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품질의 중요성에 대한 명언.

품질의 중요성에 대한 명언.

1. 품질의 중요성에 관한 시구

품질의 중요성에 관한 시 명언. 인간의 종합적인 자질의 중요성에 관한 격언

1 1 지식의 파도로 사고의 돛을 밀고, 지혜의 화성으로 사고의 불꽃에 불을 붙이고, 로맨틱한 열정으로 아름다운 삶을 창조하고, 과학의 힘으로 날개를 강화한다!

13 지혜의 불꽃에 불을 붙이지 않으면, 똑똑한 머리는 어리석게 된다. 정해진 목표를 실천하지 않으면 낭만적인 이상은 광채를 잃게 된다. 소중한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인생의 세월은 짧아질 것이다. 실패의 경험을 총화하지 않으면 간단한 일도 너를 망칠 수 있다.

16 우리가 부족한 것은 기회가 아니라 기회에 대한 파악이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부가 아니라 부를 창출하는 능력이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지식이 아니라 학습에 지치지 않는 태도이다. 우리가 부족한 것은 이상이 아니라 실천이다.

생활은 운동으로 인해 흥미진진하고, 생활은 재미로 풍부하며, 공부는 사고로 인해 심오하고, 친구는 진실하고 오래 간다!

인생 6' 친구': 믿음은 버팀목이고 목표는 동력이고, 두 번째 사상은 키잡이, 운동은 건강, 지식은 부, 만족은 큰 기쁨이다.

126 명의 가장 큰 자산은 자질이고, 건강의 가장 중요한 내용은 체질이고, 체질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뇌이고, 뇌의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사상이다.

146 생활에는 물고기가 없을 수 있지만 창의성이 없어서는 안 된다. 공부는 종이와 펜이 없을 수 있지만, 생각하지 않을 수는 없다. 친구를 사귀면 술과 담배는 없을 수 있지만 성의가 없어서는 안 된다. 돈을 버는 데는 이윤이 없을 수 있지만 양심이 없어서는 안 된다. 원고: 린

2. 중국 고대에는' 질' 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명언이 있었다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장척척이다.

그는 사유가 민첩하고 지식욕이 강해서 하급자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영원히 너의 공부에 만족하지 마라. 절대 너의 가르침에 짜증을 내지 마라.

수혜자는 세 명의 친구가 있다: 친구는 솔직하고, 친구는 이해심이 많고, 친구는 식견이 넓다.

어떻게 시안 (西安) 시 치, 시안 (西安) 시 치 자기 지방 을 참조하십시오

도덕적이고, 예의 바르고, 부끄러움과 존엄성이 있다.

아들은 말했다: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클릭합니다

자공이 물었다: "공자가 왜 산문이라고 부릅니까? 클릭합니다 공자는 "나는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아들은 말했다: "불시의 학문, 만약 친구가 먼 곳에서 온다면. 무지하고 자만하지 않는 것은 즐거운 일이 아니다. 군자가 아니다. "

추우면 송백이 시들어 버릴 줄 안다.

품질에 관한 현대 명언:

1 .. 잘 교육받은 사람은 누구나 계율을 가지고 있다: 화를 내지 마라. 에머슨

2. 지능은 지식보다 중요하고, 자질은 지능보다 중요하며, 의식은 자질보다 중요하다. -장서민

자유는 보편적으로 타락한 사람들 사이에서 오래 존재할 수 없다. 버크

모든 창업 성공의 가장 중요한 것은 각 방면의 기초 훈련이다. -마메시 빌라크

용기는 일종의 품질이다. 용기가 있으면 모든 것이 쉬워진다. -배리

6. 다른 사람에게 자유를 주지 않는 사람은 지구상에 자유가 없고, 다른 행성에도 자유가 없을 것이다. 에센 허바드

7. 기질의 배양은 남을 위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활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 이케다 다이사쿠

8. 수양의 본질은 사람의 성격과 마찬가지로 결국 도덕적 정서로 귀결된다. 에머슨

9. 자신의 운명을 파악할 수 없는 사람은 즐길 자유가 없다. -epiktetos

10. 연습하지 않으면 일어설 수 없다. 만약 네가 나서지 않는다면, 너는 집안의 과부가 될 수 있지만, 이 세상은? 무측천

1 1. 마음의 수련, 양성, 운동은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다. 종백화

12. 성현들 사이에서도 분노라는 단어가 있다. 만약 네가 잠시 참을 수 있다면, 목숨을 해치지 않을 것이다. -증국번

13. 모든 새는 채봉이 되고, 냉유는 귀인이 되고 싶다. 필요한 것은 혜민과 지혜 자체의 결합이다. 방해천

14. 화가 났을 때 상황이 보기 흉해서 단번에 통제할 수 없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사실, 필요 없습니다; 그러므로 분노를 통제하는 사람은 화를 내기 전에 자제해야 한다. 심한광

15. 진정한 자유는 자업자득으로 일하며 일하는 사람들에게 속한다. -로 콜린우드

16. 경건함은 목적이 아니라, 마음의 가장 순수한 평온을 통해 최고 수련에 도달하는 수단이다. -괴테

3. 품질 명언을 구하다.

자질교육에 관한 명언은 1 이다. 조화롭게 발전하는 사람: "전문 지식만으로 사람을 교육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그는 유용한 기계가 될 수 있지만 조화로운 사람이 될 수는 없다. 학생들이 가치관 (즉 사회공덕) 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강한 감정을 갖게 하는 것이 가장 기본이다. " "아인슈타인"

아인슈타인은 만년에 왜 물리학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그가 말하길, "수학 분야에서는 제 직감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떤 연구가 정말로 중요한지, 어떤 과제가 중요하지 않은지 분간할 수 없다. 물리학 분야에서, 나는 곧 기본적인 문제를 찾아 노력하는 법을 배웠다. " 이것은 양전닝 들이 젊은 친구가 물리학을 공부해야 하는지 수학을 배워야 하는지에 대한 답변과 같다. 양전닝 (WHO) 는 "어느 분야에서 더 높은 판단력과 아름다움과 기적에 대한 더 큰 사랑이 있느냐에 달려 있다" 고 말했다.

"아름다움" "묘함" 은 물리학, 수학의 개념이 아니라 문화예술에 속하는 심미 개념으로, 한 사람의 문화적 품격과 수양에 달려 있다. 문화적 자질이 한 과학자가 연구 방향, 직관적인 판단력, 창의적 사고를 선택하는 데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다. 그렇다면 아름다움이란 무엇일까요? 아름다움의 기준은 두 가지다. 하나는 모든 기묘한 아름다움이 이상한 균형관계 (베이컨) 를 나타내고, 다른 하나는' 아름다움은 부분과 전체의 내면과 조화를 이룬다'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 "하이젠베르크"

2. 물고기를 가르친다: "옛날에 한 사람이 매우 가난했지만, 그는 평생을 여조에게 바쳤다. 그 마음을 느끼고, 갑자기 그 집에 떨어져, 그 극빈, 불쌍하지 않은 것을 보고, 따라서 도움을 베풀어야 한다. 그가 손가락 하나를 뻗어 그의 마당에 있는 그 석두 조각을 가리켰기 때문에, 그는 갑자기 금으로 변했다. 고 말했다: 당신은 무엇을 원합니까? 그 사람은 또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나는 원하지 않는다. 여조는 기뻐서 이렇게 말했다. "만약 내가 진실하다면, 나는 너에게 이 길을 줄 수 있다. 그 남자는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내 마음은이 손가락과 귀를 원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3. 강의 과정: "교재에서 어휘 선택이 신중한 내레이션은 창작 과정의 발버둥과 좌절, 그리고 수학자들이 상당한 구조를 세우기 전에 겪었던 고난과 긴 길을 보여주지 못했다. 학생들은 일단 이 점을 알게 되면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공격하는 문제를 끈질기게 추구할 용기도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의 일이 불완전하기 때문에 좌절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솔직히 말해서, 수학자들이 어떻게 비틀거리고, 안개 속을 더듬어 전진하고, 어떻게 단편적으로 그들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를 묘사하는 것은, 연구에 종사하는 모든 초보자에게 영감을 주어야 한다. " "클라인"

4. 학과사: "한 과학의 역사는 이 과학의 가장 소중한 부분이다. 과학은 우리에게 지식만 줄 수 있고 역사는 우리에게 지혜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화학자 푸잉"

4. "자기 재배" 에 관한 고시 명문

1, 나를 아는 사람, 나를 걱정하게 하고, 나를 모르는 사람, 나를 부르고 싶은 대로 불러라.

("시경 왕봉") 2. 계기가 없는 영생은 무엇인가? ("시경" 은 쥐와 같다) 3. 화자는 무죄이고, 화자는 경고를 받는다.

("시경 서문") 4.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소야' 시경' 의 학명) 5. 복숭아 하나 주세요. 리에게 돌려주세요.

("시경" 은 우아하게 수렴한다) 6. 만약 네가 천국에서 죄를 지었다면, 너는 여전히 그것을 위반할 수 있다. 자기가 죄를 지으면 살 수 없다. (샹) 7, 전체 손실, 겸손 혜택.

(대서대제) 8. 선함에서 악까지. (표준어) 9,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좌전) 10, 거안사위험, 사상준비, 준비 없음. (좌전) 1 1.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좌전) 12, 아는 사람은 지혜롭고, 아는 사람은 밝다. (노자) 13. 좋은 말은 아름답지 않고, 좋은 말은 믿지 않는다.

(노자) 14, 화복의 기댈 곳, 복의 복사이. (노자) 15, 포옹한 나무, 태어나다; 9 층 역, 누적 토양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16,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논어 공야장) 1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안연) 18.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기구를 먼저 이용해야 한다. ('논어 위령공' 19)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걱정이 태산이다 .....

("논어" 는) 20, 추위, 그리고 송백이 시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논어) 2 1.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논어 정치") 22. 아는 자는 미혹되지 않고, 어진 자는 근심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논어) 23. 누가 틀렸어?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논어) 24. 아는 것은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이다. ("논어 정치") 25. 아는 자는 선한 자보다 못하며, 선한 자는 낙자보다 못하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논어" 도) 26. 그는 사람됨이 정직하여 명령을 내리지 않는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도") 27.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한 사단이 있어야 한다: 선을 택해서 그 곳에서, 선하지 않고 고치다.

(논어) 28. 큰길 여행은 대중을 위한 것이다. (예기) 29. 모든 일은 미리 정해져 있고, 예견하지 않으면 폐지된다.

(예기) 30. 배우고 나면 부족한 것을 알고, 가르치고 나면 어려운 것을 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예기) 3 1, 옥이 다듬어지지 않고, 장치가 되지 않는다. 남들은 배우지 않아도 모른다.

(예기) 32. 길은 길지만, 이것은 수리이기 때문에,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숨어 사오) 33. 자 길이가 짧다.

(추 연설 보충 문장) 34. 책이 없는 것보다 책을 믿는 것이 낫다. (맹자가 이것에 힘쓰다) 35.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맹자 고발자) 36. 더 많은 도움을 받을수록, 더 적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맹자 공손추) 37. 백성은 중중하고, 나라는 차례이며, 군은 빛이다.

(맹자가 이것에 힘쓰다) 38. 가난하면 그 몸을 독선하고, 달면 세상을 구제한다. (서양속담, 돈속담) (맹자 전용) 39. 천시는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는 것보다 못하다.

(맹자 공손추) 40.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맹자 텐문공) 4 1, 끈기 있게 석두 조각할 수 있다.

(견자 설득) 42. 내 생명도 한계가 있고 지식도 제한되어 있다. (Zhuangzi 건강 마스터) 43.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오이처럼 달다.

(장자) 44. 박학하고, 심문하고, 자세히 생각하고, 분별하고, 한다. ("중용" 45. 물러나서 그물을 맺는 것이 낫다.

(화이난자가 순림이라고 함) 46. 바람은 쓸쓸하고 물은 추워서 장사는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전국 국책 가시진 왕) 47, 복숭아리는 말하지 않고 자급자족한다.

("사기 이열전") 48. 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진섭세가" 사기) 49. 장막을 짜는 과정에서 천리 밖의 전투를 이겼다.

("사기 한고조 열전") 50. 충언은 귀에 거슬리지만, 좋은 약은 병에 이롭다. 5 1.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사기 임본기") 52 면. 현명한 긴 생각, 뭔가 잃을 것이다; 바보도 똑똑한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낼 수 있다. ("사기 회음후열전" 53. 밧줄은 나무를 톱질하고, 물방울은 돌을 꿰고 있다.

(한 메이 쳉 전기) 54, 사람들이 모르는 경우, 자신이 하지 않는 한. (한매성이 왕에게 편지를 쓰다) 55. 젊은이들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은 슬퍼할 것이다.

(한악부 창가행) 56. 고풍은 풀의 힘을 알고, 추위 속에서 보면 시들어 버린다. ("후한서 왕패전") 57. 동쪽 구석에서 길을 잃고 오디 수확을 하다.

("후한서 풍이전") 58. 당신이 진정할 때, 석두 가 열립니다. ("한서광릉 왕사경전") 59. 가난한 지식은 잊어서는 안 되고, 찌꺼기의 아내는 내려서는 안 된다.

(후한 송홍전) 60. 어진 지사는 도적천의 물을 마시지 않고, 충후한 선비는 그 음식을 앓지 않는다. (한) 6 1, 노인 침호장용, 천리에 뜻을 두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삼국시조는 오래 살았지만) 62. 산은 결코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결코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삼국조조 짧은 노래) 63. 배우지 않으면 다재다능할 수 없고, 배우고 싶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삼국 제갈량간서") 64. 냉막 없음, 조용하지 않음, 멀지 않음. (제갈량 "삼국지 간언서") 65. 악을 악으로 삼지 말고, 선을 선으로 삼지 마라.

(삼국유비) 66. 국가는 국민을 근본으로 하고,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는다. (서진 진수 삼국지) 67. 네가 장년기에 돌아오지 않으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동진 도연명 잡시) 68. 가난도 부자도 걱정하지 않는다. ("동진 도연명 씨와 오류선생전") 69.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고, 하루의 계획은 새벽에 있다.

남조 소호 70.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 정안전)) 7 1, 당국자 팬, 방관자 청청.

(신당서 원흥 숭전) 72, 풍지초, 판탕은 충신을 안다. (당태종 소유) 73.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당이 임촉전을 보내다) 74.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헤론 새 빌라의 왕당의 기쁨) 75. 황사는 금갑백전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왕당 장릉군 입대) 76.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와 자연적으로 조각하다. (당 이백의 시) 77. 붕새는 하루 바람 따라 하늘로 치솟았다.

(당 이백이 이영으로 가다) 78. 우리 둘 다 동경으로 가득 차서, 하늘에 가서 밝은 달을 껴안고 싶다. (돈 리 백현주 셰 송별학교 슈) 79, 웃으며 하늘을 보고 외출한다. 우리 세대는 쑥이다.

(당립백, 남령 자제가 상경하다) 80.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 천 은 회전, 모두 반환! 。 (당립백 음주) 8 1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야 한다.

(당이백, 가기 어렵다) 82. 흥한 () 이 붓을 내리고 오악 () 을 뒤흔들었고, 시는 웃음으로 창해 () 를 이루었다. (당 이백 "강상음") 83.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당립백, 꿈속에서 천목산에 오르다) 84.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당 두보는 위작성 22 운 증정) 85.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당 두보.

5. 품질에 관한 시

시간은 돈이지만 돈은 시간이 아니다.

지식이 너무 많은 것을 장식으로 삼는 것은 거짓이다. 학문의 법칙에 따라 사물을 판단하는 것은 학자의 괴벽이다. 베이컨

총명한 사람은 귀가 길고 혀가 짧다. -프라이거

반복은 학습의 어머니이다. -디츠건

오늘 무엇을 배웠는지 스스로에게 말할 수 없을 때 잠을 자지 마라. 리 히튼부르크

알아보는 사람은 단지 5 분짜리 바보일 뿐이다.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은 평생 바보다.

학습의 세 가지 조건은 많이 관찰하고, 고생을 많이 하고, 많이 연구하는 것이다.

가필드

사람은 매일 물건을 배우고 있고, 자주 배우는 것은 어제 배운 것이 틀렸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b.v.

나의 노력은 다른 어떤 이득도 얻지 못하고 오히려 자신의 무지를 점점 더 의식하고 있다. 데카르트

많은 비밀을 배우는 것은 한꺼번에 많이 배우지 않는 것이다. -로크

공부는 매우 소중한 것이다. 어떤 출처로부터 흡수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아부 리 파라즈

공부는 노동이고, 사상이 가득한 노동이다. -우셴스키

6. 누가 품질에 관한 명언경구를 말했습니까?

1, 부도덕한 생활을 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보다 의식을 잃게 하는 약이 적다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다. 강도나 도둑과 도박꾼은 마약을 빼놓을 수 없다. -톨스토이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모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마르크스

사심이 없는 것은 얻기 어려운 도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이익이 없기 때문이다. 브레히트

4. 허영심은 일종의 악행이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모든 악행은 허영심을 둘러싸고 태어난다. 허영심은 허영심을 만족시키는 수단일 뿐이다. -퍼거슨, 덕을 공경하고 덕을 공경하지 않는다. 김숙

5. 우리가 말하는 영웅은 사상이나 실력으로 이긴 사람이 아니다. 내가 영웅이라고 부르는 것은 고상한 미덕을 가진 사람들일 뿐이다. -로만 롤랜드

6. 사람은 모든 힘을 노력하여 자신을 높여야 하며, 힘을 다른 일에 낭비해서는 안 된다. 레프 톨스토이

7. 우리는 다른 동지를 말로 다치게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이 말로 자신을 다치게 할 때 우리도 참을 수 있어야 한다. 유소치

8. 꿀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떠날 때 캠프에 감사를 드립니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테고르

9. 사람은 지적으로 개명해야 하고, 도덕적으로 순진해야 하며, 신체적으로 깨끗해야 한다. -체호프

10, 도덕에 따라 열심히 일을 해야지,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 。 -쿠모 크리트

1 1. 사치하면 취하고, 뜻은 모욕한다. 검소하면 바랄 것이 없고, 스스로 무죄하면 정신을 자양할 수 있다. -나대정

12, 짧지 않은 것을 제 1 진보로 슬림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약점을 변호하지 않고 진보할 수 있다. 여곤

13. 자각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이 없어서는 안 되고 열등감은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14, 조심해, 혼자일 때도 험담을 하지 말고 나쁜 짓을 하지 말고 자기 앞에서 남보다 창피함을 배워야 해. -쿠모 크리트

15, 일종의 미덕의 싹과 싹은 가장 소중한 미덕이며, 모든 도덕의 어머니이자 겸손이다. 이런 미덕이 있으면 우리는 무한한 즐거움을 가질 수 있다. -갈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