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명언전집: 어떤 요구가 있고, 어떤 만족이 있습니까?
명언전집: 어떤 요구가 있고, 어떤 만족이 있습니까?
2.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햇빛 아래 꽃나무에 봄이 쉽다. 수린
3, 숲 속의 나무는 아름답고 바람은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구당서
4, 로프 톱 나무, 물방울 돌 착용. -나대정
5, 10 년 나무, 100 년 나무 사람. -"튜브 쇼"
6.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는데, 나는 오히려 긴 강이 굴러가는 것을 보고 앞으로 나아간다. -두보
1 년 계획은 나무 골짜기 이상입니다. 10 년 계획은 나무일 뿐이다. 백년 대계는 단지 사람을 양성하는 것에 불과하다. -"파이프"
8, 도약, 10 단계 가 아니다; 10 명의 운전자 쑤,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견권 상황
9, 포옹 나무, 끝에서 태어났다; 9 층대는 기초흙으로 시작합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10, 안식처가 위태롭다고 생각하지 말고 사치와 검소한 사용을 삼가라. 스바겐은 나무를 찾아 사치를 찾고, 세원은 길어지기를 원한다. 위정
1 1, 과학 연구는 널빤지를 드릴하는 것과 같고, 어떤 사람들은 얇게 드릴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두꺼운 드릴을 좋아한다. -아인슈타인
12. 자신에게 쓸모없는 단어를 많이 배웠거나, 단어를 많이 배웠지만 쓸 줄 모르는 사람에게 목수가 큰 도구 상자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사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적은 공구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목수보다 못하다. -서쪽
13, 1 년의 계획은 계곡과 같다: 10 년의 계획은 나무와 같다. 평생 계획은 나무꾼에 지나지 않는다. -관중
14, 당신은 활력이 넘칩니다. 심산 노림을 만나면 그것을 평지로 바꿀 수 있다. 황야를 만나면 나무를 심을 수 있다. 사막을 만나면 우물샘을 파낼 수 있다. -루쉰
15.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여있다. 우리는 왜 이 나무와 돌을 만들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루쉰
16, 우리는 초목과 함께 살 수 없고, 술에 취해 죽을 수 없다. 우리는 뭔가를 해야 한다! 방지민
17, 책을 자주 읽지 않으면 톱밥과 같다. -셰익스피어
18, 무노인이 막 생활을 시작한 젊은이에 대한 충고는 휴식을 준비하는 경비사가 후계자에게 내린 명령이다. 헬센
19, 인생 1 세, 초목이 모두 가을이다. -펭 멩 롱
20. 백만 보를 폐지하는 것이 낫다. 3 일 동안 굶으니, 애기를 고생하는 것이 낫다. 두리
2 1, 탁한 샘물을 마시지 않고 끊임없이 나무를 휘감고 있다. 만약 네가 공정하지 않다면, 너는 수백만 달러를 잃을 것이다. -바이 주이
(22), 전갈이 성대하게 끊어지고, 타오르려면 죽는다. -리우 저우
23. 하루에 1 달러, 하루에 10 달러입니다. 밧줄은 나무를 톱질하지만 물은 석두 떨어진다. -반고
24, 나는 이런 사람을 상상할 수 없다. 그는 바둑을 둘 때 자신이 먼저 말을 취하고 졸을 취하지 않는 것이 영웅적인 쾌거라고 생각한다. 바둑 지도의 한 귀퉁이를 차지하는 불쌍한 자리는 장수를 의미한다. 나는 똑똑한 사람이 그의 모든 것을 10, 20, 30, 40 년 동안 반복해서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체스 이야기
25.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나는 결코 캠벨을 오르는 것처럼 너의 높은 가지에서 자신을 자랑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나는 결코 치정스러운 새를 배우지 않을 것이고, 나무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시원한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그것은 단지 험한 봉우리가 아니라, 너의 높이를 높이고, 너의 존엄성을 돋보이게 한다. 낮에도. 봄비까지.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아! 나는 반드시 네 옆에 있는 목면이어야 한다. 나무의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어야 한다. 뿌리, 지면에 바짝 달라붙어, 잎, 구름 속에 얽히고설키다.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물었지만 아무도 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했다. 너는 칼처럼, 칼처럼, 칼처럼, 창처럼, 나는 나의 붉은 꽃을 가지고, 무거운 한숨처럼, 용감한 횃불처럼, 우리는 한파, 폭풍, 벼락을 분담한다. 우리 * * * 안개와 무지개를 즐겨라. 영원히 헤어지는 것 같지만 평생 의존한다. 이것이야말로 위대한 사랑이다. 이것이야말로 확고하다. 너의 웅장한 몸뿐만 아니라, 네가 견지하는 입장도 사랑하고, 네 발 아래 있는 땅인 슈틴도 사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6. 분명히 내가 이해할 수 없는 곳이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식물과 조류가 순서대로 자라서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내가 할 수 없는 일이 있을 거야. 그렇지 않으면 주야교체가 어떻게 이렇게 빠를 수 있지? 모든 순간이 슬픔을 놓쳤다. 내 마음속에는 나뭇잎이 떨어지면 포기해야 하는 것이 하나 있다. 열여섯 살 때의 일기인가, 평생의 백합처럼 아름다운 비밀인 실모용이다.
27. 나는 숲의 수호자가 되고 싶다. 이렇게 큰 숲이 있어서 끝이 보이지 않는다. 숲의 가장자리에 오두막이 하나 있는데, 나는 그곳에 산다. 나는 이렇게 살고, 누구와도 사귀지 않는다. 나는 이렇게 살아요. 그 어떤 것보다도 더 행복해요. -작은 벽돌
28. 나라에 일이 있으면 산목이 더 사심이 없다-두보
29. 연석이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응? 수생, 풀이 풍부하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응? 태양과 달 여행, 나가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응?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조조
30. 느린 판에는 내가 알아들을 수 없는 곳이 있을 거야. 그렇지 않으면 식물과 새들이 순서대로 자라서 고향으로 돌아간다. 내가 할 수 없는 일이 있을 거야. 그렇지 않으면 주야교체가 어떻게 이렇게 빠를 수 있지? 모든 순간을 놓쳤다. 슬픔이 내 마음을 침식시킬까? -시모용
3 1, 여유로운 생활을 하려면 나무에서 배우고, 깊이 생활하고, 햇빛과 광합성하고, 끊임없이 산소를 뱉어 세상을 정화해야 한다. -임청현
32. 천성적으로 돈이 많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는 사람들은 생활 속의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모른다. 폭풍우 속에서 깨지기 쉬운 널빤지 몇 개를 안고 바다에서 흔들리는 사람들만이 맑은 하늘의 소중함과 모처럼을 느낄 수 있다. 몬테 크리스토 백작
33. 초원에서 신령의 죽음을 목격한 들꽃은 아주 멀다. 바람은 거리보다 더 멀다. 내 피아노가 흐느끼는 소리와 눈물이 없어졌다. 나는 이 머나먼 초원으로 돌아왔다. 하나는 나무이고 다른 하나는 포니테일입니다. 내 피아노가 흐느끼는 소리와 눈물이 없어졌다. 내가 죽은 후에야 나는 들꽃을 꺾었다. 밝은 달이 거울처럼 걸려 있다. 초원이 천년을 비추다. 내 피아노가 흐느끼는 소리와 눈물이 없어졌다. 나 혼자 말을 타고 초원을 가로질러 간다-해자
34. 모든 식물과 동물은 자신의 생활조건을 선택할 자유가 있다. 오유견
35. 연습의 목적은 석두 또는 널빤지를 깨뜨리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사용하여 우리의 전체 사고와 생활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이소룡
36. 이 슬프고 밝은 3 월 동안, 나는 얇은 청춘 속에서 말을 타고 지나가며, 바이올렛, 목면, 슬픔과 무상을 통과했다. -궈징밍
37. 예술은 일종의 풍자문학이어야 한다. 우리의 무감각한 감정, 고요한 사상, 부자연스러운 생활에 대한 일종의 경고이다. 그것은 우리에게 허세 부리는 세상에서 단순하고 성실함을 유지하도록 가르친다. 임어당
38. 같은 사람이 너에게 같은 고통을 줄 수 없다. 그가 너를 반복적으로 다치게 했을 때 상처는 이미 습관이 되어 무감각함을 느꼈다. 그를 몇 번이나 다치게 하든, 처음처럼 그렇게 고통스럽지 않다. 장소현
39. 평생 나무를 접는다. 9 층 역, 누적 토양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40. 천재는 깊은 산속 노림의 황야에서 태어난 괴물이 아니라 천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이 낳고 길러낸 것이기 때문에 이런 사람이 없으면 천재가 없다. 그래서 나는 천재의 탄생을 묻기 전에 천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에게 먼저 물어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나무가 있어야 하고, 꽃을 보려면 좋은 토양이 있어야 한다. 토양이 없으면 화초와 나무가 없다. 그래서 토양은 화초와 나무보다 더 중요하다. -루쉰
4 1, 무욕은 무감각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애니 베이비
42.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인다. 왜 우리는 나무와 돌을 만들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루쉰
43. 나는 등불을 만들 자격이 없다. 그럼 내가 나무 한 조각을 만들게 해줘! -바킨
44. 쇠공이는 바늘로 갈아도 되고, 나무공이는 이쑤시개만 갈아도 된다. 자료가 잘못되어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이 없다. -리 아오
45. 돌아오겠습니다. 목면과 가시꽃의 향기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천국을 찾았다고 알려드릴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궈징밍
46. 시는 불러일으키고, 관찰되고, 그룹화되고, 원한을 받을 수 있다. 너의 아버지는 사물이고, 너의 아버지는 먼 물건이다. 새, 동물 및 식물의 이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자
(47), 산나무, 자멸을 교묘하게 만들었다. 불을 붙여 스스로 튀기다. 광시 식용, 그래서 잘라; 페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니 잘라주세요. 모든 사람은 무엇이 유용한지 알지만, 무엇이 쓸모없는지는 모른다. -장자
48. 세상의 일은 이렇게 안배된 것 같다. 닭눈을 싸우는 사람은 기꺼이 그가 정상적인 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게 한다. 아니면 제 3 자가 목다리를 설치해서 어느 쪽이 스타킹을 신는 고기다리에 더 만족하게 하기 위해서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디킨스
49.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인다. 우리는 왜 이렇게 하지 않을까요?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루쉰
50. 중국에는 문인들이 무익하게 이야기를 지어내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자신의 생활을 칭찬할 뿐만 아니라 어둠을 미화한다. -루쉰
5 1, 사람이 비상시에는 알 수 없는 냉정과 무감각이 있을 수 있는데, 이는 자신과 무관하다. 일이 끝난 뒤에야 어떻게 놀라는지 알았고, 그때 눈물을 흘려도 소용이 없었다. 그것들이 다 지나갔기 때문이다. -이순신 슈
52. 모두가 거지인 것 같아요. 운명의 차가운 쌀즙대야에서 밥을 섞어 먹을 수 있다는 것도 행운이다. 찬밥에 담배꽁초가 섞여 있거나 맛이 좋지 않아서 나는 모르는 척 할 수밖에 없었다. 어떤 선택권이 있나요? 거지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이순신 슈
53. 나는 한 사람의 일생이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오래 살 수도 있고 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는 예술가나 벌목꾼이 될 수 있다. 차이는 크지 않지만 한 가지 중요한 점이 있다. 그는 알아보지 못할 리가 없다. 그는 귀신이 될 수 없다. 그는 쓸데없는 말이나 거짓말을 할 줄 모른다. 그는 깨어난 후 자신을 볼 수 없어 자신이 못생겼다고 느꼈다. -구 청
54. 요컨대, 사람이 일단 무감각에서 나오면, 고통을 증가시키고, 생각조차 할 수 없다. 이른바' 미래에 대한 희망' 은 일종의 자위에 지나지 않는다. 혹은 아예 자신을 속이는 것, 즉 이른바' 현재를 따르는 것' 과 같다. 당신은 "미래" 를 원하지 않고 "현재" 를 원하지 않을 정도로 무감각해야 합니다. 이것은 중국의 시대와 환경과 일치하지만 일단 지식이 있으면 이 지경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루쉰
55. 한 건물은 항상 나무 한 그루와 석두 한 조각으로 쌓여 있다. 우리는 왜 이 나무와 돌을 만들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루쉰
56. 하루에 1 달러, 천 일, 천 달러, 밧줄 하나가 톱질하고 물 한 방울이 마모된다. -반고
57. 인생은 약하고, 죽음은 강하다. 초목의 생은 부드럽고 바삭하며, 죽어서 마른다. -노자
58. 정말 농담이에요. 그녀는 아무것도 없고, 심지어 성도 없다. 그는' 양불' 을 많이 가지고 나무 한 보금자리를 쌓고 핑안 무사한 채 라면보다 더 오래 살았다. 이벽화
59. 사람은 초목이 모두 군사가 될 수 없고, 술에 취해 꿈을 꾸고 목숨을 낭비해서는 안 되며, 자강불식하고, 뭔가를 해야 한다. 방지민
60. 나는 산에 작별을 고하고 강을 건너 카누를 타고 인간의 바다로 향했다. 폭풍우가 내 얼굴을 때렸고, 파도가 나의 배를 흔들었지만, 그들은 나를 익사시키지 않았다. -바킨
6 1, 내 길은 구불구불 구불 구불 구불 구불 구불 구불 구불 한 계곡, 가지, 꽃, 불교 명상을 통과합니다. -상건
62. 나는 바다에서 표류하는 나무 조각과 같다. 살아남으면 고생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우리집을 괴롭히는 친척들에게는 최악의 상황도 반목하지 않았다. 이제 그들은 더 걱정하고 있습니다. 사실은 기억이 잘 안 나네요. 려자
63. 목수 견습생은 힘들고 힘들지만 앞으로의 군생활에 좋다. -리우 젠
64, 한 여자가 마침내 더 좋은 사람을 찾았는데, 단지 10 년 후일 뿐이다! 10 년이 지났습니다. 논쟁하지 않아도 상관없다. 10 년 후. 10 년 후, 흔적도, 원망도, 영도 없다. 우리는 우리만의 길이나 외나무다리를 걸을 것이다, 사람과는 무관하다. -이순신 슈
65. 사람은 마치 강과 같다. 나무 막대기가 쪼개지자, 그들은 즉시 다시 한자리에 모였다. -괴테
66.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하다.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67. 인생은 약하고, 죽음은 강하다. 초목의 생은 부드럽고 바삭하며, 죽어서 마른다. 그래서 강자는 죽고 약자는 산다. 그것을 파괴하는 것은 군대의 힘이고, 목재의 힘은 접힐 것이다. 강한 곳, 약한 곳. -노자
68. 또 다른 새로운 도전은 영화' 적벽' 출연이다. 대만성 미인 임지령 때문에' 총애 다투다',' 쟁극' 의 보도가 잇따르고 있다. 나는 일찌감치 무감각해졌고, 여자 연예인과 협력할 때마다 항상 불화가 있었다. 그러나 내 눈에는 렉서스가 매우 아름답고 부지런한 소녀였다. 그녀는 연기 경험이 없지만 무대에 오르자마자 블록버스터를 연기해야 한다. 스트레스가 너무 커요! 촬영 경험이 풍부하더라도' 적벽' 의 많은 전투 장면을 처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소리쳐야 한다. 손발은 모두 멍이 들었다. 촬영 첫날, 체력이 지칠 줄 모르고 현기증이 나서 여러 해 동안 고기를 먹지 않는 습관을 깨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조미
69. 서촉을 취하여 야만족으로 정하고 동서남북으로 거절했다. 종군의 기록에서는 금목의 점술로 바뀌었고, 수면은 불에 의해 공격받을 수 있었다. -제갈량
70. 옷은 영원히 완전히 열 수 없는 상자와 같다. 안에 비밀 선물이 하나 있다. 완전히 열면 선물이 없어진다. 인간의 수치심이 아직 생기지 않는 한, 에덴 시대처럼, 그렇지 않으면 영원히 비밀 사건이다. 하지만 이 비밀사건은 공공사건으로 변하고 있다. 경쟁이 치열한 상품 시대에 신선함은 자본이다. 사람은 점점 냉막, 무감각, 냉막, 신기한 자극이 유행이 되었다. -장녕
7 1, 도도는 좋은 인연이고, 나는 목석연맹만 보았다. 하늘을 마주보고, 산속의 귀주 영롱한 눈; 나는 세상의 외로운 숲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조설근
72. 결혼은 외나무다리가 아니다. 모든 사람이 건너야 하는 것은 아니다. --탄 아이린
73. 거짓된 왕따는 오래갈 수 없고, 공허함은 오래갈 수 없고,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고, 사랑은 오래갈 수 없다. -한영
74. 야심이 너무 크고, 이상이 너무 많아서, 사실은 모두 너를 만족시킬 수 없다. 결과는 당연히 실망과 지루함입니다. 야심이 너무 크면 무감각하고 의기소침해지는데, 결과는 타락이다. -주광잠
75.' 한 걸음 한 걸음 지금' 은 상대적으로 환경에 시달리지 않을 수 있지만,' 지금의 나' 는 원래의 나를 포함하고 있고, 이' 나' 는 또 시대와 환경에 불만을 품고 있기 때문에 고통은 여전히 지속된다. 하지만, 이 때 배를 타고 배를 타고 가는 등, 너무 많은 상상을 하는 사람보다 좀 점잖고 대강대강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컨대, 사람은 일단 무감각에서 나오면 더욱 고통스러워져서 생각조차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른바' 미래에 대한 희망' 은 자위하는 방법이다. 아니면 아예 자신을 속이는 것이고, 이른바' 우연히' 라고 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미래" 를 원하지 않고 "현재" 를 원하지 않을 정도로 무감각해야 합니다. 이것은 중국의 시대와 환경과 일치하지만 일단 지식이 있으면 이 지경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나는 이전 편지에서 "불공평하지만 비관적이지 않다" 고 말했다. 즉 편지에서 이른바 "기운을 기르고, 기다리면서 시험해 본다" 고 말했다. -루쉰
76. 매일 각종 구혼자를 피하고 갑작스러운 구애를 거절해야 한다. 남자 앞에서 내 얼굴은 차가운 대리석까지 무감각해졌다. 나는 웃지 않을 것이다. 나는 고통스럽게 내 세상을 가로질러 갈 것이다. 나는 침입을 시도하는 모든 방문객을 쫓아낼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부용언니
77. 정치인도 투인이다. 예를 들면 나무를 뒤집어 돌을 뒤집는 것과 같다. 목석의 성과, 그리고 고요하고, 위태로워지면 움직이고, 네모난 것은 멈추고, 둥글면 된다. 그러므로, 천리 산에서 돌맹이를 뒤집는 것과 같은 인간 싸움의 기세를 잘하는 것도 역시 세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손무
78. 군대 옆에는 장애물, 황정, 갈대, 나무, 귀민이 있으니 반드시 조심스럽게 수색해야 합니다. 이 복병도 있습니다. -손무
79.' 여자친구' 는' 애인' 이라는 학명으로 장미가 생물학적으로' 장미과 목본 다엽식물' 이라고 불리거나 이혼한 아내의 법적 용어가' 합의 이혼' 이라고 한다. -전종서
80. 상하이는 폭발하는 도시로 산수유가 없어 봄에 발을 디딜 곳이 없다. 공원과 동네 정원의 식물은 동물원 철장 속의 야생 동물 같다. 내성적이고 외롭다. 봄에 자유롭게 누설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봄이 왔을 때 우리는 사람들의 몸과 사상에 기숙하고 질병과 감염, 간통죄와 음주 싸움 사건, 임산부를 늘려야 했다. -전종서
8 1, 잠시 후에야 그는 실신에서 깨어나 가슴을 아프게 하기 시작했다. 마치 웅크리고 있는 사지가 무감각한 것처럼 혈액순환을 곧게 펴면 따끔한 느낌이 들었다. 나는 어제 고통 전체를 삼켰지만 맛을 분간할 겨를이 없었다. 지금은 소가 되새김질을 하는 것처럼 산발적으로 씹으며 뒷맛이 깊다. 남의 세상에서는 그가 들어갈 수 없고, 그의 세상에서는 누구나 들어올 수 있다. -전종서
82. 사람은 연애를 해야 하고, 공부도 해야 한다. 슬프게도 독서는 연애를 잊고, 연애는 공부하는 것을 잊는다. 앞의 상황은 너를 답답하고 열정이 부족하게 하고, 후자의 경우는 너를 너무 격정적이고 미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조길
83. 노신은 몸이 강하고 정신이 무감각한 사람이 무의미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의연하게 의학을 포기하고 잡문에 몸을 던졌다. 조식이 소설이 너무 간접적이고 시가 현실의 기초가 부족하다는 것을 깨닫자 의연하게 잡문을 다시 썼다. 일류 지식인들은 항상 국민의 질고에 관심을 갖는다. -조길
84. 남묵춘이 늦고 북창이 아직 아프다. 오랫동안 삼림 정원에서 수영하지 않으면 식물이 무성할 것이다. -맹호연
85. 중국 소녀가 천 [무동] 을 잃어버렸거나 농민들이 토란밭을 위해 다투었다. -왕 웨이
86. 백로 한 마리가 조용한 늪지를 날아가고, 망고새는 한여름 나무에서 노래를 부른다. -왕 웨이
87. 천하 초, 백성은 생소하지 않고, 유초의 새보다 날고, 털을 뽑을 수 없다. 새로 심은 나무뿌리를 절대 흔들지 마라. 몸이 건강하니 편히 쉬세요. -주원장
88. 흑룡이 남동쪽에 걸려 있고, 요각압이 만보를 눌렀다. 흐린 날이지만 발톱 꼬리는 조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내일 폭우가 올 것이고, 그에 따른 대지진, 평지가 강이 되어 잠깐이면 삼킬 수 있다. 우리 집은 이미 오랫동안 황폐해졌지만, 나는 진보라색을 누르지 않는다. 나는 기쁘고 초췌하여 생활이 풍요롭다. 내가 묘포에 도착했을 때, 모든 식물은 녹색과 촉촉했다. 벌거 벗은 해안 타월, 세 한숨 futing 서까래. -육유
89. 가난한 사람들은 계곡에 살고 나무는 버려진다. -왕 웨이
90. 구모황천은 아침저녁으로 바쁘니, 너는 자애북창이 서늘하다. 인청은 낡은 시의 리듬을 약간 바꿔 아름다운 단어로 새로운 술면을 복제했다. 봄에는 초목이 가고 금서는 자라기 시작한다. 나는 오랫동안 깨진 창족, 나는 청동 자국을 깨뜨렸다. -육유
9 1, 한밤중에 갑자기 일어났지만 또 백 피트 봄이다. 나무는 천년을 머금고, 별은 온 하늘에 가득하다. -지아 섬
92. 왜 문을 닫고 이런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까? 서리가 얇고 푸르고 바람이 나무에 가득하다. 주전주를 배우고, 술을 마시면 이소를 읽는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너의 명리를 자르려면, 너는 반드시 신속하게 가위를 거두어야 한다. -육유
93, 머리카락이 죽어가고 있는데 수건이 불만스러워서 문을 닫고 말하는 게 유치하다. 약초를 다칠까 봐, 나는 토지 벌채를 중단했기 때문에 소나무의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단목틀은 새것이고, 봉은 작다. 맨손이고, 지루해서 항상 이웃과 친밀하게 말하고 웃는다. -육유
94. 결점이 좋지는 않지만 각박한 것이 적당하다. 10 분을 붓자 풀이 반을 덮었다. 소리가 장작문을 사이에 두고, 불이 울타리에서 나왔다. 나무를 묶는 것은 감옥이고, 벽을 부착하는 것은 닭이다. 노란 송아지는 임망에서 풀려나고 창백한 거위는 악독한 수조에서 놀고 있다. 하인은 나를 위해 밭을 갈고, 손님과 함께 요리하고, 바립대박, 냉이 탕원 해바라기, 정원 연꽃을 가득 채울 때 책임을 질 수 없다. 상반부는 집세를 내고 하반부는 개인입니다. 돈이 있으면 술을 팔 수 있고, 시끄러운 가운데 헤엄쳐 다닐 수 있다. 지지자, 남종, 노예가 있습니다. 만약 네가 그림을 그리고 싶다면, 너는 누구도 미워하지 않는다. 후세 사람들은 이 시를 시험할 것이다. -육유
95. 이것은 군인이다. 어떤 신앙보다 낭만적이다. 죽음과 잔혹함이 너무 가까워서 로맨틱한 집착이 수호하는 영광을 지키며 두려움에 맞서는 무기가 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모든 병사는 시, 무명, 하찮은, 위대한 역사 서사시와 같다. 바로 이 무명의' 목표' 가 다음 세대를 일깨웠다. 권력 다툼은 잔혹한 것이므로 전쟁은 더 이상 존재해서는 안 된다. 이능정
96. 열정은 우리 마음속의 횃불이다. 그것이 꺼지면, 우리는 진선미와 기적을 더 이상 믿지 않고 영원한 어둠에 빠질 것이다. 우리의 열정을 재연하고, 재입세의 정신을 내놓고, 무감각과 위선과 싸우고, 자신의 타성과 싸우다. -왕 guozhen
97. 시정정오, 창몽남산. 나무는 북채를 덮고, 새는 그 속에서 울린다. -지아 섬
98. 나는 한적한 산에 가서 사람을 보내 약을 찾아 집으로 돌아갔다. Qiong Yao 한 켤레를 사고 싶다면 파파야가 없습니다. -지아 섬
99. 산옹의 병을 비웃지 마라, 그의 기사 정신은 불완전하다. 눈이 취했을 때는 전기처럼, 다섯 그루는 루라고 부른다. -육유
100 나는 성공의 안정감이 인생의 가장 중요한 초석이라고 생각했었다. 이제 저는 초석이 너무 강해서 식물이 자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에게 숨 돌릴 공간을 남겨야 한다. 실생활에는 햇빛과 비와 부드러운 안개가 있어야 한다. -후진타오 샤오 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