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칼루소의 명언

칼루소의 명언

이 노래는 이탈리아 음악 천재 엔리코 칼루소 칼루소가 쓴 것이다.

카루소 배경 정보:?

195 1 위대한 칼루소는 가왕 칼루소의 예술적 생애와 사랑을 묘사한다. -응?

칼루소는 모든 시대를 뛰어넘는 테너이자 영원한 오페라의 왕이다. -응?

카루소는 가왕의 명예를 얻어 뉴욕의 도로시를 만났습니까? 공원? 벤자민은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지만, 그녀의 부유한 아버지의 강한 반대에 부딪혔다. 그는 특허 변호사이자 유명인이다.

1965438+2008 년 8 월 20 일, 25 세의 그녀는 도피하여 45 세의 칼루소와 결혼했고, 아버지는 그녀와 관계를 끊었다. 3 년 후, 칼루소는 나폴리에 있는 한 호텔에서 흡연으로 인해 흉막염으로 48 세의 나이로 사망하였습니다.

그때 그는 매우 유명했고, 그의 사망 소식은 뉴욕 신문의 1 면이 되었다. 도로시의 아버지는 1925 에서 돌아가셨을 때 그녀에게 1 원만 굴욕과 처벌로 남겼다. 195 1 영화? 훌륭해요? 칼루소는 그녀의 회고록에 근거하여 각색했다.

확장 데이터:

가장 위대한 가수: 엔리코 칼루소.

영어 이름: 엔리코 칼루소

생년월일: 1873

국적: 이탈리아

엔리코 카루소 (1873- 192 1) 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테너다. 1895 년 고향 나폴리에서 처음으로 바리톤으로' 부스드' 를 불렀고, 1898 년부터 연극' 피두라' 에서 테너 롤렉스 역을 맡았다.

제노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등지로 가서 노래를 부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904 년에 그는 영국 수도원의 가든 오페라 하우스에 가서 일거에 유명해졌다. 그는 평생 열심히 일해서 50 여 편의 오페라를 공연했다. 뉴욕의 10 년 동안 그는 이미 600 여 차례 노래를 불렀고, 500 여 곡의 노래를 언제든지 연주할 수 있었다.

칼루소 노래 예술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그의 호흡 기교에 있다. 그의 반주자인 Fauccido 는' 칼루소의 노래 예술' 이라는 책에서 칼루소가 갈비뼈 두 개, 횡격막 호흡법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이런 호흡방법은 이탈리아 미성학파의 성악 거장들이 가장 자연스러운 호흡방법으로 꼽힌다. 그들은 노래하는 호흡 기교를 잘 익혀야 근육뿐 아니라 글자의와 결합해야 근육을 조절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미성창법의 특징 중 하나는 노래 중의 연음이다. 칼루소의 연음이 두 번째 음과 융합된 것 같다.

그가 소음정 진도에 사용한 유산은 그가 큰 음정이나 같은 음에서 사용한 유산과 같아서 어떤 단점도 들리지 않는다.

이것은 그가 말투에서 한 일이다. 발음에 있어서, 그가 장악하고 있는 각 글자 사이의 연음은 매우 묘하다. 즉, 각 글자가 두 번째 글자가 될 때 매우 매끄럽고 천의결해 보인다. 그가 음조로 시작했을 때, 그의 발음은 매우 부드럽지만 힘이 있었다. 그는 자음을 뾰족하게 만들어 모음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칼루소가 노래를 부를 때, 입의 각 부위는 모두 자연스럽게 긴장을 푸는 상태에 있다. 이 때문에, 그의 완전 한 호흡 기술과 결합, 우리는 다양 한 음색을 달성 하기 위해 다른 공명을 사용 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민요에서나 오페라의 아리아에서 음악을 조율할 때, 그의 목소리는 모두 음악과 조화의 범음에 맞춰 매우 조심스럽게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단음 강약의 변화는 미성창법에서 매우 중요한 기교이다. 칼루소는 가장 약한 음량에서 가장 강한 음량까지 노래를 부르고 여러 번 왔다갔다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정말 가수가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다.

칼루소는 젊었을 때 음역이 넓지 않았고, 윌친 대사는 매우 조심스러워 항상 서정적 곡으로 훈련을 했다. 하지만 밀라노 때 (1896) 그는 롬바디의지도하에 연극 테너로 발전했다.

그래서 그가 세계 오페라 무대에 올랐을 때, 그는 서정적 테너이자 연극 테너였다. 이 시기에 그의 음역은 넓을 뿐만 아니라 통일되었다.

그래서 그의 노래에서 우리는 사람의 목소리가 다른 음역을 들을 수 없었다. 칼루소의 성대보건의사 마라피오디는 이렇게 지적했다. "카루소는 테너도 아니고 바리톤이나 베이스도 아니라 세 가지가 섞인 가수이다. 그의 목소리는 사람들로 하여금 학원파의 전통 음역 분류를 인식하지 못하게 하고, 음역에 제한을 받지 않게 한다.

그는 자신의 음역의 최저음에서 최고음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다채로운 남자 목소리로 사람의 목소리의 어려움을 극복했다. 사람의 목소리는 언제나 다정하고 부드럽고 둥글고 힘이 넘친다. 그의 목소리는 금빛 물줄기이다. ""

순수한 발성 기능으로 볼 때, 칼루소는 기적이다. 그의 다른 장점 외에도 그의 목소리 자체의 힘과 아름다움을 언급하는 것은 여러 해 동안 의아해해 왔다. 그가 피아노 현에 바람을 불어넣었을 때, 사람들은 자신의 눈과 귀를 믿을 수가 없었고, 소리를 내도록 했고, 창문의 유리도 깨졌다.

바이두 백과-엔리코 칼루소