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천지구구한 명언.

천지구구한 명언.

일찍이 이야기한 이야기는 너무 길고 너무 길다.

디테일도 잊지 않았어요.

영원히 그 사랑 속에 있다.

시간 때문에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큰길로 가셔야 해요. 먼 곳을 보세요.

꿈 속의 고향에는 여전히 향기가 남아 있다.

너의 생활은 매우 훌륭하다.

남은 러브레터 방향이 맞지 않아요.

그의 웃음은 그림 속에 고정되어 있고, 나무에 고정되어 있으며, 목령아는 조용하고 순진하게 잠을 자고 있으며, 영원에 고정되어 있다.

멀리서 보면 이 장면은 이 순간이 영원하다. 겨자 거품' 천재 독공주'

차가 향기를 더했다

누가 낮은 소리로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고향을 부르며 공황과 파리가 가득 찼습니까?

누가 음침한 수집품을 염색하고 먼지를 다림질합니까? 일이 변하다.

누가 슬픔을 등에 업고 외지로 여행을 갈 것인가?

미소, 억지스러운 말, 울음, 과거 채택을 꿈꾼다.

흰머리를 뽑고 귀밑머리를 염색하여 해질녘을 끊다.

과거를 자세히 그려보고, 오랫동안 생각하고, 가볍게 내려놓았다.

사랑 속에서 길을 잃고, 숨겨진 거울, 잃어버린 방울이 혼란 속에서 흔들린다

스와 메이크업은 여전히 ​​자기애 적이다. 나는 너를 묻고 너를 찾는다.

추억, 추억, 주위를 둘러보니, 소리가 메아리치며 파란을 일으켰다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센 맛이, 영원히 차를 갈망하여 향을 더한다.

분류: J. ,

가장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세요.

20xx.4

산천은 수려하고 산천은 풋풋하다.

영원히 모를 거야.

영원, 신기한 밤, 안녕, 오해였으면 좋겠다.

번화하게 떨어져야 우정이 오래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쩌면 당신은 내가 위압적이고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럼, 난 당신이 내 가장 친한 친구 이기 때문에 내 이유를 말해, 당신은 내 사람입니다.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을 때까지 나는 너를 데리고 늙을 것이다.

멀리 바라보니 천하성이 가장 아름답다. 영원히, Teemo 가 가장 강하다.

친구, 나는 믿지 않는다. 나는 영원히 계속하고 싶다. -"철학"

환각은 영원하고 사상은 영원하다.

다행히 우리는 멀리 떨어져 있다. 다행스럽게도 너는 나의 기억 속에서 변하지 않았다. 다행히도 이 우정은 영원할 수 있다.

불꽃놀이처럼 순식간에 지나간다.

사랑은 별이고, 영원은 변하지 않는다.

나는 많은 꿈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영원히 너와 함께 있는 것이다.

음모 뒤의 음모, 패기 뒤의 외로움.

저는 어렸을 때 음모로 가득했습니다.

저는 저를 설레게 하는 그 소년을 만났습니다.

하지만 제 친절과 그의 혼란 때문에

이것은 우리의 영원한 생활에 대한 부담이다.

당신이 바로 그 사람입니다.

나는 침묵을 스케치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시작할 수 없었다.

저는 표지입니다.

너는 백방으로 까다롭지만 수묵에 집착하고 있다.

너는 나의 가장 중요하고 중요한 백인이다. -달 찾기

나는 우리가 이렇게 함께 시간 끝까지 갈 줄 알았는데 ... 시간의 홍수가 너를 묻을 때까지 나는 네가 없다는 것을 알았다. 이것은 나 혼자만의 영원한 생명이 되었다.

친구에게 보내는 17 통의 편지

첫 번째 편지, 친구, 안녕하세요.

두 번째 편지, 너는 산과 강이 너무 흐르기 어렵다고 말했는데, 우리는 그래도 만났다.

셋째, 친구는 미안하다고 말할 필요가 없다.

네 번째 편지, 나는 우리가 친구라고 강조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우리가 친구라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다섯 번째 편지에서, 나는 우리가 단지 친구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친구라고 반복해서 강조했다.

여섯째, 너는 웃고 싶어, 나는 너와 함께 웃는다.

일곱째, 만약 너의 마음이 아프면, 나는 너와 함께 새벽까지 숙취를 할 것이다.

여덟 번째 편지, 당신을 사랑하는 남자.

아홉 번째 편지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열 번째, 친구는 작별인사를 할 필요가 없다. 한 번은 영원하다.

열한 번째 글자, 술 한 잔.

열두 번째 편지, 평생.

열세 번째 편지, 일생의 사랑.

열네 번째 편지는 오직 너뿐이다.

열다섯 번째 편지, 너는 나의 햇살이다.

열여섯 번째 편지는 일생의 우정을 소중히 여긴다.

열일곱 번째 편지는 우정이 오래간다.

잠시 기다리려고 합니다.

기회를 찾고,

영생을 약속하다.

인생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처음 보는 것과 같다. 사랑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영원하다. 세상의 감정만 탄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누가 누구의 시간을 잃었습니까? 누가 또 누구의 영원을 지킬 수 있겠는가?

사랑만이 영원하다.

아름다운 꽃은 자주 피지 않는다.

좋은 시간이 항상 거기에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젊고 경망했었지만, 나는 너와 함께 있으면 백년해로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를 왕처럼 대하고, 곳곳에서 너를 집으로 돌려보내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내가 큰소리치며 서쪽으로 여행하면, 너를 영원히 살게 할 것이다.

나를 근심 걱정 없이 대하니, 네가 천지를 떠돌아다니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죽으면 천강을 잊게 하겠다.

오래 전,

시간과 생명은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는 연인이다.

그들도 미쳤다. 그들의 사랑이 영원할 것이라고 어리석게 믿었는데, 허무맹랑한 맹세를 한 적이 있을지 모르지만 경중을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가 돌아왔을 때, 내 인생은 끝이 났고, 나는 천국으로 가는 길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때 나는 영원히 거기에 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고, 시간은 제자리에서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마지막 시간은 냉혈하고 무정해져서 황급히 변했다.

단지 그가 우리에게 진실을 알리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거짓말은 시간이 지날수록 가라앉는다.

영원히 말하지 말고 매일 네 곁에 있고 싶어.

조용한 개울이 너를 둘러싸고 있을 때, 때로는 고귀하고 우아하며, 때로는 고요하고 고요하다. 모닥불 옆에 앉아, 나는 너를 보고, 난로에 비친 한 쌍의 그림자를 보고 있다. 모든 것이 그렇게 편안하고 자연스럽다. 이것은 아마 내가 이해할 수 있는 것이고, 너와 평생을 보낼 것이다. -무청 \ "브로케이드 당신 \"

그녀가 갈망하는 긴 사랑은 결코 장렬하지 않지만, 그녀는 그것이 영원할 수 있기를 바라며, 미래에는 서로 돕기를 바란다. --풀을 뜯는 늙은 양 "캠퍼스를 다시 태어나는 여자 상인"

바다에는 복숭아가 처음 익었고, 붉은 살구가 막 피어나고, 인자한 신발이 기념일을 축하하고, 경복장이 길다. 봉래, 선전, 루, 선손바닥, 옷이 썩었다. 김포는 매일 부산을 안고 있다. 나는 바람이 불고 버들버들 흔들리는 것을 좋아하고, 아궁이는 백향을 피우고, 태평하고, 효왕성한 것을 좋아한다. 두 솔루션 홀, 구름 빛 바람 빛, 현관 방문, 금 내실 개방, 효도 무겁지 않다. 전시 편지, 책은 휘황찬란하다. 나는 바람과 흔들리는 것을 좋아하고 난로는 백향을 피운다. 핑안 효도 같다. 삼해: 여름컵, 와인, 구화마등자, 부용트러스, 유운비설. 미래 찬송, 영원히. 나는 바람과 흔들리는 것을 좋아하고 난로는 백향을 피운다. 핑안 효도 같다. 네 가지 방안: 여형평, 김브랑, 제루영, 긴 계단, 그리고 구름 모양의 프랑스 노래 연주가 상청이다. 선의의 휘장이 있으면 긴 편지 한 통이 전해진다. 나는 바람과 흔들리는 것을 좋아하고 난로는 백향을 피운다. 핑안 효도 같다. 오해만방옥식과 존집, 효와 존천하, 존가와 장수. -'청사 원고'

나는 비로소 이른바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단지 내 자신의 낭만일 뿐이다.

하늘의 풍운이 변하다.

사랑만이 영원하다.

아름다운 꽃은 자주 피지 않는다.

좋은 시간이 항상 거기에 있는 것은 아니다.

어디서 왔는지 묻지 마세요.

저는 봄바람과 비입니다.

꽃은 예쁜 사람에게만 줄 수 있다.

진실은 내 연인을위한 것입니다.

세상은 크고 개인은 작다. 어떤 일들은 그렇게 진지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힘든 생활 속에서 이미 매우 힘들고 피곤해서 자책할 필요가 없다. 인생은 뜻대로 되지 않는데, 왜 억지로 자신을 강요할 필요가 있는가. 결과가 어떻든 최선을 다해야 한다. 아무도 영원히 붉은 먼지를 붙잡고 놓지 않을 수 없다.

저녁바람이 황급히 지나가고,

머리카락이 마구 날다.

그가 서두르는 모습,

꿈을 좇는 것과 같다.

그 전에 나도 영원하고 싶다.

우리도 우리의 이상을 견지해야 한다.

하지만 앞의 길은 낭비되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견지에서 방향을 잃었다.

나는 등대를 찾으려고 노력했다.

같은 방식으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그런데 해안은 어디에 있나요?

내가 너를 만날 때까지,

저는 두려움이 무엇인지 압니다.

항상 너를 걱정하고, 나는 놓쳤다.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너의 따뜻한 어깨만 안고 떨린다.

견자의 명언을 논하다

1, 옥산에 풀이 촉촉하고, 깊은 구슬이 태어나 벼랑이 마르지 않는다. -"견자 설득"

지렁이는 발톱의 장점이 없고 근골이 튼튼하다. 그들은 일심으로 이집트 흙을 먹고 노란 물을 마셨다. -"설득"

3, 신사 의 학습 도, 사람들은 귀를 고려한다. 군자의 학문은 마음에 들었다. )-"견자 설득"

4,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것보다 속마음을 이야기하는 것이 낫다. 외형은 모든 것을 압도하고, 마음은 모든 것을 압도한다. 만약 네가 그녀를 배운다면, 너는 군자로서 상처를 받을 것이다. 비록 너의 외모가 사악하고 마음이 착하지만. 겉모습은 좋지만, 그녀를 때리는 것은 악하지만, 악당에게는 해롭다. 군자는 이것을 배우는 것은 행운이고, 소인은 이것을 흉악하게 배운다. 따라서 길이입니다. 크기, 선악 대비, 비 선과 악. 고대에도 그녀도 이것을 봐야 했지만, 그녀는 문인들이 정말 무지하다고 생각했다. -"견자 비상편"

5, 신사는 말했다: 학습은 할 수 없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나무는 밧줄에서 직선이고 바퀴이며, 그 곡선은 궤간 안에 있다. 위기는 있지만, 더 이상 나서지 않는 사람들은 그것을 일어나게 할 것이다.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예리하고, 군자는 박학하며, 매일 자구한다. 그래서 분명하고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기 전까지는 학문의 위대함을 알 수 없다. 간 (), 악 (), 이 (), 순의 아들 () 은 동시성을 낳고, 길고, 풍속이 다르고, 자연히 가르침을 받는다.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으니,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군자의 목숨은 다르지 않고, 일을 잘 한다. -"설득"

6, 천 명의 사랑, 한 사람의 사랑.

7,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변질되어 위선을 증명하다.

8. 군자는 너그럽고 질투하지 않고, 성의는 질투하지 않고, 변론은 하지 않고, 관은 격동하지 않고, 건립은 견고하지 않고, 강하지만 폭력적이지 않다. 부드럽고 흐르지 않고, 공경하고 신중하며, 너그럽고, 남편이 종극문이다. -견자

9. 하늘과 땅, 땅은 그 재산이 있고, 사람은 그 통치가 있고, 남편은 참고할 수 있다. --견권 \ "필드 단어 이론 \"

10, 의식, 그래서 몸도; 선생님, 그래서도 예의입니다.

1 1, 예의는 매우 인간적이다.

12, 군자는 성격이 다르고, 사휴에 능하다. -"설득"

13, "한 곡에 덮어도 달리보다 더 어둡다"-"벗기다"

14 그러나 그것은 일리가 있다. 그 말은 일리가 있다. 바보를 속일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15, 순자 수련편: "옳고 그름을 알다." 예, 예, 아니요, 아니요,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는 지혜로운 사람-순자-슬림합니다.

16, 아직 춥지 않은 나이, 송백나무를 모른다. 신사를 아는 것은 어렵지 않다. -견자

17, 녹색, 파란색, 녹색은 파란색입니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으니,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군자는 성격이 다르고, 사사로운 일에 능하며, 학문을 권유한다.

18, 누적 없음, 마일리지 없음;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밀고 넓히는 것은 착실하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우여곡절을 두려워하지 않고, 꾸준하게 견지해야 결국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설득"

19, 다악한 사람이 위태롭다-순자 정륜

20. 그러므로 군자는 집안을 공경하고, 신중함으로 시작하며, 집은 영원히 이렇다. 군자와 도, 의리와 문입니다. 의식-Xunzi

2 1, 하지 않으면 얻는다, 묻지 않으면 남편의 호칭이다.

마음이 약해서 이목구비를 대하고, 남편은 천준이라고 한다. -견자-천론

22. 군자의 용도, 예를 들면 안에서 쓰는 것, 그 귀로, 그 마음으로, 그 물로, 움직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끝은 내향적인 것 같고, 부드러움은 내안에서 움직이는 것 같고, 그 정도는 될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악당의 용법은 안에서 쓰고, 귀로 들어가고, 입에서 나오는 것과 같다. 만약 그가 그의 입과 귀를 정확하게 사용한다면, 그의 입에 있는 물은 몇 인치 길이가 될 것이다. 그는 몸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답다! -"쓰는 것처럼 충고한다"

23. 인성본악, 선자도 거짓-'순자 성악론'

(24), 신사는 말했다: 학습은 할 수 없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나무는 밧줄에서 직선이고 바퀴이며, 그 곡선은 궤간 안에 있다. 폭풍 (P 욕) 이 있지만 더 이상 나서지 않는 사람도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해야 한다.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예리하고, 군자는 박학하며, 매일 자구한다. 그래서 분명하고 잘못이 없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산을 오르지 않고, 하늘의 높이를 모른다. 깊은 개울을 향하지 않고, 땅이 두꺼운지 모른다. 선왕의 유언을 듣기 전까지는 학문의 위대함을 알 수 없다. 간 (), 악 (), 이 (), 순의 아들 () 은 동시성을 낳고, 길고, 풍속이 다르고, 자연히 가르침을 받는다. 시는 말했다: "친애하는 선생님, 끊임없는 휴식이 없습니다. 징 * * *, 좋은 것은 내가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는 것이 한순간에 배운 것보다 낫다는 것이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군자는 성격이 다르고, 좋은 것은 사물에 대한 허위이다. -"설득"

(25), 자기는 원망하지 않고, 목숨은 원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사람을 원망하는 자는 가난하고, 하늘을 원망하는 자는 기개가 없다. 자아를 잃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 아니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까? -견자, 영욕과 함께

(26), 그래서 나무는 밧줄로 곧고, 금은 날카로운 것으로, 군자는 박학하여 자구한다. 그래서 아는 것은 무위다. -"설득"

(27), 군자가 가장 덕이 많은데, 이봐.

(28), 술도 그 신을 어지럽힌다.

29, 마음을 기르는 것은 성실하지 않다.

(30), 누적 토양 chengshan, 바람과 비 및 여행; 물방울이 바다로 합쳐지고 용이 탄생했습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나는 노예들의 장점은 없지만, 나의 근골은 건장하다. 나는 이집트 흙을 먹고, 노란 물을 마시고, 나도 열심히 한다. 게는 여덟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이것은 뱀의 보금자리가 아니다. 기탁이 없는 사람은 마음이 짜증난다. 그러므로,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밝은 미래가 없습니다. 별일 없는 그는 허허허와는 무관하다. 바른 길을 행하는 자는 오지 않고, 바른 길을 걷는 자는 허락하지 않는다. 두 눈은 볼 수 없고, 두 귀로는 들을 수 없다. 독사는 발이 부족하고 쥐는 다섯 가지 기교가 부족하다. 시는 말했다: "산비둘기는 뽕나무에 있고, 그의 아들 7. 품격이 고결한 좋은 신사는 언제나 예의바른 사람이다. 언제나 좋은 외모가 있어야 하고, 마음의 정직함은 반석처럼 견고해야 한다. " 그러므로 군자는 하나를 맺는다. 예전에는 내가 북을 쳤는데, 물고기는 흘러나와 들었다. 박아구금, 유모가 원원을 기르다. 그러므로 소리는 작지 않고 듣지도 않고, 행은 숨기지 않고 보이지 않는다. -견자

노신의 명언을 논하다

노신 선생이 말했다.

사람은 그 자체로 가난하다. 만약 그들이 제대로 던진다면, 그들은 부자가 될 것이다. 그들은 잘못을 들볶았는데, 그래도 가난할 것이다.

던지지 않고 한평생 가난하다!

노신도 말했다.

일정한 나이가 되면,

네 가지 물건은 반드시 버려야 한다.

무의미한 술집, 너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 너의 친족, 가짜 친구를 업신여긴다 ...

네 가지가 있어야 합니다.

양 얼굴의 자신감,

마음속에 자란 인자함,

척추에 들어가는 피,

생활에 새겨진 강인함-로' 여명'

노신 선생은 이런 사람은 아마 매춘부의 돈으로 자신을 팔아서 창녀의 비열한' 오랜 친구' 를 욕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공을기 《노신 선생을 회상한다》

온 하늘에 대련이 가득하다-첫 번째: 유니콘 2 부: 나는 머리 속에 물고기밖에 없다.

이것은 노신의 어린 시절의 교훈이다. 수오경 씨는 유니콘을 하러 나갔을 때 모든 아이들이 옳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떤 것은 쌍두뱀, 어떤 것은 발이 하늘을 향하는 두꺼비, 어떤 것은 류이리의 원숭이였다. 그들은 처음에는 좋아하지 않았지만, 노신은 나 혼자만 물고기가 가득하다고 생각했다. 선생님, 만약 당신이 화가 나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원래 나는 유일성에만 신경을 썼지만, 주측의 첫 번째 전체 단어는 아니었지만. 그렇지 않다면, 주변의 인재의 해가 있을 것이다. 기린은 유니콘으로 미래의 길상물에 속한다. 나중에 나는 물고기가 배불리 먹어야 광어를 심을 수 있었는데, 이것은 바다의 보물이었다. 그것의 납작한 몸 때문에, 너는 성장하는 과정에서 점차 머리 쪽으로 이동한다. 나는 너희 중 한 쌍만 가까이 가면 너희 중 한 쌍과 혼자 있을 수 있다. 기묘하게도 한 쌍도 없다. 그러므로 이것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속임수를 쓰는 것도 효과가 있다. 사실 그의 나이감은 한계가 있다. 그는 여태껏 큰 선수가 아니었다. -루쉰

조금 더워요. 빛이 조금 있어요. 나라의 나이는 반딧불 같아요. 너도 나를 어둠 속에서 다 본 사람처럼 빛나게 할 수 있어, 불을 기다리지 않아도 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 처럼, 그녀의 가족, 횃불이 있어야 합니다, 나는 서쪽에서 유일한 빛입니다. -루쉰

이렇게 여러 해 동안 가지고 온 게 잘못인가요? --루쉰 "광인절 엄마가 나를 비웃었다"

나가서 문학을 공부하면, 독서도 좋지 않다. 지난 편에서는 젊은이들이 나가지 않는 것이 아니라, 거기에 있는 것을 싫어하고, 나가는 것을 싫어하고, 일을 일로 바꾸는 것을 싫어하지만, 그들은 어려서, 이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네가 이 세상에 와도 그녀는 보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루쉰

가지와 잎을 삭제한 사람들은 꽃과 열매를 얻지 않기로 결정했다. -루쉰

아이의 목소리, 작은 바람 어머니 는 지금까지; 우리 사람들은 좋은 콩에 있는데, 이것은 어린아이의 밤 소리와 같고, 그녀가 본 연극보다 더 듣기 좋지 않다. 걸을 수 없는 것은 건전한 아이지만, 또 알아들을 수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점차 좋은 것은 콩이 아니라 연극이 아니라 모든 이야기가 건전한 아이의 단순한 어린 시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노신 《사극》

나는 너에게 편지 한 통을 답장했다.

네, 각 우체국에 보낸 후에도 우체국입니다.

너는 왜 우편함이 아니니?

나는 상냥한 안색이 옳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나도 너보다 조금 느린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노신.

문인의 작문, 농민들이 호미를 파는 것은 때때로 그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사진을 찍으면 문인들이 큰일을 설치하지 않으면 광대가 되고,' 호미 소리 그림 같다' 는 놀이를 한다. 농대는 류하혜가 책을 들고' 심류독도' 로 가장한 것도 아닌데, 이렇게 큰 사건도 징그럽지 않다. -루쉰

희극은 무가치하고 무의미한 대상을 만들어 보여 주는 것이고, 비극은 가치 있고 의미 있는 대상인 노신을 파괴하는 것이다.

산문의 내용이 흩어질 수 있다면, 쓸 수 있다면, 나는 매끄럽다면 간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소박함" 은 너의 "산문" 을 의미하고, 산문은 수천 자가 되어야 "품위" 라고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10,000 단어에 도달, 만약 당신이 정말 당신의 마음에 확산 수 있는, 만약 당신이 정말 단어를 쓸 수 있는, 만약 당신이 그 손이 없어, 당신은 단지 나를 따라 잡고 뭔가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제인" 의 사례는 단지 스케치일 뿐이다. 선을 그리는 것도 복잡한 해석이 있다. 나는 네가 노신 선생의 학교에 가서 두 마디 하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지나친 의도가 있으면 겉치레하고, 물이 적으면 돼, 뽐내지 마." --리우 \ "에세이 가장자리 \"

왜 젊은이들은 다음 세대를 위해 문을 열어야 합니까? -루쉰

"일로영일" 은 훌륭하고, 몇 가지가 있습니다. 한 사람이 그의' 일로영일' 의 성공에 보답하는 경우는 드물다. 。 -루쉰

나는 매년 말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다음날 한 번 말할 것이다.-노신 "나그네".

그래서 성공과 국가와 하늘의 화려한 위장을 벗기고 성공을 찾는다. 그 후, 당신은 성공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까? (안후이성 수험생' 장육대가 자신을 위해 끊다' 에서 발췌) 천천히, 땅사람이 작아서 시원하게 이야기하면 표면으로만 흐를 수 있다. 자신이 보잘것없다고 느낀다면, 큰 시대에 쿨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보잘것없는 가운데 쿨을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우한 수험생' 쿨' 에서 발췌) 5. 전체와 분산의 결합, 형식이 단정하고 중서에 정통하며, 뜻이 명확한 좋은 문장. 고요하고 담담한 산문, 손꼽히는 유명 인사 전기, 신비로운 공상 과학 소설을 보고, 나는 나라의 걸작으로 많은 유머를 쏟았다. 그는 내가 밤이 깊을 때 유일한 사랑이었다. (시 수험생' 책 사는 즐거움' 에서 발췌) 나는 왕의' 감탄' 의 뜻을 감상하고, 조자경의' 총총히' 의 깊은' 연우' 의 낭만, 노신의' 친구의 놀라움' 을 감상한다. "경주 수험생" 학몽사화 "

이 나라는 중국인의 운명이다. 고난은 시종일관 있고, 나를 비웃는 것이 더 위대하다. 구국 구민 구호라는 간판을 들고 있는 야심가와 야심그룹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체면을 깎고 도살칼을 들었다. 노신의 시는' 광활하고 시끌벅적한 세상이 뒤집혔다' 는 것을 묘사하는데, 이는 작은 인물에 대한 추악한 풍자이며, 작은 인물에 대한 큰 인물의 내면에 대한 정서도 묘사한다. 자기도 모르는 독재제도와 봉건의식만 치료하는 이런 복합체는 체득할 수 없다. 건달 딩방이 무대에 올랐든, 대학자 망망이 무대에 올랐든, 결과는 완전히 평생이었다. 중국, 우리는 이 악에 빠져 벗어나기 어렵다. -화이트 장 \ "화이트 장 왕위 \"

나는 희망이 좋은 안목과 좋은 안목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식으로, 세계에서 해외로 나가십시오; 그는 이 세상에 가고 싶지 않고 출국하고 싶지 않다.

화목하게 지내는 사람이 많아 출국할 정도로 작다.

노신의 고향

하지만 저는 이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내가 그것이 결국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더라도,

나는 일찍 도착하고 싶지 않고, 버리고, 멈추고 싶지 않다.

당신이 그것을 생각할 때까지 그것을 마음속에 숨기세요.

우리가 지금 갈피를 잡을 수 없을 때까지 고개를 숙이고 패배를 인정하는 것이 포기하는 것보다 낫다.

너를 진심으로 좋아하고, 너는 매달 나를 받아들이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를 떠날 수 없다. 내가 끊임없이 노력하여 화해한 후에 너를 감동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예전에는 비극을 쓸 때 죽은 사람을 쓰는 것을 좋아했는데, 나중에 주변 사람들이 모두 죽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세상의 마지막 일은 고통을 당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극명언) 예를 들어 좋은 사람은 억울함을 당하고, 진주는 먼지를 덮고, 좋은 사람은 모욕을 당하고, 죽음보다 더 고통스럽다. 죽음은 가장 인자한 비극이다. 노신은 비극이 아름다운 것을 망가뜨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낭만적인 비극은 바로 너 자신이다. 나는 너의 구속에만 의지할 수 있고, 너는 선함의 충돌이다. -익명 (음의 에너지 벽)

10 개국의 책을 읽으면 모든 것이 유익할 수 있지만, 역시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관찰해야 한다. 만약 네가 책만 읽는다면, 너는 세상의 책꽂이가 될 것이다. 그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은 10 개국에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점점 굳어져 죽었습니다. -루쉰

나는 중국에 많은 지식인들이 있다고 생각한다. 각양각색의 사람에게서 다양한 사람에 이르기까지, 예를 들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그를 인정하고, 자신의 좋은 행동을 희롱하는 것 같다. 예를 들면, 자기만 신경쓰는 사람은 누구나 모두 편안함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하고, 무슨 소용이 있으면 원자재로 삼을 수 있다. 이렇게 평화군은 과거형이 되어 흰개미의 아이처럼 한 가지처럼 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회복지사들은 모두 이렇게 컸고, 위에서 말한 그런 아이로 자랐고, 이렇게 성장한 것도 그렇게 많은 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회명언) 노신 선생에게 보내는' 쇼작비상과 쇼'.

변민의 정확한 영혼만이 가치가 있다. 오직 빛을 발할 뿐, 중국, 너는 비로소 그것에 대한 확신을 잃게 된다. -루쉰

나는 확실히 때때로 사람을 해부한다. 더 다정하게 하기 위해서 나도 자신을 많이 해부해야 한다. -루쉰

불효자는 남편이고, 그녀는 회의에서 가장 얄미운 사람이다. -루쉰

하지만 마을 사람들은 "인정하지 않으면 어떻게 인정해야 할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개입하지 않고, 얼마나 깊은지 모르겠다. 만약 당신이 경이로움을 감상하지 않는다면, 그것들이 아름답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만 권의 책을 읽고, 나는 물가로 가서 그녀에게 시골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가 모든 것을 한 후에, 나는 물가로 가서 자신을 알아보았다. "샘플이 그녀가 이미 한 나라가 된 것으로 실천된 경우에만 샘플은 그녀가 한 나라에 있고, 모두 절개되어 아이를 가득 채운 나라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Deng 은 또한 Du Fu 의 "아들의 묘미를 만나기 위해 너무 배불리 먹고, 작은 길을 인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 이 너무 배부르다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내가 도가의 정체성에서 멈추었을 때, 나는 노신 선생이' 작은 건물로 숨어서 통한다, 리도 춘하 가을겨울' 의 현기를 느꼈다. 후기 도사는 또 위아래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아들이 등백에 가는 것을 완전히 만족시킬 수 있는' 오악불후의 것을 구하고, 좋은 생활을 하고, 도행을 인정한다' 는 추구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네가 연중에 태어나면, 그가 본 적이 없는 풍경이 너의 시야와 생각을 차지할 것이다. 너는 생활 속에서 태어나는 것이 재미없고, 생활 속에서 태어나는 것도 재미없다고 느낄 것이다. 모든 것이 완벽할 것이고, 곳곳에 황금빛 햇살이 가득 찰 것이다.

나 혼자 천재처럼 호텔을 낙화유수로 때렸고, 매서운 눈보라가 얼굴을 때렸지만, 상쾌함을 느꼈다. 본 것은 폰이 공중에서 쓰러져 그 집들과 거리를 돌보지 않고, 밀설의 순백에 짜여, 그로 하여금 그 흐리멍덩한 삼림망을 업신여길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루쉰, 식당에 있어

그들은 숙제를 마쳤고 여가 시간밖에 없었기 때문에 각종 회의에서 책을 볼 수 있었고, 전공과 무관하더라도 중국어만 읽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공명언) -루쉰

우리가 군대를 가졌을 때,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사용하는 데는 많은 사람의 시간이 걸린다. 그때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고 쓰는 것은 돈을 위해 사람을 죽이는 것과는 다르다. -루쉰

사오싱에서 우리는 곤드레만드레 취했다, 왜냐하면 일이 있는 것 같기 때문이다. 우리가 물 같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그것을 곰팡이로 취급하거나, 나는 그것을 악취로 여긴다. 저녁에 나는 혼자 거리에서 깨어났다. 나는 노신기념관, 채원배 기념관, 추근 기념관을 참관한 적이 있다. 그 후, 너는 우세한 참수들에게 광범위한 내용의 수업을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나는 이 마을에 얼마나 많은 근대사의 기억이 있는지 모르겠다. 마치 사람의 억눌린 곰팡이가 나는 기억이 맛에서 가장 자유롭게 드러난 것 같다.

경구로서, 위의' 영원한 명문' 이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더 많은 명구를 원하시면 명문 주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