 불행한 인재는 보답을 받기가 어렵다.
예를 들어, 첸 지앙. 유주성 위층에 적혀 있다. 나는 성인의 왕을 보지 못했다. 그 후 나는 성인의 선생님을 보지 못했다. 망망한 우주를 생각하면 나는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눈물을 흘린다. 공보국보국의 마음은 있지만 재능을 시전 할 수 없는 지식인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5) 국가에 보답하고 관대하게 분개하기로 결심하다.
예를 들어 육유 (), 신 () 기아 () 의 많은 시들은 충군보국, 중용되지 않은 감정, 생생한 이미지를 반영하고 있다. 예를 들면' 수자'' 11 월 4 일 풍운'' 파진'.
6. 한 사람의 미모를 묘사한 시. 예를 들면: 침어낙기러기, 폐월미모화, 침어낙기러기 낙기기러기 (침어) 춘추전국시대, 월국에는 돌이라는 사람이 있었다. 이 절강성 제기인 성석 별명이 있다. 그녀는 무용수로 이목구비가 단정하고 분홍색 복숭아꽃으로 용모가 비범하다.
그녀가 강가에서 거즈를 씻을 때, 맑은 강물이 그녀의 청초한 그림자를 비춰 그녀를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했다. 이때 물고기는 그녀의 그림자를 보고 수영을 잊고 점점 강바닥으로 가라앉았다. 그 이후로 돌, 이' 침어' 의 대명사가 널리 퍼졌다.
왕소군 (기러기) 왕소군은 서한원초 서한남군 (현재 흥산현) 보평촌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복숭아꽃으로 총명하고 영리하다. 청대 시인은 그녀를 칭찬했다. "나는 단청의 그림이 진실이 아닐까 봐 두렵다." "미간을 찾을 수 없어 숲 속의 꽃을 부끄럽게 할 수 있다."
뛰어난 방법으로 소군의 미모와 정신을 없애다. 소군은' 기러기 떨어지는' 자태를 가지고 있다. 소군은 요새를 떠날 때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고 한다. 향수의 정을 표현하기 위해, 그는 말등에서 비파를 연주했다.
노랫소리가 슬프고,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들조차도 쓰러지고, 심지어 날기를 포기하고 소군 주위에 착륙했다. "야생 거위" 가 여기에 있습니다.
예범의' 후한서' 에는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소군은 남군에서 태어났다. 당초 원제에서 그는 집안 형편이 좋아서 궁정에 선출되었다.
사한이 북한에 왔을 때 황제는 그것을 다섯 명의 하녀에게 주었다. 조군이 입궁했을 때 몇 살이었어요. 왕실을 만나지 못하게 하고, 그는 슬픔과 원한을 쌓았다. 그는 법원에 그에게 이 일을 하라고 명령했다.
황제는 셰민에게 회의장을 떠나 다섯 명의 여자를 불러 공연을 하게 했다. 소군은 부귀한 장식품, 광명한궁, 고경페등, 좌우로 옮겼다.
황제는 그를 보고 크게 놀라서 지키고 싶었고, 식언도 어려워서 흉노와 화해했다. 디샘의 이야기 (월폐쇄) 디샘의 이야기, 성임, 하주현 구원현목촌에서 태어나 15 세가 궁궐로 뽑혔다.
한말 궁정 파문이 갑자기 터져 샘을 잃은 이야기가 황궁을 떠나 한헌제의 사제 왕운에게 양녀로 입양되었다. 당시 동탁의 독점권은 천자를 끼고 제후를 만들었는데, 대신은 감히 노여워하고 감히 말하지 못했다.
왕윤의 양녀가 샘을 잃은 이야기는 배월의 뒷뜰에서 갑자기 미풍이 불자 구름 한 송이가 밝은 달을 가렸다. 이때 왕윤이는 마침 보았다.
자신의 딸이 얼마나 예쁘게 생겼는지 홍보하기 위해 왕윤이는 내 딸이 달보다 더 예쁘다고 말했지만 달은 할 수 없어 구름 뒤로 재빨리 숨었다. 따라서, 디샘의 이야기는' 달은 폐쇄적이다' 라고 불린다. 후한서 여포 전기' 에는 이런 기록이 있다. "탁은 천을 타고 대장으로, 부자로 맹세하며, 그 존재를 믿는다.
네가 실의에 빠졌을 때, 탁탁을 뽑아 던지면, 너는 이 주먹을 피할 수 있다. 천의 원인은 탁에 대한 너의 원한이다. 탁은 또한 천을 정자 가운데에 놓고 궁녀와 사적으로 연락해서 안전하지 않다. ""
이 기록에서 동탁의 비 투신 이야기의 그림자를 볼 수 있고, 동탁과 여포 사이의 원한도 여자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삼국연의' 에서' 동태사와 풍이정' 의 이야기가 탄생한 이유이다. 여기서' 궁녀' 는 모욕당하고 상처받은 사람일 뿐 인품은 말할 것도 없다.
나중에 인민과 많은 예술가들의 창작을 통해 이 궁녀는 지심 이야기에서 눈부신 여성 이미지가 되었다. 양옥환 (미모화) 당나라 개원 년 동안 양옥환이라는 아름다운 딸이 궁궐에 선출되었다.
양옥환이 궁궐에 들어간 후 고향을 그리워하다. 어느 날, 그녀는 화원에 가서 꽃을 감상하고, 만개한 모란과 장미를 보았다. 그녀는 궁전에 갇혀 청춘을 헛되이 보내고 싶어한다. 그녀는 한숨을 쉬며 활짝 핀 꽃에게 말했다. "꽃, 꽃!" 네가 아직 해마다 화가 났을 때, 나는 언제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을까? \ "그녀는 눈물을 흘렸다. 그녀는 단지 꽃을 만졌을 뿐이다.
꽃잎은 즉시 수축하고, 푸른 잎은 낮게 말린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녀는 미모사를 만졌다.
이 순간, 나는 gonge 에게 보였다. 궁아는 양옥환이 꽃보다 더 아름답다고 곳곳에서 말했다. 꽃은 수줍게 고개를 숙였다.
"부끄러운 꽃" 이라는 칭호는 이것으로부터 유래되었다. "부끄러운 꽃" 의 이야기가 명성조의 귀에 전해지자, 그는 반가워했다. 그는 즉시 양옥환을 선택해서 운전기사를 만나러 갔고, 양옥고리는 치장하고 치장했다. 명성조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정말 아름다웠기 때문에, 그는 양옥환을 떠나 그를 시중들었다.
양은 아첨하는 데 능하여 명성조의 총애를 깊이 받아 곧 귀비로 발탁되었다. 양귀비가 권력을 잡은 후, 그의 동생 양은 남을 업신여기고 권세술을 부리며 충량을 모함했다.
안사의 난 후, 명성조는 귀비와 문무 대신을 데리고 서방으로 도피했고, 안록산은 군대를 이끌고 추격하여 당인의 땅으로 갔다. 그리고 미녀 양귀비도 있습니다.
포니테일 슬로프 를 통과 할 때, 오른쪽 긴 장군 첸 등 6 군 장병들은 양씨네 화국 yangmin, 전진을 거부, 양과 야만인이 연결되어 안사의 혼란을 야기했다고 말했다. 군대의 사기를 안정시키기 위해 양을 죽였다. 좌우로 활을 펴면 좌우가 앞으로 나아가려 하지 않고, 양이 귀비의 사촌, 사촌 여동생이 유죄라고 해서 옥환에게 선물을 보내야 할 수밖에 없고, 38 세에 죽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홍안화수인데도 한 여자의 운명이 어떻게 한 나라의 쇠락을 결정할 수 있단 말인가. 그가 자살이든 강요되었든, 그는 당현종의 희생양일 뿐이다.
- 관련 기사
- 고전 영감의 명언에 대하여, 고전 영감의 명언을 묘사하다
- 작은 다리를 묘사한 좋은 단어 좋은 문장
- 동기 부여 학습에 관한 명언과 문장
- 시간에 관한 작문 한 편
- 중화인민공화국 건국에 관한 유명한 명언
- 우리는 압도당하거나 압도당하지 않고, 파도를 가르고 불굴의 의지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용감하게 전진해야 합니다.
- 연인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 성운 스승의 명언 [사랑과 에로스]
- 대나무에 관한 명언과 문장. 긴급하다. 。 。 !
- 니체의 작은 시를 읽고 요구에 따라 작문을 하다. (6 점) 처세의 작별인사가 산꼭대기에 오르고, 산기슭에 서 있지 말고, 반높이에서 보고, 이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