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정치적으로는 자주에 관한 명언경구가 있다. (인격을 배우지 않는 것이 좋다.)

정치적으로는 자주에 관한 명언경구가 있다. (인격을 배우지 않는 것이 좋다.)

만약 생활이 너를 속였다면, 좌절하지 말고, 화를 내지 마라!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잠시 참고 참아라. 믿어라. 즐거운 날이 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푸쉬킨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는데, 하나는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이다. 다른 사람은 의미 있는 생활을 하고 있다. 첫 사람의 눈에는 인생이 잠이다. 만약 그의 눈에 그가 따뜻하고 부드러운 침대에서 자면 그는 매우 만족할 것이다. 두 번째 사람의 눈에는 인생이 정치 공적을 쌓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다 ... 사람들은 이 성취를 완성하면서 자신의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벨린스키, 만약 내가 어떤 사람들의 노력을 어느 정도 고무시켰다면, 우리의 일은 인간의 인식 범위를 어느 정도 넓혀 세상에 약간의 즐거움을 더해 주었다면 나는 뿌듯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에디슨의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은 나에게 인생의 의미는 자신을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다른 사람을 걱정하고, 다른 사람의 즐거움을 즐기는 것이다. 아인슈타인의 인생은 정말 이 독한 술과 같다. 반복 정련을 거치지 않으면 이렇게 맛있지 않을 것이다! 곽소천의 근면한 꿀벌은 결코 슬퍼할 시간이 없다. 블레이크 홉은 불운의 충실한 자매이다. 푸쉬킨이 당신을 속인다면 슬퍼하지도, 화를 내지도 마세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 잠시 참고 참아라. 믿어라. 즐거운 날이 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푸쉬킨은 손을 뻗지 않으면 잡힐 것이다. 당과 인민이 감독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눈 앞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네가 손을 잡을까 봐 손을 뻗지 않으면 의식이 있다고 한다. 사실, 만약 네가 손을 내밀고 싶다면, 국민들은 움츠러들 것이다. --첸 이순신 신사 은유 적 의미, 악당 은유 적 이익. 공구는 돈이 있고, 돈이 있고, 음탕하지 않고, 가난하고, 즐겁다. 이곳의 남자는 영웅이다. 정호 우리는 밥을 먹고, 자고, 게으름을 피우고, 연애를 해야 한다. 즉, 우리는 인생에서 가장 달콤한 것을 접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는 결코 이런 것에 굴복해서는 안 된다. 아우리오 퀴리, 정신생활이 풍요로운 사람은 반드시 이상적인 사람, 고상한 사람, 물질만 하는 주인이어야 한다 도주 나는 안일과 즐거움을 생명 그 자체로 여기지 않는다. 이런 윤리적 기초는 내가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인슈타인은 연습만 하지 않으면 안 되고, 중요한 것은 행동이다. 노신: 모든 새로운 것들, 처음엔 항상 그랬어요. 처음에는 많은 열성적인 사람들이 있었지만, 금방 식어 버리고 포기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노력하지 않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고 싶은 사람만이 고통을 참을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력명언) 도스토예프스키는 한 사람이 자신의 고백이나 자신에 대한 견해가 아니라 그의 행동을 보고 있다고 판단했다. 레닌의 어떤 사람들은 탐욕 때문에 더 많이 생각했지만 지금은 모든 것을 잃었다. 이소의 돈에 대한 탐욕 (현재 우리 모두가 범하는 문제) 과 향락에 대한 탐욕은 우리를 그들의 노예가 되게 한다. 즉, 우리의 몸과 마음을 모두 심연에 던지는 것이다. 용병주의는 사람을 비열하게 하는 고병이지만 쾌락을 탐내는 것은 더 수치스럽고 구제 불능이다. 롱 가누스는 물론 작가가 생활과 글쓰기를 위해 돈을 벌어야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생활하고 글을 써서는 안 된다. 마르크스 사람들이 분투하는 저속한 목표-나는 항상 그것들이 비열하다고 생각한다. 아인슈타인이 태어났고, 저도 원했습니다. 의란 내가 원하는 것이다: 둘 다 가질 수 없고, 의리를 사생하는 자도 있다. (서양속담, 정의속담) 몽크의 정직한 사람은 마음이 넓고 태연자약하다. 마음이 좁은 사람은 오히려 초조하고 불안하다. 공추로는 발이 나왔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고, 사람의 모든 걸음은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길홍창은 적나라하게 이 세상에 왔고, 결국 적나라하게 이 세상을 떠났다. 완전히 생각하면 명리는 모두 외적인 것이다. 사회 사람들이 그의 일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일이다. Zou taofen 의 삶은 제한적이지만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은 무한합니다. 나는 한정된 생명을 무제한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할 것이다. 뇌봉은 우리가 촛불이라 해도 "촛불이 재로 변해야 마르기 시작한다" 고 말했다. 비록 우리가 단지 한 경기일 뿐이더라도, 결정적인 순간에도 한 번 빛을 내야 한다. 설령 우리가 죽은 후에 시신이 썩어도 인불로 변해 황야에서 연소할 것이다. 아이청 사회는 작은 배처럼 누구나 키를 잡을 준비를 해야 한다. 이브슨의 생활은 즐거움이 아니라 매우 힘든 일이다. 레프 톨스토이는 혼자서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어려운 것은 평생 좋은 일을 하고 나쁜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마오쩌둥은 혼자서 부정직을 가장 두려워하고, 젊은이들의 가장 소중한 것은 성실이다. "정직" 은 자신을 속이지 않는 것이다. 남을 속이지 않는 것이 쉽고, 자신을 속이지 않는 것이 가장 어렵다. "성실한 작풍" 은 착실한 것으로, 이득을 보지 않는다. 세상에 값싼 일은 없으니, 누가 이득을 보고 싶으면 손해를 본다. 서특리의 인생은 속일 수 없다. 사람은 공명정대하게 살아야 한다. -펭 Xuefeng 자신이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종종 좋은 끝이 없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총명한 사람은 가장 성실한 사람이다. 정직한 사람만이 사실과 역사의 검증을 견딜 수 있기 때문이다. 주은래 발명가는 엄청난 자신감의 지지 하에 미지의 세계에서 전진할 용기가 있다. -발자크, 당신의 미래를 위해 무슨 대가를 치르더라도. 발자크는 좋은 일을 했고, 그는 이에 대해 책임을 졌다. 이것이야말로 분투의 참뜻이다. 발자크, 나는 권세 있는 사람들의 호의를 구하는 것보다 스스로 미래를 여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우고의 진보는 목표가 끊임없이 전진하고, 무대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시야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이다. 우고가 학자에게 거둔 성과는 표창인가 도전인가? 내가 필요한 것은 후자다. 전자는 사람을 도취시킬 수 있고, 후자는 채찍질이기 때문이다. 파스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