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 () 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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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란은 중국의 숙어이며, b 로 읽는 것은; 이해하고, 이해하고, 해석하다. 나는 매우 의심스럽다. 여러 번 생각했는데 반복해서 생각해도 이해가 안 돼요. 놀라거나 복잡하거나, 믿을 수 없고, 사물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결과가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운에서 나온' 악웨이 초당 노트' 권 13 권: "이것은 정말 이해하기 어렵다." 백화: "이건 정말 수수께끼야."
관련 동의어가 미혹되고, 풀리지 않고, 몽롱하고, 종잡을 수 없고, 마치 연기바다 같다. 반의어는 당연하고, 완전히 실현되며, 꿈에서 깨어나는 것이 논리적이다.
확장 데이터:
반의어 인용에 가까운 설명:
우선, 저는 혼란스러웠습니다.
여러 가지 생각을 한 뒤에도 이해할 수 없다. 다시 생각해 본 뒤 아직 결론이 나지 않아 막막하다.
1) 화산의' 산중해도': "하지만 네가 도무지 납득할 수 없을 때, 도대체 묻고 싶을 때, 그는 또 한숨을 쉬었다.' 경험! 체험! "말이 입가에 이르러 또 멈추었다. ""
(2) 청명명' 갈선옹 전전': "나는 오야동안 풀리지 않아, 승세를 타고 왕을 초청하여 의혹을 결정하게 했다."
백화: "나는 아무것도 몰라, 또 5 박 동안 어슬렁거리면 기회를 틈타 너를 만나자고 초대하는 것은 바로 의혹을 풀기 위해서이다."
둘째, 물론
이유: 이유, 이유; 언제: 네; Jean valjean: 그게 다야. 도리에 따라 이렇다. 즉, 완전히 합리적이며 의심할 여지가 없다.
1) 라오스' 유가정원': "누가 무차별 시비에 신경을 쓰나요? 먼저 치고 나서 이야기하자. 어차피 며느리를 때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
2) 조명비 "동창범상전":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고, 악인은 어려움이 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백화문: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고, 나쁜 사람은 죽음을 피할 수 없고, 완전히 일리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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