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고요한 시
고요한 시
고요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고요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우》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웨이는 서계추주에 있다.
천 개의 목소리가 조용해졌지만 종소리가 울렸다. --창건 "단산사 뒤의 선림".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유종원 \ "강설 \"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왕 지 \ "사이 \"
사람은 한가하고, 계화는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왕 웨이 "조류 관찰 크릭"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멩 Haoran \ "jiande 강 야박 \"
새들이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아 섬 "리닝의 달팽이"
저녁노을은 독오리가 함께 날고, 가을물은 같은 날 같은 색이다. --왕 보 \ "왕 tengting 순서 \"
2. 고요한 시
낡은 것을 작별하다
시대: 당 작가: 두보
텅 빈 시골에는 전쟁의 평안이 없었다. 나는 늙었지만 평화는 없었다.
자식 손주들은 모두 전쟁터에서 죽임을 당했고, 전쟁의 전쟁은 또 죽음이 필요하다.
지팡이를 버리고 나가서 싸우자, 같은 무리의 같은 사람이 나를 위해 눈물을 흘렸다.
다행히 이가 좋아서 입맛이 떨어지지 않고, 슬픈 몸은 장작처럼 여위어, 시든 것을 묘사한다.
그 사람은 갑옷을 입고 어찌할 도리가 없어, 두령에게 작별을 고했다.
아내가 길에서 자는 소리를 듣고 애환, 겨울에도 바지가 얇은 이불.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불쌍한 사람과 불쌍한 사람이 그녀를 불쌍히 여기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나는 아직 집에 갈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가 나에게 최선을 다하라고 독촉하는 것을 듣는다.
토문 방어가 강하고, 살구진 천험, 밀수가 어렵다.
전황은 더 이상 그해의 도시 전쟁이 아니며, 설령 사망시간에도 풍채가 있다.
인생에는 기쁨과 즐거움이 있는데, 어찌 네가 춥고 늙고 병들었느냐!
지난날의 평화로운 젊은이들을 생각하면, 그들은 망설이며 오랫동안 한숨을 쉬었다.
군대가 보편적으로 징병하여 전쟁이 이미 육안을 가득 채웠다.
나무 한 그루와 풀잎 한 그루의 잔해, 풀잎 한 개와 풀잎 한 조각이 갯벌에서 모두 빨갛다.
전쟁은 어디에나 인간 천당을 찾아다녔고, 황제는 적을 죽이기 위해 더 이상 망설이지 않았다.
결연히 초가집을 버리고 전방으로 가는데, 하늘이 갈라지는 것은 정말 사람이 허물고 하는 짓이다!
그는 성추행이 평화롭다
연도: 송 작가: 이름없는
무령의 날, 사방이 고요하고 어지럽다. 국가 평화, 인민 안전, 사람들은 순우탕이 좋다고 말한다. 대중은 채색문을 우러러보고, 용등 봉초를 서로 비춘다. 나는 초방잡극의 웃음소리만 들었다. 미인이 총명하다. 바오 다이 궁전 앞에서, 깨진 악마 주문을 썼다. 꿈이 더 가까워서 대나무 숲 깊은 곳에서 이기는 붕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나이황무, 정월대보름이 되어서야 오지 마라. 아마도 다음 달에는 비바람이 막히지 않을 것 같다.
과금소 사경
연도: 송 작가: 이름없는
넷째 야경에는 사방이 모두 고요하다. 안심하고 꽃을 피우고 장춘의 경치를 감상하다. 무극의 문이 열리자 한 사람이 들어왔다. 선단 한 알이 쿤룬 산꼭대기로 운반되었다.
만정 방명 무슨 여음 제 3 권
연도: 원 작가: 마우
나는 특별한 칼, 옥 황제 선언, 아무도 감히 걸릴 수 없습니다. 푸른 뱀은 길이가 3 피트이고, 그런 다음 상광이 돌아온다. 건곤 골수를 이어 태을진양을 쪼개다. 누가 던졌는가, 서야유럽엽, 금수는 강건하고 부드럽다. 어디에 쓰는지 악무를 없애고 각 방면을 진정시키다. 여러 곳을 개발하여 현서리를 최고로 만들다. 수행이 조심하지 않아 가볍게 손가락질하고 혼비백산할 뿐이다. 상자가 울리고, 천둥소리가 울리고, 귀신이 만리를 감추었다.
3. 조용한 문장을 묘사하다
학생들이 매우 조용해서, 나는 선생님의 시계가 미약한 똑딱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밤은 마치 죽은 물처럼 고요하다. 마치 모든 생물이 잠든 것 같고, 모든 것이 그렇게 조용해 보인다. 조용해, 바늘이 떨어지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 적막한 밤, 나는 고개를 들어 하늘의 초승달을 바라보니, 마음이 갑자기 밝아졌다. 검은색은 모든 집을 뒤덮고, 달빛은 몽롱하고, 나무는 춤을 추고, 바람은 부드럽고, 별은 불고 있다. 나는 내 심장 박동만 들었고, 주변 사람들은 굳어 있었고, 심지어 내 숨소리조차 들리지 않았다. 이때 어디서 파리 한 마리가 날아오는지 나는 마음이 심란하여 손을 뻗어 내 손을 두드렸다. 나는 서둘러 손을 회수했다. 마치 모두가 나를 쳐다보며 내가 침묵을 깨뜨린 줄 알았던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는 멍해지자 심장 박동이 느려지는 것을 느꼈다. 너무 조용해! 정오에 열람실은 아무도 없는 것처럼 조용했다. 타임스퀘어는 황혼의 풀밭처럼 조용하다. 시간이 멈춘 것처럼 조용하다. 한 동작만으로도 이런 평온을 깨뜨릴 수 있을 것 같다.
4. 평화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바다를 향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2. 집을 짓는 것은 인문환경에 있어서 차마가 없다.
3,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4, 맑은 바람이 서서히 불어오니 물결이 출렁이고 있다.
5. 우리 안에 오래 있으면 자연으로 돌아간다.
6, 나무는 번성하고 봄은 따뜻하고 꽃은 피어납니다.
7, 이상한 문장 보고, 의심과 분석.
8, 차가운 잎, 가을 바람과 함께 연못에 떨어지면서 잔물결이 일면서 평온으로 돌아간다.
9.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10, 마음에는 물욕이 없다. 즉 가을은 바다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1 1, 보리수 같은 몸, 심경대. 부지런히 닦아서 먼지를 일으키지 않는다. 보리에는 나무가 없고, 거울은 대만이 아니다. 원래는 아무것도 없어서 먼지가 없다.
12. 여름은 시원하고 나무 그늘 아래에 누워 있다.
13, 산이 점점 좋아지고 새가 귀로에 있다.
14, 성년은 돌아오지 않아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15, 피크 수가 씁쓸하고 상비가 온다.
16 나는 밀죽에 홀로 기대어 비파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17, 강 위의 맑은 바람과 산 속의 명월만 귀에 들리고 눈에 채색됩니다.
18,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19. 말에게 가서 꽃구경을 하고, 말에게 가서 꽃구경을 한다. 술이 싱겁고, 깨어나면 황혼이고, 깨어나면 황혼이다.
5. 평화를 묘사한 시
1: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2. 비가는 너를 울게 하고, 먼 희망은 너를 당귀로 만들 수 있다-한악부 민요 > 3.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4. 세상에 근심이 없으니, 횡탕의 옛 여행을 묻지 마라.
5: 나는 마음을 명월과 비교하고 싶었지만 명월이 운하를 비추었다. 6: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7: 접시를 나누어 한가하게 춤을 추며 무슨 일이 이렇게 슬픈지 물었다. 생각해도 슬프고, 중양절에는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8: 나는 여감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의 신뢰 때문에 화가 난다. 9: 땅은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오, 용기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돈-이백은' 입주' 1 1: 우리에 오래 있다가 자연으로 돌아왔다.
12: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옅은 화장을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13: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14: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하나씩 내려갑니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15: 찾아 헤매다, 쓸쓸하고 처참하다.
16: 저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이일입니다. 오늘 오려고 하는데 비가 온다 -> 17: 해변의 산은 검처럼 가을이 오면 곳곳에 마음을 베었다. 18: 고향은 어디예요? 술에 취하지 않는 한, 송려청 > 19: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을 봐도 자기 집이 보이지 않는다.
20: 야월루, 추향원, 사람들이 오가며 웃고 읊는다. 가을이 오면 누가 슬퍼합니까? 그해 송옥이는 매우 슬펐다! 2 1: 마음을 야오금에게 맡기고 싶어요. 절친한 친구가 적어요. 누가 깨진 현을 들을 것인가? 22.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그것을 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이 있다.
23. 그리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깊이 마시며, 청춘은 집으로 돌아가는 좋은 반려자이다. 24. 요코오카는 대강을 조감하며 만리가 부당 앞에서 근심하고 있다. 25: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26: 가을에는 울면서 변성의 한 귀퉁이가 모닥불을 높이 비춘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치고, 높은 술에 기대어, 이것이야말로 한가롭다! 27: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권하다.
28: 막 봄을 보내고 집에 데려다 주세요.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29: 술에 취해 봄셔츠를 찍으면 낡은 향을 아끼고, 하늘은 원한을 품는다. 길에서 일 년에 한 번 가을 풀이 중일 건물을 석양으로 밀었다.
구름이 망망하고, 물이 망망하여 사람을 끌어들이는 길이 길다. 아카시아 단어 아니 검사, 왜, 편지, 수수료 눈물 천 라인 에 썼다.
30: 붉은 연근향은 오래갈 수 있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기러기' 가 돌아오자 서루 월만 3 1: 후마이 북풍, 제비집 남지-한고시 19 곡 > 32: 늦봄 보비점, 도엽도, 남포암.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33: 만리음산 만리자, 누가 서리를 내리겠느냐. 지난 몇 년 동안, 절반은 세계 종말에 있었다.
34: 풍광, 종이재, 오빠가 돌아왔는데, 나는 아직도 너를 여러 번 돌아본다. 35: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영토에 있고, 차마는 없다.
36: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7: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38: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너는 오히려 외롭고 무력하며 궁핍하다.
39: 기이한 편은 함께 감상하고 의혹을 풀다. 40: 지금, 내 마을에 접근하여 사람들을 만나면, 나는 감히 한 가지 질문을 할 수 없다-당송문지 > 4 1: 세 잔과 가벼운 와인 두 잔, 너는 어떻게 그를 물리치고 바람에 늦을 수 있니?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42: 계속 자르면 여전히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것이 바로 분리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43: 가을마음을 재로 짜는 것은 어떤 맛입니까?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44: 산의 공기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45: 천리 밖에 있는 고묘는 슬퍼할 곳이 없다.
46: 정호는 천하를 버리고, 적을 깨고 경옥관을 빼앗고, 통곡 6 군이 모두 상했고, 관노가 미였다고 말해야 한다. 47: 두 개의 흐르는 빈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다. 48: 나는 지구에 집착한다. 나는 네가 모를까 봐 두렵다.
49: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불고, 웃으면 돼, 걱정하지 마. 50: 낮에 노래를 부르면 술을 마셔야 하는데,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한다.
5 1: 술집에 알려 주세요. 그 높은 첨원도, 풍류, 와룡제갈이 심정 60 곡을 묘사해, 파란만장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까치가 어디로 날아가나요? 푹신푹신한 눈밭을 밟다. 52: 세상에 슬픈 여자가 있는데, 슬픔보다 슬픔이 더 많다.
53: 마음에는 물욕이 없다, 즉 가을 하늘 바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54: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인생은 기복이 심하다.
55: 춘정은 배꽃이 듬성하고 조각이 흩어져 있는 것만 알아차렸다. 석양이 황혼에 가까워지는 것은 무엇이고, 세상에는 여전히 영혼이 없다. 56: 올 때는 잠을 잘 때 돌아가서 쉬어야 합니다.
너는 물러날 수 있어, 네가 봉언니와 추후에 결판을 낼 거라고 했어. 57: 심복은 정말 무섭다. 입술의 슬픔은 아직 치료할 수 있다.
58: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한다. 59: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새 단어에 근심을 준다고 한다.
60: 지린, 천인;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6. 평화를 묘사하는 시
1: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2. 비가는 너를 울게 하고, 멀리서 바라보면 당귀-한악부 민가 >
3.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4. 세상에 근심이 없으니, 횡탕의 옛 여행을 묻지 마라.
5: 나는 마음을 명월과 비교하고 싶었지만 명월이 운하를 비추었다.
6: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7: 접시를 나누어 한가하게 춤을 추며 무슨 일이 이렇게 슬픈지 물었다. 생각해도 슬프고, 중양절에는 비가 많이 오고 바람이 많이 분다.
8: 나는 여감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나의 신뢰 때문에 화가 난다.
9: 땅은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오, 용기 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당-이백의 《입주》
1 1: 오래 참고 자연으로 돌아왔다.
12: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려면 옅은 화장을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13: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지금 누가 따낼 수 있습니까? 창밖을 보면 한 사람이 어떻게 어두워질 수 있습니까?
14: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하나씩 내려갑니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
15: 찾고, 쓸쓸하고, 슬프고 처참하다.
16: 저는 지나갔고, 버드나무는 이일입니다. 오늘 오고 싶어, 비가 온다->
17: 해변의 산은 검 같고 가을에는 곳곳에 마음을 베고 있다.
18: 고향은 어디예요? 술에 취하지 않는 한, 송려청조 >
19: 사람들은 석양이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는데, 세상의 끝을 보면 자기 집을 볼 수 없다.
20: 야월루, 추향원, 사람들이 오가며 웃고 읊는다. 가을이 오면 누가 슬퍼합니까? 그해 송옥이는 매우 슬펐다!
2 1: 마음을 야오금에게 맡기고 싶어요. 절친한 친구가 적어요. 누가 깨진 현을 들을 것인가?
22.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칼로 그것을 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 마음의 평온을 묘사한 시 60 곡이 있다.
23: 그리고 큰 소리로 내 노래, 깊은 내 술, 청춘은 집으로 돌아가는 좋은 반려자이다.
24. 요코오카에서 대강을 내려다보고, 부생당 앞에서 만리근심을 하고 있다.
25: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26: 가을에는 울면서 변성의 한 귀퉁이가 모닥불을 높이 비춘다. 슬픈 노래가 건물을 치고, 높은 술에 기대어, 이것이야말로 한가롭다!
27: 술 한 잔 더 마시라고 권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권하다.
28: 막 봄을 보내고 집에 데려다 주세요. 만약 네가 남방에 간다면, 너는 봄을 따라잡을 수 있고, 너는 반드시 봄의 경치를 유지해야 한다.
29: 술에 취해 봄셔츠를 찍으면 낡은 향을 아끼고, 하늘은 원한을 품는다. 길에서 일 년에 한 번 가을 풀이 중일 건물을 석양으로 밀었다. 구름이 망망하고, 물이 망망하여 사람을 끌어들이는 길이 길다. 아카시아 단어 아니 검사, 왜, 편지, 수수료 눈물 천 라인 에 썼다.
30: 붉은 연근향은 오래갈 수 있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기러기 글자가 돌아올 때, 달이 서쪽으로 가득하다.
3 1: 후마이 북풍, 새 둥지 남지-한고시 19 곡 >
32: 봄말, 보비점, 도엽도, 남포 류옌 어둡다.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33: 만리음산 만리자, 누가 서리를 내리겠느냐. 지난 몇 년 동안, 절반은 세계 종말에 있었다.
34: 풍광, 종이재, 오빠가 돌아왔는데, 나는 아직도 너를 여러 번 돌아본다.
35: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영토에 있고, 차마는 없다.
36: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가 들렸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7: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38: 우리 수도는 곳곳에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는데, 너는 오히려 외롭고 무력하며 궁핍하다.
39: 기이한 편은 함께 감상하고 의혹을 풀다.
40: 지금, 내 마을 근처에서 사람들을 만났을 때, 나는 한 가지 질문도 감히 하지 않았다-돈 송 문지 >
4 1: 술 세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었어?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42: 계속 자르면 여전히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것이 바로 분리다. 마음속에 별다른 맛이 있다.
43: 가을마음을 재로 짜는 것은 어떤 맛입니까? 누워서 피아노 스펙트럼을 보는 게 어떤 느낌인데 누구를 위한 거야?
44: 산의 공기가 나날이 좋아지고 새도 돌아왔다.
45: 천리 밖에 있는 고묘는 슬퍼할 곳이 없다.
46: 정호는 천하를 버리고, 적을 깨고 경옥관을 빼앗고, 통곡 6 군이 모두 상했고, 관노가 미였다고 말해야 한다.
47: 두 개의 흐르는 빈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다.
48: 나는 지구에 집착한다. 나는 네가 모를까 봐 두렵다.
49: 바람이 불면 바람이 불고, 웃으면 돼, 걱정하지 마.
50: 낮에 노래를 부르면 술을 마셔야 하는데,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한다.
5 1: 술집에 알려 주세요. 그 높은 첨원도, 풍류, 와룡제갈은 기분 60 곡을 묘사하며, 파란만장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까치가 어디로 날아가나요? 푹신푹신한 눈밭을 밟다.
52: 세상에 슬픈 여자가 있는데, 슬픔보다 슬픔이 더 많다.
53: 마음에는 물욕이 없다, 즉 가을 하늘 바다; 거문고를 들고 앉아 있으면 너는 돌집 단추로 변할 것이다.
54: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인생은 기복이 심하다.
55: 춘정은 배꽃이 듬성하고 조각이 흩어져 있는 것만 알아차렸다. 저녁 무렵의 석양은 무엇입니까? 만약 네가 이 세상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는 여전히 영혼이 없다.
56: 너의 도착은 잠든 계절이니, 너는 돌아가서 쉴 수 있다. 너는 물러날 수 있어, 네가 봉언니와 추후에 결판을 낼 거라고 했어.
57: 심복은 정말 무섭다. 입술의 슬픔은 아직 치료할 수 있다.
58: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한다.
59: 소년은 근심을 모르고 새 단어에 근심을 준다고 한다.
60: 지린, 천인;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7. 평온과 관련된 시
축하 평안' 시간: 송작가: 이름없는 핑안, 조용하고 서늘하다.
국가 평화, 인민 안전, 사람들은 순우탕이 좋다고 말한다. 대중은 채색문을 우러러보고, 용등 봉초를 서로 비춘다.
나는 초방잡극의 웃음소리만 들었다. 미인이 총명하다.
바오 다이 궁전 앞에서, 깨진 악마 주문을 썼다. 꿈이 더 가까워서 대나무 숲 깊은 곳에서 이기는 붕도.
야단법석을 떨다. 나이황무, 정월대보름이 되어서야 오지 마라.
아마도 다음 달에는 비바람이 막히지 않을 것 같다. 김항' 시간: 송작가: 유명스 사방은 고요하다.
안심하고 꽃을 피우고 장춘의 경치를 감상하다. 무극의 문이 열리자 한 사람이 들어왔다.
선단 한 알이 쿤룬 산꼭대기로 운반되었다. 윤권삼' 시간: 원작가: 마옥 내 칼은 보통이 아니다. 옥제는 선한다. 아무도 감히 가져갈 수 없다.
푸른 뱀은 길이가 3 피트이고, 그런 다음 상광이 돌아온다. 건곤 골수를 이어 태을진양을 쪼개다.
누가 던졌는가, 서야유럽엽, 금수는 강건하고 부드럽다. 어디에 쓰는지 악무를 없애고 각 방면을 진정시키다.
여러 곳을 개발하여 현서리를 최고로 만들다. 수행이 조심하지 않아 가볍게 손가락질하고 혼비백산할 뿐이다.
상자가 울리고, 천둥소리가 울리고, 귀신이 만리를 감추었다.
8. 침묵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연심 5 대: 신립우 소원 빈, 간헐적인 냉루 간헐 바람.
그러나 밤 긴 사람은 잠을 잘 수 없고, 음월은 커튼에 도착한다. 2, Linjiang 카운티 골든 잠금 무거운 문 광야 5 세대: 루 키안 골드 잠금 무거운 문 광야, 제나라 창 걱정 가을 하늘.
푸른 꽃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루우의 노래가 불자 소리가 바람에 깨졌다.
안개 달은 인사 변동을 모르고, 심궁은 한밤중에도 여전히 사진을 찍었다. 연꽃은 들당에서 바라보다가 나라가 망하고 울며 얼굴을 붉혔다.
3. 임강현 늦가을 추운 밤 은하당 정조: 이윤 늦가을 추운 밤 은하수 풍경, 월명심원 아트리움. 서창은 꿈이 한가하다.
한 바퀴 돌아다녔는데, 특히 싫어요. 붉은 촛불 반 잔불이 짧고 금화면이 희미하게 어둡다.
베개 앞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무엇입니까? 오동잎에 작은 이슬이 있다. 4. 여관자 춘산야정 5 대: 이연춘산야정, 동굴이 희박하다고 들었어요.
옥당은 텅 비어 있고, 가는 안개가 구슬을 달고, 가벼운 연기가 푸르러진다. 꽃에 대하여 달맞이를 바라보며 천천히 애틋해지기 시작했다.
유완은 오늘 어디에 있습니까? 절대 와서 예약하지 마세요! 5, 새명 당나라: 왕위인 한가한 계화, 야정춘공. 달빛이 산새를 놀라게 하고, 소리가 봄계에 들어온다.
6. 임강선야음료 동파술 송대: 스시 야음 동파술 해장, 3 박 귀환. 이 아이는 호흡이 가빠요.
너는 심지어 문을 두드려서는 안 되고, 너의 지팡이에 기대어 강물의 소리를 들어야 한다. 용은 이 몸이 내 것이 아니라고 미워한다. 캠프를 잊어야 한다.
밤바람은 잔잔하고, 선은 평평하다. 그 후로 이 배는 세상을 떠났고, 강해는 그의 여생을 보냈다.
7. 송대 점술사 황주정혜원: 수시가 명월을 놓치고, 숙나무를 걸어 사람을 조용하게 한다. 누가 독무를 보았는데, 마치 하늘에 기러기 같은 모습이었다.
밤에는 갑자기 겁이 나고, 갑자기 날아오르고, 자주 돌아오지만, 아무도 그 무한한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가운 나뭇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고 있지만, 어떤 나무에도 서식하려 하지 않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여울에 외롭게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8. "만약 남북조에 들어가면": 왕적 장군, 기수 장류. 석양의 잔광은 먼 산에서 솟아오르고, 햇빛은 구불한 물줄기를 비추고 있다.
매미가 울렸고, 숲은 유난히 조용했다. 산속의 새소리가 평소보다 더 아름답다. 이곳은 나에게 은둔자의 마음을 갖게 해 주었고, 나는 벼슬길에 싫증이 났지만 은퇴와 슬픔은 없었다.
9. 서강월보오지 송송: 사마광보오지 송라, 납화경편. 스모그 커버가 가벼워서, 날으는 것이 불확실하다.
만나지 못했는데 어찌 무정할 수 있겠는가? 휴식 후 술이 먼저 깨어나고, 심원이 고요하다.
10, 보살만혜문샤는 항상 내 마음 속에 있다. 수 낮에는 조용한 사람이 자고, 낮에 자는 사람은 조용하다. 땀 얇은 셔츠는 시원하고, 시원한 셔츠는 땀을 흘린다.
빨간 빙근 그릇을 손에 쥐고, 빨간 빙근 그릇을 손에 쥐다. 소랑은 연근실이 길고, 연근은 소랑을 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