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의문과 지식은 문장 사이의 연결고리이다.
의문과 지식은 문장 사이의 연결고리이다.
1, 적막을 찾아 장작휴의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2, 지난 달 베고니아 가지를 흔들어, 창에 향기로운 자국이 가득 뿌려졌다.
3. 생활 속에서 나는 심마가 있다는 것을 알고, 나도 자신의 한가한 정취를 쓴 적이 있다.
4. 이수는 한국에서 300 년 떨어져 있고, 원 _ 물건은 약간 동원 _ 과 같다.
5. 제 언니 지아, 그녀의 음악은 처음부터 부러졌습니다.
6. 쿤 치 융합, 예원 잔디는 녹색이어야 합니까? 처음부터 천천히 이야기하고, 사람들에게 잠시 보도록 가르치다.
7. 저와 지현영의 규칙은 같습니다.
8, 구름 _ 소리 사방, 낙광 장준전.
9. 의심은 부정적인 면에서 오류와 잘못을 구분하는 데 필요한 단계일 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면에서 새로운 이론을 세우고 새로운 발명품을 얻기 위한 기본 조건이기도 하다.
질문 및 지식 관련 내용:
첫째, 저자 소개
구 제강 (1893- 1980), 본명 영곤, 자강. 장쑤 소주 사람. 1920 베이징대 철학과, 저명한 역사학자, 민속학자, 고사 분별파 창시자, 현대역사지리학, 민속학의 창시자, 창시자를 졸업했다. 《한대 학술간사》와 《사림 잡식 초편》을 저술하였다.
둘째, 문장 감상
이 글은 우선 쳉 이씨 장재의 명언을 빌어 학술 연구에 의심의 정신이 있어야 한다는 관점을 제시했다. 그런 다음 이 논점을 제기한 이유를 설명하고, 의심스러운 정신으로 배우고 연구하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의심은 부정에서 진위를 판별하는 데 필요한 단계다' 라는 하위 논점을 요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