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주의 명언

주의 명언

전쟁 후에 귀가하다

시경 소야

명문: 내가 지나간 옛날, 버드나무가 아쉬워했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독서를 지도하다

채비' 는' 시경' 중의 하나이다. 그 기록 연대에 대해서는 역대 주석가들의 설이 다르다. 그러나 그 내용과 기타 역사 기록에 따르면 고증은 주선왕 시대의 작품에 관한 것이다. 저우 왕조 시대, 북부 (즉, 나중에 훈족) 의 고집이 매우 강해서 중원을 자주 침공하여 당시 북방 사람들의 생활에 많은 재난을 가져왔다. 역사상 많은 주나라의 천자가 군대를 파견하여 변변변을 주둔시켜 병사들에게 출병하여 그의 기록을 물리칠 것을 명령하였다. 채웨이' 의 내용을 보면 군 복무 후 귀국한 작품이다. 이 시는 군 입대 병사들의 고된 생활과 향수의 정을 칭송했다.

원시시

유럽연합을 고르고, 유럽연합을 고르고, 유럽연합도 멈출 것이다.

뒤로 (3), 멈추지 말고 (4).

집이 망가졌는데 어색한 이유는 6 이다.

7 위에 사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이 이유입니다.

유럽연합을 안아야 유럽연합이 부드러워진다.

그가 집에 돌아왔다고 하니 그는 매우 낙담했다.

근심하면 흉악하고, 목마르면 배가 고프다.

저는 ○ 1 을 미정하여 ○ 12 를 채용했습니다.

유럽연합을 집어들고, 유럽연합은 막 멈췄다. 13.

고향에 가자, 14 살 때 멈췄다.

왕의 일은 어색했다 ○ 15, 그는 행복하지 않다 ○ 16.

나는 매우 걱정된다. 17, 난 할 수 없어.

피호○19, 포위장 지화 ○20.

피터 루스호 02 1, 군자의 차 02.

영철은 ○ 000000024 를 열었다.

너는 어떻게 감히 안정할 수 있니? 25,26 년 1 월 3 일.

4 마리의 말, 4 마리의 말, 27 마리의 말을 운전하십시오.

군자는 의지하고, 소인은 그것에 의지한다.

네 줄의 날개, 날개 029 는 어복 030 과 같다.

031을 포기하지 마라, 너는 032 에서 벗어날 것이다.

어제, 나는 떠났다. 03, 윌로 이일. 034.

오늘 나는 35 를 생각하고 있었다, 비가 왔다.

길은 느리고 목마름과 배고픔을 가지고 있다.

나는 마음이 슬프고, 내가 슬프다는 것을 모른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웨이: 야생 완두콩 모종, 식용. 2 일: 출생, 신생아. 중지: 언어 끝의 보조 단어. 3: 말해봐, 말해봐. 초기 보조 단어라고 해서 실제적인 의의가 없다. 4 모: "황혼의 도시" 를 전하다. ⑤ 외로운 방과 외로운 집: 가정이 없으면 가정생활이 없다. ⑤ (xiny): 북디와 흉노, 중국 고대 북방 소수민족입니다. ⑦ 걱정하지 마라: 너무 많다. Rev: 무릎을 꿇고 앉아 위태롭다. 집: 좌식산공. 고대인들이 땅바닥에 자리를 잡고 앉았기 때문에 위세를 타는 것과 안안을 타는 것은 차이가 있다. 위험하든 안전하든 무릎은 모두 앉아 있다. 위독하게 앉을 때는 허리가 꼿꼿하고 엉덩이발이 갈라진다. 앉아 있을 때 엉덩이는 발뒤꿈치에 붙어 있다. 8 소프트: 소프트. ⑨ 사나운: 여전히 뜨겁다. 기아와 갈증에 초점을 맞추다: 기아와 갈증. ○ 1 수비대: 방어. 고정: 정지, 고정. ○ 12 데이트: 물어보면 인사입니다. ○ 13 강성: 하드. ○ 14 양: 10 월은 양이다. 오늘은 여전히 ​​ "10 월 날씨가 맑다" 고 말한다. ○15 ψ: 끝나지 않았습니다. ○ 16 7 곳: 유언 "7 곳". ○ 17 홀: 아주, 아주. 죄책감: 질병, 고통. ○ 18 선: 외출. 와: 돌아와, 돌아와. 위로의 해결책으로 "와" 라고 말하십시오. 아니요, 이것은 동정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19 Er: 횡단 "",꽃이 활짝 피었다. 차원: 네. ○20 종종: "당나라" 작품 "긴"; 꽃 이름 꽃: "꽃" 이라는 단어를 전달합니다. ○2 1 도로:' 큰 차' 로 빌려 주세요. 사합: 뭐라고요? ○2 군자: 일반을 가리킨다. ○23 차량: 병거 수송. ○24: 수컷 말. 인과응보: 강한 모습. ○25 화해: 유언은 무사하다. ○ 26jie: 승리. 우리가' 인계' 라고 말할 때, 우리는 인수인계와 전투를 가리킨다. ○27 라쿤 (쿠현) 라쿤: 위풍당당하고 강건하다. ○28 요금 (féi): 커버, 커버. ○29 날개: 깔끔한 외관은 이 말이 잘 훈련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30 코끼리: 상아로 활 꼬리를 장식하다. M: 양쪽 끝에 뼈각이 있는 활. 어복: 어피로 만든 화살주머니. ○3 1 일환: 매일 경계하라. ○32 홀 가시: 급해요. 척추: 급해요. ○3 과거: 로고 시간을 지적하다. ○34 이일: 부드럽고 흐느적거린다. ○35 사고: 어미 보조사. ○36 비 (유) 눈: 눈, 눈. 피피: 눈이 내리는 것 같아요. ○37 지연: 느림.

시를 번역하다

채웨이를 따고 채웨이를 따면 채웨이가 막 성장했다.

집에 대해 이야기하고, 집에 대해 이야기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또 한 해가 지나갔다.

나는 방을 나와 집을 떠났다. 왜냐하면 나는 국경을 위반했기 때문이다.

나는 이미 국경을 침범했기 때문에 살고 달릴 시간이 없다.

채위를 선택하고 채위를 선택하면 채위가 얼마나 부드러워 보이는가.

집에 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집에 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정말 지루하다.

슬픔으로 가득 차서 갈증을 견디기 어렵다.

우리 수비대는 고정되지 않아, 편지는 가지고 올 수 없어!

비채를 따고, 비채를 따고, 비채가 자란다.

집에 가는 얘기, 집에 가는 얘기, 어린 양춘이 왔다.

황족은 끝없는 심부름이 있어서 집에 가서 정착할 수 없다.

근심으로 가득 차서, 오랫동안 아무도 물어보지 않았다.

활짝 핀 꽃은 무엇입니까? 당설꽃이 겹겹이 피다.

누가 큰 병거를 탈 것인가? 장군은 그것으로 적을 죽였다.

병거가 이미 운전하여, 네 마리의 수컷이 나란히 몰았다.

우리는 어떻게 감히 안정할 수 있습니까? 1 월에 몇 번이나 이길까!

말 네 필이 타고 있고, 말 네 필이 더 멋있다.

장군은 차에 기대어 병사들이 그것을 엄호로 삼았다.

말 네 마리가 얼마나 가지런히 걸었는지 어피가 상아로 떨렸다.

매일 보초를 서지 않고 침입이 급하다.

집을 떠날 때, 버드나무가 바람에 흔들리는 것을 회상한다.

지금 전쟁 후에 돌아왔는데, 큰 눈이 온 하늘에 가득하다.

길이 질퍽거려서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가득한 슬픔과 근심, 누가 나의 근심을 알겠는가!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채비' 는 출정 장병들이 귀로에 자신의 주둔군을 회상하는 이유와 당신과 싸울 때의 고된 생활을 묘사하며, 당신의 침입이 국민에게 가져온 재난과 작가의 애국적인 심정을 표현했다.

시 전체는 모두 6 장으로 나뉘는데, 작가는 회고적인 필조로 한 병사의 변두리 경험을 서술하였다. 마지막 장에서는 집에가는 길에 대한 감정과 현실을 설명합니다. 처음 다섯 장은 과거 군 생활에 대한 회고와 추억이다. 첫 번째 장에서는 군인들이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이유에 대해 설명합니다. 두 번째 장은 가족과 단절된 고통에 대해 쓴 것이다. 제 3 장은 국왕의 수고와 귀국의 급박함을 다룬다. 위 () 를 따고 위강유 () 를 쓴 처음 세 장은 수비군 장병들이 장기간 고향을 떠나는 향수에 반항하기 위한 심정을 나타냈다. 제 4 장과 제 5 장은 바쁜 국경전쟁, 왕가군의 사납고 거창한 군사력, 수비대 생활의 긴장과 고난에 관한 것이다. 제 6 장, 필봉을 바꿔서 징병자들이 귀로에 굶주림과 추위를 겪는 서늘한 심정을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필봉, 필봉, 필봉, 필봉, 필봉, 필봉)

이 시는 현실적인 수법으로 현실 속 인물의 활동과 감정을 묘사하고, 다시 감동적인 자연경물로 묘사하여 시를 매우 아름답게 한다. 위지생, 위지유, 위지강, 당설의 꽃, 수양버들의 꽃, 비와 눈의 꽃은 군인의 생활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군인의 향수의 정서도 표현했다. 여기에 쓰여진 것은 군인의 진정한 생각과 느낌입니다. 슬픈 감정은 이 애국시의 가치를 떨어뜨리지 않았다. 바로 이런 순수한 진실성이 이 시의 강력한 생명력과 감화력을 부여했다. 한편 이 시는' 시경' 의 많은 작품과 마찬가지로 흥미 있는 수법, 구도와 어법의 반복으로 내용과 재미를 겹겹이 펼쳐 작품의 리듬감을 심화시키고 증강시켰다. 시 전체에는 서술, 의론, 풍경, 서정, 심리적 묘사가 있어 잘 짜여져 있어 적절하다.

"나는 과거에 자주 갔었다, 윌로 이일; 오늘 나는' 비와 눈비' 네 마디가 감정을 경물에 녹이고, 서정을 빌며, 이중문과 대비법을 적용해 경물 묘사와 감정 변화의 대비를 매우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감정명언) 시간적으로 볼 때, 단 하나의' 과거' 와' 현재' 로 이 같은 추억을 현실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묘한 필생화이다. 또한 겹치는' 이일' 과' 피피' 라는 단어로 모양을 그려 독자가 생동감 있게 읽게 하고 음악적 아름다움과 친근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아진 () 조 학자 사현 () 은' 내가 가 본 적이 있다' 라는 네 구절을' 시 300 수' 의 좋은 문장으로 문학사에 큰 영향을 미쳐 후세 학자들에 의해 자주 모방되어' 시경 ()' 의 전범 서정적 문장이 되어 역대 작가들에게 칭송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