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임어당이 차이나타운에 있는 좋은 단어 좋은 문장.
임어당이 차이나타운에 있는 좋은 단어 좋은 문장.
영혼의 자유는 실제로 신체의 자유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람이 심신을 통제할 수 없다면 영혼을 통제할 수 없다.
그는 악한 것을 싫어한다. 그는 악한 사람을 신경쓰지 않지만, 다른 사람을 싫어하는 것은 그의 무능한 표현이기 때문에 그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소동파는 무능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을 미워하지 않는다.
4. 소동파는 대사상 총명하고 작은 일에 어리둥절하지만 인생은 왕왕 많은 작은 일로 이루어져 있고, 큰일은 적고 길다.
5. 불교에서 생명에 대한 부정, 유교의 생명에 대한 직시, 도가의 생명에 대한 단순화, 이 시인은 마음속에 복잡한 인생관을 낳았다.
6. 노화를 늦추고 청춘을 발전시키는 첫 번째 법칙은 모든 감정상의 고민을 피하는 것이다.
7. 소동파는 물범처럼 민간에 귀속된다. 육지에서 지느러미와 꼬리를 끌고 있는 물범은 반 물개에 불과하다.
8. 생명은 사물이 한순간에 나타나는 표현이며, 영원한 정신이 한순간에 체내에 존재하는 형식이다.
9. 그가 맵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왜냐하면 그는 평생 정력이 왕성하기 때문이다. 요컨대, 그의 기질과 그의 생활은 춤추는 불꽃과 같다. 어디를 가든 사람들의 생활을 따뜻하게 할 수 있지만, 동시에 사물을 파괴한다.
10. 소동파는 "고대 군자는 벼슬을 할 필요도 없고, 벼슬을 할 필요도 없다" 고 말했다. 꼭 벼슬을 해야 한다면, 자신의 몸을 잊게 될 것이다. 하지 않으면 남편을 잊는다. " 이것은 공자의 정치 참여 태도에 대한 맹자의 총결산적 결론이다.
1 1. 소동파는 이런 유머러스한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곳곳에서 즐겁고 만족할 수 있다. 나중에, 그는 중국외의 존야도로 강등되었는데, 거기에는 의사도 약도 없었다. 그는 친구에게 "수도에서 공부할 때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의사의 손에 죽어서 다행이다" 고 말했다.
12. 서호의 시는 소동포의 시가 훌륭하지 않다. 소동포의 시학 사상은 서호의 시와 일치하지 않는 한 충분히 발휘할 수 없다. 한 도시에 있어서 시인에게 그것이 사는 복잡한 곳을 발견하게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시인이 짧은 네 줄의 글자로 이런 정감, 기상,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13. 소동파가 죽은 후 홍이라는 또 다른 사람이 그의 직무를 대신했다. 그는 자신의 문학적 재능에 대해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 그는 소동포의 노종에게 그가 어떻게 소동파보다 나은지 물었다. 늙은 하인이 대답했다. "소동포의 문필이 어른보다 예쁘지는 않지만, 그는 결코 책을 조사할 필요가 없다."
14. 만약 내가 소동파를 언급한다면, 중국은 항상 친절하고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미소를 지을 것이다. 아마도 이 말은 소동포의 모든 것을 가장 잘 요약할 수 있을 것이다.
15. 중국의 농민과 상인들은 모두 왕안석 뉴딜의 함정에 빠졌다. 그들은 갈 길이 두 개밖에 없다. 하나는 황년에 굶어 죽는 것이다. 첫째, 좋은 해에 그는 쇠사슬에 묶여 감옥에 들어갔다.
2.' 소동파전' 제 1 장에는 어떤 좋은 글자, 문장, 단락이 있습니까? 1. 좋은 단어, 문장, 단락:
1. 이 시는 작은 보석처럼 가볍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오늘 살아 있는 사람의 생명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위기가 닥치면 그가 어떻게 행동할지 아무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술주정뱅이는 술을 끊고 개과천선할 것이고, 교회의 성도들은 타락할 것이고, 목사는 합창단의 처녀와 도피할 것이다. 살아있는 사람은 항상 많은 가능한 변화가 있다.
셰익스피어 시의 힘은 시인의 예민한 천성과 활달한 가슴에서 나온 것으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처음처럼 신선하다.
그도 관직의 영광을 좋아하지만, 군중과 섞일 때마다 아무도 그를 알지 못할 때 그는 가장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줄곧 국민을 위해 항조해 왔으며, 법원에 가난한 사람의 빚을 면제해 달라고 간청하면 성공할 것이다. 그는 단지 자신의 길을 걷고 모든 것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싶어한다. 오늘날, 우리는 그가 현대 정신을 가진 고대인이라고 말할 수 있다.
둘째, 경험:
1. 책을 읽어야만' 재미있는 사람' 을 잘 알고 책을 읽어야 그의 운명과 기질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소동파는 일생 동안 비하되고 심지어 체포되었지만, 그는 두려워하지 않고 맑은 바람처럼 즐겁게 일생을 보냈다. 노인은 스스로 말했다. "나는 옥황상제를 모시고 거지와 함께 있을 수 있다. 내 눈앞에 있는 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 " 이것은 "당신이 보는 모든 소녀는 진정한 미녀입니다." 와 비슷합니다. 사실,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열 때,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입이 얼마나 독한지, 마음이 얼마나 괴로운지, 하루 종일 내면의 분노와 증오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불쌍한 사람들이며, 정말 병이 나서 잘 치료해야 하는 사람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노수는 이렇게 좋은 기질을 가지고 있다. 임어당은 이를 "시인의 뒤섞인 인생관은 불교의 생명에 대한 부정에서 비롯되고, 유가의 생명에 대한 직시와 도가 생명에 대한 단순화에서 비롯된다" 고 요약했다. 전통문화는 잃어버릴 수 없고, 세상에는 새로운 것이 없다.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은 지금까지 유석도를 떠난 적이 없다.
소동파전 소개: 저자 임어당. 이 책은 소동파는 구제 불능의 낙관주의자, 위대한 휴머니즘자, 인민의 친구, 위대한 작가, 위대한 서예가, 혁신적인 화가, 술을 빚는 실험자, 엔지니어, 청교주의자의 증오자, 요가사, 불교도, 대유, 정치가, 황제의 비서, 술을 다룬다 우주인, 시인, 광대. 그러나 이것은 소동포의 모든 이야기를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소동파는 중국의 다른 시인들보다 다재다능하고, 풍부하고, 변화감과 유머 감각이 풍부하며, 지능이 뛰어나지만, 순진한 동심이 있다. 이 혼합체는 예수 이른바 뱀의 지혜와 비둘기의 부드러움과 같다.
린은 본토 독자들에게 매우 익숙한 작가입니다. 그러나 여러 해 동안 대부분의 평론가들은 이 책과 그의 소설에서 산문을 다루었다. 사실 린의 산문은 상당히 풍부하다. 그의 창작 생애와 함께 안개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 이유는 아마 그의 산문이 미숙한 부류에 속하기 때문일 것이다. 1960 년대 이후 대만 산문은 끝없는 예술 탐구를 거쳤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많은 평론가들이 써야 할 문장 들이 있다. 결실이 많은 대만 산문원지에서 산문은 정말 눈부시지 않다. 문화가 없으면 임어당과 양실추보다 못하다. 돈 뒤에는 허브 시의 의경이 있다. 성악은 장수아, 제군, 기교의 혁신,' 영원한 달빛 아래서 너를 기다린다' 는 것 같은데, 임산문의 패턴이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다.
그러나 린의 산문은 여전히 장점이 있다. 그것의 장점은 생활의 정취가 짙고 풍격이 자연스럽다는 것이다. 이 우세는 만만치 않다. 우리는 항상 산문이 가장 자연스러운 글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작가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글쓴이의 이름 직격은 가장 원시적인 생태적인 생활과 자연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산문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의 산문림은 매우 순수하다.
솔직히 말해서, 린의 산문은 그다지 예술적 추구가 많지 않다. 그의 산문은 섭렵이 매우 넓지만, 주로 평범한 생활을 사용하며, 그의 풍부한 생활 취향에 완전히 부합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를 별명, 효모, 생활 안배에 두었다. 이해매의 산문 중 상당 부분은 그의 두 번째 고향인 북평을 그리워하는 것으로, 그의 산문 중 가장 널리 알려진 부분이다.
북평은 자랑스럽고 그리워할 것이 많지만, 작가는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즉, 도시 고체, 참깨가 썩고, 이 늙은 좁쌀은 참깨가 그의 문장 속에서 결코 자질구레해 보이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는, 마치 양조된 낡은 술 한 모금처럼, 사람들에게 뒷맛을 준다. 그가 그리워하는 사람과 일이 아무리 보잘것없어도 항상 인류의 따뜻함이 있다. 이런 수필에서 기록한 것은 모두 소인물, 사소한 일 등이다. 예를 들어, 고개 들어, 윤성, 여자 바느질 뇌, 어린 시절 게임, 변등, 떨림.
4. 이 아름다운 단어와 문장을 감상하고 논평하는 것을 돕는다. 임어당의 많은 유명 예술가들이 쓴 가을은 대부분 슬픔, 슬픔, 쓸함, 한심했지만 임어당이 쓴 가을에는 독특하고 깊은 맛이 있다.
가을은 풍요로움, 성숙, 수확의 계절이지만 임어당은 가을의 풍요와 아름다움을 지나치게 주목하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가을의 끝없는 세부 사항을 쓰고 무한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손에 담배 한 대를 들고 혼자 저녁,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임어당의 생각은 하얀 안개, 유유히 흩날리며 고삐가 없는 야생마처럼, 가을의 따뜻함은 그의 마음 속에 자유롭게 출렁이고, 가을성은 담배의 붉은 재가 되어 성숙한 내포와 오래된 색채를 나타내고, 또 부드러운 노주 한 잔과도 같다. 가을은 시가, 아편, 20 년 된 썩은 사전, 반세기 된 책상, 오래된 간판, 심지어 검은 도자기가 오븐에서 돼지고기를 천천히 끓일 때의 서석의 어조에 비유된다.
전편에는 화려한 그림이 없지만 필법은 다정하고 강렬한 햇빛의 부드러운 아름다움과 풍부함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사람의 일생의 성패에 관계없이 좋은 날을 쉴 권리가 있다." 임어당의 인생 격언은 글에서 아무렇게나 나왔다. 생명의 가을의 풍요, 인간 생활의 깊은 세부 사항은 임어당의 필치 아래 태연하고 민첩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임어당의' 가을' 은 활달한 인생관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가을의 맛' 은 따뜻하고 인간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사람의 일생의 가을은 영원히 외롭고 처량해서는 안 된다. 생명을 농축하고 축적하면 가을의 수확이 휘황찬란하지도 화려하지도 않을 것이다.
5.' 소동파전' 의 좋은 단어 좋은 문장 발췌: 소제, 서호는 미인의 눈과 같다. 서호가 텅 빈 물인 경우-수제가없는 아름다운 눈썹과 무지개 같은 선도, 화룡점정, 매력을 더하면 서호는 어떤 모습일까? 수백 년 동안 봄이 왔을 때, 중국 출신의 관광객들이 서호로 몰려들었다. 신혼여행자들은 호수에 가서 노를 저어 낚시를 하거나 수양버들 아래 제방을 거닐며 시간을 보냈다. 서호의 유명한 10 경에는 동해안의 류랑 꾀꼬리 소리가 있다. 또 다른 장면은 호수의 한 작은 섬에, 소동파가 지은' 삼담인월' 이다. 확실히 호수 주변에는 관광객들이 아름답고 낯설게 느껴지지 않는 구석이 하나도 없다. 화창하든 남달랐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소동파는 시인, 화가, 위인일 뿐만 아니라 인민의 절친한 친구이다. 그는 생각이 분명하고 문필이 아름답다. 용감한 사람으로서, 그는 결코 명리에 흔들리지 않을 것이며, 세속적인 견해 때문에 자신의 본의에 어긋나지 않을 것이다.
소동파는 인생의 노고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데, 갑자기 독수리 한 마리가 하늘에서 이렇게 유유히 선회하는 것을 언뜻 보았는데, 마치 내일을 전혀 돌보지 않는 것처럼, 명리를 위해 문명생활의 족쇄에 얽매여 있는 것이 가치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늘을 나는 독수리는 해방 후 인간 정신의 상징일 뿐이다.
이 거대한 편원석은 이끼 녹색이고, 뒷면에는 수정구슬이 가득하다. 개구리 꼬리의 끝에는 동굴이 있는데, 안에는 또렷한 속삭임 소리가 있다.
6.' 소동파전' 제 1 장은 좋은 독서 노트, 좋은 문장, 좋은 단락, 좋은 마음이다. "소동파전" 독서 노트는 아침에 직장을 떠나 동구, 하촌, 대양을 돌아다녔지만, 만물이 회복될 때, 복숭아살구가 총애하고, 장하 양안, 밀짚청청, 세상은 평화롭고 생기발랄했다. 그래서 국안 단위 당제묘에 가서 기도를 드렸다.
책 두 권, 임어당의' 소동파전' 과 황인우의' 중국대사' 를 사다. 봄은 독서일이 아니지만, 설날은 아직 텅 비어 있고, 머리는 오랫동안 한가하게 지내기가 쉽지 않다. 이제 가동을 활성화할 때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소동파 전기 자기 시리즈의 서문이다. 그러나이 "순서" 라는 단어는 Sudongpo 가 평생 한 번도 쓰지 않았고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유가 없기 때문에 할아버지가 금기시했습니다.
그래서 소우의 일생의 작품 앞에 있는' 순서' 는 모두' 인용자' 가 되었다. 오늘 독서 노트의' 인용' 은 평평한 독서 노트가 전체 시스템의 인용을 원하지 않고 감동적인 줄거리와 느낌만 공유하고 싶어 단편화될 수 있다는 뜻이다.
시간과 정력이 어렵기 때문이다. 이것은 임어당 선생이 쓴' 소동파' 와 일맥상통할 수 있어 매우 영적이다. 이 책의 서문에서, 그는 내가 소동파전을 쓰는 특별한 이유는 없지만 그저 즐기고 있다고 분명히 말했다.
하하, 이렇게 솔직한 말은 정말 평씨의 마음을 표현했다. 독서와 공유가 없다면 이런 생활은 정말 지루하다. 작가 일가는 미국에 갔을 때 소동파에 관한 희귀한 고서를 많이 가지고 왔다. 그때 그는 소동파에 관한 책을 한 권 쓰거나 그의 시를 번역하고 싶었다. 이런 것도 할 수 없지만, 노림의 생각은 이렇게 창의적이고, 이렇게 정직하고, 이렇게 분방하고, 이렇게 모든 것을 압도하고, 멀리 낙후된 귀족 학자 수리코 동포가 그의 작품을 책꽂이에 올려놓고, 정신식량의 풍요를 느끼게 한다는 것이다. 지금 이 때가 되자 핑 씨는 재미있는 사람과 어떻게 소통하느냐가 그가 남긴 작품을 보는 것이라고 깊이 생각했다.
지금의 웨이보 위챗' 재미있는 사람' 과의 거리를 좁히는 것 같지만 호기심을 만족시키는 것 외에 작품을 통해 그들과 소통해야 한다. 책을 읽어야만' 재미있는 사람' 을 잘 알 수 있고, 책을 읽어야만 그의 운명과 기질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소동파는 일생 동안 비하되고 심지어 체포되었지만, 그는 두려워하지 않고 맑은 바람처럼 즐겁게 일생을 보냈다. 노인은 스스로 말했다. "나는 윗층의 옥제와 아랫층의 거지와 함께 할 수 있다.
내 눈앞에 있는 세상에는 나쁜 사람이 없다. "당신이 보는 모든 소녀는 진정한 미녀입니다." 라는 문구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사실,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열 때,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입이 얼마나 독한지, 마음이 얼마나 괴로운지, 하루 종일 내면의 분노와 증오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불쌍한 사람들이며, 정말 병이 나서 잘 치료해야 하는 사람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옛 수 기질이 이렇게 좋다. 임어당은 이를 "시인이 뒤섞인 인생관은 불교의 생명에 대한 부정에서 비롯되고, 유가의 생명에 대한 직시와 도가 생명에 대한 단순화에서 비롯된다" 고 요약했다.
전통문화는 잃어버릴 수 없고, 세상에는 새로운 것이 없다.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은 지금까지 유석도를 떠난 적이 없다. 서문을 다 보고 나서 작가는 정식으로 주장에 들어갔다. 제 1 장과 제 2 장에서 노림은 노수의' 생' 과' 생' 을 간략하게 농축했다.
글을 쓰는 방법에 대한 관념에 대해 말하자면, 소동파는 어학 선생님을 화신하여 이렇게 가르쳤다. "물처럼 놀란다. 처음에는 정질이 없다. 그러나 하는 짓은 늘 여기서 멈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리가 자연스럽고 몸매가 타고난 것이다. ""
이것을 보고 평생' 동종 요법' 이라는 노트를 썼다. " "힘을 헤아려 행하다", "흐름을 따라 하고, 힘을 헤아려 행하니, 정말 내가 십여 년 동안 일한 총결산이고, 나의 작문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언제 해야 할지, 언제 멈춰야 할지, 어떤 규칙도 없다.", "행운수", "자연은 가식적이지 않다" 고 말했다. 자연스럽게 가식적이지 않은 글자가 좋은 글자다. 반대로 하면 "하지 않으면 죽지 않는다" 고 해서 글쓰기에서 "과하게" 해서는 안 된다.
소동파도 위챗 위에서 친구에게 이런 감개무량함을 보냈다. "저는 평생 한 편의 글을 위해 즐겁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마음은 복잡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생활의 즐거움이라고 부르는데, 나는 이 사람과 함께 한 적이 없다. " 이걸 보니 수 선배님도 수천 년 전에도 멀리 가지 않은 것 같아요. 평은 수 선생님의 글에도 공감한다. 이때 나는 참지 못하고 고개를 들어 벽 꼭대기를 바라보며 묵묵히 세 번 고개를 끄덕였다.
"문장 자체가 사람을 즐겁게 하는 힘은 문학 자체의 보답이다." 소동파가 현재에 사는 것이 얼마나 소탈한지 생각해 보세요. 노수는 당연히 위챗 위챗 공식 계좌를 개설하고, 정기적으로 산문 시사, 시, 글 뒤에 큐알(QR)코드 첨부한다. 독서가 즐겁다고 느낀다면 "지지" 하거나 "지지" 할 수도 있다.
당연히, 오래 된 수는 다만 재미 때문에, 다만 걱정 하지 않는다. 임어당은 노수의 시 700 편과 친필편지 800 여 통을 읽은 뒤 소동파로 변신해 그가 평생 고통스러웠던 이유는 전갈이었기 때문이라고 요약했다. 이는 김성의 유명한 전갈연구전문가 이준뢰 씨와 일맥상통했다.
임어당은 전갈궁 아래 노수의 운명이 큰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연구했다. "좋은 소문이든 나쁜 소문이든, 그는 영원히 헛소문의 화살이 될 것이다. 선의의 소문이라면, 그는 유죄이다. 너무 나쁜 소문으로 그는 이유 없이 굴욕을 당했다. 이 운명은 한유와 비슷하다.
한유는 같은 별자리에서 태어났고 한유는 고집으로 법원에 유배되었다. ".
7. 좋은 글자, 좋은 글자, 좋은 글자 (40 자): 1, 우울증 2, 외로움 3, 새벽빛 4, 격리 5, 사막 6, 위협 7, 피로 8, 모호함 9, 즐거움/Kloc 눈물 16, 이상 17, 왕자 18, 양귀비 꽃 19, 조용한 20, 만개 2/KK 단명 33, 순진무구한 34, 우울한 35, 귀밑머리 36, 낮과 밤 37, 그리움 38, 정이 독특한 39, 과묵한 40, 슬픈 문장 (20 문장): 1, "똑바로 가세요! 아무도 멀리 갈 수 없다. "2. 나는 너의 슬픈 작은 생명의 비밀을 조금씩 알게 되었다. 3. 오랜 시간 동안 너를 즐겁게 하는 유일한 즐거움은 석양의 조용한 기질을 보는 것이다.
우리 어린 왕자는 절망적으로 떠났습니다. 5. "자, 이 비밀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사람은 자신의 마음으로 사물의 본질을 볼 수 있을 뿐, 눈으로 볼 수 없다. "
6. 어린 왕자는 온통 꽃으로 생각하고 갔어요. 7. 눈물의 고향은 얼마나 신비로운 곳인가.
8. 신비한 분위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때마다 사람들은 종종 그것에 저항할 수 없다. 9. 사막에서 죽음의 위협에 직면했을 때 다시 그림을 그리는 것은 물론 우스운 일이지만, 나는 여전히 주머니에서 종이와 펜을 꺼냈다.
10, 멀리서 보면 정말 눈부시게 빛나고 화려합니다. 그들의 조명 동작은 대극장 무대의 발레리나처럼 편성될 수 있습니다. 1 1, "안녕!" 꽃을 마주하고, 그는 어쩔 수 없이 말했다.
12, 나는 진정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사하라 사막에서 사고가 날 때까지 항상 혼자였다. 13. 바로 이때 화려한 기차 한 대가 우르릉거리며 지나가자 렌치공의 오두막이 계속 떨렸다.
14, 어린 왕자는 여우와 다시 한 번 반복했습니다. 그는 이 말들을 명심하고 싶었습니다. 15, 그는 이 행성을 떠나는 것이 다른 어떤 것을 포기하는 것보다 그를 슬프게 한다는 것을 인정했다. 당시 신은 이곳에 대해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하루 24 시간 이곳에서 1400 여 차례 일몰을 볼 수 있었다.
16, 이때 그 아름다운 작은 방울들은 모두 반짝이는 눈물로 변해 ... 17, 매일 밤, 나는 그 귀여운 별이 5 억 개의 작은 방울처럼 들리는 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 18 19, 그는 불을 끌 때 꽃과 별을 자게 하는 것 같다.
20. 어린 왕자가 우는 것을 보고 싶지 않기 때문에, 결국 그녀는 자랑스러운 꽃이다 ... 좋은 단락 (10): 1, "그때 나는 아무것도 몰랐다! 나는 그녀의 말이 아니라 그녀의 행동에 근거하여 그녀를 판단해야 한다. 그녀는 나의 생활을 향기롭고 다채롭게 했다. 나는 정말 그녀 자신을 두고 뛰쳐나가면 안 된다.
나는 일찍이 그녀의 불쌍한 잔재주 뒤에 숨겨진 온정을 짐작했어야 했다. 꽃이 얼마나 모순인가! 나는 너무 어려서 그녀를 사랑할 수 없다. ""
나는 곧 이 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어린 왕자의 별에는 꽃잎 한 겹의 단순한 꽃들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남녀명언)
이 꽃들은 매우 작아서, 전혀 자리를 차지하지도 않고, 누구도 방해하지 않는다. 그들은 아침에 풀밭에 꽃이 피고 밤에는 시들어 버린다.
어디서 온 씨앗 하나가 갑자기 어느 날 싹이 났다. 어린 왕자는 이 특이한 묘목을 매우 자세히 관찰했다. 이것은 아마도 새로운 바오밥 나무일 것이다.
그러나 어린 모종은 빨리 성장을 멈추고 꽃이 피기 시작했다. 어린 왕자는 이 어린 모종에 큰 싹이 나는 것을 보고 이 새싹에서 기적이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이 꽃은 그것의 녹색 방에 숨어서 자신을 치장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녀는 자신의 미래 색깔을 정성껏 선택해 천천히 옷을 입고 꽃잎을 하나씩 매치했다. 그녀는 태어나고 싶지 않아 미인처럼 얼굴에 주름이 가득하다.
그녀는 눈부신 아름다움을 가지고 이 세상에 오고 싶어한다. 예, 그녀는 매우 귀엽다.
그녀는 여러 날 동안 선녀로 분장했다. 그러던 어느 날 아침, 해가 뜨자마자 그녀는 열렸다.
첫 번째 별에는 국왕이 살고 있다. 왕은 매우 간단하지만 위엄 있는 왕좌에 앉아 흰색 배경 아래 보라색과 검은색 모피로 만든 큰 드레스를 입고 있었다.
4. "너는 아름답지만 너는 허전하다." 어린 왕자는 여전히 그들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여러분을 위해 죽을 수 없습니다.
물론, 내 장미, 평범한 행인은 그녀가 너와 같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녀의 꽃 한 송이가 너희 모두보다 더 중요하다. 왜냐하면 내가 그녀에게 물을 주었기 때문이다.
내가 그녀를 꽃 커버 안에 넣었기 때문이다. 내가 병풍으로 그녀를 보호했기 때문이다.
내가 그녀의 몸에 있는 애벌레를 죽였기 때문이다. 나는 그녀의 분노와 교만을 들었기 때문에, 때때로 나는 그녀의 침묵까지 들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나의 장미이기 때문이다. "5." 밤에, 당신은 별을 올려다본다. 나는 너무 작다. 나는 너에게 나의 별이 어디에 있는지 알려줄 수 없다.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좋다. 너는 나의 별이 이 별들 속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리고 모든 별, 당신은 보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 이 별들은 당신의 친구가 될 것입니다. 또한, 나는 너에게 선물을 보내고 싶다 ... "6. 클릭합니다 사람들이 보는 별은 다르다.
여행자에게 별은 안내자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별은 단지 작은 등일 뿐이다.
다른 학자들에게 별은 그들이 탐구하는 지식이다. 내가 만난 실업가에게 스타는 돈이다.
그러나 이 스타들은 모두 말을 할 줄 모른다. 당신은요? 당신의 별은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은 별이 될 것입니다 ... 그리고 당신이 위로를 받은 후에 (사람은 항상 자기 위로를 받는다), 당신은 나를 알게 되어 매우 기쁠 것입니다.
너는 영원히 나의 친구가 될 것이다. 너는 나와 함께 웃고 싶을 것이다.
때때로 너는 자신도 모르게 행복한 창문을 열게 된다. 너의 친구는 이상하게 너를 보고 하늘을 향해 미소를 지을 것이다.
그때 너는 그들에게' 그래, 별들이 항상 나를 웃게 해!' 라고 말할 수 있었다. ♫ 그들은 네가 미쳤다고 생각할 것이다. 내 못된장난 때문에 너를 난처하게 할 거야. "그래서 나는 어린 왕자의 지시에 따라 이 행성을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