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꽃 신의 생일-꽃 축제

꽃 신의 생일-꽃 축제

음력 2 월 15 일은 민간 풍습 중 꽃신, 백화의 생일이다. 화절이라고도 하며, 꽃신 생일, 백화 생일이라고도 한다. 꽃 심기, 꽃 감상, 홍화 감상 등의 행사가 있어 화조라고 불리며 8 월 15 일의 월석과 대조된다. 꽃 생일 좋은 계절, 비 꽃 반 봄; 오색찬란한, 으리으리한, 여전히 꽃신을 장식하기가 어렵다. 백화의 생일을 축하하는 오래된 강남 민속을 묘사한 것이다. 화절은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인기가 많다. 지리기후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화절의 구체적인 날짜도 다르다. 어떤 지역에서는 2 월이 꽃 왕조이고, 다른 지역에서는 2 월 12 일이나 15 일이 꽃 왕조이다. 청두는 음력 2 월 15 일이며, 다른 많은 곳에서 2 월 15 일을 백화 생일로, 베이징, 장쑤 등은 음력 2 월 12 일, 산서 일부 지역은 음력 2 월 초 2 일, 허난의 낙양이다 음력 2 월 2 일과 2 월 12 일에도 각각 기록되어 있는데, 윈난대리백족은 음력 2 월 14 일을 1 년에 한 번 꽃축제로 삼았다.

화절은 역사가 유구하여 춘추시대의' 도주공' 에 기재되어 있다. 당송 시대에는 널리 전해졌다. 명청시대의 꽃회는 상층 통치자의 제창과 지지가 없어 송대만큼 시끌벅적하지 않았다. 꽃놀이, 음주 등의 행사가 있지만 문인에게만 국한된다. 화신, 전승은 북위 부인의 여제자라고 한다. 그녀는 꽃을 심고 꽃을 가꾸는 데 능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화신으로 칭송받고, 화절을 그녀의 명절에 첨부한다고 한다.

꽃 축제 기간 동안 사람들은 서로 교외로 나가 웃으며 꽃구경을 했다. 강남에서는 화절에 홍조를 감상하는 행사가 있다. 사람들은 붉은 천이나 종이로 작은 깃발이나 막대기를 만들고 꽃과 나무의 나뭇가지에 묶거나 화분에 넣어 꽃의 생일을 축하한다.

어떤 지방에도 화절에 백화까우를 먹는 풍습이 있다. 백화까우는 당나라 무측천에 의해 발명되었다고 한다. 한 해 화절에 무측천이 여러 궁녀를 이끌고 화원에서 꽃을 감상하고 있다. 그 아름답고 아름다운 꽃들을 보고, 그녀는 궁녀들이 각종 꽃을 채집하게 하고, 회궁한 후 쌀로 으깨서 향기로운 떡으로 쪄서 백화떡을 만들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이후 화조절마다 무측천은 백화떡을 신하들에게 선물로 주었다.

화창한 날과 비오는 날로 1 년의 번영을 예측하는 민간도 있다. 유익하고 무익하다는 말이 있지만 2 월 12 일을 보세요. 이 날에는 뇌우가 없어야합니다. 민간에서는 천둥을 치면 온갖 꽃을 수확한다는 말이 있다. 화절 전후에 사람들은 꽃을 보고, 사랑하고, 감상하고, 존경하며, 동시에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화신의 아름다운 전설을 이야기한다.

광시의 용주, 닝밍 등지에는 화절 남녀청년이 평댐에 모여 노래를 부르는 풍습도 있다. 노래는 백화선자를 주제로 한 민요 듀엣으로, 노래를 매개로 진실한 노랫소리에 꽃을 바치고, 마음껏 즐기고, 수국을 던진다. 닝보에서는 아가씨들이 꽃절에 비단 (솜을 쑤셔 넣음) 을 꿰매며 백화낭자처럼 아름답고 총명하여 꽃을 수놓아 달라고 기도했다. 여자들은 자수와 바느질을 멈추고 향을 피워 촛불을 켜고 책상 위의 자수 커튼을 경배했다. 대리산 기슭에 있는 백족 국민들은 음력 2 월 14 일 설날을 거행할 예정이다. 그때가 되면 집집마다 문 앞에 화분을 지어 꽃거리를 형성하고 오색찬란하고 장관을 이룬다. 고성과 그 교외의 주민과 농민들은 정장을 입고 집을 나와 대리고성의 거리로 나가 꽃거리를 돌아다니며 꽃경치를 감상하고 있다.

중국 역법 뒤의 화신 전설.

정월, 북송 시인 림호가 서호고산에 은거하여 벼슬을 하며 일생을 보냈다. 하나는 명극' 모란정' 의 류몽매다. 꿈에서 그는 자두 나무 밑에서 사랑을 위해 죽은 두리모를 만났다. 나중에 두리모의 부활과 유맹의 결합으로 우여곡절 결혼이 이루어졌다.

2 월 살구꽃 신은 핵심 인물의 집이라고 하는데, 사람들에게 대추살구의 불로 요리하는 것을 가르친다. 안사의 혼란이 가라앉은 후 현종은 귀비를 묻으려고 했지만, 말귀신 비탈 아래 살구꽃이 숲을 이루는 것을 보고 후세 사람들은 살구꽃의 신으로 추앙하였다.

3 월, 복숭아꽃 신은 북송 () 중의 하나인 양수변 () 이 20 년 동안 반복적으로 거란 군대를 패배시켰다고 말했다. 복숭아나무가 흉해를 몰아낼 수 있는 것처럼 양교두를 꽉 잡았기 때문인지 복숭아꽃 신으로 봉직되었다. 당대의 시인 최격은 사람들이 어디로 갈지 모를 때 복숭아꽃이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는 명구를 쓴 적이 있다.

4 월 모란화신은 당대 시인 이백이라고 하는데, 그는 많은 모란시를 썼다.

5 월에 석류화신은 장춘이 서역에서 석류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종규에 대해 말하자면, 석류꽃은 단오절에 기원하고, 집집마다 종규를 많이 붙여서 사악함을 달래기 때문에, 석류꽃은 종규와 연결되어 있다.

6 월, 연꽃신은 쑤저우 경로에 채련의 발자국을 남겨 돌에게 주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7 월의 옥비녀는 한무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 부인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보통 하나를 꽂기 때문이다.

육일 어린이날 생일에 꽃을 던져주세요.

1, 지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소중히 여기지 않는 그 사람을 원하는지 아십니까?

2. 나는 나와 완전히 반대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

3. 만약 어느 날, 온 세상이 너를 원하지 않는다면. 당황하지 말고 나를 찾아와라, 내가 너에게 알려줄게. 나도 너를 원하지 않아.

4. 시간, 그 간단한 시간, 노래를 들을 때 실수로 나를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5. 나는 분명 충분히 좋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너는 도망가고 싶어한다.

6. 나는 돈을 똥처럼 여기고, 아버지는 나를 똥통으로 여기신다.

7. 나는 네가 나 자신을 위해 한 번 가길 바란다.

8. 나는 상대방을 떠날 수 없다고 말했다. 너 지금 죽었어?

9.[ 저장된 모든 실망을 지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0, 가장 멋진 것은 인심, 가장 비천한 것은 감정이다.

1 1. 사랑의 문장 패턴이 있다: 나는 너를 위해 기꺼이 하겠다.

12, 시험지를 받고 마음이 춥다. 긴장하면 공식을 잊지만 해법은 알 수 없다. 벡터 형상은 모호합니다. 순서를 보면서 나는 천 줄을 울었다.

13, 노래하는 것보다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노래는 말하는 것보다 나쁘다.

나는 미소를 지었다. 내가 슬프거나 행복할 때마다 나는 미소만 짓는다.

15, 생일은 어린이날에 꽃을 던져주세요.

16, 나는 그를 만나기 위해 내 인생의 모든 운을 사용했다.

17, 나는 열심히 웃으며 네가 나에게 준 상처를 세어 보았지만, 결국 웃으며 눈물을 흘렸다.

18, 나를 외롭게 하고 영혼의 시련을 참아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19, [그는 좋고 나쁘게 보이지만, 나는 그를 안아주고 싶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사람이 화를 낼 때 하는 말을 잊지 마라, 그것은 왕왕 사실이기 때문이다.

2 1, 나는 어린 시절을 잃을까 봐, 친구를 잃을까 봐 두렵다. 내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너를 잃는 것이다.

22, 미소, 울음, 로맨틱한 표정.

23. 네가 좋아하는 생활은 아기 같은 생활이다. 밥을 먹고, 젖을 마시고, 안고, 수용되고,

24. 때로는 자신을 되찾고 싶어, 즉 몇 년 전 자신을 찾을 수 없다.

25. 헤어진 후 잘 지냈어요. 예전의 미소를 빼고요.

26. 나는 적외를 마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상상을 두려워한다: 한 병 더,

27, 점수에 대해 나에게 말하지 마라, 점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감정을 상하게한다.

28. 우리는 모두 근시안이어서 우리와 가장 가까운 행복을 흐리게 한다.

29. 올해 나는 웃으며 울었다. 나는 무서워. 나는 참았다. 마지막으로, 나는 이해했다, 나는 변했다.

30. 사람이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에게 매섭게 대하는 것이다. 사기와 자기기만은 항상 함께 태어났습니다.

3 1, 널 사랑해, 너는 그녀를 사랑해, 그녀는 그를 사랑해, 우리 모두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만 자신을 사랑하지 않아.

32. 때로는 한 사람, 추억, 웃음, 추억, 울기를 원합니다.

이 세상이 너를 도왔다고 생각하지 마라, 이 세상은 너를 통제할 시간이 없다. 。

34.[- 물러나지 않고 한 발짝 걷어차다]

35, 나에게 방전하지 마라, 내가 여기에 전보 디스플레이가 있기 때문이다.

36. 만약 이 물건이 없다면, 자신의 여자를 임신시키지 마라!

37. 만약 당신이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네가 착하다면 얄미운 사람은 없을 것이다. 마음이 단순하면 천하가 텅 비어 있다.

38. 항상 세상에 자랑하고 싶지만 누구와도 공유하고 싶지 않은 것이 있다.

39. 싱글은 결코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네가 분명히 독신인데, 다른 사람들은 네가 독신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40, 여기서 너를 기다려, 누가 내 외로움을 이해할 것인가.

4 1, 멋진 인생에는 항상 멋진 이유가 있다. 마지막까지 웃는 사람은 가장 달콤하게 웃는다.

42, zgg, 네가 나를 피해 역병을 피하는 것처럼, 내가 왜 너를 애인으로 여기느냐?

개 한 마리가 관목 수풀에서 튀어나와서, 나는 참지 못하고 너의 이름을 불렀다.

44. 내가 다시 다른 사람을 사랑할 때,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

이조에 관한 명언

그 정치는 답답하고, 그 웃음은 청순하고, 그 정치연구는 웃음이 부족하고, 그 사람은 집착하며, 그 날은 오래간다. 관대하고 엄한 것은 옳지 않다. 백성들이 어찌 미혹될 수 있겠는가, 나도 미혹되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가징 황제' 대이명조 1566' 북한 이조 내당 쟁탈이 끊이지 않고 정권이 졸용, 해적 공격에 속수무책이다. 3000 마일 길이의 토지는 대부분 적의 손에 떨어졌다. 북한 장군 이수가 패한 후 흉악한 침략자에 대한 평가는 "오늘의 적은 신기한 병사 같다! ""

이옹왕은 참지 못하고 당황하여 신의주로 도피했고, 특사를 파견하여 명나라에 도움을 청했다. 명대 유식한 선비들도 "관백화 북한, 즉 중국" 이라고 지적했다. Zhu 는 미소를 들었다: "일본인은 작은 나라입니다. 일찍이 그들은 우리의 해양 환경을 침범했다. 그들은 오늘 어떻게 감히 돌아와 우리의 속국을 침략할 수 있습니까? 나는 정말 제멋대로이다. 병부에 요동 부근에서 병마 한 마리를 보내 일본인을 바다로 몰아오라고 말하다. " 높은' 만력한국전쟁' 양개민은 당말리에 썼다. 그들의 마음, 도덕, 지식에 관계없이, 그들은 모두 사람들에게 가르쳤습니다. 나는 정말로 그 속에 살면서 밸브를 알아보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하지만 6 년만 일한 남편은 생계를 꾸려 나갔고, 큰 일을 할 때는 생활을 위해 몰락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잡초는 땅으로 돌아가고, 수천 원, 중간에서 생계를 이어가는 후안은 정말 좋은 아내로 장식되어 있다. 양카이민은 모두가 가난하다는 것만 밝히고, 나중에 케이민은 검소한 것으로 유명했지만, 그녀는 지금 그렇게 돈이 많다. 그중 그녀는 탐욕과 잔인함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가는 곳마다 당나귀뿐만 아니라 중국 영토까지 뱀과 전갈이 뒹굴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백양 \ "백악양 \"

유국용 연호, 하우천용 이년호. 네가 황제가 되면 연호는 크게 작아질 것이다. 신년호는 주룡입니다. 소문에 따르면 주룡은 최초로 하구와 무창에 나타났는데, 이는 사람이 길리를 쓰러뜨릴 수 있다는 뜻이다. 중국은 5 개 1 개의 조화를 신봉한다 (장작을 다 치면 지구를 태울 수 있다고 한다). 이에 따라 한국은 불덕치, 불은 빨강, 빨간색을 존귀하게 여긴다. 한은 멸망했고, 그에 따라 돌궐의 통치가 이어졌다. 지구는 일주일의 색깔이다. 촉한은 그의 아들로부터 이것이 정통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코끼리의 말에 따르면 불은 미덕이고 빨간색은 존경이다. 연호는 돈 다생을 준비하는' 장무' 에서 아이를 낳지 않는' 건흥' 으로 바뀌었다. 자부심은 한나라 이조의 하위이고 건국년은' 주초' 이다. 자신을 이조의 다음 유라고 부르고 국호를' 주룡' 으로 정했다. --돈 첸 순 "조조 잔몽"

집안의 모든 것이 더 이상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한다. 강대한 이조만이 마지막에야 역사를 잘 활용할 수 있는데, 하물며 단순한 여자로서 몇 년 동안 생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물은 모두 제로인데, 남편은 만물을 말하지 않는다. 제로화는 일종의 행복인가?

나는 많은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이해하지만, 내 스타일이 없다면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내가 웃으면 안에서 놀겠지만, 나는 할 수 없다. 다이종헌' 이명조' 1566

리의 자녀들은 모두 부유해서, 그들은 정착하여, 후조상은 당태종의 총신이었다고 생각했다. 지금 이조는 이미 몇 세대를 전승했는데, 그것의 휘황찬란함은 아직 퇴색되지 않았다. 정교한 이론으로 작은 10 야드 조원조차도 풍경이 사람을 볼 때 장식한 것이다. -쓰면 분명해요. "나는 매우 무섭다"

세상에는 다섯 가지 독이 있습니다.

쇼가위의 영화 쇼비의 다성부의' 돈을 많이 벌다' 리의' 갈도진' 과' 작사' 를 몇 개 이겼습니까? 옥립: 명나라의 성인은 누구입니까? Jiajing: 오랜 시간 동안, 올바른 길을 걷는 현신은 누구입니까? 덕은 연합이고, 비도덕은 연합이다. -이대명 초 1566

서기 1592 년, 즉 명나라 만력 20 년, 이현조 25 년, 난세 웅풍신수길은 섬의 전국 잔여 세력을 평정하도록 강요당했다. 세계를 정복하려는 야망을 실현하기 위해 그의 나라 루빈 원년에 그는 북한에 대한 침략전쟁을 노골적으로 명령했고, 이 전쟁은 7 년 동안 계속되었다. 일본은' 루빈 상청전', 중국은' 만리한국전쟁', 북한은' 비진애국전쟁' 이라고 부른다.

지난 4 월 13 일 일본군 선봉장 소서행장의 1.8 만명이 마해협에서 바다를 건너 배를 타고 부산을 점령했다. 이어 가토 청정 등 부처가 부산에 속속 상륙했고 15 만 일본군이 각각 북상하고 있다. 곧, 그들은 임강천보험을 돌파했고, 20 만 한국군은 전 전선에서 패배했다. 높은' 만력한국전쟁' 강역은 강역의 범위나 면적을 가리키며, 당신이 말하는 종합국가의 구현이다. 고대에 강역에서 가장 큰 것은 당나라 원나라 등 봉건대통일의 이조였다.

한말 리, 군웅이 함께 일어나서 화목하게 지내지만, 너의 마음은 진실하다. 원술 몇 개의 고름이 나간 것을 제외하고는 거의 모두 엘리트들이며, 두지두용은 아무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패와 상관없이 그들은 모두 유리한 지리적 위치에서 사람들에게 보답한다. 당말 리와 소분열 시대에는 양개민 등 한두 명을 제외하고는 완전히 달랐다. , 약간의 뇌가 나갔다. 모두 살아있는 인물로 동전충 채예를 포함해 연초부터 지금까지 일을 하고 있다. 이 하이에나를 생각해 보면, 너는 그것들에 대해 죄책감과 파렴치하게 느낄 것이다. -백양 \ "백악양 \"

성인의 책은 읽는 데 쓰이는 것이고, 길을 잘 달리는 데 쓰는 것이다. 다이종헌' 이명조' 1566

엄문은 바람이 된 황제 복시, 농사를 배우는 황제 적작과 더 비슷하다. 적작의 통치하에 있는 성조의 대부분은 면할 수 없었지만, 인격적인 매력이 있는 선생님에게 수복되었다. 이 () 는 바람과 하나가 될 것이다.

예로는 마치 헌재와 같아서 중국을 통일된 이조로 완전히 여긴다. -이회 화융? 인생은 아무것도 아니야! 믿으세요? 만약 당신이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모든 장군이 당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맹일립은 일종의 패션이 될 것이다. 논가의 견해는 계속 대범하다. 그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나는 양이조를 떠나 백승과 함께 북망도장에서 강을 목매어 죽였고, 나는 인재가 되었다. 당시 조선생은 여덟 개의 문을 지나 시내로 들어왔는데, 나는 운 좋게도 도시의 물건을 돌려주었다. "

한편, 어느 날 내가 나왔을 때, 넓은 범위의 어린이 샘플에서 긴장한 문무백관들이 모두 마음을 놓았지만 아이들은 모두 웃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세대의 남자는 여전히 이당 황제처럼 남아 있지만, 자식이 밖에서 자식을 삼키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조청청은' 월중' 에서 "물건을 기다리는 것은 너무 예의 바르다" 고 말했다. 모닥불 드라마' 눈 속에서 숯을 보내고 칼은 날카로워야 조심할 수 있다'. 최초의 감독 등중악은 유언을 남겼다. "나는 결국 한간이 될 것이다."

정부에 반대하는 음모를 꾸민 사람들은 나중에 그녀에게 그들이 이미 위, 리, 북한을 찬탈했다고 말했다. 선생님을 심는 법을 알 때만 볼 수 있고, 완전히 심으면 지배할 수 있기 때문에 황제가 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네가 스스로 심을 수 있어야 너는 황제가 될 수 있다. 이것은 웨이 (Wei) 와 같습니다. 당시 조조는 사물, 정신, 천성에 대한 통제력이 큰 사람이었다. 단 한 번의 회의 끝에 그는 한나라를 전복시켜 신이조의 대상이 되었다. 나중에 인종이 있다면, 내세를 심고 아이를 낳지 않을 수 있어야 한다. 카오 카오 (Cao Cao) 는 "저우 웬 (Zhou Wen) 과 리 렌 (Li Ren) 사이의 자급 자족의 조화이다" 고 말했다. 은검법을 토벌한 사람은 이이고, 이왕조가 건립되기 전 문례는 왕조의 창시자였다. 토벌자요의 행동에서, 오립성이 처음으로 자요의 차 앞으로 돌진해 차에 문례령의 간판이 걸려 있었다. 주 총리는 재상 조씨와 아는 사이인데, 그들은 이조의 창시자이다. 그들이 만났을 때만 1 등으로 이 왕조를 전복시켰고, 그들이 성장할 수 있어야 그들을 이길 수 있고, 매국노가 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주 () 와 같은 작위는 작위를 얻었는데, 어찌 죽을 수 있겠는가, 그러나 그녀가 죽은 후, 사후에 자식을 낳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돈 진순' 조조 잔몽' 은 풍도를 정중히 꾸짖었다. "여관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는 손님, 아침에는 적, 밤에는 적, 안색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백성들은 조금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제인은 이것이 자신을 욕하여 생계를 꾸리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이, 송이조의 개국 황제, 그리고 모든 개국훈 ... 사후광은 자금 관리를 거울로 삼아 너를 주제국의 공간으로 돌려보냈다. 955 년부터 덩광윤은 아무런 징조도 없이 갑자기' 모황제' 라는 글자를 잃어버렸다. 독자는' 모황제' 가 누구인지 모른다. 그리고 "마오 황제" 는 누구입니까? 그리고 주제국의 태조를 만나러 갈 때, 너는 그렇다고 생각하지만 중년은 아니다. 그들은 당시 있었지만, 너는 주제국의 한 곳에 가서 등태조를 찾아갔다! 그것은 "사람들이 얼굴을 바꾸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한 가지 말을 얻는다" 는 것이 아닙니다. 열 사람으로서, 밤에는 서둘러 얼굴을 바꾸고, 한 가지 말을 해야 합니다! -백양 \ "백악양 \"

전반 국면을 도모하지 않고, 일각을 도모하지 않다. 하루 이상은 찾지 않고 잠시도 찾지 못한다. -해리, 이대명 초 1566.

이 세상에는 열 가지 다른 사람이 있는데, 하나는 어리석고, 다른 하나는 외부인이 될 수 있다. 어리석은 사람은 작고, 마음으로는 웃고, 외부인은 놀리지 않는다. -가징 황제의 이명조 1566

문제는 수양령에 묻혔다. 주초와 차년은 재배할 수 있고, 수릉은 수양에 건설된다. 성공은 우리가 후손이 될 수 있을 때 지은 무덤을 지나갈 것이다. 그것은 바람과 너의 생일 무덤처럼 보인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당시 칙령에도 똑같이 사용할 수 있는 예가 있었다.

-뼈가 아픈 벨트에 있어야 알 수 있다. 조비는 유물주의자다. 심을 수 있는 바람을 생각하면 민국의 조조를 더 잘 알 수 있고, 유물주의자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잔인한 씨앗을 심어 우리를 물리칠 수 있지만, 나는 앞으로 할 수 없다. 이것은 그들이 어떻게 생겼든 간에 죽은 사람에게 매우 중요하다. 죽은 사람에게 관은 썩은 뼈를 사람과 자신의 조화에 넣을 수 있고, 옷과 털은 썩은 고기를 감쌀 수 있으며, 코끼리는 그녀를 소환하여 미개척 토양 뒷면에 능묘를 짓도록 지시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자급자족하는 사람에게는 은과 구리, 철을 그녀에게 두는 것을 금지하고 제사용 홀, 정원, 무덤을 짓는 것을 금지한다. 내가 걱정하는 것은 사당구 원본에서 가장 유용한 것 외에 청지기가 지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 후, 나는 또' 상서 장관 작가부' 를 베껴 써서' 위진 장법 헌법' 으로 보존하였다. -당나라 첸 순 \ "조조 잔몽 \" 송 리 왕조 는 유명 인사 의 낙원 이지만, 당신은 쉽게 천하 학자 를 학살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황족에게 수업시간에 황제를 만날 수 있도록 가르쳤을 때, 아들과 함께 설 교로 서 있기도 쉽다. 아들을 살아있는 사람으로 삼고 아들과 함께 앉아 듣는 것이 아니다. 반패승의 투쟁이 있었다. 세기 중엽에는 재상 왕안석이 유교 학파가 되었지만, 인재 존중을 제창할 수 있었다. 왕실 학파는 2000 년까지 자리를 잡는 것이 가장 좋다. 이 건의는 단지 장항아리 구더기 푸복과 노휘의 노예들을 크게 떠들게 했을 뿐, 이안석은 감히 황제의 존엄성을 볼 수 있었다. 상하자가 무엇을 했는지 군신이 무엇을 했는지 모르겠다. 원명 시대가 되자 점점 타락했다. 1998 년부터 총리는 인민의 아이를 낳을 수 없었고, 그 이후로 서 있는 아이는 놀이의 아이로 여겨졌다. 무릎을 꿇은 아이는 장난꾸러기 아이로서 이미 장난꾸러기 아이로 취급되고, 장난꾸러기 아이로 취급되고, 그 가족이 정말 바지와 막대기를 벗었을 때 울고 충격을 받았고, 중국인의 존엄성은 더욱 허전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백양 \ "백악양 \"

사후광의 논평은 치명적인 내시에 문제가 없고, 제시된 해결 방법도 딱 알맞을 뿐, 생계를 꾸릴 때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같다. 그리고 희망찬 주판을 최대한 활용해 생계를 꾸리는 것도 필연적이다. 이신의 남편이 환관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이만 낳는 진짜 남편이 생계를 꾸리는 것도 소용없고, 마음의 남편은 10 을 생계로 할 수 있다. 무슨 저주! 역사는 권력자에게 교훈이 있기 때문에 권력자들은 그녀가 같은 실수를 반복할까 봐 걱정한다. 사후광은 한당 환관 시대의 핏자국 장문을 한 편 썼는데, 이 황제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환관의 죄악을 제거하는 공사였다. 천시지리인과, 여사지리인과, 규율을 돌려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명청시대에 자검이 이황제의 필수 과목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선 태감 시대가 하나 있는데, 역시 천시지리인과 화목한 탓에 이계명 왕조가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태감, 태감, 태감, 태감, 태감, 태감) 다만 우리는 독자가 아이라는 것을 인식해야 하고, 아이를 일종의 역사로 삼아 중국인의 미래 궤적을 주시하며, 충분히 비통해야 한다. -백양 \ "백악양 \"

너무 작아서, 국가는 지방군을 보지 않고, 너무 작아서 우리나라를 소멸할 수 없다. 새해에는 당연히 이 나라에 속한 이집트 왕조를 볼 대국을 세워야 한다. -새 미라

동생 니디, 욕설 어떻게 쓰는지 알아? 여자 플러스 건조 단어! 어제 열 명의 아이를 낳고 이듬해에 결혼했기 때문에 너는 이미 아홉 번째 첩과 결혼했다! -열 명의 아들이 무슨' 이명조 1566' 을 웃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